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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D.-G - EMPEROR OF THE AVAL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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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omsan

iedesu wrote:

Yes,that seems more better:)
히히 그나저나 한국분 아니신지요
mapping is need to speak English well.
I practice English

Normal -> ADVANCED
Topic Starter
Acylica
okay, thank you for writing post with my map:)
Beomsan
Do you need my modding? If so, please send me a pm.
After checking, I'll be back.
Gr0mmash
#modreqs. My bad mod
Basic
SPOILER
01:22:351 NC
Hyper
SPOILER
00:11:475 maybe make it like this https://osu.ppy.sh/ss/3438039
00:29:729 NC?
00:32:720 move to x:120 y:112
01:02:685 move to x:288 y:120
01:22:685 ctrl G
01:30:351 NC
01:32:081 NC
Extreme
SPOILER
00:14:308 move to x:368
00:14:642 move to x:260 y:144
00:24:862 move to x:277 y:178
00:25:931(1,2,3,4) make it like this https://osu.ppy.sh/ss/3438104
01:05:301(4,5,6,7,8) make it like thís https://osu.ppy.sh/ss/3438120
Good luck
Topic Starter
Acylica
Thank U for Modding:)
anyway, are there no problems with Normal diff?
[lunatic]
IRC
2015-07-25 16:06 iedesu: ACTION is listening to [http://osu.ppy.sh/b/747477 L.E.D.-G- - EMPEROR OF THE AVALON]
2015-07-25 16:06 G e o n: 아
2015-07-25 16:06 G e o n: 됬어요?
2015-07-25 16:06 G e o n: ㅋㅋㅋㅋㅋㅋㅋ
2015-07-25 16:06 iedesu: 네네 ㅋㅋㅋㅋ
2015-07-25 16:07 G e o n: 일단 다운을
2015-07-25 16:07 iedesu: 페..페이버릿좀
2015-07-25 16:07 G e o n: 자
2015-07-25 16:07 G e o n: 플레이를
2015-07-25 16:07 G e o n: 난이도 ㅂㄷㅂㄷ
2015-07-25 16:07 iedesu: 흐음
2015-07-25 16:08 G e o n: ?>???
2015-07-25 16:08 G e o n: 익스트림 어제 업로드하고
2015-07-25 16:08 iedesu: ??
2015-07-25 16:08 G e o n: 또 바꾸신거있어요?
2015-07-25 16:08 iedesu: 네네
2015-07-25 16:08 G e o n: 그럼
2015-07-25 16:08 G e o n: 다시 업데이트 해야죠
2015-07-25 16:08 iedesu: 지금 수정중인데여
2015-07-25 16:08 iedesu: ㅇㅇ
2015-07-25 16:08 iedesu: 수정아직
2015-07-25 16:08 iedesu: 안끝나서요
2015-07-25 16:08 G e o n: 아닠
2015-07-25 16:08 G e o n: 그럼
2015-07-25 16:08 G e o n: 스펙을 못보는
2015-07-25 16:08 G e o n: xD
2015-07-25 16:09 iedesu: ㅇㅇ 뭐 모딩해주시면 감사해여
2015-07-25 16:09 iedesu: 비피랑 오프셋이
2015-07-25 16:09 iedesu: 좀안맞아서
2015-07-25 16:09 G e o n: 후우
2015-07-25 16:09 G e o n: 그럼
2015-07-25 16:09 G e o n: 스펙없이
2015-07-25 16:09 G e o n: 일단 플레이해보고
2015-07-25 16:09 G e o n: 봐볼게요
2015-07-25 16:09 iedesu: 네
2015-07-25 16:11 G e o n: 하이퍼인데 AR7이 뭔소맄ㅋ
2015-07-25 16:11 iedesu: ??
2015-07-25 16:11 iedesu: 느린가여
2015-07-25 16:11 G e o n: 그리고 노멀하고 하이퍼사이에 하드하나 더만드셔야될거같고요
2015-07-25 16:11 G e o n: 하드를 에알 7로 난이도 낮춰서
2015-07-25 16:11 G e o n: 만들어야할듯
2015-07-25 16:12 G e o n: 그리고 익스트림 후반에
2015-07-25 16:12 G e o n: 스페이싱긴 쓸대없는거 다줄여야될거같아요
2015-07-25 16:12 iedesu: 흐음 그런가요
2015-07-25 16:12 iedesu: 좀구체적으로 모딩게시판에
2015-07-25 16:12 iedesu: 적어주시면
2015-07-25 16:12 iedesu: 감사하겠습니다!
2015-07-25 16:12 G e o n: 흨
2015-07-25 16:14 G e o n: 아그리고
2015-07-25 16:14 G e o n: ACTION is editing [http://osu.ppy.sh/b/747478 L.E.D.-G- - EMPEROR OF THE AVALON [Basic]]
2015-07-25 16:14 G e o n: 이지난이도
2015-07-25 16:14 G e o n: 리매핑 해야될거같아요;;;;;
2015-07-25 16:14 iedesu: 그런가요;
2015-07-25 16:14 G e o n: 디스턴스 스냅이라고
2015-07-25 16:14 G e o n: 있는데
2015-07-25 16:14 G e o n: 이지난이도는
2015-07-25 16:14 iedesu: 어제30분만에
2015-07-25 16:14 iedesu: 만드느라고 허허
2015-07-25 16:14 G e o n: Alt키 눌러보시면
2015-07-25 16:14 G e o n: 오른쪽위에
2015-07-25 16:14 iedesu: 디스턴스안쓰고
2015-07-25 16:14 iedesu: 했네요 ㅂㄷㅂㄷ
2015-07-25 16:14 G e o n: 거리간격이라고 나오거든요
2015-07-25 16:14 iedesu: 그리드도
2015-07-25 16:14 G e o n: 이지 노멀은 디스턴스 스냅 키고
2015-07-25 16:14 G e o n: 만들어야되요
2015-07-25 16:15 iedesu: 개판이고허ㅓㅎ
2015-07-25 16:15 G e o n: 그리드는 젤작게
2015-07-25 16:15 G e o n: 하는게 좋아요
2015-07-25 16:15 iedesu: ㅇㅇ 그리드도 제일 촘촘한걸로한 ㅂㄷㅂㄷ
2015-07-25 16:15 G e o n: 그럼
2015-07-25 16:15 iedesu: 겟난가능하신죠?
2015-07-25 16:15 G e o n: 이지노멀 패스하고
2015-07-25 16:15 G e o n: 하이퍼로 봐볼게요
2015-07-25 16:16 G e o n: 하이퍼일단
2015-07-25 16:16 G e o n: AR8이상으로 잡아야되요
2015-07-25 16:16 G e o n: 난이도는 4성인데
2015-07-25 16:16 G e o n: AR7이면
2015-07-25 16:16 G e o n: 으음.....
2015-07-25 16:17 iedesu: ?? 에알7정도면 전
2015-07-25 16:17 iedesu: 적당하다고봅니다만
2015-07-25 16:17 G e o n: 흨
2015-07-25 16:17 iedesu: 히잌
2015-07-25 16:17 iedesu: 고치죠 까짓것
2015-07-25 16:17 G e o n: 아니되요
2015-07-25 16:18 G e o n: 7은
2015-07-25 16:18 G e o n: 4성에 안좋아요
2015-07-25 16:18 iedesu: 4성이면
2015-07-25 16:18 iedesu: 쉬운거아닌거요...?
2015-07-25 16:18 G e o n: ???
2015-07-25 16:18 G e o n: 허
2015-07-25 16:19 iedesu: 바꿔보고 답드리죠
2015-07-25 16:19 G e o n: 00:11:975 (4) -
2015-07-25 16:19 G e o n: 요노트는 3번노트뒤에 놓는게아니라
2015-07-25 16:19 G e o n: 1번노트 뒤에넣어서
2015-07-25 16:19 G e o n: 다이아모양으로 자연스럽게 넘어가는게 좋을거같아요
2015-07-25 16:20 iedesu: 흐음 하이펀데 그쵸?
2015-07-25 16:20 G e o n: 00:22:142 (2) -
2015-07-25 16:20 G e o n: 그리고 이노트는
2015-07-25 16:20 G e o n: 슬라이더뒤에완전가려서 블랑켓 하던가
2015-07-25 16:20 G e o n: 아니면 약간 삐져나오게
2015-07-25 16:21 iedesu: ㅇㅋ요
2015-07-25 16:21 iedesu: 근데 전 나와있는것도 나쁘진않아보인다만
2015-07-25 16:22 G e o n: 제가 매핑 초보라 랭퀄로 바꾸긴 힘들어서
2015-07-25 16:22 G e o n: 만약 매퍼들한테 모딩받게 되면
2015-07-25 16:22 G e o n: 아마 전체 리매핑이 나올수도 있을거에요;;;; ㅠㅠ
2015-07-25 16:23 iedesu: 흐음?ㅋㅋㅋㅋㅋㅋ
2015-07-25 16:23 G e o n: 00:59:685 (4,5,6,7,8,9) -
2015-07-25 16:23 G e o n: 이것도보면 어떤박자에 넣은지
