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no - Rock on.

posted
Total Posts
59
show more
Topic Starter
Line-

bbj0920 wrote:

http://puu.sh/pWKRz/809c63ed76.osu

gfdajh
ArtistUnicode:�듽깕
Creator:Line-
Version:bb's Hard Rock on.
Source:�뉐졃�� �쇈걤�쇈겗�㏂꺂�싥궦�� - �㏂꺂�밤꺕�롢꺎�� - DC

님아 이거어쩔거임 ㅋㅋ
Startrick
.
bbj0920
osu file format v14

[General]
AudioFilename: Rock on..mp3
AudioLeadIn: 0
PreviewTime: 62507
Countdown: 0
SampleSet: Normal
StackLeniency: 0.4
Mode: 0
LetterboxInBreaks: 0
WidescreenStoryboard: 0

[Editor]
DistanceSpacing: 1.06
BeatDivisor: 4
GridSize: 4
TimelineZoom: 2.4

[Metadata]
Title:Rock on.
TitleUnicode:Rock on.
Artist:nano
ArtistUnicode:ナノ
Creator:Line-
Version:bb's Hard Rock on.
Source:劇場版 蒼き鋼のアルペジオ - アルス・ノヴァ - DC
Tags:Line- Dailycare bbj0920 Beomsan movie ending Aoki Hagane no Arpeggio of Blue Steel Ars Nova
BeatmapID:890449
BeatmapSetID:405701

[Difficulty]
HPDrainRate:5
CircleSize:4
OverallDifficulty:6
ApproachRate:8
SliderMultiplier:1.44
SliderTickRate:1

[Events]
//Background and Video events
0,0,"gaymapperlinegod.png",0,0
//Break Periods
//Storyboard Layer 0 (Background)
//Storyboard Layer 1 (Fail)
//Storyboard Layer 2 (Pass)
//Storyboard Layer 3 (Foreground)
//Storyboard Sound Samples

[TimingPoints]
1868,329.67032967033,4,2,0,25,1,0
1868,-200,4,2,0,25,0,0
5019,329.67032967033,4,2,0,25,1,0
5019,-200,4,2,0,25,0,0
7186,329.67032967033,4,2,0,25,1,0
8154,329.67032967033,4,2,0,25,1,0
8154,-200,4,2,0,25,0,0
9864,329.67032967033,4,2,0,25,1,0
9864,-200,4,2,0,25,0,0
12521,329.67032967033,4,2,0,25,1,0
12995,329.67032967033,4,2,0,25,1,0
12995,-200,4,2,0,25,0,0
15179,329.67032967033,4,2,0,25,1,0
15179,-200,4,2,0,25,0,0
16188,329.67032967033,4,2,0,25,1,0
16188,-200,4,2,0,25,0,0
17857,329.67032967033,4,2,0,25,1,0
17857,-200,4,2,0,25,0,0
20514,329.67032967033,4,2,0,25,1,0
22511,681.818181818182,4,2,0,25,1,0
22851,-100,4,2,0,5,0,0
23022,-100,4,2,0,25,0,0
23192,315.789473684211,4,1,1,45,1,0
23507,-100,4,2,0,45,0,0
27928,-149.253731343284,4,2,0,45,0,0
28244,-100,4,2,0,45,0,0
33297,-100,4,1,1,45,0,0
61086,-153.846153846154,4,1,1,5,0,0
62507,-133.333333333333,4,2,0,30,0,0
63297,-133.333333333333,4,2,0,79,0,0
63455,-100,4,1,1,69,0,1
70402,-100,4,2,0,69,0,1
70718,-100,4,1,1,69,0,1
73244,-100,4,1,1,69,0,0
73560,-100,4,1,1,69,0,1
83349,-100,4,1,1,69,0,0
83665,314.13612565445,4,1,1,55,1,0
88691,315.789473684211,4,1,1,55,1,0


