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맵핑이 여전하네요 >_>;; 한가지 달라졌다면 이젠 노트를 배치하기 전에 히트사운드부터 처리한다는 점이겠네요.bmin11 wrote:
정말 그냥삘감이 오는대로 찍습니다. 그삘감을 얼마나 받느냐에 따라 매핑 속도에 영향을 많이 주기도 하구요.
그리고 최근에 자주 플레이하는 맵에서 영향을 많이 받는것 같습니다 모르겠지만...
전 맵핑이 여전하네요 >_>;; 한가지 달라졌다면 이젠 노트를 배치하기 전에 히트사운드부터 처리한다는 점이겠네요.bmin11 wrote:
정말 그냥삘감이 오는대로 찍습니다. 그삘감을 얼마나 받느냐에 따라 매핑 속도에 영향을 많이 주기도 하구요.
그리고 최근에 자주 플레이하는 맵에서 영향을 많이 받는것 같습니다 모르겠지만...
256,124,2979,6,0,B|164:140|164:140|144:184|96:208,1,190
헐 저는 되려 그 순환을 끊을려고 고생을 하는데;Sonnyc wrote:
어느새 1년간 접은 매핑이기에 감각 소실 ㅠㅠ
빙글빙글 도는 순환적인 매핑을 원하지만 잘안됨 ㅋㅋ
만든지 1년이 되가는 제 신곡이 제일 잘 살린 곡인듯 ㅋ;bmin11 wrote:
헐 저는 되려 그 순환을 끊을려고 고생을 하는데;Sonnyc wrote:
어느새 1년간 접은 매핑이기에 감각 소실 ㅠㅠ
빙글빙글 도는 순환적인 매핑을 원하지만 잘안됨 ㅋㅋ
그렇게하면 도레미파 론도처럼 되버립니다.Siesta- wrote:
점프는 최대한 적게 !
물흐르듯한 맵을 만들고 싶습니다.
제 맵도 점프없는 대칭 곡 ㅇㅅ;;Underflow wrote:
그렇게하면 도레미파 론도처럼 되버립니다.Siesta- wrote:
점프는 최대한 적게 !
물흐르듯한 맵을 만들고 싶습니다.
점프 하나 없어서 그냥 플라곡이 되버리는...
..... 그래도 적당히 섞어서 [...]Underflow wrote:
그렇게하면 도레미파 론도처럼 되버립니다.
점프 하나 없어서 그냥 플라곡이 되버리는...
동시에 까이는 재미 o_obmin11 wrote:
낮은 sv + 넓은 스페이싱 은근 재미있습니다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