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분좋음)jakads wrote:
이건 모딩 불가능
너무 잘만듬
(저 포함 흐ㅡ헤ㅔㅡ헤흐ㅔㅔㅡ흐ㅔㅔ흫)
쿠도수 3개 투척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분좋음)jakads wrote:
이건 모딩 불가능
너무 잘만듬
(저 포함 흐ㅡ헤ㅔㅡ헤흐ㅔㅔㅡ흐ㅔㅔ흫)
쿠도수 3개 투척
★★★
UPDATENiks wrote:
ps.[jakad's NM]
jakad's를 jakads's로 바꾸라는 소리를 들을거같기도.. 다른 모딩창에서 본 기억이 있어서리 jakads'가 맞는 표현이에요
00:22:835 - 부터시작되는 롱놋들 00:34:635 (34635|3) - 여기까지 지워서 숏놋을 살리거나
롱놋을 살리고 숏놋을 죽이거나... (이럴경우엔 다른부분에서 난이도를 좀 올려야..)
저는 둘중하나가 낫다고 생각해요 노말에 저렇게 많은 음이 한번에 들어간다는건 노말같지 않달까
흐음.. 그런데 노말같지 않을것까지는 아닌거같아요 개인적으로
일단 킵 나중에 바꿀수도
하ㅏㅏ... 내가..힛사노예라니...이게무슨소리요...jakads wrote:
나도 모딩 받아보고 싶다 뀨앙 기모찌UPDATENiks wrote:
ps.[jakad's NM]
jakad's를 jakads's로 바꾸라는 소리를 들을거같기도.. 다른 모딩창에서 본 기억이 있어서리 jakads'가 맞는 표현이에요
00:22:835 - 부터시작되는 롱놋들 00:34:635 (34635|3) - 여기까지 지워서 숏놋을 살리거나
롱놋을 살리고 숏놋을 죽이거나... (이럴경우엔 다른부분에서 난이도를 좀 올려야..)
저는 둘중하나가 낫다고 생각해요 노말에 저렇게 많은 음이 한번에 들어간다는건 노말같지 않달까
흐음.. 그런데 노말같지 않을것까지는 아닌거같아요 개인적으로
일단 킵 나중에 바꿀수도
이거 타이밍 포인트 다른데도 적용시켜주세요
그리고 히트사운드.. 데헷
Niks wrote:
fuwafuwa그냥 박수소리는 2노트로하기로정해서 그럴거에여00:23:835 - 이거 왜 2개에요? 고쳣어영
00:23:435 - 00:24:035 - 노트 수의 차이를 둘정도로 소리가 크게 차이가 안나는거같은..잘들으시면 아마 쿵짝하는부분떄문에 2개씩 배치한거일거에여
00:22:835 -
~
00:34:635 -
같은 음과 크기의 소리인거같은게 몇몇있는데 노트 수가 다른게 있는거같네요..
정확히 짚기에는 또 애매해서..위와 마찬가지로 쿵짝소리때문에 그런거에영
00:34:935 - 의도적으로 빼신거죠? 그런거같네요 근데 거기에 소리가안들리는거같기도한데 안넣는게더나아보여요
00:39:635 - 00:38:035 - 00:41:235 - 이부분 소리가 차이가 거의 안나는거같은데 노트수 차이가 꽤 되네요..
[/box]
GOOOOOOOOOOOOOOOOOOOOOOOOOOODKawawa wrote:
[General]
※ 메인타이밍 섹션의 소실 문제.
레드 라인으로 다음과 같이 해당 섹션을 만들어 주셔야합니다. http://puu.sh/pAAFu/5cffbc1005.png
:: EZ / Niks's Hard / FuwaFuwa
수정완료!
※ Widescreen Support 옵션을 해제해주세요.
:: EZ / Jakads' NM / Niks's Hard
수정완료!
※ 기본 히트사운드의 볼륨을 30%로 전부 조정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puu.sh/pAAPQ/51954d5564.png
각 게스트간의 히트사운드의 기본 볼륨이 너무 불규칙하게 분포되어 있네요.
:: EZ / Jakads' NM / Niks's Hard / FuwaFuwa
수정완료!
※ 오디오 프리뷰 타이밍 섹션의 언스냅 http://puu.sh/pAB5d/7dd2b90828.jpg
전부 동일하게 00:09:635 - 여기에 스냅 하시기 바랍니다.
:: EZ / Jakads' NM / Niks's Hard / FuwaFuwa
수정완료!
※ Niks's Hard의 난이도 이름 변경. s's 는 표기되지 않습니다. (예시 ;: Jakads')
:: Niks's Hard → Niks' Hard
수정완료!