2015-07-25 16:23 G e o n: 모르겠고요
2015-07-25 16:24 G e o n: http://puu.sh/jc4FZ/6bb113ce65.jpg
2015-07-25 16:24 G e o n: 지금찝은부분은
2015-07-25 16:24 G e o n: 비트배치를 1/3으로 맞추고
2015-07-25 16:25 G e o n: 저박자에 넣으면 맞는박자가 나올거에요
2015-07-25 16:25 iedesu: 1/3은
2015-07-25 16:25 iedesu: 아마
2015-07-25 16:25 iedesu: 아닌거같슴미다만
2015-07-25 16:25 G e o n: 한번
2015-07-25 16:25 G e o n: 직접넣고 들어보세요
2015-07-25 16:25 G e o n: 님이넣은박자 어디에 맞춘건지 전혀 모르겠어요
2015-07-25 16:27 iedesu: 제귀에는 1/4가 더 낫슴니다만 고려해보겠습니다\
2015-07-25 16:29 iedesu: 맞다 bp랑 오프셋설정도
2015-07-25 16:29 iedesu: 제안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만
2015-07-25 16:31 G e o n: 180 190부분은 맞는거같아요
2015-07-25 16:31 G e o n: 제가 계산해봤을때]
2015-07-25 16:32 iedesu: 오오 다행이네요
2015-07-25 16:32 G e o n: 근데 오프셋이
2015-07-25 16:32 iedesu: 오프셋은 799로 재설정했습니다
2015-07-25 16:32 G e o n: 772가
2015-07-25 16:32 G e o n: 잠시만요
2015-07-25 16:32 G e o n: 네 772가 맞을거같아요
2015-07-25 16:32 iedesu: 772?
2015-07-25 16:33 G e o n: 네
2015-07-25 16:33 G e o n: 772
2015-07-25 16:33 iedesu: 아닌데요;; 너무빠르게나와요
2015-07-25 16:33 iedesu: 790정도대가 듣긴 괜찮던데
2015-07-25 16:33 iedesu: 한번 해보시져
2015-07-25 16:35 iedesu: 혹시 시간돼시면 겟난하나 부탁드려도 돼나요...?
2015-07-25 16:35 G e o n: 난이도는요?
2015-07-25 16:36 iedesu: 흐음 적당하게 알아서 부탁드려여
2015-07-25 16:36 iedesu: 꼴리는걸로
2015-07-25 16:36 iedesu: 5성초반하나있으면
2015-07-25 16:36 iedesu: 괜찮지않을까여
2015-07-25 16:36 G e o n: 랭크용으로 만들거에요?
2015-07-25 16:36 G e o n: 아니면 그냥 무덤맵
2015-07-25 16:36 iedesu: 아마 그럴거같은데요
2015-07-25 16:36 iedesu: 랭크좀 노려봐야죠
2015-07-25 16:36 G e o n: 막말 한번할게요 ;ㅅ
2015-07-25 16:37 G e o n: 이지노멀 일단 무조건 다시만들어야되고요
2015-07-25 16:37 iedesu: 네 그건
2015-07-25 16:37 G e o n: 5성급만드려면
2015-07-25 16:37 iedesu: 생각하고있었고
2015-07-25 16:37 G e o n: 일단 이곡 비피엠상 이지가 1.3~5쯤나올거같고요
2015-07-25 16:37 G e o n: 노멀이 2성조금넘어요
2015-07-25 16:37 G e o n: 그렇게되면
2015-07-25 16:37 G e o n: 하드 3성
2015-07-25 16:37 G e o n: 라이트인센4성
2015-07-25 16:37 G e o n: 아니 그냥인세인
2015-07-25 16:37 G e o n: 그다음 하드인세인 5성
2015-07-25 16:37 iedesu: 하드만하나 끼워넣는게
2015-07-25 16:37 G e o n: 이렇게 나와야 될거같아요
2015-07-25 16:37 iedesu: 좋을런지요
2015-07-25 16:38 G e o n: 180대 신맵들 보면서
2015-07-25 16:38 G e o n: 비피엠 180정도되는 요즘매핑되는거보면서
2015-07-25 16:38 G e o n: 해보는것도 좋아요
2015-07-25 16:38 iedesu: ㅇㅂㅇ 그렇겠죠
2015-07-25 16:38 iedesu: 근데 이지노말만
2015-07-25 16:38 iedesu: 바꾸면어느정도
2015-07-25 16:38 iedesu: 돼지않을지요..?
2015-07-25 16:39 G e o n: 시간을 더들여도 되니까
2015-07-25 16:39 G e o n: 전체적으로 다시 만들어보세요
2015-07-25 16:39 G e o n: 저도 아직초보라
2015-07-25 16:39 G e o n: 난이도 하나당
2015-07-25 16:39 G e o n: 3~4시간씩 잡아먹어요 ;ㅅ
2015-07-25 16:39 iedesu: 하긴 이거
2015-07-25 16:40 iedesu: 이틀만들었나요
2015-07-25 16:40 iedesu: 하루에 3시간씩?
2015-07-25 16:40 G e o n: 난이도하나당 3~4시간씩정도요
2015-07-25 16:40 G e o n: 그것도 하루종일 잡을때지
2015-07-25 16:40 G e o n: 보통 몇개 찍고
2015-07-25 16:40 G e o n: 다음에 찍고
2015-07-25 16:40 G e o n: 이런식으로 하죠
2015-07-25 16:40 iedesu: ㅂㄷㅂㄷ 맵금방 만들던데요
2015-07-25 16:40 G e o n: 그건
2015-07-25 16:40 G e o n: 매핑 프로들이고요
2015-07-25 16:41 iedesu: ?이거 6시간작인데요 저
2015-07-25 16:41 G e o n: 아니
2015-07-25 16:41 G e o n: 난이도 하나당
2015-07-25 16:41 iedesu: 뭐 고칠데도 많겠죠
2015-07-25 16:41 G e o n: 이지한개 3~4시간
2015-07-25 16:41 G e o n: 노멀 3~4시간
2015-07-25 16:41 G e o n: 하드 이상은
2015-07-25 16:41 G e o n: 더오래걸리고요
2015-07-25 16:41 iedesu: ...?이지를 3시간씩이나
2015-07-25 16:41 iedesu: 만듭니까
2015-07-25 16:42 G e o n: ㅂㄷ
2015-07-25 16:42 iedesu: 1시간작이라서 똥퀄인거였네여 문제를알았어여!
2015-07-25 16:42 iedesu: 이지잘만드시면
2015-07-25 16:43 iedesu: 겟난좀...요
2015-07-25 16:43 G e o n: 저는
2015-07-25 16:43 iedesu: 저 이지 한번도
2015-07-25 16:43 G e o n: 노멀쪽으로 해야될거같아요
2015-07-25 16:43 iedesu: 안만들어봐서요
2015-07-25 16:43 G e o n: 이제까지 만든게
2015-07-25 16:43 G e o n: 아니 만든것중
2015-07-25 16:43 G e o n: 첫작부터 칭찬받은건
2015-07-25 16:43 G e o n: 노멀들 뿐이라 ;ㅅ
2015-07-25 16:43 iedesu: ?쿠도스많이받으셨던데
2015-07-25 16:43 iedesu: 오오 노말좋죠
2015-07-25 16:43 G e o n: 2개뿐이잖아요
2015-07-25 16:43 G e o n: 뭔 많이요
2015-07-25 16:43 iedesu: 그럼 부탁해도됄까요?
2015-07-25 16:43 G e o 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2015-07-25 16:43 iedesu: 7개면
2015-07-25 16:43 iedesu: 많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5-07-25 16:43 G e o n: 아니
2015-07-25 16:43 G e o n: 2개라고요
2015-07-25 16:43 G e o n: 2개!!!!
2015-07-25 16:44 G e o n: 아아ㅣㅁㄴㅇ허
2015-07-25 16:44 G e o n: 아
2015-07-25 16:44 G e o n: 제 맵이요?
2015-07-25 16:44 iedesu: 쿠도스가
2015-07-25 16:44 iedesu: ㅇㅂㅇ
2015-07-25 16:44 G e o n: ACTION is listening to [http://osu.ppy.sh/b/721997 Senya - Kimiiro Subliminal]
2015-07-25 16:44 iedesu: 7개드셨던데
2015-07-25 16:44 iedesu: 잘못봤나여
2015-07-25 16:44 G e o n: 이거 말씀하시는거죠?
2015-07-25 16:44 iedesu: ㅇㅂㅇ 네
2015-07-25 16:44 G e o n: 아
2015-07-25 16:44 G e o n: 저는 또
2015-07-25 16:44 G e o n: 제가 모딩해서 쿠도스 얻ㅇ은수를
2015-07-25 16:44 G e o n: 말씀하신줄
2015-07-25 16:44 iedesu: 아 저는 0갠데요 뭐
2015-07-25 16:44 G e o n: 근데 저 스타포인트는
2015-07-25 16:45 G e o n: 모딩 받을때마다 일단 1개를 얻고요
2015-07-25 16:45 G e o n: 그리고 모딩해서 얻은 스타포인트를 쏠수도 있어요
2015-07-25 16:45 iedesu: 네 그정도는
2015-07-25 16:45 iedesu: 뭐 머릿속에있었고
2015-07-25 16:46 iedesu: 흐음 모딩정리한거
2015-07-25 16:46 iedesu: 그 비트맵스레드에
2015-07-25 16:46 G e o n: 제가
2015-07-25 16:46 iedesu: 정리부탁드리고 겟난하실건가요..?
2015-07-25 16:46 G e o n: 지금 이쳇로그
2015-07-25 16:46 G e o n: 쓰레드에 올리고
2015-07-25 16:46 G e o n: 님이 쿠도수를 저에게쏘게되면
2015-07-25 16:46 G e o n: 그곡에 쿠도수가 +1이되죠
2015-07-25 16:46 G e o n: xD
