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um

livetune feat.Hatsune Miku - Tell Your World

posted
Total Posts
163
show more
Kawashiro
Insane
22:32 UnLock-: 00:06:626 (3,4) - Ctrl G 추천, 이유는 00:06:026 (1,2) - 이거와 박자 흐름이 똑같기 때문
22:32 UnLock-: 00:08:026 (2) - 1/2 슬라로 바꾸길 추천, 이유는 보컬이 늘어지는것 같고 뒤에 노트와의 흐름도 좋아짐
22:33 UnLock-: 00:13:426 (4,1,2) - 박자 추천, http://puu.sh/qv8us/1291683998.jpg
22:34 UnLock-: 00:18:426 (5,1) - 디스턴스 조정하시는게 좋아보이네요, 이유없이 너무 가까움
22:34 _ Hatsune Miku: 00:18:426 (5,1) -
22:35 _ Hatsune Miku: 디스턴스 고정시키고 박자만 바뀌는 부분 거리 넣르라고 븐이 말해서
22:35 _ Hatsune Miku: 디스턴스는 못할거같아요
22:35 UnLock-: ?
22:35 UnLock-: 뭔소리임
22:36 _ Hatsune Miku: 븐이 맵만들때 제가 막 거리넣고 그러면 이상하다고
22:36 UnLock-: 네
22:36 UnLock-: 이상하니까 바꾸라는건데요
22:36 _ Hatsune Miku: 리맵핑하라고할때 거리는 고정시키고 음이바뀌는 부분만 넣으라고 했어요
22:36 UnLock-: 그러니까 1.4로 다시 맞추라는건데요?
22:36 UnLock-: 1.4를 베이스로 매핑한거잖아요?
22:36 UnLock-: 5 1 저 사이만 0.6으로 되어있는데
22:37 UnLock-: 제가 맵을 잘못 받은것?
22:37 _ Hatsune Miku: 음..
22:37 _ Hatsune Miku: 수정
22:37 UnLock-: ㅇㅇ
22:37 UnLock-: 00:27:426 (3,4) - Ctrl G 해서 보컬이랑도 맞춰보시는건 어떰?
22:38 UnLock-: 00:28:626 (4,5,6,1) - 박자 추천, http://puu.sh/qv8Jk/bf31d820b8.jpg
22:40 UnLock-: 00:44:826 (3,4,5) - 박자상의 이유로 Ctrl G 추천
22:41 UnLock-: 00:46:426 (2,3) - 여기도 좁게 둘게 아니라 원래 쓰던 1.4로 맞추세요
22:41 UnLock-: 이상입니다

GL
Topic Starter
__Hatsune_Miku
UPdate
Shunao
Hey!

NM ready :)

General

  1. You puts more notes in the vocal than in the music.

Difficulties

Hard

  1. 00:02:226 (2) - Overlap with the tail 00:03:026
  2. 00:08:226 (3) - Remove this note and replace 3 circles stack (for more hard)
  3. 00:07:426 (1) - Fix this blanket
  4. 00:11:626 - Add a circle
  5. 00:12:426 - 00:12:626 - Add a circle (for the rythm)
  6. 00:18:226 - Add a circle
  7. 00:36:826 - 00:36:926 Add a circle and stack them on this note 00:37:026

Insane

  1. 00:05:026 - Stack 3 circles for more difficulty
  2. 00:07:226 - Add a circle for the music
  3. 00:16:926 - add a circle
  4. 00:18:226 - add a circle

Good luck for your map! :)
Lami
N

00:25:026 (4) - NC setting miss.

H

00:44:826 (2,3,4) - DS가 불필요하게 바뀌네요

I

00:56:226 (2,3) - 하드보다 인센이 점프가 더 작네요.....

asdf
Topic Starter
__Hatsune_Miku

Lami wrote:

N

00:25:026 (4) - NC setting miss. ->2beatDown

H

00:44:826 (2,3,4) - DS가 불필요하게 바뀌네요 ->IF change sound, make higher ds

I

00:56:226 (2,3) - 하드보다 인센이 점프가 더 작네요..... ->1-2 long DS. so no problem

asdf
Topic Starter
__Hatsune_Miku

ShogunMoon wrote:

Hey!

NM ready :)

General

  1. You puts more notes in the vocal than in the music.

Difficulties

Hard

  1. 00:02:226 (2) - Overlap with the tail 00:03:026
  2. 00:08:226 (3) - Remove this note and replace 3 circles stack (for more hard)
  3. 00:07:426 (1) - Fix this blanket
  4. 00:11:626 - Add a circle
  5. 00:12:426 - 00:12:626 - Add a circle (for the rythm)
  6. 00:18:226 - Add a circle
  7. 00:36:826 - 00:36:926 Add a circle and stack them on this note 00:37:026

Insane

  1. 00:05:026 - Stack 3 circles for more difficulty ->STack
  2. 00:07:226 - Add a circle for the music
  3. 00:16:926 - add a circle
  4. 00:18:226 - add a circle

Good luck for your map! :)
Thank you!


#Next Time, make better your mod skill
Ashton
yea so you requested this in my que but, uh, well this is already pretty much done, good luck in ranking!
Sylphi
via in-game pm.

