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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ji - Chant du Cygne [OsuMan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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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wawa
퐁퐁퐁
Timing : -
Kiai : -
AImod : -
BG / Sound File : 사운딩 작업이 다 되지 않은 듯 해서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Etc : -
Column
4K |1|2|3|4|

▽NOVICE

Click
00:34:382 (34382|2) - 삭제. 처음엔 확실히 의도라고 생각했으나, 다른 맵셋을 고려하다보니, 제거 하는 편이 낫다고 생각했어요.
동일한 크래시 사운드가 있는 부분인 00:44:014 (44014|3,44014|0,44487|0,44487|3) - 여기에서는 2스내십 피아노를 표현한 스트림과 쵸드 라인이 겹치기 떄문에, 2개를 사용한 반면,
00:33:908 (33908|0,34224|0,34540|1,34856|1) - 여기서는 이렇게 겹치지 않는 것도 있고, ADVANCED와 쵸드양의 관계에서도 고려할수 있었습니다.

00:49:382 - ~ 00:51:593 - 파트에 관하여,
△전반적으로 앞부분에서부터 스트링악기를 리드하여 패턴을 구성했으나,
00:50:803 - 여기서부터 이러한 00:50:961 (50961|3,51119|0,51277|2,51435|1) - 베이스 쪽과 연관지어 패턴을 구성 하신 듯 한데,
저는 스트링악기를 그대로 리드하는 것이 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00:50:803 (50803|1) - 여기를 기준으로 바뀐다는 것이 약간 어색하게 느껴지네요.
아마 이미 시도 해보셨을거라고 생각합니다만, 그래도 전 아래 패턴과 같이 권장합니다.




00:55:382 - ~ 00:56:645 -
01:00:435 - ~ 01:01:698 -
01:05:487 - ~ 01:06:751 -
01:10:540 - ~ 01:11:803 -
△ 이 4개의 파트는 동일한 템포구간 입니다.
여기의 드럼 템포가 주변 코드보다 빠른 것은 인지하셨을 듯 합니다.
그 템포에 맞춰서 패턴을 구상하자니, 4스냅을 필시 사용해야할 듯 했으나, 아마 4스냅 비트는 원하시지 않으셔서
1번째 파트에서는 00:55:856 - 00:56:172 - 여기의 텀을 두신 듯 하고,
2,3,4번째 파트에서는 롱놋으로 빠른 베이스를 표현하신듯 하네요.
전 이 모든 파트 들이 동일한 노트 구성이 됬으면 하네요.
동일한 파트에 관하여 어떤 곳은 LN , 어떤 곳은 여백. 이와 같이, 이 4파트에 대해 일관성이 다소 떨어지는 감도 있습니다.
다시 한번 이 4파트에 대해 체크해보시기를 권장합니다.


01:52:066 - 1,4에 추가
△ 전조는 여기부터 01:48:435 - 그리고, 01:52:066 - 여기에서 끝나므로,
여기에 노트를 구성시는 것이, 모든 플레이어에게 있어서 더 부드러운 느낌으로 마무리 될듯 하네요.
ADVANCED 난이도에서도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ADVANCED에서 이에대해 다시 언급하지 않을게요.

▽ADVANCED

Click
00:38:330 (38330|3,38487|3,38645|3,38803|3) - 여기서 저는 아래와 같은 스트링 악기에 맞는 느낌을 받지 못했습니다.
00:37:066 (37066|1,37224|1,37382|1,37540|1) - 00:37:698 (37698|2,37856|2,38014|2,38172|2) - 이와 같은 경우는, 확실히 동일한 스트링과 매치 된다는 느낌이 들었는데,
위는 언급한바와 같이 미세하게 다른 느낌이 들었네요. 표현하자면 아래와 같아요.

적용하시는 경우, 이 부분과 동일한 다른 파트는 어울리는듯 하니, 변경 할 필요가 없을 듯 합니다.(00:48:435 - 00:49:066 - )


00:49:066 - ~ 00:51:593 - 파트에 관하여,

00:49:066 (49066|0) - 이 롱놋은 정말 필요한지 약간 의아하네요. 전 노비스와 같이 롱놋 스트링의 시작을 여기서부터 하시는걸 권장합니다. 00:49:382 -
플레이 할 때는, 정박으로 떨어지는 지라, 어색함이 전혀 없겠지만, 전반적으로 패턴의 구성이 배경 스트링을 따라가고 있으므로, 00:49:066 - 여기에서 그 소리를 느낄 수가 없었네요.
00:51:435 - 제거하는 것을 제안합니다. 비트 감각을 느낄 수 있는 메인 구성은 00:50:961 - ~ 00:51:277 - 여기이기 때문에, 다음 패턴의 전개를 생각한다면, 사용하지 않으셔도 무방합니다.
△ 예시


00:55:803 (55803|0) - 이동3, 그리고 00:56:119 (56119|1) - 이동 4
3잭 패턴을 살린다고 하신다면, 00:55:698 - ~ 00:55:908 - ← 여기보다
00:56:014 - ~ 00:56:224 - 여기의 초점을 두셔야만 합니다. 여기에는 동일한 베이스 사운드가 3개 이어져있고, 맨 앞에 언급했던 부분은 그렇지 않습니다. 자세히 들어보시면 눈치채실듯 하네요.
△치킨님은 여기서 눈치채실듯 합니다. 01:05:882 (65882|1,65961|3,66040|1,66119|2,66224|2,66330|2) - 이 파트는 정확히 제가 말한대로, 느낌이 구성되어있어요.


01:00:856 (60856|2) - 이동2. 앞서 말한바와같이, 잭의 느낌이 들지 않았습니다.
01:01:066 (61066|3,61145|0,61224|3,61303|0) - 이것은 동일한 베이스가 4개 이어져있으나, 4잭을 할 수는 있으나, 난이도 대비 패턴을 위한 좌우 트릴로 구성하신 것은 좋은 선택입니다.

01:10:961 (70961|1) - 이동4. 위와같아요.


