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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eyang wrote:

  • Doyak's Easy
  1. 00:09:294 (3,1) - 담요 시도? 약간 삐뚤어지긴 했지만 이런식으로 하는것이 더 보기 좋습니다. 수정
  2. 00:38:437 (1,2,3,4,1) - 배치 리듬 추천 긴슬라 좋아하는건 알고있지만 혹시나해서 추천하고갑니다. 저는 1/1 도배를 방지하기 위해서라도 00:40:151 (3) - 여기 보컬이 길게 끌고가는 걸 표현해주는 게 좋다고 생각
모딩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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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yak wrote:

Taeyang wrote:

  • Doyak's Easy
  1. 00:09:294 (3,1) - 담요 시도? 약간 삐뚤어지긴 했지만 이런식으로 하는것이 더 보기 좋습니다. 수정
  2. 00:38:437 (1,2,3,4,1) - 배치 리듬 추천 긴슬라 좋아하는건 알고있지만 혹시나해서 추천하고갑니다. 저는 1/1 도배를 방지하기 위해서라도 00:40:151 (3) - 여기 보컬이 길게 끌고가는 걸 표현해주는 게 좋다고 생각
모딩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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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6,192,82901,12,0,84723,0:0:0:0:
난 이 코드가 제일 무섭;;;;;;;;;
posted
as your req

[ HalLoWeeN ] wrote:

[General]
Unused Hitsound
- normal-hitwhistle.wav
- normal-hitclap.wav


사용하지 않는다면 반드시 지우세요.

[이지]
01:23:223 (1) - 너무 01:22:365 (4) - 이거랑 들러붙은듯. 좀 떨어뜨려두는게 좋을거같음.

이지는 딱히 잡을거없네요. 굳굳

[노말]
1.2 변속 다 빼세요.

00:26:437 (4) - 그냥 곡선을 하더라도 좀 깔끔하게 만드는편이 좋음
00:26:437 (4,1) - 디스턴스
00:57:937 (2) - 디스턴스

노말은 디스턴스 통일해주세요.
지금 이맵은 너무 들쭉날쭉함 전체적으로 손봐야할 난이도인듯.

[하드]
00:05:865 - 그린라인 언스냅.

01:14:223 (5,1) - 좋은 패턴은 아님. 좀 다르게 바꿔보는걸 추천.

하드도 손볼곳이 좀 많네요. 하드는 인센이랑 다르게 노트들이 너무 겹쳐보이는편

[아네모네]
힛사 꽉꽉 채워서 넣어보세요. 너무 허전함.

00:08:865 (5) - NC

00:52:687 (1,2,3,4,5,6,7) - 연타 디스턴스 좀 줄이고 이쁘게 다듬어보세요

전체적으로 봤을때 맵이 좀 어수선함.
디스턴스랑 힛사 좀 많이 손 봤으면 좋겠고, 키아이 타임 부분이 난이도가 너무 들쭉날쭉함.
서클 점프는 저 멀리 넓게 넓게 퍼지면서 슬라이더는 오밀조밀하게 짜여있어서 좀 이상.
난이도들이 대부분 뭔가 붕뜬느낌이라 뭘 잡기가 곤란.
그냥 전체적으로 손 좀 봐주셨으면 좋겠네요.

뭐 궁금한거 있으면 PM보내주세요.
posted
AS YOUR R E QQE Q EQ EQE QE QWE QWE QEQE QWE QEWQE QWEQW EQ

Insane
  1. 00:01:580 (5) - 블랭킷이 진짜 쪼금 안맞는데 이렇게 이상한게 티가 나는건 처음이네요. 약간 왼쪽으로 정교하게 맞춰보시길 바랍니다.
  2. 00:10:794 (6) - https://osu.ppy.sh/ss/3692346
  3. 00:28:151 (1,2,3,4,5,6,1,2,3,4,5,1) - 00:35:008 (1,2,3,4,1,2,3,4,5,6) - 이런 스택에 의존하는 경향이 저도 초보라서 아는거지만 아직 미숙할 때의 특징인 거 같습니다. 부분 부분 집어서 해결될 찝찝함이 아니라서 다른 패턴 생각해보시길 제안만 하고 넘어가겠습니다.
  4. 01:03:830 - 음이 있네요 노트 추가
  5. 01:06:723 (3) - 여기서 3/4는 별로 좋지 않은 거 같아요.
  6. 01:08:223 - 1/8박으로 돌려서 진동슬라이더 01:08:437 - 여기까지
  7. 01:09:187 - 노트추가
  8. 01:15:615 (5) - 음있어요

정박으로 가기엔 상당히 아쉬운 곡인 거 같은데 1/2박을 주로 사용하셨네요.
그게 좀 아쉬웠던거 빼곤 괜찮은 거 같아요.