[Normal]
  1. 일부 뉴콤보가 곡의 분위기랑 안맞는다는 느낌이 듭니다. 일단 안맞는다고 생각되는 부분은 00:24:026 - 부터 00:50:626 - 까지이므로 확인해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1. 일단 대충 뉴콤보를 고쳐보자 하면 다음과 같이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2. 뉴콤보 추가: 00:25:026 - 00:28:226 - 00:31:426 - 00:34:626 - 00:37:826 - 00:41:026 - 00:44:226 - 00:47:426 -
    3. 뉴콤보 제거: 00:26:626 - 00:29:826 - 00:33:026 - 00:36:226 - 00:39:426 - 00:42:626 - 00:45:826 - 00:49:026 -
  2. 00:15:226 (3,4) - 1/2에서도 마찬가지로 1.1x 거리를 사용하다가 여기서만, 1.04x가 사용됩니다. 티가 나는건 아니지만 일정하게 변경해주는게 나중에 탈이 없을지도 모릅니다.
  3. 00:24:826 (3) - 사실상 잘 들리지도 않는 음이고, 이어진다고 서클로 채우기에는 미묘합니다.
  4. 00:30:626 (3) - 지금까지 휘슬이 안나오다가 머리부분에서 갑자기 나오는데, 느낌이 썩 좋은편은 아니네요. 그리고 다른 비슷한 부분은 1/1 슬라이더인데 비해 이거만 3/2 슬라이더란게 좀 미묘하네요. 뭔가 이런 악센트를 줘야할만한 느낌이 드는것도 아니고, 오히려 이거때문에 패턴이 좀 기묘하게 나오는 경향이 있습니다.
  5. 00:33:826 (2) - 머리부분의 클랩 안어울립니다.
  6. 00:50:226 (3,1,2,3) - 거리가 좀 미묘하게 일정하지 않은게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심하게 차이가 있는건 아니지만, 만약을 위해서 수정해주는게 좋을지도 모릅니다.
[Hard]
  1. SV가 인세인 난이도랑 동일해서, 기본적인 노트간의 거리가 인세인하고 별 차이가 없습니다. CS가 3.5라서 인세인보다는 노트간의 거리가 가깝다고 생각이 될수도 있지만, 결국 비슷한 느낌이 드는건 똑같습니다. SV를 내리거나, 전체적으로 거리 조정이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2. 00:11:226 - 보컬 자체는 여기서부터 묶이니 1번 포함해서 슬라이더로 만드는게 낫지 않을까 싶네요.
  3. 00:18:626 (1) - 보컬 자체가 이어지기 때문에 처음에 1/1 슬라를 사용하는것도 괜찮다고 생각해요.
  4. 00:26:026 (4) - 서클이 너무 위쪽으로 올라가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살짝 패턴을 내려주는게 좋을것 같네요.
  5. 00:39:426 - 왜 갑자기 여기서 힛사의 전체적인 틀이 바뀌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사실상 비슷한 느낌이기에 그대로 유지하는게 좋았을거라 생각하는데...
  6. 00:56:226 (2,3) - 이전 노트와의 박자 거리 및 패턴 거리를 생각해봤을때, 이 패턴을 하드를 플레이 하는 사람들이 1/2로 볼거라고는 생각되지 않습니다. 만약 저 거리를 유지하고 싶다면 이전 1/1 노트의 거리를 훨씬 더 늘리는 방법이 있습니다만, 그 경우 하드보다는 인세인에 가까운 패턴이 되기에 그냥 이 두 노트의 거리를 줄이거나, 다른 표현을 하는게 좋을거라 생각합니다.
[Insane]
  1. 00:19:226 (2) - 슬라이더 끝부분의 휘슬을 빼는게 곡에는 더 잘맞는다고 생각됩니다.
  2. 00:19:826 (4) - 마찬가지로, 주변에 비해서 보컬음 자체가 낮기 때문에 강조를 안하는 편이 나을수도 있습니다. 대신 00:20:026 (5) - 에 넣는것도 괜찮다고 봅니다.

    플레이할때의 느낌이라던가, 리듬은 괜찮지만 대부분의 패턴이 딱딱하다는 느낌이 들어서 퀄리티가 높은 곡이라고는 보기 힘드네요. 대부분의 연타를 그저 단순히 곡선이나 일자로 늘어놓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00:46:626 (3,4,5) - 같은 경우는 이런식으로 나열하기 보다는 4, 5번을 한곳에 스택시키는게 오히려 보기에는 좋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대부분 사람들이 현재 패턴이 보고 "매우 좋다"라는 느낌을 받기는 어렵다고 봅니다). 너무 같은거만 하려 하지 마시고, 조금 더 다른걸 시도해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Topic Starter
__Hatsune_Miku

Sylphi wrote:

via in-game pm.

[Normal]
  1. 일부 뉴콤보가 곡의 분위기랑 안맞는다는 느낌이 듭니다. 일단 안맞는다고 생각되는 부분은 00:24:026 - 부터 00:50:626 - 까지이므로 확인해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1. 일단 대충 뉴콤보를 고쳐보자 하면 다음과 같이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2. 뉴콤보 추가: 00:25:026 - 00:28:226 - 00:31:426 - 00:34:626 - 00:37:826 - 00:41:026 - 00:44:226 - 00:47:426 -
    3. 뉴콤보 제거: 00:26:626 - 00:29:826 - 00:33:026 - 00:36:226 - 00:39:426 - 00:42:626 - 00:45:826 - 00:49:026 -
    4. 전부 수정
  2. 00:15:226 (3,4) - 1/2에서도 마찬가지로 1.1x 거리를 사용하다가 여기서만, 1.04x가 사용됩니다. 티가 나는건 아니지만 일정하게 변경해주는게 나중에 탈이 없을지도 모릅니다. -> 수정
  3. 00:24:826 (3) - 사실상 잘 들리지도 않는 음이고, 이어진다고 서클로 채우기에는 미묘합니다.->서클이 없으면 빈느낌이 들음니다.
  4. 00:30:626 (3) - 지금까지 휘슬이 안나오다가 머리부분에서 갑자기 나오는데, 느낌이 썩 좋은편은 아니네요. 그리고 다른 비슷한 부분은 1/1 슬라이더인데 비해 이거만 3/2 슬라이더란게 좀 미묘하네요. 뭔가 이런 악센트를 줘야할만한 느낌이 드는것도 아니고, 오히려 이거때문에 패턴이 좀 기묘하게 나오는 경향이 있습니다.->1/2슬라 교체 & 빨간 틱에 노드추가
  5. 00:33:826 (2) - 머리부분의 클랩 안어울립니다.->지금 상태가 나은거같습니다.
  6. 00:50:226 (3,1,2,3) - 거리가 좀 미묘하게 일정하지 않은게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심하게 차이가 있는건 아니지만, 만약을 위해서 수정해주는게 좋을지도 모릅니다.->수정
[Hard]
  1. SV가 인세인 난이도랑 동일해서, 기본적인 노트간의 거리가 인세인하고 별 차이가 없습니다. CS가 3.5라서 인세인보다는 노트간의 거리가 가깝다고 생각이 될수도 있지만, 결국 비슷한 느낌이 드는건 똑같습니다. SV를 내리거나, 전체적으로 거리 조정이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같은맵 먼저 랭된맵에서 타이밍셋가져와서 SV문제될건 없을거같습니다.
  2. 00:11:226 - 보컬 자체는 여기서부터 묶이니 1번 포함해서 슬라이더로 만드는게 낫지 않을까 싶네요.
  3. 00:18:626 (1) - 보컬 자체가 이어지기 때문에 처음에 1/1 슬라를 사용하는것도 괜찮다고 생각해요.
  4. 00:26:026 (4) - 서클이 너무 위쪽으로 올라가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살짝 패턴을 내려주는게 좋을것 같네요.->수정
  5. 00:39:426 - 왜 갑자기 여기서 힛사의 전체적인 틀이 바뀌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사실상 비슷한 느낌이기에 그대로 유지하는게 좋았을거라 생각하는데...->제대로 설정했는데 음악땜에 다르게들릴수있는거같아요
  6. 00:56:226 (2,3) - 이전 노트와의 박자 거리 및 패턴 거리를 생각해봤을때, 이 패턴을 하드를 플레이 하는 사람들이 1/2로 볼거라고는 생각되지 않습니다. 만약 저 거리를 유지하고 싶다면 이전 1/1 노트의 거리를 훨씬 더 늘리는 방법이 있습니다만, 그 경우 하드보다는 인세인에 가까운 패턴이 되기에 그냥 이 두 노트의 거리를 줄이거나, 다른 표현을 하는게 좋을거라 생각합니다.-> 2/3 거리 2.0 ->1.8
[Insane]
  1. 00:19:226 (2) - 슬라이더 끝부분의 휘슬을 빼는게 곡에는 더 잘맞는다고 생각됩니다. ->수정
  2. 00:19:826 (4) - 마찬가지로, 주변에 비해서 보컬음 자체가 낮기 때문에 강조를 안하는 편이 나을수도 있습니다. 대신 00:20:026 (5) - 에 넣는것도 괜찮다고 봅니다.->수정

