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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tsh - IMAGE -MATERIAL-(Shinkyoku) [CatchTheBeat|Os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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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ngzin

Doyak wrote:

1:1 req

[Realize]
* 00:13:974 (1,2) - 각 슬라가 좌우균형이 안 맞는데 똑바로 맞춰주시는 게? - 수정
* 00:28:513 (3) - 그다지 중요한 소리는 없는데 그냥 뺴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 여기는 없으면 뭔가 허전해보여서 그냥 넣겠습니다
* 00:35:205 (1) - 뉴콤 해제? - 수정
* 00:41:666 (1) - 이 변속은 글쎄요 개인적으론 좀 어울리지 않는다는 느낌인데... - 흠.....글쎄요 저는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 00:59:897 - 강한 소리(드럼 + 일렉기타)가 무시됐는데 메워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수정
* 01:36:589 (3,4) - 블랭킷 많이 비뚤그놈의 망할 블랭캣 수정
* 01:41:897 - 드럼 소리가 무시되고 오히려 더 약하게 느껴지는 01:42:012 - 가 표현됐네요. - 수정
* 02:52:743 (1) - 뉴콤 해제 - 수정....은 했는데 왠지 선이 거슬리는군요
* 02:55:974 - 전반적으로 현악기 소리를 따라가고 계셨는데 여기가 빠진 건 아쉽네요. - 여기는 그냥 현악기따라 냅두고 싶네요.
* 02:59:436 - 02:59:205 (1,2) - 이렇게 2개는 쓰셨는데 드럼 소리는 일정하게 3번이 나는데도 3번째 건 빼셔서 아쉽습니다.
* 03:46:512 (1) - 뉴콤 해제 - 여기는 힛사도 그렇고 DS도 1.3으로 늘어났으니 그냥 냅두는게 좋을 거 같네요
* 03:47:205 - 여기서부터 뉴콤 주기 반으로 잘라주셨으면 좋겠어요. 하드락 같은 걸 걸었을 때 가장 힘든 구간이 빡센 부분 이후 노트 밀도가 낮은 곳에서 피가 차질 않고 도리어 줄어든다는 점인데 뉴콤을 더 잘게 넣으시면 조금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앞이랑 비교해도 여기가 지금 2배 길기도 하고요. - 완벽하게 반으로(?) 자를 수는 없지만 재량껏 뉴콤 추가했습니다.
* 04:49:043 (1,3) - 점을 더 사용해서 담요를 다듬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여긴 딱히 담요의도한게 아니지만 담요 넣어봤습니다.
* 05:08:658 - 여기도 드럼 3개인데 마지막 것만 뺴셨네요. - 수정
* 05:09:004 - 여기도 빠진 게 아쉽습니다. - 수정
* 05:27:581 (3) - (300, 89)로 이동, 에디터의 버그 때문에 슬라끼리의 스택 시 좌표가 1씩 밀려나는 현상이 나타나는데 수동으로 조절해주시면 좋습니다. - 별 버그가 다있네요? 수정했습니다.
* 05:39:350 (7,8) - 이쪽에 소리가 많은데 1/4을 많이 써주셨으면 좋겠네요. 05:37:043 (1,2,3,4) - 여기보다 분위기도 더 뜨는 느낌이고요. - 괜찮아 보이는군요. 수정
* 06:01:966 (1,2) - 1번의 커브가 너무 급해서 담요가 비뚤어졌습니다. - 수정
* 06:12:927 - 06:13:850 - 아쉬운 드럼, 06:14:773 (7) - 여기만 표현해주셔서 일관성도 약간... - 여기는 현악기 따라가서 매핑한건데, 저기만 현악기가 따로 한번더 있더라고요? 그래서 저부분만 저렇게 매힝했습니다.

흐름은 좋은 것 같아요. 곧 어프 되길!
모딩 감사합니다~
lit120
well played kid. the first one was 7.02 star, now you made it more easier to play. well fucking play kid

i'll be right back for a mod later
CLSW
http://puu.sh/kmDbf/f357d203bc.zip 마지막 수정본입니다. 이걸로 진짜 마감. 부족했던 오브젝트 안전한 선 안에서 추가했고 그 외 자잘한 흐름 어색한 부분 수정했습니다.

이제 전 팝콘을 들뿐
전모드 최초 9성 랭크를 위하여...

아 그리고 태그에 reflect beat가 아니라 REFLEC BEAT입니다. 또한 최초 수록된 버전이 라임라이트 버전이니 limelight 역시 추가해주시는게 좋을거같아요.

EDIT : 장르 업데이트했습니다.
Topic Starter
Sangzin

CLSW wrote:

http://puu.sh/kmDbf/f357d203bc.zip 마지막 수정본입니다. 이걸로 진짜 마감. 부족했던 오브젝트 안전한 선 안에서 추가했고 그 외 자잘한 흐름 어색한 부분 수정했습니다.

이제 전 팝콘을 들뿐
전모드 최초 9성 랭크를 위하여...

아 그리고 태그에 reflect beat가 아니라 REFLEC BEAT입니다. 또한 최초 수록된 버전이 라임라이트 버전이니 limelight 역시 추가해주시는게 좋을거같아요.

EDIT : 장르 업데이트했습니다.
태그 정리해서 업뎃했습니다.
랭되면 정말 캐치PP폭주........일까요? 뭐야 이거 몰라 무서워
lit120
right...

[Better ver. from that 7 star map]
  1. there are many blanket issues going on on this diff. better recheck again whether it is blanket or not
  2. 00:06:590 (1,2,1,1,2,1) - that symmetry play though
  3. 00:24:128 (2,1) - better improve this blanket a bit
  4. 00:30:128 (1) - idk if it's me, but i kinda feel bad about this. 00:30:128 - for note and the other one should do the slider or a note imo
  5. 00:31:974 (4,1) - blanket stuff...
  6. 00:37:974 (3,1) - blanket~~~
  7. 01:04:397 (3,4) - improve this blanket just a little bit
  8. 01:11:205 (1,2,3) - fix this blanket stuff you made here
  9. 01:13:051 (1,2) - ^
  10. 01:17:897 (6,7) - is this an intentional for blanket?
  11. 01:22:051 (7) - try to stack this tail on (2)'s head. that will do for fixing the blanket of 01:22:051 (7,1) -
  12. 01:31:397 (4,1) - yep. blanket again
  13. 01:52:743 (1,2) - you should do something on this in order to blanket it
  14. 01:54:589 (1,1,1) - well this is kinda creative LOL
  15. 02:04:166 (2,3) - again. blanket
  16. 02:08:205 (3,4) - do a small fix on this blanket :D
  17. 02:24:589 (3,4) - small fix on blanket again
  18. 02:24:589 (3,4) - ^
  19. 02:27:762 (10) - i don't think that i can hear a note right here. remove it
  20. 02:47:436 (7,1) - blanket again
  21. 03:12:128 (1,1,1,1) - pretty creative blanket here, but 03:13:051 (1,1,1) - this needs to fix a bit
  22. 03:22:743 (6,7) - blanket stuff~~~
  23. 03:28:282 (7,1) - blanket again and again
  24. 03:36:589 (3,4) - blanket stuff~~~
  25. 03:43:974 (3,5) - ^
  26. 03:48:589 (3,4) - ^
  27. 03:57:128 (1,2) - ^
  28. 04:01:974 (1,2) - ^
  29. 04:24:812 (9,1) - yep. blanket
  30. 04:39:812 (1,2) - again. same stuff
  31. 04:56:197 (4,5) - ^
  32. 05:28:273 (6,1) - ^
  33. 05:34:735 (3,5) - ^
  34. 05:35:658 (7,1) - ^
  35. 06:01:966 (1,2,3) - ^
  36. 06:03:812 (1,3) - ^
  37. 06:11:139 - someone needs to use that slider reverse on this one
  38. 06:43:518 (2) - i think this one feels so wrong right here. i'd prefer to use a note on 06:43:518 - and a note/slider on 06:43:979 -
  39. 06:48:201 (1) - instead of finish, how about whistle?