Hard
  1. 00:18:508 (2) - 복사00:18:937 - 붙여넣기 ctrl+hj 디스턴스스냅+블랭킷 https://osu.ppy.sh/ss/3692369

슬라이더를 하나 만들었는데 머리랑 꼬리가 엄청 약간 겹치는 모양이 되니까 별로 좋아보이지 않네요.
지금보다 낮은거도 별로일 거 같아서 SV 1.5 추천드리는데 만약 1.5로 올리면 인세인급이 되버리기 때문에 점프를 조금 삭제해서 딜을 하셔야 할 거 같습니다.

그리고 디스턴스가 너무 들쑥날쑥한 거 같네요. 하드까진 스냅 키는게 좋지 않을까요?
posted

Beomsan wrote:

AS YOUR R E QQE Q EQ EQE QE QWE QWE QEQE QWE QEWQE QWEQW EQ

Insane
  1. 00:01:580 (5) - 블랭킷이 진짜 쪼금 안맞는데 이렇게 이상한게 티가 나는건 처음이네요. 약간 왼쪽으로 정교하게 맞춰보시길 바랍니다.
  2. 00:10:794 (6) - https://osu.ppy.sh/ss/3692346
  3. 00:28:151 (1,2,3,4,5,6,1,2,3,4,5,1) - 00:35:008 (1,2,3,4,1,2,3,4,5,6) - 이런 스택에 의존하는 경향이 저도 초보라서 아는거지만 아직 미숙할 때의 특징인 거 같습니다. 부분 부분 집어서 해결될 찝찝함이 아니라서 다른 패턴 생각해보시길 제안만 하고 넘어가겠습니다.
  4. 01:03:830 - 음이 있네요 노트 추가
  5. 01:06:723 (3) - 여기서 3/4는 별로 좋지 않은 거 같아요.
  6. 01:08:223 - 1/8박으로 돌려서 진동슬라이더 01:08:437 - 여기까지
  7. 01:09:187 - 노트추가
  8. 01:15:615 (5) - 음있어요

정박으로 가기엔 상당히 아쉬운 곡인 거 같은데 1/2박을 주로 사용하셨네요.
그게 좀 아쉬웠던거 빼곤 괜찮은 거 같아요.

Hard
  1. 00:18:508 (2) - 복사00:18:937 - 붙여넣기 ctrl+hj 디스턴스스냅+블랭킷 https://osu.ppy.sh/ss/3692369

슬라이더를 하나 만들었는데 머리랑 꼬리가 엄청 약간 겹치는 모양이 되니까 별로 좋아보이지 않네요.
지금보다 낮은거도 별로일 거 같아서 SV 1.5 추천드리는데 만약 1.5로 올리면 인세인급이 되버리기 때문에 점프를 조금 삭제해서 딜을 하셔야 할 거 같습니다.

그리고 디스턴스가 너무 들쑥날쑥한 거 같네요. 하드까진 스냅 키는게 좋지 않을까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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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HalLoWeeN ] wrote:

as your req

[ HalLoWeeN ] wrote:

[General]
Unused Hitsound
- normal-hitwhistle.wav
- normal-hitclap.wav


사용하지 않는다면 반드시 지우세요.

[이지]
01:23:223 (1) - 너무 01:22:365 (4) - 이거랑 들러붙은듯. 좀 떨어뜨려두는게 좋을거같음.

이지는 딱히 잡을거없네요. 굳굳

[노말]
1.2 변속 다 빼세요.

00:26:437 (4) - 그냥 곡선을 하더라도 좀 깔끔하게 만드는편이 좋음
00:26:437 (4,1) - 디스턴스
00:57:937 (2) - 디스턴스

노말은 디스턴스 통일해주세요.
지금 이맵은 너무 들쭉날쭉함 전체적으로 손봐야할 난이도인듯.

[하드]
00:05:865 - 그린라인 언스냅.

