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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NA starring MIKA NAKASHIMA - GLAMOROUS SK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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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ylphi
모딩을 잘하는 편은 아니니 빠르게 체크하는걸로 하겠습니다

[Down's Easy]
  1. 00:00:333 - 개인적으로는 조용한 부분이긴 하지만, 소프트 휘슬을 조금 더 추가해주는편이 플레이 할때 느낌이 더 좋을것 같습니다.
  2. 00:07:933 (2) - 지금까지의 힛사 상황으로 봤을때, 여기에 소프트 휘슬이 들어가야할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3. 00:09:933 (1,2) - 딱히 문제가 되는 부분은 아닌데, 1에서 2로 넘어갈때의 거리가 다른부분보다 아주 약간 멉니다. 몇몇분들이 잡을 수도 있으니, 1번의 위치를 284, 172 정도로 살짝 올려주시면 바로 해결될것 같습니다.
  4. 00:25:933 (1,2) - 이건 살짝 블랭킷이 신경쓰이긴 하네요.
  5. 00:27:533 (2) - 개인적으로는 히트사운드가 좀 맞지 않는듯한 느낌입니다. 실제로 머리부분에는 심벌 사운드나 피니쉬로 강조할만한 소리이 없기 때문에 비슷한 소리인 클랩 집어넣는게 곡과는 더 잘 매치가 되고, 꼬리부분에는 힛사를 빼는게 낫습니다.
  6. 00:27:533 (2,3) - 이건 이 두 노트에 대한 다른 의견입니다만, 클랩 비슷한 소리는 00:28:133 - 지점에서 들리기에 이걸 하나의 리핏 슬라로 표현하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7. 00:44:933 - 솔직하게 말해서 키아이 타임내의 몇몇 드럼 휘슬 힛사가 어울리게 매핑된 느낌은 아닌것 같습니다. 실제 들어보면 드럼 휘슬 힛사를 쓸만큼 강하게 들리는듯한 느낌의 부분은 없습니다. 차라리 그냥 소프트 휘슬을 이용해서 힛사를 집어넣는게 더 자연스럽지 않을까 싶네요.
[Normal]
  1. 00:15:133 (3) - 음을 좀더 심플하게 가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그런고로 이거 제거 하는거 어떤가요?
  2. 00:19:533 - 00:32:333 - 보컬쪽에 포커스를 둔거같긴 한데 그러면 00:22:733 - 부분이 설명이 안되는듯 합니다. 슬라이더 넣는게 좋지 않을까요?
  3. 00:29:133 - 위와 비슷한 내용입니다. 일단 비슷한 음인 00:16:333부분을 보시면 노트가 있는것처럼, 이부분에도 있는게 좋지 않을까 싶은게 제 생각입니다.
  4. 00:36:933 (1) - 00:43:333 (1) - 음이 이어지니 굳이 뉴콤보를 할 필요는 없다 봅니다.
[Hard]
  1. 하드에서 CS 5는 진짜 엄청나게 오랜만에 보는듯한 느낌이 듭니다. 4.5 정도로 줄이는게 좋지 않을까 싶기도 한데, 전체적이 수치를 보면 컨셉인것 같으니 패스하겠습니다.
  2. 00:22:133 (6,7) - 아 뭔가 휘슬이 모자라는듯한 느낌. 6번하고 7번 머리쪽에 휘슬 넣어보는건 어떤가요?
  3. 00:25:333 (3,4) - 00:28:533 (3) - 00:31:733 (6,7) - 00:34:933 (6,7) - 00:36:533 (1) - 위와 비슷하므로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4. 00:46:533 (6) - 00:59:333 (5) - 개인적으로는 슬라이더 끝에 있는 드럼 휘슬이 어색하게 들립니다. 빼는게 좋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제안해봅니다.
[Insane]
  1. 뭔가 구곡 삘이 좀 나긴 하는데, 전체적으로 하는데는 문제가 없고 이상하게 들리는 힛사도 없는것 같아서 그냥 패스하겠습니다.
Edit: 별을 쏘려고 했지만, 두사람이 각각 9개씩 쏘는 바람에 한개만 쏘기엔 미묘함
Topic Starter
Sonnyc
딸피

Sylphi wrote:

[Normal]
  1. 00:15:133 (3) - 음을 좀더 심플하게 가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그런고로 이거 제거 하는거 어떤가요? // 확실히 미묘했네요. 수정했습니다.
  2. 00:19:533 - 00:32:333 - 보컬쪽에 포커스를 둔거같긴 한데 그러면 00:22:733 - 부분이 설명이 안되는듯 합니다. 슬라이더 넣는게 좋지 않을까요? // 저 부분만 강한 심볼이 등장해서 00:35:533 (1)와 마찬가지로 예외로 처리되어있습니다.
  3. 00:29:133 - 위와 비슷한 내용입니다. 일단 비슷한 음인 00:16:333부분을 보시면 노트가 있는것처럼, 이부분에도 있는게 좋지 않을까 싶은게 제 생각입니다. // 이미 노트가 있는데, 무슨 의미인지 잘은 모르겠습니다..
  4. 00:36:933 (1) - 00:43:333 (1) - 음이 이어지니 굳이 뉴콤보를 할 필요는 없다 봅니다. // 그러네요. 수정.
[Hard]
  1. 하드에서 CS 5는 진짜 엄청나게 오랜만에 보는듯한 느낌이 듭니다. 4.5 정도로 줄이는게 좋지 않을까 싶기도 한데, 전체적이 수치를 보면 컨셉인것 같으니 패스하겠습니다.
  2. 00:22:133 (6,7) - 아 뭔가 휘슬이 모자라는듯한 느낌. 6번하고 7번 머리쪽에 휘슬 넣어보는건 어떤가요? // 7에 넣었습니다.
  3. 00:25:333 (3,4) - 00:28:533 (3) - 00:31:733 (6,7) - 00:34:933 (6,7) - 00:36:533 (1) - 위와 비슷하므로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4. 00:46:533 (6) - 00:59:333 (5) - 개인적으로는 슬라이더 끝에 있는 드럼 휘슬이 어색하게 들립니다. 빼는게 좋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제안해봅니다. // 제거했습니다.
모딩 감사합니다!
Down
Sylphi

Sylphi wrote:

모딩을 잘하는 편은 아니니 빠르게 체크하는걸로 하겠습니다

[Down's Easy]
  1. 00:00:333 - 개인적으로는 조용한 부분이긴 하지만, 소프트 휘슬을 조금 더 추가해주는편이 플레이 할때 느낌이 더 좋을것 같습니다. 다른 난이도들도 이 구간에 휘슬이 없어서 일단 빼두겠습니다.
  2. 00:07:933 (2) - 지금까지의 힛사 상황으로 봤을때, 여기에 소프트 휘슬이 들어가야할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빼는게 맞는거같네요.
  3. 00:09:933 (1,2) - 딱히 문제가 되는 부분은 아닌데, 1에서 2로 넘어갈때의 거리가 다른부분보다 아주 약간 멉니다. 몇몇분들이 잡을 수도 있으니, 1번의 위치를 284, 172 정도로 살짝 올려주시면 바로 해결될것 같습니다. Fixed.
  4. 00:25:933 (1,2) - 이건 살짝 블랭킷이 신경쓰이긴 하네요. 흠ㅋㅋ 최선을 다한거라..
  5. 00:27:533 (2) - 개인적으로는 히트사운드가 좀 맞지 않는듯한 느낌입니다. 실제로 머리부분에는 심벌 사운드나 피니쉬로 강조할만한 소리이 없기 때문에 비슷한 소리인 클랩 집어넣는게 곡과는 더 잘 매치가 되고, 꼬리부분에는 힛사를 빼는게 낫습니다. Fixed.
  6. 00:27:533 (2,3) - 이건 이 두 노트에 대한 다른 의견입니다만, 클랩 비슷한 소리는 00:28:133 - 지점에서 들리기에 이걸 하나의 리핏 슬라로 표현하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리핏하면 00:28:333 - 이 소리가 무시될 듯 하고, 지금 배치도 맘에들기도 하니까 위의 힛사만 고치겠습니다.
  7. 00:44:933 - 솔직하게 말해서 키아이 타임내의 몇몇 드럼 휘슬 힛사가 어울리게 매핑된 느낌은 아닌것 같습니다. 실제 들어보면 드럼 휘슬 힛사를 쓸만큼 강하게 들리는듯한 느낌의 부분은 없습니다. 차라리 그냥 소프트 휘슬을 이용해서 힛사를 집어넣는게 더 자연스럽지 않을까 싶네요. 다시 들어보고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드럼 휘슬들을 소프트휘슬로 대체했습니다.

