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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e Nana(CV : Miyake Marie) - Marchen Debu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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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biHolic
ㅈㅅ...

[DEBUT]

00:11:312 (1) - 이거에 관해서 말씀드리고싶은데요 스피너로 표현하는것보단 슬라이더 길게 빼시는게 좋다고 생각해요. 지금은 이지에서 좀 어려움도 있고 해서요
00:59:489 (3) - 모양이 00:58:077 (1) - 이거랑 대조가 안되서 시각적으로 많이 안좋아보이는데 차라리 원형모양으로 다시만들어주시는게 좋을 듯 싶습니다.
01:17:136 (2,3,4) - 지금 리듬도 정확하긴 하지만 보컬이 더 강하게 들리는 느낌이 있네요 01:17:665 - 여기까지 슬라이더를 늘리셔서 보컬을 맞추는 형식으로 해주세요. 이 부분 말고 다른 파트 동일부분도 포함입니다.
01:57:018 (2,3,4) - 보컬 플로우시면 1/1 정박 사용해주시는게 오히려 더 좋을듯 싶습니다. 아마 바꾸시는게 좋을거예요 리듬 자체도 단순화 시킬수 있고요..

[REGULAR]

00:19:077 (2) - 정확히 스택해주세요
00:34:783 (3) - 의도는 모르겠습니다만 이건 1/1 박자가 아무래도 정확히 떨어지는 리듬같아서요.. 다음 노트 치는데 어색하기도 하고..
00:44:665 (3) - 이런거 잘 안잡는데. 블랭킷 해주세요.
00:51:724 (3,4) - 이거 4/3인데 괜찮을지 모르겠습니다. 아무래도 하위난이도다 보니까 좀 부담스러울듯요
01:58:077 (3) - 앞과 동일하게 1/1로 해주시길 바랍니다.

[PRO]

00:38:842 (1,2,3) - 아무래도 3연타보다는 연타 슬라이더 쓰시는게 좋을듯 짧게 반복 한번으로요. 아무래도 연타-단타로 이어지면 약간 플레이가 힘들다고 느껴져서요
00:45:371 (1,2,3) - 다소 플레이 힘들거같은데 디스탠스라도 줄여주시길 바랍니다.
01:21:371 (1,2) - 동일 의견이요. 이건 너무 심하게 떨어진 느낌이예요
02:00:371 (1,2,3,4) - 이거 배치에 관한 문제입니다. 4번을 주목해주시면 디스탠스가 일정하지 않은게 보이실거예요

[MASTER]

02:00:901 (4) - 제안이지만 배치 옆쪽으로 늘려주시는것도 괜찮아보입니다.

G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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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e Nana

HabiHolic wrote:

ㅈㅅ...

[DEBUT]

00:11:312 (1) - 이거에 관해서 말씀드리고싶은데요 스피너로 표현하는것보단 슬라이더 길게 빼시는게 좋다고 생각해요. 지금은 이지에서 좀 어려움도 있고 해서요
00:59:489 (3) - 모양이 00:58:077 (1) - 이거랑 대조가 안되서 시각적으로 많이 안좋아보이는데 차라리 원형모양으로 다시만들어주시는게 좋을 듯 싶습니다.원형보단 지금 모양이 맘에들긴 한데, 모양을 조금 가다듬어서 위화감이 심하지 않게햇씁니다
01:17:136 (2,3,4) - 지금 리듬도 정확하긴 하지만 보컬이 더 강하게 들리는 느낌이 있네요 01:17:665 - 여기까지 슬라이더를 늘리셔서 보컬을 맞추는 형식으로 해주세요. 이 부분 말고 다른 파트 동일부분도 포함입니다. 확실히 그렇긴 한데 이지 난이도니 이대로 두겟습니다. 상당히 패턴이 치기 힘들어질것 같습니다
01:57:018 (2,3,4) - 보컬 플로우시면 1/1 정박 사용해주시는게 오히려 더 좋을듯 싶습니다. 아마 바꾸시는게 좋을거예요 리듬 자체도 단순화 시킬수 있고요..
빨간 부분에 강한 소리가 있어서 거길 따라갔는데 이것도 나쁘지 않겟다 생각해서 전파트랑 같이 바꿉니다
[REGULAR]

