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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4:

전체적으로 브레이크타임이 너무 많아서 흐름이 끊겨버리네요. 00:13:673 - ~ 00:25:101 - 여기는 최소한 매핑 하셔야 할듯합니다. 00:47:244 - 여기서 시작하는 브레이크는 00:47:958 - 여기까지 끌어서 여기서 브레이크가 시작되게 해주시면 좋을것같네요.

첫번째 키아이타임에서 대쉬좀 끊게 세로로 되어있는 슬라좀 많이 이용해주셨으면 좋겠네요. 쉬프트를 놓을수가없거나. 끊어서하기 애매한 패턴들로 전체적으로 자리잡고있네요.01:01:887 (6,1,2,3,4,5,1,2,3,4,5,6,1,2,3,4,5,6,1,2,3,1,2,3,1,2,3,4,1,2,1,2,3,4,5,6,7,8,9,10) - , 01:12:065 (1,2,3,4,5,6,7,1,2,3,4,5,1,2,3,4,5,6,1,2,3,4,5,6,7,8,1,2,3,4,5,1,2,3,4,1,2,3,4,5,1,2,3,4,5) - , 02:12:244 (1,2,3,4,1,2,3,4,1,2,3,4,1,2,3,4,5,1,2,3) - , 02:19:387 (4,1,2,3,4,1,2,3,4,1,2,3,4,5,6,7,8,9,1,2,3,4,1,2,3,4,1,2,3,4,5,1,2,3,4,5,1,2,3,4,5,6,7,1,2,3,4,1,2,3,4,5,1,2,3,1,2,3,1,2) -

02:34:744 - 이 뒤에 있는 슬라들 조금 기울여주시는것도 좋을것같습니다. 조용한부분에서 대쉬를 끊어서 씨앗을 받아야한다니 너무 어렵네요. 예시로 02:37:958 (2,3) - 이런것과 02:40:101 (1,2) - 이것을보시면 알수있을것같네요. 이렇게 가로로 배치 안해도 충분히 자연스럽게 이어갈수있는데 개인적으로 아쉬운부분입니다.

AImod 체크해주세요.



Real:

224님 레인과는 반대로 세로로된 슬라가 너무 많네요. 전체적으로 뭔가 심심한느낌이 강합니다.

00:04:387 (3) - 이 슬라를 강조해야할것만 같네요. 00:04:387 - 이부분에서 삐 하고 큰 소리가 나기때문에.. 아래 사진과 같은 배치도 한번 고려해보시는것도 좋을것같네요. 00:04:208 - 여기하고 00:04:744 - 여기에 하이퍼가 붙게끔 배치해주시면 좋을것같습니다.


00:06:887 (2,3,4) - 이 흐름 뭔가 어색하다는 느낌이 조금 있네요. 00:07:244 - 여기에 1.2배 초록선 하나넣고 이런 흐름도 나쁘지않을것같네요. 또한 00:06:529 (1,2,3,4) - 이 4개 전체적인 위치도 바꾸면 좋을것같다는 생각이 .. 거리가 좁아서 뭔가 지루한느낌


00:18:672 (1,2) - 이 두개 떨어뜨려서 00:18:940 - 여기하고 00:19:298 - 여기에 하이퍼 붙게끔 배치하시는것도 좋을것같네요.

00:29:744 (3,4) - 1/4 스냅

00:50:815 (4,6) - 이 두개 모양을 좌우반전 시키는게 더 어울리고 받기 편하네요. 한번 고려해보시는것도 좋을것같습니다.


00:58:137 - 강조가 되어야 할 부분은 여기지 00:58:226 - 여기가 아닌듯합니다.

01:48:315 (1) - 이부분 뭔가 흐름이 이상하네요. 3/4 슬라를 이용하실거면 이런 배치가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02:02:958 (1) - 이 슬라 역시 00:04:387 (3) - 와 같은 이유로 강조하면 좋을것같다고 생각합니다.

AImod 체크해주세요.