모딩 감사합니다!!
http://puu.sh/pBAJj/083f06461d.zip
Monstrata
Oh man, this song!! I remember listening to so long ago lol.
Shad0w1and
[Hard]
00:07:733 - here is a vocal beat:/ do you want a clickable obj? like 00:23:733 -
00:00:333 (1,2) - when you mapped this and leave 00:03:533 - unmapped, it just feel weird
00:27:533 (7) - I pref a motion instead of a stacking
and plz at least Ctrl+H the second kiai :/
01:07:333 - how about a note
and a note here 01:07:533 - [Insane]
00:39:333 - vocal beat:/ want a reverse or something can highlight this beat:/
01:05:733 - vocal beat pref a clickable:/, also applied to later patterns:/
[Normal]
I really doubt unklock DS like this is acceptable for normal:/
e.g. 00:14:333 (2) - DS before and after:/ 0.89x and 0.74x, and a lot other objects as well
00:07:733 - vocal beat, maybe like this:
[Easy]
00:41:333 - vocal?

well I think its a fun map but some rhythm choice is weird because you leave some beats unmapped:/

plz let me keep your ticket for later usage:/
Down
Shad0w1and

Shad0w1and wrote:

[Easy]
00:41:333 - vocal?
Sorry but I don't want to use the 1/2 rhythm on Easy diff.

Thanks for the mod!!
-Atri-
Fav song on ouendan~

Also, shouldn't the "ouendan2" can be replaced by "燃えろ!熱血リズム魂 押忍!闘え!応援団2" (Moero! Nekketsu Rhythm Damashii: Osu! Tatakae! Ouendan 2) since it's the full name of the game?

also, since you added a rhythm game into tags, maybe you can add "Drummania V3" and "Guitarfreaks V3" as wikipedia said that it have appear on those games too

https://en.m.wikipedia.org/wiki/Glamorous_Sky
https://en.m.wikipedia.org/wiki/Moero!_ ... _Ouendan_2
Topic Starter
Sonnyc
Shadowland

Shad0w1and wrote:

[Hard]
00:07:733 - here is a vocal beat:/ do you want a clickable obj? like 00:23:733 - // Drums are strong here. I'd like to follow those for here.
00:00:333 (1,2) - when you mapped this and leave 00:03:533 - unmapped, it just feel weird // 00:00:333 (1,2) - Parallel linear slider & 00:06:733 (1,3) - Parallel linear sliders. I wanted them to be at the start of a new section, and leaving the part you mentioned empty was inevitable to map as a repeating pattern.
00:27:533 (7) - I pref a motion instead of a stacking // Authenticity issue ;w;
and plz at least Ctrl+H the second kiai :/
01:07:333 - how about a note // It feels good. Changed.
and a note here 01:07:533 - [Insane]
00:39:333 - vocal beat:/ want a reverse or something can highlight this beat:/ // Well I want to follow instruments here.
01:05:733 - vocal beat pref a clickable:/, also applied to later patterns:/ // Guess the current rhythm was not cool enough. Made a fix.
[Normal]
I really doubt unklock DS like this is acceptable for normal:/
e.g. 00:14:333 (2) - DS before and after:/ 0.89x and 0.74x, and a lot other objects as well // That's the only mistake actually. Fixed.
00:07:733 - vocal beat, maybe like this: // I prefer the prevailing drums.
모딩 감사합니다!

KuranteMelodii wrote:

Fav song on ouendan~

Also, shouldn't the "ouendan2" can be replaced by "燃えろ!熱血リズム魂 押忍!闘え!応援団2" (Moero! Nekketsu Rhythm Damashii: Osu! Tatakae! Ouendan 2) since it's the full name of the game?

also, since you added a rhythm game into tags, maybe you can add "Drummania V3" and "Guitarfreaks V3" as wikipedia said that it have appear on those games too

https://en.m.wikipedia.org/wiki/Glamorous_Sky
https://en.m.wikipedia.org/wiki/Moero!_ ... _Ouendan_2
I'd like to keep the tags simple here. I'm not pretty sure if that full name will help much in searching ;w;
Also ouendan2 was in the tags because most patterns of "Hard" are from ouendan2, not just because this song was from ouendan.
With that in consideration, I'd prefer keeping only that game in the tags.
Lanturn
Hello!

should probably add iNiS into the tags?

[Easy]
  1. 00:00:333 (1) - are you sure you want to start that far on the left side? It doesn't really matter, but I definitely recommend starting just a bit closer to the middle.
  2. 00:16:333 (1) - so you use a normal hit here, but don't at places like 00:29:133 (1) - It just feels a bit inconsistent.
  3. 00:41:133 (3) - This head doesn't really hit anything strong in the song. There is a much stronger beat at 00:41:333 - so maybe try adding a reverse to the (2) and delete (3)? You actually don't have to adjust for DS this way either.
  4. 00:43:333 (2) - maybe reduce this by 1/2? It hits one of the guitar strums and also a powerful drum hit. Plus it would match 00:43:333 (2) - a little. I just found that this slider felt a bit too long and unnatural to play.
  5. 01:02:733 (2) - Try moving the middle node to x190 y78 to blanket this slightly better.
[Normal]
  1. 00:16:533 (2) - This caught me offguard. I wanted to click at 00:16:733 - instead >_< I would have prefered 00:15:533 (1) - ending at 00:15:933 - and then you map at 00:16:333 - with a 1/2 reverse.
  2. 00:35:533 (1,2) - A long slider like in hard might be more effecient. the (2) isn't really a clickable note.
  3. 01:06:533 (4) - rotate -87 (selection center) to keep it a bit more on the screen
[Hard]
I have no idea how to mod these styles of maps. I'll mod what I think, but I might be destroying some authenticity here.
  1. 00:46:533 (6) - For vocals, should it be 1/2 longer?
  2. 00:59:333 (5) - ^
[Insane]
  1. 00:43:733 (2,3,4,5,6,7,8,9,10) - The (2,3) follow the guitar, but you stop following it at 00:44:733 - Maybe remove 00:43:833 (3) - so it follows the drums instead?
  2. 00:56:333 (1,2) - While it fits. The sudden addition of a 3/4 slider in this song is a bit confusing.
Love the long sliders. Good stuff. (call me back when I'm a BN again.. if I pass)
Down
Lanturn

Lanturn wrote:

Hello!