[Colours]
Combo1 : 255,255,255
Combo2 : 0,255,168

[HitObjects]
464,244,1868,6,0,P|432:260|396:256,1,72,2|0,0:0|0:0,0:0:0:0:
376,247,2362,2,0,P|350:214|346:178,1,72
419,187,3021,1,2,0:0:0:0:
273,273,3845,2,0,P|236:287|197:280,1,72
157,228,4505,6,0,L|163:144,1,72,2|0,0:0|0:0,0:0:0:0:
158,142,5019,2,0,B|125:129|125:129|89:137,1,72
59,68,5678,1,0,0:0:0:0:
342,109,6873,1,0,0:0:0:0:
399,152,7186,5,2,0:0:0:0:
408,305,7845,1,2,0:0:0:0:
260,340,8483,2,0,P|183:308|164:243,1,144,2|2,0:0|0:0,0:0:0:0:
51,132,9864,6,0,L|193:107,1,144,2|0,0:0|0:0,0:0:0:0:
260,69,10853,2,0,L|264:31,1,36,2|2,0:0|0:0,0:0:0:0:
260,69,11182,2,0,B|275:105|261:138|261:138|248:173|263:209,1,144,0|2,0:0|0:0,0:0:0:0:
376,304,12336,1,0,0:0:0:0:
376,304,12521,5,0,0:0:0:0:
241,336,12995,2,0,L|118:329,1,108,0|2,0:0|0:0,0:0:0:0:
156,50,14808,2,0,L|153:93,1,36
143,108,15179,6,0,P|190:93|248:130,1,108
180,214,16188,2,0,B|144:234|108:218|108:218|76:202|40:221,1,144,2|0,0:0|0:0,0:0:0:0:
77,290,17177,2,0,P|73:326|85:358,1,72
236,336,17857,6,0,L|380:326,1,144,2|0,0:0|0:0,0:0:0:0:
441,280,18846,2,0,B|415:247|374:249|374:249|305:255,1,144,2|0,0:0|0:0,0:0:0:0:
235,228,19835,2,0,P|259:192|333:182,1,108,2|0,0:0|0:0,0:0:0:0:
319,177,20514,5,0,0:0:0:0:
401,150,21008,5,0,0:0:0:0:
448,78,21503,5,2,0:0:0:0:
133,53,22511,6,0,P|109:74|135:89,1,72
142,162,23022,1,4,0:3:0:0:
142,162,23107,1,4,0:3:0:0:
142,162,23192,6,0,P|141:225|86:287,1,144,4|0,0:1|0:0,0:0:0:0:
19,312,23665,1,2,0:1:0:0:
85,367,23981,1,2,0:1:0:0:
85,367,24139,1,2,0:1:0:0:
85,367,24297,1,2,0:1:0:0:
157,340,24613,1,2,0:1:0:0:
280,272,25086,2,0,P|310:318|398:308,1,144,2|2,0:0|0:0,0:0:0:0:
450,264,25560,1,0,0:0:0:0:
378,238,25718,6,0,L|383:92,1,144,2|0,0:1|0:0,0:0:0:0:
386,17,26192,1,2,0:1:0:0:
311,32,26507,1,2,0:1:0:0:
311,32,26665,1,2,0:1:0:0:
311,32,26823,1,2,0:1:0:0:
271,97,27139,1,2,0:1:0:0:
62,276,27928,2,0,L|70:195,1,72.3599965772096
69,203,28244,6,0,P|132:185|196:237,1,144,2|0,0:1|0:0,0:0:0:0:
211,303,28718,1,2,0:1:0:0:
362,327,29034,2,0,L|341:256,2,72,2|2|2,0:1|0:1|0:1,0:0:0:0:
422,278,29507,2,0,B|410:237|410:237|422:127,1,144,2|0,0:0|0:0,0:0:0:0:
296,48,30139,2,0,B|308:89|308:89|296:199,1,144,2|0,0:0|0:0,0:0:0:0:
288,266,30613,1,2,0:1:0:0:
288,266,30770,6,0,L|120:287,1,144,2|0,0:1|0:0,0:0:0:0:
79,244,31244,1,2,0:1:0:0:
64,93,31560,2,0,L|59:13,2,72,2|2|2,0:1|0:1|0:1,0:0:0:0:
211,53,32192,1,2,0:1:0:0:
342,130,32507,1,2,0:1:0:0:
342,130,32665,6,0,L|338:213,1,72,2|0,0:1|0:0,0:0:0:0:
333,279,32981,1,2,0:0:0:0:
333,279,33139,1,2,0:0:0:0:
382,338,33297,6,0,P|327:356|258:295,1,144,4|2,0:1|0:0,0:0:0:0:
112,286,33928,1,2,0:0:0:0:
112,286,34086,2,0,L|28:282,1,72,2|0,0:0|0:0,0:0:0:0:
31,206,34402,6,0,P|43:154|35:62,1,144,2|2,0:0|0:0,0:0:0:0:
108,40,34876,2,0,P|143:36|181:51,1,72,2|2,0:0|0:0,0:0:0:0:
234,100,35192,1,2,0:0:0:0:
201,168,35349,1,0,0:0:0:0:
173,317,35665,1,0,0:0:0:0:
173,317,35744,1,0,0:0:0:0:
173,317,35823,6,0,P|208:320|248:303,1,72,2|0,0:0|0:0,0:0:0:0:
300,257,36139,2,0,P|333:244|369:247,1,72,2|0,0:0|0:0,0:0:0:0:
438,280,36455,1,2,0:0:0:0:
431,203,36613,1,0,0:0:0:0:
424,126,36770,2,0,L|343:119,1,72,2|0,0:0|0:0,0:0:0:0:
275,111,37086,6,0,B|235:117|210:86|210:86|184:53|143:59,1,144,2|2,0:0|0:0,0:0:0:0:
89,107,37560,2,0,P|116:129|152:136,1,72,0|2,0:0|0:0,0:0:0:0:
206,191,37876,2,0,P|219:242|184:328,1,144,2|0,0:0|0:0,0:0:0:0:
119,361,38349,6,0,L|286:339,1,144,2|2,0:0|0:0,0:0:0:0:
316,288,38823,2,0,P|345:304|386:300,1,72,2|0,0:0|0:0,0:0:0:0:
437,247,39139,2,0,P|438:211|419:172,1,72,2|0,0:0|0:0,0:0:0:0:
363,226,39455,6,0,L|206:189,1,144,2|2,0:0|0:0,0:0:0:0:
148,178,39928,2,0,P|148:213|175:253,1,72,2|0,0:0|0:0,0:0:0:0:
105,292,40244,2,0,P|73:229|78:145,1,144,2|2,0:0|0:0,0:0:0:0:
104,86,40718,1,2,0:0:0:0:
174,55,40876,6,0,B|226:58|226:58|264:74|264:74|314:76,1,144,0|4,1:0|0:3,0:0:0:0:
377,120,41349,2,0,B|351:187|351:187|372:267,1,144,0|4,1:0|0:3,0:0:0:0:
425,310,41823,2,0,P|397:330|355:333,1,72,0|0,1:0|0:0,0:0:0:0:
288,309,42139,6,0,L|201:301,1,72,0|0,1:0|0:0,0:0:0:0:
140,295,42455,2,0,P|87:261|81:220,1,108,0|0,1:0|0:0,0:0:0:0:
85,207,42770,2,0,L|164:194,1,72,0|4,1:0|0:3,0:0:0:0:
168,193,43007,1,4,0:3:0:0:
179,190,43086,1,0,1:0:0:0:
225,129,43244,2,0,L|227:93,2,36,0|0|4,1:0|1:0|1:0,0:0:0:0:
324,247,43718,6,0,P|394:266|454:224,2,144,0|4|0,1:0|0:3|1:0,0:0:0:0:
254,278,44507,2,0,B|218:265|183:275|183:275|148:286|112:274,1,144,2|2,0:0|0:0,0:0:0:0:
48,232,44981,1,0,1:0:0:0:
20,161,45139,2,0,P|17:126|34:90,1,72,2|2,0:0|0:0,0:0:0:0:
102,59,45455,2,0,P|151:84|166:168,1,144,2|2,0:0|0:0,0:0:0:0:
94,139,45928,6,0,L|256:132,1,144,2|0,0:0|1:0,0:0:0:0:
306,95,46402,2,0,B|318:130|318:130|298:194|298:194|310:232,1,144,2|2,0:0|0:0,0:0:0:0:
377,271,46876,2,0,L|374:342,1,72,0|4,1:0|0:3,0:0:0:0:
450,328,47192,5,2,0:0:0:0:
450,328,47349,2,0,L|455:182,1,144,2|4,0:0|0:3,0:0:0:0:
496,119,47823,2,0,P|429:110|380:165,1,144,2|0,0:0|1:0,0:0:0:0:
238,218,48455,6,0,B|251:258|251:258|230:361,2,144,4|0|4,1:0|1:0|0:3,0:0:0:0:
211,146,49244,1,4,0:3:0:0:
143,181,49402,2,0,L|65:189,1,72,0|2,1:0|0:0,0:0:0:0:
5,148,49718,6,0,B|38:114|38:114|137:103,1,144,2|0,0:1|1:0,0:0:0:0:
212,95,50192,2,0,B|251:120|251:120|350:110,1,144,2|4,0:1|0:3,0:0:0:0:
424,100,50665,2,0,L|417:226,1,108,0|0,1:0|0:0,0:0:0:0:
418,207,50981,6,0,P|351:211|308:278,1,144,4|0,1:0|1:0,0:0:0:0:
356,330,51455,2,0,P|301:347|236:291,1,144,2|0,0:1|0:0,0:0:0:0:
188,239,51928,2,0,L|196:154,1,72,0|4,1:0|0:3,0:0:0:0:
122,141,52244,6,0,B|116:199|116:199|101:223|101:223|94:280,1,144,2|0,0:1|1:0,0:0:0:0:
134,346,52718,1,0,1:0:0:0:
139,344,52797,1,0,1:0:0:0:
144,342,52876,2,0,P|181:344|220:325,1,72,0|4,1:0|0:3,0:0:0:0:
276,287,53192,2,0,P|309:273|344:275,1,72,4|4,0:3|0:3,0:0:0:0:
321,348,53507,6,0,L|298:175,1,144,4|4,1:0|0:3,0:0:0:0:
379,214,53981,2,0,L|356:41,1,144,4|4,1:0|0:3,0:0:0:0:
287,45,54455,1,0,1:0:0:0:
221,85,54613,1,4,0:3:0:0:
207,160,54770,6,0,P|168:191|111:184,1,108,4|2,0:3|0:0,0:0:0:0:
103,178,55086,2,0,P|116:208|113:249,1,72,2|0,0:1|0:0,0:0:0:0:
52,292,55402,1,2,0:1:0:0:
121,324,55560,2,0,L|275:312,1,144,2|0,0:1|0:0,0:0:0:0:
340,294,56034,6,0,P|294:241|208:259,1,144,0|4,1:0|0:3,0:0:0:0:
180,183,56507,2,0,P|247:160|323:170,1,144,4|4,1:0|0:3,0:0:0:0:
391,196,56981,2,0,L|395:158,3,36,8|8|8|8,1:3|1:3|1:3|1:3,0:0:0:0:
406,149,57297,6,0,L|402:111,3,36,4|4|4|4,0:3|0:3|0:3|0:3,0:0:0:0:
426,121,57613,2,0,L|422:83,3,36,4|4|4|4,0:3|0:3|0:3|0:3,0:0:0:0:
421,65,57928,1,0,1:0:0:0:
348,44,58086,2,0,B|294:52|294:52|264:71|264:71|209:79,1,144,2|0,0:1|0:0,0:0:0:0:
210,78,58481,1,0,0:0:0:0:
210,78,58560,6,0,P|213:128|145:188,1,144,4|4,1:0|0:3,0:0:0:0:
72,205,59034,2,0,P|144:203|195:271,1,144,4|4,1:0|0:3,0:0:0:0:
208,327,59507,1,0,1:0:0:0:
280,299,59665,1,4,0:3:0:0:
280,299,59744,1,4,0:3:0:0:
280,299,59823,6,0,L|351:293,1,72,4|4,0:3|0:3,0:0:0:0:
428,286,60139,2,0,L|439:202,1,72,8|0,0:0|0:0,0:0:0:0:
450,139,60455,5,8,1:0:0:0:
397,83,60613,1,8,1:0:0:0:
323,66,60770,1,8,1:0:0:0:
248,84,60928,1,8,1:0:0:0:
256,192,61086,12,0,62034,0:0:0:0:
365,260,62507,6,0,P|393:251|430:257,2,54.0000020599366,2|0|2,0:1|0:0|0:1,0:0:0:0:
299,293,62981,2,0,L|227:288,1,54.0000020599366,2|0,0:1|0:0,0:0:0:0:
172,283,63297,1,2,0:0:0:0:
119,228,63455,6,0,P|102:180|155:96,1,144,4|2,1:0|0:0,0:0:0:0:
213,133,63928,2,0,P|249:135|282:124,1,72,8|2,0:0|0:0,0:0:0:0:
336,68,64244,2,0,B|358:116|358:116|387:138|387:138|408:189,1,144,2|8,0:1|0:0,0:0:0:0:
438,261,64718,1,2,0:1:0:0:
438,261,64876,6,0,P|363:270|288:251,1,144,2|8,0:1|0:0,0:0:0:0:
230,218,65349,1,2,0:0:0:0:
180,276,65507,2,0,L|176:348,1,72,2|2,0:1|0:0,0:0:0:0:
103,373,65823,1,8,0:0:0:0:
34,339,65981,2,0,P|13:278|59:199,1,144,2|2,0:1|0:0,0:0:0:0:
116,178,66455,6,0,L|266:159,1,144,8|2,0:0|0:1,0:0:0:0:
331,133,66928,1,2,0:0:0:0:
374,69,67086,2,0,P|411:73|451:58,1,72,8|2,0:0|0:0,0:0:0:0:
509,105,67402,5,2,0:1:0:0:
463,166,67560,2,0,B|450:203|461:235|461:235|472:272|459:307,1,144,2|2,0:1|0:0,0:0:0:0:
387,336,68034,1,2,0:1:0:0:
314,312,68192,1,8,0:0:0:0:
314,312,68270,1,8,0:0:0:0:
314,312,68349,1,8,0:0:0:0:
295,237,68507,6,0,P|249:268|256:363,1,144,4|0,0:0|0:0,0:0:0:0:
172,370,68981,2,0,L|56:354,1,108,8|0,0:0|2:0,0:0:0:0:
53,355,69297,2,0,L|46:315,2,36,0|0|2,0:0|2:0|0:0,0:0:0:0:
122,320,69613,2,0,L|130:249,1,72,8|0,0:0|0:0,0:0:0:0:
197,211,69928,6,0,P|157:174|95:179,1,108,0|0,0:0|2:0,0:0:0:0:
92,180,70244,1,8,0:0:0:0:
39,123,70402,2,0,L|35:85,2,36,2|0|2,0:1|0:0|0:1,0:0:0:0:
96,176,70718,1,0,0:0:0:0:
165,142,70876,2,0,L|237:137,1,72
307,104,71192,6,0,P|344:136|400:128,1,108,8|0,0:0|2:0,0:0:0:0:
408,120,71507,2,0,L|400:192,1,72,8|0,0:0|0:0,0:0:0:0:
435,260,71823,2,0,L|427:332,1,72,8|0,0:0|0:0,0:0:0:0:
354,356,72139,1,8,0:0:0:0:
335,282,72297,1,2,0:0:0:0:
316,208,72455,6,0,P|284:193|246:196,1,72,10|0,0:0|2:0,0:0:0:0:
177,224,72770,1,8,0:0:0:0:
105,252,72928,2,0,L|101:293,2,36,8|8|8,0:0|0:0|0:0,0:0:0:0:
74,181,73244,2,0,L|69:73,1,108,0|0,0:0|2:0,0:0:0:0:
69,73,73560,6,0,P|135:66|201:118,1,144,4|0,0:0|0:0,0:0:0:0:
259,153,74034,1,8,0:0:0:0:
326,116,74192,1,0,0:0:0:0:
324,192,74349,2,0,L|318:340,1,144,0|8,0:0|0:0,0:0:0:0:
249,371,74823,1,0,0:0:0:0:
186,326,74981,5,0,0:0:0:0:
180,250,75139,2,0,L|176:177,1,72,0|8,0:0|0:0,0:0:0:0:
116,129,75455,1,0,0:0:0:0:
188,102,75613,1,0,0:0:0:0:
260,75,75770,2,0,B|276:91|276:91|331:99,1,72,0|8,0:0|0:0,0:0:0:0:
392,60,76086,2,0,L|387:23,2,36,8|8|0,0:0|0:0|0:0,0:0:0:0:
447,116,76402,5,0,0:0:0:0:
415,186,76560,2,0,P|433:248|388:321,1,144,8|0,0:0|0:0,0:0:0:0:
326,344,77034,1,0,0:0:0:0:
271,290,77192,2,0,L|187:281,1,72,8|0,0:0|0:0,0:0:0:0:
123,272,77507,5,0,0:0:0:0:
82,207,77665,2,0,B|101:171|101:171|96:61,1,144
171,48,78139,1,0,0:0:0:0:
171,48,78297,2,0,L|173:96,2,36,0|8|8,0:0|0:0|0:0,0:0:0:0:
246,68,78613,6,0,P|268:124|355:147,1,144,4|0,0:0|0:0,0:0:0:0:
403,102,79086,2,0,L|512:113,1,108,8|0,0:0|2:0,0:0:0:0:
505,129,79402,2,0,B|496:163|496:163|504:208,1,72
466,268,79718,2,0,L|390:275,1,72,8|0,0:0|0:0,0:0:0:0:
328,314,80034,6,0,P|317:263|375:199,1,144,0|8,0:0|0:0,0:0:0:0:
398,127,80507,2,0,L|326:123,1,72
266,74,80823,1,0,0:0:0:0:
229,141,80981,2,0,P|238:194|232:249,1,108,0|0,0:0|2:0,0:0:0:0:
232,247,81297,6,0,L|146:273,1,72,8|0,0:0|0:0,0:0:0:0:
88,285,81613,2,0,B|66:235|66:235|74:181,1,108,8|0,0:0|2:0,0:0:0:0:
77,170,81928,2,0,P|38:171|7:156,1,72,8|0,0:0|0:0,0:0:0:0:
55,96,82244,1,8,0:0:0:0:
122,58,82402,1,0,0:0:0:0:
198,73,82560,6,0,L|206:210,1,108,8|0,0:0|2:0,0:0:0:0:
206,196,82876,1,8,0:0:0:0:
181,269,83034,2,0,L|144:303,2,36,8|8|8,0:0|0:0|0:0,0:0:0:0:
255,255,83349,1,0,0:0:0:0:
366,146,83665,6,0,P|427:131|493:190,1,144,4|0,0:0|0:0,0:0:0:0:
488,176,84057,1,0,0:0:0:0:
488,176,84136,2,0,L|481:276,1,72,8|0,0:0|0:0,0:0:0:0:
477,324,84450,2,0,B|441:318|441:318|409:331,1,72
339,363,84764,1,8,0:0:0:0:
275,320,84921,6,0,B|265:283|265:283|282:221|282:221|271:182,1,144
253,107,85392,2,0,P|219:95|182:100,1,72,8|0,0:0|0:0,0:0:0:0:
131,43,85706,2,0,L|147:203,1,144,0|8,0:0|0:0,0:0:0:0:
128,261,86178,1,8,0:0:0:0:
128,261,86256,1,8,0:0:0:0:
128,261,86335,6,0,P|91:257|56:273,1,72
69,346,86649,2,0,P|106:350|141:334,1,72,8|0,0:0|0:0,0:0:0:0:
199,291,86963,2,0,B|234:277|269:287|269:287|305:296|340:282,1,144,0|8,0:0|0:0,0:0:0:0:
409,248,87434,1,0,0:0:0:0:
345,205,87591,6,0,P|338:170|343:133,1,72
413,103,87905,2,0,P|370:62|290:78,1,144,8|0,0:0|0:0,0:0:0:0:
233,125,88377,1,8,0:0:0:0:
233,125,88455,1,8,0:0:0:0:
233,125,88534,1,8,0:0:0:0:
158,109,88691,6,0,P|99:148|30:125,1,144,4|0,0:0|0:0,0:0:0:0:
33,127,89085,1,0,0:0:0:0:
33,127,89164,2,0,L|21:230,1,72,8|0,0:0|0:0,0:0:0:0:
50,273,89480,2,0,P|84:278|121:267,1,72
186,228,89796,1,8,0:0:0:0:
236,287,89954,6,0,L|386:299,1,144
442,252,90427,2,0,B|433:218|433:218|441:182,1,72,8|0,0:0|0:0,0:0:0:0:
456,106,90743,1,0,0:0:0:0:
389,68,90901,1,0,0:0:0:0:
316,92,91059,2,0,L|320:163,1,72,8|0,0:0|0:0,0:0:0:0:
313,179,91296,1,0,0:0:0:0:
306,194,91375,6,0,P|273:209|230:204,1,72,8|0,0:0|0:0,0:0:0:0:
174,165,91691,2,0,P|141:180|98:175,1,72,8|0,0:0|0:0,0:0:0:0:
66,111,92006,2,0,P|116:80|199:91,1,144,8|8,0:0|0:0,0:0:0:0:
258,138,92480,1,0,0:0:0:0:
306,79,92638,6,0,P|356:48|439:59,1,144,8|8,0:0|0:0,0:0:0:0:
493,112,93112,1,0,0:0:0:0:
493,112,93191,1,0,0:0:0:0:
493,112,93269,2,0,L|485:213,1,72,2|2,0:2|0:2,0:0:0:0:


으악
Topic Starter
Line-

bbj0920 wrote:

osu file format v14

[General]
AudioFilename: Rock on..mp3
AudioLeadIn: 0
PreviewTime: 62507
Countdown: 0
SampleSet: Normal
StackLeniency: 0.4
Mode: 0
LetterboxInBreaks: 0
WidescreenStoryboard: 0

