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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iad Primus - Trancing Pul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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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ze
This beatmap was submitted using in-game submission on 2017년 2월 25일 토요일 at 오전 3:33:23

Artist: Triad Primus
Title: Trancing Pulse
Source: アイドルマスター シンデレラガールズ
Tags: GimBab THE IDOLM@STER CINDERELLA GIRLS ANIMATION PROJECT 2nd Season 05 starlight stage スターライトステージ
BPM: 113
Filesize: 9757kb
Play Time: 05:07
Difficulties Available:
  1. Coll@b (4.56 stars, 1226 notes)
Download: Triad Primus - Trancing Pulse
Information: Scores/Beatmap Listing
---------------
Collab with Gimbab

thanks
All modders
Enon
MP3 edit by VINXIS
Enon
I love this map
Topic Starter
Anze

Enon wrote:

I love this map
I hate mapping criteria
VINXIS
i gave enon the mp3 thtll work fine so ye Cx


KD plz..
Topic Starter
Anze

VINXIS wrote:

i gave enon the mp3 thtll work fine so ye Cx


KD plz..
omg thx
Beomsan
via my queue

[general]
  1. oh rly sucks oops my nose it smell seems like hong eo
    remap plz seriously o damn ^^
jk
placeholder
Abelia
00:18:773 (1) - 이거 DS 1.4 정도로 해서 떨어뜨려 놓는 게 좋지 않을까? 취향차이겠지만...
00:20:897 (7) - 일부로 넣은 것 같긴 한데 없어야 될 것 같음.
01:36:906 (1,1,1,1) - 님 살려주셈
01:53:690 (5) - 이게 01:53:690 (5) - 이거 중간에 오게 하는 게 좋지 않을까? 이런 식으로. https://osu.ppy.sh/ss/5432083
01:59:774 (6,7) - 3연타 제안...
02:01:662 (6,7) - 처음 칠 때 2연타인 줄 몰랐음... 그냥 단타가 좋을듯
03:35:228 (1) - - 03:35:543 - 여기까지 채우는 게 좋을 것 같음







별 도움은 안 될듯 ㅋㅋㅋ;; 굿럭...
Cellina
와 갓맵인데
[Coll@b]
  1. 00:07:622 - 애매하게 잔잔한 부분이긴 한데, 그래도 0.8정도라도 좀 속도 줄이는게 좋을거같은데
  2. 00:38:585 (7) - NC 하면 좋을거같음
  3. 01:18:025 (4,5,6,7) - 이맵 난이도도 꽤 있어보이는데 좀 더 벌려도 될거같음
  4. 01:20:018 (3) - 슬라 꼬리 부분이 클릭이 안되는게 아쉬운데, 2연타로 바꾸는게?
  5. 01:36:906 (1,1,1,1) - 님 살려주셈
  6. 02:45:298 (3) - NC 빼먹으심?
  7. 02:52:641 (6) - NC
  8. 03:21:382 - 여기부터 NC 주기 너무 긴거같음...
  9. 04:00:718 (1) - 노트 빼는게 좋을듯
  10. 04:09:004 (4,5,6) - 1/6 맞음?
  11. 04:31:871 - 여기부터 클랩이랑 휘슬이랑 바꿔서씀??...
존나 잘만들어서 모딩할것도 없네 ㅋㅋ;;
Down
에논님이 신청하신 모딩

[General Setting]
14.png - 이거 안쓰시는 파일 같은데 삭제해주세요.
■ 콤보컬러 설정?

[Coll@b]
■ 00:38:585 (7) - 뉴콤주기가 엄청긴데 음악상으로도 분리되어있는 느낌이니까 뉴콤 고려해주세요.
■ 01:07:955 (1,1,1) - 머리에 휘슬 다 넣어주시면 더 강조되지 않을까 싶네요.
■ 01:18:864 (7) - 여기는 클랩보다는 휘슬이 더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 01:23:480 (1,2) - 키아이 시작전인데 힛사가 많이 빠져있어서 어색하게 들렸습니다. 머리에 각각 휘슬 넣어주시는게 어떨까요?
■ 01:36:906 (1,1,1,1) - 볼륨줄여서 휘슬 넣어주시는건 어때요? 강조하실려고 뉴콤스팸도 하신듯 보이니 힛사도 넣어주시면 더 좋겠죠.
■ 02:33:340 (2) - 여기 휘슬이 아니라 02:33:550 (4) - 슬라머리 휘슬이 더 맞는 것 같아요.
■ 02:35:228 (3,4,5,6,7,8,9,10) - 사실 이 맵에 넣으신 커스텀휘슬이 상당히 강력해서 연타에 넣으실려면 볼륨을 줄여주는 것이 좋다고 봅니다.
■ 02:36:067 (1,2,3,4,5,6) - 하지만 이런 슬라이더들 머리는 충분히 휘슬을 넣어도 부담스럽게 들리기 보다는 더 느낌있게 플레이가 가능하죠.
■ 03:04:599 (1,2,3) - 이런 패턴은 S자 슬라이더에 노트들을 블랭킷을 하는게 더 깔끔하게 보일 것 같아요. 또한 대부분 그렇게들 하시더라구요.
■ 03:23:060 (6) - , 03:26:417 (7) - , 03:29:564 (5) - 이 부분들은 뉴콤주기가 상당히 길어졌어요. 뉴콤 넣어주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 03:49:074 (1,2,3) - 이 박자는 03:48:235 (1,2,3) 앞부분에서 보컬을 표현한 것과 다르게 피아노 소리를 따라가신듯 보이는데 어색하다고 느꼈습니다. 그 다음에 나오는 03:50:228 (1,2,3,4,5) - 이 패턴도 보컬을 따라가는 박자니까 더 어색하다고 느꼈는지도 모르겠네요. 혹시 고치신다면 03:52:431 (1,2,3,1,2,3) - 이부분도 한번 손 봐주시기 바랍니다.
■ 04:32:711 - ~ 04:36:487 이 사이의 힛사를 잘 들어보시면 앞에서부터 박아오신 "쿵 짝 쿵 짝" 패턴이 아닌 "짝 쿵 짝 쿵"으로 들립니다. 의도하신건지는 모르겠으나 상당히 어색하니 고쳐주셨으면 해요.