[Easy]
  1. 00:00:333 (1) - are you sure you want to start that far on the left side? It doesn't really matter, but I definitely recommend starting just a bit closer to the middle. Oh I didn't know it at all, but It's hard to change now. I'll try it when I map the other Easy diff. :)
  2. 00:16:333 (1) - so you use a normal hit here, but don't at places like 00:29:133 (1) - It just feels a bit inconsistent. Fixed.
  3. 00:41:133 (3) - This head doesn't really hit anything strong in the song. There is a much stronger beat at 00:41:333 - so maybe try adding a reverse to the (2) and delete (3)? You actually don't have to adjust for DS this way either. It looks very nice. Fixed.
  4. 00:43:333 (2) - maybe reduce this by 1/2? It hits one of the guitar strums and also a powerful drum hit. Plus it would match 00:43:333 (2) - a little. I just found that this slider felt a bit too long and unnatural to play. Also It looks better. Fixed!!
  5. 01:02:733 (2) - Try moving the middle node to x190 y78 to blanket this slightly better. Fixed.
Love the long sliders. Good stuff. (call me back when I'm a BN again.. if I pass)

Thanks for the mod!!
http://puu.sh/pClL3/65c84bf773.zip
Topic Starter
Sonnyc
Lanturn

Lanturn wrote:

Hello!

should probably add iNiS into the tags? // Sure

[Normal]
  1. 00:16:533 (2) - This caught me offguard. I wanted to click at 00:16:733 - instead >_< I would have prefered 00:15:533 (1) - ending at 00:15:933 - and then you map at 00:16:333 - with a 1/2 reverse. // Well personally I don't feel much problem in upbeat clicks, so I'd prefer keeping it o.o
  2. 00:35:533 (1,2) - A long slider like in hard might be more effecient. the (2) isn't really a clickable note. // I wanted to make a relation with 00:36:933 (4) as a variation form. Also the pattern derives from 00:22:733 (1,2) which is the counter part. I'd prefer keeping it.
  3. 01:06:533 (4) - rotate -87 (selection center) to keep it a bit more on the screen // I'd like the curve heading up to give a consistent feeling of 00:52:133 (2,3) here.
[Hard]
I have no idea how to mod these styles of maps. I'll mod what I think, but I might be destroying some authenticity here.
  1. 00:46:533 (6) - For vocals, should it be 1/2 longer? // Actually I totally agree with this, but I'd like to keep authenticity here..
  2. 00:59:333 (5) - ^
[Insane]
  1. 00:43:733 (2,3,4,5,6,7,8,9,10) - The (2,3) follow the guitar, but you stop following it at 00:44:733 - Maybe remove 00:43:833 (3) - so it follows the drums instead? // hmm this rhythm might not be 100% intuitive here, but I stopped the stream when the vocal appeared.
  2. 00:56:333 (1,2) - While it fits. The sudden addition of a 3/4 slider in this song is a bit confusing. // Hope it will be fine. The 1/2 spacing and 1/4 spacing is clearly different, and the song demands it.
모딩 감사합니다!
BeatofIke
Checked this mapset on irc. Love the authenticity of the map.
Good luck for Qualification! :)
Topic Starter
Sonnyc
버블 감사합니다!
Down
ㄹㅇ??
Left
Supersonnyc

빨리 더타파야지~
Topic Starter
Sonnyc
cs5.5 더타 ㄹㅇ??
Akiyama Mizuki
와 추억 미쳤다 ㅠㅠ
ZekeyHache
나는 한국어 를 구사 하는 방법을 모른다 ;w;
alacat
Heyyyy :)

This song is from "NANA" ( from movie )

so The source should be "NANA" like this


URL : http://www.tbs.co.jp/tbs-ch/item/m1071/

Please add it before getting qualified, Good luck :)
Topic Starter
Sonnyc
Will fix it when the next bn arrives <3
Sure
왜 CS6가 아니죠?
Topic Starter
Sonnyc

Sure wrote:

왜 CS6가 아니죠?
ㅋㅋ cs6으로 갈까요
Sylphi

Sonnyc wrote:

ㅋㅋ cs6으로 갈까요
CS 6도 할사람은 해요 XD
Left
아 꽤 모딩 신중하게 했는데 이상한 오류떠서 2번째..
CS6?? 말라죽어버렷...

[Down's Easy]
00:41:933 (1,2) - 블랭킷
00:59:333 (2,3,4) - 리딩

[Normal]
1/2 DS로 1.1~1.2근처를 기준으로 잡으신거같은데, 1.08, 1.15까지 좀 어긋나는게 많은 거 같아요. 더 정리해주시면 완성도가 높으리라 생각
00:48:333 (3) - , 01:01:133 (3) - 이지겟난에서는 바로 뒤 슬라와 같이 한번 꺾어서 보컬 겸 드럼을 하나 잡았는데, 여기서는 안잡아준게 좀 아쉬워요

[Hard]
플레이하면서 느낀건데, 하드 인센 공통으로 노트가 드문드문 나오거나 긴 슬라가 있는 경우가 많은데 비해 뉴콤주기가 길어서 잘 죽게되는 것 같아요..
00:54:133 (7) - 이런것들 보컬을 끄는 것을 슬라로 표현해주면 더 좋을 거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00:47:533 (1,2,3) - 이런것두 보컬과는 달리 너무 빈느낌이 들어서..
00:48:333 (3,4) - 블랭킷
00:49:933 (5,6) - ^
00:57:733 (1,2,3,4,5,1,2,3,4,5,6,1,2,3,4,5) - 아니???????????????? 다르게 매핑해줘요..

[Insane]
드레인 관련 하드랑 공통
00:30:533 (4,1,2,3) - 이런류의 패턴이 이 난이도에서 가장 처리하기 힘들었던 것 같아요. 무빙은 일직선인데, 움직이는 속도만 변화를 주니 많이 까다로웠.. http://osu.ppy.sh/ss/5500449 이정도 각도면 나쁘지 않을듯 (절대 더타하고싶어서가 아니야!)
00:44:533 (10) - 스트림사운드 00:44:733 - 여기까지 있는거같아요. 매핑해주시면 좋을거같다는 생각
00:47:533 (2,3,4) - 보컬음의 텐션에 비해서 디스턴스가.. 01:00:333 (1,2,3) - 이정도까진 올려주면 노래랑 잘 어울릴듯

이거 랭되면 반드시 더타쳐서 오팬카에 올릴거임~ :)
Taeyang
  • Easy
  1. 00:25:933 (1,2) - 1/4했을떄 힛사가 어색한데 00:28:133 - 3/2슬라 써서 저기 잡아서 클랍 3개 떄려박아보세엽
  2. 00:41:933 (1,2) - 담요?
  3. 01:05:933 (3,4) - 리버스 -서클?


  • Normal
  1. 00:19:533 - 00:19:933 - 00:32:333 - 00:32:733 - 노트추가?빈자리가 너무 어색해보입니다.
  2. 00:24:333 - 마찬가지로 노트추가
  3. 00:46:533 (3) - 이 슬라이드 S자 만들면 더 보기 좋은것 같습니다.
  4. 01:05:733 (3,4) - 좀 내려서 이렇게?


  • Hard
  1. 00:56:333 (1,2,3,4,5,6) - 흐름
  2. 01:02:733 (5) - 뉴콤 해주고 01:04:133 (1) - 뉴콤지우고 01:04:333 (2) - 뉴콤 시작?
  3. 01:07:533 (1) - 스택이라 인센과 다르게 뉴콤 안시키신건지 모르겠지만 일단지적


  • Insane
  1. 00:01:133 (1,2,3,4) - 흐름 제안
  2. 00:14:133 (3) - 00:14:333 (1) - 여기슬라 꼬리에 스택? 하는편이 흐름상 더 나아보이는데 어떠신지
  3. 00:16:533 (10,11) - 스택 해제 하는것이 더 좋을것 같습니다.
    (이와같이 00:28:733 (3,4) - 같은 힛사,같은 드럼음 이라면 스택이 어울릴수도 있을법한데 지금은 약간 어색한느낌)
    00:19:733 (4,5) - 00:21:333 (4,5) - 마찬가지
  4. 00:18:533 - 서클 00:18:733 - 슬라 (리버스보단
  5. 00:44:633 - 00:44:733 - 드럼은 따라 노트추가? 보컬에 맞추고 싶다면 적당히 리버스 슬라로 해주셔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6. 00:49:933 (1,2) - 컨쥐? 해서 00:49:733 (5,1) - 여기 흐름 자연스럽게 만들어지고 00:51:133 (3) - 이거도 x261 y122 쯤으로 배치하면
    흐름이 더 자연스러워 질것 같습ㄴ디ㅏ.
  7. 00:56:933 (3,4) - 컨쥐? 흐름도 흐름이지만 00:57:133 (4,5,6,1) - 여기 DS를 약간 자연스럽게 벌리는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8. 00:57:733 (1,2,3,4) - 00:44:933 (1,2,3,4) - 흠 제안?
Ujimatsu Chiya
너무 오랜만에 모딩하는거라 큰 기대 안하시는게 좋을듯...