01:33:908 - ~ 01:35:330 - 기타를 표현한 롱놋에 관하여.
01:34:145 (94145|3) - 이것은 정확한 스냅인가요? 전 약간 의문이 드네요. 제 느낌으론 ▽
01:34:014 - 01:34:119 - 01:34:224 - 전부 3스냅입니다. 여기에 기타의 흐름이 이어져있네요. ▽

EXHAUST 난이도에서도 같은 모딩이며, 저는 EXAUST에서 이에 대해 다시 언급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닷

▽EXHAUST

Click
00:28:856 - ~ 00:38:961 - 파트에 관하여,
전체적으로 ADVANCED 난이도에서 따라온 스트링 패턴에 쵸드를 2개씩 구성한 후 그걸 토대로 패턴을 구성하신듯 합니다.
그러나, 사실 스트링에 쵸드를 2개씩 주지 않고, 더 나은 패턴을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를 고려해보시는게 어떨까요? ▽
00:29:014 (29014|2,29172|2,29330|2,29645|2,29803|2,29961|2,30277|3,30435|3,30593|3,30908|3,31066|3,31224|3) -
^여기를 지울 수 있습니다.
그러면 00:29:487 - 00:30:119 - 00:30:751 - 여기는 왜 지우지 않는지 의문이 드실 수 있겠지만, 거기에만 아카펠라식으로 화음이 추가된다는걸
눈치 채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기본 스트링을 어드밴스드와 같이 1쵸드로 잡고, 아카펠라 파트에 저런식으로 추가쵸드를 올린다면, 훨씬 쉬우면서,
더 나은 패턴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 파트의 모든 부분을 일일히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위를 토대로 참고하셨으면 합니다.

00:49:066 - ~ 00:51:593 - ADVANCED 모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00:55:803 (55803|0) - 이동2 ADVANCED 모딩과 동일한 이유.
01:00:856 (60856|1) - 이동3
01:05:908 (65908|1) - 이동1 또는 4.
01:10:961 (70961|0) - 이동1 또는 3. 전부 위와 동일.


01:34:540 - 여기서 부터 단노트로 배경스트림? 드럼?을 표현하신듯한데,
사실 그 스트림의 시작은 01:33:277 - 여기서부터 시작해서 01:35:803 - 여기까지 서서히 커지는 식의 구성입니다.
그러나 초반에서는 거의 들을 수 없기 떄문에, 01:34:540 - 여기서부터 노트를 짜신듯 한데, 많이 어색한 감이 있어요.
그렇다고 01:33:277 - 여기서부터 짜기도 애매하다고 생각하기도 하구, 그래서 저는 한가지 제안합니다,
ADVANCED 맵셋과 비슷하게 스트림,드럼 소리를 무시하시고, 01:35:330 - 여기서부터 스트링을 잇는게 여러면에서도 문제가 없다고 생각하네요.
다양한 소리를 표현한, 패턴의 다양성도 좋지만, 그것이 얼마나 매치되는가도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

01:52:066 - 이 파트에 관해서는 이전 난이도에서 언급을 전부 했지만, 마지막 피날레의 강조를 생각해서 3에 노트를 추가하는 것을 제안하네요.

굳 럭 /w/
Topic Starter
Aruel

KawaEE wrote:

퐁퐁퐁
Timing : -
Kiai : -
AImod : -
BG / Sound File : 사운딩 작업이 다 되지 않은 듯 해서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Etc : -
Column
4K |1|2|3|4|

▽NOVICE

Click
00:34:382 (34382|2) - 삭제. 처음엔 확실히 의도라고 생각했으나, 다른 맵셋을 고려하다보니, 제거 하는 편이 낫다고 생각했어요.
동일한 크래시 사운드가 있는 부분인 00:44:014 (44014|3,44014|0,44487|0,44487|3) - 여기에서는 2스내십 피아노를 표현한 스트림과 쵸드 라인이 겹치기 떄문에, 2개를 사용한 반면,
00:33:908 (33908|0,34224|0,34540|1,34856|1) - 여기서는 이렇게 겹치지 않는 것도 있고, ADVANCED와 쵸드양의 관계에서도 고려할수 있었습니다. - 삭제했습니다

00:49:382 - ~ 00:51:593 - 파트에 관하여,
△전반적으로 앞부분에서부터 스트링악기를 리드하여 패턴을 구성했으나,
00:50:803 - 여기서부터 이러한 00:50:961 (50961|3,51119|0,51277|2,51435|1) - 베이스 쪽과 연관지어 패턴을 구성 하신 듯 한데,
저는 스트링악기를 그대로 리드하는 것이 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00:50:803 (50803|1) - 여기를 기준으로 바뀐다는 것이 약간 어색하게 느껴지네요.
아마 이미 시도 해보셨을거라고 생각합니다만, 그래도 전 아래 패턴과 같이 권장합니다. - 1/4을 사용하지않으려고 의도한거지만 이게 훨낫네영!




00:55:382 - ~ 00:56:645 - 어 뭐야 여기왜 비었지
01:00:435 - ~ 01:01:698 -
01:05:487 - ~ 01:06:751 -
01:10:540 - ~ 01:11:803 -
△ 이 4개의 파트는 동일한 템포구간 입니다.
여기의 드럼 템포가 주변 코드보다 빠른 것은 인지하셨을 듯 합니다.
그 템포에 맞춰서 패턴을 구상하자니, 4스냅을 필시 사용해야할 듯 했으나, 아마 4스냅 비트는 원하시지 않으셔서
1번째 파트에서는 00:55:856 - 00:56:172 - 여기의 텀을 두신 듯 하고,
2,3,4번째 파트에서는 롱놋으로 빠른 베이스를 표현하신듯 하네요.
전 이 모든 파트 들이 동일한 노트 구성이 됬으면 하네요.
동일한 파트에 관하여 어떤 곳은 LN , 어떤 곳은 여백. 이와 같이, 이 4파트에 대해 일관성이 다소 떨어지는 감도 있습니다.
다시 한번 이 4파트에 대해 체크해보시기를 권장합니다. - 확실한 실수였습니다... 수정했습니다!


01:52:066 - 1,4에 추가
△ 전조는 여기부터 01:48:435 - 그리고, 01:52:066 - 여기에서 끝나므로,
여기에 노트를 구성시는 것이, 모든 플레이어에게 있어서 더 부드러운 느낌으로 마무리 될듯 하네요.
ADVANCED 난이도에서도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ADVANCED에서 이에대해 다시 언급하지 않을게요.- 넵 수정했습니다 당근 어벤도 수정하겠습니다!