2015-07-25 16:46 iedesu: 아 ㅇㅋㅇㅋ
2015-07-25 16:46 iedesu: 이해됐네요 ㅋㅋㅋㅋㅋ
2015-07-25 16:47 G e o n: 모딩에도 2종류가있는데
2015-07-25 16:47 G e o n: 이렇게 체팅으로
2015-07-25 16:47 G e o n: 하나하나 일일이 봐주는게 IRC모딩
2015-07-25 16:47 G e o n: 다른1개는 혼자서 곡을다보고
2015-07-25 16:47 iedesu: 아마 ./savelog였나요
2015-07-25 16:47 G e o n: 네
2015-07-25 16:47 G e o n: 이것은 제가 올려야되요
2015-07-25 16:47 iedesu: 네네 일단 익스도 봐주셔요 ㅇㅂㅇ
2015-07-25 16:50 G e o n: 00:08:308 (7,8,9) -
2015-07-25 16:50 G e o n: 이노트 3개 지우시고요
2015-07-25 16:50 G e o n: 이것도 1/3 바꾸셔서
2015-07-25 16:51 G e o n: 00:08:364 -
2015-07-25 16:51 G e o n: 00:08:586 -
2015-07-25 16:51 G e o n: 이렇게 2개부분에 노트 넣으세요
2015-07-25 16:52 G e o n: 지금 저 1/3 바꿀게 너무 많아요 ㅂㄷ;;
2015-07-25 16:52 G e o n: 00:19:475 (2,3,4,5,6,7) -
2015-07-25 16:52 iedesu: 1/3은 모에하지않아서 별로 허허
2015-07-25 16:52 G e o n: 여기도 다지우시고
2015-07-25 16:52 G e o n: 1/3 3단타씩
2015-07-25 16:53 iedesu: 1/3은 bpm빠르지않으면 안쓰는데요 ㅇㅂㅇ
2015-07-25 16:53 iedesu: 나중에한번
2015-07-25 16:53 iedesu: 1/3찍어봅니다
2015-07-25 16:58 iedesu: 01:22:008~01:22:591고쳐야할거같슴미다
2015-07-25 16:58 G e o n: 박자 고칠부분이
2015-07-25 16:58 G e o n: 너무 많아요 ㅁㄴㅇㄹ
2015-07-25 17:00 iedesu: 제눈에는 왜안보이죠 ㅂㄷㅂㄷ 혹시 링크가능하신지요
2015-07-25 17:00 G e o n: 일단 1/3부분들만 다찝을게요
2015-07-25 17:01 G e o n: 00:59:685 (2,3,4,5,6,7) -
2015-07-25 17:01 G e o n: 1/3 이고요
2015-07-25 17:01 G e o n: 01:02:351 (5,6,7,8,9,1,2,3,4,5) -
2015-07-25 17:01 G e o n: 이부분지우시고
2015-07-25 17:02 iedesu: 저 위에 59초대는
2015-07-25 17:02 iedesu: 바꾸니까
2015-07-25 17:02 iedesu: 나은거같긴하네요
2015-07-25 17:02 G e o n: http://puu.sh/jc69I/b661d9cd60.jpg
2015-07-25 17:02 iedesu: 59초부분은 수정합니다
2015-07-25 17:02 G e o n: 이박자로 바꾸는게
2015-07-25 17:02 G e o n: 좋을거같아요
2015-07-25 17:02 G e o n: 연타보단
2015-07-25 17:02 iedesu: 비트어캐찍죠
2015-07-25 17:03 G e o n: 59초는
2015-07-25 17:03 G e o n: 1/3 바꾸시고
2015-07-25 17:03 G e o n: 틱하나씩 남기고 노트하나씩넣으면되요
2015-07-25 17:04 iedesu: 네 일단 해보고 다시업로드한다음 다시모딩받죠
2015-07-25 17:04 G e o n: http://puu.sh/jc6eg/02a799b3d4.jpg
2015-07-25 17:04 iedesu: 일단 겟난은 어캐하실건지..?
2015-07-25 17:04 G e o n: 일단 노멀빼고는
2015-07-25 17:04 G e o n: 만들어주세요
2015-07-25 17:04 iedesu: 네 노말 지움다
2015-07-25 17:05 G e o n: 01:10:018 (1) -
2015-07-25 17:05 G e o n: 여기 노트 1개가아니라
2015-07-25 17:05 G e o n: 슬라이더로요
2015-07-25 17:05 G e o n: 01:10:185 -
2015-07-25 17:05 G e o n: 아니면 여기 노트1개를 더넣어서
2015-07-25 17:05 G e o n: 단타 2개로
2015-07-25 17:05 G e o n: 01:11:185 -
2015-07-25 17:05 G e o n: 여기도 비어있네요
2015-07-25 17:05 iedesu: 히트사운드로 커버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2015-07-25 17:06 G e o n: 익스트림인데
2015-07-25 17:06 G e o n: 박자비면안되요
2015-07-25 17:06 G e o n: 다넣어야되요
2015-07-25 17:06 iedesu: finish로 됄듯한데..?
2015-07-25 17:06 G e o n: 아니 노트가없는데
2015-07-25 17:06 G e o n: 뭘 넣으시려고
2015-07-25 17:06 G e o n: 01:11:518 -
2015-07-25 17:06 G e o n: 여기도 비어있고요
2015-07-25 17:08 G e o n: 01:33:018 (4,5,6,7,8,9) -
2015-07-25 17:08 G e o n: 여기도 1/3 다시 박자 넣어주세요
2015-07-25 17:08 G e o n: 01:35:601 (9,1,2,3,4,5,6,7,8) -
2015-07-25 17:08 G e o n: 여기도 1/3
2015-07-25 17:09 iedesu: 후반연타는 1/4가낫다는게 제생각입니다
2015-07-25 17:10 G e o n: 아제발
2015-07-25 17:10 G e o n: 맞지도 않는박자
2015-07-25 17:10 G e o n: 밀지 마세요
2015-07-25 17:10 G e o n: 박자라도 맞춰야죠
2015-07-25 17:12 iedesu: 근데 그 님맵 노트색이 기본색같은데 제 스킨에만그런가요
2015-07-25 17:12 iedesu: ...?
2015-07-25 17:12 G e o n: ???
2015-07-25 17:12 G e o n: 제맵이요?
2015-07-25 17:12 iedesu: 네네
2015-07-25 17:13 G e o n: http://puu.sh/jc6AK/5ee019f331.png
2015-07-25 17:13 G e o n: 이거면 맞는거 같네요
2015-07-25 17:13 iedesu: ?? 잠만요
2015-07-25 17:13 iedesu: 제밋맵스레에
2015-07-25 17:13 iedesu: 빗맵
2015-07-25 17:13 iedesu: 모딩하나
2015-07-25 17:13 iedesu: 보고옵니다
2015-07-25 17:13 G e o n: 네
2015-07-25 17:13 iedesu: https://osu.ppy.sh/forum/t/350598
2015-07-25 17:16 iedesu: nc가뭡니까
2015-07-25 17:17 G e o n: 뉴콤
2015-07-25 17:17 iedesu: 나이트코어<ㅈㅅ
2015-07-25 17:17 iedesu: ㅇㅎ
2015-07-25 17:17 iedesu: 모딩병아리는 웁니다
2015-07-25 17:17 G e o n: 일단 쓰레드에 글올리고
2015-07-25 17:17 G e o n: 노멀 만들어볼게요
2015-07-25 17:17 iedesu: 네 감사혀요
2015-07-25 17:17 iedesu: 잠시만요
2015-07-25 17:17 iedesu: 비피바꾼거
2015-07-25 17:17 iedesu: 업로드합니다
2015-07-25 17:18 G e o n: 오프셋이요?
2015-07-25 17:18 iedesu: 아 오프셋
2015-07-25 17:18 iedesu: 네
2015-07-25 17:18 G e o n: 네~
Topic Starter
Acylica
mod me?
Yamicchi
Here from M4M (mod for mod)
[Basic]
00:03:465 (4,1) - Wrong distance. Place 1 further.
00:04:132 (1,2,1,2,3,4) - You will have to choose 1 distance from this white tick to the next white tick, then fix all the wrong DS. Please note that you can't change the DS of an Easy diff.
00:09:465 (4,1) - wrong DS
00:11:465 (2) - place this on the same place with 00:10:132 (1) - And i think you should change this slider into 2 sliders, which have slider end at 00:12:132 - and 00:13:465
00:15:465 - This slider doesn't follow any of the rhythm?
00:16:798 (5) - Wrong DS, and like I said, you MUST fix the DS, otherwise, your map can't be ranked.
00:24:658 (1) - remove it
[Normal]
Fix the DS too.
00:39:500 (1) - No hitwhistle
You can use the 3/4 sliders at normal diff. Why don't you use it? For example is at 00:59:675
01:27:675 (1) - It doesn't follow the rhythm. Change it
SPOILER
There's something in here =>I'm Gonna mod the other diff after you fixed all the mistakes in Basic and Normal diff. Try hard. Hard work always bring succeed.
Topic Starter
Acylica

