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um

(구)한국인 스태프 및 노미네이터 (BN) 목록

posted
Total Posts
242
show more
guineaQ
시무룩
Aruel

guineaQ wrote:

시무룩
님프사 예쁘네요
guineaQ
그래서 새로운 한국 BN은

없엉 ㅜ
Doyak

guineaQ wrote:

그래서 새로운 한국 BN은

없엉 ㅜ
반 년 전 말씀의 실현
Aruel
보니까 이번에는 BN 그 시험에 점수가있는데 60점 통과에 55.5점이라네요
시발ㅋ
Sylphi

Fresh Chicken wrote:

보니까 이번에는 BN 그 시험에 점수가있는데 60점 통과에 55.5점이라네요
시발ㅋ
38점인 저보단 낫네요
Ozato Fumika
븐 되는게 그렇게 어려웠나
Sylphi

Moeka wrote:

븐 되는게 그렇게 어려웠나
이번에 시험이 추가되면서 태고 기준으로는 81점 만점에서 60점은 맞아야 통과되고 그랬네요.
Kawashiro
필요할지 어떨지는 모르겠지만 중국과 일본쪽의 스태프/BN 리스트가 적힌 스레의 주소를 써놓는건 어떨까요?
저쪽에선 써뒀길래...ㅋㅋ
HabiHolic
Sonnyc님 BN재입성하셨습니다.
KRZY
시험에 머나와요?
Taeyang

KRZY wrote:

시험에 머나와요?
지금 이걸 밝혀도되는지 모르겠는뎁
일단 A,B 파트로 나눠서 A에선 대부분 제눼럴에서 잡는 것들과
B는 모딩퀄리티 매핑안에서의 언랭요소 잡는걸로 나눠져서 나왔습니다.
KRZY
아 진짜 문제를 내는구나
Doyak

Taeyang wrote:

지금 이걸 밝혀도되는지 모르겠는뎁
일단 A,B 파트로 나눠서 A에선 대부분 제눼럴에서 잡는 것들과
B는 모딩퀄리티 매핑안에서의 언랭요소 잡는걸로 나눠져서 나왔습니다.
딱히 '언랭요소'를 잡는 건 아니었? 물론 이대로 두면 거의 100% 디퀄먹을 것들이 많이 있었지만 어쨌든 룰에 써있는 건 아닌
KRZY
근데 다들 제가 보기엔 어느 정도 실력이 있는 분들이신데 점수가 짜게 나오는 걸 보니 채점 엄청 빡세게 하나보네요.. 문제 양이 많나요?
Sonnyc
맵에 힛사가 다 없어서 패턴만 보는건가보다 싶었는데 힛사 없는거 지적 안해서 감점이 다량 있었는듯 하네요..
Topic Starter
Spectator
손닉님 BN 축하드립니다~
Taeyang

Doyak wrote:

Taeyang wrote:

지금 이걸 밝혀도되는지 모르겠는뎁
일단 A,B 파트로 나눠서 A에선 대부분 제눼럴에서 잡는 것들과
B는 모딩퀄리티 매핑안에서의 언랭요소 잡는걸로 나눠져서 나왔습니다.
딱히 '언랭요소'를 잡는 건 아니었? 물론 이대로 두면 거의 100% 디퀄먹을 것들이 많이 있었지만 어쨌든 룰에 써있는 건 아닌
룰에 써있는것도 많았어요
예를들면 이지패턴에서 스핀다음 노트가 너무 빨리나온다던가?

Sonnyc wrote:

맵에 힛사가 다 없어서 패턴만 보는건가보다 싶었는데 힛사 없는거 지적 안해서 감점이 다량 있었는듯 하네요..
엇 맵만보는거 아니었나...
Doyak

Taeyang wrote:

룰에 써있는것도 많았어요
예를들면 이지패턴에서 스핀다음 노트가 너무 빨리나온다던가?
일단 스피너 다음 노트는 스탠 rc에 가이드라인에만 간단하게 써있던 거라 룰이 아니죠.