▽ADVANCED

Click
00:38:330 (38330|3,38487|3,38645|3,38803|3) - 여기서 저는 아래와 같은 스트링 악기에 맞는 느낌을 받지 못했습니다.
00:37:066 (37066|1,37224|1,37382|1,37540|1) - 00:37:698 (37698|2,37856|2,38014|2,38172|2) - 이와 같은 경우는, 확실히 동일한 스트링과 매치 된다는 느낌이 들었는데,
위는 언급한바와 같이 미세하게 다른 느낌이 들었네요. 표현하자면 아래와 같아요. - 아맞다 이거 익저스트만 고쳣지... 수정했습니다!

적용하시는 경우, 이 부분과 동일한 다른 파트는 어울리는듯 하니, 변경 할 필요가 없을 듯 합니다.(00:48:435 - 00:49:066 - )


00:49:066 - ~ 00:51:593 - 파트에 관하여,

00:49:066 (49066|0) - 이 롱놋은 정말 필요한지 약간 의아하네요. 전 노비스와 같이 롱놋 스트링의 시작을 여기서부터 하시는걸 권장합니다. 00:49:382 -
플레이 할 때는, 정박으로 떨어지는 지라, 어색함이 전혀 없겠지만, 전반적으로 패턴의 구성이 배경 스트링을 따라가고 있으므로, 00:49:066 - 여기에서 그 소리를 느낄 수가 없었네요. -확실히 스트링이 들리지않네요 수정했습니다!
00:51:435 - 제거하는 것을 제안합니다. 비트 감각을 느낄 수 있는 메인 구성은 00:50:961 - ~ 00:51:277 - 여기이기 때문에, 다음 패턴의 전개를 생각한다면, 사용하지 않으셔도 무방합니다. -음... 이쪽은 패턴을 파악해서 추가한거지만 신조가 넣으랬어요 확실히 사운드가 작긴작네요 수정했습니다!
△ 예시


00:55:803 (55803|0) - 이동3, 그리고 00:56:119 (56119|1) - 이동 4
3잭 패턴을 살린다고 하신다면, 00:55:698 - ~ 00:55:908 - ← 여기보다
00:56:014 - ~ 00:56:224 - 여기의 초점을 두셔야만 합니다. 여기에는 동일한 베이스 사운드가 3개 이어져있고, 맨 앞에 언급했던 부분은 그렇지 않습니다. 자세히 들어보시면 눈치채실듯 하네요.
△치킨님은 여기서 눈치채실듯 합니다. 01:05:882 (65882|1,65961|3,66040|1,66119|2,66224|2,66330|2) - 이 파트는 정확히 제가 말한대로, 느낌이 구성되어있어요. -끵 그렇네요 수정!


01:00:856 (60856|2) - 이동2. 앞서 말한바와같이, 잭의 느낌이 들지 않았습니다. -수정했습니다
01:01:066 (61066|3,61145|0,61224|3,61303|0) - 이것은 동일한 베이스가 4개 이어져있으나, 4잭을 할 수는 있으나, 난이도 대비 패턴을 위한 좌우 트릴로 구성하신 것은 좋은 선택입니다.

01:10:961 (70961|1) - 이동4. 위와같아요.-수정했습니다


01:33:908 - ~ 01:35:330 - 기타를 표현한 롱놋에 관하여.
01:34:145 (94145|3) - 이것은 정확한 스냅인가요? 전 약간 의문이 드네요. 제 느낌으론 ▽
01:34:014 - 01:34:119 - 01:34:224 - 전부 3스냅입니다. 여기에 기타의 흐름이 이어져있네요. ▽- 음...제가 집어넣은 스냅도 맞는거같지만 이것도 맞네요 수정!

EXHAUST 난이도에서도 같은 모딩이며, 저는 EXAUST에서 이에 대해 다시 언급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닷

▽EXHAUST

Click
00:28:856 - ~ 00:38:961 - 파트에 관하여,
전체적으로 ADVANCED 난이도에서 따라온 스트링 패턴에 쵸드를 2개씩 구성한 후 그걸 토대로 패턴을 구성하신듯 합니다.
그러나, 사실 스트링에 쵸드를 2개씩 주지 않고, 더 나은 패턴을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를 고려해보시는게 어떨까요? ▽
00:29:014 (29014|2,29172|2,29330|2,29645|2,29803|2,29961|2,30277|3,30435|3,30593|3,30908|3,31066|3,31224|3) -
^여기를 지울 수 있습니다.
그러면 00:29:487 - 00:30:119 - 00:30:751 - 여기는 왜 지우지 않는지 의문이 드실 수 있겠지만, 거기에만 아카펠라식으로 화음이 추가된다는걸
눈치 채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기본 스트링을 어드밴스드와 같이 1쵸드로 잡고, 아카펠라 파트에 저런식으로 추가쵸드를 올린다면, 훨씬 쉬우면서,
더 나은 패턴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 파트의 모든 부분을 일일히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위를 토대로 참고하셨으면 합니다. - 음... 이쪽은 고려를 해보겠습니다. 2개를 사용한 이유는 ADV보다 더 어렵게 느끼도록 위한 패턴을 고려한부분이라...

00:49:066 - ~ 00:51:593 - ADVANCED 모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친지 오래입니다! ㅋㅋ

00:55:803 (55803|0) - 이동2 ADVANCED 모딩과 동일한 이유.
01:00:856 (60856|1) - 이동3
01:05:908 (65908|1) - 이동1 또는 4.
01:10:961 (70961|0) - 이동1 또는 3. 전부 위와 동일. 끵 얘는 이미 1에있는친구라 3으로 옮겼습니다 위 친구들은 전부 수정했습니다!


01:34:540 - 여기서 부터 단노트로 배경스트림? 드럼?을 표현하신듯한데,
사실 그 스트림의 시작은 01:33:277 - 여기서부터 시작해서 01:35:803 - 여기까지 서서히 커지는 식의 구성입니다.
그러나 초반에서는 거의 들을 수 없기 떄문에, 01:34:540 - 여기서부터 노트를 짜신듯 한데, 많이 어색한 감이 있어요.
그렇다고 01:33:277 - 여기서부터 짜기도 애매하다고 생각하기도 하구, 그래서 저는 한가지 제안합니다,
ADVANCED 맵셋과 비슷하게 스트림,드럼 소리를 무시하시고, 01:35:330 - 여기서부터 스트링을 잇는게 여러면에서도 문제가 없다고 생각하네요.
다양한 소리를 표현한, 패턴의 다양성도 좋지만, 그것이 얼마나 매치되는가도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 -오... 괜찮네요 수정했습니다!