GL!
Topic Starter
Sangzin

-Hakurei- wrote:

right...

[Better ver. from that 7 star map]
  1. there are many blanket issues going on on this diff. better recheck again whether it is blanket or not
  2. 00:06:590 (1,2,1,1,2,1) - that symmetry play though
  3. 00:24:128 (2,1) - better improve this blanket a bit
  4. 00:30:128 (1) - idk if it's me, but i kinda feel bad about this. 00:30:128 - for note and the other one should do the slider or a note imo
  5. 00:31:974 (4,1) - blanket stuff...
  6. 00:37:974 (3,1) - blanket~~~
  7. 01:04:397 (3,4) - improve this blanket just a little bit
  8. 01:11:205 (1,2,3) - fix this blanket stuff you made here
  9. 01:13:051 (1,2) - ^
  10. 01:17:897 (6,7) - is this an intentional for blanket?
  11. 01:22:051 (7) - try to stack this tail on (2)'s head. that will do for fixing the blanket of 01:22:051 (7,1) -
  12. 01:31:397 (4,1) - yep. blanket again
  13. 01:52:743 (1,2) - you should do something on this in order to blanket it
  14. 01:54:589 (1,1,1) - well this is kinda creative LOL
  15. 02:04:166 (2,3) - again. blanket
  16. 02:08:205 (3,4) - do a small fix on this blanket :D
  17. 02:24:589 (3,4) - small fix on blanket again
  18. 02:24:589 (3,4) - ^
  19. 02:27:762 (10) - i don't think that i can hear a note right here. remove it - Hmm... These one looks no problem....
  20. 02:47:436 (7,1) - blanket again
  21. 03:12:128 (1,1,1,1) - pretty creative blanket here, but 03:13:051 (1,1,1) - this needs to fix a bit
  22. 03:22:743 (6,7) - blanket stuff~~~
  23. 03:28:282 (7,1) - blanket again and again
  24. 03:36:589 (3,4) - blanket stuff~~~
  25. 03:43:974 (3,5) - ^
  26. 03:48:589 (3,4) - ^
  27. 03:57:128 (1,2) - ^
  28. 04:01:974 (1,2) - ^
  29. 04:24:812 (9,1) - yep. blanket
  30. 04:39:812 (1,2) - again. same stuff
  31. 04:56:197 (4,5) - ^
  32. 05:28:273 (6,1) - ^
  33. 05:34:735 (3,5) - ^
  34. 05:35:658 (7,1) - ^
  35. 06:01:966 (1,2,3) - ^
  36. 06:03:812 (1,3) - ^
  37. 06:11:139 - someone needs to use that slider reverse on this one
  38. 06:43:518 (2) - i think this one feels so wrong right here. i'd prefer to use a note on 06:43:518 - and a note/slider on 06:43:979 -
  39. 06:48:201 (1) - instead of finish, how about whistle? - I tried it, but finish looks better imo.

GL!
WTF THAT BLANKET ERRORSSSSSSSSSSSSSSSSSSSS
I Fixed all of blanket mods. thanks for mod! :)
hbfZHHZJKAhjde
thx for ar2
Topic Starter
Sangzin
SHIIIIIIIIIIIIIIIT
I can' fix now.......
Weber
that AR change... lmao
Topic Starter
Sangzin
Go to the hell, AR2!!!!!!!
Now fixed
Tenseki

비피엠과
SV가
이렇게
높을줄은
몰랐네
ㅋㅋ

[Realize]

03:08:320 - 서클 추가
03:08:089 - ^
03:13:051 (1,1) - 오버랩 별로 이쁘진 않네요
03:22:974 (7,1) - 흐름이 끊키네요
03:28:282 (7,1) - 오버랩
04:35:197 (5,7) - ^ 그다지 보기 좋진 않네요
04:59:023 (8,9) - 8번과 9번슬라의 꼬리쪽에 소리 없습니다
05:01:504 (3,4) - 흐름이 아쉽네요
05:02:715 (9,11) - 소리 없습니다
05:09:350 (1,2,3,4,5,6,7) - 25% 맞춰서 들어보세요, 오버매핑인곳이 어디인지 아실거에요.
05:24:812 (7) - 3/4(05:24:985 ) 까지 연타 넣을수 있으세요
05:25:735 (4,6) - 오버랩
05:41:197 (7) - 13도 돌려보세용
05:43:330 (9) - 소리없네요
05:50:484 (8,10) - 드럼비트 없네요
06:02:427 (3) - 서클 3개로 바꿔보세요
06:23:254 (2) - 드럼 비트 없네요
06:23:312 (3) - 3번째 리버스쪽에 ^ 06:23:485
06:23:716 - ^
06:23:947 - ^
06:46:440 (1) - 서클 두개로 바꿔보시는건 어떤가요
06:48:201 (1) - 06:50:969 - 여기로 옮기고 07:00:892 - 여기까지 늘려주시는것도 괜찮을듯 하네요

gl
Topic Starter
Sangzin

Tenseki wrote:


비피엠과
SV가
이렇게
높을줄은
몰랐네
ㅋㅋ - SV는 이미 돌이킬수 없다죠

[Realize]
-아 블랭캣 고치면서 잘못스냅된듯 하네요 ㄳ
근데 마지막 스피너는 1/16에 넣은거 맞으니 수정은 안하겠습니다.