    플레이할때의 느낌이라던가, 리듬은 괜찮지만 대부분의 패턴이 딱딱하다는 느낌이 들어서 퀄리티가 높은 곡이라고는 보기 힘드네요. 대부분의 연타를 그저 단순히 곡선이나 일자로 늘어놓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00:46:626 (3,4,5) - 같은 경우는 이런식으로 나열하기 보다는 4, 5번을 한곳에 스택시키는게 오히려 보기에는 좋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대부분 사람들이 현재 패턴이 보고 "매우 좋다"라는 느낌을 받기는 어렵다고 봅니다). 너무 같은거만 하려 하지 마시고, 조금 더 다른걸 시도해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시도는 해볼게요
모딩감사합니다!
Len
via ingame pm



Insane:

00:17:226 (2) - 오버랩 ㄴ
00:24:626 (4) - 삼각형 할거면 최소한 00:24:426 (3) - 랑 안겹쳐야 이쁨

나머지는 모르겠음
riffy
Everyone is google chrome, Creator

General
[]
  1. Please, get somebody familiar with Japanese metadata to have an extra check on the metadata. I have a feeling that the words "Your" and "World" should be written with a capital letter, but I have no proofs, so it's better if we double check that.
  2. Some of the websites shown on the background images (imageboards mostly) could be not safe for chidren. Is there any way to edit them out or replace BGs? I am pretty sure that some of the pages contain inappropriate images, so it's better if we edit out any referencesto them.
Easy
[]
  1. It is better to set Overall Difficulty and HP Drain to 2. As the other difficulties have AR higher than other settings it would make sense to do the same for Easy by lowering OD/HP.
  2. As the difficulty uses 1/1 and 2/1 rhythms the Tick Rate should be set to 1. It makes more sense with the rhythm you are following and makes sliders less demanding in terms of accuracy, which is a plus for a Easy difficulty!

    Nothing else to add, really well-done!
Normal
[]
  1. 00:09:826 (1,2) - try to avoid a slight overlap here? Alternatively, you can just make something like this to make the pattern look slightly neater.
  2. 00:18:426 - to avoid the 3/2 gap that might feel a bit awkward try to use a circle here or place an 1/2 slider like this.
  3. 00:33:026 (3,1) - minor - a very slight overlap could be visible here. Can we try to avoid it?
    Note: wondering why? Give this a watch :)
  4. 00:36:226 (1,2,3,4) - minor - the square is not perfectly shaped. If you're up for making everything 100% accurate, might want to fix that.
    Note: you can make a plain square and use Ctrl+Shift+R to rotate the pattern and give it the angle you want, this way.
  5. 00:55:826 (3) - as there is a 3/2 gap and a change of the sound I would recommend to add a new combo for better readability and music amphasis.

    Literally nothing to add. I like it very much, neat and well-done in terms of rhythm.
Hard
[]
  1. 00:25:626 (3,4,5) - minor - it would be a good idea to turn this into a stacked pattern like this?
  2. 00:27:426 (4,5,1) - minor - yet another minor thing, forming a triangle here would slightly improve your flow. Looks better, huh?
    Note: just be sure to keep spacing and stacks afterwards, so we don't break anything in the map's structure.

    Could look a bit better in a couple of patterns, perfect otherwise.
Insane
[]
  1. 00:22:626 (3) - the way vocals break in the middle of the slider feels bette rif you use two sliders to represent it. example. Or you can even make it long to stress the vocals even better example2
    00:46:926 (4) - this one feels overmapped. Try snapping it to 00:47:126 - as it would sound a lot better with the music.

    Pretty unusual style, I should say! I like the way it looks, actually. Feels very nice to see something like that every once in a while.

[]
This is definitely a good-quality set. I like the way it looks and sounds, great job!

~~~~~~~~~~~~~~~~~~~~~~~~~~~~~~~~~

Best of luck!
Topic Starter
__Hatsune_Miku

Bakari wrote:

Everyone is google chrome, Creator

General
[]
  1. Please, get somebody familiar with Japanese metadata to have an extra check on the metadata. I have a feeling that the words "Your" and "World" should be written with a capital letter, but I have no proofs, so it's better if we double check that. -> metadata all right
  2. Some of the websites shown on the background images (imageboards mostly) could be not safe for chidren. Is there any way to edit them out or replace BGs? I am pretty sure that some of the pages contain inappropriate images, so it's better if we edit out any referencesto them.
Easy
[]
  1. It is better to set Overall Difficulty and HP Drain to 2. As the other difficulties have AR higher than other settings it would make sense to do the same for Easy by lowering OD/HP.
  2. As the difficulty uses 1/1 and 2/1 rhythms the Tick Rate should be set to 1. It makes more sense with the rhythm you are following and makes sliders less demanding in terms of accuracy, which is a plus for a Easy difficulty!

    Nothing else to add, really well-done!
Normal
[]
  1. 00:09:826 (1,2) - try to avoid a slight overlap here? Alternatively, you can just make something like this to make the pattern look slightly neater.
  2. 00:18:426 - to avoid the 3/2 gap that might feel a bit awkward try to use a circle here or place an 1/2 slider like this. -> Change slider
  3. 00:33:026 (3,1) - minor - a very slight overlap could be visible here. Can we try to avoid it?
    Note: wondering why? Give this a watch :)
  4. 00:36:226 (1,2,3,4) - minor - the square is not perfectly shaped. If you're up for making everything 100% accurate, might want to fix that.
    Note: you can make a plain square and use Ctrl+Shift+R to rotate the pattern and give it the angle you want, this way.->Slightly tilted square
  5. 00:55:826 (3) - as there is a 3/2 gap and a change of the sound I would recommend to add a new combo for better readability and music amphasis.->NC

    Literally nothing to add. I like it very much, neat and well-done in terms of rhythm.
Hard
[]
  1. 00:25:626 (3,4,5) - minor - it would be a good idea to turn this into a stacked pattern like this?
  2. 00:27:426 (4,5,1) - minor - yet another minor thing, forming a triangle here would slightly improve your flow. Looks better, huh?
    Note: just be sure to keep spacing and stacks afterwards, so we don't break anything in the map's structure.

    Could look a bit better in a couple of patterns, perfect otherwise.
Insane
[]
  1. 00:22:626 (3) - the way vocals break in the middle of the slider feels bette rif you use two sliders to represent it. example. Or you can even make it long to stress the vocals even better example2 ->Fix to example2
    00:46:926 (4) - this one feels overmapped. Try snapping it to 00:47:126 - as it would sound a lot better with the music. ->Fix

    Pretty unusual style, I should say! I like the way it looks, actually. Feels very nice to see something like that every once in a while.

[]
This is definitely a good-quality set. I like the way it looks and sounds, great job!