Gr0mmash wrote:

#modreqs. My bad mod
Basic
SPOILER
01:22:351 NC I Remade Basic diff
Hyper
SPOILER
00:11:475 maybe make it like this https://osu.ppy.sh/ss/3438039 Fixed
00:29:729 NC? Fixed
00:32:720 move to x:120 y:112 ?It's already In position
01:02:685 move to x:288 y:120 Fixed
01:22:685 ctrl G It will not Need
01:30:351 NC I decided to keep It was
01:32:081 NC This too
Extreme
SPOILER
00:14:308 move to x:368 Fixed
00:14:642 move to x:260 y:144 Thanks
00:24:862 move to x:277 y:178 There are no notes...??
00:25:931(1,2,3,4) make it like this https://osu.ppy.sh/ss/3438104 I'll think about it more
01:05:301(4,5,6,7,8) make it like thís https://osu.ppy.sh/ss/3438120 Great

Good luck
Thanks:)
Kuki
irc 8-) 8-) 8-) 8-) 8-)

SPOILER
2015-07-26 19:34 Kuki: ACTION is editing [http://osu.ppy.sh/b/747478 L.E.D.-G- - EMPEROR OF THE AVALON [Basic]]
2015-07-26 19:36 Kuki: 00:20:804 (2,3) - Maybe a blanket of some sort here? http://puu.sh/jdfi2/84aaaa6d3e.jpg
2015-07-26 19:36 Kuki: 00:32:874 (2,1) - stack?
2015-07-26 19:37 Kuki: 00:41:085 (2,3,1) - fix spacing
2015-07-26 19:38 Kuki: 01:47:347 - make spinner end here?
2015-07-26 19:39 Kuki: ACTION is editing [http://osu.ppy.sh/b/747480 L.E.D.-G- - EMPEROR OF THE AVALON [Normal]]
2015-07-26 19:39 Kuki: 00:18:138 (1,5) - stack?
2015-07-26 19:40 iedesu: stack? means do a stack?
2015-07-26 19:40 Kuki: 00:24:032 (1,2,3) - make a shape here? seems kinda boring since they're all in the same place
2015-07-26 19:40 Kuki: Stack = put on top of eachother
2015-07-26 19:40 Kuki: or put in the same place
2015-07-26 19:40 iedesu: kay:D
2015-07-26 19:41 Kuki: 00:31:611 (1,2,4,5) - same emphasis in music but different spacing?
2015-07-26 19:41 Kuki: make the spacing the same there.
2015-07-26 19:41 Kuki: 00:33:506 (6,1,2,3) - even out spacing here
2015-07-26 19:42 Kuki: 00:41:716 (5,6,1) - Try something like this: http://puu.sh/jdfyc/9f634dc0bc.jpg
2015-07-26 19:43 Kuki: ACTION is editing [http://osu.ppy.sh/b/747477 L.E.D.-G- - EMPEROR OF THE AVALON [Hyper]]
2015-07-26 19:43 iedesu: ...? No colors?
2015-07-26 19:43 iedesu: I put colors but not taking effect
2015-07-26 19:43 Kuki: I have them turned off
2015-07-26 19:44 Kuki: ACTION is listening to [http://osu.ppy.sh/b/747477 L.E.D.-G- - EMPEROR OF THE AVALON]
2015-07-26 19:44 Kuki: This is insane
2015-07-26 19:44 Kuki: not hyper
2015-07-26 19:44 Kuki: too hard for hyper imo
2015-07-26 19:45 iedesu: but only 4stars
2015-07-26 19:45 Kuki: hyper should look like this http://puu.sh/jdfFf/5d8faedd80.png
2015-07-26 19:45 Kuki: atm looks like this http://puu.sh/jdfFZ/fb4c361d6c.png
2015-07-26 19:45 Kuki: yeah
2015-07-26 19:45 Kuki: too hard for hyper
2015-07-26 19:45 iedesu: then what Name should I rename?
2015-07-26 19:46 iedesu: fix song options?
2015-07-26 19:46 Kuki: Rename to
2015-07-26 19:46 Kuki: hm
2015-07-26 19:46 Kuki: idk
2015-07-26 19:46 Kuki: Maybe keep it as Hyper
2015-07-26 19:46 Kuki: but
2015-07-26 19:46 Kuki: make AR=8.5
2015-07-26 19:46 Kuki: HP=6
2015-07-26 19:46 Kuki: OD=6.5
2015-07-26 19:47 iedesu: AR seems to be too hard
2015-07-26 19:47 Kuki: 8.2 then.
2015-07-26 19:47 Kuki: I think you will need to make a Hard difficulty
2015-07-26 19:48 Kuki: or normal+
2015-07-26 19:48 Kuki: to even out map difficulty spread
2015-07-26 19:48 Kuki: cause atm you have 1.3 stars -> 2 stars -> 4 stars -> 5.6 stars
2015-07-26 19:49 Kuki: should only be a one star difference
2015-07-26 19:49 iedesu: yes, that opinion has been already suggested and I'm preparing to make hard diff
2015-07-26 19:49 Kuki: between each difficulty
2015-07-26 19:49 Kuki: yeah.
2015-07-26 19:49 Kuki: strongly suggest that.
2015-07-26 19:49 iedesu: yes, thank you for remind me
2015-07-26 19:49 Kuki: no problem :)
2015-07-26 19:49 Kuki: ACTION is editing [http://osu.ppy.sh/b/747479 L.E.D.-G- - EMPEROR OF THE AVALON [Extreme]]
2015-07-26 19:55 Kuki: I assume you don't playtest your maps?
2015-07-26 19:56 iedesu: yes tested
2015-07-26 20:01 Kuki: hm
2015-07-26 20:01 Kuki: flow is really off
2015-07-26 20:01 Kuki: especially here 00:28:927 (1,2,3) -
2015-07-26 20:01 iedesu: Modding done
2015-07-26 20:02 iedesu: I'll left modding post on your beatmap thread
2015-07-26 20:02 Kuki: mk
2015-07-26 20:02 Kuki: I think you need people to playtest
2015-07-26 20:02 Kuki: so you can work out flow issues
2015-07-26 20:02 Kuki: map is mostly fine
2015-07-26 20:02 Kuki: it's just ur flow that's an issue
Beomsan
as your request

[General]

난이도 분포가 많이 이상합니다. 각 난이도마다 1스타이상 차이가 나지 않도록 해주세요. 언랭 사유입니다.

그리고 모든 난이도 widescreen support 언체크(?)

01:43:348 - 키아이 끝 여기로해주세요.

하이퍼 -> 어나더 이름바꾸는거 추천드림. 암만봐도 하드나 하이퍼는 아닌듯.

Normal -> ADVANCED



[Basic]

일단 cs2는 보통 이지보다 하위호환인 비기너 난이도에서 사용되는 서클사이즈입니다. 특별한 이유가 없다면 cs3를 사용해주세요.

00:10:139 (1) - 이지(베이직)난이도에선 모든 노트의 디스턴스가 동일할 필요가 있습니다. 디스턴스스냅을 켜서 0.8x로 맞추고 다시 조정해주세요.

00:22:139 - 이 뒤로 브레이크타임 전부 제거.

00:45:015 - 브레이크타임이 너무 긴 감이 있네요. 여기서부터 단순한 박자라도 채워넣으시는게?



[Hyper]

이건 하이퍼라기보다 솔직히 인세인이네요. 리네임필요할듯

00:42:682 - 역시 브레이크가 너무 길어요,.


[Extreme]

00:42:682 -

01:08:265 (1,2) - 이런식으로 배치를 바꿔보시는건?

01:14:348 (1) - NC해제

01:26:598 (4,1) - ?




아직 첫작이라 그런지 다듬으셔야 할 부분이 좀 보이네요. 근데 이런건 경험으로밖에 못고침..
그런 이유로 최소한으로만 잡았습니다.

노말은 아예 볼줄모르니 패스

good luck
Nickoloui
Hello from #modreqs

[General]
Add Audio Lead In of 2000ms please. (Go to File > Open .osu In Notepad, find Audio Lead in and change from 0 to 2000) because the map starts way too fast
Song Setup > Design > Disable Widescreen Support since you don't use a SB
Consider adding some tags.
Extreme diff is insanely mapped.. Good luck

[Basic]
00:42:349 (1) - Random NC
01:01:015 (4) - NC
01:03:015 (1) - Remove NC
01:06:348 (5) - NC
01:09:015 (1) - Remove NC

[Normal]
00:02:805 (4) - NC here not 00:03:472 (1) - here
00:39:507 (1) - NC here not 00:39:823 (2) - here
00:55:682 (5) - NC
00:58:015 (1) - Remove NC
00:59:682 (6) - Add NC
01:01:015 (1) - Remove NC
01:02:348 (9) - Add NC
01:30:348 (4) - NC
01:31:682 (1) - Remove NC
01:33:015 (7) - NC
01:35:348 (1) - Remove NC
01:35:682 (11) - NC here

[Hyper]
Not gonna say anything about this diff.. I really like it gj

[Extreme]
00:02:139 (7) - NC
00:02:639 (1) - Remove NC
00:03:472 (11) - NC
00:03:972 (1) - Remove NC
00:08:305 (7) - Distance this out please
00:17:639 (9,1,2) - Just why space this out so much? with HR its gonna be like hell to the players.. Please bring them closer
00:59:682 (2,3,4,5,6,7,8,9) - This is very confusive imo.. if you just add a tiny bit of space in between them so that the player can read easier
01:22:598 (6,7) - 01:22:598 (6,7) - too much

That's all from me, hope I've helped!
GL
Topic Starter
Acylica

Beomsan wrote:

as your request

[General]

난이도 분포가 많이 이상합니다. 각 난이도마다 1스타이상 차이가 나지 않도록 해주세요. 언랭 사유입니다.-하드난이도 추가예정입니다

그리고 모든 난이도 widescreen support 언체크(?)-(오오 뭐하는 설정인진 모르겠지만)다른 모딩에서도 한번 언급되었으므로 언체크!

01:43:348 - 키아이 끝 여기로해주세요.-키아이가 안맞는거같아서 고민을 좀 하긴했는데 딱히 여기도 아닌듯싶네요...?생각해보니 01:43:682은 어떤가요

하이퍼 -> 어나더 이름바꾸는거 추천드림. 암만봐도 하드나 하이퍼는 아닌듯.-라이트인센 4성이면 하이퍼 붙어도돼지않나요...? 근데 어나더는 또 아닌거같고 껄껄

Normal -> ADVANCED-고려해보겠습미당



[Basic]

일단 cs2는 보통 이지보다 하위호환인 비기너 난이도에서 사용되는 서클사이즈입니다. 특별한 이유가 없다면 cs3를 사용해주세요.-수정

00:10:139 (1) - 이지(베이직)난이도에선 모든 노트의 디스턴스가 동일할 필요가 있습니다. 디스턴스스냅을 켜서 0.8x로 맞추고 다시 조정해주세요.-수정

00:22:139 - 이 뒤로 브레이크타임 전부 제거.-수정

00:45:015 - 브레이크타임이 너무 긴 감이 있네요. 여기서부터 단순한 박자라도 채워넣으시는게?-채워넣을 비트가 없어요...