Standard Ranking Criteria/Guideline wrote:

Try to avoid using hitobjects directly after spinners (especially on Easy/Normal difficulties). Spinners are sometimes the hardest element for players, and having a hitcircle or slider half a beat (or even a beat) after a spinner will commonly result in frustration and a broken combo. Hitobjects directly after spinners are fair game for Hard/Insane difficulties, but try to give a nice pause for Easy/Normal difficulties.
지금 잘 기억은 안 나는데 진짜로 '룰'에 써있던 게 뭐 있었던가요?
Taeyang

Doyak wrote:

Taeyang wrote:

룰에 써있는것도 많았어요
예를들면 이지패턴에서 스핀다음 노트가 너무 빨리나온다던가?
일단 스피너 다음 노트는 스탠 rc에 가이드라인에만 간단하게 써있던 거라 룰이 아니죠.

Standard Ranking Criteria/Guideline wrote:

Try to avoid using hitobjects directly after spinners (especially on Easy/Normal difficulties). Spinners are sometimes the hardest element for players, and having a hitcircle or slider half a beat (or even a beat) after a spinner will commonly result in frustration and a broken combo. Hitobjects directly after spinners are fair game for Hard/Insane difficulties, but try to give a nice pause for Easy/Normal difficulties.
지금 잘 기억은 안 나는데 진짜로 '룰'에 써있던 게 뭐 있었던가요?
가이드라인이 룰안에 포함되어있는줄알았는데 지금보니 아니네엽 ㅋㅅㅋ
정확히 룰에관한 내용은 A파트에서 나왔고 모딩을 해야하는 B에선 가이드라인에서의 문제가 나왔던걸로 기억함
그렇다고해도 전 RC룰 거의 참고안하고 풀어서 뷁...잘모르겠?
Shige-Tori[a]
그냥 매핑 하지말까.......복잡하다 ㅜㅜ
Enon
암 덜 걸리려면 매핑 접는 것도 현명한 선택..
Doyak

Enon wrote:

암 덜 걸리려면 매핑 접는 것도 현명한 선택..
'암' 그렇고 말고요
Enon

Doyak wrote:

Enon wrote:

암 덜 걸리려면 매핑 접는 것도 현명한 선택..
'암' 그렇고 말고요
아재........
HabiHolic

Doyak wrote:

Enon wrote:

암 덜 걸리려면 매핑 접는 것도 현명한 선택..
'암' 그렇고 말고요
아재개그
Kawawa
뉴 매냐 븐이 되신 Fresh Chicken님 축하합니다!

이제 저와 같이 스트레스를 함께나눠요! :D
Enon
오.. 한국에 또 븡이.. 축하드립니다!
Aruel
감사합니다! 잘부탁드리겠습니다!
guineaQ

Kawawa wrote:

뉴 매냐 븐이 되신 Fresh Chicken님 축하합니다!

이제 저와 같이 스트레스를 함께나눠요! :D
곶통
Topic Starter
Spectator
축하드립니다!
ToGlette
Spectator 님 께서 모더 은퇴 후 알럼니로 이동하셨습니다. 그동안 모더 일 고생 많으셨습니다.
Cellina
한가지 물어볼것이, 스펙님은 원래 븐과 모더를 같이 하신걸로 알고있는데
이번에 모더레이터를 그만두시면서 븐도 같이 그만두신건가요?
Enon
븡 목록에서 사라지신 걸 보니 맞는듯..
Sonnyc
웰컴
Topic Starter
Spectator

ToGlette wrote:

Spectator 님 께서 모더 은퇴 후 알럼니로 이동하셨습니다. 그동안 모더 일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ㅜㅜ

도약님 BN 되신거 축하드립니다!
Doyak
감사합니다 ㅎㅎ

BN 테스트 때 위키에 잘못 적혀있던 걸 제보했었는데 실수를 인정하고 이번에 다른 모드 븡들하고 같이 넣어줬네요.
Cellina
요즘 한국븐들이 늘어나는걸 보니 기쁜 ㅎㅎ
Sylphi
일단 본인도 추가됬으니 멋대로 수정을...
Cellina
축하드려요!
Sylphi

Cellina wrote: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XD
show more
Please sign in to reply.

New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