03:08:320 - 서클 추가
03:08:089 - ^ - 이 둘은 보컬따라 단일서클 하고싶네요
03:13:051 (1,1) - 오버랩 별로 이쁘진 않네요 - 둘다 블랭킷이 우선이긴 한테 의견 좀더 모아보겠습니다
03:22:974 (7,1) - 흐름이 끊키네요 - 수정
03:28:282 (7,1) - 오버랩 - 수정
04:35:197 (5,7) - ^ 그다지 보기 좋진 않네요 - 점프가 좀 심해진거 같지만 뭐 수정
04:59:023 (8,9) - 8번과 9번슬라의 꼬리쪽에 소리 없습니다 - 여긴 바이올린 소리 들리는거 같은데...
05:01:504 (3,4) - 흐름이 아쉽네요 - 수정
05:02:715 (9,11) - 소리 없습니다 - 수정
05:09:350 (1,2,3,4,5,6,7) - 25% 맞춰서 들어보세요, 오버매핑인곳이 어디인지 아실거에요. - 흠....여기는 드럼소리가 작아서 구별이 힘든데다, 원래 난이도도 여기는 스트림이라서 일단 보류해두겠습니다.
05:24:812 (7) - 3/4(05:24:985 ) 까지 연타 넣을수 있으세요 - 이거 넣으면 난이도도 올라가는데다, 강조되는 드럼음이 스트림밖에 없어서 그냥 냅두겠습니다.
05:25:735 (4,6) - 오버랩 - 수정
05:41:197 (7) - 13도 돌려보세용 - 수정
05:43:330 (9) - 소리없네요 - 하나만 없는거니까 괜찮지 않을까요?
05:50:484 (8,10) - 드럼비트 없네요 - 아 한번 수정해봤는데 이거 없으면 또 이상해지네요....일단은 냅두고 한번 BN한테 물어볼게요
06:02:427 (3) - 서클 3개로 바꿔보세요 - 06:02:427 (3,4) - 이거 점프때문에 그냥 냅두겠습니다.
06:23:254 (2) - 드럼 비트 없네요
06:23:312 (3) - 3번째 리버스쪽에 ^ 06:23:485
06:23:716 - ^
06:23:947 - ^ - 음.....애매하네요. 원래난이도도 이렇게 했으니 괜찮을거라 생각되네요. 아마도요
06:46:440 (1) - 서클 두개로 바꿔보시는건 어떤가요 - 약간 수정해서 서클+슬라로 바꿈
06:48:201 (1) - 06:50:969 - 여기로 옮기고 07:00:892 - 여기까지 늘려주시는것도 괜찮을듯 하네요 - 여긴 그냥 냅두는게 좋다고 생각드네요.

gl
아 먼저 모딩해드릴려고 했는데 먼저 모딩해주시네요
어쨌든 감사합니다! :)
DeletedUser_4329079
[Realize]

04:33:350 (1) - maybe change it to something like this? it would look better

koliron
huhhh, ar 9.6+ should not be allowed in CtB, is too insane, reduce it to 9.6 or less please!
CLSW

koliron wrote:

huhhh, ar 9.6+ should not be allowed in CtB, is too insane, reduce it to 9.6 or less please!
There're no actual rules about the AR settings for CtB, and also I already discussed about it with Deif and 9.8 was the finest result.
lit120
If this gets qualify, I'd give a message to CLSW again about the 9 star that he made
Reol
as your req

[ HalLoWeeN ] wrote:

[General]
no

[Realize]
힛사가 너무 쓸데없이 큰 곳이 부분부분 있음.
음악을 잡아먹네요. 01:08:897 (7,8) - 특히 이런것들.

초반 부분도 그렇지만 음악에 맞춘게 뒤죽박죽이라 느낌이 이상함. 맵 전체가 붕 떠있는 느낌.
01:03:820 (1) - 이런건 기타에 맞췄으면서 01:04:051 (2) - 이런 부분은 왜 드럼에 했는지도 의문. 그러고 다시 01:05:205 (7) - 여기는 기타.
그리고 리버스 슬라가 너무 멀리 떨어져있어서 그런것도 있지만 모양 자체가 이쁘지가 않음.
1.0 디스턴스가 아니라 0.6 정도로 붙여놓는게 차라리 나았을듯.

01:06:589 (1) - 이 슬라는 감속이 이해가 되는데 01:06:936 (2) - 이 슬라이더까지 감속을 했어야했나라는 의문이 듬.
01:07:512 (1,2) - 또한 위의 슬라를 감속 할 생각이었으면 이 두개의 슬라는 가속을 넣어주는 편이 좋지 않았는가라는 생각이 듭니다.

01:25:512 - 이부분도 가속이 참 뜬금없다는 생각이 드네요. 굳이 필요한 부분이라곤 생각 되지 않습니다.

01:28:282 (2) - 노말 휘슬 안어울림. 차라리 여기도 소프트 휘슬이었으면 괜찮았겠네요.

01:30:589 (1,2) - 가끔 보이는건데 별로 좋은 흐름이 아니라고 봅니다. 굳이 1.0 디스턴스 지키지 말고 다른 방향으로 전개했다면 더 이뻤을 것 같네요.

04:18:892 (1,1) - 굳이 노트를 박아야했는지. 그냥 스핀으로 시작해도 충분하다고봄. 아니면 걍 슬라를 놓은쪽. 04:19:025 (1) - 그리고 끝부분 04:22:622 - 여기 소리 없애주세요.

06:24:120 - 그냥 여기서 끝내는 편이 더 깔끔했을 것 같은데. 굳이 뒤에 이어가니 뭔가 늘어지는 느낌이네요.

맵을 전체적으로 다 둘러봤는데 갑갑합니다. 과하다 싶을 정도로 디스턴스를 지키셨네요.
그냥 브픔 빠르고 노트 많이 박힌 하드? 인센? 느낌. 전 재미있다고 느낄만한 부분이 딱 한부분 밖에 없었네요. (05:23:658 (3,4,5,1,2) - )
그 한 부분 외에는 맵이 전체적으로 지루하다. 라는 느낌이었습니다. 들어차있어도 될만한 부분들을 1/1로 처리한 부분들이라던가, 갑갑할정도로 똘똘 뭉쳐진 슬라들이라든가. 옛날맵중에서도 틀에박힌 옛날맵을 보는 느낌이었습니다.
솔직히 어디는 왜 이렇게 했고, 그런 것들을 좀 많이 토론 해보고 싶은 맵이네요.

시간이 없어서 짧게 적고 갑니다.
Topic Starter
Sangzin

[ HalLoWeeN ] wrote:

as your req

[ HalLoWeeN ] wrote:

[General]
no

[Realize]
힛사가 너무 쓸데없이 큰 곳이 부분부분 있음.
음악을 잡아먹네요. 01:08:897 (7,8) - 특히 이런것들. - 일단 전체적으로 둘러보면서 수정하겠습니다

초반 부분도 그렇지만 음악에 맞춘게 뒤죽박죽이라 느낌이 이상함. 맵 전체가 붕 떠있는 느낌.
01:03:820 (1) - 이런건 기타에 맞췄으면서 01:04:051 (2) - 이런 부분은 왜 드럼에 했는지도 의문. 그러고 다시 01:05:205 (7) - 여기는 기타. - 좀 뒤죽박죽이긴 한데 여기타이밍은 마음에 드네요.
그리고 리버스 슬라가 너무 멀리 떨어져있어서 그런것도 있지만 모양 자체가 이쁘지가 않음.
1.0 디스턴스가 아니라 0.6 정도로 붙여놓는게 차라리 나았을듯. - 수정

01:06:589 (1) - 이 슬라는 감속이 이해가 되는데 01:06:936 (2) - 이 슬라이더까지 감속을 했어야했나라는 의문이 듬. - 여기는 뉴콤 하나로해서 같은 속도로 내고싶군요. 그닥 나빠보이지도 않으니...
01:07:512 (1,2) - 또한 위의 슬라를 감속 할 생각이었으면 이 두개의 슬라는 가속을 넣어주는 편이 좋지 않았는가라는 생각이 듭니다. - 지금 차이로도 충분히 가속되있다고 생각이 드네요.

01:25:512 - 이부분도 가속이 참 뜬금없다는 생각이 드네요. 굳이 필요한 부분이라곤 생각 되지 않습니다. - 이건 개인적으로 어울린다고 생각이 듭니다만, 이전 지적도 있었으니 앞의 0.5x부분만 없애겠습니다.

