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PAyalis wrote:
다들 이렇게 빨리 와주실줄 몰랐네용..
모 매퍼분의 사정상 2년간 이 맵의 수정은 파트 불문 하고 제가 맡게 되었구... 수정은 내일 하도록 하겠습니다
RIPAyalis wrote:
다들 이렇게 빨리 와주실줄 몰랐네용..
모 매퍼분의 사정상 2년간 이 맵의 수정은 파트 불문 하고 제가 맡게 되었구... 수정은 내일 하도록 하겠습니다
Reol wrote:
그리고 그,게 지금이지 핫하 죽어라![general]흠 전 이게 나쁘다고 생각하지는 않는데.. 딱히 바꾸고 싶은 마음은 현재로썬 없네요. 많은 분들의 의견을 좀 더 들어보겠습니다.
- 힛사가 어울리는지 저는 솔직히 잘 모르겠음 휘슬은 부분부분 어울리는거같은데 클랩은 좀 안어울리는 느낌. 차라리 휘슬을 클랩으로 대체하고 소프트 휘슬을 쓴다든가 그런것도 좋을거같음
[콜랩]
- 00:07:622 - 제너럴에서 말한 힛사의 경우 특히 이런부분은 디폴트 소프트 휘슬같은거 머리같은거에 넣어가지고 좀 분위기를 살려줄수 있으면 좋겠음. 브금은 안들리고 보컬만 들려서 이렇게 처리했을수도 있지만 제가 보기엔 약간 미스인것같네요. fix
- 00:28:515 (1) - 아무리 들어봐도 머리에 클랩보단 휘슬이 나을것같음. 갠적으론 피니시도 넣으면 좋겠지만 음악에 쉼벌이 안들리기 때문에 굳이 안넣으셔도될듯. fix
- 00:30:193 (1) - 이건 소프트 피니시 이쁜거 넣어놓고 굳이 노말 피니시로 한 이유가 있는지... 그냥 소프트 피니시로 가는게 나을듯. 처음엔 제안을 받아서 노멀 피니시를 넣었는데 지금 둘 다 들어보니 노멀 피니시가 저한테는 더 나아 보이네요.
- 00:33:130 (3,4) - 순전히 제 취향이 아니라서 그런걸수도 있지만 클랩이 너무 커서 음악을 해치는 느낌. 요런건 부분부분 볼륨 조절을 해주면 좋을듯. fix
- 00:35:228 (1,2) - 00:36:067 (5,6) - 클랩이 문제점으로 느껴진게 이런부분이었음. 박자선택은 좋았으나, 클랩이 사운드가 매우 크고 빠지면 매우 허전한 상태가 되어버렸는데 이런 박자로 인해서 흰틱에 클랩을 넣지못하자 매우 폭력적으로 변해버린것이었습니다. 저 박자를 포기를 하던지, 클랩을 어떻게 좀 너무 튀지않는 다른 사운드로 대체를 하던지 하는게 좋은 방법일거라 생각되네요. 최대한 조심스럽게 박자를 바꾸었습니다.
00:55:788 - 00:59:144 - 아아ㅏ아ㅏ아아아악 이건 좀 많아서 더 적진 않을게요 리맵을 하였습- 01:20:018 (3) - 저명한 미국의 학자 Dr.피시팻의 말을 빌려보자면 1/4슬라이더의 꼬리부분에 강한 사운드가 있는데 이건 덜 중요하고 강조되고 있는 사운드를 위해서 더욱 중요하고 강하게 강조되고 있는 사운드를 무시해버리는게 되어버려서 플레이할때 느낌이 이상하게 다가올수있으며, 또한 이것은 블루틱에서 시작하기 때문에 3/4슬라를 누르는것과 약간의 혼동이 생ㄱ길수도 있쓰ㅃ니다. 제 생각에도 이런건 오히려 서클두개로 바꾸거나 다른 박자를 이용하는 편이 좋을 것 같음.
01:41:837 (4) - 아아아아아악 fix
02:45:613 (4) - ^ fix
02:59:039 (4) - ^ fix
03:36:802 (2) - ^ 이건 고치지 않고 싶네요. 모양을 포기하기가 너무 아쉽습니다.
04:36:382 (4) - ^ fix- 01:20:333 (4) - 이것도 마찬가지. 이건 빨간틱에서 시작하긴 하지만 꼬리부분의 하얀틱이 매우 강조되고있어서 서클이나 슬라이더의 시작으로 강조시켜주는게 나을 것 같네요. 김밥님이 짜신 패턴이라 완벽히 알 수는 없지만, 제 생각에 이 부분은 빨간 틱이 강조되어 있는 것 같아요. 곡의 효과음도 그렇고. 이 패턴도 놔둬보고 싶습니다.
