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겜에 고인물이 어딨음 ㅎㅎ
당연히 밀리애니지 ㄹㅇㅋㅋShige-Tori[a] wrote:
오스 v2 실용화 vs 밀리시타 애니
저도 이건 후자에 들어주고 싶네요Shige-Tori[a] wrote:
오스 v2 실용화 vs 밀리시타 애니
확도는 아쉽지만 그래도 축하드립니다!Astronaut_ wrote:
내 오스 인생 6개월... 드디어 6성 풀콤을 달성했다...! 210pp 실화냐?!
원채 정확도가 그렇게 뛰어난 편이 아닌지라 이정도면 저에겐 상당히 호화로운 정확ㄷ...Hoshikuz wrote:
확도는 아쉽지만 그래도 축하드립니다!Astronaut_ wrote:
내 오스 인생 6개월... 드디어 6성 풀콤을 달성했다...! 210pp 실화냐?!
beatmapsets/1207614Hoshikuz wrote:
밀리애니도 나온다는데 슬슬 밀리 노래 랭크 보내보고싶음
Thank You! 랭크 노려보고 찍을 거긴 한데 보낼 수 있으려나
아 이게 되네 ㅋㅋShige-Tori[a] wrote:
오스 v2 실용화 vs 밀리시타 애니
아무래도 컨버트의 경우 타모드를 신경써서 만드는 경우가 없다보니 엣지 대시같은 처리하기 힘든 패턴이나[RhythmSoul] wrote:
님들 캐치 컨버터 4성만 넘어가면 올콤하는 사람이 별로 없는데 캐치맵은 쫙 풀콤이네요
단순히 사람들이 많이 안 해서 기록이 별로 없는 것인가요 아니면 패턴이 더러워서 캐치맵으로 많이 하는건가요?
그러면 컨버터가 캐치맵에 비해 pp가 저평가될 여지가 있겠네요. 그래서 컨버터만으로 상위 랭커의 반열에 들기는 힘든거군요..Hoshikuz wrote:
아무래도 컨버트의 경우 타모드를 신경써서 만드는 경우가 없다보니 엣지 대시같은 처리하기 힘든 패턴이나[RhythmSoul] wrote:
님들 캐치 컨버터 4성만 넘어가면 올콤하는 사람이 별로 없는데 캐치맵은 쫙 풀콤이네요
단순히 사람들이 많이 안 해서 기록이 별로 없는 것인가요 아니면 패턴이 더러워서 캐치맵으로 많이 하는건가요?
캐치에 어울리지 않는 플로우 등이 나타나기 쉬워서 웬만하면 컨버트는 캐치 맵들보다 어려운 경향이 있습니다.
저 처음 올때부터 이미 망했던데요Astronaut_ wrote:
오스 포럼도 슬슬 망해가는 느낌... 불필요한 새로운 토론 엄청 올라오네요
퍼벙 퍼어어엉Hoshikuz wrote:
저 처음 올때부터 이미 망했던데요Astronaut_ wrote:
오스 포럼도 슬슬 망해가는 느낌... 불필요한 새로운 토론 엄청 올라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