~~~~~~~~~~~~~~~~~~~~~~~~~~~~~~~~~

Best of luck!

Len wrote:

via ingame pm



Insane:

00:17:226 (2) - 오버랩 ㄴ->수정
00:24:626 (4) - 삼각형 할거면 최소한 00:24:426 (3) - 랑 안겹쳐야 이쁨->수정

나머지는 모르겠음
DeletedUser_423548
Hi~From my Queue 8-)

Do you know Japanese?
I'm sorry, my English is not good


  • [Easy]
  1. 00:10:626 (1) - Add finish
  2. 00:25:026 - Add finish As Normal
  3. 00:29:826 (3,2) - Overlap
  4. 00:34:626 (1,1) - Do not stack?
  5. 00:36:626 - delete slidertick2
    I think no problem. It is proposed


  • [Normal]
  1. 00:09:826 (1,2) - Overlap
  2. 00:33:026 (3,1) - ^
  3. 00:36:026 - add note
  4. 00:37:826 (1,4) - Overlap
  5. 00:43:026 (4,2) - Why do not in a different form?
  6. 00:50:626 (1,2) - blanket?

This is short song :?

Good luck!
AzureDoctor
Here is your NM :)
I probably won't help too much since you've gotten lots of mods already :oops: But I will do my best to help!
I'll mod your Insane difficulty as well, b/c it's only 3 stars.

General

  1. I don't think the break in the Kiai time is needed.

Easy

00:20:226 (1,2) - Fix this blanket.

Normal

Looking good!

Hard

00:35:226 (2,3) - Fix this blanket.
00:23:426 (1) - Remove NC, add NC at 00:24:026 (2) -

Insane

00:05:026 (4) - Maybe this could be changed to circles?

I hope my mod was helpful.
Good luck on rank :)
Topic Starter
__Hatsune_Miku

Annika Flina wrote:

Here is your NM :)
I probably won't help too much since you've gotten lots of mods already :oops: But I will do my best to help!
I'll mod your Insane difficulty as well, b/c it's only 3 stars.

General

  1. I don't think the break in the Kiai time is needed.

Easy

00:20:226 (1,2) - Fix this blanket. .->Fix

Normal

Looking good!

Hard

00:35:226 (2,3) - Fix this blanket.->Fix
00:23:426 (1) - Remove NC, add NC at 00:24:026 (2) -.->Fix

Insane

00:05:026 (4) - Maybe this could be changed to circles?

I hope my mod was helpful.
Good luck on rank :)
Thank you
Topic Starter
__Hatsune_Miku

Yasaija 714 wrote:

Hi~From my Queue 8-)

Do you know Japanese?
I'm sorry, my English is not good


  • [Easy]
  1. 00:10:626 (1) - Add finish
  2. 00:25:026 - Add finish As Normal
  3. 00:29:826 (3,2) - Overlap
  4. 00:34:626 (1,1) - Do not stack?
  5. 00:36:626 - delete slidertick2
    I think no problem. It is proposed


  • [Normal]
  1. 00:09:826 (1,2) - Overlapone more Think
  2. 00:33:026 (3,1) - ^ ->not problem
  3. 00:36:026 - add note
  4. 00:37:826 (1,4) - Overlap->not problem
  5. 00:43:026 (4,2) - Why do not in a different form?
  6. 00:50:626 (1,2) - blanket? ->What?

This is short song :?

Good luck!
Thank you for help me!! :3
Luel Roseline
#modreqs에서 찾아왔습니다.

[Insane]
00:24:126 (1,2,3) - 여기 1,2,3이 잘 나열되었으면 조금 더 보기 좋을 것 같아요...밑에 있는 이미지처럼 말이지요.

다른 분들이 대다수를 다 처리했으니 이것밖에 안남았군요...
Topic Starter
__Hatsune_Miku

S A V E R Y wrote:

#modreqs에서 찾아왔습니다.

[Insane]
00:24:126 (1,2,3) - 여기 1,2,3이 잘 나열되었으면 조금 더 보기 좋을 것 같아요...밑에 있는 이미지처럼 말이지요.
수정
다른 분들이 대다수를 다 처리했으니 이것밖에 안남았군요...
Sylphi
추가로 Bakari가 General쪽에서 말하고 있는것중 하나는, BG에 있는 사이트 목록에 모든 연령에 적합하다고 판단되지 않는 사이트가 있으니 리스트에서 빼거나, 배경을 바꾸는게 좋다고 말하고 있는겁니다. 사실상 저도 처음엔 잡을까 하다가 애매해서 그냥 두긴 했는데, GMT 2명이 고민한 시점에서 바꾸는게 좋다고 생각됩니다.
Topic Starter
__Hatsune_Miku
Fix BG
Cellina
http://vocaloid.wikia.com/wiki/Tell_Your_World
https://itunes.apple.com/us/album/tell- ... d491291344
http://static.zerochan.net/Tell.Your.Wo ... 054486.jpg

Unicode Artist: livetune feat. 初音ミク
Unicode Title: Tell Your World (feat. Hatsune Miku)