[Insane]
  1. 00:20:733 (3) - 중간에 보컬 씹히는거같은데 저는 뭔가 어색해보여요
  2. 00:47:333 (1) - 이거 노트 지우는게 더 좋을거같은데 쓴 힛사도없고
[Hard]
  1. 00:57:333 (6) - owo? 급 모양 변형?
  2. 01:03:333 (6,1,2) - 이쁘게 삼각형만들어주는게 어떨까요?
[Normal]
  1. 00:04:333 (1,3) - 일단 1번 슬라살아있는데 3번 도중에 나오는거보면 조금 위험할거같은데

    분명 노멀인데 하드 느낌나는건 기분탓??!
[Easy]
  1. 00:00:333 (1,2,3,4) - 이지에서 가장 무난한 패턴이라고는 생각하지만 노래랑은 어울리다고 보기 어렵다고 생각해요.
  2. 00:24:333 (3,4) - 이거말고 이런건 어떨까요?
아무래도 모딩을 다시 해야 겠음 흠...
HelloSCV
SPOILER
16:48 Sonnyc: ㅎㅇ
16:48 Sonnyc: 저 퀄파 2개임
16:49 Sonnyc: 3개 되게 모딩점
16:49 HelloSCV: 족가
16:49 HelloSCV: 컄ㅋㅋ
16:49 HelloSCV: 맵 줘보셈
16:49 Sonnyc: 가족간네
16:49 HelloSCV: 외국인 끼여있으면 안함
16:49 Sonnyc: 컼ㅋ
16:49 *Sonnyc is listening to [http://osu.ppy.sh/b/1008449 NANA starring MIKA NAKASHIMA - GLAMOROUS SKY]
16:49 Sonnyc: 다운님 계심
16:49 HelloSCV: 그건 또 누구야
16:49 Sonnyc: 신인임 ㅋㅋ
16:49 HelloSCV: 외국인?
16:49 HelloSCV: 오랜만에 올비부심좀 부려야겠네
16:49 *Sonnyc is editing [http://osu.ppy.sh/b/847296 Hanatan - Attakain Dakara [Soup Tabetai]]
16:50 Sonnyc: 한국인
16:50 Sonnyc: 저분 랭맵 구경 ㄱㄱ
16:50 HelloSCV: 귀찮
16:50 HelloSCV: 랭맵있다니 어느정도 실력은 있나보네여
16:50 Sonnyc: 님 옛날 스타일이랑 약간 비슷해보임
16:50 Sonnyc: 아닐지도
16:50 HelloSCV: 엄청난 신인인가보네요
16:50 HelloSCV: 기대를 걸어봅니다
16:50 Sonnyc: ㅋㅋㅋㅋㅋㅋㅋㅋ
16:52 HelloSCV: 아님 저 모딩노트
16:52 HelloSCV: 다갖다버려쓴데
16:52 HelloSCV: 이거 채팅칠때나는소리 좋다
16:52 HelloSCV: 아얄로 해드림
16:53 Sonnyc: ㅋㅋ
16:53 Sonnyc: 틱틱틱 똑또롥
16:53 Sonnyc: 님 메모장 없이 모딩 안하심? ㄷㄷ
16:53 HelloSCV: 예
16:53 HelloSCV: 제가 완벽주의자라
16:53 Sonnyc: 헉
16:54 HelloSCV: 00:59:333 (3) - 이거 뒤에 휘슬
16:54 HelloSCV: 소리도 없는데
16:54 HelloSCV: 걍빼는건 어떄여
16:55 Sonnyc: 그러네요 ㅋㅋ
16:55 HelloSCV: 이놈의 줄지않는 모딩실력 크
16:55 Sonnyc: 이상한 휘슬들이 생각보다 많네여
16:55 HelloSCV: 예 제가 못찾은건 아니고 귀찮아서 그런거임
16:55 HelloSCV: 알죠???
16:55 HelloSCV: 00:10:533 (1) - 이런 피니시 소리 나는곳 피니시 넣는건 어때여
16:55 HelloSCV: 뒤에도 있네
16:57 Sonnyc: 00:11:133 - 여기는 피니시가 맞는듯
16:57 Sonnyc: 00:10:533 (1) - 얘는 소리 좀 약해서 휘슬로 갈게여
16:58 HelloSCV: 아 그리고 드럼 휘슬말인데
16:58 HelloSCV: 슬라이더 틱 몇개에도 넣는건 어때요
16:58 HelloSCV: 소리가 있고없고 차이가 너무있어서
16:59 Sonnyc: 아
16:59 Sonnyc: 작업이 안돼있네요 ㅋㅋ
16:59 HelloSCV: 캬 치명적인 실수였는데
16:59 HelloSCV: 이거 쿠도스 2개감아닌가요
16:59 Sonnyc: 아닛 치명적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
16:59 Sonnyc: 마지막 글 달린게 3분 전임 ㅅㄱ
17:00 HelloSCV: 내위로 다지우라하셈^^
17:00 Sonnyc: 엉플님 gmt되신거 앎? ㅋㅋ
17:00 HelloSCV: 예전부터 되고싶어하시더니
17:00 HelloSCV: 결국다셨네
17:03 HelloSCV: 00:13:533 (3,1,2) - http://puu.sh/pModW/be73737dee.jpg
17:03 HelloSCV: 흐름이 ㅣㅇ런식이면
17:03 HelloSCV: 뒤에슬라이더도 그렇고
17:03 HelloSCV: 좀더 낫지않나여
17:04 Sonnyc: 반복 회전보다는 지그재그 느낌으로 가고 싶었어요 저긴.
17:04 HelloSCV: 00:39:133 (4) - 이거 앞대가리에
17:05 HelloSCV: 휘슬 일부러 소프트로 쓰신거에요?
17:05 Sonnyc: 네
17:05 Sonnyc: 저 파트는 클랩 안씀요
17:05 HelloSCV: 드럼 쓰실생각은?
17:06 Sonnyc: 휘슬로 가고 싶슴당 ㅜㅜ
17:07 HelloSCV: 00:16:533 (10) - 이부분은 슬라이더로 처리하는건 어딸까요
17:07 HelloSCV: 느린 여낱기ㄷ
17:07 HelloSCV: 연타기도하고
17:07 HelloSCV: http://puu.sh/pMopr/77217e5258.jpg
17:08 HelloSCV: 이런식으로 배치하거나 아니면 디스탠스 지키시는것도 좋을거같고
17:08 HelloSCV: 여튼 플레이상으론 더 괜찮지않을까요
17:08 HelloSCV: 이걸 영어로 하라했으면 난 못했을거야
17:09 HelloSCV: 00:43:333 (3,1) - 이 둘사이 점프 넣는것보다
17:09 HelloSCV: 00:42:933 (2,3) - 여기 사이에 점프넣는게 좀 더 낫지않을까요?
17:09 Sonnyc: 스택으로 00:16:733 (11) - 클릭 및 강조해주고 싶어요,, 슬라 처리하면 00:17:133 (1) - 이거 간격 및 블랭킷 좀 애매해질거 같네여