- 01:26:417 (6,7) - 01:32:291 (1,2) - 이건 3/4 이면서 꽤 디스턴스가 넓은데 01:33:969 (1,2) - 이건 1/2인데 너무 좁은 것 같음. 그 전이 딱히 더 강조되거나 이게 덜 강조되는게 아닌데 차이가 너무 심한 것 같아요. 3/4 부분의 패턴은 무빙할 때 첫번째 슬라이더의 중간 부분에서 다음 슬라로 옮겨갈 것을 생각해서 배치를 해봤습니다. 1/2 부분의 간격을 늘렸습니다.
- 01:35:438 (1,2) - 흠,,,, fix
- 01:48:969 (6) - 간격이나 모양을 맞추려는 의도는 좋았지만 그로 인해서 좀 더ㅇ러워보임 차라리 1번에다가 스택시키는게 나을지도 모르겠네요. ㅇㅈ
- 01:52:431 (1) - 모양 약간만 조정좀 잘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 01:59:459 (5) - 요것은 대체 무엇에 맞춘건지 모르겠씁니다. 차라리 01:59:878 - 여기다가 노트 박아서 보컬 따라가는게 나을것같음 피아노 음 따라간 건데 알아채기 힘든가요? 정 알아채기 힘들다면 바꾸는 것을 고려해 보겠습니다만.. 저는 개인적으로 바꾸고 싶지 않은 패턴이네요.
- 02:36:906 (4) - 대칭에다가 흐름이 반대니까 뉴콤해주면 좋을거같음 놉. 저는 123과 456 사이의 통일성을 강조하고 싶었습니다. 음악에서도 123과 456 사이에 바뀌는 점은 없었구요. 같은 색으로 펼쳐지는? 지금의 패턴이 전 더 좋네요.
- 03:42:990 (1) - 구와아악 빨간틱에다가 서클넣고 큰틱에 슬라가 시작하면 좋겠네요. 지금은 너무 이상함 fix
- 03:48:235 (1,2,3,4,5) - 전부분에도 이런게 있었던거같은데 03:48:235 (1,2,3,4) - 이건 보컬을 따라가고 있는데 03:49:494 (5) - 얘만 피아노 따라가서 매우 이질적임. 맵에서 전체적으로 보컬을 따라가던지 음악을 따라가던지 하나만 고르기보단 그걸 좀 섞어서 쓰는게 개인적으론 매우 좋다고 보는데, 이걸 한 부분에서 두가지를 스까버리면 너무 어색해져버려요. 이런 부분의 경우에는 보컬을 따라가던지 뒤 음을 따라가던지 하나만 골라주면 좋을 것 같음. 03:50:543 (3,4,5,6) - 이건 예외. 그 이유가 여기는 가사랑 음악이 동시에 나오기 때문. 그 전은 따로 따로라서 하나만 골라서 찎는게 더 보기 좋고 듣기도 좋음. fix
- 04:21:802 (1,2) - 두번이나 지적하진 않으려했는데 3/4 슬라 다음에 슬라 놓는건 멀게하고 서클은 가깝게 한 이유를 모르겠어요. 난이도를 위해서였다면 전 그 선택지는 포기해달라고 말하고싶네요. 너무 멀리도 아니고 한 1.4 디스턴스 정도 떨어뜨려도 이 패턴이 더 강조되고 좋을 것 같음. fix
- 04:43:515 (5,1) - 개인적으로는 두개를 스택시키는게 나을 것 같음. 여기서 1/4점프가 나올 이유는 없어보이네요. 실제로 비슷한 부분인 01:48:969 (6,1) - 여기는 6번이 떨어져있었는데 여기는 5번이 붙어있구요. fix
넵.
굳맵
랭시키길 바랍니당
저가 븡이 아니라서 아쉽네요
굳럭! ㄳ
Left wrote:
모딩
[연타가 너무 이뻐]
00:29:354 (2) - S자 조금만 더 신경써서 블랭킷 잘되게 해주세요. http://osu.ppy.sh/ss/5843652 fix
01:52:431 (1) - ^ 이 노트는 블랭킷을 유도한 것이 아니고 전 노트의 끝과 이 노트의 시작이 일직선이 되도록 해 본 것입니다. 굳이 블랭킷을 할 필요는 없을 것 같네요
00:40:578 (2) - 따라가는 음이 보컬,멜로디인건 알겠지만 강한 비트를 놓쳐주는게 좀 어색해보입니다. 힛사도 못넣고..
http://osu.ppy.sh/ss/5843681 같은 리듬으로 둘다 잡아주는건 어떨까요
굳이 보컬만 잡겠다 하시면 01:32:291 (1,2) - 여기를 잡고 싶네요. fix
00:43:620 (1) - 등등 fix
00:46:871 - 여기에도 음 있는거 같은데.. 배치가 힘들어 일단 놔둘게요..
