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dboard Box - The Limit Does Not Exist [OsuMan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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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injin

Rivals_7 wrote:

aww
No "Easy" diff?
given the restrictive nature of this song (melody is fast, bpm is fast) it would be difficult to make a good 'easy' difficulty without limiting so many notes
Jakads
(멍)

(┛◉Д◉)┛彡★★★


차라리 계단이였으면 나았을텐데

EDIT: 엡실론-델타가 무슨 뜻이죠? 수학이나 과학 그런건가요
iJXL
hypeeeeeeeeeee. iJinjin's limit does not exist! :)
Jakads

iJXL wrote:

hypeeeeeeeeeee. iJinjin's limit does not exist! :)
That's the problem lol j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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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injin

jakads wrote:

(멍)

(┛◉Д◉)┛彡★★★


차라리 계단이였으면 나았을텐데

EDIT: 엡실론-델타가 무슨 뜻이죠? 수학이나 과학 그런건가요
네 맞아요, 극한의 엄밀한 정의가 엡실론델타예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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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injin
Also thank you everybody for the stars :)
MAAAAAAAAAAAAAS
[Infinity]

00:12:908 (12908|5,12908|6,12908|4) - PM에선 1개 지워도 괜찮다곤 했지만 솔직히 말하면 3개 다 지우는게 제일 좋은듯
저거 3개 지우고 안지우고 차이가 5% 넘게 갈리더라고요;

00:20:292 - ^


00:41:523 - 이부분 3,1,3,1 이런식보단 2,2,2,2 이런식이 더 치긴 편할듯 싶어요.
00:41:985 - ^
00:43:369 - ^
00:43:831 - ^

01:11:985 (71985|4,71985|6,71985|5) - 맨 위와 같은 이유

01:48:908 (108908|6) - 분할패턴에 이 노트는 조금 방해되지 않을까 싶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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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injin

__M A S__ wrote:

[Infinity]

00:12:908 (12908|5,12908|6,12908|4) - PM에선 1개 지워도 괜찮다곤 했지만 솔직히 말하면 3개 다 지우는게 제일 좋은듯
저거 3개 지우고 안지우고 차이가 5% 넘게 갈리더라고요;

00:20:292 - ^


00:41:523 - 이부분 3,1,3,1 이런식보단 2,2,2,2 이런식이 더 치긴 편할듯 싶어요.
00:41:985 - ^
00:43:369 - ^
00:43:831 - ^

01:11:985 (71985|4,71985|6,71985|5) - 맨 위와 같은 이유
시간 날 때 들어가서 수정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Jakads
하라고 하셔서 하는 랜덤 모딩!

정말 쓸데 없지만 기본 모딩 폼은 맞출게요


Hi, iJinjin! :)

개어렵네요

그 한마디로 설명이 됩니다

맵이 꽤 어렵고
맵도 모딩 할 거리가 몇개 없고
7K 맵 제작은 안 해봐서
모딩이 쓰레기거나 깐깐할 수 있습니다

1|2|3|4|5|6|7


Overall



  1. BG:
  2. MP3:
  3. Diff Spread:
  4. AIMod:
  5. Hitsound:
  6. Timing:
  7. Etc:


다 맞네요

근데 그 mp3가 160kbps인건 처음 봤는데
랭킹 기준에 들어가겠죠..?