00:19:077 (2) - 정확히 스택해주세요
00:34:783 (3) - 의도는 모르겠습니다만 이건 1/1 박자가 아무래도 정확히 떨어지는 리듬같아서요.. 다음 노트 치는데 어색하기도 하고..보컬 플로우입니다. 미이이잉 부분이요
00:44:665 (3) - 이런거 잘 안잡는데. 블랭킷 해주세요.
00:51:724 (3,4) - 이거 4/3인데 괜찮을지 모르겠습니다. 아무래도 하위난이도다 보니까 좀 부담스러울듯요
01:58:077 (3) - 앞과 동일하게 1/1로 해주시길 바랍니다.동일하게 이대로 가겟습니다

[PRO]

00:38:842 (1,2,3) - 아무래도 3연타보다는 연타 슬라이더 쓰시는게 좋을듯 짧게 반복 한번으로요. 아무래도 연타-단타로 이어지면 약간 플레이가 힘들다고 느껴져서요 매우 걱정하는 부분이긴 합니다만, 난이도 고로아와세를 맞추는 가장 중요한 부분이여서 일단 놔두겟습니다
00:45:371 (1,2,3) - 다소 플레이 힘들거같은데 디스탠스라도 줄여주시길 바랍니다.
01:21:371 (1,2) - 동일 의견이요. 이건 너무 심하게 떨어진 느낌이예요
02:00:371 (1,2,3,4) - 이거 배치에 관한 문제입니다. 4번을 주목해주시면 디스탠스가 일정하지 않은게 보이실거예요

[MASTER]

02:00:901 (4) - 제안이지만 배치 옆쪽으로 늘려주시는것도 괜찮아보입니다.

GL!
감사합니당.

코멘트 없는곳은 수정된부분입니다
alacat
hi!

General :
  1. 難易度名に関して、このままで大丈夫ですがわからない人もいると思うのでcreator's wordに"DEBUT - Normal"のように書いてあげるといいと思います。

  2. "soft-hitnormal8"が100msないので伸ばしてください。
  3. "soft-hitclap3,5,6"の最初の15msくらいまでわずかながら音がありますがほぼ聞こえない状態なので削除しちゃってください
REGULAR :
  1. 00:55:959 - 音が目立つのでここの緑線はいらないと思います。
  2. 01:06:548 (1) - 難易度に対して少し短く感じました。普通に配置したほうが難易度も下がりいいと思います。
PRO :
  1. 00:12:548 (1,2,1) - 前の00:12:195 (3) - この部分で1/4の音を取っているのでここの3つをスタックさせてしまうと混乱を招くと思います。1/4スライダーの折り返しか1/2スライダーを代わりに置いてみてはどうでしょう?
  2. 00:46:783 (1,2) - ここは1/2の音を取るべきだと思います。後半の00:47:489 (3,4) - この部分はやや歌詞が伸びているので大丈夫です。
  3. 01:07:959 - ここのブレイクを削除・・・?上2つの難易度には無かったので
  4. 01:22:077 (1,2,3,1,2,3,4) - このあたりのスペーシングが読みづらいです。特に01:22:430 (2,3,1,2) - このあたりが同じ間隔で違う音になっているので調節してみてください。
MASTER :
  1. 01:41:136 - ここから1/8の音を取りませんか?01:40:959 (6) - この折り返しでまとめてしまっているので違和感があります。
MASTER+ :

  1. 01:00:548 (1,1) - スライダーの向きとジャンプの大きさを考えるとあまり流れがよくないと思いました。01:00:901 (1) - ここのノートを縦ではなく横にジャンプさせてみてはどうでしょう?
ヒットサウンドの編集に関してもし必要な場合は呼んでください :) call me back~
Topic Starter
Abe Nana

alacat wrote:

hi!