01:28:282 (2) - 노말 휘슬 안어울림. 차라리 여기도 소프트 휘슬이었으면 괜찮았겠네요. - 아 잘못넣었네요 수정

01:30:589 (1,2) - 가끔 보이는건데 별로 좋은 흐름이 아니라고 봅니다. 굳이 1.0 디스턴스 지키지 말고 다른 방향으로 전개했다면 더 이뻤을 것 같네요. - 수정

04:18:892 (1,1) - 굳이 노트를 박아야했는지. 그냥 스핀으로 시작해도 충분하다고봄. 아니면 걍 슬라를 놓은쪽. 04:19:025 (1) - 그리고 끝부분 04:22:622 - 여기 소리 없애주세요. - 수정

06:24:120 - 그냥 여기서 끝내는 편이 더 깔끔했을 것 같은데. 굳이 뒤에 이어가니 뭔가 늘어지는 느낌이네요. - 그냥 여기는 더 넣고 싶으므로 냅두겠습니다.

맵을 전체적으로 다 둘러봤는데 갑갑합니다. 과하다 싶을 정도로 디스턴스를 지키셨네요.
그냥 브픔 빠르고 노트 많이 박힌 하드? 인센? 느낌. 전 재미있다고 느낄만한 부분이 딱 한부분 밖에 없었네요. (05:23:658 (3,4,5,1,2) - )
그 한 부분 외에는 맵이 전체적으로 지루하다. 라는 느낌이었습니다. 들어차있어도 될만한 부분들을 1/1로 처리한 부분들이라던가, 갑갑할정도로 똘똘 뭉쳐진 슬라들이라든가. 옛날맵중에서도 틀에박힌 옛날맵을 보는 느낌이었습니다.
솔직히 어디는 왜 이렇게 했고, 그런 것들을 좀 많이 토론 해보고 싶은 맵이네요.

시간이 없어서 짧게 적고 갑니다.
처음부터 이맵 만든 방식이 하드 만드는 방식이라 그래서인지 디스턴스가 꽤나 일정해졌네요. 그것도 문제라면 문제라고 할 수는 있겟지만, 개인적으로는 저는 이런 매핑스타일도 마음에 든다고 생각하네요. 이상하다고 생각될지는 모르겠는데, 그래도 이거 만들 당시에는 꾀나 퀄리티 있는 맵을 만들어서 좋았습니다. 지금도 약간 아쉬움은 느낀다랄까....어쨌든 이맵만큼은 이렇게 어프시키고 싶네요. 그리고 지금 어디를 이렇게했는등은 지금의 저도 기억안나니 뭐라 할 수도 없네요.
어찌됬건 모딩 감사합니다! :)
MBomb
quick check, not modding the whole map because it really doesn't feel ready, i would recommend getting more mods (I got asked by someone to check this who isn't related to the mapset, and I decided I wanted to mod because I love the song but I found a lot of issues ;w; )

Crystal's Envision
Quick note: Not going into flow here due to a massive amount of note positions that need changing anyway to suit the hyper style the song suggests, but sliders such as 01:02:666 (3) - flow really badly due to a strong hyper followed by a change in direction, and so I would recommend changing sliders mapped in this way by either flipping them around, or tilting them slightly vertically so less antiflow movement is required.

Intro is fine, I like the non-use of hypers here, fits the song well. There are sections where a hyper could fit, but I would suggest leaving this, as I think this feels like a nice introduction to the song.

00:56:897 (3) - Hyper doesn't fit at all, this drum beat is far too weak to add a hyper here.
00:57:128 (4) - There is no strong sound here, why add a hyper?
00:58:051 (4) - Hyper from 3 here doesn't fit. Instead this should hyper to 1. That's where the stronger note is.
00:59:205 (1) - Why does this hyper when it's a similar sound to the note before it? It makes little sense to have a hyper here with no hyper there, but I would just recommend removing this hyper.
00:59:666 (3) - Hyper from this doesn't fit the song, however hyper to this does.
01:01:512 (3) - This hyper doesn't fit either, the drum beat is very weak here.
01:02:897 (1) - Hyper to this doesn't fit, emphasising downbeat makes little sense here considering the lack of strength in this note.
01:03:128 (2) - Drum here isn't really strong enough to suggest a hyper in my opinion, especially considering you've not made hypers on similar beats.
01:03:820 (1) - A hyper to this would fit, due to the strong high pitch guitar note here.
01:04:282 (1) - ^
01:06:936 (2) - A hyper neither to nor from this fits. I have no idea why there's a hyper to this in the first place, and from this I don't think the guitar nor drum is strong enough to put a hyper here.
01:08:205 (3) - There should really be a hyper to this, for the strong whining sound of the guitar.
01:08:436 (1) - This makes little sense as a hyper due to the guitar sound actually getting weaker here.
01:08:666 (2) - This drum is nowehere near strong enough to imply adding a hyper here.
01:09:128 (4) - ^

And so on. Basically, you need to go through the whole map again, and get rid of hypers that aren't on strong notes, and try to avoid using sliders like the section I mentioned. They're very bad for flow and make the map not fun. Try to fix general flow throughout the map too, many sections seem badly flowing. Again, these are mainly due to horizontal antiflow sliders, but try to avoid forcing the player to hold dash for long periods of time. This is boring to play and deteriorates the quality of the map.

Ok done, give me kudosu if you really want to but i understand if not because I modded a very small section of the map.
Milan-
osu:
-01:15:243 (2) - i dont like how wub this is slider is compared to the sliders or the whole section. Prefer to use a more subtle curve
-01:33:128 (4,1) - this little overlap is kinda meh
-01:35:666 (5) - this 1/1 breaks the momentum created by 01:35:205 (3,4) - , i think it sounds better as 1/2 as well
-01:41:205 (6,1) - distance that looks like 1/2 but is 1/1 doesnt seem to be fitting for this high bpm imo
-01:45:243 (1,3) - not sure what you're actually mapping here. You tend to go with the main melody, so mapping the downbeats would make more sense in that aspect
-06:32:902 (1,1,1) - i dont think this many NC are actually needed
-would be cool if you go over the whole map and fix some minor, but noticiable, spacing errors like 01:19:282 (3,4,5) - 04:35:658 (7,8,9) - and the ones with triples as the autostack makes them look no so neat 04:48:581 (5,6,7) - etc.
-also i would try to avoid sharp angles that several of your patterns have cuz op bpm like 03:09:589 (1,2,3,1) - 04:32:889 (3,4,1) - 01:33:589 (1,2,3,1) -

there's no much of technical errors i suppose but i'm not really a fan of your aesthetics either. The map is kinda unbalanced in certain way, having the section of 01:28:743 - with the most variable distance usage while keeping the rest in a more friendly level, in addition the way you use 1/4 influences too cuz it's quite inconsistent though the whole map, some are constantly spaced and others are just there.
hope it helps a bit, gl
Topic Starter
Sangzin