01:14:223 (5,1) - 좋은 패턴은 아님. 좀 다르게 바꿔보는걸 추천.

하드도 손볼곳이 좀 많네요. 하드는 인센이랑 다르게 노트들이 너무 겹쳐보이는편

[아네모네]
힛사 꽉꽉 채워서 넣어보세요. 너무 허전함.

00:08:865 (5) - NC

00:52:687 (1,2,3,4,5,6,7) - 연타 디스턴스 좀 줄이고 이쁘게 다듬어보세요

전체적으로 봤을때 맵이 좀 어수선함.
디스턴스랑 힛사 좀 많이 손 봤으면 좋겠고, 키아이 타임 부분이 난이도가 너무 들쭉날쭉함.
서클 점프는 저 멀리 넓게 넓게 퍼지면서 슬라이더는 오밀조밀하게 짜여있어서 좀 이상.
난이도들이 대부분 뭔가 붕뜬느낌이라 뭘 잡기가 곤란.
그냥 전체적으로 손 좀 봐주셨으면 좋겠네요.

뭐 궁금한거 있으면 PM보내주세요.
아시겠지만 매핑 바보인데 쪼금 어려운 말들이 있네요.
쨌든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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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HalLoWeeN ] wrote:

[이지]
01:23:223 (1) - 너무 01:22:365 (4) - 이거랑 들러붙은듯. 좀 떨어뜨려두는게 좋을거같음. 음 01:23:223 - 여기서부터 스핀 시작하라고 하신 것 같은데 그렇게 멀리 안 떨어드려도 랭에는 문제 없는 걸로 압니다. 그래도 혹시 모르니 01:23:008 - 여기까진 옮겨봤어요.

이지는 딱히 잡을거없네요. 굳굳 ㄳㄳ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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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6,174,33294,2,0,L|241:186,1,90,2|0,0:0|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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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7,52,67580,2,0,B|135:39|174:61|174:61|224:48,1,135,2|2,0:0|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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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6,299,74865,1,2,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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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9,73,76151,6,0,P|340:141|423:118,1,1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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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4,285,79580,6,0,P|254:255|207:252,1,90,0|8,0:0|0:0,0:0:0:0:
126,267,80437,2,0,L|142:174,1,90,0|8,0:0|0:0,0:0:0:0:
205,114,81294,2,0,B|250:107|294:126|294:126|346:107,1,135,2|2,0:0|0:0,0:0:0:0:
395,178,82365,2,0,L|410:266,1,90,2|4,0:0|0:0,0:0:0:0:
256,192,83008,12,0,84723,0:0:0:0:
posted
[Hard]
  1. 00:35:008 (5) - 이전의 (1,2,3,4) 직선 패턴을 강조하려면 여기에 뉴콤 넣는게 좋습니다.
  2. 01:21:294 (1,2,3,4) - 맵 전반의 페이스를 고려할 때 적절한 점프가 아니라고 보입니다.
  3. 이 난이도의 간격은 몇인가요? 동일한 박자에서 간격을 동일하게 맞추는 것은 매핑의 기본 중의 기본입니다. 이 난이도는 그런 면에서 기초가 탄탄해 보이지 않네요. 00:00:723 (1,2) - 1.3 00:01:151 (2,3) - 1.4 00:01:580 (3,1) - 1.2 00:02:437 (1,2) - 1.3 00:03:080 (3,4) - 1.4 00:04:151 (1,2) - 1.7 초반 4초만 봐도 간격이 너무 난잡하다는게 명백합니다. 이런 불규칙한 간격 설정은 비트맵 내내 계속되구요. 간격을 하나 정해서 점프를 제외한 파트에서는 그 수치에 맞춰 배치를 다시해 주세요.

[Anemone]
  1. 00:03:080 (4,5,6,7,8) - 맵이 전반적으로 점프로만 구성되어있다보니 여기의 부분이 강조되지 않고 그냥 아무 감흥도 없이 흘러가버린 모습입니다.
  2. 00:14:437 - 여기서부터 음악의 느낌이 초반과 변화하였습니다. 그 차이를 인식하시고 비트맵에 그 차이를 반영하셨나요?
  3. 01:06:080 (2,3) - 이 간격은 더 먼게 직관적으로 읽기 편할듯 하네요.
  4. 비트맵이 그냥 넓은 간격으로만 구성되어있네요. 하나로만 구성하시면 단조롭다는 느낌을 주기 쉽습니다. 넓은 간격과 더불어 좁은 간격도 조화롭게 사용하실 수 있게 되시면 지금보다는 나은 맵 만드실 수 있을거에요.