Good Luc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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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st wro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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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al:

224님 레인과는 반대로 세로로된 슬라가 너무 많네요. 전체적으로 뭔가 심심한느낌이 강합니다. 원래 제가 레인이고 224님이 오버도즈였는데 바꿔서 그럼 ㅋㅋ

00:04:387 (3) - 이 슬라를 강조해야할것만 같네요. 00:04:387 - 이부분에서 삐 하고 큰 소리가 나기때문에.. 아래 사진과 같은 배치도 한번 고려해보시는것도 좋을것같네요. 00:04:208 - 여기하고 00:04:744 - 여기에 하이퍼가 붙게끔 배치해주시면 좋을것같습니다. O

00:06:887 (2,3,4) - 이 흐름 뭔가 어색하다는 느낌이 조금 있네요. 00:07:244 - 여기에 1.2배 초록선 하나넣고 이런 흐름도 나쁘지않을것같네요. 또한 00:06:529 (1,2,3,4) - 이 4개 전체적인 위치도 바꾸면 좋을것같다는 생각이 .. 거리가 좁아서 뭔가 지루한느낌 O

00:18:672 (1,2) - 이 두개 떨어뜨려서 00:18:940 - 여기하고 00:19:298 - 여기에 하이퍼 붙게끔 배치하시는것도 좋을것같네요. 앞에만 붙였어용 뒤에는 소리가 좀 줄어들어서

00:29:744 (3,4) - 1/4 스냅 전 여기에 임팩트를 주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1/4틱에 소리가 나면 너무 다른맵들과 차이가 없더라구요. 요즘 유저들 실력의 상향평준화도 고려해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1/6 그대로 가겠습니다. 대신 거리좀 줄임

00:50:815 (4,6) - 이 두개 모양을 좌우반전 시키는게 더 어울리고 받기 편하네요. 한번 고려해보시는것도 좋을것같습니다. 오버도주라서 난이도가 있어야할거같아요

00:58:137 - 강조가 되어야 할 부분은 여기지 00:58:226 - 여기가 아닌듯합니다. 50%로 들어본 결과 둘다 강조하면 될듯

01:48:315 (1) - 이부분 뭔가 흐름이 이상하네요. 3/4 슬라를 이용하실거면 이런 배치가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위치는 적용 모양은 변형

02:02:958 (1) - 이 슬라 역시 00:04:387 (3) - 와 같은 이유로 강조하면 좋을것같다고 생각합니다. O

AImod 체크해주세요. O 노트끝 배치 안되는거 왜그런지 아직도 의문..



Good Luc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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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st wro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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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4:

전체적으로 브레이크타임이 너무 많아서 흐름이 끊겨버리네요. 00:13:673 - ~ 00:25:101 - 여기는 최소한 매핑 하셔야 할듯합니다. 00:47:244 - 여기서 시작하는 브레이크는 00:47:958 - 여기까지 끌어서 여기서 브레이크가 시작되게 해주시면 좋을것같네요.

첫번째 키아이타임에서 대쉬좀 끊게 세로로 되어있는 슬라좀 많이 이용해주셨으면 좋겠네요. 쉬프트를 놓을수가없거나. 끊어서하기 애매한 패턴들로 전체적으로 자리잡고있네요.01:01:887 (6,1,2,3,4,5,1,2,3,4,5,6,1,2,3,4,5,6,1,2,3,1,2,3,1,2,3,4,1,2,1,2,3,4,5,6,7,8,9,10) - , 01:12:065 (1,2,3,4,5,6,7,1,2,3,4,5,1,2,3,4,5,6,1,2,3,4,5,6,7,8,1,2,3,4,5,1,2,3,4,1,2,3,4,5,1,2,3,4,5) - , 02:12:244 (1,2,3,4,1,2,3,4,1,2,3,4,1,2,3,4,5,1,2,3) - , 02:19:387 (4,1,2,3,4,1,2,3,4,1,2,3,4,5,6,7,8,9,1,2,3,4,1,2,3,4,1,2,3,4,5,1,2,3,4,5,1,2,3,4,5,6,7,1,2,3,4,1,2,3,4,5,1,2,3,1,2,3,1,2) -

02:34:744 - 이 뒤에 있는 슬라들 조금 기울여주시는것도 좋을것같습니다. 조용한부분에서 대쉬를 끊어서 씨앗을 받아야한다니 너무 어렵네요. 예시로 02:37:958 (2,3) - 이런것과 02:40:101 (1,2) - 이것을보시면 알수있을것같네요. 이렇게 가로로 배치 안해도 충분히 자연스럽게 이어갈수있는데 개인적으로 아쉬운부분입니다.