Milan- wrote:

osu:
-01:15:243 (2) - i dont like how wub this is slider is compared to the sliders or the whole section. Prefer to use a more subtle curve - Fixed
-01:33:128 (4,1) - this little overlap is kinda meh - Fixed
-01:35:666 (5) - this 1/1 breaks the momentum created by 01:35:205 (3,4) - , i think it sounds better as 1/2 as well - Fixed
-01:41:205 (6,1) - distance that looks like 1/2 but is 1/1 doesnt seem to be fitting for this high bpm imo - Fixed
-01:45:243 (1,3) - not sure what you're actually mapping here. You tend to go with the main melody, so mapping the downbeats would make more sense in that aspect - I mapped here follow the violin sound, and there's nothing to emphasize on downbeat imo.
-06:32:902 (1,1,1) - i dont think this many NC are actually needed - Fixed
-would be cool if you go over the whole map and fix some minor, but noticiable, spacing errors like 01:19:282 (3,4,5) - 04:35:658 (7,8,9) - and the ones with triples as the autostack makes them look no so neat 04:48:581 (5,6,7) - etc.
-also i would try to avoid sharp angles that several of your patterns have cuz op bpm like 03:09:589 (1,2,3,1) - 04:32:889 (3,4,1) - 01:33:589 (1,2,3,1) -

there's no much of technical errors i suppose but i'm not really a fan of your aesthetics either. The map is kinda unbalanced in certain way, having the section of 01:28:743 - with the most variable distance usage while keeping the rest in a more friendly level, in addition the way you use 1/4 influences too cuz it's quite inconsistent though the whole map, some are constantly spaced and others are just there.
hope it helps a bit, gl
It seems there's lot of distance matters. Okay, I'll fix these things as I can, and gonna get more mods. Thanks for mod!
Sonnyc
Korean Air
[Realize]
  1. 콤보 컬러 1과 2가 많이 어두워서 리딩에 다소 무리가 있습니다. 01:16:512 (7) 이거는 슬라이더가 잘 안보이기도 합니다. 밝은 색들로 조절해보세요.
  2. 01:36:589 (3,4) - 블랭킷 목적이라고해도 갑자기 너무 가까워져서 플레이에 지장이 갑니다. (3)을 ctrl+G해서 차라리 점프처리해주세요.
  3. 01:37:512 (5) - 뉴콤해주실래요? 개인적으로 이전 박자와의 텀이 살짝 리딩과 안어울리는것 같기도 했습니다.
  4. 01:38:320 (2,3) - 역시 둘 사이의 간격 1.00x으로 일치시킬수 있을듯요.
  5. 01:39:128 (6,7,8) - 간격
  6. 01:40:743 (4,6) - 둘의 끝이 겹쳐야 더 깔금한 모양이 될것 같기도 해보입니다. (5,6) 회전시켜서 그리드 내에서 처리 가능하게 설정해보세요.
  7. 01:43:282 (9,10,11) - 1/4 리버스 슬라 이후에 연타 처리하셨는데 개인적으로는 변조라기 보다는 패턴 불일치로 느껴졌습니다.
  8. 01:50:205 (1,2,3) - 마찬가지로 간격 문제입니다. 간격 지키면서도 충분히 이런 패턴 만드실 수 있는데 간격 안지키면 정말 이상해보여요.
  9. 02:25:974 (1,2,3) - 간격 설정이 상당히 어색해서 패턴의 유기성이 떨어져보입니다. (1)의 끝이 (4) 머리에 오도록 배치해주세요.
  10. 02:27:474 (7,8,9,10,1) - 대칭 점프 이후 3연타는 상당히 인공적인 패턴으로 느껴집니다. 더 자연스럽게 만드시려면 대칭을 파괴해서 배치해보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11. 03:01:859 (4,5) - 박자상 노트-슬라 순서가 03:01:974의 다운비트를 클릭 가능하게 만들기 때문에 더 자연스럽습니다.
  12. 03:06:359 (3,4,5) - (4) 위치 조절하셔서 간격 1.00x 유지.
  13. 03:47:205 (1) - 브픔 변화가 있어서 그렇긴 했습니다만 변속이 너무 갑작스럽게 나타났습니다. 03:46:743 - 에 0.9배속, 03:46:974 - 에 0.75배속 같은 설정을 하시면 그래도 조금은 더 지금보다 읽기 편해지지 않을까 싶네요.
  14. 04:11:550 (1,1,2,1) - 마지막 04:13:506 (2,1)의 간격을 더 가깝게 가져가는게 통일성 있을듯요.
  15. 04:25:735 (4,5) - 간격.
  16. 04:48:235 (4,5,6,7) - 롱놋 처리하실 거면 끝까지 일관성있게 하시지 (6,7)에서 갑자기 간격 줄어서 이상하네요.
  17. 05:41:658 (1,3) - 둘다 같은 모양으로 처리하는게 더 통일성있지 않을까요?
  18. 06:20:427 (3) - 간격상 문제 및 다운비트이니 뉴콤해주세요.
    초반 슬라이더와 06:13:043 (1,2,3,4,5,6) 이런 사각 패턴 좋았어요.
    슬라이더들이 전반적으로 살아있네요. 좋은 맵입니다. 장래가 기대돼요.
스타
Topic Starter
Sangzin

Sonnyc wrote:

Korean Air
[Realize]
  1. 콤보 컬러 1과 2가 많이 어두워서 리딩에 다소 무리가 있습니다. 01:16:512 (7) 이거는 슬라이더가 잘 안보이기도 합니다. 밝은 색들로 조절해보세요. - 수정
  2. 01:36:589 (3,4) - 블랭킷 목적이라고해도 갑자기 너무 가까워져서 플레이에 지장이 갑니다. (3)을 ctrl+G해서 차라리 점프처리해주세요. - 헉 좋은 흐름....수정
  3. 01:37:512 (5) - 뉴콤해주실래요? 개인적으로 이전 박자와의 텀이 살짝 리딩과 안어울리는것 같기도 했습니다. - 수정
  4. 01:38:320 (2,3) - 역시 둘 사이의 간격 1.00x으로 일치시킬수 있을듯요. - 수정
  5. 01:39:128 (6,7,8) - 간격 -0 수정
  6. 01:40:743 (4,6) - 둘의 끝이 겹쳐야 더 깔금한 모양이 될것 같기도 해보입니다. (5,6) 회전시켜서 그리드 내에서 처리 가능하게 설정해보세요. - 수정
  7. 01:43:282 (9,10,11) - 1/4 리버스 슬라 이후에 연타 처리하셨는데 개인적으로는 변조라기 보다는 패턴 불일치로 느껴졌습니다. - 흠...개인적으로 이부분에 연타가 어울린다고 생각하니 냅두겠습니다
  8. 01:50:205 (1,2,3) - 마찬가지로 간격 문제입니다. 간격 지키면서도 충분히 이런 패턴 만드실 수 있는데 간격 안지키면 정말 이상해보여요. - 수정
  9. 02:25:974 (1,2,3) - 간격 설정이 상당히 어색해서 패턴의 유기성이 떨어져보입니다. (1)의 끝이 (4) 머리에 오도록 배치해주세요. - 수정
  10. 02:27:474 (7,8,9,10,1) - 대칭 점프 이후 3연타는 상당히 인공적인 패턴으로 느껴집니다. 더 자연스럽게 만드시려면 대칭을 파괴해서 배치해보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 일단은 수정해두고 의견 더 모아봐야겠네요. 감이 안잡히니 영...
  11. 03:01:859 (4,5) - 박자상 노트-슬라 순서가 03:01:974의 다운비트를 클릭 가능하게 만들기 때문에 더 자연스럽습니다. - 오 좋네요 수정
  12. 03:06:359 (3,4,5) - (4) 위치 조절하셔서 간격 1.00x 유지. - 수정
  13. 03:47:205 (1) - 브픔 변화가 있어서 그렇긴 했습니다만 변속이 너무 갑작스럽게 나타났습니다. 03:46:743 - 에 0.9배속, 03:46:974 - 에 0.75배속 같은 설정을 하시면 그래도 조금은 더 지금보다 읽기 편해지지 않을까 싶네요. - 수정
  14. 04:11:550 (1,1,2,1) - 마지막 04:13:506 (2,1)의 간격을 더 가깝게 가져가는게 통일성 있을듯요.
  15. 04:25:735 (4,5) - 간격. - 정말 간격이.....수정
  16. 04:48:235 (4,5,6,7) - 롱놋 처리하실 거면 끝까지 일관성있게 하시지 (6,7)에서 갑자기 간격 줄어서 이상하네요. - 아 (6)(7)간격 못봤네요 수정
  17. 05:41:658 (1,3) - 둘다 같은 모양으로 처리하는게 더 통일성있지 않을까요? - 수정
  18. 06:20:427 (3) - 간격상 문제 및 다운비트이니 뉴콤해주세요. - 수정
    초반 슬라이더와 06:13:043 (1,2,3,4,5,6) 이런 사각 패턴 좋았어요.
    슬라이더들이 전반적으로 살아있네요. 좋은 맵입니다. 장래가 기대돼요.
스타
거 망할놈의 딛슷턴스
스타랑 모딩 감사합니다!!!
Sonnyc
매핑의 기본이 간격인 만큼 꼭 잊지 말고 지켜주세요 ㅎㅎ
Euny
Korean air