17:09 Sonnyc: 음 저거는
17:10 Sonnyc: 확실히 설정 미스긴 했는데
17:10 Sonnyc: 아무도 지적을 안함 ㅋㅋㅋㅋ
17:10 HelloSCV: 캬...
17:10 HelloSCV: 모딩 실력......
17:11 Sonnyc: 요즘 은근
17:11 Sonnyc: 뻔한거 안잡는 모더들이 넘 많음,,
17:11 HelloSCV: 나때는 말이야
17:11 HelloSCV: 어??
17:11 HelloSCV: 흠
17:11 Sonnyc: ???ㅋㅋㅋㅋ
17:11 Sonnyc: 00:43:533 (1) -
17:11 Sonnyc: 이거 간격 그냥 균형잡히게 하면 적당하겠죠?
17:12 HelloSCV: 다음 연타땜에
17:12 HelloSCV: 좀 애매하긴하네여
17:12 Sonnyc: 음
17:12 Sonnyc: 걍 이대로 둘까요 ㅋㅋㅋㅋ
17:12 Sonnyc: 다음 연타 때매
17:12 Sonnyc: 너무 애매함 ㄷㄷ
17:12 HelloSCV: http://puu.sh/pMoC5/4379d61ab5.jpg
17:12 Sonnyc: 아 아니면
17:12 HelloSCV: 이건가
17:12 Sonnyc: 00:42:733 (1,2,3) -
17:12 HelloSCV: 저런식은 어때여
17:13 Sonnyc: 얘를 옮기며 ㄴ되나
17:13 HelloSCV: 제가 저런패턴 덕후라서 많이씀
17:13 Sonnyc: 00:43:533 (1,2) - 상하 무빙을 넣고 싶어서,,
17:14 Sonnyc: ㅋㅋ
17:14 HelloSCV: http://puu.sh/pMoEZ/858229cb4f.jpg
17:14 HelloSCV: 요런건>
17:14 Sonnyc: 파란 (1,2,3) 옮기니까 되네요
17:14 Sonnyc: 수정함
17:14 HelloSCV: 바꿔주면해결!!
17:14 HelloSCV: ㅇㅋ
17:14 HelloSCV: 00:22:933 (2) - 여기 리듬말인데
17:14 HelloSCV: 전처럼 그냥 한칸 비워놔도 괜찮을거같아요
17:14 HelloSCV: 지금께뭔가 보컬하고도 안맞는거같고
17:14 HelloSCV: http://puu.sh/pMoGw/87e43494e7.jpg
17:14 HelloSCV: http://puu.sh/pMoGA/0ecc1a59a5.jpg
17:14 HelloSCV: 이런가?
17:14 HelloSCV: 자꾸 띠딩 거리네
17:14 HelloSCV: 여튼 저렇게 박자 잡으시면 더 나은거같아요
17:15 HelloSCV: 00:59:933 (4) - 여기 뒤엔 드럼 휘슬빠진거 같네요
17:15 Sonnyc: 00:23:333 - 여기 높은 악기 있어서 지금이 더 나아보이네요 저는.
17:16 Sonnyc: ㄳ
17:16 HelloSCV: 앞에도 같은부분 빼셨는데 뺴는게 좋아보이는데
17:16 HelloSCV: 00:21:733 (1) - 여긴 보컬있다고해도
17:16 HelloSCV: 일단 하드로 넘어갈게요
17:17 Sonnyc: 틱 힛사 넣기
17:17 Sonnyc: 정신없네요 ㅋㅋ
17:17 HelloSCV: 오 저그럼 좀더 쉬고있을테니
17:17 HelloSCV: 끝나면 말해주세요
17:17 HelloSCV: ㅋㅋㅋㅋㅋㅋㅋ
17:18 Sonnyc: 끝
17:18 Sonnyc: ㅅㄱ
17:18 Sonnyc: 하드로 가죠
17:18 HelloSCV: 시...부럴...
17:19 HelloSCV: 아 엔피점
17:19 Sonnyc: 하드는 응원단 원본이 80%라
17:19 Sonnyc: 거의 볼게 없을텐데
17:19 Sonnyc: ?
17:19 *Sonnyc is editing [http://osu.ppy.sh/b/1008448 NANA starring MIKA NAKASHIMA - GLAMOROUS SKY [Hard]]
17:19 HelloSCV: 찾아가기 귀찮아서
17:19 HelloSCV: 님 그거 저작권걸리는거아니셈??
17:20 Sonnyc: zz
17:20 Sonnyc: mika nakashima씨한테 음원 저작권부터 물어봐야 할듯
17:20 HelloSCV: 님 복붙쓰셨는데
17:20 HelloSCV: 뒤지실???
17:20 Sonnyc: ㅋㅋ
17:20 Sonnyc: 원본임 ㅋㅋ
17:20 HelloSCV: ㅈㅅㅋㅋ
17:20 Sonnyc: 00:29:933 -
17:21 Sonnyc: 사실 여기 북마크 구간은 그냥 쓴거지만
17:22 HelloSCV: 하드는 딱히 잡을게 없네요
17:22 HelloSCV: 걍넘어감
17:22 HelloSCV: 힛사체크는 귀찮은거같고
17:24 HelloSCV: 노말도 딱히 몇개 패턴빼곤 다 괜찮은듯
17:24 HelloSCV: 요즘엔 저런거 다치겠죠뭐
17:24 HelloSCV: 이지는
17:24 HelloSCV: 아이건 포럼으로 작성해야하나
17:24 Sonnyc: ㅋㅋㅋ
17:25 Sonnyc: 노말/이지가 약간
17:25 Sonnyc: 상향화된 기분
17:25 HelloSCV: 제이지가 이랬는데요 뭐
17:25 HelloSCV: 아 걍 아얄로 다올릴게요
17:25 HelloSCV: 언제 양식작성 다합니까
17:26 HelloSCV: 00:13:133 (1) - 이거 다음 흰색틱에 맞추는게 좋아보여요 이지에서 갑자기 리듬에 공백 생기는건 그닥 추천드리고 싶지않네요
17:26 HelloSCV: 바꾼 리듬도 크게 벗어나진않고
17:26 Sonnyc: ?
17:26 HelloSCV: 뒤에도있네 아ㅣ고
17:26 Sonnyc: 이지 모딩임??
17:26 HelloSCV: ㅇㅇ
17:26 HelloSCV: 아얄로 통으로 올림
17:26 Sonnyc: ㅋㅋ
17:27 HelloSCV: 00:40:133 (2) - 이쪽도 같은데 딱히 대체할 리듬이 없어서
17:27 HelloSCV: 이건 어쩔수없을거같아요
17:27 Sonnyc: ㅋㅋ
17:27 HelloSCV: 하나더있네 아이고
17:28 HelloSCV: 이지치곤 좀 어려운거 같아서 리듬 나눠진거 몇개 합치는게 좋을거같은데
17:28 HelloSCV: 요즘엔 그런거 안따지는거 가틍니
17:28 HelloSCV: 끝
17:28 HelloSCV: 올릴게요
17:28 HelloSCV: 아얄 저장이뭐였ㅈ
17:28 HelloSCV: 세이브로그였나?