경험이 많지 않으신 편 치곤 나쁘지 않네요. 그런데 위에 언급한 내용을 토대로 맵의 완성도는 낮습니다. 저 점들 참고하시면서 앞으로 매핑해 주시고 발전된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맵은 랭크 준비가 아직 되지 않은 것 같네요.
posted

Sonnyc wrote:

[Hard]
  1. 00:35:008 (5) - 이전의 (1,2,3,4) 직선 패턴을 강조하려면 여기에 뉴콤 넣는게 좋습니다.
  2. 01:21:294 (1,2,3,4) - 맵 전반의 페이스를 고려할 때 적절한 점프가 아니라고 보입니다.
  3. 이 난이도의 간격은 몇인가요? 동일한 박자에서 간격을 동일하게 맞추는 것은 매핑의 기본 중의 기본입니다. 이 난이도는 그런 면에서 기초가 탄탄해 보이지 않네요. 00:00:723 (1,2) - 1.3 00:01:151 (2,3) - 1.4 00:01:580 (3,1) - 1.2 00:02:437 (1,2) - 1.3 00:03:080 (3,4) - 1.4 00:04:151 (1,2) - 1.7 초반 4초만 봐도 간격이 너무 난잡하다는게 명백합니다. 이런 불규칙한 간격 설정은 비트맵 내내 계속되구요. 간격을 하나 정해서 점프를 제외한 파트에서는 그 수치에 맞춰 배치를 다시해 주세요.

[Anemone]
  1. 00:03:080 (4,5,6,7,8) - 맵이 전반적으로 점프로만 구성되어있다보니 여기의 부분이 강조되지 않고 그냥 아무 감흥도 없이 흘러가버린 모습입니다.
  2. 00:14:437 - 여기서부터 음악의 느낌이 초반과 변화하였습니다. 그 차이를 인식하시고 비트맵에 그 차이를 반영하셨나요?
  3. 01:06:080 (2,3) - 이 간격은 더 먼게 직관적으로 읽기 편할듯 하네요.
  4. 비트맵이 그냥 넓은 간격으로만 구성되어있네요. 하나로만 구성하시면 단조롭다는 느낌을 주기 쉽습니다. 넓은 간격과 더불어 좁은 간격도 조화롭게 사용하실 수 있게 되시면 지금보다는 나은 맵 만드실 수 있을거에요.

경험이 많지 않으신 편 치곤 나쁘지 않네요. 그런데 위에 언급한 내용을 토대로 맵의 완성도는 낮습니다. 저 점들 참고하시면서 앞으로 매핑해 주시고 발전된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맵은 랭크 준비가 아직 되지 않은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모딩 많이 받으면서 완성도 높여가야죠ㅎ
posted
으아아아아아아 리퀘 잠깐 잊고있었습니다 죄송합니다아아아아앙

[General]

  • 뉴콤 색 넣는거 추천합니다.
[list:1337]

[Anemone]
[list:1337]
00:12:723 (1) - 갑자기 디스턴스가 줄어드니까 이상하네요. 1.8정도로 올려두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00:20:437 (5) - 00:20:008 (3) - 이거랑의 오버랩이 이상해보이네요. 떨어트려놓는게 좋을거 같네요.
00:53:865 (1) - 위랑 비슷하게 오버랩 피하시는게 좋을듯 하네요
01:02:437 (1,2) - 3/4끊는거 치고는 거리가 너무 멀군요. 줄이시는게 좋습니다.
01:04:151 (1,2) - ^
01:11:008 (1,2) - ^
01:17:865 (1,2) - ^
01:18:937 (1) - 여기보다는 01:19:580 (2) - 여기에 뉴콤넣는게 좋습니다.
전체적으로 봤을 때, 힛사가 부족하다는 느낌이 듭니다. 뒤에가서 몇번 나오긴 하지만 힛사는 앞에서도 조금 자주 넣어둬야 하기때문에 랭크가 힘들 수도 있습니다. 잘 조절해서 넣어주시길 바랍니다. /notice]

[Hard][notice]