[Editor]
DistanceSpacing: 1.06
BeatDivisor: 4
GridSize: 4
TimelineZoom: 2.4

[Metadata]
Title:Rock on.
TitleUnicode:Rock on.
Artist:nano
ArtistUnicode:ナノ
Creator:Line-
Version:bb's Hard Rock on.
Source:劇場版 蒼き鋼のアルペジオ - アルス・ノヴァ - DC
Tags:Line- Dailycare bbj0920 Beomsan movie ending Aoki Hagane no Arpeggio of Blue Steel Ars Nova
BeatmapID:890449
BeatmapSetID:405701

[Difficulty]
HPDrainRate:5
CircleSize:4
OverallDifficulty:6
ApproachRate:8
SliderMultiplier:1.44
SliderTickRate:1

[Events]
//Background and Video events
0,0,"gaymapperlinegod.png",0,0
//Break Periods
//Storyboard Layer 0 (Background)
//Storyboard Layer 1 (Fail)
//Storyboard Layer 2 (Pass)
//Storyboard Layer 3 (Foreground)
//Storyboard Sound Samples

[TimingPoints]
1868,329.67032967033,4,2,0,25,1,0
1868,-200,4,2,0,25,0,0
5019,329.67032967033,4,2,0,25,1,0
5019,-200,4,2,0,25,0,0
7186,329.67032967033,4,2,0,25,1,0
8154,329.67032967033,4,2,0,25,1,0
8154,-200,4,2,0,25,0,0
9864,329.67032967033,4,2,0,25,1,0
9864,-200,4,2,0,25,0,0
12521,329.67032967033,4,2,0,25,1,0
12995,329.67032967033,4,2,0,25,1,0
12995,-200,4,2,0,25,0,0
15179,329.67032967033,4,2,0,25,1,0
15179,-200,4,2,0,25,0,0
16188,329.67032967033,4,2,0,25,1,0
16188,-200,4,2,0,25,0,0
17857,329.67032967033,4,2,0,25,1,0
17857,-200,4,2,0,25,0,0
20514,329.67032967033,4,2,0,25,1,0
22511,681.818181818182,4,2,0,25,1,0
22851,-100,4,2,0,5,0,0
23022,-100,4,2,0,25,0,0
23192,315.789473684211,4,1,1,45,1,0
23507,-100,4,2,0,45,0,0
27928,-149.253731343284,4,2,0,45,0,0
28244,-100,4,2,0,45,0,0
33297,-100,4,1,1,45,0,0
61086,-153.846153846154,4,1,1,5,0,0
62507,-133.333333333333,4,2,0,30,0,0
63297,-133.333333333333,4,2,0,79,0,0
63455,-100,4,1,1,69,0,1
70402,-100,4,2,0,69,0,1
70718,-100,4,1,1,69,0,1
73244,-100,4,1,1,69,0,0
73560,-100,4,1,1,69,0,1
83349,-100,4,1,1,69,0,0
83665,314.13612565445,4,1,1,55,1,0
88691,315.789473684211,4,1,1,55,1,0