  • Realize
  1. 00:23:205 (1) - 뉴콤 해제해 주세요. 강조음인건 맞는데 필히 오버랩이 심해 가독성을 위한것도 아니고 상진님 지켜오셨던대로 앞부분은 그냥 뉴콤주기 맞추는게(2measure 따르신거같아보여요~그러니..) 좋을거같아요 여기 말고도 살짝 들쑥날쑥한데가 있는데 ..
  2. 00:30:590 (1) - ^ 위와같아요
  3. 00:41:666 (1) - ^ 역시나 위와 같구요
  4. 00:53:897 (1) - 스핀시작하는 부분이 따로 강조음 없는 다운비트(빨강틱)이라 좀 어색함이 도는데요, 제 생각엔 00:52:743 - 여기서 시작하는게 더 어울릴 거라고 생각해요!
  5. 01:20:436 (1,3) - 콤보 1개 터울로 이렇게 슬라끼리 부대끼는거 플레이할때 먹먹하던데 조금만 띄워주시면 좋을거같아요
  6. 01:26:205 (1) - 이것도 굳이 뉴콤이 필요가 있는가싶은 대목이네요.
  7. 01:42:128 (4) - 25%/50% 로 들어보세요 진짜 1/4리버스가 필요로 하는 곳은 이곳입니다. 제가 드린 예시는 3타인데요, (5,6,7)콤보 자리인 3타 대신 1/4리버스를 넣으셔도 무방합니다
  8. 01:43:282 (9,10,11) - 그쪽 강조음 강하긴 한데, 그래도 아예 스트림이면 모르겠는데 리버스 오다가 갑자기 3타로 바뀌려니까 플레이시 혼동이 오더라구요 그냥1/4리버스가 낫지않을까 싶네요
  9. 02:29:666 (8) - 뉴콤인거같아요 리버스로 끝났음 그냥 둬도되는데 , 끝이 스트림이라 플레이시 hp충당에 좋을거같네요.
01:42:128 (4) - 는 꼬옥 고치시길 바랄께용! 빠롱빠롱~
Topic Starter
Sangzin

Euny wrote:

Korean air


  • Realize
  1. 00:23:205 (1) - 뉴콤 해제해 주세요. 강조음인건 맞는데 필히 오버랩이 심해 가독성을 위한것도 아니고 상진님 지켜오셨던대로 앞부분은 그냥 뉴콤주기 맞추는게(2measure 따르신거같아보여요~그러니..) 좋을거같아요 여기 말고도 살짝 들쑥날쑥한데가 있는데 ..
  2. 00:30:590 (1) - ^ 위와같아요
  3. 00:41:666 (1) - ^ 역시나 위와 같구요 - 앞에부분은 슬라이더 변속따라 넣은거이긴 한데 여기 이전부분부터는 긴 슬라 아닌 이상 다운비트주기로 하고싶네요.
  4. 00:53:897 (1) - 스핀시작하는 부분이 따로 강조음 없는 다운비트(빨강틱)이라 좀 어색함이 도는데요, 제 생각엔 00:52:743 - 여기서 시작하는게 더 어울릴 거라고 생각해요! - 들어보면 여기서 뭔가 커지는 음이 있길래 여기서부터 그 음을 스핀으로 강조하고싶네요.
  5. 01:20:436 (1,3) - 콤보 1개 터울로 이렇게 슬라끼리 부대끼는거 플레이할때 먹먹하던데 조금만 띄워주시면 좋을거같아요 - 수정
  6. 01:26:205 (1) - 이것도 굳이 뉴콤이 필요가 있는가싶은 대목이네요. - 거리가 가까운 것도 있고 01:25:974 (3,3) - 오버랩이 좀 자연스러워지는 느낌도 있으니 두겠습니다.
  7. 01:42:128 (4) - 25%/50% 로 들어보세요 진짜 1/4리버스가 필요로 하는 곳은 이곳입니다. 제가 드린 예시는 3타인데요, (5,6,7)콤보 자리인 3타 대신 1/4리버스를 넣으셔도 무방합니다 - 처음 들을 때는 아무것도 안들렸는데 패턴 수정해서 다시 들어보니까 정말이네요?! 수정
  8. 01:43:282 (9,10,11) - 그쪽 강조음 강하긴 한데, 그래도 아예 스트림이면 모르겠는데 리버스 오다가 갑자기 3타로 바뀌려니까 플레이시 혼동이 오더라구요 그냥1/4리버스가 낫지않을까 싶네요 - 이건 손닉님의 지적도 있었으나, 연타가 충분히 들어갈 수 있을거 같기에 5연타로 넣어두겠습니다.
  9. 02:29:666 (8) - 뉴콤인거같아요 리버스로 끝났음 그냥 둬도되는데 , 끝이 스트림이라 플레이시 hp충당에 좋을거같네요. - 수정
01:42:128 (4) - 는 꼬옥 고치시길 바랄께용! 빠롱빠롱~
모딩 감사합니다~ :)
CLSW


오프라인 플레이지만 캐치 올콤자 떴습니다!
그것도 SS
Topic Starter
Sangzin

CLSW wrote:



오프라인 플레이지만 캐치 올콤자 떴습니다!
그것도 SS
헐.........
Beomsan
Project Korean Air #2 Mod here we go w