※ 사용되지 않은 Wav파일을 제거
drum-hitnormal.wav / LR_Hit Click.wav
이 두 사운드가 사용되는 것을 저는 본 적이 없는데, 다시 한 번 살펴보신 후, 제거 해주시기 바랍니다.
LR_Hit Click.wav 이것은 사용되지않아서 지웟지만 drum-hitnormal.wav이것은 사용되고있기에 놥둿습니다[EZ]
※ 언랭크 이슈.
다음 노트들에는 LR3_BassSSBE, LR3_BassCC 사운드를 적용 하셨는데(http://puu.sh/pAAmf/db7375e242.png)
폴더내에는 해당하는 wav파일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새로 롱놋을 다시 만들어서, 존재하지 않는 힛사가 적용된 문제를 해결해주셔야 합니다.
00:09:635 (9635|1) -
00:11:235 (11235|3) -
00:16:035 (16035|1) -
00:17:635 (17635|3) -재배치끝[FuwaFuwa]
※ 언랭크 이슈.
존재하지 않는 히트사운드가 적용된 노트를 삭제 후 다시 만들어 주셔야 합니다.(EZ난이도와 동일)
00:09:635 (9635|1) -
00:11:235 (11235|3) -
00:16:035 (16035|1) -
00:17:635 (17635|3) - 재배치끝
00:26:435 - 00:28:235 - 노트 1개추가.
노트가 미싱되어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여기와 비교해보세요 00:24:635 - 00:23:435 - 각자추가해서 힛사넣었습니다
00:35:835 - ~ 00:36:435 - 이런식으로 변경해주시면, 노트 양의 구조가 더 확실해 집니다. 수정했어요
http://puu.sh/pACMp/df8527be24.jpg
00:37:435 - ~ 00:38:035 - 위와 동일합니다.
00:39:035 - ~ 00:39:635 - 위와 동일합니다.
00:40:635 - ~ 00:41:235 - 위와 동일합니다.모두수정끝
Good!
매우 도움되었오. 고맙오.Wonki wrote:
IRC2016-08-27 19:27 Wonki: ACTION is editing [https://osu.ppy.sh/b/950230 nachi - Tobidase! Bankikki (Casual Killer remix) [EZ]]
2016-08-27 19:27 Wonki: 오시오
2016-08-27 19:27 qodtjr: 왓오
2016-08-27 19:29 Wonki: 00:00:035 -
2016-08-27 19:29 Wonki: 두개노트
2016-08-27 19:29 Wonki: 예
2016-08-27 19:29 Wonki: 예
2016-08-27 19:29 qodtjr: 지우시오'ㅅ'..
2016-08-27 19:29 Wonki: 예!ㅖ예!예!ㅖ
2016-08-27 19:30 qodtjr: 'ㅅ'
2016-08-27 19:30 Wonki: ㅋㅋㅋㅋㅋㅋㅋ
2016-08-27 19:30 Wonki: 거참
2016-08-27 19:30 Wonki: 이지잡을거없네!
2016-08-27 19:31 qodtj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6-08-27 19:31 qodtjr: 원키님
2016-08-27 19:31 Wonki: 힛사가
2016-08-27 19:31 Wonki: 좀적은거아니에오?
2016-08-27 19:31 qodtjr: 겟난난이도는
2016-08-27 19:31 Wonki: 예
2016-08-27 19:31 qodtjr: 잡지말아주시오..
2016-08-27 19:31 Wonki: 알고있오
2016-08-27 19:31 qodtjr: 이미 3개이상이포함되어있기떄문에
2016-08-27 19:31 qodtjr: 적진않아양
2016-08-27 19:31 Wonki: 그러쿤
2016-08-27 19:32 qodtjr: 뿌와뿌와
2016-08-27 19:32 Wonki: ACTION is editing [https://osu.ppy.sh/b/950231 nachi - Tobidase! Bankikki (Casual Killer remix) [FuwaFuwa]]
2016-08-27 19:32 Wonki: tktlftkd
2016-08-27 19:32 Wonki: 사실상
2016-08-27 19:32 Wonki: 00:05:435 (5435|3) -
2016-08-27 19:32 Wonki: 저노트
2016-08-27 19:32 Wonki: 00:05:435 (5435|3) -
2016-08-27 19:32 Wonki: 아
2016-08-27 19:32 Wonki: 00:04:835 -
2016-08-27 19:32 qodtjr: 'ㅅ'?
2016-08-27 19:32 Wonki: 여기서부ㅠ터나옴여
2016-08-27 19:33 Wonki: 롱놋여
2016-08-27 19:33 qodtjr: 엥
2016-08-27 19:33 qodtjr: 근데왜카와님이 말안하셧찌
2016-08-27 19:33 qodtjr: 근데먼가
2016-08-27 19:33 qodtjr: 애매하던데
2016-08-27 19:33 qodtjr: 저기서부터시작하면
2016-08-27 19:33 qodtjr: 쫌이상한거같
2016-08-27 19:33 Wonki: 직접넣ㄱ고해볼게요
2016-08-27 19:34 Wonki: 어색하진않슴다
2016-08-27 19:34 qodtjr: 어..