유니코드 타이틀에서 (feat. Hatsune Miku) 부분은 모르겠습니다만, 세번째 링크에서 보셨듯이 CD 자켓에서도 Y랑 W가 대문자로 되어있으니 그것만큼은 바꾸셔야 할거 같습니다.
Topic Starter
__Hatsune_Miku
Fix Unicode
CaffeAmericano
From your in game request

UEEEE I'm a rhythm INCARNATE

Easy

  • 00:31:426 (1) - 여기 플로우 브레이크 넣어주면 좋을것 같아요. 이지는 DS 스넵을 처음부터 끝까지 지켜줘야 하고, 리듬도 간단하게 잡아야 해서 강조 주려면 슬라이더 모양이나 플로우 브레이크 넣어 주는게 좋은데, 슬라 모양을 간단하게 쓰셔서 플로우 브레이크가 좋을 듯. 여기 말구도 다운비트 아니면 2 measure에 한번식 해 주면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00:51:426 - 00:52:226 - 여기는 소리가 거의 없는 구간에 노트가 배치되어 있네요. 빨간 틱 쓰셔서 소리 있는 구간에 배치 해 주시는게 좋아 보여요

    00:54:626 (2,3) - ^
Normal

  • 00:01:026 (1,2,3,4) - 음악에 매핑된게 아니라 그냥 흰 틱에 매핑해 놓으신것 같은데, 피아노 소리 따라 빨간 틱도 사용해 주시면서 매핑 하는게 더 좋을것 같아요.
hard

  • 00:23:426 (5) - 여기는 00:21:826 (1,2,3,4) - 랑 소리도 다르고, 보컬도 없기 때문에 다르게 구별 해 주시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00:21:826 (1,5) - 스텍하지 마시고 00:23:426 (5) - 를 00:21:826 (1,2,3,4) - 사각형 가운데 두는게 어떨까요.

    그리고 사각형 모양이 반듯하지 않은데, ctrl+shift+D 사용 하셔서 반듯하게 만드는게 좋을 듯.

    00:24:226 (2,3,1) - 다운비트에 음악이 더 강해지기 때문에 00:25:026 (1) - 를 00:24:226 (2,3) - 랑 좀더 구별해 주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00:25:026 (1,3,5) - 이 슬라이더 세개 전부 거리를 같게 해 주는게 디자인상 더 깔끔하다고 생각해요
Insane

  • 00:27:926 - 여기 드럼 비트 강한 1/4 리듬은 비워 두셨는데, 00:28:226 (1,2,3) - 보다 더 어울리는 삼연타 위치 같아요

    00:27:826 - 이 소리는 클릭 되게 하는게 좋을것 같음

    00:29:626 - ^ 키아이를 보컬 위주로 매핑 하셨는데, 이 부 부분은 보컬이랑 안 어울리는 것 아요.
맵셋에 개선할 부분이 있긴 한데, 첫랭이고 모딩도 열심히 받으셔서 아마 븐만 잘 찾으시면 버블 받을 수 있을것 같아요.

굿럭
Topic Starter
__Hatsune_Miku

CaffeAmericano wrote:

From your in game request

UEEEE I'm a rhythm INCARNATE

Easy

  • 00:31:426 (1) - 여기 플로우 브레이크 넣어주면 좋을것 같아요. 이지는 DS 스넵을 처음부터 끝까지 지켜줘야 하고, 리듬도 간단하게 잡아야 해서 강조 주려면 슬라이더 모양이나 플로우 브레이크 넣어 주는게 좋은데, 슬라 모양을 간단하게 쓰셔서 플로우 브레이크가 좋을 듯. 여기 말구도 다운비트 아니면 2 measure에 한번식 해 주면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00:51:426 - 00:52:226 - 여기는 소리가 거의 없는 구간에 노트가 배치되어 있네요. 빨간 틱 쓰셔서 소리 있는 구간에 배치 해 주시는게 좋아 보여요

    00:54:626 (2,3) - ^
    비트가 조금 강한거 표현할려고 배치했습니다. 빨간틱에 노드 놓으면 이상해져요
Normal

  • 00:01:026 (1,2,3,4) - 음악에 매핑된게 아니라 그냥 흰 틱에 매핑해 놓으신것 같은데, 피아노 소리 따라 빨간 틱도 사용해 주시면서 매핑 하는게 더 좋을것 같아요.->수정
hard

  • 00:23:426 (5) - 여기는 00:21:826 (1,2,3,4) - 랑 소리도 다르고, 보컬도 없기 때문에 다르게 구별 해 주시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00:21:826 (1,5) - 스텍하지 마시고 00:23:426 (5) - 를 00:21:826 (1,2,3,4) - 사각형 가운데 두는게 어떨까요.

    그리고 사각형 모양이 반듯하지 않은데, ctrl+shift+D 사용 하셔서 반듯하게 만드는게 좋을 듯.

    00:24:226 (2,3,1) - 다운비트에 음악이 더 강해지기 때문에 00:25:026 (1) - 를 00:24:226 (2,3) - 랑 좀더 구별해 주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00:25:026 (1,3,5) - 이 슬라이더 세개 전부 거리를 같게 해 주는게 디자인상 더 깔끔하다고 생각해요->음이바끼는 부분은 점프 넣기로 해서
Insane

  • 00:27:926 - 여기 드럼 비트 강한 1/4 리듬은 비워 두셨는데, 00:28:226 (1,2,3) - 보다 더 어울리는 삼연타 위치 같아요

    00:27:826 - 이 소리는 클릭 되게 하는게 좋을것 같음

    00:29:626 - ^ 키아이를 보컬 위주로 매핑 하셨는데, 이 부 부분은 보컬이랑 안 어울리는 것 아요.->수정
맵셋에 개선할 부분이 있긴 한데, 첫랭이고 모딩도 열심히 받으셔서 아마 븐만 잘 찾으시면 버블 받을 수 있을것 같아요.