전체적으로 패턴같은 경우에는 굉장히 잘 만드셨고 흐름도 아주 좋습니다. 뉴콤이랑 힛사들만 다시 점검해주시면 더 좋은맵이 될 것 같아요.
굿럭!
GimBab
Moly
  1. 03:35:228 (1) - - 03:35:543 - 여기까지 채우는 게 좋을 것 같음 << 03:35:543 과 03:36:382 부분에서는 공백을 두어 커서를 일시적으로 멈추게 하고싶도록 들려서 보류하겠습니당
굿럭... <<
Cellina
  1. 00:38:585 (7) - NC 하면 좋을거같음 << fix
  2. 01:18:025 (4,5,6,7) - 이맵 난이도도 꽤 있어보이는데 좀 더 벌려도 될거같음 << 01:17:186 (1) - 과 01:17:816 (2) - 의 거리도 있고, 01:19:704 (2) - 과 01:19:704 (2) - 의 블랭킷도 있기 때문에 이부분은 이대로 두고싶네요
  3. 01:20:018 (3) - 슬라 꼬리 부분이 클릭이 안되는게 아쉬운데, 2연타로 바꾸는게? << 01:20:018 (3,4,5) - 이 패턴에 포인트를 주고 싶었어서 사양하겠습니당
  4. 02:45:298 (3) - NC 빼먹으심? << 오 ㄳ
  5. 02:52:641 (6) - NC << 레드틱인게 거슬려서 같은내용 한번더오면 넣겠습니당
  6. 04:09:004 (4,5,6) - 1/6 맞음? << 가사를 따라간게 아니라서 한번 그대로 둬보고싶네요 안된다면 물론 1/4 해야지욥
  7. 04:31:871 - 여기부터 클랩이랑 휘슬이랑 바꿔서씀??... << 힛사는 제가 약간 징징댔더니 갓아얄님께서 전부 넣으셧기에 pass
존나 잘만들어서 모딩할것도 없네 ㅋㅋ;; << 님ㅋㅋ 거짓말하시면 손모가지 날아가부림
Down
  1. 콤보컬러 설정? << 상의해보께용
  2. 00:38:585 (7) - 뉴콤주기가 엄청긴데 음악상으로도 분리되어있는 느낌이니까 뉴콤 고려해주세요. << fix
  3. 01:18:864 (7) - 여기는 클랩보다는 휘슬이 더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 들어보니 저도 같은생각이라 fix 아얄님이 의도한게 있
    으시다면 다시 클랩하실수도
  4. 01:23:480 (1,2) - 키아이 시작전인데 힛사가 많이 빠져있어서 어색하게 들렸습니다. 머리에 각각 휘슬 넣어주시는게 어떨까요? << 여기는 잘 모르겠어서 아몰랑하고 아얄님께 넘겨버리기~
굿럭! <<

GimB@b's Part.osz

제가 "14.png" 삭제해뒀으니 리다운하셈
Topic Starter
Anze

Moly wrote:

00:18:773 (1) - 이거 DS 1.4 정도로 해서 떨어뜨려 놓는 게 좋지 않을까? 취향차이겠지만... 난 이게 더 좋은듯
00:20:897 (7) - 일부로 넣은 것 같긴 한데 없어야 될 것 같음. 안 넣으면 너무 심심하고 데레스테에서도 여기 노트 있어서 일단 놔 봤는데 지적 더 들어오면 고침
01:36:906 (1,1,1,1) - 님 살려주셈 간격 줄임
01:53:690 (5) - 이게 01:53:690 (5) - 이거 중간에 오게 하는 게 좋지 않을까? 이런 식으로. https://osu.ppy.sh/ss/5432083 fix
01:59:774 (6,7) - 3연타 제안... 3연타 피아노 음이 없지 않나? 피아노 음 따라간 건데...
02:01:662 (6,7) - 처음 칠 때 2연타인 줄 몰랐음... 그냥 단타가 좋을듯 소리가 있는것 같아서 넣어봤는데 지적이 들어오면 고침

Cellina wrote:

와 갓맵인데
[Coll@b]
  1. 00:07:622 - 애매하게 잔잔한 부분이긴 한데, 그래도 0.8정도라도 좀 속도 줄이는게 좋을거같은데 저는 지금이 더 맘에 드는데 일단 보류할게요
  2. 01:36:906 (1,1,1,1) - 님 살려주셈 살려는 드릴게
  3. 02:52:641 (6) - NC fix
  4. 03:21:382 - 여기부터 NC 주기 너무 긴거같음... fix
  5. 04:00:718 (1) - 노트 빼는게 좋을듯 fix
  6. 04:31:871 - 여기부터 클랩이랑 휘슬이랑 바꿔서씀??... ? 왜이랬지 졸려서 정신이 나갔나보다 ㅈㅅ
존나 잘만들어서 모딩할것도 없네 ㅋㅋ;; 거짓말 하지 마셈

Down wrote:

에논님이 신청하신 모딩

[General Setting]
14.png - 이거 안쓰시는 파일 같은데 삭제해주세요. fix
■ 콤보컬러 설정? 빠른 시일 내로 추가하겠습니다.

[Coll@b]
■ 01:07:955 (1,1,1) - 머리에 휘슬 다 넣어주시면 더 강조되지 않을까 싶네요. fix
■ 01:18:864 (7) - 여기는 클랩보다는 휘슬이 더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fix
■ 01:23:480 (1,2) - 키아이 시작전인데 힛사가 많이 빠져있어서 어색하게 들렸습니다. 머리에 각각 휘슬 넣어주시는게 어떨까요? fix
■ 01:36:906 (1,1,1,1) - 볼륨줄여서 휘슬 넣어주시는건 어때요? 강조하실려고 뉴콤스팸도 하신듯 보이니 힛사도 넣어주시면 더 좋겠죠.뉴콤 스팸을 제거했습니다.
■ 02:33:340 (2) - 여기 휘슬이 아니라 02:33:550 (4) - 슬라머리 휘슬이 더 맞는 것 같아요. 아니 왜이러지 진짜 졸면서 힛사 넣은듯
■ 02:35:228 (3,4,5,6,7,8,9,10) - 사실 이 맵에 넣으신 커스텀휘슬이 상당히 강력해서 연타에 넣으실려면 볼륨을 줄여주는 것이 좋다고 봅니다. 곡 자체에서도 연속된 사운드로 강조된 부분이라 괜찮다고 봅니다.
■ 02:36:067 (1,2,3,4,5,6) - 하지만 이런 슬라이더들 머리는 충분히 휘슬을 넣어도 부담스럽게 들리기 보다는 더 느낌있게 플레이가 가능하죠. 곡의 소리와 히트사운드가 어울리지 않아서 넣지 않았습니다만.. 고려해보겠습니다.
■ 03:04:599 (1,2,3) - 이런 패턴은 S자 슬라이더에 노트들을 블랭킷을 하는게 더 깔끔하게 보일 것 같아요. 또한 대부분 그렇게들 하시더라구요. 그렇게 하면 1-2-3번 노트 간 각도가 별로 맘에 들지 않게 되어서 대칭적으로 배치했습니다.
■ 03:23:060 (6) - , 03:26:417 (7) - , 03:29:564 (5) - 이 부분들은 뉴콤주기가 상당히 길어졌어요. 뉴콤 넣어주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fix
■ 03:49:074 (1,2,3) - 이 박자는 03:48:235 (1,2,3) 앞부분에서 보컬을 표현한 것과 다르게 피아노 소리를 따라가신듯 보이는데 어색하다고 느꼈습니다. 그 다음에 나오는 03:50:228 (1,2,3,4,5) - 이 패턴도 보컬을 따라가는 박자니까 더 어색하다고 느꼈는지도 모르겠네요. 혹시 고치신다면 03:52:431 (1,2,3,1,2,3) - 이부분도 한번 손 봐주시기 바랍니다. 전부 피아노 소리가 있는 것처럼 들리는데요.. 실제로 전부 피아노음을 따라가려고 했구요. 보컬을 따라가려 하지 않았습니다.
■ 04:32:711 - ~ 04:36:487 이 사이의 힛사를 잘 들어보시면 앞에서부터 박아오신 "쿵 짝 쿵 짝" 패턴이 아닌 "짝 쿵 짝 쿵"으로 들립니다. 의도하신건지는 모르겠으나 상당히 어색하니 고쳐주셨으면 해요. fix