[Hyper]

이건 하이퍼라기보다 솔직히 인세인이네요. 리네임필요할듯

00:42:682 - 역시 브레이크가 너무 길어요,.-비트못채워넣겠슴미다 가이드라인 겸 스샷이라도 한장 떨궈주시지 ㅠ


[Extreme]

00:42:682 - 미작성...?

01:08:265 (1,2) - 이런식으로 배치를 바꿔보시는건?-원래게 나은듯 싶네여

01:14:348 (1) - NC해제- 글쎄요... 이 내용이 다른모딩에서도 다시언급돼면 참고해보겠습니다!

01:26:598 (4,1) - ? -네?




아직 첫작이라 그런지 다듬으셔야 할 부분이 좀 보이네요. 근데 이런건 경험으로밖에 못고침..
그런 이유로 최소한으로만 잡았습니다.

노말은 아예 볼줄모르니 패스

good luck
Crimmi
Hi.

General (Metadata/Timing, etc.)



  1. You have the artist speled wrong, it's suppoed to be L.E.D.-G instead of L.E.D.-G-
  2. Your source is wrong, it's supposed to spelled as REFLEC BEAT colette -Summer-
  3. The initial BPM for that song is 90-180 BPM, why are these different?
  4. Your BG is 633x749, I will provide you with some BG's here: BG 1|
  5. Your mp3 is a bit bad, so I provided you with one, here! ---> L.E.D.-G - EMPEROR OF THE AVALON
  6. Hyper is higher in difficulty than Extreme, please recheck to make sure.

Basic



  1. 00:01:805 (2) - Maybe remove this so it could be consistent with 00:04:139 (1,2)?
  2. 00:10:139 (1) - Replace whistle for a finish.
  3. 00:16:805 (5) - Avoid hidden stacks in a easy difficulty. Also,New combo?
  4. 00:22:139 (3) - Replace whistle with finish.
  5. 00:30:981 (2) - Maybe add a whistle to the slider end?
  6. 00:32:244 (1) - Add a finish here.
  7. 00:33:507 (3) - I suggest removing these whistles from both ends and apply a whistle solely on the middle.
  8. 00:36:033 (2) - Remove finish.
  9. 00:42:349 (1) - Replace whistle with a finish.
  10. 00:55:348 (2) - Maybe remove this note for consistency?
  11. 01:14:348 (1) - Replace whistle for finish.
  12. 01:27:682 (3) - NC.
  13. 01:35:682 (4) - ^
  14. 01:44:015 (1) - Maybe shorten this spinner to 01:45:348 as there is clearly no music to be found after that. Apply this to all difficulties when necessary.

Normal



  1. 00:36:349 (1) - Remove new combo.
  2. 00:37:296 (7) - Add New Combo here, I don't hear anything in that part that calls for it.
  3. 01:30:348 (4) - ^
  4. 01:33:015 (4) - ^
  5. 01:35:348 (4) - Remove NC from here and add to (5) instead.
  6. 01:38:348 (6) - Add a new combo here.

Extreme



  1. 00:00:806 (1) - Add a finish.
  2. 00:01:472 (4) - Stack this on (6).
  3. 00:02:139 (7,8,9) - Suggestion.
  4. 00:04:639 (4) - Stack this under (1)? Looks neater too.
  5. 00:05:972 (6) - Move this note a bit to x:156|y:152.
  6. 00:06:139 (7) - Add a finish and also a new combo and remove it from (1) at 00:06:805.
  7. 00:08:805 (1,2) - CTRL+G these two, so the transition to the triangle jump is much smoother.
  8. 00:09:305 (1,2) - ^
  9. 00:10:139 (x) - Maybe add a note here?
  10. 00:11:472 (1) - remove whistle, add finish.
  11. 00:11:805 (2) - Maybe move this to x:236|y:112 for a better flow.
  12. 00:17:305 (6,7,8,9,1,2) - Keep your streams consistent plz.
  13. 00:18:972 - Here you missed a chance on a triplet.
  14. 00:22:139 (1) - Add a finish and get remove the whistle.
  15. 00:25:770 (9) - Move this to x:144|y:264.
  16. 00:26:875 (6,7) - Suggestion.
  17. 00:28:454 (2) - Move this to x:284|y:80.
  18. 00:32:244 (6) - Remove whistle and add finish. Also add a new combo there as well.
  19. 00:37:296 (7) - New combo.
  20. 00:42:349 (1) - Remove whistle and add finish.
  21. 01:08:015 (9,1,2) - Maybe it's better to make these in a straight line.
  22. 01:14:348 (1) - Why keep adding whistles to the parts where a finish clearly should go? o.o
  23. 01:17:015 (5) - NC, remove whistle and add a finish.
  24. 01:17:265 (6,7) - No, just no, I wouldn't expect someone to think that's a jump when it's clearly not one.
  25. 01:17:848 (1) - CTRL+G plz.

Hyper



  1. 00:00:806 (1) - Add a finish.
  2. 00:10:139 (x) - Add a note here?
  3. 00:12:639 (6) - Keep spacing consistent.
  4. 00:22:139 (2) - Maybe delete this note and extend that slider into it's place, adding a finish to the end.
  5. 00:42:349 (3) - Finish instead of whistle.

Okay, Those are just some of the numerous problems in the map, it felt rushed to me imo and there are some parts in the music you mostly ignored and you'd need to look over your difficulties and try and polish it up a bit. Good luck.
Topic Starter
Acylica
Thank you for modding!
There was a lot of Useful advice!
But 180~190 BPM was Right.and MP3 file which you gave me having some noises, so I won't change MP3
Anyway, I fixed a lot of Notes, and hitsounds
Hitsound you recommended was Great.
Thank you so much:D
5hiki
m4m from in game chat

[General]

song setup Design Tab

Widscreen Support Letterbox during breakes will exclude a check, cuz it is unnecessary

[Basic]

00:00:806 (1) - add finish on the slider head cuz there is the sound of cymbals

00:08:139 (3) - ^

[Normal]

00:00:806 (1) - add finish on the slider head , same as the diff above

00:14:139 (5) - add nc

00:15:139 (1) - remove nc

00:16:805 (5) - add nc

00:18:139 (1) - remove nc

00:19:472 (5) - add nc

00:58:015 (1,2) - stack it properly

01:06:348 (1,2,3) - you should prepare spacing

00:20:805 (1) - remove nc

01:06:348 (1,2,3) - you should make spacing the same distance

01:39:682 (2,3,4) - ^

[Hyper]

00:15:805 (8,9) - you'd better stack it properly

00:32:244 (1,2) - it looks dirty, so do you not stack it?

[Extream]

00:08:389 - add note  personally i think had better match music

01:08:265 (1,2) - had better stack it properly

01:17:015 (1,2,3) - ^
Crimmi
Topic Starter
Acylica
Yes, But I am sure the BPM is not 90~180.
But It can be 95~180. you will realize it when you set a BPM yourself
Anxient
m4m \:D/

Hyper
>NEEDS AR 9

00:10:139 - add note plz
00:14:805 (6) - curve this upwards, so 00:15:305 (7) - flows better to here, also looks better
00:22:139 - 00:24:665 - 00:27:191 - breaktime, and lower the volume
00:37:296 (6) - not a pretty slider, try changing it.
suggestion?
http://puu.sh/jfLE6/8a1a9a5498.jpg
01:05:015 (9) - curve upwards.
01:06:015 (3,4,5,6) - increase DS
01:11:682 (9,1) - make 9 NC, continue combo for 1
01:38:348 (6) - NC

there are NC's all over the place that dont compliment the song.

Extreme
00:10:139 - add note plz
00:13:139 (7) - increase DS, place lower.
^
http://puu.sh/jfLNU/3a8ded0548.jpg
00:14:139 (9) - imho better you place it downwards and re-arrange the jumps.
00:20:805 - 00:21:472 - place a stream here
00:42:349 - erase the breaktime delay, not needed.
01:10:182 - missing a note
01:11:182 - ^
^^ reasons because the beat available is too strong to ignore.
01:21:015 (5,6,7) - http://puu.sh/jfLXY/2f93e1405d.jpg do something like this
01:22:765 (7,8,9,1,2,3,4,5) - wtf is this? actually its fine, but please remap or at least change 01:23:515 (3,4) -
01:26:348 (1,2,3,4,1,2,3,4) - oh god dont do this. use 1/4 sliders, 01:26:598 (4,1) - especially this part

map is kinda messy, especially the extreme difficulty. What this map needs is a 3 star difficulty, a 4.5ish star diff and a 5 star diff. The spread atm is unrankable. GL! \;D/
Rilene
I guess I can't find the problem for now.
I'll try to check more tomorrow. ;)
Nichiyouki
Hi, m4m request

[Basic]
  1. Spacing in before break and after break is different. You can choose spacing between around 0.8x or 1.0x by try to adjust spacing each notes.
  2. 00:03:472 (3,1) - Add NC in circle (3), but remove it in slider (1).
  3. 00:08:805 (4,1) - Add NC in (4), but remove it in (1).
  4. 00:11:472 (2) - Pleasee add NC here.
  5. 00:18:139 (2,1) - Try don't stack between notes in easy diff. It don't fit with newbie player because it's difficult for this diff.
  6. 00:57:015 (1,2) - Please switch NC between both notes.
  7. 01:03:015 (1,2) - ^
  8. 01:26:348 (1) - Remove NC here, it seems don't necessary for this.
  9. 01:32:348 (1,2) - Please switch NC between both notes.
  10. 01:42:348 (1,2,3,4) - Use 2 slider instead would be better.
[Normal]
  1. Please check about spacing is equal which these may cause some players are confused.
[Hyper]
  1. Your NC in this diff don't balance with the rhythm or may associated with pattern of sliders/circles, too. Please check whether each NC fit with rhythm. I can't mention all parts, but I will adduce some part like 01:17:015 - you should add NC to follow the rhythm or suitability or pattern that you mapped like this
[Extreme]
  1. This same with in Hyper diff. Please try adjust about NC in this diff, too.
Now, I will don't mention about pattern or some rhythm mod because I want you fix about your NC and spacing in Basic and Normal diffs before. However, sorry for little modding.