AImod 체크해주세요.
전부 수정했습니다

http://puu.sh/kCGdC/58417ae057.os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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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neral
Platter have more combo than rain what is not rankable for our BNs :^)
Cup
00:06:530 (3) - NC
01:09:030 (1,2,3,4) - pattern might be exhausting for newbies delete 01:09:565 (2,3) - and place note at 01:09:744 - instead
01:12:244 (4) - NC , remove NC 01:13:315 (1) -
01:19:208 (6) - delete
01:19:387 - place note with NC
01:19:744 (1) - remove NC
02:09:030 (1) - ^
02:09:387 (2) - add NC
02:25:458 (1,2) - swap NCs
02:27:244 (5) - NC
02:31:351 (5,1) - swap NCs
02:44:565 (2) - NC
Salad
00:09:387 (5) - NC
00:15:101 (4) - NC
00:17:958 (4) - NC
00:26:530 (3) - NC
00:32:244 (3) - NC
00:35:101 (3) - NC
00:36:173 (1) - remove NC
00:46:530 (5) - NC
00:49:387 (2) - NC
00:55:101 (3) - NC
01:20:815 (6) - NC
01:33:673 (3) - NC
01:35:101 (3) - NC
02:13:673 (3) - shorten this slider by 1/2
02:14:387 - place new 1/2 slider here with NC and delete 02:14:744 (4) - also remove NC 02:15:101 (1) -
02:15:815 (3) - N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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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berOfDarkness wrote:

General
Platter have more combo than rain what is not rankable for our BNs :^)
Cup
00:06:530 (3) - NC
01:09:030 (1,2,3,4) - pattern might be exhausting for newbies delete 01:09:565 (2,3) - and place note at 01:09:744 - instead
01:12:244 (4) - NC , remove NC 01:13:315 (1) -
01:19:208 (6) - delete
01:19:387 - place note with NC
01:19:744 (1) - remove NC
02:09:030 (1) - ^
02:09:387 (2) - add NC
02:25:458 (1,2) - swap NCs
02:27:244 (5) - NC
02:31:351 (5,1) - swap NCs
02:44:565 (2) - NC
Salad
00:09:387 (5) - NC
00:15:101 (4) - NC
00:17:958 (4) - NC
00:26:530 (3) - NC
00:32:244 (3) - NC
00:35:101 (3) - NC
00:36:173 (1) - remove NC
00:46:530 (5) - NC
00:49:387 (2) - NC
00:55:101 (3) - NC
01:20:815 (6) - NC
01:33:673 (3) - NC
01:35:101 (3) - NC
02:13:673 (3) - shorten this slider by 1/2
02:14:387 - place new 1/2 slider here with NC and delete 02:14:744 (4) - also remove NC 02:15:101 (1) -
02:15:815 (3) - NC
all fixed

thank you :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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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d on lower diffs.

[Cup]

As i have no experience with Cup diffs i'll keep this very short.
First of all map is FC'able w/o dashing so that part is as it should be :)
According to this Rule that will most likely pass this pattern is unrankable 00:46:173 (4,1) - Should change it to 1/1 distance before and after the spinner for first note. All the other spinners in the Cup are fine.
[Salad]

Same issue as Cup with the spinner at 00:56:530 (7,1) - And 02:44:208 (4,1) - They need to be 1/1 distance.
I'd suggest making the jumps on the Salad more clear, currently it is quite hard to see if you need to use dash or not on most jumps. Increasing the spacing a little bit will make the map easier to read.
Currently there are only jumps at 1/1 distance, there are a few places during kiai where small jumps on 1/2 would fit the song very well in my opinion.
These places are:
01:00:815 (1,2,3) -
01:06:530 (1,2,3) -
01:09:387 (1,2,3) -
01:12:244 (1,2,3) -
01:20:458 (4,5,6,7,8) - Change 4,5 To a slider and possibly NC on 4?
02:15:815 (1,2,3) -
02:21:172 (4,1,2,3) -
02:32:601 (4,1,2,3) -

The Salad flows really nicely, fun to play :)

[Platter]

No suggestions, just want to say this Platter is insanely fun to play. Good job :)
posted

Lost wrote:

Mod on lower diffs.

[Cup]

As i have no experience with Cup diffs i'll keep this very short.
First of all map is FC'able w/o dashing so that part is as it should be :)
According to this Rule that will most likely pass this pattern is unrankable 00:46:173 (4,1) - Should change it to 1/1 distance before and after the spinner for first note. All the other spinners in the Cup are fine.
[Salad]