∞∞∞∞∞∞∞∞∞∞∞∞∞∞∞∞∞∞∞∞∞∞


살려주세요

  1. 00:01:946 - 00:02:292 - 이렇게 빈 곳에 00:02:638 (2638|4) - 이 부분과 같은 소리가 나는 거 같아요. 노트 추가해주세요 (다른 부분들도 다)
    근데 일부러 맞추신 거 같은데 이유가 있으시다면 안 바꾸셔도 되옵니다
  2. 00:11:061 - ~ 00:14:754 - 이 부분을 계단으로 만드는 건 어떨까요? 더 헷갈릴 것 같다면 이 모딩 취소하시고 다음 모딩들 적용해주세요
  3. 00:12:504 (12504|3,12619|3) - 이런것들 더블로 되야 하지 않나요? (다른 부분들도)
  4. 00:11:985 (11985|6,11985|5,11985|4,12042|3,12100|1,12100|2,12100|0,12158|3,12215|6,12215|5,12215|4) - 여기 부분이 치기가 애매해요
    이렇게 바꾸는 건 어떠신지? (근데 5번째 줄에 의도치않게 연타가 생기네요.. 쨌든 이렇게 비슷하게 바꿔주세요)

    다른 부분들도 이렇게 바꿔주세요
  5. 00:41:581 - 위 위에 모딩처럼 더블로 만들어주세요 2에 추가
    00:41:696 - 1에 추가
    00:42:042 (42042|4,42158|5) - 똑같이
  6. 00:47:985 (47985|4,47985|5,48042|4,48042|5,48100|2,48100|1,48158|1,48158|2,48215|4,48215|6,48273|4,48273|6,48331|2,48331|0,48388|0,48388|2) - 흐엏 260BPM이라서 그런지 더 힘드네요 ㄷ; 연타 없애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 깐깐 타임
  8. 01:24:792 - 더블로 만들어 주세요
    01:28:485 - ^
    01:32:523 - ^
  9. 01:28:715 (88715|2,88715|4) - 싱글로 만들어 주세요 (드럼이 살짝 들리긴 하는데 다른 부분에는 다 싱글이여서)
    01:30:908 (90908|6,90908|4) - ^
    01:31:831 (91831|2,91831|0) - ^
    01:33:677 (93677|0,93677|6) - ^
    01:34:600 (94600|6,94600|4) - ^
    01:35:177 (95177|4,95177|5) - ^
    01:35:523 (95523|4,95523|1) - ^
  10. 모딩 할 거리가 너무 없어서 쪼잔한 모딩
  11. 01:38:523 (98523|1) - 1로 옮겨주세요
  12. 01:45:100 (105100|2,105100|4,105100|1) - 여기 드럼이 안 들려서 트리플로 하기엔 너무 소리가 작은 것 같아요
  13. 01:48:908 - ~ 01:50:754 - ???!!!...

ε-δε-δε-δε-δε-δε-δε-δε-δε-δε-δε-δε-δε-δε-δε-δε-δε-δ

https://ko.wikipedia.org/wiki/%EC%97%A1 ... C%EB%B2%95
뭔 소린지 모릅니다
흑흑
Can't Defeat KAIST

  1. 00:06:331 (6331|2,6331|4) - 여기 싱글로!
  2. 00:51:677 (51677|4,51715|3,51754|2) - 이런 것들의 맨 끝에 (00:51:792 - ) 노트 하나 더 넣어도 크게 문제될 것 같진 않아요
  3. 01:45:158 - 여기 드럼 있으니깐 싱글보단 더블 혹은 트리플이 어울릴 것 같아요
  4. 01:49:831 - ~ 01:50:754 - 너무 힘들어욬ㅋㅋㅋ
    꼭 아래처럼만큼은 아니더라도 조금 섞는게 어떨까요?
모딩이 좀 허접해서 죄송합니다 ㅠㅠ
진진님에게 PM 와서 완전 깜짝 놀랐어요ㅋㅋㅋㅋ

꼭 랭킹 가시길!
(1000pp의 기적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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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injin
오오오 자카드님 뭔가 모딩이 되게 퀄리티 높네요 ㄷㄷ 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ㅠㅠ 시간날 때 마스님 모드랑 함께 apply하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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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injin

__M A S__ wrote:

[Infinity]

00:12:908 (12908|5,12908|6,12908|4) - PM에선 1개 지워도 괜찮다곤 했지만 솔직히 말하면 3개 다 지우는게 제일 좋은듯
저거 3개 지우고 안지우고 차이가 5% 넘게 갈리더라고요; 일단 좀 더 괜찮은 패턴으로 바꿔보겠습니다 ㅠㅠ