[Colours]
Combo1 : 255,255,255
Combo2 : 0,255,168

[HitObjects]
464,244,1868,6,0,P|432:260|396:256,1,72,2|0,0:0|0:0,0:0:0:0:
376,247,2362,2,0,P|350:214|346:178,1,72
419,187,3021,1,2,0:0:0:0:
273,273,3845,2,0,P|236:287|197:280,1,72
157,228,4505,6,0,L|163:144,1,72,2|0,0:0|0:0,0:0:0:0:
158,142,5019,2,0,B|125:129|125:129|89:137,1,72
59,68,5678,1,0,0:0:0:0:
342,109,6873,1,0,0:0:0:0:
399,152,7186,5,2,0:0:0:0:
408,305,7845,1,2,0:0:0:0:
260,340,8483,2,0,P|183:308|164:243,1,144,2|2,0:0|0:0,0:0:0:0:
51,132,9864,6,0,L|193:107,1,144,2|0,0:0|0:0,0:0:0:0:
260,69,10853,2,0,L|264:31,1,36,2|2,0:0|0:0,0:0:0:0:
260,69,11182,2,0,B|275:105|261:138|261:138|248:173|263:209,1,144,0|2,0:0|0:0,0:0:0:0:
376,304,12336,1,0,0:0:0:0:
376,304,12521,5,0,0:0:0:0:
241,336,12995,2,0,L|118:329,1,108,0|2,0:0|0:0,0:0:0:0:
156,50,14808,2,0,L|153:93,1,36
143,108,15179,6,0,P|190:93|248:130,1,108
180,214,16188,2,0,B|144:234|108:218|108:218|76:202|40:221,1,144,2|0,0:0|0:0,0:0:0:0:
77,290,17177,2,0,P|73:326|85:358,1,72
236,336,17857,6,0,L|380:326,1,144,2|0,0:0|0:0,0:0:0:0:
441,280,18846,2,0,B|415:247|374:249|374:249|305:255,1,144,2|0,0:0|0:0,0:0:0:0:
235,228,19835,2,0,P|259:192|333:182,1,108,2|0,0:0|0:0,0:0:0:0:
319,177,20514,5,0,0:0:0:0:
401,150,21008,5,0,0:0:0:0:
448,78,21503,5,2,0:0:0:0:
133,53,22511,6,0,P|109:74|135:89,1,72
142,162,23022,1,4,0:3:0:0:
142,162,23107,1,4,0:3:0:0:
142,162,23192,6,0,P|141:225|86:287,1,144,4|0,0:1|0:0,0:0:0:0:
19,312,23665,1,2,0:1:0:0:
85,367,23981,1,2,0:1:0:0:
85,367,24139,1,2,0:1:0:0:
85,367,24297,1,2,0:1:0:0:
157,340,24613,1,2,0:1:0:0:
280,272,25086,2,0,P|310:318|398:308,1,144,2|2,0:0|0:0,0:0:0:0:
450,264,25560,1,0,0:0:0:0:
378,238,25718,6,0,L|383:92,1,144,2|0,0:1|0:0,0:0:0:0:
386,17,26192,1,2,0:1:0:0:
311,32,26507,1,2,0:1:0:0:
311,32,26665,1,2,0:1:0:0:
311,32,26823,1,2,0:1:0:0:
271,97,27139,1,2,0:1:0:0:
62,276,27928,2,0,L|70:195,1,72.3599965772096
69,203,28244,6,0,P|132:185|196:237,1,144,2|0,0:1|0:0,0:0:0:0:
211,303,28718,1,2,0:1:0:0:
362,327,29034,2,0,L|341:256,2,72,2|2|2,0:1|0:1|0:1,0:0:0:0:
422,278,29507,2,0,B|410:237|410:237|422:127,1,144,2|0,0:0|0:0,0:0:0:0:
296,48,30139,2,0,B|308:89|308:89|296:199,1,144,2|0,0:0|0:0,0:0:0:0:
288,266,30613,1,2,0:1:0:0:
288,266,30770,6,0,L|120:287,1,144,2|0,0:1|0:0,0:0:0:0:
79,244,31244,1,2,0:1:0:0:
64,93,31560,2,0,L|59:13,2,72,2|2|2,0:1|0:1|0:1,0:0:0:0:
211,53,32192,1,2,0:1:0:0:
342,130,32507,1,2,0:1:0:0:
342,130,32665,6,0,L|338:213,1,72,2|0,0:1|0:0,0:0:0:0:
333,279,32981,1,2,0:0:0:0:
333,279,33139,1,2,0:0:0:0:
382,338,33297,6,0,P|327:356|258:295,1,144,4|2,0:1|0:0,0:0:0:0:
112,286,33928,1,2,0:0:0:0:
112,286,34086,2,0,L|28:282,1,72,2|0,0:0|0:0,0:0:0:0:
31,206,34402,6,0,P|43:154|35:62,1,144,2|2,0:0|0:0,0:0:0:0:
108,40,34876,2,0,P|143:36|181:51,1,72,2|2,0:0|0:0,0:0:0:0:
234,100,35192,1,2,0:0:0:0:
201,168,35349,1,0,0:0:0:0:
173,317,35665,1,0,0:0:0:0:
173,317,35744,1,0,0:0:0:0:
173,317,35823,6,0,P|208:320|248:303,1,72,2|0,0:0|0:0,0:0:0:0:
300,257,36139,2,0,P|333:244|369:247,1,72,2|0,0:0|0:0,0:0:0:0:
438,280,36455,1,2,0:0:0:0:
431,203,36613,1,0,0:0:0:0:
424,126,36770,2,0,L|343:119,1,72,2|0,0:0|0:0,0:0:0:0:
275,111,37086,6,0,B|235:117|210:86|210:86|184:53|143:59,1,144,2|2,0:0|0:0,0:0:0:0:
89,107,37560,2,0,P|116:129|152:136,1,72,0|2,0:0|0:0,0:0:0:0:
206,191,37876,2,0,P|219:242|184:328,1,144,2|0,0:0|0:0,0:0:0:0:
119,361,38349,6,0,L|286:339,1,144,2|2,0:0|0:0,0:0:0:0:
316,288,38823,2,0,P|345:304|386:300,1,72,2|0,0:0|0:0,0:0:0:0:
437,247,39139,2,0,P|438:211|419:172,1,72,2|0,0:0|0:0,0:0:0:0:
363,226,39455,6,0,L|206:189,1,144,2|2,0:0|0:0,0:0:0:0:
148,178,39928,2,0,P|148:213|175:253,1,72,2|0,0:0|0:0,0:0:0:0:
105,292,40244,2,0,P|73:229|78:145,1,144,2|2,0:0|0:0,0:0:0:0:
104,86,40718,1,2,0:0:0:0:
174,55,40876,6,0,B|226:58|226:58|264:74|264:74|314:76,1,144,0|4,1:0|0:3,0:0:0:0:
377,120,41349,2,0,B|351:187|351:187|372:267,1,144,0|4,1:0|0:3,0:0:0:0:
425,310,41823,2,0,P|397:330|355:333,1,72,0|0,1:0|0:0,0:0:0:0:
288,309,42139,6,0,L|201:301,1,72,0|0,1:0|0:0,0:0:0:0:
140,295,42455,2,0,P|87:261|81:220,1,108,0|0,1:0|0:0,0:0:0:0:
85,207,42770,2,0,L|164:194,1,72,0|4,1:0|0:3,0:0:0:0:
168,193,43007,1,4,0:3:0:0:
179,190,43086,1,0,1:0:0:0:
225,129,43244,2,0,L|227:93,2,36,0|0|4,1:0|1:0|1:0,0:0:0:0:
324,247,43718,6,0,P|394:266|454:224,2,144,0|4|0,1:0|0:3|1:0,0:0:0:0:
254,278,44507,2,0,B|218:265|183:275|183:275|148:286|112:274,1,144,2|2,0:0|0:0,0:0:0:0:
48,232,44981,1,0,1:0:0:0:
20,161,45139,2,0,P|17:126|34:90,1,72,2|2,0:0|0:0,0:0:0:0:
102,59,45455,2,0,P|151:84|166:168,1,144,2|2,0:0|0:0,0:0:0:0:
94,139,45928,6,0,L|256:132,1,144,2|0,0:0|1:0,0:0:0:0:
306,95,46402,2,0,B|318:130|318:130|298:194|298:194|310:232,1,144,2|2,0:0|0:0,0:0:0:0:
377,271,46876,2,0,L|374:342,1,72,0|4,1:0|0:3,0:0:0:0:
450,328,47192,5,2,0:0:0:0:
450,328,47349,2,0,L|455:182,1,144,2|4,0:0|0:3,0:0:0:0:
496,119,47823,2,0,P|429:110|380:165,1,144,2|0,0:0|1:0,0:0:0:0:
238,218,48455,6,0,B|251:258|251:258|230:361,2,144,4|0|4,1:0|1:0|0:3,0:0:0:0:
211,146,49244,1,4,0:3:0:0:
143,181,49402,2,0,L|65:189,1,72,0|2,1:0|0:0,0:0:0:0:
5,148,49718,6,0,B|38:114|38:114|137:103,1,144,2|0,0:1|1:0,0:0:0:0:
212,95,50192,2,0,B|251:120|251:120|350:110,1,144,2|4,0:1|0:3,0:0:0:0:
424,100,50665,2,0,L|417:226,1,108,0|0,1:0|0:0,0:0:0:0:
418,207,50981,6,0,P|351:211|308:278,1,144,4|0,1:0|1:0,0:0:0:0:
356,330,51455,2,0,P|301:347|236:291,1,144,2|0,0:1|0:0,0:0:0:0:
188,239,51928,2,0,L|196:154,1,72,0|4,1:0|0:3,0:0:0:0:
122,141,52244,6,0,B|116:199|116:199|101:223|101:223|94:280,1,144,2|0,0:1|1:0,0:0:0:0:
134,346,52718,1,0,1:0:0:0:
139,344,52797,1,0,1:0:0:0:
144,342,52876,2,0,P|181:344|220:325,1,72,0|4,1:0|0:3,0:0:0:0:
276,287,53192,2,0,P|309:273|344:275,1,72,4|4,0:3|0:3,0:0:0:0:
321,348,53507,6,0,L|298:175,1,144,4|4,1:0|0:3,0:0:0:0:
379,214,53981,2,0,L|356:41,1,144,4|4,1:0|0:3,0:0:0:0:
287,45,54455,1,0,1:0:0:0:
221,85,54613,1,4,0:3:0:0:
207,160,54770,6,0,P|168:191|111:184,1,108,4|2,0:3|0:0,0:0:0:0:
103,178,55086,2,0,P|116:208|113:249,1,72,2|0,0:1|0:0,0:0:0:0:
52,292,55402,1,2,0:1:0:0:
121,324,55560,2,0,L|275:312,1,144,2|0,0:1|0:0,0:0:0:0:
340,294,56034,6,0,P|294:241|208:259,1,144,0|4,1:0|0:3,0:0:0:0:
180,183,56507,2,0,P|247:160|323:170,1,144,4|4,1:0|0:3,0:0:0:0:
391,196,56981,2,0,L|395:158,3,36,8|8|8|8,1:3|1:3|1:3|1:3,0:0:0:0:
406,149,57297,6,0,L|402:111,3,36,4|4|4|4,0:3|0:3|0:3|0:3,0:0:0:0:
426,121,57613,2,0,L|422:83,3,36,4|4|4|4,0:3|0:3|0:3|0:3,0:0:0:0:
421,65,57928,1,0,1:0:0:0:
348,44,58086,2,0,B|294:52|294:52|264:71|264:71|209:79,1,144,2|0,0:1|0:0,0:0:0:0:
210,78,58481,1,0,0:0:0:0:
210,78,58560,6,0,P|213:128|145:188,1,144,4|4,1:0|0:3,0:0:0:0:
72,205,59034,2,0,P|144:203|195:271,1,144,4|4,1:0|0:3,0:0:0:0:
208,327,59507,1,0,1:0:0:0:
280,299,59665,1,4,0:3:0:0:
280,299,59744,1,4,0:3:0:0:
280,299,59823,6,0,L|351:293,1,72,4|4,0:3|0:3,0:0:0:0:
428,286,60139,2,0,L|439:202,1,72,8|0,0:0|0:0,0:0:0:0:
450,139,60455,5,8,1:0:0:0:
397,83,60613,1,8,1:0:0:0:
323,66,60770,1,8,1:0:0:0:
248,84,60928,1,8,1:0:0:0:
256,192,61086,12,0,62034,0:0:0:0:
365,260,62507,6,0,P|393:251|430:257,2,54.0000020599366,2|0|2,0:1|0:0|0:1,0:0:0:0:
299,293,62981,2,0,L|227:288,1,54.0000020599366,2|0,0:1|0:0,0:0:0:0:
172,283,63297,1,2,0:0:0:0:
119,228,63455,6,0,P|102:180|155:96,1,144,4|2,1:0|0:0,0:0:0:0:
213,133,63928,2,0,P|249:135|282:124,1,72,8|2,0:0|0:0,0:0:0:0:
336,68,64244,2,0,B|358:116|358:116|387:138|387:138|408:189,1,144,2|8,0:1|0:0,0:0:0:0:
438,261,64718,1,2,0:1:0:0:
438,261,64876,6,0,P|363:270|288:251,1,144,2|8,0:1|0:0,0:0:0:0:
230,218,65349,1,2,0:0:0:0:
180,276,65507,2,0,L|176:348,1,72,2|2,0:1|0:0,0:0:0:0:
103,373,65823,1,8,0:0:0:0:
34,339,65981,2,0,P|13:278|59:199,1,144,2|2,0:1|0:0,0:0:0:0:
116,178,66455,6,0,L|266:159,1,144,8|2,0:0|0:1,0:0:0:0:
331,133,66928,1,2,0:0:0:0:
374,69,67086,2,0,P|411:73|451:58,1,72,8|2,0:0|0:0,0:0:0:0:
509,105,67402,5,2,0:1:0:0:
463,166,67560,2,0,B|450:203|461:235|461:235|472:272|459:307,1,144,2|2,0:1|0:0,0:0:0:0:
387,336,68034,1,2,0:1:0:0:
314,312,68192,1,8,0:0:0:0:
314,312,68270,1,8,0:0:0:0:
314,312,68349,1,8,0:0:0:0:
295,237,68507,6,0,P|249:268|256:363,1,144,4|0,0:0|0:0,0:0:0:0:
172,370,68981,2,0,L|56:354,1,108,8|0,0:0|2:0,0:0:0:0:
53,355,69297,2,0,L|46:315,2,36,0|0|2,0:0|2:0|0:0,0:0:0:0:
122,320,69613,2,0,L|130:249,1,72,8|0,0:0|0:0,0:0:0:0:
197,211,69928,6,0,P|157:174|95:179,1,108,0|0,0:0|2:0,0:0:0:0:
92,180,70244,1,8,0:0:0:0:
39,123,70402,2,0,L|35:85,2,36,2|0|2,0:1|0:0|0:1,0:0:0:0:
96,176,70718,1,0,0:0:0:0:
165,142,70876,2,0,L|237:137,1,72
307,104,71192,6,0,P|344:136|400:128,1,108,8|0,0:0|2:0,0:0:0:0:
408,120,71507,2,0,L|400:192,1,72,8|0,0:0|0:0,0:0:0:0:
435,260,71823,2,0,L|427:332,1,72,8|0,0:0|0:0,0:0:0:0:
354,356,72139,1,8,0:0:0:0:
335,282,72297,1,2,0:0:0:0:
316,208,72455,6,0,P|284:193|246:196,1,72,10|0,0:0|2:0,0:0:0:0:
177,224,72770,1,8,0:0:0:0:
105,252,72928,2,0,L|101:293,2,36,8|8|8,0:0|0:0|0:0,0:0:0:0:
74,181,73244,2,0,L|69:73,1,108,0|0,0:0|2:0,0:0:0:0:
69,73,73560,6,0,P|135:66|201:118,1,144,4|0,0:0|0:0,0:0:0:0:
259,153,74034,1,8,0:0:0:0:
326,116,74192,1,0,0:0:0:0:
324,192,74349,2,0,L|318:340,1,144,0|8,0:0|0:0,0:0:0:0:
249,371,74823,1,0,0:0:0:0:
186,326,74981,5,0,0:0:0:0:
180,250,75139,2,0,L|176:177,1,72,0|8,0:0|0:0,0:0:0:0:
116,129,75455,1,0,0:0:0:0:
188,102,75613,1,0,0:0:0:0:
260,75,75770,2,0,B|276:91|276:91|331:99,1,72,0|8,0:0|0:0,0:0:0:0:
392,60,76086,2,0,L|387:23,2,36,8|8|0,0:0|0:0|0:0,0:0:0:0:
447,116,76402,5,0,0:0:0:0:
415,186,76560,2,0,P|433:248|388:321,1,144,8|0,0:0|0:0,0:0:0:0:
326,344,77034,1,0,0:0:0:0:
271,290,77192,2,0,L|187:281,1,72,8|0,0:0|0:0,0:0:0:0:
123,272,77507,5,0,0:0:0:0:
82,207,77665,2,0,B|101:171|101:171|96:61,1,144
171,48,78139,1,0,0:0:0:0:
171,48,78297,2,0,L|173:96,2,36,0|8|8,0:0|0:0|0:0,0:0:0:0:
246,68,78613,6,0,P|268:124|355:147,1,144,4|0,0:0|0:0,0:0:0:0:
403,102,79086,2,0,L|512:113,1,108,8|0,0:0|2:0,0:0:0:0:
505,129,79402,2,0,B|496:163|496:163|504:208,1,72
466,268,79718,2,0,L|390:275,1,72,8|0,0:0|0:0,0:0:0:0:
328,314,80034,6,0,P|317:263|375:199,1,144,0|8,0:0|0:0,0:0:0:0:
398,127,80507,2,0,L|326:123,1,72
266,74,80823,1,0,0:0:0:0:
229,141,80981,2,0,P|238:194|232:249,1,108,0|0,0:0|2:0,0:0:0:0:
232,247,81297,6,0,L|146:273,1,72,8|0,0:0|0:0,0:0:0:0:
88,285,81613,2,0,B|66:235|66:235|74:181,1,108,8|0,0:0|2:0,0:0:0:0:
77,170,81928,2,0,P|38:171|7:156,1,72,8|0,0:0|0:0,0:0:0:0:
55,96,82244,1,8,0:0:0:0:
122,58,82402,1,0,0:0:0:0:
198,73,82560,6,0,L|206:210,1,108,8|0,0:0|2:0,0:0:0:0:
206,196,82876,1,8,0:0:0:0:
181,269,83034,2,0,L|144:303,2,36,8|8|8,0:0|0:0|0:0,0:0:0:0:
255,255,83349,1,0,0:0:0:0:
366,146,83665,6,0,P|427:131|493:190,1,144,4|0,0:0|0:0,0:0:0:0:
488,176,84057,1,0,0:0:0:0:
488,176,84136,2,0,L|481:276,1,72,8|0,0:0|0:0,0:0:0:0:
477,324,84450,2,0,B|441:318|441:318|409:331,1,72
339,363,84764,1,8,0:0:0:0:
275,320,84921,6,0,B|265:283|265:283|282:221|282:221|271:182,1,144
253,107,85392,2,0,P|219:95|182:100,1,72,8|0,0:0|0:0,0:0:0:0:
131,43,85706,2,0,L|147:203,1,144,0|8,0:0|0:0,0:0:0:0:
128,261,86178,1,8,0:0:0:0:
128,261,86256,1,8,0:0:0:0:
128,261,86335,6,0,P|91:257|56:273,1,72
69,346,86649,2,0,P|106:350|141:334,1,72,8|0,0:0|0:0,0:0:0:0:
199,291,86963,2,0,B|234:277|269:287|269:287|305:296|340:282,1,144,0|8,0:0|0:0,0:0:0:0:
409,248,87434,1,0,0:0:0:0:
345,205,87591,6,0,P|338:170|343:133,1,72
413,103,87905,2,0,P|370:62|290:78,1,144,8|0,0:0|0:0,0:0:0:0:
233,125,88377,1,8,0:0:0:0:
233,125,88455,1,8,0:0:0:0:
233,125,88534,1,8,0:0:0:0:
158,109,88691,6,0,P|99:148|30:125,1,144,4|0,0:0|0:0,0:0:0:0:
33,127,89085,1,0,0:0:0:0:
33,127,89164,2,0,L|21:230,1,72,8|0,0:0|0:0,0:0:0:0:
50,273,89480,2,0,P|84:278|121:267,1,72
186,228,89796,1,8,0:0:0:0:
236,287,89954,6,0,L|386:299,1,144
442,252,90427,2,0,B|433:218|433:218|441:182,1,72,8|0,0:0|0:0,0:0:0:0:
456,106,90743,1,0,0:0:0:0:
389,68,90901,1,0,0:0:0:0:
316,92,91059,2,0,L|320:163,1,72,8|0,0:0|0:0,0:0:0:0:
313,179,91296,1,0,0:0:0:0:
306,194,91375,6,0,P|273:209|230:204,1,72,8|0,0:0|0:0,0:0:0:0:
174,165,91691,2,0,P|141:180|98:175,1,72,8|0,0:0|0:0,0:0:0:0:
66,111,92006,2,0,P|116:80|199:91,1,144,8|8,0:0|0:0,0:0:0:0:
258,138,92480,1,0,0:0:0:0:
306,79,92638,6,0,P|356:48|439:59,1,144,8|8,0:0|0:0,0:0:0:0:
493,112,93112,1,0,0:0:0:0:
493,112,93191,1,0,0:0:0:0:
493,112,93269,2,0,L|485:213,1,72,2|2,0:2|0:2,0:0:0:0:


으악
님아 이미고침 ㅋㅋ
Leaf
[Rock Combo]

00:29:034 (3,4,5) - 여기가 직선일 필요가 있는지 잘 모르겠음
00:35:507 (6) - 플레이할때 어색했음 00:36:139 (2) - 랑 스택시키면 더 좋을거같애용
00:57:297 (1,2,3,4,5,6,7,8) - 디스턴트 좀더 넓혀도 될거같음
01:12:139 (1) - 점프 칠때 이 노트 위치가 (다음노트로 넘어갈때 동선) 좀 어색하내용
01:26:963 (3) - 모양 좀 더 멋지게 바꾸실수있을듯
01:30:743 (1,2,3,4) - 이런형태는 별로라고 생각함

재가 좀 어려웠음..
Topic Starter
Line-

Leaf wrote:

[Rock Combo]