전체적으로 패턴같은 경우에는 굉장히 잘 만드셨고 흐름도 아주 좋습니다. 뉴콤이랑 힛사들만 다시 점검해주시면 더 좋은맵이 될 것 같아요.
굿럭! 감사합니다.
모딩 감사합니다.
zeborg
[Coll@b]


00:54:109 (4,5,6,7) - 6 and 7 stack looks a bit weird considering that it's a triangle jump, try moving it a little more above the slider head
00:52:641 (3,4,1,2) - it feels better this way, as 4 is more focused on 2 while it should strongly be above 1, just for the aesthetics tho


04:59:564 (1,2,3) - consider changing it into just 2 kicksliders instead of 3 with equal number of repeats, and put the 2nd one on 04:59:957 {1/16 divisor}.

~
The map is quite good. The only other thing that's keeping me aback from rating it a solid 10 are where 1/12 stacked sliders take their entry. I find it a bit conflicting with the smooth continuous flow of the map, but I don't blame you for that since the song itself holds such timing.

But still, the mapping is really good.
Topic Starter
Anze

zeborg wrote:

[Coll@b]


unsnapped slider : fix

00:54:109 (4,5,6,7) - 6 and 7 stack looks a bit weird considering that it's a triangle jump, try moving it a little more above the slider head fix

04:59:564 (1,2,3) - consider changing it into just 2 kicksliders instead of 3 with equal number of repeats, and put the 2nd one on 04:59:957 {1/16 divisor}.

i want to use 3 silders. and put 2nd slider on 04:59:931. i think 04:59:957 is right, but 1/16 makes too hard to put slider.

~
The map is quite good. The only other thing that's keeping me aback from rating it a solid 10 are where 1/12 stacked sliders take their entry. I find it a bit conflicting with the smooth continuous flow of the map, but I don't blame you for that since the song itself holds such timing.

But still, the mapping is really good.
thank you.
GimBab
zeborg
00:52:641 (3,4,1,2) - it feels better this way, as 4 is more focused on 2 while it should strongly be above 1, just for the aesthetics tho
<< fix. so good
Affirmation
.............

[General]
카운트다운 해제...
난이도 하나인데 콜랍이라니 뭔가 밋밋한...?

[Coll@b]
00:07:622 - 여기 드럼소리는 거의 안들리는데 힛사가 너무 시끄럽습니다. 조금 줄여주세요.
00:19:834 (4) - 뉴콤보. 아니면 00:18:773 (1,2,3) - 이거를 슬라이더로 해주세요
00:35:543 (2) - 이거는 엎에 7번에 스택하면 좀 보기 깔끔해질것 같네요.
00:37:955 (5) - 서클로 바꿔주세요. 앞에는 이런 패턴을 본적이 없는데 갑자기 슬라이더가 나오니깐 조금 이상하단 느낌이 들었습니다.
00:41:941 (1,4) - 4번 슬라이더 몸통안에 1번 꼬리가 들어가도록.
00:43:410 (5) - 흐름상 여기 있으면 조금 어색할것 같습니다. 00:44:459 (2) - 여기 꼬리에 스택해보세요.
00:49:913 (2,3) - 블랭킷.
00:48:235 (4,5) - 00:49:913 (2,3) - 애네 간격이랑 00:52:011 (1,2,3) - 얘네 간격이랑 비슷해서 리딩이 상당히 어려웠습니다. 00:52:011 (1,2,3) - 조금 붙여주세요.
00:53:585 (8,1) - 이거 간격 왜이런가요. 뉴콤 강조하려는 의도는 알겠는데 이렇게 갑자기 떨어뜨리는것도 조금 어려울 것 같다고 예상됩니다. 00:52:850 (1,2,3,4,5,6,7,8) - 얘네랑 간격 맞춰주세요.,
00:56:627 (4,5,1) - 간격이 참......ㄷㄷ하네요 조금 줄여주세요.
01:00:297 (8,1) - 00:53:585 (8,1) -랑 같은 이유.
01:02:396 - 보컬 씹으셨네요.....여기에 보컬이 있어서 노트가 들어가야 할 것 같습니다.
01:02:711 - ^
01:03:550 (1,3) - 이렇게 애매하게 스택시키시면 보기 좀 그렇습니다. 확실하게 1에 스택 하시거나 떨어뜨려주세요.
01:10:053 (3) - 01:11:732 (3) - 01:13:410 (3) - 01:14:669 (4) - 전부 변속이 있는 노트잖아요. 뉴콤 다 넣어주세여.
01:18:025 (4,5,6) - 4/3 리딩하기 어렵습니다. 슬라이더로 바꿔주세요.
01:23:480 (1,1) - 오버랩 시키지 말고 01:23:899 (1) - 이거를 살짝 수정해서 01:23:480 (1) - 를 블랭킷 시켜보는건 어떤가요
01:26:837 (2,4) - 오버랩 피해주세요
01:28:934 (1,2,3,4,5,6) - 오버매핑 같네요. 저는 아무것도 안들리는데 굳이 8같에 비트를 다 채워넣으신 이유가 궁금합니다.앞에랑 똑같이 해보세요.
01:39:633 (4,4) - 오버랩 피해주세요
01:43:620 (1) - 뉴콤 제거
01:57:256 (1) - 뉴콤 제거
02:01:871 - 노트 추가
02:02:081 (1,2) - 뉴콤 위치 바꿔주세요.
02:06:697 (1,2,3) - 3연타가 들어가야 할 자리는 02:06:487 - 여기 같은데 왜 이졲에 3연타를 넣으셨는지 모르겠습니다.
02:11:102 - 노트 추가
02:10:892 (1) - 애는 02:11:837 (2) - 꼬리에 스택해주면 좋을것 같습니다.
02:15:193 (6,7) - 김밥님 파트 같은데 이런거 흐름 겁나게 어려워요. 흐름에 맞게 이렇게 찍어봐요.
02:19:599 - 02:19:913 - 앞에도 말했지만 여기 보컬 씹으시면 안될것 같아요.
02:44:459 (1,2) - 갑자기 이렇게 1/4 쩜프 쓰시면 박자리딩 안됩니다. 그냥 디스턴스 지켜서 찍어주세요.
03:03:760 (4) - 뉴콤보.
03:06:277 (1) - 뉴콤보
03:08:060 (1,1,1,1) - 전부 스피너 처리를 하시면 재미 없기도 하고 힘들어요. 03:09:634 - 03:11:312 - 03:12:990 - 여기에 서클만 추가해주시거나 슬라이더를 해보는게 재일 좋은 방법인것 같네요.
03:42:641 (3) - 리핏 슬라로 바꿔주세요.
03:48:235 (1,2,3,1,2,3,1,2,3,4,5,1,2,3,1,2,3,1,2,3) - 여기 전부 배치랑 박자가 안밎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박자 보컬에 따라 맞춰주시는게 제일 좋을것 같네요 드럼이 너무 약하니깐.
04:20:962 (3,2) - 스택 해주시면 깔끔할것 같네요.,
04:35:228 - 여기서부터 같은 패턴을 3번째 보는것 같은데 기분 탓인가요.
04:52:326 (1,1) - 04:53:165 (1) - 뉴콤보 넣으신 이유가 궁금합니다.