[Realize]
  1. 00:28:513 (3,1) - x389 y94쯤으로 내리는게 나은거같습니다.
  2. 00:56:897 (3) - 1/1 00:57:243 - 노트 박자가 나아보입니다.
  3. 01:27:820 (1) - x255 y74
  4. 02:10:743 (5,6,7) - 디스턴스 벌리는게 좋아보입니다. 02:12:705 (6,7,8) - 이정도
  5. 05:44:889 (7,8) - 너무 말았다는 생각이 드네요.
  6. 05:49:043 (1,2,3) - 10도돌려서 05:48:927 (10,11) - 맞춰주세요. 지금 상태로는 슬밋내기 쉬울 거 같네요.
good luck
Topic Starter
Sangzin

Beomsan wrote:

Project Korean Air #2 Mod here we go w

[Realize]
  1. 00:28:513 (3,1) - x389 y94쯤으로 내리는게 나은거같습니다.
  2. 00:56:897 (3) - 1/1 00:57:243 - 노트 박자가 나아보입니다.
  3. 01:27:820 (1) - x255 y74
  4. 02:10:743 (5,6,7) - 디스턴스 벌리는게 좋아보입니다. 02:12:705 (6,7,8) - 이정도
  5. 05:44:889 (7,8) - 너무 말았다는 생각이 드네요.
  6. 05:49:043 (1,2,3) - 10도돌려서 05:48:927 (10,11) - 맞춰주세요. 지금 상태로는 슬밋내기 쉬울 거 같네요.
good luck
오랜만의 ALL FIXED :)
Affirmation
제대로 모딩들어갑니다.
01:09:359 (1,2,3,4) - 2,3번 위치만 바꿔주시는게...
01:40:743 (4,6) - 뭔가 제대로 스택 안된듯....
01:42:589 (1,2,3) - http://puu.sh/kNqik/4de603cc16.jpg살짝 뛰워주세용
헐 잡을게 없다...
Topic Starter
Sangzin

Neoskylove wrote:

제대로 모딩들어갑니다.
01:09:359 (1,2,3,4) - 2,3번 위치만 바꿔주시는게... - 이건 그냥 이흐름이 좋은 거 같네요
01:40:743 (4,6) - 뭔가 제대로 스택 안된듯.... - 아 아무래도 도약님이 언급한 버그뜬듯 수정
01:42:589 (1,2,3) - http://puu.sh/kNqik/4de603cc16.jpg살짝 뛰워주세용 - ㅇㅋㄷㅋ
헐 잡을게 없다...
모딩 감사합니다~
Kimion
Nice map^^ It's easier but still as awesome as the original. Have a rare kudosu^^
Gamu
Hello everyone!

[ General]
  1. 06:46:873 (T) - Volume of the red line and the green line is different. You should fix it.
  2. Unnecessary osb.file in folder because there is no SB.

[ Realize]
  1. 00:59:666 (7) - According to your hitsound pattern, you might want to add a drum-hitfinish here.
  2. 01:17:897 (6) - It is not a perfect stack. you can fix it easily (move to x:376 y:316).
  3. 01:24:070 (8) - I can't hear the sound of something here and it is not unnecessary circle imo.
  4. 01:37:916 (X) - Add a circle? I think it will fit the music.
  5. 01:38:436 (3) - You might want to stack it on start point of 01:37:743 (2). This means "move to x:224 y:226".
  6. 01:42:820 (2) - this placement looks a little ugly. move to x:160 y:156?
  7. 02:27:762 (10) - Same as 01:24:070 (8), I think it is not unnecessary circle.
  8. 02:53:609 (9) - ^
  9. 03:11:205 (3,4) - Spacing is too narrow. I think it causes the rhythm mistake to the player.
  10. 03:38:897 (1,2,3,4) - 1/4 repeat sliders doesn't fit the music, so I would like to recommend the rhythm of the following image. I think it is a very good rhythm pattern :p If you changed to this, you might want to use a soft-hitnromal in all the end point of slider.
  11. 05:46:273 (1,2,3,4) - ^

Good luck :3
Topic Starter
Sangzin

Gamu wrote:

Hello everyone!

[ General]
  1. 06:46:873 (T) - Volume of the red line and the green line is different. You should fix it. - Oops. fixed
  2. Unnecessary osb.file in folder because there is no SB. - that osb file again....fixed

[ Realize]
  1. 00:59:666 (7) - According to your hitsound pattern, you might want to add a drum-hitfinish here. - Fixed
  2. 01:17:897 (6) - It is not a perfect stack. you can fix it easily (move to x:376 y:316). - Fixed
  3. 01:24:070 (8) - I can't hear the sound of something here and it is not unnecessary circle imo. - I think it fits well imo.
  4. 01:37:916 (X) - Add a circle? I think it will fit the music. - I don't think so....
  5. 01:38:436 (3) - You might want to stack it on start point of 01:37:743 (2). This means "move to x:224 y:226". - Actually, this unstack looks good, but I aim to blanket, fixed
  6. 01:42:820 (2) - this placement looks a little ugly. move to x:160 y:156? - Fixed
  7. 02:27:762 (10) - Same as 01:24:070 (8), I think it is not unnecessary circle. - Okay
  8. 02:53:609 (9) - ^ - I think it fits well like before.
  9. 03:11:205 (3,4) - Spacing is too narrow. I think it causes the rhythm mistake to the player. - okay
  10. 03:38:897 (1,2,3,4) - 1/4 repeat sliders doesn't fit the music, so I would like to recommend the rhythm of the following image. I think it is a very good rhythm pattern :p If you changed to this, you might want to use a soft-hitnromal in all the end point of slider.
  11. 05:46:273 (1,2,3,4) - ^ - quite good!

Good luck :3
Thanks for mod~!
I need eff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rt
Nerthar
Really funny map, +1 Star :)
Topic Starter
Sangzin
Since I want to make one more diff, I make new diff. Actually, I want to make this map long long ago blahblah...What I say?
anyway, Hope you guys enjoy new diff, Materialize.

Idk what to write
Ciyus Miapah
oh yeah since materialize is new diff i think i can say something important for this map

[Materialize]
  1. 00:26:897 (2,3,1) - kinda hard to believe sudden jumpin here i think, just put 1/1 pattern on this slow part is better
  2. almost parts looks really good with jumps and streams, i like it
  3. 01:38:320 (2,3) - fix this overlap can make visual more good, move 01:38:666 (3) - to 92|296 can make this jump more stable without any overlap
  4. 01:59:666 (9,10,11,12,1) - well this 1/4 slider can be moved a bit to make sure some flow readed properly (move 01:59:897 (11) - to 336|244 and move 02:00:012 (12) - to 244|184 to provide some straight curve flow at 01:59:897 (11,12,1) - and make some zigzag pattern at 01:59:782 (10,11) - become better.)
  5. 02:14:897 (1,2,3) - im sure your pattern you used is swapped, it will be better if you CTRL+G the pattern
  6. 02:29:205 (9,10,11,12,1) - try this pattern placement http://puu.sh/lbkgf/6abd00e5ec.jpg (best circular style for this map)
  7. 03:19:859 (2) - looks this can be better if you stack this circle to 03:19:512 (1) - slider end like 03:22:282 (5,6) - (and because it has vocal too, maybe put jump to slider can make that pattern more interesting
  8. 03:47:090 (2) - the jumps on 03:47:205 (1,2) - directly can make some missreading on that pattern, this should be fixed by moving 03:47:090 (2) - to 160|336 to make sure players can read 03:47:205 (1,2) - this 1/1 pattern properly, yeah slightly increasing players reactions on anti jump pattern
  9. 04:30:581 - dam son this epic parts !!
  10. 05:32:369 (14,1) - looks this spacing a little bit to high, you can put 0.70x as distance for that pattern
  11. 05:55:620 (2,1) - not sure if people can reach this on first look (but idk how to make ideal flow here, im trying this jump pattern and looks it can be good i guess http://osu.ppy.sh/ss/3921682, code thing:
    156,49,355043,2,0,P|108:23|39:27,1,95,4|0,0:3|0:0,0:0:0:0:
    54,232,355273,1,0,0:0:0:0:
    81,118,355389,1,0,0:0:0:0:
    146,275,355504,5,0,0:0:0:0:
    355,210,355620,1,0,0:0:0:0:
    296,352,355735,5,0,0:0:0:0:
    340,132,355851,1,0,0:0:0:0:
    384,300,355966,5,0,0:0:0:0:
    216,316,356082,1,0,0:0:0:0:
    248,140,356197,5,0,0:0:0:0:
    436,224,356312,1,0,0:0:0:0:

    (this one can be good zigzag + a bit square flow i guess
  12. 06:24:120 - im sure 90% players press esc button on this part (slow part meme lol)
  13. 06:19:389 - put notes in here, support drum patterning
  14. epic slow parts, inb4 got miss :lol:

sorry if this mod too short, because i think this map can be ready to go, im really sure of it
please rank this map
see ya later o/
Topic Starter
Sangzin

Fort wrote:

oh yeah since materialize is new diff i think i can say something important for this map

[Materialize]
  1. 00:26:897 (2,3,1) - kinda hard to believe sudden jumpin here i think, just put 1/1 pattern on this slow part is better - alight
  2. almost parts looks really good with jumps and streams, i like it - waaaaa thanks!!
  3. 01:38:320 (2,3) - fix this overlap can make visual more good, move 01:38:666 (3) - to 92|296 can make this jump more stable without any overlap - Fixed
  4. 01:59:666 (9,10,11,12,1) - well this 1/4 slider can be moved a bit to make sure some flow readed properly (move 01:59:897 (11) - to 336|244 and move 02:00:012 (12) - to 244|184 to provide some straight curve flow at 01:59:897 (11,12,1) - and make some zigzag pattern at 01:59:782 (10,11) - become better.) - Sounds good.
  5. 02:14:897 (1,2,3) - im sure your pattern you used is swapped, it will be better if you CTRL+G the pattern - Hmm...I want to make this pattern slider first.
  6. 02:29:205 (9,10,11,12,1) - try this pattern placement http://puu.sh/lbkgf/6abd00e5ec.jpg (best circular style for this map) - Prefer this pattern now.
  7. 03:19:859 (2) - looks this can be better if you stack this circle to 03:19:512 (1) - slider end like 03:22:282 (5,6) - (and because it has vocal too, maybe put jump to slider can make that pattern more interesting - Fixed
  8. 03:47:090 (2) - the jumps on 03:47:205 (1,2) - directly can make some missreading on that pattern, this should be fixed by moving 03:47:090 (2) - to 160|336 to make sure players can read 03:47:205 (1,2) - this 1/1 pattern properly, yeah slightly increasing players reactions on anti jump pattern - I'm not sure this can be missreaded, but this place looks good.
  9. 04:30:581 - dam son this epic parts !!
  10. 05:32:369 (14,1) - looks this spacing a little bit to high, you can put 0.70x as distance for that pattern - Yep
  11. 05:55:620 (2,1) - not sure if people can reach this on first look (but idk how to make ideal flow here, im trying this jump pattern and looks it can be good i guess http://osu.ppy.sh/ss/3921682, code thing: -
    THIS
    IS
    AWESOME!!!!!!

    156,49,355043,2,0,P|108:23|39:27,1,95,4|0,0:3|0:0,0:0:0:0:
    54,232,355273,1,0,0:0:0:0:
    81,118,355389,1,0,0:0:0:0:
    146,275,355504,5,0,0:0:0:0:
    355,210,355620,1,0,0:0:0:0:
    296,352,355735,5,0,0:0:0:0:
    340,132,355851,1,0,0:0:0:0:
    384,300,355966,5,0,0:0:0:0:
    216,316,356082,1,0,0:0:0:0:
    248,140,356197,5,0,0:0:0:0:
    436,224,356312,1,0,0:0:0:0:

    (this one can be good zigzag + a bit square flow i guess
  12. 06:24:120 - im sure 90% players press esc button on this part (slow part meme lol) - then let thew press esc! wtf?!
  13. 06:19:389 - put notes in here, support drum patterning - It looks hard to read if I place anywhere imo.
  14. epic slow parts, inb4 got miss :lol: - :o but I want to maintain this slow part

sorry if this mod too short, because i think this map can be ready to go, im really sure of it
please rank this map
see ya later o/

Thanks for your mod! :) I'll rank this map asap!
F D Flourite
Hi, from your forum pm request.
Yes, I want to do M4M, and I'll pm you my map to mod.
Since your map is pretty good and kinda ready, forgive me from being picky and personal.

[Materialize]
  1. Disable Widescreen Support.
  2. A bit disappointed that most of hitsound you used in the passionate part is hitnormal. Kinda plain and boring for me.
  3. 01:01:282 (7,8,9,10) - This Zig-Zag makes me feel uncomfortable. Maybe you should try to move 8 upward and 9 downward to make the flow smoother.
  4. 01:03:820 (1,2,3,4,5,1,2,3,4,5,1,2,3,1,2,3,4,5) - The rhythm here actually varies. Even you want to use 1/4, try to make something different to distinguish the actual rhythm. For example, two 1/4 sliders to replace 01:04:282 (1,2,3,4) - .
  5. 01:05:955 - And you left a noise blank here. Try to cover it?
  6. 01:18:243 (7,8,9) - Move 8 a bit rightward will make the flow better.
  7. 02:08:551 (5) - The slider tail is out of the mapping area and definitely touch the HP bar. You can use Ctrl+G to check the coordinate.
  8. 02:57:128 (7,3) - Not perfectly stacked :p
  9. 03:32:320 (6) - Maybe it is better to stack this on 5? I want a jump from 6 to 1.
  10. 03:46:628 (2,1) - I'm not pretty sure about the flow here. The angle is big and the distance is short. Maybe swap 03:46:743 (1,2) - and then swap 03:46:974 (1,2) - to make flow like Zig-Zag? Or at least I would recommend you to move 03:46:743 (1) - a bit leftward.
  11. 04:23:889 (4) - Move it rightward to make the distance between 04:23:889 (4,1) - is larger? That will be more good-looking.
  12. 04:56:197 (4,5) - Try to improve the blanket?
  13. 05:40:735 (5,7) - Embarassing overlap. Just make the overlap part more or disappear.
  14. 06:05:427 (3,1) - blanket
  15. 06:28:749 (1) - Strongly recommend you use a mute sliderslide this part. The current sliderslide hitsound really doesn't fit the music.
Overall it is definitely a good map. Good luck on ranking i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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