00:29:034 (3,4,5) - 여기가 직선일 필요가 있는지 잘 모르겠음 - 5번을 3번에 스택시켜봤어요
00:35:507 (6) - 플레이할때 어색했음 00:36:139 (2) - 랑 스택시키면 더 좋을거같애용 - 좋은 대안책이었다고 생각함
00:57:297 (1,2,3,4,5,6,7,8) - 디스턴트 좀더 넓혀도 될거같음 - 이부분은 드럼 진입구간의 베이스는 잠잠하다가 뒤에서 빵 하고 터지는 스네어 소리를 강조하고 싶어서 일부러 디스턴스를 낮게 두었어요.
01:12:139 (1) - 점프 칠때 이 노트 위치가 (다음노트로 넘어갈때 동선) 좀 어색하내용 - 점프 동선 반대로 바꿔봤어요
01:26:963 (3) - 모양 좀 더 멋지게 바꾸실수있을듯 - 두 슬라이더의 머리를 감싸고 싶어서 저런 형태로 만들긴 했으나 대안책은 없어서 일단 킵하겠습니다
01:30:743 (1,2,3,4) - 이런형태는 별로라고 생각함 - 이 파트는 대칭형태로 두고 싶어서 이런 배치로 두었어요. 고쳐야 할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고 대안책도 없기때문에 킵하겠습니다

재가 좀 어려웠음..
모딩 감사합니당
Beomsan
as my request #3

[General]
  1. 대체 bg에 저 윈도우 모지?? 말을해봐 말을해보란말이야 으ㅏㄴㄹ으ㅜㄴㄹㅇ냐ㅏ거ㅏㅏㅇ가강ㄱ아아강가악아!!!!!!!!!!!!!!!!!!!!!!!!!!!!!!!!!!!당ㅇ날악악아가강ㄱ (사망)


[EZ]
  1. 한 맵셋 안에 자신이 만든 맵이 2개 이상이라면 드레인타임이 일치하지 않으면 언랭커블. 이걸 이지에 썼지만 사실 지워야하는건 뒷난이도들임. 그냥 앞부분 빨간선 다 삭제하자.
  2. 00:38:349 (1,2,3,4) - 여기 임팩트때문에 다른 리듬들이 전부 오징어로 보임. 뭔가 이지스럽지 않았다 이 박자. 침대에선 어떨까?
  3. 00:52:244 (2) - 슬라이더 모양이 언랭커블이라고 얼마 전까지 생각했으나 BN에 따라서 다르다고 함. 이유는 슬라이더 진행중에 슬라이더 볼이 슬라이더 헤드나 크랩에 닿기 때문인데 특별한 이유도 없어보이고 그냥 안전빵으로 다른 모양 수정을 추천함.
  4. 01:06:139 (1) - ^

    아 나도 이지 이렇게찍을까 요즘 너무 쫄보됨


[DailyNormal]
  1. 혹시나 하고 봤는데 역시 아무것도 없다 카더라...


[Beomsan's Insane]
  1. 00:25:718 (1,2) - 님 슬라 모양 장난치는거도 아니고 이게 뭐임??? 수정좀
  2. 00:29:349 (4) - 이전 패턴에서 디스턴스 1.2x근처로 칼같이 맞춘거에 비하면 형편이 없다.
  3. 00:35:665 (1,2,3) - 약간 그지같은 안티점프였음.ㅎ
  4. 00:45:928 (1,2,3) - 진짜 사람 세!끼가 아니다.
  5. 00:47:507 (3,4) - 기울기가 조금 애매한거같은데 4~5도 돌려보세요.
  6. 01:06:455 (2,1,2,3,1,2,3,1,2,3) - remap

    remap


[Rock Combo]
이건 맵의 미래를 위해서 조금 직설적으로 말하겠음. sv가 너무 높다. sv를 이 정도를 쓸거였으면 지금 일반 과녁같은 상태에서 기보배도 울고갈 과녁을 만들어야했다는게 내 의견.
  1. 00:33:297 (1) - 이 슬라이더 최근에 바꾼건가 한 번도 지적을 안당했을 리가 없음. 의도 자체는 뭔지 보이는데 깔끔함이 너무 부족하다.
  2. 00:37:560 (3) - 이거 롱슬라로 00:37:876 - 여기까지? 보컬을 더 잘 따라간 박자 채용인듯 이게
  3. 00:44:507 (1) - 이거도 위랑 비슷한데 보컬을 잡기위해서 1/1을 쓰기 굉장히 좋은 곳에 박자를 꾸겨넣으니 굉장히 퀄리티가 떨어져보임. 이런 스팟은 여러 부분이 있으니까 퀴즈라고 생각하고 풀어보길!
  4. 00:58:560 (1,2) - 진짜 겁나 애매해보이는 슬라이더 모양... 이게 최선입니까?
  5. 엑스트라는 암만 모딩을 해봐도 잘 모르겠다.


님들 저 죽은거아님.. 리맵 진행중입니다.
Topic Starter
Line-

Beomsan wrote:

as my request #3

[General]
  1. 대체 bg에 저 윈도우 모지?? 말을해봐 말을해보란말이야 으ㅏㄴㄹ으ㅜㄴㄹㅇ냐ㅏ거ㅏㅏㅇ가강ㄱ아아강가악아!!!!!!!!!!!!!!!!!!!!!!!!!!!!!!!!!!!당ㅇ날악악아가강ㄱ (사망) -


[EZ]
  1. 한 맵셋 안에 자신이 만든 맵이 2개 이상이라면 드레인타임이 일치하지 않으면 언랭커블. 이걸 이지에 썼지만 사실 지워야하는건 뒷난이도들임. 그냥 앞부분 빨간선 다 삭제하자. -
  2. 00:38:349 (1,2,3,4) - 여기 임팩트때문에 다른 리듬들이 전부 오징어로 보임. 뭔가 이지스럽지 않았다 이 박자. 침대에선 어떨까? - 오늘 저녁은 오징어볶음입니다
  3. 00:52:244 (2) - 슬라이더 모양이 언랭커블이라고 얼마 전까지 생각했으나 BN에 따라서 다르다고 함. 이유는 슬라이더 진행중에 슬라이더 볼이 슬라이더 헤드나 크랩에 닿기 때문인데 특별한 이유도 없어보이고 그냥 안전빵으로 다른 모양 수정을 추천함. - 꺾인걸 완화시켰음
  4. 01:06:139 (1) - ^ - ^

    아 나도 이지 이렇게찍을까 요즘 너무 쫄보됨


[DailyNormal]
  1. 혹시나 하고 봤는데 역시 아무것도 없다 카더라...


[Beomsan's Insane]

  1. 00:25:718 (1,2) - 님 슬라 모양 장난치는거도 아니고 이게 뭐임??? 수정좀
  2. 00:29:349 (4) - 이전 패턴에서 디스턴스 1.2x근처로 칼같이 맞춘거에 비하면 형편이 없다.
  3. 00:35:665 (1,2,3) - 약간 그지같은 안티점프였음.ㅎ
  4. 00:45:928 (1,2,3) - 진짜 사람 세!끼가 아니다.
  5. 00:47:507 (3,4) - 기울기가 조금 애매한거같은데 4~5도 돌려보세요.
  6. 01:06:455 (2,1,2,3,1,2,3,1,2,3) - remap

    remap
    미촛음 ?????????


[Rock Combo]
이건 맵의 미래를 위해서 조금 직설적으로 말하겠음. sv가 너무 높다. sv를 이 정도를 쓸거였으면 지금 일반 과녁같은 상태에서 기보배도 울고갈 과녁을 만들어야했다는게 내 의견. - 부가적인 설명이 필요합니다. 나중에 방문함
  1. 00:33:297 (1) - 이 슬라이더 최근에 바꾼건가 한 번도 지적을 안당했을 리가 없음. 의도 자체는 뭔지 보이는데 깔끔함이 너무 부족하다. - 이 슬라이더는 처음부터 나와 한 몸이었어..
  2. 00:37:560 (3) - 이거 롱슬라로 00:37:876 - 여기까지? 보컬을 더 잘 따라간 박자 채용인듯 이게 - 적극 수용
  3. 00:44:507 (1) - 이거도 위랑 비슷한데 보컬을 잡기위해서 1/1을 쓰기 굉장히 좋은 곳에 박자를 꾸겨넣으니 굉장히 퀄리티가 떨어져보임. 이런 스팟은 여러 부분이 있으니까 퀴즈라고 생각하고 풀어보길! - 앙기무
  4. 00:58:560 (1,2) - 진짜 겁나 애매해보이는 슬라이더 모양... 이게 최선입니까? - 고쳐보았음
  5. 엑스트라는 암만 모딩을 해봐도 잘 모르겠다.


님들 저 죽은거아님.. 리맵 진행중입니다.
모딩 감사합니다~
Reillia
[General]
콤보컬러 최소 3개는 있어야하는거로암 fd..
콤보컬러 너무 밝아서 눈아픔...
모든 난이도 빨간선 통일좀...
BG.png 안쓰임

[노말]
00:04:505 (3) - 뉴콤하는게 어떨까욤
00:09:864 (3) - ^
00:43:718 (2,3) - 나지 블랭킷..
00:51:928 (3,4) - DS 체크
00:54:770 (4) - 위로 더 솟구치게 하는건 어떨까요
01:09:455 (2,3) - DS 체크

[하드]
00:22:511 (1) - 꼬았다는 느낌은 좋았는데 그뒤 이어지는 팔로우가 이상해보였습니당 조금 바꿔보시는건??

[ㅂㅅ인세인]
00:02:362 - 여기 음 안잡으심? 일관성 위해 잡는게 좋을듯
00:22:511 - 빨간선과 초록선의 샘플셋 번호가 다름
00:23:192 (1,2) - 조금 시각적으로 불안정한거 같은데 곡률 키우는건 어떨까요
00:31:876 (1,2) - 이 안티점프 미스리딩 일으킬수도 있어 보이네여 00:31:718 (3,1) - 이것과 ds가 같아서..
00:44:507 (1,3) - 반스택도 아니고 스택도 아닌 이 애매한것의 존재의의를 모르겠...
00:47:507 (3,5) - 스택을 시키는건 어떨까욥..
01:06:455 (2,1,2,3,1,2,3,1,2,3,1,2) - 할윙인줄;;;;;
01:16:165 - 이곳의 드럼을 잡아보는것도 나쁘지않을것 같네욥

[록 콤보]
00:29:034 (3,4,5) - 이렇게 하는게 동선상 더 편할거같음 지금은 너무 이상함
00:33:297 (1) - 대칭을 맞춰주세요 제바라라ㅏ아라랄
00:33:928 (3) - 점 두개 모양 너무 이상한데 조금 블랭킷 안맞더라도 점하나로 하는게 더 낫다고 봄
01:00:376 - 여기 드럼 외 안잡음??????? 외????????
Dailycare
@curi
51초 ds는 큰 상관은 없을 것 같아요. 0.06정도는 뭐.. 54초 리피트 슬라는 뒤 슬라랑 대칭을 유도해서 마냥 바꾸기가 뭐한데, 나중에 두 모양을 동시에 바꿔보도록 할게요. 나머지는 다 고쳤어요

osu file format v14

[General]
AudioFilename: Rock on..mp3
AudioLeadIn: 0
PreviewTime: 62507
Countdown: 0
SampleSet: Normal
StackLeniency: 0.7
Mode: 0
LetterboxInBreaks: 0
WidescreenStoryboard: 0

[Editor]
DistanceSpacing: 0.8
BeatDivisor: 4
GridSize: 8
TimelineZoom: 1.9

[Metadata]
Title:Rock on.
TitleUnicode:Rock on.
Artist:nano
ArtistUnicode:ナノ
Creator:Line-
Version:Dailycare's Normal
Source:劇場版 蒼き鋼のアルペジオ - アルス・ノヴァ - DC
Tags:Line- Dailycare bbj0920 Beomsan movie ending Aoki Hagane no Arpeggio of Blue Steel Ars Nova
BeatmapID:888229
BeatmapSetID:405701

[Difficulty]
HPDrainRate:4
CircleSize:3.5
OverallDifficulty:4.5
ApproachRate:5
SliderMultiplier:1.2
SliderTickRate:1

[Events]
//Background and Video events
0,0,"gaymapperlinegod.png",0,0
//Break Periods
//Storyboard Layer 0 (Background)
//Storyboard Layer 1 (Fail)
//Storyboard Layer 2 (Pass)
//Storyboard Layer 3 (Foreground)
//Storyboard Sound Samples

[TimingPoints]
1868,329.67032967033,4,2,0,25,1,0
5019,329.67032967033,4,2,0,25,1,0
7186,329.67032967033,4,2,0,25,1,0
8154,329.67032967033,4,2,0,25,1,0
9864,329.67032967033,4,2,0,25,1,0
12521,329.67032967033,4,2,0,25,1,0
12995,329.67032967033,4,2,0,25,1,0
15179,329.67032967033,4,2,0,25,1,0
16188,329.67032967033,4,2,0,25,1,0
17857,329.67032967033,4,2,0,25,1,0
20514,329.67032967033,4,2,0,25,1,0
22511,681.818181818182,4,2,0,25,1,0
23192,315.789473684211,4,1,1,45,1,0
63455,-100,4,1,1,45,0,1
73244,-100,4,1,1,45,0,0
73560,-100,4,1,1,45,0,1
83349,-100,4,1,1,45,0,0
83665,314.13612565445,4,1,1,45,1,0
88691,315.789473684211,4,1,1,45,1,0