00:51:172 (3,4) - 보컬이 음을 끄는데, 슬라이더가 아니라 굳이 서클로 표현하신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느린 1/2단타를 넓은 간격으로 무빙하는 것으로 충분히 해결할 수 있어 보입니다.
01:18:025 (4,5,6) - 1/2인 01:17:186 (1,2) - 보다 3/4인 여기가 디스턴스가 좁네요. 노래가 작아진것도 아니고.. 1/2로 리딩될 위험이 있어보입니다. fix
01:19:599 - 굳이 보컬을 무시하셔야 했는지.. fix
01:29:774 (9) - 콤보가 너무 길어지는 스트림은 중간에서 뉴콤하나 더넣어주는게 좋아요. 앞에서 유지하던 뉴콤 박자이기도 하고, 연타 선율이 뚝뚝 끊기지 않고 이어져서 그 느낌을 살리기 위해 뉴콤을 뺐습니다.
01:30:403 (1) - 뉴콤 빼고 01:30:613 (2) - 다운비트에 뉴콤끼는게 적절하지 않을까 싶지만 뒤에 패턴을 위한 뉴콤인거 같으니 패스 ㄹㅇ
02:02:711 (2,3,4,5,6,7,8,9,10,11,12,13,14) - 잔잔한 구간에서 일관성을 깨가면서까지 스트림은 좀 무리하게 하는거같은 느낌이 드네요.. 그래서 간격을 일부러 작게 해 본건데.. 일단 피아노음이 너무 크기 때문에 그걸 무시하는 건 어려울 것 같아요.
02:11:207 (2) - 1/1 멈춰있는 느낌을 살리기 위해 02:10:892 (1) - 위치서 시작하는건 어떨까요 fix
02:11:312 (3) - NC가 적절해보이고.. 뉴콤을 너무 자주 쓰는 것 같아 별로같네요. 제안이 더 들어오면 고려해보겠습니다.
03:13:095 (1,1) - 헉 너무 시간간격이 좁은 거같아요. 03:13:830 - 여기서 마치고 03:14:144 - 의 피아노음 잡아주심이.. fix
03:44:878 (1) - 앞의 연타와 애매하게 꺾여서 흐름이 안좋아보이네요. 둥글게 이어진다는 점에선 문제될 게 없어 보여요.
03:48:550 (2,4) - 애매하게 겹쳐져서 보기에 별로인거같아요. fix
05:01:032 (3,1) - ^ 이건 이뻐 보이는데..디스탠스도 잘 맞구요. 유지하고 싶습니다.
04:09:004 (4,5,6) - 무슨음을 따라간건지 알 수 있나요? 김밥님이 찍은 파트라 전 잘 모르겠고.. 저도 이거 볼 때 1/4인것 같긴 했습니다. 수정했음.
뭔가 매핑이 오락가락하는거 같았어요. 비 하이라이트 구간에서는 드럼을 놓치는데, 하이라이트에서는 오히려 보컬을 놓치네요.
https://osu.ppy.sh/b/674518 같은 맵을 생각해서 그럴지도 모를 듯. 이런 노래에선 강한 쿵짝 비트를 꾸준히 잡아주는게 힛사쪽이든 플레이쪽이든 더 좋다고 생각하기에. 죄송합니다죄송합니다죄송합
Leaf wrote:
[Coll@b]
전부 개인적인 내용이라 거절하셔도 될거같읍니다.
00:07:622 (1) - 볼륨 30%도 좀 크게 느껴졌어요 뒷부분이 커서 30% 정도면 괜찮을거 같음.