  • 00:04:151 (1) - 이런건 하드난이도에서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00:30:937 (1,2) - 뉴콤 바꿔주세요
    00:35:008 (5,1) - ^
    00:43:580 (1) - 오버랩
    00:43:580 (1,2,3) - 블랭킷 하시려면이렇게 하는게 보기 좋아요
    00:48:723 (2) - 피니시를 슬라 자체에 넣으시면 안됩니다. 머리 두번 클릭해서 넣어주세요
    00:52:580 (6) - 뉴콤
    01:10:151 (3) - 제가보기에는 부자연스러운거 같네요. 다른 슬라이더 넣는거 추천

[Saping's Normal]

  • 노멀은 디스턴스 다 통일시켜야 합니다. 키아이타임에서 간격이 1.3이 됬는데 이거 전부 수정하셔야 할겁니다. 이부분은 따로 모딩 안하겠습니다.
    00:16:151 (1) - 이거 한번 앵커(하얀점) 제거했다가 다시 해주세요
    00:16:151 (1,2) - 이런 오버랩은 노멀에서는 안좋습니다.
    00:21:294 (2) - 여기는 모양이 일그러져있네요. 직선으로도 충분합니다
    00:24:294 (1,3) - ^
    00:49:794 (2) - 이런거 노멀하는 사람한텐 헷갈립니다. 다르게 배치하세요
    00:52:151 (5) - 뉴콤
    00:58:473 (4) - 1/4 앞으로 땡겨져있네요. 이거 잘못 스냅하신거 같은데 언랭요소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Doyak's Easy]

  • 00:55:151 (1) - 개인적으로는 이거 없었으면 좋을까 싶네요
    모딩하기전부터 할거 없을거라 생각했는데 그일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초반에 휘슬 힛사좀 조금 넣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전체적으로 맵은 좋은데, 뭔가 부족하네요. 여러번 매핑하시다보면 알게 될 겁니다. GL! :)
posted

Sangzin wrote:

으아아아아아아 리퀘 잠깐 잊고있었습니다 죄송합니다아아아아앙

[General]

  • 뉴콤 색 넣는거 추천합니다.
[list:1337]

[Anemone]
[list:1337]
00:12:723 (1) - 갑자기 디스턴스가 줄어드니까 이상하네요. 1.8정도로 올려두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00:20:437 (5) - 00:20:008 (3) - 이거랑의 오버랩이 이상해보이네요. 떨어트려놓는게 좋을거 같네요.
00:53:865 (1) - 위랑 비슷하게 오버랩 피하시는게 좋을듯 하네요
01:02:437 (1,2) - 3/4끊는거 치고는 거리가 너무 멀군요. 줄이시는게 좋습니다.
01:04:151 (1,2) - ^
01:11:008 (1,2) - ^
01:17:865 (1,2) - ^
01:18:937 (1) - 여기보다는 01:19:580 (2) - 여기에 뉴콤넣는게 좋습니다.
전체적으로 봤을 때, 힛사가 부족하다는 느낌이 듭니다. 뒤에가서 몇번 나오긴 하지만 힛사는 앞에서도 조금 자주 넣어둬야 하기때문에 랭크가 힘들 수도 있습니다. 잘 조절해서 넣어주시길 바랍니다. /notice]

[Hard][notice]

  • 00:04:151 (1) - 이런건 하드난이도에서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00:30:937 (1,2) - 뉴콤 바꿔주세요
    00:35:008 (5,1) - ^
    00:43:580 (1) - 오버랩
    00:43:580 (1,2,3) - 블랭킷 하시려면이렇게 하는게 보기 좋아요
    00:48:723 (2) - 피니시를 슬라 자체에 넣으시면 안됩니다. 머리 두번 클릭해서 넣어주세요
    00:52:580 (6) - 뉴콤
    01:10:151 (3) - 제가보기에는 부자연스러운거 같네요. 다른 슬라이더 넣는거 추천

[Saping's Normal]

  • 노멀은 디스턴스 다 통일시켜야 합니다. 키아이타임에서 간격이 1.3이 됬는데 이거 전부 수정하셔야 할겁니다. 이부분은 따로 모딩 안하겠습니다.
    00:16:151 (1) - 이거 한번 앵커(하얀점) 제거했다가 다시 해주세요
    00:16:151 (1,2) - 이런 오버랩은 노멀에서는 안좋습니다.
    00:21:294 (2) - 여기는 모양이 일그러져있네요. 직선으로도 충분합니다
    00:24:294 (1,3) - ^
    00:49:794 (2) - 이런거 노멀하는 사람한텐 헷갈립니다. 다르게 배치하세요
    00:52:151 (5) - 뉴콤
    00:58:473 (4) - 1/4 앞으로 땡겨져있네요. 이거 잘못 스냅하신거 같은데 언랭요소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Doyak's Easy]