[Colours]
Combo1 : 255,255,255
Combo2 : 0,255,168

[HitObjects]
301,34,1868,6,0,B|312:98|312:98|294:142|294:142|310:226,1,180
341,368,2857,1,0,0:0:0:0:
341,368,4505,5,0,0:0:0:0:
408,213,5019,1,0,0:0:0:0:
247,234,5513,1,0,0:0:0:0:
247,234,7186,6,0,B|237:164|237:164|247:123|247:123|235:43,1,180
130,169,8154,1,0,0:0:0:0:
130,170,9864,6,0,P|204:196|229:295,1,180
99,377,10853,1,0,0:0:0:0:
14,311,11182,1,0,0:0:0:0:
14,311,12521,5,0,0:0:0:0:
168,297,12995,1,0,0:0:0:0:
41,196,13489,1,0,0:0:0:0:
41,196,15179,2,0,B|81:145|81:145|70:31,2,180
41,196,17177,1,0,0:0:0:0:
231,309,17857,6,0,L|428:305,2,180
231,309,19835,1,0,0:0:0:0:
77,143,20514,1,0,0:0:0:0:
77,143,22511,2,0,L|155:150,1,60
244,193,23192,6,0,P|259:131|222:71,1,120,4|0,0:0|0:0,0:0:0:0:
218,37,23665,2,0,P|261:50|349:67,1,120
419,19,24297,2,0,P|429:81|397:139,1,120
351,365,25402,1,0,0:0:0:0:
264,323,25718,6,0,P|273:275|304:201,1,120
324,167,26192,2,0,P|260:178|194:137,1,120
179,65,26823,2,0,P|113:51|56:91,1,120
13,308,27928,1,0,0:0:0:0:
104,323,28244,6,0,B|136:273|114:221|114:221|52:159,2,180
185,373,29507,2,0,P|217:335|304:335,1,120
374,359,30139,2,0,P|432:354|472:311,1,120
466,214,30770,6,0,P|415:213|265:224,2,180
484,119,32034,2,0,B|443:104|403:136|403:136|363:52|279:55,1,240
197,95,32981,2,0,P|187:121|188:166,1,60
205,196,33297,5,2,0:0:0:0:
366,92,33928,1,2,0:0:0:0:
469,191,34402,2,0,P|475:256|474:334,1,120,2|2,0:0|0:0,0:0:0:0:
458,355,34876,1,0,0:0:0:0:
374,307,35192,2,0,L|299:313,1,60,2|0,0:0|0:0,0:0:0:0:
223,342,35665,1,0,0:0:0:0:
223,342,35823,6,0,P|164:344|116:309,1,120,2|0,0:0|0:0,0:0:0:0:
100,264,36297,1,2,0:0:0:0:
100,264,36455,2,0,P|93:204|93:144,1,120,0|2,0:0|0:0,0:0:0:0:
154,69,37086,2,0,B|192:85|232:73|232:73|256:89|256:89|289:72|349:97,2,180
80,7,38349,6,0,P|58:60|70:119,1,120,2|0,0:0|0:0,0:0:0:0:
62,167,38823,2,0,L|182:164,1,120,2|0,0:0|0:0,0:0:0:0:
253,228,39455,2,0,P|281:169|259:100,1,120,0|2,0:0|0:0,0:0:0:0:
236,83,39928,1,0,0:0:0:0:
324,46,40244,1,2,0:0:0:0:
402,101,40560,1,0,0:0:0:0:
495,80,40876,6,0,P|482:148|473:218,1,120,12|0,0:0|0:0,0:0:0:0:
471,246,41349,2,0,B|415:223|415:223|339:228,1,120,12|0,0:0|0:0,0:0:0:0:
307,232,41823,1,12,0:0:0:0:
237,165,42139,2,0,P|210:211|227:287,1,120,12|12,0:0|0:0,0:0:0:0:
288,341,42770,2,0,P|315:295|298:219,1,120,12|12,0:0|0:0,0:0:0:0:
328,137,43402,5,4,0:0:0:0:
237,165,43718,1,10,0:0:0:0:
185,83,44034,2,0,P|150:118|148:199,1,120,2|10,0:0|0:0,0:0:0:0:
123,227,44507,2,0,P|132:286|138:356,1,120
175,375,44981,1,10,0:0:0:0:
263,338,45297,1,2,0:0:0:0:
263,338,45455,2,0,P|253:287|293:222,1,120
266,184,45928,6,0,P|398:197|467:202,2,180,2|0|10,0:0|0:0|0:0,0:0:0:0:
212,103,47192,1,2,0:0:0:0:
133,158,47507,1,10,0:0:0:0:
185,238,47823,2,0,P|198:282|167:354,2,120,2|10|6,0:0|0:0|0:0,0:0:0:0:
133,158,48770,5,10,0:0:0:0:
212,103,49086,2,0,L|347:112,1,120,2|10,0:0|0:0,0:0:0:0:
394,37,49718,2,0,P|418:77|404:173,1,120,2|10,0:0|0:0,0:0:0:0:
389,188,50192,1,0,0:0:0:0:
248,220,50665,1,10,0:0:0:0:
178,286,50981,6,0,P|154:246|178:155,1,120,6|10,0:0|0:0,0:0:0:0:
192,138,51455,1,0,0:0:0:0:
119,13,51928,1,10,0:0:0:0:
24,52,52244,2,0,P|37:132|43:192,1,120,2|10,0:0|0:0,0:0:0:0:
36,218,52718,1,0,0:0:0:0:
36,218,52876,2,0,L|164:237,1,120,10|0,3:1|3:0,0:0:0:0:
221,310,53507,6,0,P|244:255|253:195,1,120,12|0,0:0|0:0,0:0:0:0:
251,147,53981,2,0,P|297:182|356:178,1,120,12|0,0:0|0:0,0:0:0:0:
397,153,54455,1,8,0:0:0:0:
329,85,54770,2,0,P|344:50|367:5,2,60,0|8|0,0:0|0:0|0:0,0:0:0:0:
251,147,55402,2,0,P|236:182|213:227,2,60,8|0|0,3:1|3:1|3:1,0:0:0:0:
237,51,56034,6,0,P|189:43|107:38,1,120,12|0,0:0|0:0,0:0:0:0:
71,49,56507,2,0,P|40:102|54:169,1,120,12|0,0:0|0:0,0:0:0:0:
80,192,56981,1,0,3:1:0:0:
52,283,57297,2,0,P|102:289|164:234,1,120
248,223,57928,2,0,P|244:256|240:295,2,60,8|0|0,3:1|3:1|3:1,0:0:0:0:
183,151,58560,6,0,P|234:122|297:139,1,120,12|0,0:0|0:0,0:0:0:0:
327,166,59034,2,0,P|387:162|460:155,1,120,12|0,0:0|0:0,0:0:0:0:
493,144,59507,1,8,0:0:0:0:
470,237,59823,2,0,P|479:307|493:370,1,120,0|0,3:1|3:1,0:0:0:0:
398,323,60455,2,0,P|362:316|315:322,1,60,8|8,0:0|0:0,0:0:0:0:
308,353,60770,2,0,P|272:360|225:354,1,60,8|8,0:0|0:0,0:0:0:0:
256,192,61086,12,0,62034,0:0:0:0:
467,246,63455,6,0,B|464:166|464:166|483:64,1,180,4|10,0:0|0:0,0:0:0:0:
388,90,64244,1,2,0:0:0:0:
320,21,64560,1,10,0:0:0:0:
238,72,64876,2,0,P|184:61|100:53,1,120,2|8,0:0|0:0,0:0:0:0:
47,117,65507,1,2,0:0:0:0:
100,196,65823,1,10,0:0:0:0:
100,196,65981,6,0,P|137:213|213:184,1,120,8|0,0:0|0:0,0:0:0:0:
256,197,66455,2,0,P|257:134|254:69,1,120,10|2,0:0|0:0,0:0:0:0:
330,17,67086,1,10,0:0:0:0:
383,97,67402,1,2,0:0:0:0:
383,97,67560,2,0,L|376:239,1,120
395,261,68034,2,0,P|341:237|284:254,1,120,2|10,0:0|0:0,0:0:0:0:
257,293,68507,1,4,0:0:0:0:
131,363,68981,6,0,P|137:316|146:234,1,120,10|2,0:0|0:0,0:0:0:0:
128,198,69455,2,0,P|114:140|136:85,1,120
166,49,69928,2,0,P|218:24|340:79,1,180,2|0,0:0|0:0,0:0:0:0:
352,200,70876,1,10,0:0:0:0:
257,219,71192,6,0,L|260:156,1,60,12|0,0:0|0:0,0:0:0:0:
293,125,71507,2,0,L|291:66,1,60,8|0,0:0|0:0,0:0:0:0:
270,21,71823,2,0,P|216:44|156:20,1,120,8|8,0:0|0:0,0:0:0:0:
71,60,72455,1,8,0:0:0:0:
144,121,72770,1,8,0:0:0:0:
144,121,72928,2,0,P|164:153|156:233,1,120
204,315,73560,5,4,0:0:0:0:
112,299,73876,1,0,0:0:0:0:
112,299,74034,2,0,P|47:304|-8:313,2,120,10|2|8,0:0|0:0|0:0,0:0:0:0:
204,315,74981,2,0,P|251:315|306:251,1,120,2|10,0:0|0:0,0:0:0:0:
379,210,75613,2,0,P|380:239|385:269,1,60,2|0,0:0|0:0,0:0:0:0:
444,344,76086,1,8,0:0:0:0:
490,259,76402,5,0,0:0:0:0:
490,259,76560,2,0,P|497:225|505:135,2,120,10|2|10,0:0|0:0|0:0,0:0:0:0:
444,344,77507,2,0,P|413:337|370:335,1,60,2|0,0:0|0:0,0:0:0:0:
380,238,77981,1,0,0:0:0:0:
380,238,78139,2,0,P|349:231|306:229,1,60,2|0,0:0|0:0,0:0:0:0:
239,177,78613,6,0,P|222:234|244:289,1,120,4|0,0:0|0:0,0:0:0:0:
275,323,79086,2,0,P|223:308|156:294,1,120,10|2,0:0|0:0,0:0:0:0:
110,295,79560,2,0,P|108:236|85:178,1,120
53,144,80034,1,2,0:0:0:0:
100,60,80349,1,10,0:0:0:0:
100,60,80507,2,0,B|158:69|194:21|194:21|176:64|200:107,1,180,0|10,0:0|0:0,0:0:0:0:
284,60,81297,6,0,L|282:133,1,60,12|0,0:0|0:0,0:0:0:0:
256,160,81613,2,0,L|258:220,1,60,8|0,0:0|0:0,0:0:0:0:
226,256,81928,2,0,P|275:290|333:286,1,120,8|8,0:0|0:0,0:0:0:0:
418,242,82560,1,8,0:0:0:0:
340,185,82876,1,8,0:0:0:0:
340,185,83034,2,0,P|343:128|399:76,1,120,8|0,0:0|0:0,0:0:0:0:
466,33,83665,6,0,P|479:101|453:148,1,120,4|0,0:0|0:0,0:0:0:0:
483,183,84136,2,0,P|479:211|481:252,1,60,10|0,0:0|0:0,0:0:0:0:
497,287,84450,2,0,P|440:295|392:261,1,120,2|10,0:0|0:0,0:0:0:0:
379,165,85078,2,0,P|331:130|273:138,1,120,2|10,0:0|0:0,0:0:0:0:
212,211,85706,2,0,P|152:218|92:223,1,120,2|10,0:0|0:0,0:0:0:0:
62,185,86178,1,8,0:0:0:0:
86,143,86335,6,0,L|92:23,2,120,2|10|2,0:0|0:0|0:0,0:0:0:0:
158,206,87277,1,10,0:0:0:0:
92,276,87591,2,0,P|161:304|215:278,1,120,2|10,0:0|0:0,0:0:0:0:
279,234,88219,2,0,P|340:238|407:238,1,120,2|10,0:0|0:0,0:0:0:0:
443,256,88691,6,0,P|473:195|454:124,1,120,4|0,0:0|0:0,0:0:0:0:
434,109,89164,2,0,L|443:38,1,60,10|0,0:0|0:0,0:0:0:0:
409,13,89480,2,0,L|261:22,1,120,2|10,0:0|0:0,0:0:0:0:
229,96,90112,2,0,L|109:88,1,120,2|10,0:0|0:0,0:0:0:0:
43,17,90743,2,0,P|14:68|24:136,1,120,2|10,0:0|0:0,0:0:0:0:
49,165,91217,1,0,0:0:0:0:
79,202,91375,6,0,P|84:260|55:312,2,120,10|10|10,0:0|0:0|0:0,0:0:0:0:
135,124,92322,2,0,P|125:94|130:53,2,60,10|0|10,0:0|0:0|0:0,0:0:0:0:
215,176,92954,1,10,0:0:0:0:
165,258,93269,2,8,P|174:286|173:316,1,60,10|8,0:0|0:0,0:0:0:0:
Topic Starter
Line-

[C u r i] wrote:

[General]
콤보컬러 최소 3개는 있어야하는거로암 fd.. - 모든 난이도 수정 후 고치겠음
콤보컬러 너무 밝아서 눈아픔... - 보완해보겠음..
모든 난이도 빨간선 통일좀... -
BG.png 안쓰임 -