00:48:655 (1) - 4와 너무 가까운거 같아요 (x:100 y:300 언저리쯤은 어떨가용) 00:50:333 (1) - 이거랑 거리 비슷하게 fix
01:05:648 (2,3) - 여기 숏슬라로 하시면 더 어울릴거같아요 01:03:550 (1) - 여기처럼 ㅎ, 01:03:550 (1) - 요기는 01:03:760 (2) - 요 슬라 머리에서 딱 끊기는 듯한 노랫소리인데 01:05:648 (2,3) - 는 부드럽게 이어지는 음성이라 빠른 무빙을 요하는 숏슬라랑은 맞지 않는듯
01:50:753 (1,2,3) - 여기도 0.2 띄우시면 리딩이 더 좋아질듯 http://osu.ppy.sh/ss/5860020 노트겹침 생각하면 ㄱㅊ을듯
01:59:774 (6,7) - 여기 3연타를 넣는것도 ㄱㅊ을듯?? ok
03:35:648 (2) - 스냅이 0.0000001티모미터 빗겨났내용 fix
04:20:962 (3) - 노트 04:19:284 (2) - 꼬리랑 스택 ㄲ? fix
잘만드신듯 김밥님 군머가기전에 랭되길.. 이미......... 가셨읍니다..
인성 지렸다Leaf wrote:
[Coll@b]잘만드신듯 김밥님 군머가기전에 랭되길..
저 ㄹㅇ 너무 바빠서 일단 여기까지만 고치겠음 다음에 또함Azmato- wrote:
[Collab]
인터넷이 애미국말아처먹은 것처럼 느려서 PUUSH는 못씀 ㅋㅋ
00:11:339 (4) - 어째서 꼬은 것인가 목소리가떨리기때문이죵
00:14:525 (3) - 부자연스러운 듯한 모양... 이건 내생각인데 그냥 굽혀진슬라이더보단 이게 더 나은것같음 전전슬라가 그모양이라
00:19:835 (4) - NC 박자 고려하면 안하는게 맞는것같은데
00:28:305 (4,5,1) - 00:27:466 (1,2,3) 랑 간격 맞추는 건 어떰? 흠정말 좋은의견이라고 생각하는데 배치가 안되서 일단 보류하겠음
00:30:823 (2,3,4,5,6,1) - 여기도 ^
00:38:165 (6) - 간격 띄우는건 어떰 띄우라면 띄울 수야 있겠지만 바꿀 필요성을 잘 못 느끼겠음. 지금 그대로도 좋다고 봄
00:44:249 (4,5) - 4를 저멀리 보내버리는게 어떰... 개 헷갈림 저 멀리는 아니고 좀 띄워봄
00:54:529 (6,7) - 붙이는게 어떰 위랑 대조되는데 fix
01:02:081 (1,2) - 보컬 따라주는건 어떰? (슬라 3개) 그 전 5연타부터 피아노음이라 이것만 바꾸면 좀 어색한듯
Azmato- wrote:
[Collab]
01:32:291 (1,2) - ^ 이건 지금도 보컬 따라간것 같은데?
01:46:557 (4) - NC fix
02:18:445 (6,7) - 이것도 걍 보컬 따라주는 것도... (슬라 3개) 위랑 같은 이유임.
02:19:283 (1) - 갑자기 너무 길어진 느낌 그런 느낌이 있긴 한데 피아노음이 1/1박으로 3개만 있다보니 좀 늘어지는 느낌을 주는 것도 나쁘지 않아보인다
02:23:060 (3,4) - 스트리밍이 너무 빠르게들어간 느낌.. (02:23:480 (4) 부터 들어가는건 어떰) fix
02:25:158 (1,1,1) - 비슷한 부분 전에는 슬라로 했으니깐 비슷하게 슬라로 하는게? 슬라이더는 내파트고 서클은 김밥님파튼데 사실 난 슬라이더가 저 패턴에 적절한지 약간 불안함. 내 패턴을 서클로 바꾸는 쪽을 고려해보겠음.
03:00:823 (10) - NC 01:43:620 (13) - 여기도 NC하지 않았는데 굳이 여기만 해야할까? 03:01:242 (1) - 여기가 뉴콤 박자라 그대로 가도 될것같음.
03:03:760 (4) - ^ fix
03:14:144 (1) - 삭제 fix
03:44:878 (1) - 스트리밍 곡선이랑 슬라이더 곡선이랑 똑같이 하는게 어떰 그렇게 하면 슬라이더가 밑으로 완전 꺾이는데 기타 고음 부분인 노래랑 별로 안맞지 않을까? 난 이렇게 생각해서 놔뒀음.