General :
  1. 難易度名に関して、このままで大丈夫ですがわからない人もいると思うのでcreator's wordに"DEBUT - Normal"のように書いてあげるといいと思います。

  2. "soft-hitnormal8"が100msないので伸ばしてください。
  3. "soft-hitclap3,5,6"の最初の15msくらいまでわずかながら音がありますがほぼ聞こえない状態なので削除しちゃってください
REGULAR :
  1. 00:55:959 - 音が目立つのでここの緑線はいらないと思います。
  2. 01:06:548 (1) - 難易度に対して少し短く感じました。普通に配置したほうが難易度も下がりいいと思います。
PRO :
  1. 00:12:548 (1,2,1) - 前の00:12:195 (3) - この部分で1/4の音を取っているのでここの3つをスタックさせてしまうと混乱を招くと思います。1/4スライダーの折り返しか1/2スライダーを代わりに置いてみてはどうでしょう?スタックが混乱を招くことは納得しましたが、スタックを外したほうがスライダーよりはいいと思いました。
  2. 00:46:783 (1,2) - ここは1/2の音を取るべきだと思います。後半の00:47:489 (3,4) - この部分はやや歌詞が伸びているので大丈夫です。
  3. 01:07:959 - ここのブレイクを削除・・・?上2つの難易度には無かったのでエラーが有ったようです。ブレイクを入れなおしました。
  4. 01:22:077 (1,2,3,1,2,3,4) - このあたりのスペーシングが読みづらいです。特に01:22:430 (2,3,1,2) - このあたりが同じ間隔で違う音になっているので調節してみてください。
MASTER :
  1. 01:41:136 - ここから1/8の音を取りませんか?01:40:959 (6) - この折り返しでまとめてしまっているので違和感があります。1/4だと解釈して置きを変えました
MASTER+ :

  1. 01:00:548 (1,1) - スライダーの向きとジャンプの大きさを考えるとあまり流れがよくないと思いました。01:00:901 (1) - ここのノートを縦ではなく横にジャンプさせてみてはどうでしょう?
ヒットサウンドの編集に関してもし必要な場合は呼んでください :) call me back~

コメントしてないところもFixedです!
alacat
Bubbled :3
Topic Starter
Abe Nana
(*゚∀゚)o彡゚ミミミン!ミミミン!ウーサミン!!(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alacat
fixed the source and added usamin to Tags.

Rebubbled.
Natsu
Hi

General
[]
  1. About difficulty names, do you mind explaining them? they come from other video game? to be honest I'm really unsure about them.