01:52:066 - 이 파트에 관해서는 이전 난이도에서 언급을 전부 했지만, 마지막 피날레의 강조를 생각해서 3에 노트를 추가하는 것을 제안하네요.- 수정했습니다

굳 럭 /w/
제가 걱정한 1/8스냅부분은 문제가 없는거같아 기쁘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매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D
Akasha-
i want to do easy in here too uhuuee
but good luck with your diffspread xD
Topic Starter
Aruel

Kuo Kyoka wrote:

i want to do easy in here too uhuuee
but good luck with your diffspread xD
Sorry I want simple mapset on this map Kuo ;w;
Anyway Thanks :D
NlHIL
NOVICE
00:53:487 - move to 00:53:566
00:54:751 - ^ 00:55:303
00:57:277 - delete
00:58:540 - move to 00:58:619
00:59:803 - ^ 01:00:356
01:01:856 - delete
01:02:330 - ^
01:03:593 - move to 01:03:672
01:04:856 - ^ 01:05:408
01:07:382 - delete
01:08:645 - move to 01:08:724
01:09:908 - ^ 01:10:461
Topic Starter
Aruel

NlHIL wrote:

NOVICE
00:53:487 - move to 00:53:566
00:54:751 - ^ 00:55:303
00:57:277 - delete
00:58:540 - move to 00:58:619
00:59:803 - ^ 01:00:356
01:01:856 - delete
01:02:330 - ^
01:03:593 - move to 01:03:672
01:04:856 - ^ 01:05:408
01:07:382 - delete
01:08:645 - move to 01:08:724
01:09:908 - ^ 01:10:461

Thanks for mod NlHIL!
Niks の友達 XD
Verniy_Chan


Hi Chick-san

Mod Via ★☭ Верный Mania Queue ★☭

General

: Seem Nothing issue
: Still questionable
: There is a mistake


■ Mapset
■ Metadata
■ Timing
■ Audio
■ Background
■ Other

4K = |1|2|3|4|


(Focus : Note Presence , Hand/Row Balance, variety/Consistency Pattern)

NOVICE
HP : 7,5
OD : 7,5

00:16:112 (16112|2) - move to 1, since 00:15:398 (15398|2) - diffirent rhytim + row balance

00:50:961 (50961|0,51119|3,51435|3) - i know this sounds, is better if you following high pitch long sounds like 00:50:803 (50803|0,50882|1,50961|2,51277|1) - for consistency

00:55:698 (55698|2) - i'am confused here, always repeat hear this sounds & i don't know what do you followed it, except 00:56:014 (56014|1) - for stream kick beat, if you following kick snare beat should here 00:55:698 - 00:55:856 - or if long sound here 00:55:382 -

01:00:751 (60751|1) - same reason

01:01:382 (61382|2) - change into normal note, check consistency 00:56:330

01:05:803 (65803|2,66435|3) - ^

01:10:856 (70856|3,71487|2,71487|0) - ^ btw cymbal still here 01:11:803

01:23:172 - add note, loud long cymbal sound here

01:28:224 - ^

01:53:487 - ^
ADVANCED
HP : 8
OD : 8

00:30:751 (30751|3,30908|3,31066|3,31224|3,31382|3,31540|3,31698|3,31856|3) - oh my this jack too hard, if rearrange, i worry it will be broke your pattern

00:56:330 - add note for cymbal, since this part you following beat rhytim like 00:55:698 (55698|0,55803|2,55908|0,56014|3,56119|3,56224|3) -

01:01:382 - ^

01:06:435 - ^

01:52:066 (112066|0,112066|3) - change pattern, because diffirent sounds 01:51:277 (111277|3,111277|0,111751|0,111751|3) -
EXHAUST
HP : 8,5
OD : 8,5

00:41:487 - loud piano sounds like 00:38:330 - 00:38:645 -

00:42:672 - add note?

00:56:330 - high pitch sounds here

01:33:277 - missing LN as long piano sound like 01:29:487 (89487|3,90119|0) - since 01:33:277 (93277|3) - focus electric guitar sounds

01:40:540 - high pitch sounds here

01:56:014 - hmm.. i think another long sound not end here because you put 2 LN here :v

Verniy_Chan wrote:

Beatmap Quality : 90
1-100
Thanks for requesting
Хорошо~ Good Luck..
Topic Starter
Aruel

Verniy_Chan wrote:



Hi Chick-san

Mod Via ★☭ Верный Mania Queue ★☭

General

: Seem Nothing issue
: Still questionable
: There is a mistake


■ Mapset
■ Metadata
■ Timing
■ Audio
■ Background
■ Other

4K = |1|2|3|4|


(Focus : Note Presence , Hand/Row Balance, variety/Consistency Pattern)

NOVICE
HP : 7,5
OD : 7,5

00:16:112 (16112|2) - move to 1, since 00:15:398 (15398|2) - diffirent rhytim + row balance

00:50:961 (50961|0,51119|3,51435|3) - i know this sounds, is better if you following high pitch long sounds like 00:50:803 (50803|0,50882|1,50961|2,51277|1) - for consistency

00:55:698 (55698|2) - i'am confused here, always repeat hear this sounds & i don't know what do you followed it, except 00:56:014 (56014|1) - for stream kick beat, if you following kick snare beat should here 00:55:698 - 00:55:856 - or if long sound here 00:55:382 -

01:00:751 (60751|1) - same reason

01:01:382 (61382|2) - change into normal note, check consistency 00:56:330 -I'll consider it

01:05:803 (65803|2,66435|3) - ^

01:10:856 (70856|3,71487|2,71487|0) - ^ btw cymbal still here 01:11:803

01:23:172 - add note, loud long cymbal sound here

01:28:224 - ^ -This guy is pattern

01:53:487 - ^
ADVANCED
HP : 8
OD : 8

00:30:751 (30751|3,30908|3,31066|3,31224|3,31382|3,31540|3,31698|3,31856|3) - oh my this jack too hard, if rearrange, i worry it will be broke your pattern - amm... Yes It's pattern and I asked to some peoples.(lower then 4 stars player) They said to me It's not hard So It can be keep XD

00:56:330 - add note for cymbal, since this part you following beat rhytim like 00:55:698 (55698|0,55803|2,55908|0,56014|3,56119|3,56224|3) -

