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um

잡담 스레드

posted
Total Posts
15,224
show more
Topic Starter
bmin11
하앍 아직 일요일
Tanmak
초전자포(레일건) 재밌네.


arien666
태고13 D-15
덤으로 디그니티 만들 계획은 일단 보류중
MoonFragrance
This map has been deleted on the request of its creator. It is no longer available.
Tanmak
This map has been deleted on the request of its creator. It is no longer available.
Tanmak
요즘 들어서 한국어 포럼이 정전인 듯...

다들 바쁘신 건가..



p.s.: 파이프드림 랭크되면 사진 인증 함.
GGplay[N]
This map has been deleted on the request of its creator. It is no longer available.
Topic Starter
bmin11
하앍 던파하고 싶어라
12월 18일이면 던파를 할수 있다!!! 물론 부모님이 가장 그립습니다
arien666
던파,osu!,마비 한꺼번에 돌려도
어느 하나라도 잘 돌아가는 ㅜㅜ

하지만 할게 없어요 ㅜㅜ
Topic Starter
bmin11

arken1015 wrote:

던파,osu!,마비 한꺼번에 돌려도
어느 하나라도 잘 돌아가는 ㅜㅜ

하지만 할게 없어요 ㅜㅜ
배부른 소리 하시네요 ㅡㅜ
Tanmak
오수역(Osu Station)

한국에서 실제로 있는 기차역입니다.

저번에 살짝 지나쳤던 이 역이 생각나서 사진 찾아 올려봅니다.





arien666

Tanmak wrote:

오수역(Osu Station)

한국에서 실제로 있는 기차역입니다.

저번에 살짝 지나쳤던 이 역이 생각나서 사진 찾아 올려봅니다.
ㄷㄷ
영어가 Osu 일 뿐인데 갑자기 정감이???
Mapper 31
말말말말말말말말말말말말말말말말말말말말말말말말
arien666
태고13 D-5 XD
월드 이즈 마인,멜트 수록된다 만세!!!
Topic Starter
bmin11
눈바람 부는데 코치들이 2시간동안 필드에서 뛰게함 슈밤
KRZY
셤기간

→ 수업안해서 시간 매남음

→ 미국 프렙스쿨이라 한국고등학교에 비해 셤 쉬워서 공부 안해도됨

→ 남는시간동안 osu

이럴수가
arien666
혹시 몇초 차이로 1,2위가 갈린것을 보고 싶나요?

Galaxy Angel Cast - Dotabata Angel Loop [Normal] [Taiko]
영도랑 제가 거의 동시에 전량을 했지만
영도가 3초 더 빨라서 영도가 1위 ㅜㅜ
minyeob
osu! 모드였으면
lol@ircthread 감인데 ㅋ
Tanmak


우오오오..적절한 영상개화 하네만이다..
Hujibayasi Kyou
랭킹이 올라가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Tanmak
아 머리아프네요..-_ㅠ

:o

요즘 들어서 부쩍 몸이 좀 안좋아진 듯....
Sure
괴수가 아니라서 세계 1등은 무리.. orz
minyeob
공부하는거 힘들어염.
GGplay[N]
논.. 자유의 모미아냐.
anonymous_old
공부해야겠음 ;)
minyeob
BAT색 상실중 OTL
Sonnyc

minyeob wrote:

BAT색 상실중 OTL
갈수록 밝아지는 ㅋㅋㅋ
GGplay[N]
고자력상승!
arien666

minyeob wrote:

BAT색 상실중 OTL
보라색은 유지가 되는듯 ㅇㅅㅇ...<
Topic Starter
bmin11

arken1015 wrote:

minyeob wrote:

BAT색 상실중 OTL
보라색은 유지가 되는듯 ㅇㅅㅇ...<
아무래도 보라색은 자율적이다보니 그런가봐요. 그렇다보니 MAT로서 활동해도 특혜같은게 없나보네요 ㅡㅜ;;
Ra-s
This map has been deleted on the request of its creator. It is no longer available.
Sonnyc
결론: 10일 놀(?)면 BAT색 잃는다
Ra-s
썹다 왜이리 기니????ㅇㅇㅇㅇㅇㅇㅇ ㅠㅠㅠㅠㅠㅠㅠ
Topic Starter
bmin11
This map has been deleted on the request of its creator. It is no longer available.
arien666

bmin11 wrote:

아 랄토 어찌... 랄토도 BAT 추방당했네요
Jarto 의 굴욕<
Sonnyc

bmin11 wrote:

아 랄토 어찌... 랄토도 BAT 추방당했네요
헐 추방임?
잘 하다가 왜..
Topic Starter
bmin11

sonnyc wrote:

bmin11 wrote:

아 랄토 어찌... 랄토도 BAT 추방당했네요
헐 추방임?
잘 하다가 왜..
실수한번 했어요
arien666

bmin11 wrote:

실수한번 했어요
그 실수가 뭐였길래...
BAT상실까지???
Sonnyc
그야말로 자토의 굴욕이군요 ㅋㅋ
arien666
14 minutes ago arken1015 achieved rank #1 on Chata - Dango Daikazoku [Beginner] (Taiko)

이건 거짓말이야!!!
show more
Please sign in to reply.

New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