03:49:074 (4) - NC 느린 부분에서 뉴콤 주기를 그렇게 빠르게 할 필요가 있을지
03:50:753 (4) - ^^
03:52:431 (4) - 왜 갑자기 느려지냐.... 박자 변경은 좀 그렇고 거리를 벌려봤다
04:04:913 (4,1,2) - 리듬 구분하기가 너무 어려운 듯 좀 붙여봄
04:18:864 (1) - 휘쓸 fix
04:41:102 (4) - NC fix
04:52:011 (1,1,1,1,1,1) - 뉴콤의 연사는 부작용을 초래한다... 뉴콤스팸이 얼마나멋잇는지모르내 ㅡㅡ;;;;;;
thx Del!Del05 wrote:
Hi
sorry for shot mod xD
no kds if this mod not very helpfull[Coll@b]
- 00:49:914 (5,1) - how about 5 blanket 1 ?? i think it would look better --> [url]http://puu.sh/r7w77/c9c9dcbd91.jpg[url] fix
- 00:53:899 (2,3,4) - how about if you stack the triplet with 00:53:375 (6) - , so the triplet wont look overlap with the stream and it is better for me -->http://puu.sh/r7wgi/7d62516152.jpg fix
- 01:02:501 (2) - how about change it with 1/2 slider+circle cause i can hear vocal at 01:02:711 i follow piano sound at 01:00:823 (2,3,4,5,6,7,1,2,3,4,5) - . i think 1/1 is good
- 01:03:550 (1,2) - swap NC ? fix
- 01:10:473 (1,2) - not blanket well fix ..i do my best lol
- 01:12:990 (2,1) - not blanket well -->http://puu.sh/r7woN/5670ae2028.jpg ^
- 02:19:283 (1) - rhythm suggestion -->http://puu.sh/r7wF2/f324754b7b.jpg i think there has no 3 streams sound. i want to follow piano rhythm.
- 03:08:060 (1,1) - actually for this part, please make it like this, the very first spinner should end at 03:09:529, the second spinner start at 03:09:634, the third spinner start at 03:11:312, the last spinner start at 03:12:990 and end at 03:13:830. Better to put the cymbal sound at spinner beginning
- 03:27:256 (2,1) - better if the slider 2 blanket the circle 1 fix
- 03:29:564 (1,2) - not blanket well fix
- 03:31:032 (5) - it should end at 03:31:242, because the instrument end at that time. But if you still want to map 03:31:347, just make the slider 5 to 1/2 slider and add circle at 03:31:347 well.. i think instrument sound still continued at 03:31:347 .
- 03:31:871 (2,4) - a bit overlap, very small overlap but it makes the slider look ugly for me xD fix
- 03:44:878 (1) - not blanket well (the tail not perfectly blanket) fix
- 03:53:690 (2) - move to 03:53:585 and change it to 1/4 slider (slider end at 03:53:690), this slider will follow the vocal and the piano sound, please try this instead of slider, i change some rhythm.
- 03:53:899 - add circle fix
- 03:52:850 (5) - move to 03:52:746 and change it to 1/4 slider (slider end at 03:52:850), this slider will follow the vocal and the piano sound i think current rhythm is better. sry
- 03:54:948 (1) - rhythm suggestion -->http://puu.sh/r7xkv/fbccffaac6.jpg, i follow the vocal this part, i think piano sound is stronger than vocal.
- 03:56:207 (4) - change to 1/2 slider and add circle at 03:55:997 and 03:56:102, this one is follow the vocal again. Because at the previous part mostly you follow the vocal, so better this part is follow vocal too i change some rhythm. sry sry
- 04:53:270 (1) - dont need NC here fix
good modding thanks!Pentori wrote:
hi
[Coll@b]
00:21:693 (1) - why not start the spinner earlier? 00:21:560 - since the vocal starts on the white tick 00:28:515 (1,2) - 00:31:871 (1,2) - 00:33:550 (1) - there are a lot more finishes in the section you can hitsound to. try adding finishes to these slider heads fix
00:55:368 (1,2,3) - stack seems broken fix
01:12:151 - finish? fix
01:13:410 (1) - the tail's curve looks pretty bad, just try to smoothen out the curve http://puu.sh/tUrjd/f97d4076e4.jpg fix. i did my best
02:11:207 (1) - since ur mainly following instruments here, it'd be better to remove the circle following vocals 02:11:207 (1) . works better with emphasis imo fix
02:27:256 (3) - use consistent colorhaxing? like u did with the previously 01:10:053 (1) fix
02:45:298 (3,4,5) - stack fix
02:47:816 (1,2,3,4,5,6) - why does this use such little spacing compared to 01:30:403 (1,2,1,2,3,4,1,2,3,4) . this is a pretty defining feature of the song so u should make them stand out just as much as any other kiai because of my partner's military service, i dont know his purpose. but i like this pattern. unless this is critical problem, i want to keep this pattern.