  • 00:55:151 (1) - 개인적으로는 이거 없었으면 좋을까 싶네요
    모딩하기전부터 할거 없을거라 생각했는데 그일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초반에 휘슬 힛사좀 조금 넣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전체적으로 맵은 좋은데, 뭔가 부족하네요. 여러번 매핑하시다보면 알게 될 겁니다. GL! :)
헉 이렇게 정성스레 풀맵 다해주시다니 감사해요
posted
My english is very poor,and this is the first time i mod with english
[insane]

  • 00:00:723 (1,2,3,4) - in the first four note,you can turn down volume a little,and add timing section in 00:02:437 -
    00:08:865 - i think there hasn't 1/6
    00:13:365 (4,5,6) - try this(?)

    00:17:223 (6) - smooth it
    00:19:794 (2,3,4) - spacing too far
    00:23:437 (2,3,4) - not good flow
    00:32:008 (2) - ^
    00:41:008 (5,6,7,8) - ^
    00:27:723 (3) - maybe you can NC
    00:45:294 (1) - replace it with a slider
    01:03:723 (5,6,7) - overmap
    01:12:508 (6) - turn it to red2's tail

I like this song very much~hope it can rank
Good Luck
posted

-ClariS- wrote:

My english is very poor,and this is the first time i mod with english
[insane]

  • 00:00:723 (1,2,3,4) - in the first four note,you can turn down volume a little,and add timing section in 00:02:437 -
    00:08:865 - i think there hasn't 1/6
    00:13:365 (4,5,6) - try this(?)

    00:17:223 (6) - smooth it
    00:19:794 (2,3,4) - spacing too far
    00:23:437 (2,3,4) - not good flow
    00:32:008 (2) - ^
    00:41:008 (5,6,7,8) - ^
    00:27:723 (3) - maybe you can NC
    00:45:294 (1) - replace it with a slider
    01:03:723 (5,6,7) - overmap
    01:12:508 (6) - turn it to red2's tail

I like this song very much~hope it can rank
Good Luck
I don't have memory that I said mod to you.
Anyway, thank you
posted

Neoskylove wrote:

-ClariS- wrote:

My english is very poor,and this is the first time i mod with english
[insane]

  • 00:00:723 (1,2,3,4) - in the first four note,you can turn down volume a little,and add timing section in 00:02:437 -
    00:08:865 - i think there hasn't 1/6
    00:13:365 (4,5,6) - try this(?)

    00:17:223 (6) - smooth it
    00:19:794 (2,3,4) - spacing too far
    00:23:437 (2,3,4) - not good flow
    00:32:008 (2) - ^
    00:41:008 (5,6,7,8) - ^
    00:27:723 (3) - maybe you can NC
    00:45:294 (1) - replace it with a slider
    01:03:723 (5,6,7) - overmap
    01:12:508 (6) - turn it to red2's tail

I like this song very much~hope it can rank
Good Luck
I don't have memory that I said mod to you.
Anyway, thank you
eh...........
Its just I like this song,so I mod it
:D
posted
that nickname

-ClariS- !

Edit : my 369 post
posted
모딩입니다~
지적할것도 없는 맵을 자꾸 모딩해내라고 하시는건 고문입니다
맵 전체에 디스턴스를 일정하게 해주세요!! 특히 01:03:294 (4) - 라던가 01:04:580 (2) - 라던가..
00:16:151 (1,2) - 겹치지 않게 수정 어떨까요
00:58:151 (3,4) - 무언가 실수하신듯합니다
00:49:794 (2) - 어렵습니다 ㅜㅜ 슬라이더 방향을 반대로 해주면 좋을것같아요.
01:13:580 (4) - 01:12:294 (1) - 와 안겹치게 해주시면 더 좋을것같아요
01:20:223 (4,5) - 리신눈이라 확실한진 모르겠지만 블랭킷이 살짝 안맞는것 같습니다
00:04:151 (1,4) - 블랭킷 의도하신거라면 뭔가 안맞는듯합니다
01:05:223 (3) - ^
01:10:151 (3) - 2번을 복붙해 회전시켜 놓으면 더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01:13:151 (2,4) - 블랭킷 수정이 필요합니당
01:16:794 (3,6) - 오버랩 시키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01:18:294 (7,8,9) - 이 사이 거리를 일정하게 하시거나 01:18:294 (7,8) - 을 서로 블랭킹 시켜보시는것은 어떨까요
00:42:723 (3,4) - 같은 모양의 슬라이더 쓰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00:53:651 (10) - 이거 안 겹치게 00:53:437 (9,10,1) - 로 삼각형 점프 넣어보시는건 어떤가요
00:24:080 (5) - 이건 단순히 게임하면서 미묘하게 느꼈던건데 개인적으로 거리가 약간 줄어든게 좀 어색했습니다

