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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eno, Hoehoe-P feat. Kano - "Ne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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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oba Misaki
This beatmap was submitted using in-game submission on 2016年10月11日 at 2:45:24

Artist: keeno, Hoehoe-P feat. Kano
Title: "Nee."
BPM: 76
Filesize: 9587kb
Play Time: 05:55
Difficulties Available:
  1. Sorry (2 stars, 510 notes)
Download: keeno, Hoehoe-P feat. Kano - "Nee."
Information: Scores/Beatmap Lis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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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 do: re-working Hitsound (rip my worked hitsounds. cuz, i clicked update button just mistake.)
Chihara Minori
please finish this :'3
Topic Starter
Aoba Misaki

Time Capsule wrote:

please finish this :'3
owo.. i'll try complete this map. (but, idk when it done. cuz so long that song's length.)
anyway, thank you for comment :)
i'll do my best
Chihara Minori

Hello- wrote:

Time Capsule wrote:

please finish this :'3
owo.. i'll try complete this map. (but, idk when it done. cuz so long that song's length.)
anyway, thank you for comment :)
i'll do my best
Leght is not an excusess for good song to mapped
But well, irl stuff does orz (a lot probably)
Just poke me if you need help on this, ill be there asap :)

edit: Nyao ~ its start again ^^
Beomsan
star☆t
Beomsan
안녕하세요 Hello님 정말 오랜만입니다.
저는 이 맵이 좋은 맵이라고 생각하는데 랭크 도전을 하실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wip 맵이지만 길이가 긴 곡인 만큼 완성하시기 전에 전체적인 틀을 점검하는게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서 몇 자 적습니다.
이게 Normal 난이도로 보여서 그 전제하에 작성했습니다.

01:48:573 (2,1) - / 00:29:428 (2,1) - 여기랑 패턴이 매우 흡사한 형태인데 박자는 다릅니다. 저는 보통 이런 비슷한 형태의 패턴에 다른 리듬이 채용되지 않았나를 유심히 보는 편인데 Normal 난이도라면 더더욱 배려가 되어야만 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그 텀이 길어서 플레이어가 형태를 기억하고 있으리란 보장이 있지는 않아요. 적어도 저는 그렇게 느꼈습니다.)

00:58:442 (1,2) - 이거는 wip맵인 만큼 전체적인 얘기가 될 수 있어서 이거로 예를 한 번 들어볼게요. 지금 상태를 보면 00:58:442 (1) - 의 테일에 00:59:231 (2) - 헤드 테일이 모두 오버랩 되어 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저는 Normal 난이도에서 이 정도의 오버랩은 전혀 문제가 없다고 생각하는 편이긴 한데 이건 적어도 테일만이라도 충분히 오버랩을 피할 수 있습니다. 간단해요, 00:58:442 (1) - 이 슬라이더의 곡선을 그대로 따라가서 00:59:231 (2) - 이 슬라이더를 시작하는겁니다. 그럼 http://osu.ppy.sh/ss/5888102 이렇게 테일이 바깥쪽으로 확 튀어나오면서 (사실 조금 더 떨어졌으면 좋겠긴 한데) 조금이나마 깔끔함이 더 살고 플레이어를 고려한 면에서도 퀄 상승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봐요.

01:45:415 (6) - 이런 휙 휙 휘는 슬라이더의 채용은 Normal 난이도라면 한 번은 생각을 해봐야하지 않나 합니다. 이런 슬라이더의 변칙적인 움직임에 전혀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이 주 고객이 되는 맵이 될 것이고 하위난이도에선 기본적으로 "배려"가 필요해요. 이건 일단 형식적인 이야기고 제가 마음속에서 우러나와서 하고 싶은 말은 솔직하게 레드닷을 많이 사용한 슬라이더가 안 어울려요. 아무리 옆에 점을 찍어서 곡선을 준다고 해도 훅훅 동선이 변화하는 레드닷의 특성은 변하지 않습니다. 01:45:810 - ~ 1/2박 간격으로 나오는 소리가 이 슬라이더의 탄생의 원인이라고 보고있는데 이미 롱 슬라이더로 표현하기로 하신 이상 이 음들은 무시를 하셔야한다고 봅니다.

노말 찍는 방식이 저랑 좀 겹쳐보였습니다. 8-)
접지마십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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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oba Misaki

Beomsan wrote:

안녕하세요 Hello님 정말 오랜만입니다.; 못본사이에 포스팅숫자가 ㅎㄷㄷ
저는 이 맵이 좋은 맵이라고 생각하는데 랭크 도전을 하실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wip 맵이지만 길이가 긴 곡인 만큼 완성하시기 전에 전체적인 틀을 점검하는게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서 몇 자 적습니다.
이게 Normal 난이도로 보여서 그 전제하에 작성했습니다.; 엌 아직 미완성이라 그렇지 이거 하드난이도인...