01:01:382 - ^

01:06:435 - ^ -amm about this all "add one"... If you see my pattern one more time... You can see I never use two notes on 1/4 pattern in ADV

01:52:066 (112066|0,112066|3) - change pattern, because diffirent sounds 01:51:277 (111277|3,111277|0,111751|0,111751|3) -
EXHAUST
HP : 8,5
OD : 8,5

00:41:487 - loud piano sounds like 00:38:330 - 00:38:645 - I know but... It's for playable. It's kinda awkward If I add one note

00:42:672 - add note? - Same reason

00:56:330 - high pitch sounds here - I used two notes all this same pitch sound XD

01:33:277 - missing LN as long piano sound like 01:29:487 (89487|3,90119|0) - since 01:33:277 (93277|3) - focus electric guitar sounds

01:40:540 - high pitch sounds here - Yeah and I used two notes XD

01:56:014 - hmm.. i think another long sound not end here because you put 2 LN here :v - I'll consider it. all diffs are same finish and... If I got a one more complain about this. I'll change

Verniy_Chan wrote:

Beatmap Quality : 90
1-100
Thanks for requesting
Хорошо~ Good Luck..
Thank you for mod Verniy! Damn cute mod lol
paperlens
Hi~~~ M4M request From my queue :)


Column 1|2|3|4


Most of these mods are just advice, feel free to reject~~so Lets start~~ :D

EXHAUST
00:00:684 (684|0) - I think This LN is unsnapped.. the sound starts at 00:00:576 -

00:18:255 (18255|2) - maybe end at 00:18:469 -

00:34:382 - maybe add, I think the sound worth 4 notes

00:44:014 - delete a note, lower voice than 00:44:487 -

for PR: 00:50:014 (50014|2) - move to 4, 00:50:330 (50330|3) - move to 4, 00:50:803 (50803|0,50882|1,50961|2) - Ctrl+H
and 00:50:645 (50645|1) - maybe move to 1

01:04:224 (64224|0) - ends at 01:04:698 - ; 01:04:540 (64540|1) - starts at 01:04:698 -

01:40:540 - maybe add

ADVANCED
00:00:684 (684|0) - ^

00:18:255 (18255|2) - ^

00:18:255 (18255|2) - add at 2

00:30:751 (30751|3,30908|3,31066|3,31224|3,31382|3,31540|3,31698|3,31856|3) - are you sure for this...

00:33:751 (33751|2) - move to 1, 00:33:908 (33908|0,34066|0,34224|0,34382|0) - move to 3, those are different pitch from the previous jack

00:34:382 - add

00:50:330 (50330|3,50803|1,50882|2,50961|3) - For PR, ^same as mod in EXHAUST

01:35:330 (95330|3,95408|2,95487|1,95566|0,95645|1,95724|2) - This is harder than EXHAUST, maybe exchange it between this diff and EXHAUST

01:53:408 (113408|2) - maybe move to 01:53:330 -

NOVICE
00:00:684 (684|0) - ^

00:18:255 (18255|2) - ^

00:28:698 - maybe add

01:10:856 - use 1/6 here and change 01:11:172 (71172|1,71330|0) - into LN at column 1

Good luck :D
Topic Starter
Aruel

paperlens wrote:

Hi~~~ M4M request From my queue :)


Column 1|2|3|4


Most of these mods are just advice, feel free to reject~~so Lets start~~ :D

EXHAUST
00:00:684 (684|0) - I think This LN is unsnapped.. the sound starts at 00:00:576 - It's sounds like ~~~~↗ XD

00:18:255 (18255|2) - maybe end at 00:18:469 - That's kinda awkward XD

00:34:382 - maybe add, I think the sound worth 4 notes - I'll consider it

00:44:014 - delete a note, lower voice than 00:44:487 - ^

for PR: 00:50:014 (50014|2) - move to 4, 00:50:330 (50330|3) - move to 4, 00:50:803 (50803|0,50882|1,50961|2) - Ctrl+H
and 00:50:645 (50645|1) - maybe move to 1

01:04:224 (64224|0) - ends at 01:04:698 - ; 01:04:540 (64540|1) - starts at 01:04:698 - It's following violin sounds.

01:40:540 - maybe add- all powerful sounds using two notes in twice Kiai time

ADVANCED
00:00:684 (684|0) - ^ -^

00:18:255 (18255|2) - ^-^

00:18:255 (18255|2) - add at 2-^

00:30:751 (30751|3,30908|3,31066|3,31224|3,31382|3,31540|3,31698|3,31856|3) - are you sure for this... - I asked some ADV players(lower than 4 stars players) They said It's fine :p

00:33:751 (33751|2) - move to 1, 00:33:908 (33908|0,34066|0,34224|0,34382|0) - move to 3, those are different pitch from the previous jack - It isn't pitch It's pattern

00:34:382 - add

00:50:330 (50330|3,50803|1,50882|2,50961|3) - For PR, ^same as mod in EXHAUST

01:35:330 (95330|3,95408|2,95487|1,95566|0,95645|1,95724|2) - This is harder than EXHAUST, maybe exchange it between this diff and EXHAUST -I'll consider it

01:53:408 (113408|2) - maybe move to 01:53:330 -It has a sound

NOVICE
00:00:684 (684|0) - ^ -^

00:18:255 (18255|2) - ^ -^

00:28:698 - maybe add -I'll consider it

01:10:856 - use 1/6 here and change 01:11:172 (71172|1,71330|0) - into LN at column 1 - It's NOVICE. That's too hard

Good luck :D
Thank you for mod :)
Ayachi-
1234
[NOV]
00:05:112 (5112|1) - should start 00:05:184 - because the accurate sound starts there
I think 00:15:398 (15398|2) - starts 00:15:469 - too
00:34:382 - I think you should add a note here for the loud cymbal
00:51:277 (51277|0) - Suggest to move to column 4 because 00:51:277 (51277|0,51277|1,51593|0) - is hard for newbie to press. Just personal experience when learning to play.
I will suggest to focus the drum more on the kiai since you won't be able to map all the piano sounds, but it is your choice XD.
01:01:066 (61066|3) - Suggest to change the LN to several normal notes just like the ones at 00:56:014 -

[ADV]
Better check the snap with others at the beginning
00:44:487 - You had 3 notes for this kind of cymbal sound so you might want to add one here, such as places like 00:34:382 - or you might want to add another note at 00:44:014 - . It might be to hard so you will have to think about it XD.
01:53:487 - Suggest to add a note at column 4 to use a 3 note chord here since you had 3 notes for cymbal before and it is the last note of the map and it is always nice to end like this.