이게 몇달만에 쿠도스야 허겁지겁
Topic Starter
Sonnyc
Left

Left wrote:

[Normal]
1/2 DS로 1.1~1.2근처를 기준으로 잡으신거같은데, 1.08, 1.15까지 좀 어긋나는게 많은 거 같아요. 더 정리해주시면 완성도가 높으리라 생각 // 아마 1.1로 잡은거 같은데, 모두 공통적으로 팔로 화살표 없어서 저정도 오차는 크게 눈에 띄지 않을 거에요.
00:48:333 (3) - , 01:01:133 (3) - 이지겟난에서는 바로 뒤 슬라와 같이 한번 꺾어서 보컬 겸 드럼을 하나 잡았는데, 여기서는 안잡아준게 좀 아쉬워요 // 이지가 겟난이라 어쩔수 없는 것 같네요 ㅜ

[Hard]
플레이하면서 느낀건데, 하드 인센 공통으로 노트가 드문드문 나오거나 긴 슬라가 있는 경우가 많은데 비해 뉴콤주기가 길어서 잘 죽게되는 것 같아요.. // drain section 이 케이스가 아닌가. 그래도 hp가 높지 않아서 괜찮지 않을까 싶어요
00:54:133 (7) - 이런것들 보컬을 끄는 것을 슬라로 표현해주면 더 좋을 거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00:47:533 (1,2,3) - 이런것두 보컬과는 달리 너무 빈느낌이 들어서.. // 원작 요소들이라 수정이 곤란할것 같아요
00:48:333 (3,4) - 블랭킷 // 이미 블랭킷이에요!
00:49:933 (5,6) - ^
00:57:733 (1,2,3,4,5,1,2,3,4,5,6,1,2,3,4,5) - 아니???????????????? 다르게 매핑해줘요..

[Insane]
드레인 관련 하드랑 공통
00:30:533 (4,1,2,3) - 이런류의 패턴이 이 난이도에서 가장 처리하기 힘들었던 것 같아요. 무빙은 일직선인데, 움직이는 속도만 변화를 주니 많이 까다로웠.. http://osu.ppy.sh/ss/5500449 이정도 각도면 나쁘지 않을듯 (절대 더타하고싶어서가 아니야!) // ㅎㅎ 유감스럽네요..
00:44:533 (10) - 스트림사운드 00:44:733 - 여기까지 있는거같아요. 매핑해주시면 좋을거같다는 생각 // 이거 참 애매한데, 연타가 더 길어지면 애매해져서 그냥 보컬에서 끊고 가기로 해버렷어요
00:47:533 (2,3,4) - 보컬음의 텐션에 비해서 디스턴스가.. 01:00:333 (1,2,3) - 이정도까진 올려주면 노래랑 잘 어울릴듯 // 음... 일관성을 잃었네요. 이거 고치려면 패턴을 갈아엎어야하는데, 사실 그정도로 치명적인 느낌은 들지 않아서.. 그냥 이대로 안고 갈게요.

이거 랭되면 반드시 더타쳐서 오팬카에 올릴거임~ :)
Taeyang

Taeyang wrote:

  • Normal
  1. 00:19:533 - 00:19:933 - 00:32:333 - 00:32:733 - 노트추가?빈자리가 너무 어색해보입니다. // 보컬 맞춘 박자라 넣치 않겠습니다. 보컬 아닌데 박자 있는 파트는 아마 북마크 지점 변환일 겁니다.
  2. 00:24:333 - 마찬가지로 노트추가
  3. 00:46:533 (3) - 이 슬라이드 S자 만들면 더 보기 좋은것 같습니다. // 블랭킷 및 원형 흐름으로 가고 싶습니다.
  4. 01:05:733 (3,4) - 좀 내려서 이렇게? // 이전 키아이 마무리 지점이랑 비슷한 느낌 가려고 지금처럼 설정했던거 같아요.


  • Hard
  1. 00:56:333 (1,2,3,4,5,6) - 흐름 // 원작 재현이라..
  2. 01:02:733 (5) - 뉴콤 해주고 01:04:133 (1) - 뉴콤지우고 01:04:333 (2) - 뉴콤 시작?
  3. 01:07:533 (1) - 스택이라 인센과 다르게 뉴콤 안시키신건지 모르겠지만 일단지적 // 맞습니다.


  • Insane
  1. 00:01:133 (1,2,3,4) - 흐름 제안
  2. 00:14:133 (3) - 00:14:333 (1) - 여기슬라 꼬리에 스택? 하는편이 흐름상 더 나아보이는데 어떠신지
  3. 00:16:533 (10,11) - 스택 해제 하는것이 더 좋을것 같습니다. // 전부 드럼 느낌에서 일관성 있게 사용된 것들이라 지금 구조대로 가고 싶습니다.
    (이와같이 00:28:733 (3,4) - 같은 힛사,같은 드럼음 이라면 스택이 어울릴수도 있을법한데 지금은 약간 어색한느낌)
    00:19:733 (4,5) - 00:21:333 (4,5) - 마찬가지
  4. 00:18:533 - 서클 00:18:733 - 슬라 (리버스보단
  5. 00:44:633 - 00:44:733 - 드럼은 따라 노트추가? 보컬에 맞추고 싶다면 적당히 리버스 슬라로 해주셔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6. 00:49:933 (1,2) - 컨쥐? 해서 00:49:733 (5,1) - 여기 흐름 자연스럽게 만들어지고 00:51:133 (3) - 이거도 x261 y122 쯤으로 배치하면
    흐름이 더 자연스러워 질것 같습ㄴ디ㅏ.
  7. 00:56:933 (3,4) - 컨쥐? 흐름도 흐름이지만 00:57:133 (4,5,6,1) - 여기 DS를 약간 자연스럽게 벌리는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8. 00:57:733 (1,2,3,4) - 00:44:933 (1,2,3,4) - 흠 제안?
    // 인센 모딩들이 좀 주관적이라서 답변을 달기가 좀 애매하네요 ㅇㅅㅇ
eINess

eINess wrote:

[Insane]
  1. 00:20:733 (3) - 중간에 보컬 씹히는거같은데 저는 뭔가 어색해보여요 // 여기는 드럼 맞춰서 매핑했어요.
  2. 00:47:333 (1) - 이거 노트 지우는게 더 좋을거같은데 쓴 힛사도없고 // 대신에 힛사를 넣었습니다.
[Hard]
  1. 00:57:333 (6) - owo? 급 모양 변형? // 원형
  2. 01:03:333 (6,1,2) - 이쁘게 삼각형만들어주는게 어떨까요? // (6,2) 수평 맞추고 (1)은 간격을 버렸더군요
[Normal]
  1. 00:04:333 (1,3) - 일단 1번 슬라살아있는데 3번 도중에 나오는거보면 조금 위험할거같은데 // ㄱㅊㄱㅊ

    분명 노멀인데 하드 느낌나는건 기분탓??!

[일꾼님의 이지 모딩]
00:13:133 (1) - 이거 다음 흰색틱에 맞추는게 좋아보여요 이지에서 갑자기 리듬에 공백 생기는건 그닥 추천드리고 싶지않네요 바꾼 리듬도 크게 벗어나진않고
00:40:133 (2) - 이쪽도 같은데 딱히 대체할 리듬이 없어서 이건 어쩔수없을거같아요
이지치곤 좀 어려운거 같아서 리듬 나눠진거 몇개 합치는게 좋을거같은데 요즘엔 그런거 안따지는거 가틍니

감사합니당
Down
Left

Left wrote:

아 꽤 모딩 신중하게 했는데 이상한 오류떠서 2번째..
CS6?? 말라죽어버렷...

[Down's Easy]
00:41:933 (1,2) - 블랭킷 최대한 고쳐봤습니다.
00:59:333 (2,3,4) - 리딩 이것은 대안점이 없음..
Taeyang

Taeyang wrote:

  • Easy
  1. 00:25:933 (1,2) - 1/4했을떄 힛사가 어색한데 00:28:133 - 3/2슬라 써서 저기 잡아서 클랍 3개 떄려박아보세엽 지금이나 제안해주신 박자나 놓치는 박자가 생기는건 어쩔 수 없네요.. 그냥 이 배치대로 가고 싶습니다.
  2. 00:41:933 (1,2) - 담요? 담요는 고쳤는데 이부분은 직선으로 두고싶어요.
  3. 01:05:933 (3,4) - 리버스 -서클? 노래의 끝을 간단한 리듬으로 두고싶었습니다..ㅠ
eINess

eINess wrote:

너무 오랜만에 모딩하는거라 큰 기대 안하시는게 좋을듯...

