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회 한국어 포럼 마피아 [종료 - 마피아 승!]

posted
Total Posts
242

낮/밤의 길이는 어느 정도로 할까요?

낮 5일 / 밤 2일 (기존)
13
68.42%
낮 5일 / 밤 1일
1
5.26%
낮 4일 / 밤 2일
3
15.79%
낮 4일 / 밤 1일
0
0.00%
낮 3일 / 밤 2일
0
0.00%
낮 3일 / 밤 1일
2
10.53%
Total votes: 19
show more
Konoha
누굴 의심해야할지 몰겠서욧 ㅌㅌㅋㅋ ㅠㅠㅜㅜㅜ
Skylar

Konoha wrote:

누굴 의심해야할지 몰겠서욧 ㅌㅌㅋㅋ ㅠㅠㅜㅜㅜ
ㅠㅠ me too...
classmaterma

Aco wrote:

Konoha wrote:

누굴 의심해야할지 몰겠서욧 ㅌㅌㅋㅋ ㅠㅠㅜㅜㅜ
ㅠㅠ me too...
그냥 찍는겁니다!<팤
[First Flower]
여러분 찍신을믿어봅시다!
[Lunatic Elf]
하나더 끄내보자 방문자들 누구방문했는지 순서대로 읊어보자

필자의 경우는 Konoha>lym>Konoha
Konoha
절 오캐ㅔ 좋아해 (수줍ㅂ))
전 순서대로 도약님 → 시로님 → lym님이요
[Lunatic Elf]

Konoha wrote:

절 오캐ㅔ 좋아해 (수줍ㅂ))
전 순서대로 도약님 → 시로님 → lym님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앞에2번은 전 주인이 간흔적임ㅋㅋㅋ
Konoha

[Lunatic Elf] wrote:

Konoha wrote:

절 오캐ㅔ 좋아해 (수줍ㅂ))
전 순서대로 도약님 → 시로님 → lym님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앞에2번은 전 주인이 간흔적임ㅋㅋㅋ
ㅁ모라구 ㅋㅋㅋㅋㅋㅋㅋㅋ
[Lunatic Elf]
전 대체인원일 뿐입니다ㅋㅋ






근데진짜Konoha님이 좋은건 사실임<3
Konoha

[Lunatic Elf] wrote:

근데진짜Konoha님이 좋은건 사실임<3
헉 ㅋㅋㅋ 부끄ㅋㅋㅋㅋㅋㅋ >//<o
classmaterma

[Lunatic Elf] wrote:

전 대체인원일 뿐입니다ㅋㅋ






근데진짜Konoha님이 좋은건 사실임<3
ㅋㅋㅋㅋㅋㅋ
Yui Hirasawa
(혼란)
Skylar
전 [ CHORI ] -> [Sein] -> [ CHORI ]

이렇게 다녀왔습니다...
[First Flower]
Konoha>Aco>[Sein] 이렇게 방문했습니다. 과연 마피아는 누구인가.....
[Lunatic Elf]
지금이순간에도 말안하는건 뭐죠?

그리고 지금 한분이 거짓말을하고있거나 바보인게 분명함..





그건 그렇고 Konoha님 저랑 결혼해요.<3
[First Flower]
말안하시는분들은뭐 잠수라던가 까먹고있는거같네요 ㅇㅅㅇ
Konoha
마지막까지 잠수로 끝나나요ㅋㅋㅋㅋㅋㅋ

[Lunatic Elf] wrote:

그건 그렇고 Konoha님 저랑 결혼해요.<3
<3
classmaterma

My Angel Shiro wrote:

말안하시는분들은뭐 잠수라던가 까먹고있는거같네요 ㅇㅅㅇ
어우 지금 말하네요 ㅈㅅㅇ
Konoha님 -> [Sein]님 -> Yui Hirasawa 님 순으로 방문했어요
Skylar
여태까지 한꺼번에 사상자가 안나왔다는건 마피아의 스킬이 빗나갔다던지 한걸까요...
나쁘지않은 상황인데 동시에 경찰이 이미 죽은 시점에선...
[Lunatic Elf]
흠 이상황에 투표던지면 의심은 받겟는데 이유좀 대고 받아야할듯

투표 : Yui Hirasawa

이유1: 일단 너무 비협조적입니다.
제가 뭐 어려운거부탁했나요? 방문자가 누굴방문했는지 알려달라는게 크게어려움?
이유2: 추리의 도움이 전혀안됨 맨날 모르겟다 혼란 그냥있어야지로 시민팀에게 도움안주는건 마피아팀이 하는짓인데
이러한 이유로 죽이는게 마땅함

이분이 마피아아니라면 그냥 도움안되는시민이여서 죽은거임
참고로 다른한분더 의심은 Aco님
[Chori]님은 밤3에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대체로 들어왔기 때문에 저분이 아니라 저한테 방문했다 라고 하는게 더맞는표현임
show more
Please sign in to reply.

New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