[EXH]
Same, you should double check the snap with other people or QATs
00:51:908 - 00:52:066 - It is also a good idea to show these kind of sounds, but I see you do it at the second kiai which is nice XD
00:56:014 - It will be nice to have 2 notes for these drums since you had 2 notes for the stronger sounds and 1 note for the piano. Suggest to add a note at 00:56:014 - 00:56:119 - 00:56:224 - , just like something at 01:01:066 - , 01:39:908 -
01:06:119 - 01:06:224 - 01:06:330 - Also same as above, but if you want to apply this, you might have to re-arrange a bit.
Suggestion: http://osu.ppy.sh/ss/3423471
01:10:961 - 01:11:066 - You might want to add a note to each of these as well. Also if you want to avoid confusion for player of snap changing from 01:11:066 - to 01:11:172 - , you might not want to use 34, 12 on 01:10:961 -
01:53:487 - You can think about adding a note here for the cymbal or you can decide to keep the current pattern which is also fine.

Good Luck! and have a star!
Topic Starter
Aruel

[ S a k u r a ] wrote:

1234
[NOV]
00:05:112 (5112|1) - should start 00:05:184 - because the accurate sound starts there
I think 00:15:398 (15398|2) - starts 00:15:469 - too
00:34:382 - I think you should add a note here for the loud cymbal
00:51:277 (51277|0) - Suggest to move to column 4 because 00:51:277 (51277|0,51277|1,51593|0) - is hard for newbie to press. Just personal experience when learning to play.
I will suggest to focus the drum more on the kiai since you won't be able to map all the piano sounds, but it is your choice XD.
01:01:066 (61066|3) - Suggest to change the LN to several normal notes just like the ones at 00:56:014 - It's already LN o.o and It's 1/4 snap. Kinda hard it NOVICE

[ADV]
Better check the snap with others at the beginning
00:44:487 - You had 3 notes for this kind of cymbal sound so you might want to add one here, such as places like 00:34:382 - or you might want to add another note at 00:44:014 - . It might be to hard so you will have to think about it XD. - I'll consider it :p
01:53:487 - Suggest to add a note at column 4 to use a 3 note chord here since you had 3 notes for cymbal before and it is the last note of the map and it is always nice to end like this.

[EXH]
Same, you should double check the snap with other people or QATs
00:51:908 - 00:52:066 - It is also a good idea to show these kind of sounds, but I see you do it at the second kiai which is nice XD
00:56:014 - It will be nice to have 2 notes for these drums since you had 2 notes for the stronger sounds and 1 note for the piano. Suggest to add a note at 00:56:014 - 00:56:119 - 00:56:224 - , just like something at 01:01:066 - , 01:39:908 -
01:06:119 - 01:06:224 - 01:06:330 - Also same as above, but if you want to apply this, you might have to re-arrange a bit.
Suggestion: http://osu.ppy.sh/ss/3423471
01:10:961 - 01:11:066 - You might want to add a note to each of these as well. Also if you want to avoid confusion for player of snap changing from 01:11:066 - to 01:11:172 - , you might not want to use 34, 12 on 01:10:961 -
01:53:487 - You can think about adding a note here for the cymbal or you can decide to keep the current pattern which is also fine.- I'll consider it

Good Luck! and have a star!
Thank you for mod and kudo star Sakura! (No comment = fix)

I'll mod your map soon! :)
Niks
BPM 140 - offset 684 -> BPM 140 - offset 674

BPM190 - offset 26330 -> BPM 190 - offset 25372

and shot 2 star!

good luck
Topic Starter
Aruel

Niks wrote:

BPM 140 - offset 684 -> BPM 140 - offset 674

BPM190 - offset 26330 -> BPM 190 - offset 25372

and shot 2 star!

good luck
오프셋 감사합니다! :D
Deep Sea
BN Check


Jacket :
Audio :
Timing :
Spread :
Metadata :



00:05:184 (5184|1) - start here 00:05:112 -
00:15:469 (15469|2) - start here 00:15:398 -
00:30:751 (30751|3,31066|3) - move to 1
00:33:593 - http://osu.ppy.sh/ss/3471002
00:44:014 (44014|3) - whistle
01:02:487 (62487|1) - ^
01:11:487 (71487|2) - delete


HP 7

01:33:908 (93908|2,94014|1,94119|2) - delete and add LN to 3, end here 01:34:224 -
01:44:803 (104803|0,104843|1,104882|2,104961|0,105040|1,105119|3,105158|2,105198|1,105277|3,105356|2,105435|0,105474|1,105514|2,105593|0,105672|1,105751|3,105790|2,105830|1) - http://osu.ppy.sh/ss/3471075
01:47:330 - https://osu.ppy.sh/ss/3471085
01:48:435 (108435|1) - move to 4


HP 8 OD 8

00:46:540 - https://osu.ppy.sh/ss/3471091
00:47:803 - https://osu.ppy.sh/ss/3471099
00:49:066 (49066|2) - delete
01:26:330 (86330|2) - end here 01:27:593 -
01:45:435 - add note to 2
01:45:474 (105474|1) - delete
01:48:435 (108435|2) - delete
01:48:908 (108908|1) - delete
01:49:382 (109382|2) - delete

call me after update
Topic Starter
Aruel

[Shana Lesus] wrote:

BN Check


Jacket :
Audio :
Timing :
Spread :
Metadata :


LOL Nice check


00:05:184 (5184|1) - start here 00:05:112 -
00:15:469 (15469|2) - start here 00:15:398 -
00:30:751 (30751|3,31066|3) - move to 1
00:33:593 - http://osu.ppy.sh/ss/3471002
00:44:014 (44014|3) - whistle - Added Finish like other diffs.
01:02:487 (62487|1) - ^
01:11:487 (71487|2) - delete


HP 7

01:33:908 (93908|2,94014|1,94119|2) - delete and add LN to 3, end here 01:34:224 -
01:44:803 (104803|0,104843|1,104882|2,104961|0,105040|1,105119|3,105158|2,105198|1,105277|3,105356|2,105435|0,105474|1,105514|2,105593|0,105672|1,105751|3,105790|2,105830|1) - http://osu.ppy.sh/ss/3471075 -amm... I don't think so. Actually. This 8 snap isn't hard for ADV players. I asked a lot of times. and I follow only guitar sounds in this 01:44:645 - ~01:45:908 - Area ;w;
01:47:330 - https://osu.ppy.sh/ss/3471085
01:48:435 (108435|1) - move to 4