일단 제가 잡을 수 있는건 저것밖에 없네요... 개인적으로 이상한 패턴도 많이 보인것 같고 인세인이라 하기에는 너무 어려운 패턴도 많이 보였습니다.
허접한 모딩이 도움이 되었을지는 모르겠네요. Good luck.
GimBab
Neoskylove
  1. 00:35:543 (2) - 이거는 엎에 7번에 스택하면 좀 보기 깔끔해질것 같네요. << 1과 2가 서로 블랭킷이라서 사양할게요.
  2. 00:37:955 (5) - 서클로 바꿔주세요. 앞에는 이런 패턴을 본적이 없는데 갑자기 슬라이더가 나오니깐 조금 이상하단 느낌이 들었습니다. << 동일한 패턴은 뒤에 한번 더나오고, 개인적인 취향이라 생각하여 사양하겠습니다.
  3. 00:41:941 (1,4) - 4번 슬라이더 몸통안에 1번 꼬리가 들어가도록. << fix
  4. 00:43:410 (5) - 흐름상 여기 있으면 조금 어색할것 같습니다. 00:44:459 (2) - 여기 꼬리에 스택해보세요. << 보컬음의 높낮이를 리드음으로 잡았기때문에 사양하겠습니다.
  5. 00:49:913 (2,3) - 블랭킷. << 00:49:494 (1,2,3) - 삼각형을 의도했습니당
  6. 00:48:235 (4,5) - 00:49:913 (2,3) - 애네 간격이랑 00:52:011 (1,2,3) - 얘네 간격이랑 비슷해서 리딩이 상당히 어려웠습니다. 00:52:011 (1,2,3) - 조금 붙여주세요. << 00:49:913 (2,3)를 좀더 멀리 놓아봤습니다. 52초 123은 1/4박거리니까 더 넓히면 안될것같네요
  7. 01:10:053 (3) - 01:11:732 (3) - 01:13:410 (3) - 01:14:669 (4) - 전부 변속이 있는 노트잖아요. 뉴콤 다 넣어주세여. << fix
  8. 01:18:025 (4,5,6) - 4/3 리딩하기 어렵습니다. 슬라이더로 바꿔주세요. << 01:18:025 (4,5,6) - 이것들은 전부 디스턴스가 맞춰져있으며, 박자간의 간격이 좀더 짧은 01:18:655 (6,7) 두 노트들은 그 노트들보다도 거리를 더 좁혀둬서 리딩에는 문제가 안될거라고 생각합니다.
  9. 01:39:633 (4,4) - 오버랩 피해주세요 << 01:38:165 (1,4) - 두노트를 블랭킷한것이며, 01:39:633 (4,4) - 두 노트간의 박자간의 간격이 어느정도 있다고 생각해서 오버랩돼도 상관없을것같다고 생각합니다.
  10. 01:43:620 (1) - 뉴콤 제거 << fix
  11. 02:11:102 - 노트 추가 << 해당부분에 들리는 음이 없어서 사양하겠습니다.
  12. 02:10:892 (1) - 애는 02:11:837 (2) - 꼬리에 스택해주면 좋을것 같습니다. << 02:10:053 (1,1,1) - 이 세 노트의 흐름을 생각한 것이므로 사양하겠습니다.
  13. 02:15:193 (6,7) - 김밥님 파트 같은데 이런거 흐름 겁나게 어려워요. 흐름에 맞게 이렇게 찍어봐요. << fix
  14. 02:19:599 - 02:19:913 - 앞에도 말했지만 여기 보컬 씹으시면 안될것 같아요. << 리드음을 피아노선율로 잡아서 사양하겠습니다.
  15. 02:44:459 (1,2) - 갑자기 이렇게 1/4 쩜프 쓰시면 박자리딩 안됩니다. 그냥 디스턴스 지켜서 찍어주세요. << 해당부분은 키아이의 제파트마다 매번 사용되는 패턴이므로 사양하겠습니다. 이부분만 수정하기엔 일관성이 오히려 사라질것같네요.
  16. 03:08:060 (1,1,1,1) - 전부 스피너 처리를 하시면 재미 없기도 하고 힘들어요. 03:09:634 - 03:11:312 - 03:12:990 - 여기에 서클만 추가해주시거나 슬라이더를 해보는게 재일 좋은 방법인것 같네요. << 곡의 흐름상 두번째 하이라이트가 끝나서 상대적으로 조용한 부분이지만, 곡 전체적으로 보았을땐 조용한부분이 아니어서 단일서클로만 표현하기엔 무리가 있다고 생각하여 스피너로 표현한 것이므로 사양하겠습니다.
  17. 03:42:641 (3) - 리핏 슬라로 바꿔주세요. << fix이긴 한데, 추후에 1/4 트리플로 수정할수도 있을 것 같네요
  18. 04:35:228 - 여기서부터 같은 패턴을 3번째 보는것 같은데 기분 탓인가요. << 기분탓이 아닐겁니닷
Good luck. << 감사합니다 xD
Topic Starter
Anze

Neoskylove wrote:

.............

[General]
카운트다운 해제... fix
난이도 하나인데 콜랍이라니 뭔가 밋밋한...? 그냥 두겠습니다.