MASTER+
[]
  1. 00:11:312 (1) - vocal is really off, so I don't think you should start your map there, to be safe just start it at 00:11:489 -
  2. The Hp setting is really high at this difficulty, I'd use 7 instead.
  3. 00:20:489 (4) - a circle and a 1/2 slider would sound a lot better, since there is a change in the music at 00:20:665 -
  4. 00:30:724 (2) - this is touching the HP bar, it doesn't looks nice, since you are overlapping the game elements, which don't looks professional.
  5. 00:35:489 (1,2) - this rhythm is really weird, it doesn't represent the song correctly, convert this 00:35:489 (1,2) - in a single 1/2 slider, that fit the instruments and vocals better.
  6. 00:48:195 (1,2,3,4,1,2,3) - you're following the vocals really nice, except for 00:49:077 (2,4) - , I guess your rhythm would improve a lot if you convert 00:48:901 (1,2) - in a slider, also do the same here 00:49:254 (3,4) -
  7. 00:51:195 (2) - same as 00:30:724 (2) -
  8. 01:27:901 (2,3,4) - why the jump from 2 to 3 is shorter than the one between 3 and 4, 3 is stronger than 4 tbh.
  9. 01:31:254 (3) - same as 00:30:724 (2) -
  10. 01:33:724 (5) - NC? also in 01:34:430 (5) - , since you was adding a NC every 4 beats at the before streams, for example: 00:39:724 (1,2,3,4,1,2,3,4,1,2,3,4) -
  11. 01:35:489 (3) - this needs a NC as well.
  12. 01:37:254 (4,1,2,3) - I don't think 1/4 slider jumps fit at the slow part of the song, since is getting slower you should use less spacing between objects.
  13. 01:44:577 (5) - mapping this sound is weird, since you ignored all the other similar sounds at this section, mapping only one make little sense IMO.
  14. 01:55:695 (5) - there is nothing in the music, remove this circle?
MASTER
[]
  1. 00:11:312 (1) - same as MASTER+, this one sounds worst, because you are ignoring 00:11:489-
  2. 00:31:254 (1,2) - you are overlapping this kind of patterns, but then you do a huge jump at 00:31:959 (4,5) - , this is really confuse to play, since there are no warnings just the spacing changed so suddenly.
  3. 00:49:254 (6) - same as 00:30:724 (2) - in MASTER+ diff
  4. 00:53:489 (4) - this slider is ending in the place that the music changes melody, also the vocals are starting there, I'd suggest to use a 1/2 slider instead at 00:53:489 (4) - and then add a circle in 00:53:842 -
  5. 00:55:165 - you are missing a circle here, without it sounds super weird.
  6. 01:37:254 (2,1,2,3,4,1) - again, using 1/4 jumps at the slow part of the song, they don't fit the music at all and feels so weird to play them.
PRO
[]
  1. same HP as master? why?
  2. 00:11:312 (1) - Same as master diffs.
  3. 00:13:254 - I don't understand why you didn't mapped this part, since is basically the same melody as the later part.
  4. 00:22:430 (3) - this sounds super weird, can you just remove it? and do a similar rhythm as your hardest diff?
REGULAR
[]
  1. 00:11:312 (1) - Same as master diff.
  2. 00:13:254 - I really think that you should map this part, since is basically the same melody as 00:15:371 (1,2,3,4,1,2,3,4,1) -
  3. btw this isn't a normal diff, spaced 1/2s at this bpm and other complicated patterns, I'd call this more an advanced diff (spread is fine, just I'm wonder why you think this is a normal diff)
REGULAR
[]
  1. 00:11:312 (1) - Same as master diff.
You can call alacat for rebubble
Sonnyc
Regular.
01:25:959 (6,1) - sv 변동이 있었습니다만 그와 더불어서 간격 변동이 다소 갑작스럽게 이루어진 감이 드네요. 간격 조금만 띄우는게 어때요? 지금은 좀 시각적으로 불안정해보여요.

Pro.
00:11:312 (1,2,3) - sv 변동의 영향이겠습니다만 아무튼 간격이 시각적으로 불일치해서 불안정해보이네요.
00:23:489 (2,1) - 1/4 점프가 살짝 과하지 않았나 싶네요. 00:57:724 (1,1)과 비교했을 때 간격 변동이 조금 컸던거 같아요.
01:22:077 (1,2,3) - 간격이 전부 유사한데 어느거는 1/2이고 어느거는 1/4이네요. ar로 읽을수야 있겠지만 시각적으로 디자인이 썩 탁월하지는 않습니다.
01:23:842 (3,4,5) - 앞의 1/4와 다르게 여기만 간격이 축소된 이유가 썩 이해가 가지 않네요. 일단 이렇게 디자인하고 싶으시면 (4)에 뉴콤 넣어서 시각적으로 구별이 더 잘 가게 하는게 낫지 않을까 싶습니다.
01:41:136 (3,1) - (3) 리버스 부분이랑 (1) 머리랑 살짝 겹치는데 오버랩을 최소화하기 위해 (1)을 살짝 오른쪽으로 치우는게 어떨까요? 다른 유사 1/4 지점에서는 오버랩이 나타나지 않아서 어색했던거 같아요.
01:52:783 (7,8) - 1/4 점프가 살짝 과한 느낌이었는데 00:29:489 (7,8) 정도로 처리하는건 어떨까요?

Master.
00:34:077 (1,2,3) - 박자가 다른데 간격이 유사해서 조금 의아했습니다. 더 뚜렷한 설정이 가능하지 않을까요?
01:40:430 (1,2,3) - 힛사적으로 봤을 때 앞의 드럼들보다 약한 느낌이 있는데 정작 더 큰 간격이 사용되어서 이질적이었습니다.