Good luck :3
Kyle Y
#modreqs

IRC modding
11:50 Kyle Y: I just roughly read your map once
11:51 iedesu: How do you think about it
11:51 iedesu: ?
11:51 Kyle Y: if it is really your first map, then not quite bad
11:51 iedesu: Thanks:D
11:51 Kyle Y: but a lot need to improve
11:52 Kyle Y: btw, Hard diff haven't finished?
11:52 iedesu: yes, I wrote it alreday at beatmap thread
11:52 iedesu: already
11:53 Kyle Y: your Normal diff like Easy diff
11:53 Kyle Y: Basic diff, or called beginning diff, under Easy diff
11:53 iedesu: Yes So I requested guest diff
11:54 iedesu: kay:D
11:54 Kyle Y: Some of them really want to edit on
11:55 iedesu: which Notes?
11:55 iedesu: let me know
11:55 Kyle Y: Basic diff, 01:25:015 (3,4,1,2) - circle is hard than slider for newplayer
11:55 Kyle Y: 01:42:348 (1,2,3,4) -
11:56 iedesu: changed to slider
11:56 Kyle Y: yup
11:57 Kyle Y: basic is okay for me, use a lot slider and little circle is okay
11:58 Kyle Y: for Normal, it should be easy diff? 00:15:805 (2,3,4) - also prevent using too much circle
11:58 iedesu: decreasing distance is also kay?
11:59 Kyle Y: you should use constant ds (distance snap) in Easy and Normal, of course beginning also
11:59 iedesu: yep!
11:59 Kyle Y: oh... you remind me, you haven't open the ds in Normal
12:00 iedesu: Oh I forgot. thank you
12:01 Kyle Y: beginner also, 00:19:472 (1,2) - don't suddently change from 0.8ds to 0.9
12:01 Kyle Y: and here 1.0 ds.. 00:55:682 (2) -
12:04 Kyle Y: um... for Hyper, Insane
12:04 Kyle Y: 00:03:805 (3,4) - should be predictable
12:04 Kyle Y: ds problem also
12:05 Kyle Y: 00:01:305 (2,3) - and need good flow
12:05 iedesu: 00:01:472
12:05 iedesu: Ctrl+r this one?
12:06 Kyle Y: ctrl+g slider (3) I think is okay
12:09 Kyle Y: um, do you know what is good flow
12:10 Kyle Y: 00:54:015 (5,6) - your ds problem in Hyper diff really serious
12:12 iedesu: moved to x:260,y:336
12:13 Kyle Y: it is only one of the examples
12:14 Kyle Y: your rank is much more hard than me, you can have a playtest on it play yourself,
12:15 iedesu: can you tell me more examples?
12:16 Kyle Y: maybe 00:19:472 (6,7) - poor flow
12:16 Kyle Y: 00:26:875 (1,2,3) - ds also
12:16 iedesu: thx
12:16 Kyle Y: 00:37:296 (6,1) - don't use long slider in Insane/Expert
12:19 Kyle Y: 00:11:472 (1,2,3,4,5,6,7,8,9,1,2,3,4,5,6,7,8,9,1,2,3,4,5,6,7,8,9,1,2,3,4,5,6,7,8,9,1,1,2,3) - this part
12:19 Kyle Y: atlast playable
12:24 iedesu: kay, Extreme diff?
12:24 Kyle Y: um... I cannot play extreme/ Expert diff
12:24 Kyle Y: I do not know what is the basic rule for this diff
12:25 iedesu: then, Just see with editor?
12:26 Kyle Y: um... becasue I saw some expert diff do not follow flowing and ds
12:26 Kyle Y: I think, just playable is okay? I don't know
12:26 Kyle Y: your rank is much more higher than me, then what do you think an Expert diff should be
12:27 iedesu: No, flowing is Important, so I want to get advice from you
12:27 Kyle Y: I mean when I try to read ranked Expert diff, then do not follow anything
12:27 Kyle Y: they*
12:28 Kyle Y: I don't know why, and what should follow
12:28 iedesu: So you mean you don't know what you should do?
12:30 Kyle Y: yup, sth like that
12:30 Kyle Y: becasue I can only play up to 4.5 stars song
12:30 iedesu: kay, thank you for modding
12:30 iedesu: do you want kds?
12:30 Kyle Y: I do not mind on it
12:30 Kyle Y: then do you want to have sp for you map
12:30 Kyle Y: your map
12:30 iedesu: sure lol
12:31 Kyle Y: then I just post and you give kudos
Rilene
Easy
Nice, no problems found.

Normal
Nice, no problems found.

Hard
Well, since you are remapping this diff, so going to skip this one.

Hyper
Nice, no problems found.

Extreme
01:30:348 (6) - Well, It needs a NC in my opinion.

Well, the map itself is already good for me, I have nothing to suggest and no problem found.
So... Good luck on getting ranked. :)
And sorry to disappoint you, about I can't mod this map. D:

No Kudosu Needed
haha5957
[Extreme]

00:05:305 (1,2,3,4,5,6,7) -
00:36:507 (3,4,5,6) -
등등 이런 모양들이 뭔가 동선이랑 관계없이 대충 그려졌다는 느낌을 주고 있어요 모양 문제인것 같은데 그냥 제 느낌이..

00:59:682 (2,3,4,5,6,7,8,9) - 일단 음악의 그 어떤 뒷배경도 1/3스트림을 뒷받침해주는것 같지 않습니다. 고치는게 맞을 것 같아요
01:18:265 (5,6) - 비추천하고싶은 흐름

[Hyper]

00:21:472 (1) - 반복슬라 두개로 분리하는게 나을것 같아염


[Normal]


01:30:348 (1,2,3) - 쿵쿵쿠쿵쿵쿵 하는 부분에서도 계속 1/1로 진행하는건 좀 아쉽네 전부분처럼 슬라 긴거 하나를 넣는게 더 음악에 잘 맞을듯 해요
01:37:015 (3) - 난이도 치곤 아주 헷갈리는것 같습니다



good luck!
Topic Starter
Acylica
Like my map..?
Thanks a lot
I will be more pleasant If you give one kds for me If you don't mind:)
Topic Starter
Acylica

haha5957 wrote:

[Extreme]

00:05:305 (1,2,3,4,5,6,7) -
00:36:507 (3,4,5,6) -
등등 이런 모양들이 뭔가 동선이랑 관계없이 대충 그려졌다는 느낌을 주고 있어요 모양 문제인것 같은데 그냥 제 느낌이..수정할수있으면 수정해보겠습니다 근데 감이안와요.../color]

00:59:682 (2,3,4,5,6,7,8,9) - 일단 음악의 그 어떤 뒷배경도 1/3스트림을 뒷받침해주는것 같지 않습니다. 고치는게 맞을 것 같아요
01:18:265 (5,6) - 비추천하고싶은 흐름 Shift+F12로 스샷찍어서 알려주셔요 잘모르겠네여..?

[Hyper]

00:21:472 (1) - 반복슬라 두개로 분리하는게 나을것 같아염 수정


[Normal]


01:30:348 (1,2,3) - 쿵쿵쿠쿵쿵쿵 하는 부분에서도 계속 1/1로 진행하는건 좀 아쉽네 전부분처럼 슬라 긴거 하나를 넣는게 더 음악에 잘 맞을듯 해요 같은패턴쓰면 좀지루할까봐... 참고해서 다시 이런내용의 모딩이 나온다면 수정하겠습니다
01:37:015 (3) - 난이도 치곤 아주 헷갈리는것 같습니다 참고하겠습니다



good luck!
Len
from ofc



Basic:
전체적으로 디스턴스를 고르게 손봐야할것같기도합니다. 0.1 0.2씩 차이가 있는건 물론이고 그 이상의 차이가 있는곳도있네요. 베이직입니다. 말그대로 쉬운 난이도니 그만큼 디스턴스에 신경써야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00:14:139 (3) - 평범한 모양 냅두고 왜 이렇게 과도하게 꺾으셨는지 저는 의도를 잘 모르겠네요
00:15:472 (4) - 이 슬라 박자에 큰 의미를 두신건 저도 알겠으나 00:15:472 (4,1) - 이런식의 흐름은 좋다고 생각하지는 않네요.. 2/1 슬라로 늘려주심이
00:42:349 (1) - 피니쉬 노래가 끝나는부분
00:57:682 - 이부분을 강조 안하신 이유가 따로 있으신지
01:14:348 (1) - 스택 피해주세요
01:17:015 (1,2,3) - 2/1 텀 주시는게 좋을것같습니다. 갑자기 여기만 1/1.. 어렵습니다.
01:42:348 (1,2) - 마찬가지입니다. 2/1 슬라로 바꿔주시는게 좋을것같네요.



Normal:
베이직에서 언급한대로 디스턴스문제가 있습니다..

00:01:472 (2) - 약간이지만 00:00:806 (1) - 과 평행이 아니네요 (nazi
00:16:472 (4,5,6) - ?????????????????
00:40:454 (3,4) -
01:09:015 (1,2,3,4) -
01:12:682 (2,1) - 이런 스택 어려워요 01:13:015 (1) - 이 리버스 슬라도 마찬가지구요..

그냥 전체적으로 디스턴스 손봐주셔야 할듯



Hard:
00:07:139 (5) - 스택미스
00:53:682 (4) -
00:38:244 (1,2,3,4,5,6,7,8) - 갑작스러운 안티점프 안좋습니다.. 습관이라면 고치셔야할듯
00:54:848 (2,3,4) - 흐름 매우 안좋네요.. 그냥 패턴자체를 바꾸시는게 좋을것같습니다.