[Coll@b]
00:07:622 - 여기 드럼소리는 거의 안들리는데 힛사가 너무 시끄럽습니다. 조금 줄여주세요. 30%로 줄였습니다.
00:19:834 (4) - 뉴콤보. 아니면 00:18:773 (1,2,3) - 이거를 슬라이더로 해주세요 일단 뉴콤을 조금 수정했습니다만, 이 부분에 뉴콤을 해야 할 이유를 못 느끼겠네요.
00:53:585 (8,1) - 이거 간격 왜이런가요. 뉴콤 강조하려는 의도는 알겠는데 이렇게 갑자기 떨어뜨리는것도 조금 어려울 것 같다고 예상됩니다. 00:52:850 (1,2,3,4,5,6,7,8) - 얘네랑 간격 맞춰주세요., 물론 스페이싱이 커지긴 하지만 낮은 BPM에서 치는 데 문제는 없을 것 같고 이 맵이 자유로운 스타일로 찍혀진 맵이라 간격을 일정하게 한다면 오히려 더 어색할 것 같습니다.
00:56:627 (4,5,1) - 간격이 참......ㄷㄷ하네요 조금 줄여주세요. fix
01:00:297 (8,1) - 00:53:585 (8,1) -랑 같은 이유. 같은 이유입니다. BPM이 낮아서 치기 어렵지 않습니다. 텟플하신 유저분들은 이 슬라이더 잘 치시더라구요.
01:02:396 - 보컬 씹으셨네요.....여기에 보컬이 있어서 노트가 들어가야 할 것 같습니다. 앞에서부터 피아노음을 따른 슬라이더 박자를 채용해서 일부러 따라가지 않았습니다.
01:02:711 - ^ ^
01:03:550 (1,3) - 이렇게 애매하게 스택시키시면 보기 좀 그렇습니다. 확실하게 1에 스택 하시거나 떨어뜨려주세요. 스택을 의도한 건 아닙니다만 고쳤습니다.
01:23:480 (1,1) - 오버랩 시키지 말고 01:23:899 (1) - 이거를 살짝 수정해서 01:23:480 (1) - 를 블랭킷 시켜보는건 어떤가요 그렇게 하면 2번과 뉴콤1번 사이의 간격이 너무 벌어지네요.
01:26:837 (2,4) - 오버랩 피해주세요 fix
01:28:934 (1,2,3,4,5,6) - 오버매핑 같네요. 저는 아무것도 안들리는데 굳이 8같에 비트를 다 채워넣으신 이유가 궁금합니다.앞에랑 똑같이 해보세요. 선율이 명확하게 들리는데요.
01:57:256 (1) - 뉴콤 제거 fix
02:01:871 - 노트 추가 fix
02:02:081 (1,2) - 뉴콤 위치 바꿔주세요. fix
02:06:697 (1,2,3) - 3연타가 들어가야 할 자리는 02:06:487 - 여기 같은데 왜 이졲에 3연타를 넣으셨는지 모르겠습니다. 보컬이 아닌 음악 효과음 리듬을 따라갔습니다.
03:48:235 (1,2,3,1,2,3,1,2,3,4,5,1,2,3,1,2,3,1,2,3) - 여기 전부 배치랑 박자가 안밎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박자 보컬에 따라 맞춰주시는게 제일 좋을것 같네요 드럼이 너무 약하니깐. 피아노 선율을 따랐구요. 이 노트들만은 절대 보컬을 따르고 싶지 않습니다. 븐이 고치라고 해도 거절할 겁니다.
04:20:962 (3,2) - 스택 해주시면 깔끔할것 같네요., fix
04:52:326 (1,1) - 04:53:165 (1) - 뉴콤보 넣으신 이유가 궁금합니다. 이게 앞의 선율과 반복되는 패턴인데, 끊어진 듯 흘러나오는 선율이 앞부분과는 다르다는 것을 강조하고 싶었습니다.

일단 제가 잡을 수 있는건 저것밖에 없네요... 개인적으로 이상한 패턴도 많이 보인것 같고 인세인이라 하기에는 너무 어려운 패턴도 많이 보였습니다.
허접한 모딩이 도움이 되었을지는 모르겠네요. Good luck.
모딩 감사합니다.
Len
[anime shit]
  1. 클랩소리가 조금 크다고 생각
  2. 00:28:515 (1,2) - 힛사를 조금이라도 추가하셨으면 ........
  3. 00:30:193 (1) - normal finish 추가
  4. 01:05:228 (6) - 늌콤
  5. 01:23:899 (1) - 꼬을 필요는 없는거같아요
  6. 01:44:879 (6) - 이렇게 아래로 가는게 더 좋을듯한 http://puu.sh/pJK1p/4f63cd50e5.jpg
  7. 01:46:032 (2) - 오버랩 피해주시는게 더 좋을것같아요
  8. 02:11:732 (1,3) - 조금 더 치기 쉽게 하는것도 나쁘지는 않을듯.. http://puu.sh/pJK61/c6ccf832e0.jpg
  9. 02:12:885 (2) - 힛사를 안넣는것보다 2 머리에 클랩을 넣어서 약간 빨리 힛사 나오게 하는것도 좋을듯
  10. 02:15:927 (1) - 위와 같은 이유로 꼬리에 클랩
  11. 02:19:283 (3) - 1/4 줄이고 02:20:123 - 여기에 노트 넣는게 더 좋을것같네요 박자상
  12. 02:36:067 (1,2,3,1,2,3) - 전부 머리에 휘슬하나씩
  13. 02:49:494 (1,2) - 억지로 넣은감이 없지않아 있네요
  14. 03:25:578 (5,1) - 여기도 02:12:885 (2) - 와 같은 이유로 꼬리에 클랩?
  15. 03:33:550 (2,3,4,5,1,2) - 클랩을 섞어서 03:34:809 (1) - 끝나고 03:35:228 (1) - 빵 하는거에 조금 긴박함을 넣는 그런느낌은 어떤가요
  16. 03:38:061 (7) - 이 03:38:165 (1) - 에 더 가까웠으면 좋았을것같아요 http://puu.sh/pJKsu/1369e80218.jpg
  17. 04:12:431 (2,3) - 노트 전부빼도 아무 어색함 없을텐데 1/6을 넣을 필요가 있을려나 싶네요
  18. 04:22:955 (2) - 머리클랩?
  19. 05:02:081 (4) - 노말피니시로 마무리
  20. 05:02:186 (1) - 스피너를 05:07:011 - 여기까지 끌어오는것도 좋을것같기도하고 ......

잘만드셨네요
Topic Starter
Anze

Len wrote:

[anime shit]
  1. 클랩소리가 조금 크다고 생각 fix
  2. 00:28:515 (1,2) - 힛사를 조금이라도 추가하셨으면 ........ fix
  3. 00:30:193 (1) - normal finish 추가 fix
  4. 01:05:228 (6) - 늌콤 fix
  5. 01:23:899 (1) - 꼬을 필요는 없는거같아요 그냥 둬도 될듯
  6. 02:12:885 (2) - 힛사를 안넣는것보다 2 머리에 클랩을 넣어서 약간 빨리 힛사 나오게 하는것도 좋을듯 해 봤더니 좀 어색하네요.
  7. 02:15:927 (1) - 위와 같은 이유로 꼬리에 클랩 ^
  8. 02:36:067 (1,2,3,1,2,3) - 전부 머리에 휘슬하나씩 알겠습니다.
  9. 03:25:578 (5,1) - 여기도 02:12:885 (2) - 와 같은 이유로 꼬리에 클랩? 여긴 좋네요.
  10. 03:33:550 (2,3,4,5,1,2) - 클랩을 섞어서 03:34:809 (1) - 끝나고 03:35:228 (1) - 빵 하는거에 조금 긴박함을 넣는 그런느낌은 어떤가요 fix
  11. 04:22:955 (2) - 머리클랩? 여기도 좀 어색한듯
  12. 05:02:081 (4) - 노말피니시로 마무리 fix
  13. 05:02:186 (1) - 스피너를 05:07:011 - 여기까지 끌어오는것도 좋을것같기도하고 ...... fix


