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ad Primus - Trancing Pul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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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ze
This beatmap was submitted using in-game submission on 2017년 2월 25일 토요일 at 오전 3:33:23

Artist: Triad Primus
Title: Trancing Pulse
Source: アイドルマスター シンデレラガールズ
Tags: GimBab THE IDOLM@STER CINDERELLA GIRLS ANIMATION PROJECT 2nd Season 05 starlight stage スターライトステージ
BPM: 113
Filesize: 9757kb
Play Time: 05:07
Difficulties Available:
  1. Coll@b (4.56 stars, 1226 notes)


Download: Triad Primus - Trancing Pulse
Information: Scores/Beatmap Listing
---------------
Collab with Gimbab
MP3 edit by VINXIS
All modders
Enon
Enon
I love this map
Topic Starter
Anze

Enon wrote:

I love this map
I hate mapping criteria
VINXIS
i gave enon the mp3 thtll work fine so ye Cx


KD plz..
Topic Starter
Anze

VINXIS wrote:

i gave enon the mp3 thtll work fine so ye Cx


KD plz..
omg thx
Beomsan
via my queue

[general]
  1. oh rly sucks oops my nose it smell seems like hong eo
    remap plz seriously o damn ^^


jk
placeholder
Niedola
00:18:773 (1) - 이거 DS 1.4 정도로 해서 떨어뜨려 놓는 게 좋지 않을까? 취향차이겠지만...
00:20:897 (7) - 일부로 넣은 것 같긴 한데 없어야 될 것 같음.
01:36:906 (1,1,1,1) - 님 살려주셈
01:53:690 (5) - 이게 01:53:690 (5) - 이거 중간에 오게 하는 게 좋지 않을까? 이런 식으로. https://osu.ppy.sh/ss/5432083
01:59:774 (6,7) - 3연타 제안...
02:01:662 (6,7) - 처음 칠 때 2연타인 줄 몰랐음... 그냥 단타가 좋을듯
03:35:228 (1) - - 03:35:543 - 여기까지 채우는 게 좋을 것 같음







별 도움은 안 될듯 ㅋㅋㅋ;; 굿럭...
Cellina
와 갓맵인데
[Coll@b]
  1. 00:07:622 - 애매하게 잔잔한 부분이긴 한데, 그래도 0.8정도라도 좀 속도 줄이는게 좋을거같은데
  2. 00:38:585 (7) - NC 하면 좋을거같음
  3. 01:18:025 (4,5,6,7) - 이맵 난이도도 꽤 있어보이는데 좀 더 벌려도 될거같음
  4. 01:20:018 (3) - 슬라 꼬리 부분이 클릭이 안되는게 아쉬운데, 2연타로 바꾸는게?
  5. 01:36:906 (1,1,1,1) - 님 살려주셈
  6. 02:45:298 (3) - NC 빼먹으심?
  7. 02:52:641 (6) - NC
  8. 03:21:382 - 여기부터 NC 주기 너무 긴거같음...
  9. 04:00:718 (1) - 노트 빼는게 좋을듯
  10. 04:09:004 (4,5,6) - 1/6 맞음?
  11. 04:31:871 - 여기부터 클랩이랑 휘슬이랑 바꿔서씀??...


존나 잘만들어서 모딩할것도 없네 ㅋㅋ;;
Down
에논님이 신청하신 모딩

[General Setting]
14.png - 이거 안쓰시는 파일 같은데 삭제해주세요.
■ 콤보컬러 설정?