2016-08-27 19:34 qodtjr: 그럼 전부다바꿔야대네
2016-08-27 19:34 qodtjr: 바들바들
2016-08-27 19:34 Wonki: 저런
2016-08-27 19:35 qodtjr: 변경끝
2016-08-27 19:35 Wonki: 굿
2016-08-27 19:36 Wonki: 00:35:235 -
2016-08-27 19:36 Wonki: 여기4놋이괜찮을듯;
2016-08-27 19:36 Wonki: ㅇ위에ㅐ보면
2016-08-27 19:36 Wonki: 00:36:835 -
2016-08-27 19:36 Wonki: 여기도4놋이고
2016-08-27 19:36 Wonki: ㅍ
2016-08-27 19:36 Wonki: 00:38:435 -
2016-08-27 19:37 qodtjr: 예아
2016-08-27 19:37 Wonki: YEA
2016-08-27 19:37 Wonki: 00:41:635 -
2016-08-27 19:37 Wonki: 섹션바뀌는곳에서
2016-08-27 19:37 Wonki: 7번에노트추가해도될듯
2016-08-27 19:37 qodtjr: 저건그냥
2016-08-27 19:37 qodtjr: 그대로놥둘래영
2016-08-27 19:37 Wonki: 예
2016-08-27 19:38 Wonki: 00:47:635 (47635|2,47635|1,47835|5,47835|4) -
2016-08-27 19:38 Wonki: 여기부분은
2016-08-27 19:38 Wonki: 솔직히
2016-08-27 19:38 Wonki: 단놋보다는
2016-08-27 19:38 Wonki: 롱놋처리가
2016-08-27 19:38 Wonki: 훨씬좋다고보는데
2016-08-27 19:38 Wonki: 두개중에
2016-08-27 19:38 qodtjr: 음
2016-08-27 19:39 Wonki: 하나만단놋해두고
2016-08-27 19:39 Wonki: 불방울소리를
2016-08-27 19:39 Wonki: 불방울이래
2016-08-27 19:39 Wonki: 물방울
2016-08-27 19:39 Wonki: 소리를롱놋으로
2016-08-27 19:39 qodtjr: 그냥 저렇게두면안되나요
2016-08-27 19:39 Wonki: 뭔가어색하다고
2016-08-27 19:39 Wonki: 생각안드시는지
2016-08-27 19:39 qodtjr: 별루..?
2016-08-27 19:40 Wonki: 저는넣는게좋다고보는데
2016-08-27 19:40 qodtjr: 끵..
ㅂㄷㅂㅈㅇㅈㅂㅇㅈㅂㅍ ㅈㅂㅊ레ㅜㅂㅈ베줇젤Fresh Chicken wrote:
ㅈ2ㅁ4ㄷㄺㅇㅊ서8ㅗㅑㅐ
Ok, screw the bg, but at least there should be any reference to the Touhou Project game series.Garalulu wrote:
I don't think that BG is not relevant to the song.
Many rank beatmaps had BG that is not relevant to theme already.
ex) https://osu.ppy.sh/s/320118
No title is Reol's song, but it had many bg that is not relevant intimately.
The important thing is mood. Hoshimiya kate is character of '世界征服~謀略のズヴィズダー~' that is not relevant intimately too.
But she is cute and lovely, which fits vocal's voice and sense well.
I think we should focus on feeling rather then source.
Please think again about that ;o;
#DONTBULLYKAWAIILOLI
kinda double standards no? https://osu.ppy.sh/s/493676Feerum wrote:
Hello qodtjr
After internal discussion we decided to take this Map down.
Xexxar's point should be addressed, the background is borderline and not really relevant to the song at all.
Please change your background to something else. I highly recommend you to use a BG with Sekibanki since this song is a remix of her boss theme.
Furthermore please add "touhou" into your tags. You can use the game specific source, that's not a problem but you should tag at least "touhou" and "project".
I felt highlighting it as people missed the actual point. Actually, you should / must use a BG with Sekibanki as anything else makes not much sense. It's her theme afterall. So please work according to this.Feerum wrote:
I highly recommend you to use a BG with Sekibanki since this song is a remix of her boss theme.
This is not the place to report something like this. If you find something like this please report it directly via IRC or Forum PM to a GMT or QAT Member.MAH BASS CANNON wrote:
Drama about irrelevant loli BGs in a loli-sounding song
Meanwhile, eroge loli backgrounds in an English DnB artist map (with a direct link to the NSFW eroge website in the description because we all know we play this game to find loli ero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