잘만드셨네요 감사합니다.
모딩 감사합니다.
GimBab
Len
  1. 01:44:879 (6) - 이렇게 아래로 가는게 더 좋을듯한 << fix
  2. 01:46:032 (2) - 오버랩 피해주시는게 더 좋을것같아요 << fix
  3. 02:11:732 (1,3) - 조금 더 치기 쉽게 하는것도 나쁘지는 않을듯.. << fix
  4. 02:19:283 (3) - 1/4 줄이고 02:20:123 - 여기에 노트 넣는게 더 좋을것같네요 박자상 << 이부분은 되도록이면 지키고싶어용..
  5. 02:49:494 (1,2) - 억지로 넣은감이 없지않아 있네요 << 02:49:494 (1) - 이 노트와 02:48:025 (2) - 이 노트가 y축대칭도 이루어서 그대로 두고싶네요..
  6. 03:38:061 (7) - 이 03:38:165 (1) - 에 더 가까웠으면 좋았을것같아요 << 03:37:326 (4,5,6,7) - 이 간격을 깨뜨리고싶지 않네요, 제 귀에는 강조가 03:38:165 (1) - 부터 되므로 그대로 두고싶습니닷
  7. 04:12:431 (2,3) - 노트 전부빼도 아무 어색함 없을텐데 1/6을 넣을 필요가 있을려나 싶네요 << fix

잘만드셨네요 << 감사합니다 xD
Enon

Neoskylove wrote:

인세인이라 하기에는 너무 어려운 패턴도 많이 보였습니다.
스타 레이팅이 인세인급이긴 한데, 딱히 인세인이나 엑스트라라던지 정해 놓고 찍은 맵은 아니라고 생각하거든요.

그건 괜찮지 않을까욥????
Beomsan
갓밥님 캐리가 말장난인줄로만 알았습니다.
Ayalis part

  • irc모드 대실패로 앞부분 빼고 포스팅함
  1. 01:04:179 (3) - 01:05:857 (4) - 크랩 01:08:007 (1,1,1) - 1/6 수정하면서 헤드 크랩어떰
  2. 01:32:291 (1,2,3) - 박자 01:28:095 (1,2,3) - 이거랑 같게하면 더 나은 듯.
  3. 01:28:095 (1,2,3) - 이 첫 키아이 파트에 비해서 02:45:298 (1,2,3) - 김밥님 파트에 이게 너무 월등하게 좋은데 이런거는 통일을 하는게 좋을 거 같음
  4. 01:26:417 (1,2) - 이거도 김밥님처럼 박자를 좀 채우는게 나아보임 지금은 너무 부실해보이고 02:43:620 (1,2,3,4,5) - 참고
  5. 01:50:753 (1) - 가운데 크랩 빠진 듯 01:52:431 (1) - 여기 참고
  6. 01:54:948 (4) - 가운데 휘슬?
  7. 01:58:095 (1) - 여기서부터 힛사 아무것도 없는건 아마 지적이 분명 들어올텐데, 기본 소프트 휘슬이라도 추가하는건?
  8. 03:25:578 (5) - 중앙 크랩 테일 휘슬하던지 올휘슬하던지 지금은 아닌듯
  9. 03:26:417 (1) - ^
  10. 04:22:641 (1,2,3) - 04:26:837 (1,2) - 여기도 잊지말고 꼭 보삼
  11. 04:55:368 (1,2) - 둘다 크랩이 아닌가 싶음
  12. 04:56:417 (1) - 안티점프 별로 안좋아보이는데 디스턴스 맞춰서 벌리는게 어떻겠음 (뒤늦게 덧붙이는건데 안티점프를 채용할만한 삘도 없는 거 같았고 스택도 아니라서 다소 불편해보였음. 사용할거면 적어도 조금만 더 멀리해서 안겹치도록 하면 좋을 듯?)
  13. 05:00:403 (1) - 크랩?
Gimbab part
  1. 00:33:130 (3,4) - 샘플 0으로하고 들어보니 전부 크랩같네요
  2. 03:01:871 (1,2,3,4,5,6,1) - 여기 힛사 리셋하고 03:02:081 (3) - 헤드 휘슬 테일 크랩 03:02:396 (4) - 크랩 03:02:501 (5) - 헤드 휘슬 테일 크랩 03:02:920 (1) - 크랩으로 해보세요 이게 원곡 드럼사운드 들으면서 넣어본거에요
    03:02:816 (6) - 이거 삭제도 생각 해보실 만 한듯

irc 모딩때 이상했던 이유가 내가 키아이를 한 사람이 통째로 다 찍은 줄 알아서 그런거였네
지금 포스트 모딩 할 때도 엄청 헷갈리던데 안 헷갈리게 맵 설명에 아예 타임스탬프 다 찍어두는게 어떰...?

정말로 높은 맵 퀄리티에 비해서 힛사가 너무 부실한 거 같은 감상은 어떻게 할 수가 없음 갠적으로 아쉽다

맵 인기 많을 거 같은데 랭크 순탄하게 하길 바람
굿럭
Beomsan
스타도 많이많이 쏴드렸습니당 ^_^
Topic Starter
Anze

Beomsan wrote:

갓밥님 캐리가 말장난인줄로만 알았습니다.
Ayalis part

  • irc모드 대실패로 앞부분 빼고 포스팅함
  1. 01:04:179 (3) - 01:05:857 (4) - 크랩 01:08:007 (1,1,1) - 1/6 수정하면서 헤드 크랩어떰 다른 건 수정했고 1/6 크랩은 너무 시끄러운 감이 있는듯
  2. 01:32:291 (1,2,3) - 박자 01:28:095 (1,2,3) - 이거랑 같게하면 더 나은 듯. 앞부분처럼 고음인 파트도 아니고 강조할 필요가 없는 것 같아서 일단 냅두겠음
  3. 01:28:095 (1,2,3) - 이 첫 키아이 파트에 비해서 02:45:298 (1,2,3) - 김밥님 파트에 이게 너무 월등하게 좋은데 이런거는 통일을 하는게 좋을 거 같음 난 내패턴이 더 좋은데
  4. 01:26:417 (1,2) - 이거도 김밥님처럼 박자를 좀 채우는게 나아보임 지금은 너무 부실해보이고 02:43:620 (1,2,3,4,5) - 참고 그 1/4박이 곡에 없는데 무리해서 넣을 필요가 있음?
  5. 01:50:753 (1) - 가운데 크랩 빠진 듯 01:52:431 (1) - 여기 참고 fix
  6. 01:54:948 (4) - 가운데 휘슬? fix
  7. 01:58:095 (1) - 여기서부터 힛사 아무것도 없는건 아마 지적이 분명 들어올텐데, 기본 소프트 휘슬이라도 추가하는건? fix
  8. 03:25:578 (5) - 중앙 크랩 테일 휘슬하던지 올휘슬하던지 지금은 아닌듯 패스트님께서 지적하셔서 추가한 건데 중앙 크랩은 블루틱이라 별로 어울리지 않는 것 같음. 지금이 더 나은듯
  9. 03:26:417 (1) - ^ ^
  10. 04:22:641 (1,2,3) - 04:26:837 (1,2) - 여기도 잊지말고 꼭 보삼 ^
  11. 04:55:368 (1,2) - 둘다 크랩이 아닌가 싶음 12서클의 노래 효과음이랑 3이랑 다름
  12. 04:56:417 (1) - 안티점프 별로 안좋아보이는데 디스턴스 맞춰서 벌리는게 어떻겠음 (뒤늦게 덧붙이는건데 안티점프를 채용할만한 삘도 없는 거 같았고 스택도 아니라서 다소 불편해보였음. 사용할거면 적어도 조금만 더 멀리해서 안겹치도록 하면 좋을 듯?) 스택하겠음
  13. 05:00:403 (1) - 크랩? fix
Gimbab part 김밥님 파트까지 내가 다 했음. 어차피 힛사는 내가 넣은 거임.
  1. 00:33:130 (3,4) - 샘플 0으로하고 들어보니 전부 크랩같네요 fix
  2. 03:01:871 (1,2,3,4,5,6,1) - 여기 힛사 리셋하고 03:02:081 (3) - 헤드 휘슬 테일 크랩 03:02:396 (4) - 크랩 03:02:501 (5) - 헤드 휘슬 테일 크랩 03:02:920 (1) - 크랩으로 해보세요 이게 원곡 드럼사운드 들으면서 넣어본거에요 fix
    03:02:816 (6) - 이거 삭제도 생각 해보실 만 한듯 fix. 그리고 이거 내 파트임