01:48:573 (2,1) - / 00:29:428 (2,1) - 여기랑 패턴이 매우 흡사한 형태인데 박자는 다릅니다. 저는 보통 이런 비슷한 형태의 패턴에 다른 리듬이 채용되지 않았나를 유심히 보는 편인데 Normal 난이도라면 더더욱 배려가 되어야만 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그 텀이 길어서 플레이어가 형태를 기억하고 있으리란 보장이 있지는 않아요. 적어도 저는 그렇게 느꼈습니다.); 이 부분은 음의 강약에 맞춰서 디스턴스 조절을 다르게 했는데.. 다른건 몰라도 저 2부분의 박자는 같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이곡이 완성되면 몇번 더 체크해서 고칠 여건이 되면 고치는걸로 하겠습니다.

00:58:442 (1,2) - 이거는 wip맵인 만큼 전체적인 얘기가 될 수 있어서 이거로 예를 한 번 들어볼게요. 지금 상태를 보면 00:58:442 (1) - 의 테일에 00:59:231 (2) - 헤드 테일이 모두 오버랩 되어 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저는 Normal 난이도에서 이 정도의 오버랩은 전혀 문제가 없다고 생각하는 편이긴 한데 이건 적어도 테일만이라도 충분히 오버랩을 피할 수 있습니다. 간단해요, 00:58:442 (1) - 이 슬라이더의 곡선을 그대로 따라가서 00:59:231 (2) - 이 슬라이더를 시작하는겁니다. 그럼 http://osu.ppy.sh/ss/5888102 이렇게 테일이 바깥쪽으로 확 튀어나오면서 (사실 조금 더 떨어졌으면 좋겠긴 한데) 조금이나마 깔끔함이 더 살고 플레이어를 고려한 면에서도 퀄 상승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봐요.;ㅇㅎ.. 사진대로 고치진 않았지만 일단 오버랩 전부 회피했습니다. :3

01:45:415 (6) - 이런 휙 휙 휘는 슬라이더의 채용은 Normal 난이도라면 한 번은 생각을 해봐야하지 않나 합니다. 이런 슬라이더의 변칙적인 움직임에 전혀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이 주 고객이 되는 맵이 될 것이고 하위난이도에선 기본적으로 "배려"가 필요해요. 이건 일단 형식적인 이야기고 제가 마음속에서 우러나와서 하고 싶은 말은 솔직하게 레드닷을 많이 사용한 슬라이더가 안 어울려요. 아무리 옆에 점을 찍어서 곡선을 준다고 해도 훅훅 동선이 변화하는 레드닷의 특성은 변하지 않습니다. 01:45:810 - ~ 1/2박 간격으로 나오는 소리가 이 슬라이더의 탄생의 원인이라고 보고있는데 이미 롱 슬라이더로 표현하기로 하신 이상 이 음들은 무시를 하셔야한다고 봅니다.; 엌 이건 애초에 고치려고 했었는데 어떤게 좋을지 몰라서 그냥 두고있었습니다. 이건 스피너로 고치든 해야할듯!

노말 찍는 방식이 저랑 좀 겹쳐보였습니다. 8-)
접지마십쇼
엌 저같은경우는 전맵도 그렇고 아무리 부탁하고 뭐해도 무시만 당해서(읽씹도 포함) 그거때문에 랭크노리는거는 거의 포기했다 보시면 될 것 같고... 요새들어서는 그냥 재미로만 찍고있네요 ㅋㅋ 귀찮아서 안찍고 있었다가 저기 외국인도 그렇고 님까지 모딩하러 오시기까지 해서 어떻게든 완성은 시켜야 되겠네요.
모딩 감사합니다. 모딩갯수에 비해 글자수가 너무 많아서 놀랬네요. 고생하셨습니다! :P

Time Capsule wrote:

Leght is not an excusess for good song to mapped
But well, irl stuff does orz (a lot probably)
Just poke me if you need help on this, ill be there asap :)

edit: Nyao ~ its start again ^^
yeah, your right. no need excuses good song to mapped. ;w;
and thank you for star xD\
star☆t again hype!
Chihara Minori
I'm free enough for hs this ~
Topic Starter
Aoba Misaki

Time Capsule wrote:

I'm free enough for hs this ~
if you possible, i'm just thanks. but, i already trying put hitsounds. (but, too difficult to me. results, maybe needs help. lo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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