Same issue as Cup with the spinner at 00:56:530 (7,1) - And 02:44:208 (4,1) - They need to be 1/1 distance.
I'd suggest making the jumps on the Salad more clear, currently it is quite hard to see if you need to use dash or not on most jumps. Increasing the spacing a little bit will make the map easier to read.
Currently there are only jumps at 1/1 distance, there are a few places during kiai where small jumps on 1/2 would fit the song very well in my opinion.
These places are:
01:00:815 (1,2,3) -
01:06:530 (1,2,3) -
01:09:387 (1,2,3) -
01:12:244 (1,2,3) -
01:20:458 (4,5,6,7,8) - Change 4,5 To a slider and possibly NC on 4?
02:15:815 (1,2,3) -
02:21:172 (4,1,2,3) -
02:32:601 (4,1,2,3) -

The Salad flows really nicely, fun to play :)

[Platter]

No suggestions, just want to say this Platter is insanely fun to play. Good job :)
all fixed :3

Thank you

(I will re-fi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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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gnored Masterpiece]
00:11:888 (3,4) - 이 부분 좀 많이 칼타이밍인거같네요. 1/4 하이퍼대시 바로 다음 나오는 역점프라 처리하는 타이밍 잡기가 상당히 쉽지 않습니다. 00:11:888 (3) - 을 x : 32에 (4)를 192에 놓으시면 될거같습니다.
00:38:851 (2,3,4) - (2) 부분의 하이퍼대시를 없애고 (4)의 끝부분에 하이퍼를 넣는건 어떨지 건의해봅니다. 이쪽이 저한테는 좀 더 자연스럽네요.

01:15:637 (3,1) - 요 부분 둘 다 하이퍼대시 넣는편이 난이도로나 분위기로나 더 맞아보이네요..
02:22:601 (1,2) - 여기는 양끝 하이퍼보다는 그냥 쭉 이어지는 일반 연타형태로 바꾸시는 편이 너무 오버스럽지 않을것 같습니다.

02:38:672 (1) - 오른쪽이 아니라 왠지 왼쪽에 가있어야할듯한.. 반사적으로 이 부분 왼쪽으로 움직였습니다. 만약 이 부분을 고치셨다면, 후속 패턴 02:39:030 (2,3,4,5) - 으로
이걸 써보세요. 분명 좋을겁니다.

오브젝트 추가나 제외는 제가 그냥 싫어해서 하지 않았습니다. 우선 제 사견으로는 오버매핑과는 살짝 거리가 있다고 봅니다만, 비트인엔젤도 반대했던 애들 특징상 이게 어찌될지는 살짝 장담할 수는 없네요. 재밌게 잘 플레이했습니다.

continue to next.

[Overdose]
00:29:744 (3,1) - 속편하게 두개 다 1/8 쓰는쪽이 좋아보이네요.
00:34:744 (2,1) - 둘 사이에 점프가 없으니 어색한 느낌. 00:35:101 (1) - 를 x : 80에 배치해보세요.
00:38:851 (2,3) - 슬라이더의 위치가 00:38:851 이어야 합니다. 결정적으로 00:39:030 여기엔 아무 박자도 없거든요. 이건 00:37:601 (6) - 여기도 마찬가지.
02:15:101 (3) - 이 부분은 하이퍼대시 1~2개쯤 왕복하면서 넣는걸로 해주세요. 그쪽이 좀 더 분위기와 난이도를 살리는 것 같습니다.
02:38:672 (6,7,8) - 여기 제가 권장드리는 패턴. 한번 써보세요.


[224]
00:14:923 (1) - 이거 오른방향에 배치되어야 좀 더 맞는거같은데..
00:29:387 (1,2,3,4,5,6) - 이 부분 하이퍼대시 많이 써가면서 좀 강한 분위기 연출시키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써보시고 참고해보세요.

01:03:137 (5) - 불합리한 칼점프네요. 안그래도 요 부분 자체 간격도 상당히 길어서 대시키 살짝 눌러주면서 자리 제대로 잡아줘야하는데 그 다음 바로 역방향으로 칼타이밍 대시가 나와버리면 정말 처리하기 까다롭습니다. 5번 슬라이더의 길이를 더 짧게 조정하시거나 점프 거리를 좀 더 줄여주세요. (1)을 x : 112정도로 놓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01:08:673 (4,1,2) - 글쎄요. (2)로 넘어가는 부분이 좀 심심한 느낌입니다. 요런식으로 고쳐보시면 좀 맞을거라 생각되네요.


전반적으로 어? 여기에 배치될 부분이 아닌데? 하는것들이 좀 많은 편이고, 뉴콤보 정렬도 제대로 되어있지 않은 상태입니다. 조금 더 자연스러운 흐름들을 찾아보세요. 패턴 자체의 쓰임새는 양호합니다.