00:20:292 - ^ ^

00:41:523 - 이부분 3,1,3,1 이런식보단 2,2,2,2 이런식이 더 치긴 편할듯 싶어요.
00:41:985 - ^
00:43:369 - ^
00:43:831 - ^
근데 일단 드럼이 들어가서;; 여기도 더 쉽게 바꾸겠습니다 (근데 결국엔 3-2-3-2 식으로 바꿨..)
01:11:985 (71985|4,71985|6,71985|5) - 맨 위와 같은 이유

01:48:908 (108908|6) - 분할패턴에 이 노트는 조금 방해되지 않을까 싶은.. 삭제했습니다~
모딩 감사합니다!>_<

jakads wrote:

근데 그 mp3가 160kbps인건 처음 봤는데
랭킹 기준에 들어가겠죠..? 네 이건 괜찮아요 ^^

∞∞∞∞∞∞∞∞∞∞∞∞∞∞∞∞∞∞∞∞∞∞


살려주세요

  1. 00:01:946 - 00:02:292 - 이렇게 빈 곳에 00:02:638 (2638|4) - 이 부분과 같은 소리가 나는 거 같아요. 노트 추가해주세요 (다른 부분들도 다)
    근데 일부러 맞추신 거 같은데 이유가 있으시다면 안 바꾸셔도 되옵니다 일부러 추가를 안했습니다 ^^
  2. 00:11:061 - ~ 00:14:754 - 이 부분을 계단으로 만드는 건 어떨까요? 더 헷갈릴 것 같다면 이 모딩 취소하시고 다음 모딩들 적용해주세요
  3. 00:12:504 (12504|3,12619|3) - 이런것들 더블로 되야 하지 않나요? (다른 부분들도)
  4. 00:11:985 (11985|6,11985|5,11985|4,12042|3,12100|1,12100|2,12100|0,12158|3,12215|6,12215|5,12215|4) - 여기 부분이 치기가 애매해요
    이렇게 바꾸는 건 어떠신지? (근데 5번째 줄에 의도치않게 연타가 생기네요.. 쨌든 이렇게 비슷하게 바꿔주세요)

    다른 부분들도 이렇게 바꿔주세요 조금 더 원할한 패턴으로 바꿔보았습니다~ (근데 더 편할지는 저도 잘 모르겠....)
  5. 00:41:581 - 위 위에 모딩처럼 더블로 만들어주세요 2에 추가 추가!
    00:41:696 - 1에 추가
    00:42:042 (42042|4,42158|5) - 똑같이
  6. 00:47:985 (47985|4,47985|5,48042|4,48042|5,48100|2,48100|1,48158|1,48158|2,48215|4,48215|6,48273|4,48273|6,48331|2,48331|0,48388|0,48388|2) - 흐엏 260BPM이라서 그런지 더 힘드네요 ㄷ; 연타 없애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없앴습니다
  7. 깐깐 타임
  8. 01:24:792 - 더블로 만들어 주세요
    01:28:485 - ^
    01:32:523 - ^ 이부분은 다 적용했습니다~
  9. 01:28:715 (88715|2,88715|4) - 싱글로 만들어 주세요 (드럼이 살짝 들리긴 하는데 다른 부분에는 다 싱글이여서)
    01:30:908 (90908|6,90908|4) - ^
    01:31:831 (91831|2,91831|0) - ^
    01:33:677 (93677|0,93677|6) - ^
    01:34:600 (94600|6,94600|4) - ^
    01:35:177 (95177|4,95177|5) - ^
    01:35:523 (95523|4,95523|1) - ^
    제가 이부분에서 패턴을 짤 때 뒤로 갈수록 조금씩 난이도가 더 올라는 식으로 했어요 ㅋㅋ 그래서 전에는 없었던 드럼노트들이 조금씩 가면서 생기는 이펙트를 만들었어요 ㅠㅠ
  10. 모딩 할 거리가 너무 없어서 쪼잔한 모딩
  11. 01:38:523 (98523|1) - 1로 옮겨주세요 넵!
  12. 01:45:100 (105100|2,105100|4,105100|1) - 여기 드럼이 안 들려서 트리플로 하기엔 너무 소리가 작은 것 같아요 없앴습니다 ㅋㅋ
  13. 01:48:908 - ~ 01:50:754 - ???!!!... 흐릭 ㅠㅠ