[Coll@b]
■ 00:38:585 (7) - 뉴콤주기가 엄청긴데 음악상으로도 분리되어있는 느낌이니까 뉴콤 고려해주세요.
■ 01:07:955 (1,1,1) - 머리에 휘슬 다 넣어주시면 더 강조되지 않을까 싶네요.
■ 01:18:864 (7) - 여기는 클랩보다는 휘슬이 더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 01:23:480 (1,2) - 키아이 시작전인데 힛사가 많이 빠져있어서 어색하게 들렸습니다. 머리에 각각 휘슬 넣어주시는게 어떨까요?
■ 01:36:906 (1,1,1,1) - 볼륨줄여서 휘슬 넣어주시는건 어때요? 강조하실려고 뉴콤스팸도 하신듯 보이니 힛사도 넣어주시면 더 좋겠죠.
■ 02:33:340 (2) - 여기 휘슬이 아니라 02:33:550 (4) - 슬라머리 휘슬이 더 맞는 것 같아요.
■ 02:35:228 (3,4,5,6,7,8,9,10) - 사실 이 맵에 넣으신 커스텀휘슬이 상당히 강력해서 연타에 넣으실려면 볼륨을 줄여주는 것이 좋다고 봅니다.
■ 02:36:067 (1,2,3,4,5,6) - 하지만 이런 슬라이더들 머리는 충분히 휘슬을 넣어도 부담스럽게 들리기 보다는 더 느낌있게 플레이가 가능하죠.
■ 03:04:599 (1,2,3) - 이런 패턴은 S자 슬라이더에 노트들을 블랭킷을 하는게 더 깔끔하게 보일 것 같아요. 또한 대부분 그렇게들 하시더라구요.
■ 03:23:060 (6) - , 03:26:417 (7) - , 03:29:564 (5) - 이 부분들은 뉴콤주기가 상당히 길어졌어요. 뉴콤 넣어주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 03:49:074 (1,2,3) - 이 박자는 03:48:235 (1,2,3) 앞부분에서 보컬을 표현한 것과 다르게 피아노 소리를 따라가신듯 보이는데 어색하다고 느꼈습니다. 그 다음에 나오는 03:50:228 (1,2,3,4,5) - 이 패턴도 보컬을 따라가는 박자니까 더 어색하다고 느꼈는지도 모르겠네요. 혹시 고치신다면 03:52:431 (1,2,3,1,2,3) - 이부분도 한번 손 봐주시기 바랍니다.
■ 04:32:711 - ~ 04:36:487 이 사이의 힛사를 잘 들어보시면 앞에서부터 박아오신 "쿵 짝 쿵 짝" 패턴이 아닌 "짝 쿵 짝 쿵"으로 들립니다. 의도하신건지는 모르겠으나 상당히 어색하니 고쳐주셨으면 해요.

전체적으로 패턴같은 경우에는 굉장히 잘 만드셨고 흐름도 아주 좋습니다. 뉴콤이랑 힛사들만 다시 점검해주시면 더 좋은맵이 될 것 같아요.
굿럭!
GimBab
  1. 03:35:228 (1) - - 03:35:543 - 여기까지 채우는 게 좋을 것 같음 << 03:35:543 과 03:36:382 부분에서는 공백을 두어 커서를 일시적으로 멈추게 하고싶도록 들려서 보류하겠습니당

굿럭... <<
  1. 00:38:585 (7) - NC 하면 좋을거같음 << fix
  2. 01:18:025 (4,5,6,7) - 이맵 난이도도 꽤 있어보이는데 좀 더 벌려도 될거같음 << 01:17:186 (1) - 과 01:17:816 (2) - 의 거리도 있고, 01:19:704 (2) - 과 01:19:704 (2) - 의 블랭킷도 있기 때문에 이부분은 이대로 두고싶네요
  3. 01:20:018 (3) - 슬라 꼬리 부분이 클릭이 안되는게 아쉬운데, 2연타로 바꾸는게? << 01:20:018 (3,4,5) - 이 패턴에 포인트를 주고 싶었어서 사양하겠습니당
  4. 02:45:298 (3) - NC 빼먹으심? << 오 ㄳ
  5. 02:52:641 (6) - NC << 레드틱인게 거슬려서 같은내용 한번더오면 넣겠습니당
  6. 04:09:004 (4,5,6) - 1/6 맞음? << 가사를 따라간게 아니라서 한번 그대로 둬보고싶네요 안된다면 물론 1/4 해야지욥
  7. 04:31:871 - 여기부터 클랩이랑 휘슬이랑 바꿔서씀??... << 힛사는 제가 약간 징징댔더니 갓아얄님께서 전부 넣으셧기에 pass