힛사에 관해서는 잘 모르지만(...) 게임할때 키아이 파트에 힛사가 뭔가 어느 부분에는 있고 어느 부분에는 없는것처럼 느껴집니다
그리고 꿀퍼포 미리 ㄳ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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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idayo wrote:

모딩입니다~
지적할것도 없는 맵을 자꾸 모딩해내라고 하시는건 고문입니다
맵 전체에 디스턴스를 일정하게 해주세요!! 특히 01:03:294 (4) - 라던가 01:04:580 (2) - 라던가..
00:16:151 (1,2) - 겹치지 않게 수정 어떨까요
00:58:151 (3,4) - 무언가 실수하신듯합니다
00:49:794 (2) - 어렵습니다 ㅜㅜ 슬라이더 방향을 반대로 해주면 좋을것같아요.
01:13:580 (4) - 01:12:294 (1) - 와 안겹치게 해주시면 더 좋을것같아요
01:20:223 (4,5) - 리신눈이라 확실한진 모르겠지만 블랭킷이 살짝 안맞는것 같습니다
00:04:151 (1,4) - 블랭킷 의도하신거라면 뭔가 안맞는듯합니다
01:05:223 (3) - ^
01:10:151 (3) - 2번을 복붙해 회전시켜 놓으면 더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01:13:151 (2,4) - 블랭킷 수정이 필요합니당
01:16:794 (3,6) - 오버랩 시키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01:18:294 (7,8,9) - 이 사이 거리를 일정하게 하시거나 01:18:294 (7,8) - 을 서로 블랭킹 시켜보시는것은 어떨까요
00:42:723 (3,4) - 같은 모양의 슬라이더 쓰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00:53:651 (10) - 이거 안 겹치게 00:53:437 (9,10,1) - 로 삼각형 점프 넣어보시는건 어떤가요
00:24:080 (5) - 이건 단순히 게임하면서 미묘하게 느꼈던건데 개인적으로 거리가 약간 줄어든게 좀 어색했습니다

힛사에 관해서는 잘 모르지만(...) 게임할때 키아이 파트에 힛사가 뭔가 어느 부분에는 있고 어느 부분에는 없는것처럼 느껴집니다
그리고 꿀퍼포 미리 ㄳ요
크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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님 모드 답변을 하려면 모딩 한줄마다 옆에 답변 작성을 해야 수정이 됐는건지 안됐는건지 알 수 있음 그냥 Quote하는건 안하는 것만 못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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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omsan wrote:

님 모드 답변을 하려면 모딩 한줄마다 옆에 답변 작성을 해야 수정이 됐는건지 안됐는건지 알 수 있음 그냥 Quote하는건 안하는 것만 못함
모딩 옆에 수정 했는지 안했는지 여부를 써야 하는군요...넵 앞으로 쓸게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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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ngzin wrote:

[Doyak's Easy]

  • 00:55:151 (1) - 개인적으로는 이거 없었으면 좋을까 싶네요 거기 소리가 꽤 커서 빼고 싶지 않네요.
    모딩하기전부터 할거 없을거라 생각했는데 그일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초반에 휘슬 힛사좀 조금 넣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지금 힛사 종류가 처음하고 달라져가지고 저도 제가 매핑했던 힛사랑 느낌이 완전히 달라서 잘 모르겠는데 대충 보니 그냥 이 정도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Skidayo wrote:

모딩입니다~
지적할것도 없는 맵을 자꾸 모딩해내라고 하시는건 고문입니다 ㅋㅅㅋ
모딩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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