[Easy]
  1. 00:00:333 (1,2,3,4) - 이지에서 가장 무난한 패턴이라고는 생각하지만 노래랑은 어울리다고 보기 어렵다고 생각해요. 그런가요? 그렇다 쳐도 마땅히 생각나는 패턴이 없네요 ㅠ
  2. 00:24:333 (3,4) - 이거말고 이런건 어떨까요? 좋긴한데 저렇게 되면 그 뒤의 거리때문에 뒤에도 다 손봐야되서..
아무래도 모딩을 다시 해야 겠음 흠...
HelloSCV

HelloSCV wrote:

00:13:133 (1) - 이거 다음 흰색틱에 맞추는게 좋아보여요 이지에서 갑자기 리듬에 공백 생기는건 그닥 추천드리고 싶지않네요 바꾼 리듬도 크게 벗어나진않고 늘렸습니다.
00:40:133 (2) - 이쪽도 같은데 딱히 대체할 리듬이 없어서 이건 어쩔수없을거같아요 그렇습니다.
이지치곤 좀 어려운거 같아서 리듬 나눠진거 몇개 합치는게 좋을거같은데 요즘엔 그런거 안따지는거 가틍니 그래도 제가 찍어본 이지중에는 제일 쉬운ㅁㄴㅇㄹ..
푸쉬가 고장난 다운's Eas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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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tadata]
Title:GLAMOROUS SKY
TitleUnicode:GLAMOROUS SKY
Artist:NANA starring MIKA NAKASHIMA
ArtistUnicode:NANA starring 中島美嘉
Creator:Sonnyc
Version:Down's Easy
Source:NANA
Tags:Down ouendan2 iNiS
BeatmapID:1008447
BeatmapSetID:471861

[Difficulty]
HPDrainRate:2
CircleSize:3
OverallDifficulty:2
ApproachRate:3
SliderMultiplier:0.999999999999999
SliderTickRate:1

[Events]
//Background and Video events
0,0,"bg.jpg",0,0
//Break Periods
//Storyboard Layer 0 (Background)
//Storyboard Layer 1 (Fail)
//Storyboard Layer 2 (Pass)
//Storyboard Layer 3 (Foreground)
//Storyboard Sound Samples

[TimingPoints]
333,400,4,2,1,40,1,0
6733,-100,4,2,1,50,0,0
9933,-100,4,2,1,60,0,0
44933,-100,4,2,1,60,0,1
54733,-100,4,2,1,60,0,0
57733,-100,4,2,1,60,0,1
67533,-100,4,2,1,60,0,0
70733,-100,4,2,1,50,0,0


[Colours]
Combo1 : 255,202,43
Combo2 : 0,255,128
Combo3 : 0,255,255
Combo4 : 255,0,128

[HitObjects]
6,159,333,6,0,P|102:135|198:159,1,200,0|0,0:0|0:0,0:0:0:0:
278,203,1533,1,0,0:0:0:0:
198,247,1933,2,0,P|110:271|100:385,1,200,0|0,0:0|0:0,0:0:0:0:
175,335,3133,1,2,0:0:0:0:
262,314,3533,6,0,B|327:315|327:315|414:189,1,200,0|0,0:0|0:0,0:0:0:0:
421,115,4733,1,0,0:0:0:0:
336,144,5133,2,0,L|274:235,2,99.9999999999999,0|0|0,0:0|0:0|0:0,0:0:0:0:
348,54,6333,1,2,0:0:0:0:
264,88,6733,6,0,P|172:56|107:124,1,200,0|0,1:0|1:0,0:0:0:0:
194,144,7933,1,0,1:2:0:0:
130,207,8333,2,0,L|88:318,1,99.9999999999999,0|0,1:0|1:0,0:0:0:0:
181,325,9133,2,0,L|216:231,1,99.9999999999999,0|0,1:0|1:0,0:0:0:0:
284,172,9933,6,0,P|321:115|299:263,1,599.999999999999,4|8,1:2|0:3,0:0:0:0:
215,231,12733,1,8,0:3:0:0:
216,320,13133,6,0,P|72:311|120:37,1,499.999999999999,4|0,1:2|1:0,0:0:0:0:
197,75,15533,2,0,P|245:86|296:75,1,99.9999999999999,0|0,1:0|1:0,0:0:0:0:
379,48,16333,6,0,L|457:237,1,200,4|2,1:2|0:3,0:0:0:0:
426,318,17533,1,8,0:0:0:0:
343,282,17933,2,0,P|294:270|247:283,1,99.9999999999999,2|8,0:3|0:0,0:0:0:0:
166,324,18733,2,0,P|118:337|67:324,1,99.9999999999999,2|8,0:3|0:0,0:0:0:0:
116,248,19533,6,0,P|62:169|109:87,1,200,2|2,0:3|0:3,0:0:0:0:
153,166,20733,1,8,0:0:0:0:
199,88,21133,2,0,P|190:44|129:2,2,99.9999999999999,2|8|2,0:3|0:0|0:3,0:0:0:0:
108,87,22333,1,8,0:0:0:0:
153,166,22733,6,0,P|205:178|284:63,1,200,4|2,0:0|0:3,0:0:0:0:
368,37,23933,1,8,0:0:0:0:
371,126,24333,2,0,P|340:198|219:262,1,200,2|2,0:3|0:3,0:0:0:0:
149,256,25533,1,8,0:0:0:0:
88,324,25933,6,0,B|48:292|48:232|84:192|84:192|192:80,1,300,2|8,0:3|0:0,0:0:0:0:
243,10,27533,2,0,P|276:48|280:96,1,99.9999999999999,8|0,0:0|0:0,0:0:0:0:
369,103,28333,2,0,P|352:150|312:179,1,99.9999999999999,2|8,0:3|0:0,0:0:0:0:
223,167,29133,6,0,P|236:228|363:256,1,200,4|2,1:2|0:3,0:0:0:0:
438,225,30333,1,10,0:0:0:0:
504,163,30733,2,0,L|484:59,1,99.9999999999999,2|8,0:3|0:0,0:0:0:0:
395,64,31533,2,0,L|376:162,1,99.9999999999999,2|8,0:3|0:0,0:0:0:0:
438,225,32333,6,0,P|352:246|289:159,1,200,2|2,0:3|0:3,0:0:0:0:
214,117,33533,1,8,0:0:0:0:
212,27,33933,2,0,P|256:38|297:83,1,99.9999999999999,2|8,0:3|0:0,0:0:0:0:
289,167,34733,2,0,P|251:198|202:206,1,99.9999999999999,2|8,0:3|0:0,0:0:0:0:
128,154,35533,6,0,P|29:250|129:332,1,300,4|8,0:0|0:0,0:0:0:0:
212,300,37133,2,0,B|260:288|260:288|312:300,1,99.9999999999999,2|8,0:3|0:0,0:0:0:0:
396,321,37933,2,0,B|445:332|445:332|493:320,1,99.9999999999999,2|8,0:3|0:0,0:0:0:0:
443,245,38733,6,0,L|229:191,1,200,2|2,0:3|0:3,0:0:0:0:
169,305,40133,2,0,B|135:240|135:240|166:161,2,150,2|2|2,0:0|0:3|0:0,0:0:0:0:
249,196,41933,6,0,B|320:176|320:176|354:135|354:135|428:111,1,200,2|2,0:3|0:3,0:0:0:0:
494,227,43333,2,0,B|409:210|409:210|372:253|372:253|248:288,1,250,2|2,0:0|0:0,0:0:0:0:
133,294,44933,6,0,P|69:163|173:158,1,300,4|2,0:0|0:0,0:0:0:0:
249,196,46533,2,0,P|309:210|381:158,1,150,2|8,0:0|0:0,0:0:0:0:
299,119,47533,1,2,0:0:0:0:
375,71,47933,1,8,0:0:0:0:
454,112,48333,6,0,B|480:162|480:162|443:266,2,150,2|2|8,0:0|0:0|0:0,0:0:0:0:
378,162,49933,2,0,B|352:112|352:112|389:8,2,150,2|2|8,0:0|0:0|0:0,0:0:0:0:
307,218,51533,6,0,L|258:125,1,99.9999999999999,2|8,0:3|0:0,0:0:0:0:
177,164,52333,2,0,L|223:252,1,99.9999999999999,2|8,0:0|0:0,0:0:0:0:
296,304,53133,2,0,P|236:341|152:306,2,150,2|2|8,0:3|0:3|0:0,0:0:0:0:
303,214,54733,6,0,P|359:137|453:154,1,200,2|0,0:0|0:0,0:0:0:0:
468,241,55933,1,8,0:0:0:0:
421,317,56333,2,0,P|471:331|520:315,2,99.9999999999999,2|2|2,0:3|0:0|0:0,0:0:0:0:
306,254,57733,6,0,P|168:317|42:254,1,300,6|2,0:0|0:0,0:0:0:0:
102,187,59333,2,0,P|172:169|249:187,1,150,2|8,0:0|0:0,0:0:0:0:
335,171,60333,1,2,0:0:0:0:
276,102,60733,1,8,0:0:0:0:
329,29,61133,6,0,L|484:29,2,150,2|2|8,0:0|0:0|0:0,0:0:0:0:
239,20,62733,2,0,P|190:78|205:157,2,150,2|2|8,0:0|0:0|0:0,0:0:0:0:
276,102,64333,6,0,P|331:106|370:150,1,99.9999999999999,2|8,0:3|0:0,0:0:0:0:
451,119,65133,2,0,P|447:173|403:212,1,99.9999999999999,2|8,0:0|0:0,0:0:0:0:
434,294,65933,2,0,P|379:290|340:246,1,99.9999999999999,2|8,0:3|0:0,0:0:0:0:
259,277,66733,2,0,P|263:222|307:183,1,99.9999999999999,2|8,0:0|0:0,0:0:0:0:
256,192,67533,12,2,70733,0:0:0:0:

모딩 감사합니다!!
Mafumafu
ticket

[Down's Easy]
00:03:533 (1) - The music does not support the sharp curve here.

[Normal]
Re-work the DS
They should be all consistent.

[Insane]
00:01:133 (1,2,3) - No reason for abruptly enlarging the spacing.
00:15:533 (1,2,3,4,5,6,7,8,9) - The DS of the stream is too large since the circle is quite small. Better 0.7x
00:38:633 (2) - Remove. The sound is not snapped to 1/4
00:43:733 (2,3,4,5,6,7,8,9,10) - same issue as 00:15:533 (1,2,3,4,5,6,7,8,9) - Also do not stack the slider on the last note of the stream, it would easily breaks the combo if the player suddenly hit once more.

I am strongly against 1.2x SV in the Kiai. The SV is already pretty pretty fast :<

call me back when the issues above are settled.
Topic Starter
Sonnyc
Regraz

Regraz wrote:

ticket

[Normal]
Re-work the DS
They should be all consistent. // Nah. 1/1 are consistent each, and 1/2 are too each. No concept of jumps are used, and it should be totally fine in this level.

[Insane]
00:01:133 (1,2,3) - No reason for abruptly enlarging the spacing. // I wanted to express the consistent instruments and the vocals in a different scale.
00:15:533 (1,2,3,4,5,6,7,8,9) - The DS of the stream is too large since the circle is quite small. Better 0.7x // This should be a simple stream imo. Changing the spacings will break the intended shape also.
00:38:633 (2) - Remove. The sound is not snapped to 1/4 // Seems this was a 1/6 drum roll ;w; Fixed the pattern.
00:43:733 (2,3,4,5,6,7,8,9,10) - same issue as 00:15:533 (1,2,3,4,5,6,7,8,9) - Also do not stack the slider on the last note of the stream, it would easily breaks the combo if the player suddenly hit once more. // Spacings will be fine enough. Regarding the stack, the rhythm has a empty 1/1 because the stream ends with a vocal. It is a tricky pattern since this players shouldn't make an extra tap to break their combo, and I think that is one of the hardest part of this map.

I am strongly against 1.2x SV in the Kiai. The SV is already pretty pretty fast :< // That part is one of the important one in this mapset. I wanted to express the vocals in a fast & long slider. It also requires an accurate cursor movement from the players.

call me back when the issues above are settled.
Will be waiting for Down.
Down
Regraz

Regraz wrote:

ticket

[Down's Easy]
00:03:533 (1) - The music does not support the sharp curve here. I tried to make this roundly, but it looks not good ;w; Now shape is better even if the song not support the sharp curve.

Thanks for the mod!!
Mafumafu
Normal spacings should be fixed

[Insane]
00:01:133 (1,2,3) - then why you didn't use the same at 00:04:333 (1,2,3) - ?

These two have to be fixed before pushing the map forward :<
Topic Starter
Sonnyc
aww Sorry then I can't proceed this set with you. ;w;

Actually I can't understand why you are thinking the spacing of the normal as a "problem". 1/1 is all 0.9x, having 2 follow points visible. 1/2 is all 1.1x, having no visible follow points. They have a distinct effect on reading the rhythms properly, and for a good reason. (Pattern visuals mainly.) Those aren't even considered as jumps. Spacings like 00:18:933 (4,1) - 00:23:733 (3,1) - 00:29:133 (4,1) - 00:31:333 (3,1) - will work fine even they are placed close, because there is enough time interval between the next object, and has a slow ar.

[Insane]
00:01:133 (1,2,3) - then why you didn't use the same at 00:04:333 (1,2,3) - ? // Seems I intended to emphasize different elements each in different way. 00:00:333 (1,2,3) - 00:03:533 (1,2,3,4) first of all, these instrument-only objects were rather expressed consistently. 00:00:733 (3,1) - 00:04:133 (4,1) also you can see this transition of instrument to vocals are consistently done along a jump. 00:01:133 (1,2,3) - 00:04:333 (1,2) - this part however had a difference in rhythms. That's because I felt the sound was higher at 00:01:733 in the first spot, and 00:04:733 - at the second spot. 00:01:533 (3,4) - (4) was emphasized by the sudden change of flow even the spacing itself was smaller. The second part however didn't contained an enough emphasize due to the stronger beat of 00:05:133 (4,5). Since it had a stroner sound, I wanted (5) to be the strongest object in this pattern, so I had to compress 00:04:333 (1,2) - where actually needed a jump for consistency. 00:05:733 (5,6,1) - (5,6) actually has a bigger spacing than (4,5) you may think, but the transition of normal spacing to a bigger spacing is considered as jump while consecutive large spacings would be considered long notes. That leads to a bigger transition of 00:06:333 (6,1) which is even stronger than 00:05:133 (4,5).
BeatofIke
I'll recheck and rebubble this mapset once everything settles out ^-^
Sieg
Spacing in normal is perfectly fine because there is no problem to indicate where 1/2 and where 1/1, also shift is really low. Also spacing changes with new music stanza after a pause in rhythm (like this one 00:18:933 (4,1) is kind of ok too because you have enough time to catch them up, tho I prefer to see enlarged spacing there.
Lanturn
I'll back this up as well. There are quite a few ranked sets with this practice already and as long as the spacing for 1/2 and 1/1 is clear, then there shouldn't be any issues. Good luck Sonnyc!
Mafumafu
OK! Everything clear now. Rebubbled! Good luck for it!
Topic Starter
Sonnyc
Ayesha Altugle
hard gives me so much feels. probably because i played oto2 back th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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