존나 잘만들어서 모딩할것도 없네 ㅋㅋ;; << 님ㅋㅋ 거짓말하시면 손모가지 날아가부림
  1. 콤보컬러 설정? << 상의해보께용
  2. 00:38:585 (7) - 뉴콤주기가 엄청긴데 음악상으로도 분리되어있는 느낌이니까 뉴콤 고려해주세요. << fix
  3. 01:18:864 (7) - 여기는 클랩보다는 휘슬이 더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 들어보니 저도 같은생각이라 fix 아얄님이 의도한게 있
    으시다면 다시 클랩하실수도
  4. 01:23:480 (1,2) - 키아이 시작전인데 힛사가 많이 빠져있어서 어색하게 들렸습니다. 머리에 각각 휘슬 넣어주시는게 어떨까요? << 여기는 잘 모르겠어서 아몰랑하고 아얄님께 넘겨버리기~


굿럭! <<
GimB@b's Part.osz

제가 "14.png" 삭제해뒀으니 리다운하셈
Topic Starter
Anze

Moly wrote:

00:18:773 (1) - 이거 DS 1.4 정도로 해서 떨어뜨려 놓는 게 좋지 않을까? 취향차이겠지만... 난 이게 더 좋은듯
00:20:897 (7) - 일부로 넣은 것 같긴 한데 없어야 될 것 같음. 안 넣으면 너무 심심하고 데레스테에서도 여기 노트 있어서 일단 놔 봤는데 지적 더 들어오면 고침
01:36:906 (1,1,1,1) - 님 살려주셈 간격 줄임
01:53:690 (5) - 이게 01:53:690 (5) - 이거 중간에 오게 하는 게 좋지 않을까? 이런 식으로. https://osu.ppy.sh/ss/5432083 fix
01:59:774 (6,7) - 3연타 제안... 3연타 피아노 음이 없지 않나? 피아노 음 따라간 건데...
02:01:662 (6,7) - 처음 칠 때 2연타인 줄 몰랐음... 그냥 단타가 좋을듯 소리가 있는것 같아서 넣어봤는데 지적이 들어오면 고침

Cellina wrote:

와 갓맵인데
[Coll@b]
  1. 00:07:622 - 애매하게 잔잔한 부분이긴 한데, 그래도 0.8정도라도 좀 속도 줄이는게 좋을거같은데 저는 지금이 더 맘에 드는데 일단 보류할게요
  2. 01:36:906 (1,1,1,1) - 님 살려주셈 살려는 드릴게
  3. 02:52:641 (6) - NC fix
  4. 03:21:382 - 여기부터 NC 주기 너무 긴거같음... fix
  5. 04:00:718 (1) - 노트 빼는게 좋을듯 fix
  6. 04:31:871 - 여기부터 클랩이랑 휘슬이랑 바꿔서씀??... ? 왜이랬지 졸려서 정신이 나갔나보다 ㅈㅅ

존나 잘만들어서 모딩할것도 없네 ㅋㅋ;; 거짓말 하지 마셈

Down wrote:

에논님이 신청하신 모딩

[General Setting]
14.png - 이거 안쓰시는 파일 같은데 삭제해주세요. fix
■ 콤보컬러 설정? 빠른 시일 내로 추가하겠습니다.