[Platter's Frobe]
리매핑하세요 핵노잼 ㅡㅡ

[Salad]
01:32:958 (2) - 보통 초심자들은 이런 패턴이 나올때 비록 1/2라고 해도 와리가리를 할 생각을 하지 않고 중심잡기를 하려고 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 부분을 중심잡기를 이용해 받기에는 간격이 스탠 neu급으로 너무 벌어져 있으니 어느 정도 충분히 줄여주시는걸 추천드릴게요.


[Cup]
00:09:030 (2) - This one seems a bit awkward, try to ctrl+> and replace on x : 304.
00:37:958 (1,2,3) - Try this. It makes more better flow and reasonable difficulty.
posted

CLSW wrote:

[Ignored Masterpiece]
00:11:888 (3,4) - 이 부분 좀 많이 칼타이밍인거같네요. 1/4 하이퍼대시 바로 다음 나오는 역점프라 처리하는 타이밍 잡기가 상당히 쉽지 않습니다. 00:11:888 (3) - 을 x : 32에 (4)를 192에 놓으시면 될거같습니다. O
00:38:851 (2,3,4) - (2) 부분의 하이퍼대시를 없애고 (4)의 끝부분에 하이퍼를 넣는건 어떨지 건의해봅니다. 이쪽이 저한테는 좀 더 자연스럽네요. O
01:15:637 (3,1) - 요 부분 둘 다 하이퍼대시 넣는편이 난이도로나 분위기로나 더 맞아보이네요.. 너무 멀어지는 감이 있어서 그대로 가겠습니다
02:22:601 (1,2) - 여기는 양끝 하이퍼보다는 그냥 쭉 이어지는 일반 연타형태로 바꾸시는 편이 너무 오버스럽지 않을것 같습니다. O
02:38:672 (1) - 오른쪽이 아니라 왠지 왼쪽에 가있어야할듯한.. 반사적으로 이 부분 왼쪽으로 움직였습니다. 만약 이 부분을 고치셨다면, 후속 패턴 02:39:030 (2,3,4,5) - 으로
이걸 써보세요. 분명 좋을겁니다.
3,4,5엔 개인적으로 점프를 넣고싶지 않아서 1,2만 바꿨습니다

오브젝트 추가나 제외는 제가 그냥 싫어해서 하지 않았습니다. 우선 제 사견으로는 오버매핑과는 살짝 거리가 있다고 봅니다만, 비트인엔젤도 반대했던 애들 특징상 이게 어찌될지는 살짝 장담할 수는 없네요. 재밌게 잘 플레이했습니다.

continue to next.

[Overdose]
00:29:744 (3,1) - 속편하게 두개 다 1/8 쓰는쪽이 좋아보이네요. 확실히 깔끔해졌네요 1/4를 쓰지않고 어떻게 패턴짤까 많이 고심했던건데 해결됐네요 감사합니다
00:34:744 (2,1) - 둘 사이에 점프가 없으니 어색한 느낌. 00:35:101 (1) - 를 x : 80에 배치해보세요 00:35:101 (1,2) - 아사이에 하이퍼넣긴 그래서 2를 오른쪽으로 옮겼습니다.
00:38:851 (2,3) - 슬라이더의 위치가 00:38:851 이어야 합니다. 결정적으로 00:39:030 여기엔 아무 박자도 없거든요. 이건 00:37:601 (6) - 여기도 마찬가지. O
02:15:101 (3) - 이 부분은 하이퍼대시 1~2개쯤 왕복하면서 넣는걸로 해주세요. 그쪽이 좀 더 분위기와 난이도를 살리는 것 같습니다. O
02:38:672 (6,7,8) - 여기 제가 권장드리는 패턴. 한번 써보세요. O



[Salad]
01:32:958 (2) - 보통 초심자들은 이런 패턴이 나올때 비록 1/2라고 해도 와리가리를 할 생각을 하지 않고 중심잡기를 하려고 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 부분을 중심잡기를 이용해 받기에는 간격이 스탠 neu급으로 너무 벌어져 있으니 어느 정도 충분히 줄여주시는걸 추천드릴게요. O


[Cup]

00:09:030 (2) - This one seems a bit awkward, try to ctrl+> and replace on x : 304. O
00:37:958 (1,2,3) - Try this. It makes more better flow and reasonable difficulty. O
(키리가야 컵 제가 관리하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its been awhile since i mod ctb map, it was fun.. i might come back in holiday to give some suggestion, mainly for the rhythm placement in timeline.. nvm im busy af ;__;
posted
???
posted
(Those in Bold are unrankable issues based on Ranking Criteria!)