ε-δε-δε-δε-δε-δε-δε-δε-δε-δε-δε-δε-δε-δε-δε-δε-δε-δ

https://ko.wikipedia.org/wiki/%EC%97%A1 ... C%EB%B2%95
뭔 소린지 모릅니다
흑흑
Can't Defeat KAIST

  1. 00:06:331 (6331|2,6331|4) - 여기 싱글로! 넵!
  2. 00:51:677 (51677|4,51715|3,51754|2) - 이런 것들의 맨 끝에 (00:51:792 - ) 노트 하나 더 넣어도 크게 문제될 것 같진 않아요 동감입니다 ㅋㅋ
  3. 01:45:158 - 여기 드럼 있으니깐 싱글보단 더블 혹은 트리플이 어울릴 것 같아요 넵!
  4. 01:49:831 - ~ 01:50:754 - 너무 힘들어욬ㅋㅋㅋ
    꼭 아래처럼만큼은 아니더라도 조금 섞는게 어떨까요? 넵, 바꿨습니다~
모딩이 좀 허접해서 죄송합니다 ㅠㅠ
진진님에게 PM 와서 완전 깜짝 놀랐어요ㅋㅋㅋㅋ 허접이라뇨 ㅠㅠ 이정도면 도움이 많이 됩니다 ㅎㅎ

꼭 랭킹 가시길!
(1000pp의 기적을) 감사합니다 ㅠㅠ
Fresh Chicken
Jinjin 의 pp 창조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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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injin

_FrEsH_ChICkEn_ wrote:

Jinjin 의 pp 창조경제
ㅎㅅㅎ
snexe
break pp break pp break pp break pp break pp break pp break pp break pp break pp break pp break pp break pp break pp break pp break pp break pp
Mwallx
Actually I'm still waiting liar Pew's cancer lo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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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injin
Updated

Applied all the suggestions from Zenx's review
Shoegazer
bring back epsilon-delta 2015/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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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injin

Shoegazer wrote:

bring back epsilon-delta 2015/2016
Aaaa I want to ;_;
Shoegazer
To be fair I find "asymptotic" to be more cryptic than Epsilon-Delta, Epsilon-Delta is at least used in several forms of pop culture (and also BMS and that cute little 4K dan difficulty name). Asymptotic is mainly used for algorithm analysis in computer science and mathematical analysis in general. I don't think Epsilon-Delta is that cryptic; it is a bit difficult to understand but I find asymptotic to be far more of a niche concept because it's never actually used outside of the field of mathematics and a specific field in computer science.

At the very least, I think Extra is better than Asymptotic; I understand your intention of having the difficulty name "asymptotic" (approaching infinity) but it's still a pretty obscure term.

On a side note, this map looks kinda cool; keep breaking the star rating system. I'll break it in the other direction.
Jakads
RIP ε-δ 2015

Epsilon-Delta 사라졌네요 ㅇㅅㅇ
난이도 이름 저렇게 유니크한것도 괜찮았던 것 같은데...

Infinitesimal 어떨까요?
어려운 난이도에 무한히 작은 걸 난이도 이름으로 하면 좀 아이러니하기는 한데
그냥 제안이에요 ㅋㅋ

(개인적으로 마니에라보다 이게 상대적으로 더 쉽네요 그나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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