Master+.
00:11:312 (1,2) - 음. 1/4 점프인데 (2)의 도입 박자가 파란틱이라,, 박자 잡기가 상당히 애매하네요. 다르게 처리해볼 의향이 있으신지,,
00:26:048 (2) - 이거는 제거하는게 이후 박자가 더 잘 살것 같다는 느낌이 약간 들었습니다.
00:35:489 (1,2) - 음,, 1/4 슬라들의 대부분의 사용들이 꼬리는 죽이는 식으로 되어있는데 정작 꼬리 박자가 중요한 여기서 이런 1/4 슬라 사용은 썩 적절하지 않아보이네요.
01:37:254 (4,1) - 약간 이 점프는 살짝 무리한 감이 없지 않았던거 같네요. 뒤에는 17?은 낫밷.

음악과 관련된 난이도명이라고 보여집니다만 Master와 Master+가 혼재하는 건 살짝 아쉬운 느낌,, 더 나은 네이밍이 있었으면 어떘을까 싶네요.
음.. 마스터+ 난이도의 1&3 키아이의 1/4 도배는 살짝 오버매핑성이 강하지 않나 싶은 느낌이었습니다. 딱 마스터 수준이면 적당하지 않나하는 느낌,,
지금 상태로는 노미는 다른 븡 분들께 저는 맡겨야 될 것 같네요.
Topic Starter
Abe Nana

Natsu wrote:

Hi

General
[]
  1. About difficulty names, do you mind explaining them? they come from other video game? to be honest I'm really unsure about them.
    it's come from a official of the in-games of the IDOLM@STER, and iDOLM@STER Cinderella Girls



    you deny a own personality and official data? So, why used 'EXHUST, INFINITE, GRAVIVY', 'Hyper, Another' 'Extreme' etc etc.
    it is from rhythm game too. is the personality of the IDOLM@STER. why you don't sure this? why?


MASTER+
[]
  1. 00:11:312 (1) - vocal is really off, so I don't think you should start your map there, to be safe just start it at 00:11:489 -
  2. The Hp setting is really high at this difficulty, I'd use 7 instead. not sure.
  3. 00:20:489 (4) - a circle and a 1/2 slider would sound a lot better, since there is a change in the music at 00:20:665 -
  4. 00:30:724 (2) - this is touching the HP bar, it doesn't looks nice, since you are overlapping the game elements, which don't looks professional.
  5. 00:35:489 (1,2) - this rhythm is really weird, it doesn't represent the song correctly, convert this 00:35:489 (1,2) - in a single 1/2 slider, that fit the instruments and vocals better.
  6. 00:48:195 (1,2,3,4,1,2,3) - you're following the vocals really nice, except for 00:49:077 (2,4) - , I guess your rhythm would improve a lot if you convert 00:48:901 (1,2) - in a slider, also do the same here 00:49:254 (3,4) -
  7. 00:51:195 (2) - same as 00:30:724 (2) -
  8. 01:27:901 (2,3,4) - why the jump from 2 to 3 is shorter than the one between 3 and 4, 3 is stronger than 4 tbh.
  9. 01:31:254 (3) - same as 00:30:724 (2) -
  10. 01:33:724 (5) - NC? also in 01:34:430 (5) - , since you was adding a NC every 4 beats at the before streams, for example: 00:39:724 (1,2,3,4,1,2,3,4,1,2,3,4) -
  11. 01:35:489 (3) - this needs a NC as well.
  12. 01:37:254 (4,1,2,3) - I don't think 1/4 slider jumps fit at the slow part of the song, since is getting slower you should use less spacing between objects.
  13. 01:44:577 (5) - mapping this sound is weird, since you ignored all the other similar sounds at this section, mapping only one make little sense IMO.
  14. 01:55:695 (5) - there is nothing in the music, remove this circle?
MASTER
[]
  1. 00:11:312 (1) - same as MASTER+, this one sounds worst, because you are ignoring 00:11:489-
  2. 00:31:254 (1,2) - you are overlapping this kind of patterns, but then you do a huge jump at 00:31:959 (4,5) - , this is really confuse to play, since there are no warnings just the spacing changed so suddenly.
  3. 00:49:254 (6) - same as 00:30:724 (2) - in MASTER+ diff
  4. 00:53:489 (4) - this slider is ending in the place that the music changes melody, also the vocals are starting there, I'd suggest to use a 1/2 slider instead at 00:53:489 (4) - and then add a circle in 00:53:842 -
  5. 00:55:165 - you are missing a circle here, without it sounds super weird.
  6. 01:37:254 (2,1,2,3,4,1) - again, using 1/4 jumps at the slow part of the song, they don't fit the music at all and feels so weird to play them.
PRO
[]
  1. same HP as master? why?
  2. 00:11:312 (1) - Same as master diffs.
  3. 00:13:254 - I don't understand why you didn't mapped this part, since is basically the same melody as the later part. i'm following the original map in the iDOLM@STER Cinderella Girls. if it's a problem i'll remove this part of the MASTER and MATER+
  4. 00:22:430 (3) - this sounds super weird, can you just remove it? and do a similar rhythm as your hardest diff?
REGULAR
[]
  1. 00:11:312 (1) - Same as master diff.
  2. 00:13:254 - I really think that you should map this part, since is basically the same melody as 00:15:371 (1,2,3,4,1,2,3,4,1) -
  3. btw this isn't a normal diff, spaced 1/2s at this bpm and other complicated patterns, I'd call this more an advanced diff (spread is fine, just I'm wonder why you think this is a normal diff)same as PRO. but, if you said, reason why? my answer, I'm not think this is a normal diff. I'm following official game's map. it is unusualness. i'm admit this. if you say you should map this part for need for ranked, i'll do it
REGULAR
[]
  1. 00:11:312 (1) - Same as master diff.
You can call alacat for rebubble
thanks for mod