lol this song is catchy XD
[Cup]
  1. Add a hitcircle at 00:13:673.
  2. 00:33:315 (1,2,3) - Try increasing spacing here, it's a Cup diff but it's always nice to introduce some movement to a beginner.
  3. 00:46:173 (4) - Make this a bit farther from 00:45:815 (3) - .
  4. 01:00:815 (3) - Move this farther from 00:59:744 (2) - .
  5. 02:02:065 (3,4,5) - Make this more spaced out.
  6. 02:34:744 (1,2,3,4,5,6,1,2,3,1,2,3,4,5,6,7,8,1,1,2,3) - Try not to use very silent hitsounds here! They are barely audible, so try using 15% or 20% volume instead.

    The diff is fine difficulty wise, only thing that bothers me is the current lack of movement in the diff, as there are sometimes parts where the player stops altogether (this is fine for the calm parts).
[Salad]

dat almost 666 combo O_O
  1. 00:09:208 (4) - Move this a bit to the left.
  2. 00:35:101 (3,4) - Try reducing spacing here.
  3. 00:55:458 (4) - Make this slightly diagonal, pointing to the right. (You may move 00:55:815 (5,6,7) - farther if spacing is ever reduced.)
  4. 02:26:886 (3) - Move this either a bit to the left or the right.

    A pretty nice Salad, very well made!
[Rain]
  1. Increase tick rate to 2.
  2. 00:56:530 - Add a note here, since there is an audible beat here. (I suggest placing it far from 00:56:351 (4) - ,making it a hyper, to emphasize it more.)
  3. 00:58:494 (3,4) - Increase spacing.
  4. 01:01:708 (5) - Slightly move to the left.
  5. 01:22:065 (4,5) - Remove (5), then make (4) a repeat slider.
  6. 01:31:530 (5,6,7) - This kind of jump is confusing, try moving (5) to the same place as (6,7), then move the whole triplet a bit closer to 01:31:351 (4) - .
  7. 02:11:530 (1) - Make this point to the left.
  8. 02:11:887 (2) - Make this point to the right.
  9. 02:17:244 (1) - Move this closer to 02:17:333 (2) - , to the point that it is no longer a hyper.
[Overdose]
  1. 00:50:815 (4,5,6) - I wouldn't suggest putting such a big jump in a relatively calm part of the song.
  2. 01:12:244 (1,2,3) - The jump between (2) and (3) is probably too big of a non-hyper. Try moving (1) farther from 01:11:887 (2) - , then move 01:12:601 (2) - farther from (3).

Platter is too perfect.
And Ignored Masterpiece is beyond my modding capabilities :(
posted

Ster wrote:

(Those in Bold are unrankable issues based on Ranking Criteria!)

lol this song is catchy XD
[Cup]
  1. Add a hitcircle at 00:13:673.
  2. 00:33:315 (1,2,3) - Try increasing spacing here, it's a Cup diff but it's always nice to introduce some movement to a beginner.
  3. 00:46:173 (4) - Make this a bit farther from 00:45:815 (3) - .
  4. 01:00:815 (3) - Move this farther from 00:59:744 (2) - .
  5. 02:02:065 (3,4,5) - Make this more spaced out.
  6. 02:34:744 (1,2,3,4,5,6,1,2,3,1,2,3,4,5,6,7,8,1,1,2,3) - Try not to use very silent hitsounds here! They are barely audible, so try using 15% or 20% volume instead.
    all fixed

    The diff is fine difficulty wise, only thing that bothers me is the current lack of movement in the diff, as there are sometimes parts where the player stops altogether (this is fine for the calm parts).
[Salad]

dat almost 666 combo O_O
  1. 00:09:208 (4) - Move this a bit to the left. it's fine
  2. 00:35:101 (3,4) - Try reducing spacing here. O
  3. 00:55:458 (4) - Make this slightly diagonal, pointing to the right. (You may move 00:55:815 (5,6,7) - farther if spacing is ever reduced.) O
  4. 02:26:886 (3) - Move this either a bit to the left or the right. O

    A pretty nice Salad, very well made!
[Overdose]
  1. 00:50:815 (4,5,6) - I wouldn't suggest putting such a big jump in a relatively calm part of the song. I changed pattern
  2. 01:12:244 (1,2,3) - The jump between (2) and (3) is probably too big of a non-hyper. Try moving (1) farther from 01:11:887 (2) - , then move 01:12:601 (2) - farther from (3). I moved (3) but I don't think this pattern was hard