굿럭
Doyak
[Easy]
* 너무 리둠을 단순화하는 데에만 신경쓴 나머지 실제로 노래에서 중요한 소리를 못 따라간 게 여럿 보입니다. 맨 처음만 해도 제일 중요한 소리는 00:01:026 - 00:01:626 - 00:02:426 - 00:03:226 - 00:03:826 - 등인데 오히려 소리가 없는 흰 틱들에 박자를 넣은 건 아무리 하위 난이도라고 해도 노래를 전혀 따라가주지 못하기 때문에 안 됩니다.
* 00:04:226 (1,1) - 일단 너무 많이 허전합니다. 스피너가 끝나는 곳에 뭔가 확실한 구분선이 있는 것도 아닙니다. 보컬은 적어도 00:09:026 - 까지는 계속된 음절이 있고, 안에 사용할 수 있는 박자도 많은데 이 전체를 긴 스피너 한 개로 떼우는 건 부족하다고 봅니다.
* 00:10:626 (1,2,1,2,3,1,2,3,1,2) - 이 전체가 전부, 눈꼽만큼의 변화도 없이 전부 2박마다 1개씩의 비트를 주고 있습니다. 노래가 그렇게 일정하게 흘러가는 부분이 아닌데, 큰 간격을 두고 일정하게 노트를 하나씩 박아서 노래의 어느 것도 표현이 잘 되지 않았습니다. 하나만 예를 들어봐도, 00:21:826 (2) - 이 슬라이더의 끝부분에는 딱히 아무런 소리가 없으며 저 소리가 사라지는 곳은 00:23:826 - 인데 오직 2박씩만을 따라갔기 때문에 다소 엉성한 리듬이 되어버렸습니다.
* 00:25:026 (1,2,3,4) - 사소한 문제지만 1번이 나머지 2,3,4와 잘 들어맞는 패턴이 아니네요. 2를 90도 회전시킨 모양이라면 딱 풍차 모양을 만들 수 있는데 말이죠.
* 00:50:626 (1,2,3,1,2,3) - 역시 마찬가지로, 빨간 틱을 이지에 쓰는 게 어색하다고 해서 이런 식으로 단순화한다고 될 일이 아닙니다. 적절하게 노래에 사용된 비트를 따라가면서도 쉬운 플레이를 제공해야 하는 게 이지인 거지, 박자 줄여서 전부 흰 틱에 박아버리면 끝인 게 아닙니다.

[Normal]
* 00:04:226 (1) - 노말이라서 더 지루합니다. 안에 쓸 만한 박자가 딱히 없다면 모르겠는데, 적당히 비트도 만들 수 있고 무엇보다 00:07:426 - 부터 00:09:026 - 까지 있는 보컬에 대해 아무런 일을 안 하는 게 아쉽네요. 지금의 스피너 끝까지는 매핑을 하고 그 뒤에 스피너를 넣어서 저 보컬까지 표현을 해준다면 좋을 것 같네요.
* 키아이에 00:33:026 (3,4,5,1,2,3) - 00:37:826 (1,2,3,4,5,6,7) - 요 패턴은 조금 엉성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흐름도 많이 뒤틀린 느낌이고, 어떤 모양새가 갖추어져있지 않고요.
* 00:50:626 (1) - 00:01:026 (1,2) - 일관성

[Hard]
* 00:05:426 (5) - 이 소리는 00:05:726 - 에서 끝납니다. 흰 틱에는 아무것도 없어요.
* 00:08:226 (3,4,5) - 3은 이전 소리가 멈추는 곳이기 때문에 명확한 소리인 4,5와 한꺼번에 연타로 몰아넣으면 어색합니다. http://puu.sh/rrdTW/bf5d75d9c7.jpg 와 같이 하거나 아니면 아예 00:08:226 - 를 무시하는 편이 노래에 잘 어울립니다.
* 00:11:226 - 이 소리가 무시되어 00:09:026 (1,1) - 의 노트 밀도가 매우 낮아졌는데, 그 뒤로 갑자기 모든 보컬을 다 표현하려 들어 보컬 표현에 일관성이 없을 뿐 아니라, 노래 분위기에 변동이 없는데도 순간적으로 맵의 격렬도가 확 변하는 현상이 나타납니다. 00:09:026 (1) - 를 한 박자 줄이는 것부터 생각해보는 게 어떨까 합니다. http://puu.sh/rreaN/22477e25f4.jpg
* 00:30:026 - 맵이 보컬 위주로 잘 따라가고 있었는데 이 소리는 왜 무시되었나요?
* 00:37:826 - 여기서부터, 노트들이 보컬에 위치한 것들을 제외하고는 그냥 메워주기 식으로 쓰인 것 같은데, 그렇게 하기에는 백그라운드에 강약 조절이 되는 소리가 너무나 분명히 있습니다. 00:38:426 - 00:38:826 - 00:39:626 - 00:41:626 - 00:42:026 - 등등. 1/2이 많이 메워진 이상 그 소리들을 생각하지 않고 흰 틱 드럼만 고려한다는 건 노래의 너무 많은 것을 잃어버리게 합니다.
* 00:54:826 (3) - 뉴콤

[Insane]
* 00:05:426 (5) - 마찬가지로 소리는 00:05:726 - 에서 끝납니다.
* 00:23:026 (4) - 역시 아무것도 끝나지 않는데 슬라이더가 저기서 멈춰버려서 어색합니다.
* 00:26:426 (5,6,7) - 00:28:226 (1,2,3) - 이런 애매한 3연타 소리는 썼는데, 왜 00:27:926 - 이런 확실한 3연타 소리는 무시됐는지 모르겠네요. 3연타를 쓴 위치에 일관성도 없고요.
* 아직 구조성 있는 배치에 대한 연습이 더 필요합니다. 스페이싱이라던가, 노트 간의 겹침에도 딱히 의미가 보이기보다는 서로 간섭하여 방해하는 느낌이 강하고요. 균형이 안 잡혀보인다거나 등등 좋은 맵으로서 서기에는 아직은 부족한 것 같네요.

그럼 굿럭~
Luel Roseline

Doyak wrote:

* 아직 구조성 있는 배치에 대한 연습이 더 필요합니다. 스페이싱이라던가, 노트 간의 겹침에도 딱히 의미가 보이기보다는 서로 간섭하여 방해하는 느낌이 강하고요. 균형이 안 잡혀보인다거나 등등 좋은 맵으로서 서기에는 아직은 부족한 것 같네요.
나와는 정반대라...
Lasse
doyak asked for opinions on some of the rhythms on easy, the first one seems to work fine for me since it follows the piano fine actually
but the ending rhythm at 00:50:626 (1,2,3,1,2,3,4) - is weird as it ignores everything in the song just to keep mapping only white ticks
I think clicking where there is no sound at all will confuse players much more than a shift to offbeat polarity or 3/2 gaps
http://i.imgur.com/Jb2c9wj.jpg
http://i.imgur.com/bU4TRd6.jpg
http://i.imgur.com/R8PwxWm.jpg
some example rhythms you could use here instead
Topic Starter
__Hatsune_Miku