[록 콤보]
00:29:034 (3,4,5) - 이렇게 하는게 동선상 더 편할거같음 지금은 너무 이상함 -
00:33:297 (1) - 대칭을 맞춰주세요 제바라라ㅏ아라랄 - 애초에 대칭을 의도한 슬라가 아님
00:33:928 (3) - 점 두개 모양 너무 이상한데 조금 블랭킷 안맞더라도 점하나로 하는게 더 낫다고 봄 -
01:00:376 - 여기 드럼 외 안잡음??????? 외???????? - 님아 이건 정말로 감사드림 ㅋㅋ
bbj0920
올픽스 앙기무

osu file format v14

[General]
AudioFilename: Rock on..mp3
AudioLeadIn: 0
PreviewTime: 62507
Countdown: 0
SampleSet: Soft
StackLeniency: 0.4
Mode: 0
LetterboxInBreaks: 0
WidescreenStoryboard: 0

[Editor]
DistanceSpacing: 1.06
BeatDivisor: 4
GridSize: 4
TimelineZoom: 2.4

[Metadata]
Title:Rock on.
TitleUnicode:Rock on.
Artist:nano
ArtistUnicode:ナノ
Creator:Line-
Version:bb's Hard Rock on.
Source:劇場版 蒼き鋼のアルペジオ - アルス・ノヴァ - DC
Tags:Line- Dailycare bbj0920 Beomsan movie ending Aoki Hagane no Arpeggio of Blue Steel Ars Nova
BeatmapID:890449
BeatmapSetID:405701

[Difficulty]
HPDrainRate:5
CircleSize:4
OverallDifficulty:6
ApproachRate:8
SliderMultiplier:1.44
SliderTickRate:1

[Events]
//Background and Video events
0,0,"gaymapperlinegod.png",0,0
//Break Periods
//Storyboard Layer 0 (Background)
//Storyboard Layer 1 (Fail)
//Storyboard Layer 2 (Pass)
//Storyboard Layer 3 (Foreground)
//Storyboard Sound Samples

[TimingPoints]
1868,329.67032967033,4,2,0,25,1,0
1868,-200,4,2,0,25,0,0
5019,329.67032967033,4,2,0,25,1,0
5019,-200,4,2,0,25,0,0
7186,329.67032967033,4,2,0,25,1,0
8154,329.67032967033,4,2,0,25,1,0
8154,-200,4,2,0,25,0,0
9864,329.67032967033,4,2,0,25,1,0
9864,-200,4,2,0,25,0,0
12521,329.67032967033,4,2,0,25,1,0
12995,329.67032967033,4,2,0,25,1,0
12995,-200,4,2,0,25,0,0
15179,329.67032967033,4,2,0,25,1,0
15179,-200,4,2,0,25,0,0
16188,329.67032967033,4,2,0,25,1,0
16188,-200,4,2,0,25,0,0
17857,329.67032967033,4,2,0,25,1,0
17857,-200,4,2,0,25,0,0
20514,329.67032967033,4,2,0,25,1,0
22511,681.818181818182,4,2,0,25,1,0
22511,-66.6666666666667,4,2,0,25,0,0
22851,-100,4,2,0,5,0,0
23022,-100,4,2,0,25,0,0
23192,315.789473684211,4,1,1,45,1,0
23507,-100,4,2,0,45,0,0
27928,-149.253731343284,4,2,0,45,0,0
28244,-100,4,2,0,45,0,0
33297,-100,4,1,1,45,0,0
61086,-153.846153846154,4,1,1,5,0,0
62507,-133.333333333333,4,2,0,30,0,0
63297,-133.333333333333,4,2,0,79,0,0
63455,-100,4,1,1,69,0,1
70402,-100,4,2,0,69,0,1
70718,-100,4,1,1,69,0,1
73244,-100,4,1,1,69,0,0
73560,-100,4,1,1,69,0,1
83349,-100,4,1,1,69,0,0
83665,314.13612565445,4,1,1,55,1,0
88691,315.789473684211,4,1,1,55,1,0