Platter is too perfect.
And Ignored Masterpiece is beyond my modding capabilities :(
Thank you!
posted
small mod aaa, im noob at modding ctb, so you can freely reject any suggestion that doesn't fit /w/

[Real Overdose]
01:04:833 - and 01:05:012 - you can add some circle to layer the drum roll
01:08:405 (2) - the rhythm looks awkward in this part, maybe do something with the timeline like.. http://puu.sh/m7bNH.jpg
01:16:262 - 01:16:440 - missing drumroll again

01:23:226 (4) - this circle could be removed as there's no sound in the bga to layer
01:24:655 (4) - ^
01:25:994 (4) - ^ turn to circle instead

well as in osu!mania itself, the notes only placed where there's a sound of instrument that appears in the music / bga.. any notes that placed in empty spot should be removed.. 'w' i guess its also applicable in CTB

01:26:530 - 01:26:887 - 01:27:244 - 01:27:601 - 01:27:958 - forgot some finishes?
01:31:173 (2) - wow remove finish

02:20:280 - 02:20:369 - & 02:20:994 - 02:21:083 - add something? well those jumps looks scary O.o
02:26:172 (2) - add finish in the end of this slider
02:30:101 (1,2,3) - could be more jumpy i guess :^)

[frobe's platter]
nice hitsound *-* other diffs should have same hitsound like on this diff imo.. and wow i need to sleep.. might come back again for the other diffs cuz aaaaa shinobi <3

ps: was exusagi here... *runs*
posted

CLSW wrote:

[224]
00:14:923 (1) - 이거 오른방향에 배치되어야 좀 더 맞는거같은데.. - 약간 오른쪽으로 땡겼습니다 ㅋㅋ;
00:29:387 (1,2,3,4,5,6) - 이 부분 하이퍼대시 많이 써가면서 좀 강한 분위기 연출시키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써보시고 참고해보세요.
- 원래 하이퍼 있었는데 수세미가 막 바꿈 ㅂㄷㅂㄷ 수정했습니다
01:03:137 (5) - 불합리한 칼점프네요. 안그래도 요 부분 자체 간격도 상당히 길어서 대시키 살짝 눌러주면서 자리 제대로 잡아줘야하는데 그 다음 바로 역방향으로 칼타이밍 대시가 나와버리면 정말 처리하기 까다롭습니다. 5번 슬라이더의 길이를 더 짧게 조정하시거나 점프 거리를 좀 더 줄여주세요. (1)을 x : 112정도로 놓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 ... 왜인지 하이퍼가 안붙어있네요 (1)을 x : 112에 놓았습니다
01:08:673 (4,1,2) - 글쎄요. (2)로 넘어가는 부분이 좀 심심한 느낌입니다. 요런식으로 고쳐보시면 좀 맞을거라 생각되네요.
- 패턴이 가다 중간에 끈기긴 하지만 해보니 괜찮은 아이디어 같아요 수정..

전반적으로 어? 여기에 배치될 부분이 아닌데? 하는것들이 좀 많은 편이고, 뉴콤보 정렬도 제대로 되어있지 않은 상태입니다. 조금 더 자연스러운 흐름들을 찾아보세요. 패턴 자체의 쓰임새는 양호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역시 칝님... 모딩 퀄리티가 대단하심...
http://puu.sh/m7TPK/2ebce7ffc9.osz
posted

Ster wrote:

[Rain]
  1. Increase tick rate to 2. - ok i will
  2. 00:56:530 - Add a note here, since there is an audible beat here. (I suggest placing it far from 00:56:351 (4) - ,making it a hyper, to emphasize it more.) - umm; rhythm miskate... will fix here
  3. 00:58:494 (3,4) - Increase spacing. - sorry i think enough spacing
  4. 01:01:708 (5) - Slightly move to the left. - ok looks nice haha
  5. 01:22:065 (4,5) - Remove (5), then make (4) a repeat slider. - sorry i think (5) circle is important..
  6. 01:31:530 (5,6,7) - This kind of jump is confusing, try moving (5) to the same place as (6,7), then move the whole triplet a bit closer to 01:31:351 (4) - . - fix same as 01:28:673 (5,6,7) -
  7. 02:11:530 (1) - Make this point to the left. - ok i will
  8. 02:11:887 (2) - Make this point to the right.- ^
  9. 02:17:244 (1) - Move this closer to 02:17:333 (2) - , to the point that it is no longer a hyper. - sorry 02:16:887 (5,1) - spaicing too far
thank you ster! your modding is awasome~ same in ctb skill ;)
http://puu.sh/m7UKz/d6a109c58d.osz
posted

ajeemaniz wrote:

small mod aaa, im noob at modding ctb, so you can freely reject any suggestion that doesn't fit /w/

