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 난이도가 빠졌네요
- 모든 난이도의 태그를 맞춰주셔야함
- 카운트다운 세팅도 동일
- 개인적으로 콤보컬러(커스텀) 넣는게 좋을듯
- 모든 난이도의 태그를 맞춰주셔야함
- 카운트다운 세팅도 동일
- 개인적으로 콤보컬러(커스텀) 넣는게 좋을듯
- Easy
- 00:26:437 (3) - 슬라이더 나찌 http://puu.sh/k8j3O/a6bbd8c196.jpg
- 01:05:865 (1) - 리버스애로에 클랩 필요없을듯
- 01:14:437 (3) - 피니시
- Normal
- 초반부 매핑을 하면 맵셋의 일관성에 도움이 될듯.
- 00:15:294 (3,4) - 스페이싱
- 00:17:008 (2) - 애매한 오버래핑은 맵 퀄리티 저해요소 http://puu.sh/k8jr8/a393f5308a.jpg
- 00:22:151 (3) - 피니시 x
- 00:23:865 (6), 00:25:580 (3,4) - ^ 혹시 빼실거라면 이 다음에 나오는 피니시들도 다 빼시면됨
- 00:24:294 (1,2,3,4) - 한곳에 뭉칠땐 어떻게 해도 보기 안좋은 경우가 많아서 최선의 모양을 찾아야되는데 그러지 못한듯한느낌
http://puu.sh/k8jF8/ed33093362.jpg -> http://puu.sh/k8jGm/0f9a90a36a.jpg -> http://puu.sh/k8jHZ/ba1e683a35.jpg - 00:33:080 - 여기는 서클하나라도 필요할듯
- 00:49:794 (2) - 180도 돌리는게 나을듯
- 00:52:151 (5) - 뉴콤
- 00:52:365 - 여기는 노트필요없어보임
- 00:53:865 (5,1) - 뉴콤 바꿔주셈
- 노말에서 1.2가속은 위험하다는 개인적인 생각
- 01:02:008 - 여기서 슬라이더 한번 끊어주는게 나을듯
- 01:02:437 - 그다음 여기 서클
- 01:07:580 (5) - 뉴콤
- 01:06:937 (4) - 이거가 다음노트랑 겹치는것도 있고 하니까 180도 돌려서 http://puu.sh/k8jWq/608571eba5.jpg 이렇게 놓으면 앞패턴도 4각형이되고 괜찮은거같음
- 01:10:794 - 서클
- 01:11:865 (6) - 지우고 앞슬라이더를 그대로 여기에 끝이 오도록 옮기면됨
- 01:12:080 (7) - 서클
- 01:13:365 - 서클
- 01:14:008 - 1/2슬라로 바꾸는게나을듯 결과 : http://puu.sh/k8k34/2da84e2837.jpg
- Hard
- 00:04:151 (1) - 슬라이더4 00:03:294 (4) - 를 http://puu.sh/k8k8Q/4530663c55.jpg 이 기능을 이용해서 두배로 만들어보셈
- 00:06:508 (3,4) - 00:06:723 (4,5,6) - 이 패턴 통째로 Ctrl+J 누르면 뒤집힘 그거를 이렇게 겹쳐보셈. 스페이싱이 애매해서 치기힘들듯
http://puu.sh/k8kgA/e351958219.jpg - 00:08:437 (3,4) - 클랩 불필요
- 00:12:937 (2) - 헷갈림. 추천 http://puu.sh/k8kkJ/943b2ebabc.jpg
- 00:19:794 (6) - 클랩 x (소프트휘슬 추천), 다음노트랑 겹치니 방향전환 http://puu.sh/k8kmk/36c3c65a13.jpg
- 00:35:008 (5) - 동일. 반시계방향으로 30도 돌리면 될듯 (슬라이더 자리는 그대로 둬도 됨) 그다음노트 위치도 조정 http://puu.sh/k8kru/ad33e449de.jpg
- 00:52:580 (6,7,8) - 클랩 x(소프트휘슬)
- 00:53:865 (1,3) - 약간 거리 좀 더 벌려주셈
- 01:07:580 (2) - 이노트보다는 슬라이더 2개로 만들어서 이런식으로 하는게 나을수도 http://puu.sh/k8kyI/d2ac73a2e2.jpg
- 01:22:580 (6) - 이걸 서클2번에 겹치고 01:22:365 (5) - 이거를 뉴콤
- Insane
- 00:05:865 (1,2,3) - 이거랑 00:06:723 (4,5,6) - 이거를 정삼각형으로 만들면 이런식의 패턴이 가능해짐 http://puu.sh/k8omH/882d32e0d4.jpg
- 00:08:437 (3) - 좀 더 회전시켜서 슬라이더 4,5번이랑 흐름 자연스럽게
- 00:10:794 (6) - 컨트롤지
- 00:13:580 (5) - 뉴콤
- 00:14:008 (6,7,1) - http://puu.sh/k8orc/8f44cb9ba6.jpg
- 00:15:723 (6) - 컨트롤지
- 00:20:651 - 소리가 계속 이어지니 롱슬라이더를 두는게 더 나을듯
- 00:26:865 (2,3) - 스택
- 00:28:151 (1,2,3,4,5,6) - 왜 이부분만 갑자기 스페이싱이 높아지는지
- 00:34:580 (4) - 00:34:151 (3) - 도 4번이랑 모양 같게 하는게 일관성에 도움
- 00:35:008 (1) - 앞노트에서 이어가기 힘듬 회전을 시키든 앞노트 전개를 바꿔주든 둘중하나로
- 00:36:294 (1,2) - 와 00:36:723 (2,3) - 의 거리가 같으면 같은 박자로 사람들은 인식해버림. 00:37:151 (3) - 를 슬라이더 2번 끝에 스택
- 00:41:008 (5,6,7,8) - 지그재그보단 2개씩 묶는게 흐름상 나을듯
- 00:48:508 (1,2,3,4) - 클랩 x
- 00:52:687 (1,2,3,4,5,6,7,8,1) - 스페이싱 똑같이 하는게 나을듯
- 00:55:580 (1,2,3,4) - 이런건 등변사다리꼴로 만들 수 있을듯
- 01:08:651 - 보컬이 여기서 끝나는게 아니라 계속 이어지니까 슬라이더로
- 01:14:223 (6) - 톤이 높아지는데 스페이싱은 오히려 줄어드니까 어색해보임
- 01:15:508 (4) - 앞부분에 같은 파트 있는데 앞에 노트도 이거랑 똑같이 처리
- 01:16:580 (2,3) - 이전노트들이랑 스페이싱 달라서 뒤죽박죽 01:17:008 (4) - 이거에 스택
- 01:20:651 (5,6,7) - 곡이 고조되고있는데 후렴구의 전반적인 스페이싱보다 낮은건 그러니 거리 넓히는게 나을듯
- 01:22:365 (5) - 뉴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