Lasse wrote:

doyak asked for opinions on some of the rhythms on easy, the first one seems to work fine for me since it follows the piano fine actually
but the ending rhythm at 00:50:626 (1,2,3,1,2,3,4) - is weird as it ignores everything in the song just to keep mapping only white ticks
I think clicking where there is no sound at all will confuse players much more than a shift to offbeat polarity or 3/2 gaps
http://i.imgur.com/Jb2c9wj.jpg ->I change This.
http://i.imgur.com/bU4TRd6.jpg
http://i.imgur.com/R8PwxWm.jpg
some example rhythms you could use here instead
Thank you !!
Topic Starter
__Hatsune_Miku

Doyak wrote:

[Easy]
* 너무 리둠을 단순화하는 데에만 신경쓴 나머지 실제로 노래에서 중요한 소리를 못 따라간 게 여럿 보입니다. 맨 처음만 해도 제일 중요한 소리는 00:01:026 - 00:01:626 - 00:02:426 - 00:03:226 - 00:03:826 - 등인데 오히려 소리가 없는 흰 틱들에 박자를 넣은 건 아무리 하위 난이도라고 해도 노래를 전혀 따라가주지 못하기 때문에 안 됩니다. -> 3/2? 슬라이더로 교체
* 00:04:226 (1,1) - 일단 너무 많이 허전합니다. 스피너가 끝나는 곳에 뭔가 확실한 구분선이 있는 것도 아닙니다. 보컬은 적어도 00:09:026 - 까지는 계속된 음절이 있고, 안에 사용할 수 있는 박자도 많은데 이 전체를 긴 스피너 한 개로 떼우는 건 부족하다고 봅니다.
* 00:10:626 (1,2,1,2,3,1,2,3,1,2) - 이 전체가 전부, 눈꼽만큼의 변화도 없이 전부 2박마다 1개씩의 비트를 주고 있습니다. 노래가 그렇게 일정하게 흘러가는 부분이 아닌데, 큰 간격을 두고 일정하게 노트를 하나씩 박아서 노래의 어느 것도 표현이 잘 되지 않았습니다. 하나만 예를 들어봐도, 00:21:826 (2) - 이 슬라이더의 끝부분에는 딱히 아무런 소리가 없으며 저 소리가 사라지는 곳은 00:23:826 - 인데 오직 2박씩만을 따라갔기 때문에 다소 엉성한 리듬이 되어버렸습니다.
* 00:25:026 (1,2,3,4) - 사소한 문제지만 1번이 나머지 2,3,4와 잘 들어맞는 패턴이 아니네요. 2를 90도 회전시킨 모양이라면 딱 풍차 모양을 만들 수 있는데 말이죠.->2번을 회전시켜서 배치하면 3번이 1번이랑 겹친다고 말이 많아서 냅두겠습니다.
* 00:50:626 (1,2,3,1,2,3) - 역시 마찬가지로, 빨간 틱을 이지에 쓰는 게 어색하다고 해서 이런 식으로 단순화한다고 될 일이 아닙니다. 적절하게 노래에 사용된 비트를 따라가면서도 쉬운 플레이를 제공해야 하는 게 이지인 거지, 박자 줄여서 전부 흰 틱에 박아버리면 끝인 게 아닙니다. ->Lasse 가 제안한걸로 수정했습니다.

[Normal]
* 00:04:226 (1) - 노말이라서 더 지루합니다. 안에 쓸 만한 박자가 딱히 없다면 모르겠는데, 적당히 비트도 만들 수 있고 무엇보다 00:07:426 - 부터 00:09:026 - 까지 있는 보컬에 대해 아무런 일을 안 하는 게 아쉽네요. 지금의 스피너 끝까지는 매핑을 하고 그 뒤에 스피너를 넣어서 저 보컬까지 표현을 해준다면 좋을 것 같네요.
* 키아이에 00:33:026 (3,4,5,1,2,3) - 00:37:826 (1,2,3,4,5,6,7) - 요 패턴은 조금 엉성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흐름도 많이 뒤틀린 느낌이고, 어떤 모양새가 갖추어져있지 않고요.->수정
* 00:50:626 (1) - 00:01:026 (1,2) - 일관성 ->수정

[Hard]
* 00:05:426 (5) - 이 소리는 00:05:726 - 에서 끝납니다. 흰 틱에는 아무것도 없어요. -> 수정
* 00:08:226 (3,4,5) - 3은 이전 소리가 멈추는 곳이기 때문에 명확한 소리인 4,5와 한꺼번에 연타로 몰아넣으면 어색합니다. http://puu.sh/rrdTW/bf5d75d9c7.jpg 와 같이 하거나 아니면 아예 00:08:226 - 를 무시하는 편이 노래에 잘 어울립니다. ->수정
* 00:11:226 - 이 소리가 무시되어 00:09:026 (1,1) - 의 노트 밀도가 매우 낮아졌는데, 그 뒤로 갑자기 모든 보컬을 다 표현하려 들어 보컬 표현에 일관성이 없을 뿐 아니라, 노래 분위기에 변동이 없는데도 순간적으로 맵의 격렬도가 확 변하는 현상이 나타납니다. 00:09:026 (1) - 를 한 박자 줄이는 것부터 생각해보는 게 어떨까 합니다. http://puu.sh/rreaN/22477e25f4.jpg ->2제안해준거에서 2번슬라이더는 1/1슬라에 빨간틱에 노드 추가했습니다.
* 00:30:026 - 맵이 보컬 위주로 잘 따라가고 있었는데 이 소리는 왜 무시되었나요? -> 짧은 슬라이더 +노드 추가
* 00:37:826 - 여기서부터, 노트들이 보컬에 위치한 것들을 제외하고는 그냥 메워주기 식으로 쓰인 것 같은데, 그렇게 하기에는 백그라운드에 강약 조절이 되는 소리가 너무나 분명히 있습니다. 00:38:426 - 00:38:826 - 00:39:626 - 00:41:626 - 00:42:026 - 등등. 1/2이 많이 메워진 이상 그 소리들을 생각하지 않고 흰 틱 드럼만 고려한다는 건 노래의 너무 많은 것을 잃어버리게 합니다.
* 00:54:826 (3) - 뉴콤 ->done

[Insane]
* 00:05:426 (5) - 마찬가지로 소리는 00:05:726 - 에서 끝납니다. ->수정
* 00:23:026 (4) - 역시 아무것도 끝나지 않는데 슬라이더가 저기서 멈춰버려서 어색합니다.
* 00:26:426 (5,6,7) - 00:28:226 (1,2,3) - 이런 애매한 3연타 소리는 썼는데, 왜 00:27:926 - 이런 확실한 3연타 소리는 무시됐는지 모르겠네요. 3연타를 쓴 위치에 일관성도 없고요.
* 아직 구조성 있는 배치에 대한 연습이 더 필요합니다. 스페이싱이라던가, 노트 간의 겹침에도 딱히 의미가 보이기보다는 서로 간섭하여 방해하는 느낌이 강하고요. 균형이 안 잡혀보인다거나 등등 좋은 맵으로서 서기에는 아직은 부족한 것 같네요.