[Colours]
Combo1 : 255,255,255
Combo2 : 0,255,168

[HitObjects]
464,244,1868,6,0,P|432:260|396:256,1,72,2|0,0:0|0:0,0:0:0:0:
376,247,2362,2,0,P|350:214|346:178,1,72
419,187,3021,1,2,0:0:0:0:
273,273,3845,2,0,P|236:287|197:280,1,72
157,228,4505,6,0,L|163:144,1,72,2|0,0:0|0:0,0:0:0:0:
158,142,5019,2,0,B|125:129|125:129|89:137,1,72
59,68,5678,1,0,0:0:0:0:
342,109,6873,1,0,0:0:0:0:
399,152,7186,5,2,0:0:0:0:
408,305,7845,1,2,0:0:0:0:
260,340,8483,2,0,P|183:308|164:243,1,144,2|2,0:0|0:0,0:0:0:0:
51,132,9864,6,0,L|193:107,1,144,2|0,0:0|0:0,0:0:0:0:
260,69,10853,2,0,L|264:31,1,36,2|2,0:0|0:0,0:0:0:0:
260,69,11182,2,0,B|275:105|261:138|261:138|248:173|263:209,1,144,0|2,0:0|0:0,0:0:0:0:
376,304,12336,1,0,0:0:0:0:
376,304,12521,5,0,0:0:0:0:
241,336,12995,2,0,L|118:329,1,108,0|2,0:0|0:0,0:0:0:0:
156,50,14808,2,0,L|153:93,1,36
143,108,15179,6,0,P|190:93|248:130,1,108
180,214,16188,2,0,B|144:234|108:218|108:218|76:202|40:221,1,144,2|0,0:0|0:0,0:0:0:0:
77,290,17177,2,0,P|73:326|85:358,1,72
236,336,17857,6,0,L|380:326,1,144,2|0,0:0|0:0,0:0:0:0:
441,280,18846,2,0,B|415:247|374:249|374:249|305:255,1,144,2|0,0:0|0:0,0:0:0:0:
235,228,19835,2,0,P|259:192|333:182,1,108,2|0,0:0|0:0,0:0:0:0:
319,177,20514,5,0,0:0:0:0:
401,150,21008,5,0,0:0:0:0:
448,78,21503,5,2,0:0:0:0:
133,53,22511,6,0,P|90:52|135:89,1,108.000004119873
142,162,23022,1,4,0:3:0:0:
142,162,23107,1,4,0:3:0:0:
142,162,23192,6,0,P|141:225|86:287,1,144,4|0,0:1|0:0,0:0:0:0:
19,312,23665,1,2,0:1:0:0:
85,367,23981,1,2,0:1:0:0:
85,367,24139,1,2,0:1:0:0:
85,367,24297,1,2,0:1:0:0:
157,340,24613,1,2,0:1:0:0:
280,272,25086,2,0,P|310:318|398:308,1,144,2|2,0:0|0:0,0:0:0:0:
450,264,25560,1,0,0:0:0:0:
378,238,25718,6,0,L|383:92,1,144,2|0,0:1|0:0,0:0:0:0:
386,17,26192,1,2,0:1:0:0:
311,32,26507,1,2,0:1:0:0:
311,32,26665,1,2,0:1:0:0:
311,32,26823,1,2,0:1:0:0:
271,97,27139,1,2,0:1:0:0:
62,276,27928,2,0,L|70:195,1,72.3599965772096
69,203,28244,6,0,P|132:185|196:237,1,144,2|0,0:1|0:0,0:0:0:0:
211,303,28718,1,2,0:1:0:0:
362,327,29034,2,0,L|341:256,2,72,2|2|2,0:1|0:1|0:1,0:0:0:0:
422,278,29507,2,0,B|410:237|410:237|422:127,1,144,2|0,0:0|0:0,0:0:0:0:
296,48,30139,2,0,B|308:89|308:89|296:199,1,144,2|0,0:0|0:0,0:0:0:0:
288,266,30613,1,2,0:1:0:0:
288,266,30770,6,0,L|120:287,1,144,2|0,0:1|0:0,0:0:0:0:
79,244,31244,1,2,0:1:0:0:
64,93,31560,2,0,L|59:13,2,72,2|2|2,0:1|0:1|0:1,0:0:0:0:
211,53,32192,1,2,0:1:0:0:
342,130,32507,1,2,0:1:0:0:
342,130,32665,6,0,L|338:213,1,72,2|0,0:1|0:0,0:0:0:0:
333,279,32981,1,2,0:0:0:0:
333,279,33139,1,2,0:0:0:0:
382,338,33297,6,0,P|327:356|258:295,1,144,4|2,0:1|0:0,0:0:0:0:
112,286,33928,1,2,0:0:0:0:
112,286,34086,2,0,L|28:282,1,72,2|0,0:0|0:0,0:0:0:0:
31,206,34402,6,0,P|43:154|35:62,1,144,2|2,0:0|0:0,0:0:0:0:
108,40,34876,2,0,P|143:36|181:51,1,72,2|2,0:0|0:0,0:0:0:0:
234,100,35192,1,2,0:0:0:0:
201,168,35349,1,0,0:0:0:0:
173,317,35665,1,0,0:0:0:0:
173,317,35744,1,0,0:0:0:0:
173,317,35823,6,0,P|208:320|248:303,1,72,2|0,0:0|0:0,0:0:0:0:
300,257,36139,2,0,P|333:244|369:247,1,72,2|0,0:0|0:0,0:0:0:0:
438,280,36455,1,2,0:0:0:0:
431,203,36613,1,0,0:0:0:0:
424,126,36770,2,0,L|343:119,1,72,2|0,0:0|0:0,0:0:0:0:
275,111,37086,6,0,B|235:117|210:86|210:86|184:53|143:59,1,144,2|2,0:0|0:0,0:0:0:0:
89,107,37560,2,0,P|116:129|152:136,1,72,0|2,0:0|0:0,0:0:0:0:
206,191,37876,2,0,P|219:242|184:328,1,144,2|0,0:0|0:0,0:0:0:0:
119,361,38349,6,0,L|286:339,1,144,2|2,0:0|0:0,0:0:0:0:
316,288,38823,2,0,P|345:304|386:300,1,72,2|0,0:0|0:0,0:0:0:0:
437,247,39139,2,0,P|438:211|419:172,1,72,2|0,0:0|0:0,0:0:0:0:
363,226,39455,6,0,L|206:189,1,144,2|2,0:0|0:0,0:0:0:0:
148,178,39928,2,0,P|148:213|175:253,1,72,2|0,0:0|0:0,0:0:0:0:
105,292,40244,2,0,P|73:229|78:145,1,144,2|2,0:0|0:0,0:0:0:0:
104,86,40718,1,2,0:0:0:0:
174,55,40876,6,0,B|226:58|226:58|264:74|264:74|314:76,1,144,0|4,1:0|0:3,0:0:0:0:
377,120,41349,2,0,B|351:187|351:187|372:267,1,144,0|4,1:0|0:3,0:0:0:0:
425,310,41823,2,0,P|397:330|355:333,1,72,0|0,1:0|0:0,0:0:0:0:
288,309,42139,6,0,L|201:301,1,72,0|0,1:0|0:0,0:0:0:0:
140,295,42455,2,0,P|87:261|81:220,1,108,0|0,1:0|0:0,0:0:0:0:
85,207,42770,2,0,L|164:194,1,72,0|4,1:0|0:3,0:0:0:0:
168,193,43007,1,4,0:3:0:0:
179,190,43086,1,0,1:0:0:0:
225,129,43244,2,0,L|227:93,2,36,0|0|4,1:0|1:0|1:0,0:0:0:0:
324,247,43718,6,0,P|394:266|454:224,2,144,0|4|0,1:0|0:3|1:0,0:0:0:0:
254,278,44507,2,0,B|218:265|183:275|183:275|148:286|112:274,1,144,2|2,0:0|0:0,0:0:0:0:
48,232,44981,1,0,1:0:0:0:
20,161,45139,2,0,P|17:126|34:90,1,72,2|2,0:0|0:0,0:0:0:0:
102,59,45455,2,0,P|151:84|166:168,1,144,2|2,0:0|0:0,0:0:0:0:
94,139,45928,6,0,L|256:132,1,144,2|0,0:0|1:0,0:0:0:0:
306,95,46402,2,0,B|318:130|318:130|298:194|298:194|310:232,1,144,2|2,0:0|0:0,0:0:0:0:
377,271,46876,2,0,L|374:342,1,72,0|4,1:0|0:3,0:0:0:0:
450,328,47192,5,2,0:0:0:0:
450,328,47349,2,0,L|455:182,1,144,2|4,0:0|0:3,0:0:0:0:
496,119,47823,2,0,P|429:110|380:165,1,144,2|0,0:0|1:0,0:0:0:0:
238,218,48455,6,0,B|251:258|251:258|230:361,2,144,4|0|4,1:0|1:0|0:3,0:0:0:0:
211,146,49244,1,4,0:3:0:0:
143,181,49402,2,0,L|65:189,1,72,0|2,1:0|0:0,0:0:0:0:
5,148,49718,6,0,B|38:114|38:114|137:103,1,144,2|0,0:1|1:0,0:0:0:0:
212,95,50192,2,0,B|251:120|251:120|350:110,1,144,2|4,0:1|0:3,0:0:0:0:
424,100,50665,2,0,L|417:226,1,108,0|0,1:0|0:0,0:0:0:0:
418,207,50981,6,0,P|351:211|308:278,1,144,4|0,1:0|1:0,0:0:0:0:
356,330,51455,2,0,P|301:347|236:291,1,144,2|0,0:1|0:0,0:0:0:0:
188,239,51928,2,0,L|196:154,1,72,0|4,1:0|0:3,0:0:0:0:
122,141,52244,6,0,B|116:199|116:199|101:223|101:223|94:280,1,144,2|0,0:1|1:0,0:0:0:0:
134,346,52718,1,0,1:0:0:0:
139,344,52797,1,0,1:0:0:0:
144,342,52876,2,0,P|181:344|220:325,1,72,0|4,1:0|0:3,0:0:0:0:
276,287,53192,2,0,P|309:273|344:275,1,72,4|4,0:3|0:3,0:0:0:0:
321,348,53507,6,0,L|298:175,1,144,4|4,1:0|0:3,0:0:0:0:
379,214,53981,2,0,L|356:41,1,144,4|4,1:0|0:3,0:0:0:0:
287,45,54455,1,0,1:0:0:0:
221,85,54613,1,4,0:3:0:0:
207,160,54770,6,0,P|168:191|111:184,1,108,4|2,0:3|0:0,0:0:0:0:
103,178,55086,2,0,P|116:208|113:249,1,72,2|0,0:1|0:0,0:0:0:0:
52,292,55402,1,2,0:1:0:0:
121,324,55560,2,0,L|275:312,1,144,2|0,0:1|0:0,0:0:0:0:
340,294,56034,6,0,P|294:241|208:259,1,144,0|4,1:0|0:3,0:0:0:0:
180,183,56507,2,0,P|247:160|323:170,1,144,4|4,1:0|0:3,0:0:0:0:
391,196,56981,2,0,L|395:158,3,36,8|8|8|8,1:3|1:3|1:3|1:3,0:0:0:0:
406,149,57297,6,0,L|402:111,3,36,4|4|4|4,0:3|0:3|0:3|0:3,0:0:0:0:
426,121,57613,2,0,L|422:83,3,36,4|4|4|4,0:3|0:3|0:3|0:3,0:0:0:0:
421,65,57928,1,0,1:0:0:0:
348,44,58086,2,0,B|294:52|294:52|264:71|264:71|209:79,1,144,2|0,0:1|0:0,0:0:0:0:
210,78,58481,1,0,0:0:0:0:
210,78,58560,6,0,P|213:128|145:188,1,144,4|4,1:0|0:3,0:0:0:0:
72,205,59034,2,0,P|144:203|195:271,1,144,4|4,1:0|0:3,0:0:0:0:
208,327,59507,1,0,1:0:0:0:
280,299,59665,1,4,0:3:0:0:
280,299,59744,1,4,0:3:0:0:
280,299,59823,6,0,L|351:293,1,72,4|4,0:3|0:3,0:0:0:0:
428,286,60139,2,0,L|439:202,1,72,8|0,0:0|0:0,0:0:0:0:
450,139,60455,5,8,1:0:0:0:
397,83,60613,1,8,1:0:0:0:
323,66,60770,1,8,1:0:0:0:
248,84,60928,1,8,1:0:0:0:
256,192,61086,12,0,62034,0:0:0:0:
365,260,62507,6,0,P|393:251|430:257,2,54.0000020599366,2|0|2,0:1|0:0|0:1,0:0:0:0:
299,293,62981,2,0,L|227:288,1,54.0000020599366,2|0,0:1|0:0,0:0:0:0:
172,283,63297,1,2,0:0:0:0:
119,228,63455,6,0,P|102:180|155:96,1,144,4|2,1:0|0:0,0:0:0:0:
213,133,63928,2,0,P|249:135|282:124,1,72,8|2,0:0|0:0,0:0:0:0:
336,68,64244,2,0,B|358:116|358:116|387:138|387:138|408:189,1,144,2|8,0:1|0:0,0:0:0:0:
438,261,64718,1,2,0:1:0:0:
438,261,64876,6,0,P|363:270|288:251,1,144,2|8,0:1|0:0,0:0:0:0:
230,218,65349,1,2,0:0:0:0:
180,276,65507,2,0,L|176:348,1,72,2|2,0:1|0:0,0:0:0:0:
103,373,65823,1,8,0:0:0:0:
34,339,65981,2,0,P|13:278|59:199,1,144,2|2,0:1|0:0,0:0:0:0:
116,178,66455,6,0,L|266:159,1,144,8|2,0:0|0:1,0:0:0:0:
331,133,66928,1,2,0:0:0:0:
374,69,67086,2,0,P|411:73|451:58,1,72,8|2,0:0|0:0,0:0:0:0:
509,105,67402,5,2,0:1:0:0:
463,166,67560,2,0,B|450:203|461:235|461:235|472:272|459:307,1,144,2|2,0:1|0:0,0:0:0:0:
387,336,68034,1,2,0:1:0:0:
314,312,68192,1,8,0:0:0:0:
314,312,68270,1,8,0:0:0:0:
314,312,68349,1,8,0:0:0:0:
295,237,68507,6,0,P|249:268|256:363,1,144,4|0,0:0|0:0,0:0:0:0:
172,370,68981,2,0,L|56:354,1,108,8|0,0:0|2:0,0:0:0:0:
53,355,69297,2,0,L|46:315,2,36,0|0|2,0:0|2:0|0:0,0:0:0:0:
122,320,69613,2,0,L|130:249,1,72,8|0,0:0|0:0,0:0:0:0:
197,211,69928,6,0,P|157:174|95:179,1,108,0|0,0:0|2:0,0:0:0:0:
92,180,70244,1,8,0:0:0:0:
39,123,70402,2,0,L|35:85,2,36,2|0|2,0:1|0:0|0:1,0:0:0:0:
96,176,70718,1,0,0:0:0:0:
165,142,70876,2,0,L|237:137,1,72
307,104,71192,6,0,P|344:136|400:128,1,108,8|0,0:0|2:0,0:0:0:0:
408,120,71507,2,0,L|400:192,1,72,8|0,0:0|0:0,0:0:0:0:
435,260,71823,2,0,L|427:332,1,72,8|0,0:0|0:0,0:0:0:0:
354,356,72139,1,8,0:0:0:0:
335,282,72297,1,2,0:0:0:0:
316,208,72455,6,0,P|284:193|246:196,1,72,10|0,0:0|2:0,0:0:0:0:
177,224,72770,1,8,0:0:0:0:
105,252,72928,2,0,L|101:293,2,36,8|8|8,0:0|0:0|0:0,0:0:0:0:
74,181,73244,2,0,L|69:73,1,108,0|0,0:0|2:0,0:0:0:0:
69,73,73560,6,0,P|135:66|201:118,1,144,4|0,0:0|0:0,0:0:0:0:
259,153,74034,1,8,0:0:0:0:
326,116,74192,1,0,0:0:0:0:
324,192,74349,2,0,L|318:340,1,144,0|8,0:0|0:0,0:0:0:0:
249,371,74823,1,0,0:0:0:0:
186,326,74981,5,0,0:0:0:0:
180,250,75139,2,0,L|176:177,1,72,0|8,0:0|0:0,0:0:0:0:
116,129,75455,1,0,0:0:0:0:
188,102,75613,1,0,0:0:0:0:
260,75,75770,2,0,B|276:91|276:91|331:99,1,72,0|8,0:0|0:0,0:0:0:0:
392,60,76086,2,0,L|387:23,2,36,8|8|0,0:0|0:0|0:0,0:0:0:0:
447,116,76402,5,0,0:0:0:0:
415,186,76560,2,0,P|433:248|388:321,1,144,8|0,0:0|0:0,0:0:0:0:
326,344,77034,1,0,0:0:0:0:
271,290,77192,2,0,L|187:281,1,72,8|0,0:0|0:0,0:0:0:0:
123,272,77507,5,0,0:0:0:0:
82,207,77665,2,0,B|101:171|101:171|96:61,1,144
171,48,78139,1,0,0:0:0:0:
171,48,78297,2,0,L|173:96,2,36,0|8|8,0:0|0:0|0:0,0:0:0:0:
246,68,78613,6,0,P|268:124|355:147,1,144,4|0,0:0|0:0,0:0:0:0:
403,102,79086,2,0,L|512:113,1,108,8|0,0:0|2:0,0:0:0:0:
505,129,79402,2,0,B|496:163|496:163|504:208,1,72
466,268,79718,2,0,L|390:275,1,72,8|0,0:0|0:0,0:0:0:0:
328,314,80034,6,0,P|317:263|375:199,1,144,0|8,0:0|0:0,0:0:0:0:
398,127,80507,2,0,L|326:123,1,72
266,74,80823,1,0,0:0:0:0:
229,141,80981,2,0,P|238:194|232:249,1,108,0|0,0:0|2:0,0:0:0:0:
232,247,81297,6,0,L|146:273,1,72,8|0,0:0|0:0,0:0:0:0:
88,285,81613,2,0,B|66:235|66:235|74:181,1,108,8|0,0:0|2:0,0:0:0:0:
77,170,81928,2,0,P|38:171|7:156,1,72,8|0,0:0|0:0,0:0:0:0:
55,96,82244,1,8,0:0:0:0:
122,58,82402,1,0,0:0:0:0:
198,73,82560,6,0,L|206:210,1,108,8|0,0:0|2:0,0:0:0:0:
206,196,82876,1,8,0:0:0:0:
181,269,83034,2,0,L|144:303,2,36,8|8|8,0:0|0:0|0:0,0:0:0:0:
255,255,83349,1,0,0:0:0:0:
366,146,83665,6,0,P|427:131|493:190,1,144,4|0,0:0|0:0,0:0:0:0:
488,176,84057,1,0,0:0:0:0:
488,176,84136,2,0,L|481:276,1,72,8|0,0:0|0:0,0:0:0:0:
477,324,84450,2,0,B|441:318|441:318|409:331,1,72
339,363,84764,1,8,0:0:0:0:
275,320,84921,6,0,B|265:283|265:283|282:221|282:221|271:182,1,144
253,107,85392,2,0,P|219:95|182:100,1,72,8|0,0:0|0:0,0:0:0:0:
131,43,85706,2,0,L|147:203,1,144,0|8,0:0|0:0,0:0:0:0:
128,261,86178,1,8,0:0:0:0:
128,261,86256,1,8,0:0:0:0:
128,261,86335,6,0,P|91:257|56:273,1,72
69,346,86649,2,0,P|106:350|141:334,1,72,8|0,0:0|0:0,0:0:0:0:
199,291,86963,2,0,B|234:277|269:287|269:287|305:296|340:282,1,144,0|8,0:0|0:0,0:0:0:0:
409,248,87434,1,0,0:0:0:0:
345,205,87591,6,0,P|338:170|343:133,1,72
413,103,87905,2,0,P|370:62|290:78,1,144,8|0,0:0|0:0,0:0:0:0:
233,125,88377,1,8,0:0:0:0:
233,125,88455,1,8,0:0:0:0:
233,125,88534,1,8,0:0:0:0:
158,109,88691,6,0,P|99:148|30:125,1,144,4|0,0:0|0:0,0:0:0:0:
33,127,89085,1,0,0:0:0:0:
33,127,89164,2,0,L|21:230,1,72,8|0,0:0|0:0,0:0:0:0:
50,273,89480,2,0,P|84:278|121:267,1,72
186,228,89796,1,8,0:0:0:0:
236,287,89954,6,0,L|386:299,1,144
442,252,90427,2,0,B|433:218|433:218|441:182,1,72,8|0,0:0|0:0,0:0:0:0:
456,106,90743,1,0,0:0:0:0:
389,68,90901,1,0,0:0:0:0:
316,92,91059,2,0,L|320:163,1,72,8|0,0:0|0:0,0:0:0:0:
313,179,91296,1,0,0:0:0:0:
306,194,91375,6,0,P|273:209|230:204,1,72,8|0,0:0|0:0,0:0:0:0:
174,165,91691,2,0,P|141:180|98:175,1,72,8|0,0:0|0:0,0:0:0:0:
66,111,92006,2,0,P|116:80|199:91,1,144,8|8,0:0|0:0,0:0:0:0:
258,138,92480,1,0,0:0:0:0:
306,79,92638,6,0,P|356:48|439:59,1,144,8|8,0:0|0:0,0:0:0:0:
493,112,93112,1,0,0:0:0:0:
493,112,93191,1,0,0:0:0:0:
493,112,93269,2,0,L|485:213,1,72,2|2,0:2|0:2,0:0:0:0:
BanchoBot
This modding thread has been migrated to the new "modding discussions" system. Please make sure to re-post any existing (and unresolved) efforts to the new system as required.
Please sign in to reply.

New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