Hyper:
하이퍼라기보단 인세인이 맞는것같네요 너무어렵습니다. AR도 너무 낮아요 OD도 낮구요

00:03:805 (3,4) - 하드난이도에서 언급했습니다.
00:06:139 (3,4,5) - 디스턴스가 너무 넓어요
00:08:389 - 여기에 박자가있는데 왜 00:08:305 - , 00:08:472 - 에 박자를 넣으셨는지 모르겠네요 수정바랍니다!
00:15:972 (9) - 스택미스
00:21:805 (2) - 리버스 하나 빼고 00:22:139 - 에 노트넣는게 좋을것같네요
00:29:717 (1,2) - 이런거 별로 좋지는 않아요
00:32:717 (2) - 스택미스
00:37:296 (6) - 뉴콤
00:56:182 (5,6,7) - 잘 아실거라 믿습니다
01:12:682 (3,4,5) -
01:13:682 (8,9) - 흐름 매우 안좋아요
01:21:015 (8,9,1) - 너무 점프가 커요 다른곳도 마찬가지인데 여기는 유독 큽니다
01:25:015 (6,7,8,9,1) - , 01:25:682 (2,3,4,5,6) - , 01:27:098 (1,2,3,4,5,6,7,8) - , 01:37:015 (1,2,3,4,5) - , 01:37:682 (1,2,3,4,5) - 하드에서는 3연타조차 별로 안보이는데 여긴 그냥 연타네요 그냥 다 빼는게 좋을것같습니다.



Extreme:
00:08:472 (9) - 이 노트 빼주시는게 좋을것같습니다. 박자상 여기에 00:08:389 - 딱 하고 끝내야 더 좋거든요
00:31:139 (1) - 여기만 안티점프라..
00:59:682 (2,3,4,5,6,7,8,9,1,2) - 여기는 1/3 박자가 아닙니다. 3/4박자입니다. 00:59:682 - , 00:59:932 - , 01:00:182 - , 01:00:348 - , 01:00:598 - , 01:00:848 - 에 박자가 있습니다. 꼭 수정해주세요.




전체적으로 안티점프, 갑작스러운 디스턴스변화 및 뉴콤보 조절에 문제가있네요. 꼭 하나하나 리플해주시고 이해가 안되시는부분이 있으시면 인게임에서 1:1주세요 답변해드리겠습니다. Good Luck
-Kanzaki
M4M

Hyper :



  • AR = 7 is too low use AR = 8 fits better to the map and for the spread since your hard diff is 7 as well. Consider OD = 6 as well

    00:03:305 (9,1,2) - The DS that you used on this triplet is too much for hyper diff i think

    00:02:305 (5,8) - 00:04:472 (6,8) - Stack those

    00:04:805 (8,1) - Ugly overlap, better not

    00:10:139 (1) - add a spin which ends at 00:11:139

    00:15:805 (8,9) - Interesting one if you didnt made it on purpose fix.

    00:16:805 (3,4,5,6,7,8) - Stick to your DS don't break it that much for hyper difficulty

    01:00:848 (9) - there is a beat here for sure add something.

    00:17:472 (7,9) - Stack

    00:32:086 (9,1) - No stack

    00:32:244 (1,2) - stack better

    01:02:348 (5) - NC because you following something else

    00:53:348 (2) - A reverse slider here fits better but like this sounds better for me : http://puu.sh/jhFBU/9a4133fb94.jpg

    01:06:682 (6,7) - 01:07:682 (1,2) - I couldn't understand the reason of these distance change.

    01:16:348 (1) - Consider a 1/4 reverse slider here.

    01:17:515 (3) - stack with 1 seems better

    01:27:098 (1,2,3,4,5,6,7,8) - 8 stream on hyper diff? no pls use reverse sliders instead of stream.

    01:30:348 (1,2) - so the distance that you used here is ok but then at 01:30:848 (3,4) - here you used same distance it is quite confusing because the time space isnt same but the DS that you used is same so change it.

    Generally i have to say that you should take a look at all of the flows and fix (examples : 00:04:805 (8,9,1,2) - here the flow isn't good because of the 1 and another one is here : http://puu.sh/jhGra/8ad32b60b0.jpg&#41;

Close letterbox in breaks. It's on song setup design

You can use 1366x768 background image, quality would be better.

There are some parts that you can use spin and there are parts that you can break time take a look to the map maybe you will use spin or breaktime.

Good luck with the map!
Quizmaegi
겟난....
태고로 한번 해봐도 될련지요...
(겟난 중 랭곡은 없지만 랭 문턱까지 갔다고 할 수 있는 곡은 있습니다.)
Topic Starter
Acylica

-Kanzaki wrote:

M4M

Hyper :



  • AR = 7 is too low use AR = 8 fits better to the map and for the spread since your hard diff is 7 as well. Consider OD = 6 as well

    00:03:305 (9,1,2) - The DS that you used on this triplet is too much for hyper diff i think-fixed

    00:02:305 (5,8) - 00:04:472 (6,8) - Stack those-fixed

    00:04:805 (8,1) - Ugly overlap, better not-fixed

    00:10:139 (1) - add a spin which ends at 00:11:139 This is too short,and there are no much time after spinner

    00:15:805 (8,9) - Interesting one if you didnt made it on purpose fix.

    00:16:805 (3,4,5,6,7,8) - Stick to your DS don't break it that much for hyper difficulty-Fixed

    01:00:848 (9) - there is a beat here for sure add something.:I can't understand well:(

    00:17:472 (7,9) - Stack-Changed circles at forward,So i can't do this

    00:32:086 (9,1) - No stack-fixed

    00:32:244 (1,2) - stack better-fixed

    01:02:348 (5) - NC because you following something else-fixed

    00:53:348 (2) - A reverse slider here fits better but like this sounds better for me : http://puu.sh/jhFBU/9a4133fb94.jpg wrong URL? anyway no change

    01:06:682 (6,7) - 01:07:682 (1,2) - I couldn't understand the reason of these distance change.-applied

    01:16:348 (1) - Consider a 1/4 reverse slider here.-No fixed

    01:17:515 (3) - stack with 1 seems better-Too hard to read

    01:27:098 (1,2,3,4,5,6,7,8) - 8 stream on hyper diff? no pls use reverse sliders instead of stream.-No Fixed

    01:30:348 (1,2) - so the distance that you used here is ok but then at 01:30:848 (3,4) - here you used same distance it is quite confusing because the time space isnt same but the DS that you used is same so change it.-Great idea, thanks

    Generally i have to say that you should take a look at all of the flows and fix (examples : 00:04:805 (8,9,1,2) - here the flow isn't good because of the 1 and another one is here : http://puu.sh/jhGra/8ad32b60b0.jpg&#41;

Close letterbox in breaks. It's on song setup design

You can use 1366x768 background image, quality would be better.

There are some parts that you can use spin and there are parts that you can break time take a look to the map maybe you will use spin or breaktime.

Good luck with the map!
Topic Starter
Acylica

Fast wrote:

from ofc



Basic:
전체적으로 디스턴스를 고르게 손봐야할것같기도합니다. 0.1 0.2씩 차이가 있는건 물론이고 그 이상의 차이가 있는곳도있네요. 베이직입니다. 말그대로 쉬운 난이도니 그만큼 디스턴스에 신경써야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모딩하신부분 전체 수정했고 디스턴스 맞췄습니다-Easy Normal Hard

00:14:139 (3) - 평범한 모양 냅두고 왜 이렇게 과도하게 꺾으셨는지 저는 의도를 잘 모르겠네요
00:15:472 (4) - 이 슬라 박자에 큰 의미를 두신건 저도 알겠으나 00:15:472 (4,1) - 이런식의 흐름은 좋다고 생각하지는 않네요.. 2/1 슬라로 늘려주심이
00:42:349 (1) - 피니쉬 노래가 끝나는부분
00:57:682 - 이부분을 강조 안하신 이유가 따로 있으신지
01:14:348 (1) - 스택 피해주세요
01:17:015 (1,2,3) - 2/1 텀 주시는게 좋을것같습니다. 갑자기 여기만 1/1.. 어렵습니다.
01:42:348 (1,2) - 마찬가지입니다. 2/1 슬라로 바꿔주시는게 좋을것같네요.



Normal:
베이직에서 언급한대로 디스턴스문제가 있습니다..

00:01:472 (2) - 약간이지만 00:00:806 (1) - 과 평행이 아니네요 (nazi
00:16:472 (4,5,6) - ?????????????????
00:40:454 (3,4) -
01:09:015 (1,2,3,4) -
01:12:682 (2,1) - 이런 스택 어려워요 01:13:015 (1) - 이 리버스 슬라도 마찬가지구요..

그냥 전체적으로 디스턴스 손봐주셔야 할듯



Hard:
00:07:139 (5) - 스택미스
00:53:682 (4) -
00:38:244 (1,2,3,4,5,6,7,8) - 갑작스러운 안티점프 안좋습니다.. 습관이라면 고치셔야할듯
00:54:848 (2,3,4) - 흐름 매우 안좋네요.. 그냥 패턴자체를 바꾸시는게 좋을것같습니다.