그럼 굿럭~
#스피너부분하고 앞부분 리듬은 대체적으로 터칭하는 사람이 없어서 수정 안했습니다.

감사합니다!

fix
Fix my own think
or blank is not fix
Enon
화이팅~
No_Gu
M4M from my queue

[General]
Artist should be livetune feat.初音ミク (no space between"."and"初音ミク"),also don't forget the unicode one
This is livetune's official website,you can see it clearly on it http://livetune.jp/discography/342
add kz to tag cuz he is the main member of livetune

[Easy]
00:51:626 (2) - you skipped the strong beat at 00:52:026 - & 00:52:826 - so that it makes this slider strange
I personally rearrange this diff by ds 0.9x or 1.0x,which makes this diff more neat.0.8x seems a little crowded but of course it doesn't matter

[Normal]
00:09:826 (1,2) - avoid this kind of overlapping in normal diff
00:17:826 - add a sound here?
00:41:826 (3,5) - Idk the present rule will allow this...the reverse is covered by sth
00:52:426 (4,1) - avoid this kind of overlapping in normal diff

[Hard]
00:17:826 - add a sound here,long slider is not suitable in hard diff unless we can't add more imo
00:51:626 (1) - no need to nc
00:53:226 (1) - ^
00:54:826 (1) - ^
00:55:826 (1,2,3) - this spacing is a little confusing imo.why not stack 1&2 and make a little jump between 2&3?

[Insane]
00:08:426 (2) - add a whitle here to stress this backgorund sound
00:24:626 (4) - flow is a little bad imo
still,some nc things

some hitsound in H&I,the drums in chorus time are not simple 1/1 snares.
like the first bar,the base should be at 00:25:026 - 00:25:826 - 00:26:226 - 00:26:626 - ,and snare should be at 00:25:426 - 00:26:026 - .they're different kind.You simply add 1/1 clap in the chorus,which is not good imo.Of course,the present one sounds not bad,it's just unfit
Sonnyc
하드
00:05:426 (5,1) - 이거도 간격 1.1x로 설정해주세요. 3/4 박자 텀인데 간격이 가까워서 약간 리딩이 어렵네요.
00:12:626 (5,6) - 이 맵 통틀어서 가장 큰 점프인데 음악을 들어왔을 떄 딱히 저렇게까지 큰게 여기에 적절하다고는 생각이 들지 않네요. 노트 지우시고, 00:13:026 (7) 를 1/2 앞으로 당긴 다음에 ctrl+G하시고 리버스 하나 더 넣는건 어떨까요.
00:23:426 (1) - 그냥 00:21:826 (5) 있는곳에 올려놓는게 어떨까요? 지금 배치는 약간 이유를 알 수 없네요.
00:36:026 - 보컬이 존재하는데 여기도 노트 넣는게 더 자연스러울 것 같네요.
00:45:026 (3,4) - 뜬금없이 점프가 되어있는데 1.1x 맞춰주세요.
Topic Starter
__Hatsune_Miku

No_Gu wrote:

M4M from my queue

[General]
Artist should be livetune feat.初音ミク (no space between"."and"初音ミク"),also don't forget the unicode one
This is livetune's official website,you can see it clearly on it http://livetune.jp/discography/342
add kz to tag cuz he is the main member of livetune ->ADD

[Easy]
00:51:626 (2) - you skipped the strong beat at 00:52:026 - & 00:52:826 - so that it makes this slider strange -> Dosent matter now
I personally rearrange this diff by ds 0.9x or 1.0x,which makes this diff more neat.0.8x seems a little crowded but of course it doesn't matter

[Normal]
00:09:826 (1,2) - avoid this kind of overlapping in normal diff
00:17:826 - add a sound here? ->make short slider and add note (add sound)
00:41:826 (3,5) - Idk the present rule will allow this...the reverse is covered by sth
00:52:426 (4,1) - avoid this kind of overlapping in normal diff

[Hard]
00:17:826 - add a sound here,long slider is not suitable in hard diff unless we can't add more imo ->Long slider follow vocal
00:51:626 (1) - no need to nc ->Diffrent sound
00:53:226 (1) - ^
00:54:826 (1) - ^
00:55:826 (1,2,3) - this spacing is a little confusing imo.why not stack 1&2 and make a little jump between 2&3? ->more ds 1`2 (1.7)
Thank you so much helping me :3
Topic Starter
__Hatsune_Miku

Sonnyc wrote:

하드
00:05:426 (5,1) - 이거도 간격 1.1x로 설정해주세요. 3/4 박자 텀인데 간격이 가까워서 약간 리딩이 어렵네요.
00:12:626 (5,6) - 이 맵 통틀어서 가장 큰 점프인데 음악을 들어왔을 떄 딱히 저렇게까지 큰게 여기에 적절하다고는 생각이 들지 않네요. 노트 지우시고, 00:13:026 (7) 를 1/2 앞으로 당긴 다음에 ctrl+G하시고 리버스 하나 더 넣는건 어떨까요.
00:23:426 (1) - 그냥 00:21:826 (5) 있는곳에 올려놓는게 어떨까요? 지금 배치는 약간 이유를 알 수 없네요.
00:36:026 - 보컬이 존재하는데 여기도 노트 넣는게 더 자연스러울 것 같네요.
00:45:026 (3,4) - 뜬금없이 점프가 되어있는데 1.1x 맞춰주세요.
Fix all
Sonnyc
Nominated.
Akiyama Mizuki
hoyl
Topic Starter
__Hatsune_Miku

Sonnyc wrote:

Nominated.


bbj0920 wrote:

hoyl
Holymoly!
Kurokami
Enjoy~

I had a little discussion about the normal and we ended up changing a shape of one slider during the kiai. /o/
Topic Starter
__Hatsune_Miku

Kurokami wrote:

Enjoy~

I had a little discussion about the normal and we ended up changing a shape of one slider during the kiai. /o/
Kyouren
Gratzz for your first ranked map :3
show more
Please sign in to reply.

New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