02:49:494 (1) - ctrl g? since there are repeats of 4, you finish on the other end of the slider fix
03:16:976 (3) - dont think u need a clap - there's no drum fix
03:17:816 (7) - 1/4 slider? since there is a snare on 03:17:920 fix
03:26:207 - 03:27:046 - remove claps. you should find other ways to hitsound for the guitar that doesn't interfere with snare hitsounding fix
03:34:809 (1) - why not end this on the blue tick and move it a bit closer? the trill goes right up to the white tick, so ending it early kinda kills the effect fix
03:49:494 (5) - i expect this to play on the blue tick to follow vocals since thats what u originally did. nc'ing 03:49:074 (4) - would help to read this fix
03:52:431 (4) - ^ fix
04:52:850 (1) - add clap too? the drums are the same as 04:52:011 (1,1,1) - only the pitch changes fix
04:54:109 (2,3,4) - can u manual stack? auto stacking looks embarrassing here http://puu.sh/tUtcP/8645529fde.jpg i think stack is well. can you check it agian? http://osu.ppy.sh/ss/7273561
04:56:417 (4,5,6,7) - not the type of pattern u should do right at the end of the map. changes in rhythm were normally indicated with spacing, so if u break this consistency now, people will just be angry :c fix. i changed some patterns.
04:57:466 (2,3,4) - manual stack ^. can you check it agian? http://osu.ppy.sh/ss/7273562
05:00:403 (1,2,3,1,2,3,1) - optional, but a good idea would b to use much bigger spacings here, so u can give the ending some uniqueness fix
awesome, call me back
thanks for moddingPentori wrote:
add スターライトステージ to tags? it's starlight stage in jap which is the game fix
01:11:732 - did u change the hitsound here? should just be a soft-clap ok fix..
02:11:312 - finish? fix
02:47:816 (1,2,3,4,5,6) - maybe instead then u could reduce the spacing a little of 01:30:403 (1,2,1,2,3,4,1,2,3,4) - and 04:24:948 (1,2,1,2,3,4,1,2,3,4) - something like http://puu.sh/tVjaG/4ecba31b2f.jpg would be better when i make this pattern, i want to cover the screen on three NC sliders and circles with three members' parts. i dont want to reduce spacing. sorry.
03:17:816 (7) - add claps? for the snares fix
04:54:109 (2,3,4) - 04:57:466 (2,3,4) - these actually look different in game, make sure you have stacking enabled in the view tab. http://puu.sh/tViMQ/f7aa8d2baa.jpg http://puu.sh/tViND/3ab5fc2f9a.jpg they kinda look bad imo, so doing it manually would look nicer oh i didnt realize that. fix.
00:35 Sonnyc: 00:21:427 - 여기 이전 좀 다듬으셔야 할듯
00:35 Sonnyc: 배치 논리가 조금 미흡해보여요
00:35 Sonnyc: 전반적으로 맵은 괜찮네요
00:35 Ayalis: 어떤 점이요?
00:36 Sonnyc: 그냥 00:07:622 (1,2,1) -
00:36 Sonnyc: (1,1)의 오버랩이 왜 저렇게 됐는지라던가
00:36 Sonnyc: 00:19:835 (4,5,6) - 이거 삼각형이었군요,,
00:36 Sonnyc: (4)에 뉴콤을 넣으시면 패턴 단위로 묶이게 돼서 배치 논리가 더 잘보일겁니다.
00:37 Ayalis: 네
00:37 Sonnyc: 00:11:339 (4) - 00:13:463 (2,3) - 개인적인 생각이긴 하지만 음악 파트에 비해서 슬라이더 형태가 지나치게 특수해 보였습니다.
00:37 Sonnyc: 결정적으로 콤보컬러 1과 2 (회색들) 사이에 더 차이가 명확해야 합니다.
00:37 Sonnyc: 지금은 너무 둘이 유사해요.
00:38 Ayalis: 흠
00:38 Ayalis: 알겠습니다
00:38 Ayalis: 한쪽을 검정색에 가깝게 바꿔볼게요
00:39 Sonnyc: 사실 지금 둘다
00:39 Sonnyc: 상당히 어두운 편이라
00:39 Sonnyc: 개인적으로는 하나를 좀더 밝게 하는게 더 낫지 않을까 보입니다
00:40 Sonnyc: 01:07:746 (7,8,1,1,1) - 여기 간격 논리가 조금 조잡해보였는데, (8,1)과 같은 간격이 (1,1,1)에도 동일하게 등장하는데 박자는 1/4와 1/3로 차이가 있다는점을 생각하면 썩 좋은 디자인은 아니었습니다.