HP 8 OD 8

00:46:540 - https://osu.ppy.sh/ss/3471091
00:47:803 - https://osu.ppy.sh/ss/3471099
00:49:066 (49066|2) - delete
01:26:330 (86330|2) - end here 01:27:593 -
01:45:435 - add note to 2 This and
01:45:474 (105474|1) - delete This. I know add one is pitch for a drum sound and remove for hand balance. But In my opinion. Guitar sounds more important than Drum sound.
01:48:435 (108435|2) - delete
01:48:908 (108908|1) - delete
01:49:382 (109382|2) - delete

call me after update
No comment = Fix

Thanks a lot Shana!! :D
Deep Sea
re-check



00:31:540 (31540|3,31698|3,31856|3) - move to 1
00:53:487 - https://osu.ppy.sh/ss/3475929
01:33:277 (93277|1) - move to 2



00:38:487 (38487|1) - move to 4
00:38:803 (38803|2) - move to 1
01:33:277 (93277|1) - move to 2
01:35:408 - http://puu.sh/joLFv/6e994bc139.jpg
01:46:540 (106540|3) - move to 2
Topic Starter
Aruel

[Shana Lesus] wrote:

re-check



00:31:540 (31540|3,31698|3,31856|3) - move to 1
00:53:487 - https://osu.ppy.sh/ss/3475929
01:33:277 (93277|1) - move to 2



00:38:487 (38487|1) - move to 4
00:38:803 (38803|2) - move to 1
01:33:277 (93277|1) - move to 2
01:35:408 - http://puu.sh/joLFv/6e994bc139.jpg
01:46:540 (106540|3) - move to 2
All applied! Thanks Shana <3
Deep Sea
Bubbled



irc check
2015-08-04 14:50 [Shana Lesus]: Fresh, please, re-arrenge this moment https://osu.ppy.sh/ss/3485786
2015-08-04 14:50 _FrEsH_ChICkEn_: oh damn LOL
2015-08-04 14:51 _FrEsH_ChICkEn_: https://osu.ppy.sh/ss/3485794
2015-08-04 14:51 _FrEsH_ChICkEn_: :3
2015-08-04 14:52 [Shana Lesus]: fine
2015-08-04 14:52 _FrEsH_ChICkEn_: Thanks ><
2015-08-04 14:55 [Shana Lesus]: 01:02:645 - hmm https://osu.ppy.sh/ss/3485810
2015-08-04 14:56 [Shana Lesus]: 00:56:224 (56224|0) - delete this ln
2015-08-04 14:56 [Shana Lesus]: although there is no
2015-08-04 14:57 [Shana Lesus]: ln ok
2015-08-04 14:57 _FrEsH_ChICkEn_: All fixed!!
2015-08-04 14:57 _FrEsH_ChICkEn_: Do I update now?
2015-08-04 14:59 [Shana Lesus]: wait
2015-08-04 15:00 [Shana Lesus]: 00:56:224 (56224|0,56408|0) - this moment haunts me xD
2015-08-04 15:01 _FrEsH_ChICkEn_: Than... Do I remove? That's more better? XD
2015-08-04 15:01 [Shana Lesus]: hm
2015-08-04 15:01 [Shana Lesus]: change this LN 00:56:224 (56224|0) -
2015-08-04 15:01 [Shana Lesus]: on normal note
2015-08-04 15:02 _FrEsH_ChICkEn_: There's has not LN O.O
2015-08-04 15:02 _FrEsH_ChICkEn_: https://osu.ppy.sh/ss/3485834
2015-08-04 15:03 [Shana Lesus]: i mean https://osu.ppy.sh/ss/3485837
2015-08-04 15:04 [Shana Lesus]: 01:37:619 (97619|2) - move to 1
2015-08-04 15:04 _FrEsH_ChICkEn_: Sure ><
2015-08-04 15:05 [Shana Lesus]: 01:44:014 (104014|2) - move to 4
2015-08-04 15:05 _FrEsH_ChICkEn_: Nice :D fix!
2015-08-04 15:07 [Shana Lesus]: ACTION is editing [http://osu.ppy.sh/b/719963 ke-ji - Chant du Cygne [ADVANCED]]
2015-08-04 15:07 _FrEsH_ChICkEn_: I'm in!
2015-08-04 15:08 [Shana Lesus]: 01:44:014 (104014|2) - it will be better this way https://osu.ppy.sh/ss/3485857
2015-08-04 15:08 _FrEsH_ChICkEn_: You got a wrong screen shot Shana!! XDD
2015-08-04 15:09 [Shana Lesus]: o.o
2015-08-04 15:09 _FrEsH_ChICkEn_: Your screen shot is 01:11:172 XD
2015-08-04 15:10 [Shana Lesus]: lol
2015-08-04 15:10 [Shana Lesus]: hue, sorry
2015-08-04 15:10 [Shana Lesus]: xD
2015-08-04 15:10 [Shana Lesus]: 01:11:172 -
2015-08-04 15:10 [Shana Lesus]: https://osu.ppy.sh/ss/3485857
2015-08-04 15:10 _FrEsH_ChICkEn_: XDD fixed!!
2015-08-04 15:11 [Shana Lesus]: 01:43:066 - add note to 4
2015-08-04 15:11 _FrEsH_ChICkEn_: added :D
2015-08-04 15:13 [Shana Lesus]: fine, update pls
Topic Starter
Aruel

[Shana Lesus] wrote:

Bubbl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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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8-04 14:50 [Shana Lesus]: Fresh, please, re-arrenge this moment https://osu.ppy.sh/ss/3485786
2015-08-04 14:50 _FrEsH_ChICkEn_: oh damn LOL
2015-08-04 14:51 _FrEsH_ChICkEn_: https://osu.ppy.sh/ss/3485794
2015-08-04 14:51 _FrEsH_ChICkEn_: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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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8-04 14:52 _FrEsH_ChICkEn_: Thanks ><
2015-08-04 14:55 [Shana Lesus]: 01:02:645 - hmm https://osu.ppy.sh/ss/3485810
2015-08-04 14:56 [Shana Lesus]: 00:56:224 (56224|0) - delete this ln
2015-08-04 14:56 [Shana Lesus]: although there is no
2015-08-04 14:57 [Shana Lesus]: ln ok
2015-08-04 14:57 _FrEsH_ChICkEn_: All fixed!!
2015-08-04 14:57 _FrEsH_ChICkEn_: Do I update now?
2015-08-04 14:59 [Shana Lesus]: wait
2015-08-04 15:00 [Shana Lesus]: 00:56:224 (56224|0,56408|0) - this moment haunts me xD
2015-08-04 15:01 _FrEsH_ChICkEn_: Than... Do I remove? That's more better? XD
2015-08-04 15:01 [Shana Lesus]: hm
2015-08-04 15:01 [Shana Lesus]: change this LN 00:56:224 (56224|0) -
2015-08-04 15:01 [Shana Lesus]: on normal note
2015-08-04 15:02 _FrEsH_ChICkEn_: There's has not LN O.O
2015-08-04 15:02 _FrEsH_ChICkEn_: https://osu.ppy.sh/ss/3485834
2015-08-04 15:03 [Shana Lesus]: i mean https://osu.ppy.sh/ss/3485837
2015-08-04 15:04 [Shana Lesus]: 01:37:619 (97619|2) - move to 1
2015-08-04 15:04 _FrEsH_ChICkEn_: Sure ><
2015-08-04 15:05 [Shana Lesus]: 01:44:014 (104014|2) - move to 4
2015-08-04 15:05 _FrEsH_ChICkEn_: Nice :D fix!
2015-08-04 15:07 [Shana Lesus]: ACTION is editing [http://osu.ppy.sh/b/719963 ke-ji - Chant du Cygne [ADVANCED]]
2015-08-04 15:07 _FrEsH_ChICkEn_: I'm in!
2015-08-04 15:08 [Shana Lesus]: 01:44:014 (104014|2) - it will be better this way https://osu.ppy.sh/ss/3485857
2015-08-04 15:08 _FrEsH_ChICkEn_: You got a wrong screen shot Shana!! XDD
2015-08-04 15:09 [Shana Lesus]: o.o
2015-08-04 15:09 _FrEsH_ChICkEn_: Your screen shot is 01:11:172 XD
2015-08-04 15:10 [Shana Lesus]: lol
2015-08-04 15:10 [Shana Lesus]: hue, sorry
2015-08-04 15:10 [Shana Lesus]: xD
2015-08-04 15:10 [Shana Lesus]: 01:11:172 -
2015-08-04 15:10 [Shana Lesus]: https://osu.ppy.sh/ss/3485857
2015-08-04 15:10 _FrEsH_ChICkEn_: XDD fixed!!
2015-08-04 15:11 [Shana Lesus]: 01:43:066 - add note to 4
2015-08-04 15:11 _FrEsH_ChICkEn_: added :D
2015-08-04 15:13 [Shana Lesus]: fine, update pls
LOL Track Complete!!

Thanks Shana :D
LQA20Ans
검게이

/me run
Topic Starter
Aruel

LQA20Ans wrote:

검게이

/me ru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쟤가 왜 검게이일까여
Kyousuke-
wow nice, gl for rank fc!
Shohei Ohtani
one small thing before rank

hit-normal.wav is only 29 ms

pls make it 100 ms or longer
Topic Starter
Aruel

Kyousuke- wrote:

wow nice, gl for rank fc!
Thanks Kyou~ :D

Reditum wrote:

one small thing before rank

hit-normal.wav is only 29 ms

pls make it 100 ms or longer
Holy... I'll fix that when I check qualify!! Thanks Redi <3
Nanatsu
ㅊㅋ
Topic Starter
Aruel

_S u w a k o_ wrote:

ㅊㅋ
a미친 개쿨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 <3
[Telep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카드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aGami-
wwow Grats :3
Topic Starter
Aruel

[Teleport] wrot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카드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aGami- wrote:

wwow Grats :3
Thanks Sora! :D/
Akasha-
Congrats :D
Verniy_Chan
Gratz >w<)b
Shirou
ㅊㅊ~~
MAAAAAAAAAAAAAS
나대지마셈
Feerum
Grats to more Woosh Woosh Bang bang! :D
HabiHolic
퀄리 축하드립니다!

근데 제가 타이밍에 대해서 하나 여쭤볼게 있습니다.

앞쪽 BPM이 140이신데 제 생각에는 더블 BPM 사용이 의심됩니다 70으로 설정하라고 QAT한테 지적올거같은데....
한번 지켜보고 제가 맞다면 뭐...
MAAAAAAAAAAAAAS

HabiHolic wrote:

퀄리 축하드립니다!

근데 제가 타이밍에 대해서 하나 여쭤볼게 있습니다.

앞쪽 BPM이 140이신데 제 생각에는 더블 BPM 사용이 의심됩니다 70으로 설정하라고 QAT한테 지적올거같은데....
한번 지켜보고 제가 맞다면 뭐...
140인듯
Topic Starter
Aruel

Kuo Kyoka wrote:

Congrats :D

Verniy_Chan wrote:

Gratz >w<)b

Feerum wrote:

Grats to more Woosh Woosh Bang bang! :D

Shirou wrote:

ㅊㅊ~~
Thanks to Kuo, Verniy, Feerum, Shirou!! \:D/

__M A S__ wrote:

나대지마셈
쉿쉿제발 쉿수시조용 비콰이엇

HabiHolic wrote:

퀄리 축하드립니다!

근데 제가 타이밍에 대해서 하나 여쭤볼게 있습니다.

앞쪽 BPM이 140이신데 제 생각에는 더블 BPM 사용이 의심됩니다 70으로 설정하라고 QAT한테 지적올거같은데....
한번 지켜보고 제가 맞다면 뭐...
ㅋㅋㅋㅋㅋㅋ이게 140치고는많이 느리긴한데 사볼도 이거랑 똑같은 BPM을 갖구있어서 아마 이거는 문제가 되지않을거라구 생각하네욥 감사합니다 ><
MAAAAAAAAAAAAAS
쉿쉿제발 쉿수시조용 비콰이엇
Topic Starter
Aruel

__M A S__ wrote:

쉿쉿제발 쉿수시조용 비콰이엇
조용 Be quite 静かにして Cale a boca. Kapa çeneni.闭嘴。Halt die Klapp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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