not reply is fixed
Topic Starter
Abe Nana

Sonnyc wrote:

Regular.
01:25:959 (6,1) - sv 변동이 있었습니다만 그와 더불어서 간격 변동이 다소 갑작스럽게 이루어진 감이 드네요. 간격 조금만 띄우는게 어때요? 지금은 좀 시각적으로 불안정해보여요.

Pro.
00:11:312 (1,2,3) - sv 변동의 영향이겠습니다만 아무튼 간격이 시각적으로 불일치해서 불안정해보이네요.
00:23:489 (2,1) - 1/4 점프가 살짝 과하지 않았나 싶네요. 00:57:724 (1,1)과 비교했을 때 간격 변동이 조금 컸던거 같아요.
01:22:077 (1,2,3) - 간격이 전부 유사한데 어느거는 1/2이고 어느거는 1/4이네요. ar로 읽을수야 있겠지만 시각적으로 디자인이 썩 탁월하지는 않습니다. nope
01:23:842 (3,4,5) - 앞의 1/4와 다르게 여기만 간격이 축소된 이유가 썩 이해가 가지 않네요. 일단 이렇게 디자인하고 싶으시면 (4)에 뉴콤 넣어서 시각적으로 구별이 더 잘 가게 하는게 낫지 않을까 싶습니다. nope. 모든 플레이어를 정해진 디스턴스에 딱딱 맞게 플레이 하는 기계로 생각하지 말아주세요. 인세인 난이도가 박자에 따른 스페이싱 조절이 불가능한 난이도는 아니였을텐데요?
01:41:136 (3,1) - (3) 리버스 부분이랑 (1) 머리랑 살짝 겹치는데 오버랩을 최소화하기 위해 (1)을 살짝 오른쪽으로 치우는게 어떨까요? 다른 유사 1/4 지점에서는 오버랩이 나타나지 않아서 어색했던거 같아요.고의적인 오버랩입니다
01:52:783 (7,8) - 1/4 점프가 살짝 과한 느낌이었는데 00:29:489 (7,8) 정도로 처리하는건 어떨까요?

Master.
00:34:077 (1,2,3) - 박자가 다른데 간격이 유사해서 조금 의아했습니다. 더 뚜렷한 설정이 가능하지 않을까요? 인세인 이상급 난이도에서 찾을만한 이유는 못된다 생각되네요
01:40:430 (1,2,3) - 힛사적으로 봤을 때 앞의 드럼들보다 약한 느낌이 있는데 정작 더 큰 간격이 사용되어서 이질적이었습니다. nope