00:40 Sonnyc: 박자에 따라서 간격 논리를 차별화해주세요,,~
00:41 Sonnyc: 02:48:235 (3,4,5) - 여기도 비슷한 의견인데, 유사한 간격이 1/2과 1/4 박자에 번갈아 가면서 나타나서 좋지 못했어요
00:42 Sonnyc: (4,5) 간격을 더 벌리시거나 피치 못하다면 그냥 (5)에 뉴콤을 넣어주세요.
00:42 Ayalis: 뉴콤쪽이 좋아 보이네요
00:42 Ayalis: 알겠습니다
00:43 Sonnyc: 03:48:235 (1,2,3,1,2) -
00:43 Sonnyc: 여기 부분 박자가 상당히 애매했는데
00:43 Sonnyc: 뭘 따라가는지 잘 모르겠다는 느낌이랄까요
00:44 Sonnyc: (1,2,3)은 3/4로 보컬 따라가시다가
00:44 Sonnyc: 03:49:074 (1,2) - 에서 피아노로 전환되는 과정이
00:44 Sonnyc: 조금 매끄럽지 못했던 것 같아요
00:44 Sonnyc: 피아노 따라가실 거면 확실하게 피아노만 강조해주시고 보컬 따르실 거면 확실하게 보컬로 일정하게,,
00:44 Sonnyc: 지금은 조금 이도저도 아닌 느낌이었어요.
00:44 Ayalis: 03:48:235 (1,2,3) -
00:45 Ayalis: 여기도
00:45 Ayalis: 피아노를 따라가려고 했는데
00:45 Ayalis: 잘 안 됐나봐요.
00:45 Sonnyc: 03:51:592 (1,2,3,1,2) - 이거도 마찬가지.
00:45 Sonnyc: 그게 왜냐하면
00:45 Sonnyc: 피아노 음이 작기도 하고
00:45 Sonnyc: 보컬음이 동일 박자에 존재해서
00:45 Sonnyc: 조금 의도대로 이루어지지 않은 면이 있는 것 같네요
00:45 Sonnyc: 04:01:662 (1,2,3,1) -
00:46 Sonnyc: 이거는 박자는 다른데 간격이 아예 같고 ar도 비슷비슷해서 거의 리딩이 불가능했어요
00:46 Ayalis: 그러네요
00:46 Ayalis: 수정해보겠습니다
00:46 Sonnyc: 04:02:291 (3) - 04:03:131 (3) - 04:03:969 (3) - 얘네를 서클로 바꾸는게 더 박자를 반영한 패턴이 될 것 가텐요
00:50 Sonnyc: 04:45:088 (1,2,3) - 음 이거는 (1,2)를 슬라 처리하고 (3)부터 연타 시작하는게 큰 박자에 맞게 연타 표현이 잘 될것 같다는 느낌입니다
00:51 Sonnyc: 04:52:011 (1,1,1,1) - 배치가 박자를 반영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00:52 Sonnyc: 01:36:487 (1,2,3,4,1,2,3,4) - 02:53:690 (1,2,3,4,1,2,3,4) - 04:31:032 (1,2,3,4,1,2,3,4) - 구간별로 해당 연타 표현이 일정하지 못합니다. 다양성도 좋지만 음악의 유사한 구간에 매번 다른 패턴이 등장하니까 구조 형성에 조금 좋지 못한 영향이 있어보였습니다.
00:07:622 (1,2,1) - fixSonnyc wrote:
SPOILER00:35 Sonnyc: 00:21:427 - 여기 이전 좀 다듬으셔야 할듯
00:35 Sonnyc: 배치 논리가 조금 미흡해보여요
00:35 Sonnyc: 전반적으로 맵은 괜찮네요
00:35 Ayalis: 어떤 점이요?
00:36 Sonnyc: 그냥 00:07:622 (1,2,1) -
00:36 Sonnyc: (1,1)의 오버랩이 왜 저렇게 됐는지라던가
00:36 Sonnyc: 00:19:835 (4,5,6) - 이거 삼각형이었군요,,
00:36 Sonnyc: (4)에 뉴콤을 넣으시면 패턴 단위로 묶이게 돼서 배치 논리가 더 잘보일겁니다.
00:37 Ayalis: 네
00:37 Sonnyc: 00:11:339 (4) - 00:13:463 (2,3) - 개인적인 생각이긴 하지만 음악 파트에 비해서 슬라이더 형태가 지나치게 특수해 보였습니다.
00:37 Sonnyc: 결정적으로 콤보컬러 1과 2 (회색들) 사이에 더 차이가 명확해야 합니다.
00:37 Sonnyc: 지금은 너무 둘이 유사해요.