irc 모딩때 이상했던 이유가 내가 키아이를 한 사람이 통째로 다 찍은 줄 알아서 그런거였네
지금 포스트 모딩 할 때도 엄청 헷갈리던데 안 헷갈리게 맵 설명에 아예 타임스탬프 다 찍어두는게 어떰...?

정말로 높은 맵 퀄리티에 비해서 힛사가 너무 부실한 거 같은 감상은 어떻게 할 수가 없음 갠적으로 아쉽다

맵 인기 많을 거 같은데 랭크 순탄하게 하길 바람
굿럭
Startrick
.
Topic Starter
Anze

Startrick wrote:

[Coll@b]
  1. 01:07:955 (1,1,1) - 3개의 슬라이더가 표현하는 음은 똑같은 음들인데 왜 앞의 두 슬라이더는 1/4에서 끝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25%로 들어보면 셋 다 01:08:515 (1) - 이 슬라이더랑 똑같이 1/3로 끝나야 합니다. 만약 고치실 때 01:08:515 (1) - 이걸 이용하여 120도씩 돌려주시면서 01:07:955 - x:179 y:38 / 01:08:235 - x:317 y:43 / 01:08:515 - x:243 y:160에 각각 두시면 모양을 거의 그대로 유지하면서 고치실 수 있습니다. 어제 이 부분 박자를 수정하면서 봤던 건데 왜 안 고쳤는지 모르겠네요. 고쳤습니다.
  2. 01:30:613 (1,2,1,2,3,4,1,2,3,4) - 04:24:948 (1,2,1,2,3,4,1,2,3,4) - 왜 패턴은 같은데 서로 다른 박자에 놓여있나요? 플레이할 땐 느끼기 어렵지만 미묘하게 맵 퀄리티를 떨어뜨리는 요인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같은 멜로디에 같은 패턴이라 똑같이 표현하고 싶으셨던 거 같은데 그럴수록 반드시 수정해야 할 문제고요. 전혀 몰랐네요.. 수정했습니다. 감사합니다.
  3. 01:36:487 (1,2,3,4,5,6,7,8) - 다른 곳들처럼 5번 노트에 뉴 콤보 넣어주세요. 이유는 아실 거라 생각합니다. fix
  4. 03:27:955 (4,5,1) - 아무리 들어봐도 1/6이 아니라 1/4이네요. fix
  5. 03:53:270 (3,1,2,3) - 사소하긴 하지만 이 4개의 피아노 음들이 하나의 멜로디인데 이런 식의 뉴 콤보 사용은 적절하지 않은 거 같네요. 03:53:270 (3,1) - 뉴 콤보 서로 바꿔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fix
맵 정말 마음에 듭니다. 굿 럭 :D

수정) 오버 매핑 문제는 제가 스피커로 들어서 자세히 못 들었을 수도 있으니 아니라면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딩 감사합니다.
Akiyama Mizuki
00:18:507 (4) - 솔직히 노트 추가할 정도로 강조할 만한 부분은 아닌 것 같은데 볼륨이라도 줄여주세요 ㅋㅋ
00:20:897 (1) - 위랑 똑같이 하시거나 지우고 00:20:631 (6) - 를 슬라로 만드시는 게..
00:21:162 (2,3) - 이 두 개 노트들을 강조하고 싶으신 거면 00:21:162 (2) - 부터 점프가 들어가는 게 어떨까 싶어요.. 그리고 조용한 부분 치고 00:21:428 (3) - 에 디스턴스가 좀 과하게 들어간 느낌
00:55:368 (1) - 히트사운드가 리듬이랑 안 맞게 이상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00:59:878 (4,5,6,7,8,1) - 블랭킷 하심 더 이쁠 거 같아요
01:07:850 (8,1) - 여기도 점프스트림 넣으시는 게 일관성에 좋을 것 같음
01:18:864 (7) - 확실히 클랩을 넣을 자리는 아닌 것 같아요
01:19:704 (2) - 슬라이더엔드에 클랩
01:20:018 (3) - 슬라이더엔드에 휘슬
01:28:725 (3) - 휘슬
01:35:857 (2,3,4) - 휘슬 대신 클랩이 더 어울리지 않을까요?
01:59:983 (7) - 삼각형 가운데에 넣으시는 게 보기 이쁠듯 illuminati confirmed??!!1
02:22:011 (4) - 엔드에 클랩
02:25:158 (1,2,3) - 1/2 곡에 들어간 1/3 박이라서 서클로 두었을 때 @ㅏ재가 아닌 이상 플레이어들이 리듬을 알고 정확히 치기를 기대하기란 어렵습니다. 이럴 땐 판정이 느슨한 슬라이더를 넣거나 아예 특수한 박자인 걸 강조하기 위해서 뉴콤을 넣으시는 게 좋습니다.
02:36:906 (4) - 뉴콤 넣으시는 게 어떨까요? 2/1마다 뉴콤을 넣는 게 리듬을 인지시키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02:49:494 (1) - 엔드에 휘슬
02:51:381 (2) - 글쎄요.. 점프를 넣을 정도로 강조할 만한 자리는 아닌 것 같습니다
03:05:438 (4) - 헤드에 휘슬이요
03:06:277 (3,4,5,6,7,8,9,10,11,12,13,14,15,16,17,18,1) - 뭔가 점점 디스턴스가 늘어나는 스트림을 넣기 좋을 것 같은 곳입니다. http://osu.ppy.sh/s/188877 처럼요
03:38:061 (7,1) - 간격 굳이 애매하게 하지 마시고 그냥 벌리시는 게 나아보여요
03:50:753 (4) - 일관성을 위해 뉴콤보
04:43:620 (1,2,3,4,5,6,7,8,9,10,11,12,13,1,2,3,4,5,6,7,8,9,10,11,12,13,14,15,16,17,18,1) - 03:06:277 (3,4,5,6,7,8,9,10,11,12,13,14,15,16,17,18,1) - 이랑 같기는 한데 솔직히 지금 이 상태에서 패턴을 바꾸는 건 무리일 거 같으니 그냥 냅두셔도 괜찮을 듯..
05:02:081 (1) - 일루미나티가 이 패턴을 싫어합니다.