Master+.
00:11:312 (1,2) - 음. 1/4 점프인데 (2)의 도입 박자가 파란틱이라,, 박자 잡기가 상당히 애매하네요. 다르게 처리해볼 의향이 있으신지,, natsu의 제안에 의해 수정되었습니다. 가사의 도입부와 달라져서 위화감이 장난아니지만요
00:26:048 (2) - 이거는 제거하는게 이후 박자가 더 잘 살것 같다는 느낌이 약간 들었습니다. 오히려 당기는 느낌을 준다 생각합니다.
00:35:489 (1,2) - 음,, 1/4 슬라들의 대부분의 사용들이 꼬리는 죽이는 식으로 되어있는데 정작 꼬리 박자가 중요한 여기서 이런 1/4 슬라 사용은 썩 적절하지 않아보이네요. natsu에 의해 수정
01:37:254 (4,1) - 약간 이 점프는 살짝 무리한 감이 없지 않았던거 같네요. 뒤에는 17?은 낫밷. nope.

음악과 관련된 난이도명이라고 보여집니다만 Master와 Master+가 혼재하는 건 살짝 아쉬운 느낌,, 더 나은 네이밍이 있었으면 어떘을까 싶네요.
음.. 마스터+ 난이도의 1&3 키아이의 1/4 도배는 살짝 오버매핑성이 강하지 않나 싶은 느낌이었습니다. 딱 마스터 수준이면 적당하지 않나하는 느낌,,
지금 상태로는 노미는 다른 븡 분들께 저는 맡겨야 될 것 같네요.
Master+의 경우 Master와 특문하나의 차이이기에 아쉬운 느낌은 들었지만 아이돌마스터 시리즈의 특색으로서 밀고나가고 픈 마음이 있습니다. 솔직히 까고 말해서 난이도별로 알아서 정리해주는데 제대로된 지능을 갖춘 사람이 Master와 Master+의 난이도를 혼동할리는 없겠지만, 이게 문제가 된다면 바꿔야겠지요

오버매핑이 관해서는 오히려 질문을 하고싶네요. 어떤것을 오버매핑이라 하고 어떤것은 오버매핑이라 하지 않나요? 개인적인 감상으로는 만드는 사람에 따라서 틀려지는듯 합니다만, 누구는 만들어도 ok. 누구는 nope 같은 느낌이요.

저는 아무래도 후자같으니 까라면 까겠습니다.
Sonnyc
아 master+도 원작 내에 들어있는 네이밍인가요?

다른 부분은 나중에 말씀드려볼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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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e Nana

Sonnyc wrote:

아 master+도 원작 내에 들어있는 네이밍인가요?

다른 부분은 나중에 말씀드려볼게요
https://namu.wiki/w/Tulip

비교하자면 MASTER+도 사볼의 GRAVITY나 INFINITE처럼 모든 노래에 있는게 아니지만 사용하고있는, 공식적으로 존재하는 난이도의 한부류입니다.

사볼역시 대부분이 EXHAUST난이도까지만 존재하고 일부만 그 이상의 난이도가 존재하죠. 제가 나츠에게 화가나있는 이유입니다.
Enon
나츠는 난이도명에 대해서 정말 궁금해서 확신을 못하겠다는 식인 것 같은데, 좀 과민 반응하시는 건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Master+ 가 원작에서도 쓰인 거라고만 해주면 될 것을, personality를 무시하니 뭐니 하셨는데, 나츠랑 개인적으로 어떤 얘기가 오갔던거라도 있었나요?
Topic Starter
Abe Nana
단순히 난이도 전체에 대한 질문이 아닌 MASTER+에 대한 의문이라면 그것에 대한 답을 했었으리라 생각합니다. 소닉님에 대한 답변처럼요

그게 아닌 난이도 전체에 대한, 왜 이딴 난이도명을 쓰는지 이해를 못하겠다는 질문에 조금 과잉반응을 하게 됬단 느낌은 있네요. 아무래도 2분의 모딩을 동시에 같이, 번갈아가며, 섞어서 본덕에, 무시당한다는 느낌을 강하게 받아서요.
Enon

Natsu wrote:

About difficulty names, do you mind explaining them? they come from other video game? to be honest I'm really unsure about them.
아무리 봐도 이 문장에서 "왜 이딴 난이도명을 쓰는지 이해를 못하겠다"라는 식의 내용은 없는 것 같은데요. 일단 제가 난이도명 전체가 아닌 Master+ 부분만 얘기하는 거라고 착각을 했었네요. 그렇다 하더라도, 저는 여전히 나츠의 질문에 그런 식으로 나오실 이유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to be honest I'm really unsure about them.
이 부분은 "솔직히 말해서 저는 난이도명에 대해서 확신할 수 없습니다." 정도로 해석 되는데, 이 "확신할 수 없다" 라는 말이 문맥을 살펴보면 알 수 있듯, 맵에서 쓰이고 있는 난이도명이 어디서 왔는지 나츠로선 알 수가 없으니 이걸 그대로 둬도 되는지에 대한 확신이 없다는 얘기지, "너 왜 이딴 난이도명 쓰냐" 라는 식으로 차타님을 이해하려 하지 않고, 무시하려는 의도로는 전혀 보이지 않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 저만 차타님이 과민반응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걸까요?
Sonnyc
나츠가 잘 몰라서 물어본 걸수도 있고 그에 대한 문맥을 차타님이 살짝 오해하셨을 수는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여기서 제삼자이신 에논님이 바라시는 바가 정확히 어떻게 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중재를 하러 오신거라면 상호 이해 가능한 결론을 이끌어내셔야지 문제를 더 키우는 것이 적절한 모습인지는 다소 의문스럽습니다.
Enon
저는 차타님이 나츠를 오해하고 계신 것 같기도 하고, 그에 대한 반응이 좀 과하신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보기에 나츠의 의도는 이러이러한데, 차타님이 그런 반응을 보이시는 건 아닌 것 같다는 말씀을 드린 것입니다.

어휘력이 좋지 않아, 문제를 더 키우려는 것처럼 보였다면 죄송합니다. 다만, 그런 의도는 없었으며, 순수하게 설득을 목적으로 포스팅을 이어갔다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 더 이상 포스팅을 이어가는 건 여러 사람에게 피해가 될 수 있으니 더 글을 이어가지는 않겠습니다.
차타님이 제 포스트에 대해 더 할 말이 있으시다면, 시간이 날 때 인게임이나 다른 수단을 통해 대화를 나눠보는 걸로 하겠습니다.
alacat
recheck

soft-hitfinish4の遅延が気になるので最初のほうの小さい音カットしちゃってください

MASTER+
01:13:077 (2) - ここの1/4の折り返しですが、歌詞をフォローしたほうがより叩きやすいと思いま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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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e Nana

alacat wrote:

recheck

soft-hitfinish4の遅延が気になるので最初のほうの小さい音カットしちゃってください

MASTER+
01:13:077 (2) - ここの1/4の折り返しですが、歌詞をフォローしたほうがより叩きやすいと思います。
反映完了しました
alacat
Rebubbled :D
Karen
can i heart this?

just pointing out a little things

MASTER
  1. 01:40:430 (1,2) - stack error? o-o
  2. 00:56:577 - silence the spinner end
MASTER+
  1. rip ar 9.7
  2. 01:23:842 (2,3,4) - the spacing of these 3/4 sliders is too big in my opinion, hard to read
  3. 00:40:783 (5) - 00:52:077 (2) - can add new combo for speed change
77777
Topic Starter
Abe Nana

Karen wrote:

can i heart this?

just pointing out a little things

MASTER
  1. 01:40:430 (1,2) - stack error? o-o
  2. 00:56:577 - silence the spinner end
MASTER+
  1. rip ar 9.7 I'm very sad.. RIP
  2. 01:23:842 (2,3,4) - the spacing of these 3/4 sliders is too big in my opinion, hard to read
  3. 00:40:783 (5) - 00:52:077 (2) - can add new combo for speed change
77777
all fixed

thank you ' 3 '
Karen
This song is drug (*´﹃`*)
ZX123456
Qualfied ! <3


mimimi mimimi usamin :)
Silky
ウサミン
HabiHolic
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
ShiraKai
おめでとうさみん 8-)
Topic Starter
Abe Nana
ありがとうさみん(・∀・)
Enon
밍밍밍 밍밍밍 우사밍~
Chirony
うーどっかーん!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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