[Coll@b]
■ 01:07:955 (1,1,1) - 머리에 휘슬 다 넣어주시면 더 강조되지 않을까 싶네요. fix
■ 01:18:864 (7) - 여기는 클랩보다는 휘슬이 더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fix
■ 01:23:480 (1,2) - 키아이 시작전인데 힛사가 많이 빠져있어서 어색하게 들렸습니다. 머리에 각각 휘슬 넣어주시는게 어떨까요? fix
■ 01:36:906 (1,1,1,1) - 볼륨줄여서 휘슬 넣어주시는건 어때요? 강조하실려고 뉴콤스팸도 하신듯 보이니 힛사도 넣어주시면 더 좋겠죠.뉴콤 스팸을 제거했습니다.
■ 02:33:340 (2) - 여기 휘슬이 아니라 02:33:550 (4) - 슬라머리 휘슬이 더 맞는 것 같아요. 아니 왜이러지 진짜 졸면서 힛사 넣은듯
■ 02:35:228 (3,4,5,6,7,8,9,10) - 사실 이 맵에 넣으신 커스텀휘슬이 상당히 강력해서 연타에 넣으실려면 볼륨을 줄여주는 것이 좋다고 봅니다. 곡 자체에서도 연속된 사운드로 강조된 부분이라 괜찮다고 봅니다.
■ 02:36:067 (1,2,3,4,5,6) - 하지만 이런 슬라이더들 머리는 충분히 휘슬을 넣어도 부담스럽게 들리기 보다는 더 느낌있게 플레이가 가능하죠. 곡의 소리와 히트사운드가 어울리지 않아서 넣지 않았습니다만.. 고려해보겠습니다.
■ 03:04:599 (1,2,3) - 이런 패턴은 S자 슬라이더에 노트들을 블랭킷을 하는게 더 깔끔하게 보일 것 같아요. 또한 대부분 그렇게들 하시더라구요. 그렇게 하면 1-2-3번 노트 간 각도가 별로 맘에 들지 않게 되어서 대칭적으로 배치했습니다.
■ 03:23:060 (6) - , 03:26:417 (7) - , 03:29:564 (5) - 이 부분들은 뉴콤주기가 상당히 길어졌어요. 뉴콤 넣어주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fix
■ 03:49:074 (1,2,3) - 이 박자는 03:48:235 (1,2,3) 앞부분에서 보컬을 표현한 것과 다르게 피아노 소리를 따라가신듯 보이는데 어색하다고 느꼈습니다. 그 다음에 나오는 03:50:228 (1,2,3,4,5) - 이 패턴도 보컬을 따라가는 박자니까 더 어색하다고 느꼈는지도 모르겠네요. 혹시 고치신다면 03:52:431 (1,2,3,1,2,3) - 이부분도 한번 손 봐주시기 바랍니다. 전부 피아노 소리가 있는 것처럼 들리는데요.. 실제로 전부 피아노음을 따라가려고 했구요. 보컬을 따라가려 하지 않았습니다.
■ 04:32:711 - ~ 04:36:487 이 사이의 힛사를 잘 들어보시면 앞에서부터 박아오신 "쿵 짝 쿵 짝" 패턴이 아닌 "짝 쿵 짝 쿵"으로 들립니다. 의도하신건지는 모르겠으나 상당히 어색하니 고쳐주셨으면 해요. fix

전체적으로 패턴같은 경우에는 굉장히 잘 만드셨고 흐름도 아주 좋습니다. 뉴콤이랑 힛사들만 다시 점검해주시면 더 좋은맵이 될 것 같아요.
굿럭! 감사합니다.
모딩 감사합니다.
zeborg
[Coll@b]




00:54:109 (4,5,6,7) - 6 and 7 stack looks a bit weird considering that it's a triangle jump, try moving it a little more above the slider head
00:52:641 (3,4,1,2) - it feels better this way, as 4 is more focused on 2 while it should strongly be above 1, just for the aesthetics tho


04:59:564 (1,2,3) - consider changing it into just 2 kicksliders instead of 3 with equal number of repeats, and put the 2nd one on 04:59:957 {1/16 divisor}.

The map is quite good. The only other thing that's keeping me aback from rating it a solid 10 are where 1/12 stacked sliders take their entry. I find it a bit conflicting with the smooth continuous flow of the map, but I don't blame you for that since the song itself holds such timing.

But still, the mapping is really goo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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