개인적으로 점프 등의 패턴이 그리 곡에 맞는 것 같지는 않고 일관성도 이상한 편이고 음.. gimmick같은 패턴도 들어갈 때만 들어가고 아닐 땐 아닌 느낌이라 솔직히 제 생각엔 아주 좋은 맵은 아닌 것 같은데 또 그리 나쁜 맵도 아니네요
블루 틱이 종종 무시되는 것도 좀 아쉬웠습니다
굿럭
Topic Starter
Anze

bbj0920 wrote:

00:18:507 (4) - 솔직히 노트 추가할 정도로 강조할 만한 부분은 아닌 것 같은데 볼륨이라도 줄여주세요 ㅋㅋ 지움
00:20:897 (1) - 위랑 똑같이 하시거나 지우고 00:20:631 (6) - 를 슬라로 만드시는 게.. 지움
00:21:162 (2,3) - 이 두 개 노트들을 강조하고 싶으신 거면 00:21:162 (2) - 부터 점프가 들어가는 게 어떨까 싶어요.. 그리고 조용한 부분 치고 00:21:428 (3) - 에 디스턴스가 좀 과하게 들어간 느낌 디스탠스 고침
00:55:368 (1) - 히트사운드가 리듬이랑 안 맞게 이상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모딩 받아 넣었던건데 그냥 다시 뺌
00:59:878 (4,5,6,7,8,1) - 블랭킷 하심 더 이쁠 거 같아요 fix
01:07:850 (8,1) - 여기도 점프스트림 넣으시는 게 일관성에 좋을 것 같음 fix
01:18:864 (7) - 확실히 클랩을 넣을 자리는 아닌 것 같아요 fix
01:19:704 (2) - 슬라이더엔드에 클랩 fix
01:20:018 (3) - 슬라이더엔드에 휘슬 fix
01:28:725 (3) - 휘슬 fix
01:35:857 (2,3,4) - 휘슬 대신 클랩이 더 어울리지 않을까요? fix
01:59:983 (7) - 삼각형 가운데에 넣으시는 게 보기 이쁠듯 illuminati confirmed??!!1 fix
02:22:011 (4) - 엔드에 클랩 fix
02:36:906 (4) - 뉴콤 넣으시는 게 어떨까요? 2/1마다 뉴콤을 넣는 게 리듬을 인지시키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리듬은 같은 길이의 슬라이더로 충분히 인지할 수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여기선 같은 음임을 표현하기 위해 뉴콤을 넣지 않는게 저한테는 더 좋아 보이네요.
02:49:494 (1) - 엔드에 휘슬 fix
03:05:438 (4) - 헤드에 휘슬이요 효과음은 없는 것처럼 들리는데요..
03:06:277 (3,4,5,6,7,8,9,10,11,12,13,14,15,16,17,18,1) - 뭔가 점점 디스턴스가 늘어나는 스트림을 넣기 좋을 것 같은 곳입니다. http://osu.ppy.sh/s/188877 처럼요 고려해보겠습니다. 지금은 별로네요.
05:02:081 (1) - 일루미나티가 이 패턴을 싫어합니다. fix

개인적으로 점프 등의 패턴이 그리 곡에 맞는 것 같지는 않고 일관성도 이상한 편이고 음.. gimmick같은 패턴도 들어갈 때만 들어가고 아닐 땐 아닌 느낌이라 솔직히 제 생각엔 아주 좋은 맵은 아닌 것 같은데 또 그리 나쁜 맵도 아니네요
블루 틱이 종종 무시되는 것도 좀 아쉬웠습니다
굿럭
모딩 감사합니다.
GimBab
Startrick
  1. 01:23:480 (1,2) - 노래의 하이라이트를 시작하는 보컬인데 앞의 두 1/4 슬라이더와 다른 게 하나도 없어서 개인적으로 이 맵에서 매우 아쉬운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뉴 콤보만 넣으면 끝이 아니라고 생각하기에 이걸 더 강조할 수 있는 다른 배치를 생각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반복돼서 다시 시작하는 01:36:487 (1,2,3,4,5,6,7,8) - , 2절 하이라이트 시작 부분 02:40:263 (2,3,4,5,1,2) - 등 같은 흐름인 다른 곳들은 각각 다 표현되어 있으니까요. << 본래 드럼소리를 살려 1/8 리핏 킥슬라이더를 사용하려고 했으나 난이도 조절 문제로 1/4 킥슬라이더로 대체한 것인데, 가사의 흐름을 탄것으로도 보이는 부분은 저도 인지하고 있었습니다.. 당장은 고치기가 어려울것 같고 생각날때마다 끄적이면서 고쳐보겠습니다... ㅠㅠ
  2. 04:09:004 (4,5,6) - 이것도 불필요한 오버 매핑 같습니다. << 2아웃이네요.. 피아노(?)음을 살리고 싶어서 보류하겠습니다. 3아웃되면 1/4로 고치거나 공백으로 비워둘 생각입니다.
bbj0920
  1. 02:25:158 (1,2,3) - 1/2 곡에 들어간 1/3 박이라서 서클로 두었을 때 @ㅏ재가 아닌 이상 플레이어들이 리듬을 알고 정확히 치기를 기대하기란 어렵습니다. 이럴 땐 판정이 느슨한 슬라이더를 넣거나 아예 특수한 박자인 걸 강조하기 위해서 뉴콤을 넣으시는 게 좋습니다. << 지금 형태를 변형시키고싶지는 않으므로 뉴콤을 추가했습니다.
  2. 02:51:381 (2) - 글쎄요.. 점프를 넣을 정도로 강조할 만한 자리는 아닌 것 같습니다 << fix
  3. 03:38:061 (7,1) - 간격 굳이 애매하게 하지 마시고 그냥 벌리시는 게 나아보여요 << fix
  4. 04:43:620 (1,2,3,4,5,6,7,8,9,10,11,12,13,1,2,3,4,5,6,7,8,9,10,11,12,13,14,15,16,17,18,1) - 03:06:277 (3,4,5,6,7,8,9,10,11,12,13,14,15,16,17,18,1) - 이랑 같기는 한데 솔직히 지금 이 상태에서 패턴을 바꾸는 건 무리일 거 같으니 그냥 냅두셔도 괜찮을 듯.. << 04:43:620 (1,2,3,4,5,6,7,8,9,10,11,12,13) - 보다 04:45:088 (1,2,3,4,5,6,7,8,9,10,11,12,13,14,15,16,17,18,1) - 의 디스턴스가 더 넓게 해두어서 충분히 표현되었다고 생각합니덧!

두분다 모딩 감사합니다 xD
Affirmation

Enon wrote:

Neoskylove wrote:

인세인이라 하기에는 너무 어려운 패턴도 많이 보였습니다.
스타 레이팅이 인세인급이긴 한데, 딱히 인세인이나 엑스트라라던지 정해 놓고 찍은 맵은 아니라고 생각하거든요.

그건 괜찮지 않을까욥????
딱히 상관은 없는데 저브픔 노래에 너무 5성으로 어렵게 찍으려는 느낌?을 받은게 있어서요...연타간격도 좀 넓은것 같고...슬라이더 간격도 넓게 잡으셨고
뭐 랭가는데 상관은 없을겁니다
Topic Starter
Anze
RIP Gimbab

He will be a good army man
Beoms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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