00:38 Ayalis: 흠
00:38 Ayalis: 알겠습니다
00:38 Ayalis: 한쪽을 검정색에 가깝게 바꿔볼게요
00:39 Sonnyc: 사실 지금 둘다
00:39 Sonnyc: 상당히 어두운 편이라
00:39 Sonnyc: 개인적으로는 하나를 좀더 밝게 하는게 더 낫지 않을까 보입니다
00:40 Sonnyc: 01:07:746 (7,8,1,1,1) - 여기 간격 논리가 조금 조잡해보였는데, (8,1)과 같은 간격이 (1,1,1)에도 동일하게 등장하는데 박자는 1/4와 1/3로 차이가 있다는점을 생각하면 썩 좋은 디자인은 아니었습니다.
00:40 Sonnyc: 박자에 따라서 간격 논리를 차별화해주세요,,~
00:41 Sonnyc: 02:48:235 (3,4,5) - 여기도 비슷한 의견인데, 유사한 간격이 1/2과 1/4 박자에 번갈아 가면서 나타나서 좋지 못했어요
00:42 Sonnyc: (4,5) 간격을 더 벌리시거나 피치 못하다면 그냥 (5)에 뉴콤을 넣어주세요.
00:42 Ayalis: 뉴콤쪽이 좋아 보이네요
00:42 Ayalis: 알겠습니다
00:43 Sonnyc: 03:48:235 (1,2,3,1,2) -
00:43 Sonnyc: 여기 부분 박자가 상당히 애매했는데
00:43 Sonnyc: 뭘 따라가는지 잘 모르겠다는 느낌이랄까요
00:44 Sonnyc: (1,2,3)은 3/4로 보컬 따라가시다가
00:44 Sonnyc: 03:49:074 (1,2) - 에서 피아노로 전환되는 과정이
00:44 Sonnyc: 조금 매끄럽지 못했던 것 같아요
00:44 Sonnyc: 피아노 따라가실 거면 확실하게 피아노만 강조해주시고 보컬 따르실 거면 확실하게 보컬로 일정하게,,
00:44 Sonnyc: 지금은 조금 이도저도 아닌 느낌이었어요.
00:44 Ayalis: 03:48:235 (1,2,3) -
00:45 Ayalis: 여기도
00:45 Ayalis: 피아노를 따라가려고 했는데
00:45 Ayalis: 잘 안 됐나봐요.
00:45 Sonnyc: 03:51:592 (1,2,3,1,2) - 이거도 마찬가지.
00:45 Sonnyc: 그게 왜냐하면
00:45 Sonnyc: 피아노 음이 작기도 하고
00:45 Sonnyc: 보컬음이 동일 박자에 존재해서
00:45 Sonnyc: 조금 의도대로 이루어지지 않은 면이 있는 것 같네요
00:45 Sonnyc: 04:01:662 (1,2,3,1) -
00:46 Sonnyc: 이거는 박자는 다른데 간격이 아예 같고 ar도 비슷비슷해서 거의 리딩이 불가능했어요
00:46 Ayalis: 그러네요
00:46 Ayalis: 수정해보겠습니다
00:46 Sonnyc: 04:02:291 (3) - 04:03:131 (3) - 04:03:969 (3) - 얘네를 서클로 바꾸는게 더 박자를 반영한 패턴이 될 것 가텐요
00:50 Sonnyc: 04:45:088 (1,2,3) - 음 이거는 (1,2)를 슬라 처리하고 (3)부터 연타 시작하는게 큰 박자에 맞게 연타 표현이 잘 될것 같다는 느낌입니다
00:51 Sonnyc: 04:52:011 (1,1,1,1) - 배치가 박자를 반영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00:52 Sonnyc: 01:36:487 (1,2,3,4,1,2,3,4) - 02:53:690 (1,2,3,4,1,2,3,4) - 04:31:032 (1,2,3,4,1,2,3,4) - 구간별로 해당 연타 표현이 일정하지 못합니다. 다양성도 좋지만 음악의 유사한 구간에 매번 다른 패턴이 등장하니까 구조 형성에 조금 좋지 못한 영향이 있어보였습니다.
Left wrote:
Nominated.
박제 미춋음?????????? 에딧해야되낸대 머함도대채??Beomsan wrote:
Dailycare님 이번 일로 실망했습니다. 아무리 인터넷에서 서로의 얼굴을 맞대지 않고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다고 해도 이런 식의 스팸은 좀 아닌 것 같네요. 만약 이 포스트를 보신다면 스팸을 지워주시고 저에게 따로 pm주세요. 이틀 내로 오지 않으신다면 gmt에게 가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