Hyper:
하이퍼라기보단 인세인이 맞는것같네요 너무어렵습니다. AR도 너무 낮아요 OD도 낮구요

00:03:805 (3,4) - 하드난이도에서 언급했습니다. 이해가 잘안됍니다
00:06:139 (3,4,5) - 디스턴스가 너무 넓어요-수정
00:08:389 - 여기에 박자가있는데 왜 00:08:305 - , 00:08:472 - 에 박자를 넣으셨는지 모르겠네요 수정바랍니다!-?
00:15:972 (9) - 스택미스-수정
00:21:805 (2) - 리버스 하나 빼고 00:22:139 - 에 노트넣는게 좋을것같네요-리버스 두개로 나누라는 모딩도 한번들어온적있어서 고쳤는데 어떡하는게 나을까요..?
00:29:717 (1,2) - 이런거 별로 좋지는 않아요-디스턴스 증가시켰습니다
00:32:717 (2) - 스택미스-이미 다른모딩에서 제안, 수정완료
00:37:296 (6) - 뉴콤-수정
00:56:182 (5,6,7) - 잘 아실거라 믿습니다-수정
01:12:682 (3,4,5) - -수정
01:13:682 (8,9) - 흐름 매우 안좋아요-수정
01:21:015 (8,9,1) - 너무 점프가 커요 다른곳도 마찬가지인데 여기는 유독 큽니다
01:25:015 (6,7,8,9,1) - , 01:25:682 (2,3,4,5,6) - , 01:27:098 (1,2,3,4,5,6,7,8) - , 01:37:015 (1,2,3,4,5) - , 01:37:682 (1,2,3,4,5) - 하드에서는 3연타조차 별로 안보이는데 여긴 그냥 연타네요 그냥 다 빼는게 좋을것같습니다.-보류
+하이퍼 이름 뭘로바꿔야 하는걸까요 인세인은 좀꺼려지는데...흠



Extreme:
00:08:472 (9) - 이 노트 빼주시는게 좋을것같습니다. 박자상 여기에 00:08:389 - 딱 하고 끝내야 더 좋거든요-미수정
00:31:139 (1) - 여기만 안티점프라..-수정 (8과 스택)
00:59:682 (2,3,4,5,6,7,8,9,1,2) - 여기는 1/3 박자가 아닙니다. 3/4박자입니다. 00:59:682 - , 00:59:932 - , 01:00:182 - , 01:00:348 - , 01:00:598 - , 01:00:848 - 에 박자가 있습니다. 꼭 수정해주세요.-수정




전체적으로 안티점프, 갑작스러운 디스턴스변화 및 뉴콤보 조절에 문제가있네요. 꼭 하나하나 리플해주시고 이해가 안되시는부분이 있으시면 인게임에서 1:1주세요 답변해드리겠습니다. Good Luck
Topic Starter
Acylica

Quizmaegi wrote:

겟난....
태고로 한번 해봐도 될련지요...
(겟난 중 랭곡은 없지만 랭 문턱까지 갔다고 할 수 있는 곡은 있습니다.)
네 난이도 두개정도 뽑아주셔요
Euny
m4m request via ingame so, i'm here!


  • General
  1. 비율은 맞는데 화소가 매우 아쉬운 bg네요 어뜨케 1024*768로 땡겨서 화소보정좀 해서 드려보는데 .. 필요하시면 쓰세요! >> here is link
  2. 룰이 바뀌어서 너무 어두운 컬러의 콤보는 가급적 피하는게 좋다던데, 이 콤보컬러가 괜찮은지 어쩐지 확신이 안섭니다. 제 생각엔 안전빵으로 3번콤보컬러 좀만 더 밝게 하시는게 좋을거같아요https://osu.ppy.sh/forum/t/242087&start=0
  • Normal
  1. 패스트님 모딩으로 디스턴스 다 수정하신줄 알았는데 조금있네요
  2. 00:29:717 (2,3) - 얘네 좀 가깝죠? 수정해주세요
  3. 00:41:086 (4,5) - 이런식의 꼬리겹침 쓰시면 안좋아요. 떼어내주세요.
  4. 01:04:682 (5) - 노트 추가해주세요 소리가 들려오는데 최하위 난이도도 아니고 굳이 생략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5. 01:13:015 (1) - 헉!!! 하위난이도에서는 되도록 리버스슬라이더 1번이상은 피해주시는게 좋습니다. 특히나 over150bpm 부터는 필수로 빼주시는게 좋구요. 01:13:515 (4) - 여기서 새로히 시작되는 음때문에 저렇게 넣으신거라면, 저라면 이렇게 해볼거같네요.
  6. 01:33:015 (1) - 위와 같은이윱니다. 리버스 줄이세요~

  • Extreme
  1. 자자자 우선 뉴콤주기부터 정리해볼게요~ 지금 너무 들쑥날쑥해요. 물론 슬라 속도가 바뀐다던지 겹치는 부분들은 뉴콤을 넣어 가시성을 확보하기도 하시만, 대부분이 다운비트 위주로 넣는게 박자가 맞습니다.(큰 하양틱) 그럼, 00:02:139 (7,1) - 얘넨 뉴콤스왑해야겠죠? 마찬가지로 00:03:472 (8,1) - 얘네도 스왑입니다. 이런식으로 맞춰보세요
  2. 00:02:889 (3,5) - 얘네 지우셔야되요. 50%로 해두시고 음악 잘 들어보세요 저 두 콤보쪽에선 아무소리도 들리지않기때문에 오버매핑느낌이 납니다.
  3. 00:04:805 (5,6,7,8,9) - 이와 같은경우도 위와 비슷해요 저라면 이렇게 넣었을거같아요
  4. 00:05:389 (2) - 지우시구요
  5. 00:05:722 - 대신 여기선 소리가 들리죠? 서클추가해주세요
  6. 00:06:139 (7) - 이 슬라 역시 3타로 만들어주시는게 음악상 맞습니다.
  7. 00:08:389 (8) - 음악에서 피니시 소리가 크게 들리는데 무시하셔서 좀 아쉽네요 피니시 넣어주세요 볼륨 낮춰서요.
  8. 볼륨 이야기가 나와서 말씀드립니다. 아무리 크고웅장한 노래라지만 볼륨이 너무 큽니다. 아래 드린 예시만큼만이라도 좀 줄여주세요
  9. 00:17:389 (7) - 지워주세요
  10. 00:19:972 (4) - 불필요한 1/8박자죠 그냥 서클로 대체해주세요.
  11. 00:20:889 (9,11) - 정작 스트림이 들어가야할곳이 현재 비어있습니다. 두곳 채워서 스트림으로 만들어주세요
  12. 00:26:875 (6,7) - 각각 드럼 휘슬, 드럼 클랩이 어울리는거같아요. 바꿔보시겠어요? 00:26:875 (6) - 드럼휘슬 00:27:033 (7) - 드럼클랩
  13. 01:04:015 (7) - 클랩 넣어주세요~
  14. 01:04:348 (9) - 요거 머리엔 휘슬보단 클랩이 더 좋네요
  15. 그런식으로 01:04:682 (1) - 이거 클랩, 01:05:015 (3) - 머리에 휘슬말구 클랩 이런식으로 01:06:015 (8) - 여기까지 바꿔주세요~
  16. 01:19:015 (1,2,3) - 패턴 오버로 보이네요, 적어도 01:18:765 (8,9) - 얘네 정도로 디스턴스 유지를 하셔야 되요
  17. 01:19:765 (5) - 노트 치우고 50%로 들어보세요 음이 안들리죠? 01:19:848 - 여기로 옮기셔서01:19:932 (6,7) - 얘네랑 3타처리로 바꿔주세요~
  18. 01:20:932 (5) - 여기엔 노트 추가하시는게 좋을거같네요.
뉴콤 주기나 힛사는 마지막 난이도에 적어두었으니 그대로 다른난이도에도 적용하시면됩니다.
하드나 하이퍼 역시 비트스냅이 틀린부분들이 있습니다. 마지막난이도에서 뺄리듬은 빼는식으로 감해가며 고치시면되요.
이지는 아시죠 ㅠ.ㅠ..? ctrl shift a 한번 누르셔서 안맞는곳들 재배치 해주세요~
여담입니다만 제가 일마치고 컴터앞에 있을때마다 로그오프셔서 말씀드릴 기회가 없어 여기에 적을게요
그.. 모딩하실때 매퍼들 국가 봐가면서 외국인매퍼일경우엔 영어로 써주셔야 애들이 알아먹어요.
겟난을 고치는건 겟난 매퍼기때문에. 아무튼 모딩감사합니다~ 도움이되었으면 좋겠네요 혹여 궁금하신부분있으시면 인게임이나 포럼으로 pm주세용!
Quizmaegi
오니 하고 우라 (이너 오니) 두개 완성 했습니다.

Quizmaegi's Oni / 4.25 성
http://puu.sh/jjTob.osu (코드)
Quizmaegi's Inner Oni / 4.98 성
http://puu.sh/jjToT.osu (코드)
Topic Starter
Acylica
푸시하셨으면 차라리 파일을올리시지...?
파일로 다시부탁합니다
agabey
From M4M

Basic
01:18:348 (2) - I think this slider should end at 01:19:015 -
01:33:015 (2,3) - I think those sliders should end on white ticks

Normal
00:02:472 - 00:07:139 - 00:07:805 - i think those places need beats

Hyper
01:17:515 (3) - move this to x:112 y:156
01:18:848 (9) - move this to x:364 y:240
And I think you should use AR9 on this map. AR7 is too slow.
Those are my opinion. I think it looks better like this.

Good luck.
Quizmaegi

iedesu wrote:

푸시하셨으면 차라리 파일을올리시지...?
파일로 다시부탁합니다
이너 오니
https://drive.google.com/file/d/0Bx3XUl53xyhfS1c0UzRuNi00a2s/view?usp=sharing

오니
https://drive.google.com/file/d/0Bx3XUl53xyhfcHdscXZ2SVRITTQ/view?usp=sharing
Mazvil
M4M


Easy: Good !

Normal: At 00:30: 981, rather puts a spin instead of the three following note.

Hard: Good !

Hyper: At 01: 17: 015, the notes that are close to the sliders, you have the raprocher a little longer.
At 01: 32: 015, the small slider, you must bring the following slider.

Extreme: At 00: 34: 139, away over the note, to mark the beat.
Akiyama Mizuki
0920's Insane이 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ㄷㄷ
Quizmaegi
태고 겟난 올렸는데...
퀄리티가 낮았었나요
show mo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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