[Real Overdose]
01:04:833 - and 01:05:012 - you can add some circle to layer the drum roll O
01:08:405 (2) - the rhythm looks awkward in this part, maybe do something with the timeline like.. http://puu.sh/m7bNH.jpg I changed rhythm other way
01:16:262 - 01:16:440 - missing drumroll again O

01:23:226 (4) - this circle could be removed as there's no sound in the bga to layer
01:24:655 (4) - ^
01:25:994 (4) - ^ turn to circle instead all fixed

well as in osu!mania itself, the notes only placed where there's a sound of instrument that appears in the music / bga.. any notes that placed in empty spot should be removed.. 'w' i guess its also applicable in CTB

01:26:530 - 01:26:887 - 01:27:244 - 01:27:601 - 01:27:958 - forgot some finishes? added
01:31:173 (2) - wow remove finish lol didn't it fun?

02:20:280 - 02:20:369 - & 02:20:994 - 02:21:083 - add something? well those jumps looks scary O.o I copied from 01:07:958 :3
02:26:172 (2) - add finish in the end of this slider O
02:30:101 (1,2,3) - could be more jumpy i guess :^) good

[frobe's platter]
nice hitsound *-* other diffs should have same hitsound like on this diff imo.. and wow i need to sleep.. might come back again for the other diffs cuz aaaaa shinobi <3 <3

ps: was exusagi here... *runs* was -> is
Thank you ExUsagi!!



224's rain is updated
posted
Since Shaymin kindly asked for a mod! :3

  1. Hitsounds: Platter is the only diff using the custom hitsounds, would be awesome if the other diffs used them as well!
  1. 00:13:673 - 00:25:101 - This doesn't need to be a break imo
  2. 00:37:958 (1,2,3) - 00:42:780 (1,2) - 00:45:458 (2,3,4) - Long chains of 1/2's like this can be a bit overwhelming for cup, there are more examples but I'm not gonna point them all out. Go through the map and remove notes similar to the ones mentioned.
The max combo in Salad is 667 which is a big jump from cup with 374 max combo. I would recommend deleting some notes. I will point out some examples to how you can do it through the map:
  1. 00:15:101 (1) - Remove and add beat 00:15:280 - and 00:15:458 -
  2. 00:16:351 (3) - 00:17:958 (1) - Remove
  3. 00:18:137 (2) - Remove repeat
  4. 00:19:923 (2) - Remove
  5. 01:48:315 - 01:49:387 - This part has more notes in Cup
  6. Go through your map and delete notes similar to the ones mentioned above
  1. Max combo is higher than Rain which is unrankable.


I'll end my mod here and leave the harder diffs to the pros! :) gl on ranking!
posted
Double posting sry
Idk the reason
posted

BennyBananas wrote:

Since Shaymin kindly asked for a mod! :3

  1. Hitsounds: Platter is the only diff using the custom hitsounds, would be awesome if the other diffs used them as well!
    too lazy to change
  1. 00:13:673 - 00:25:101 - This doesn't need to be a break imo I added notes
  2. 00:37:958 (1,2,3) - 00:42:780 (1,2) - 00:45:458 (2,3,4) - Long chains of 1/2's like this can be a bit overwhelming for cup, there are more examples but I'm not gonna point them all out. Go through the map and remove notes similar to the ones mentioned.

    00:37:958 (1,2,3) - this pattern is ok the others are changed
The max combo in Salad is 667 which is a big jump from cup with 374 max combo. I would recommend deleting some notes. I will point out some examples to how you can do it through the map Spec said it's fine
  1. 00:15:101 (1) - Remove and add beat 00:15:280 - and 00:15:458 - ^
  2. 00:16:351 (3) - 00:17:958 (1) - Remove ^
  3. 00:18:137 (2) - Remove repeat ^
  4. 00:19:923 (2) - Remove O
  5. 01:48:315 - 01:49:387 - This part has more notes in Cup I changed both diff
  6. Go through your map and delete notes similar to the ones mentioned above same
  1. Max combo is higher than Rain which is unrankable.
    224 said he will add notes in his rain


I'll end my mod here and leave the harder diffs to the pros! :) gl on ranking!
Thank you :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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