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uCho - starlog (TV Size) [OsuMania|Osu|Taiko]

posted
Total Posts
111
Topic Starter
[ Yuki ]
This beatmap was submitted using in-game submission on 2013년 12월 14일 토요일 at 오후 5:46:50

Artist: ChouCho
Title: starlog (TV Size)
Source: Fate/kaleid liner PRISMA☆ILLYA
Tags: Opening プリズマ☆イリヤ Silver Link Prisma Illya Prismaillya HabiHolic [ Zzz ] Nardoxyribonucleic 17VA
BPM: 168
Filesize: 15131kb
Play Time: 01:29
Difficulties Available:
  1. 4K 17VA's NM - 4Key (2.39 stars, 445 notes)
  2. 7K 17VA's Starlog [MX] - 7Key (5 stars, 884 notes)
  3. Habi's Easy (2.9 stars, 99 notes)
  4. Insane (5 stars, 297 notes)
  5. Nardo's Muzukashii (4.76 stars, 337 notes)
  6. Nardo's Oni (4.83 stars, 442 notes)
  7. Normal (4.18 stars, 128 notes)
  8. Zzz's Hard (4.88 stars, 201 notes)


Download: ChouCho - starlog (TV Size)
Download: ChouCho - starlog (TV Size) (no video)
Information: Scores/Beatmap Listing
---------------
Habi's Easy by HabiHolic
Normal by me
Zzz's Hard by [ Zzz ]
Insane by me
taiko by Nardoxyribonucleic
mania by 17VA
HabiHolic
Guest diff (Easy) Done~

Enjoy~ :)

osu file format v12

[General]
AudioFilename: Fate_Kaleid Liner Prisma-Illya OP_OPENING HD.mp3
AudioLeadIn: 0
PreviewTime: 49990
Countdown: 0
SampleSet: Soft
StackLeniency: 0.7
Mode: 0
LetterboxInBreaks: 1
WidescreenStoryboard: 1

[Editor]
DistanceSpacing: 1.2
BeatDivisor: 4
GridSize: 4

[Metadata]
Title:starlog (TV Size)
TitleUnicode:starlog (TV Size)
Artist:ChouCho
ArtistUnicode:ちょうちょ
Creator:[ Yuki ]
Version:Habi's Easy
Source:Fate/kaleid liner PRISMA☆ILLYA
Tags:Opening プリズマ☆イリヤ Silver Link Prisma Illya Prismaillya
BeatmapID:0
BeatmapSetID:-1

[Difficulty]
HPDrainRate:2
CircleSize:3
OverallDifficulty:2
ApproachRate:3
SliderMultiplier:0.8
SliderTickRate:1

[Events]
//Background and Video events
0,0,"BG.jpg",0,0
Video,0,"Fate Kaleid.avi"
//Break Periods
//Storyboard Layer 0 (Background)
//Storyboard Layer 1 (Fail)
//Storyboard Layer 2 (Pass)
//Storyboard Layer 3 (Foreground)
//Storyboard Sound Samples
//Background Colour Transformations
3,100,163,162,255

[TimingPoints]
714,357.142857142857,4,2,2,40,1,0
4291,352.941176470588,4,2,2,80,1,0
4996,357.142857142857,4,2,2,80,1,0
37853,356.442857142857,4,2,2,60,1,0
39278,357.036596251116,4,2,2,70,1,0
44990,357.142857142857,4,2,2,70,1,0
50704,358.744394618834,4,2,4,80,1,1
52138,357.142857142857,4,2,4,80,1,1
62138,-100,4,2,4,80,0,0
67852,-100,4,2,4,80,0,1
79280,-100,4,2,4,80,0,0
84995,377.358490566038,4,2,4,60,1,0
85561,419.58041958042,4,2,4,60,1,0
89756,-100,4,2,4,10,0,0


[Colours]
Combo1 : 171,86,86
Combo2 : 255,140,255
Combo3 : 255,255,128

[HitObjects]
188,100,714,2,0,P|128:120|64:112,2,120,0|0|2,0:0|0:0|0:0,0:0:0:0:
272,56,2142,2,0,L|392:56,2,120,0|0|2,0:0|0:0|0:0,0:0:0:0:
268,152,3571,2,0,P|300:220|268:304,1,160,0|8,0:0|0:0,0:0:0:0:
84,300,4996,6,0,P|52:232|84:148,1,160,4|0,0:0|0:0,0:0:0:0:
148,88,6067,1,8,0:0:0:0:
236,48,6424,2,0,P|312:72|388:36,1,160,0|8,0:0|0:0,0:0:0:0:
476,208,7853,6,0,B|436:200|436:200|384:256|316:212,1,160
364,128,8924,1,8,0:0:0:0:
296,64,9281,2,0,P|260:52|208:56,1,80,0|8,0:0|0:0,0:0:0:0:
136,104,9995,2,0,L|8:88,2,120,0|0|8,0:0|0:0|0:0,0:0:0:0:
172,192,11424,6,0,P|184:228|180:272,1,80,0|8,0:0|0:0,0:0:0:0:
252,340,12138,2,0,P|336:360|404:324,1,160
468,260,13210,1,8,0:0:0:0:
468,260,13567,2,0,P|484:184|452:104,1,160,0|8,0:0|0:0,0:0:0:0:
256,192,14995,12,2,16424,0:0:0:0:
152,96,17138,6,0,L|32:84,2,120,0|0|2,0:0|0:0|0:0,0:0:0:0:
232,44,18567,2,0,P|268:60|316:60,1,80,0|2,0:0|0:0,0:0:0:0:
404,60,19281,2,0,P|448:120|440:208,1,160,0|0,0:0|0:0,0:0:0:0:
372,268,20353,1,2,0:0:0:0:
284,236,20710,2,0,L|200:228,1,80
140,156,21424,2,0,L|60:148,1,80,2|0,0:0|0:0,0:0:0:0:
16,236,22138,6,0,P|56:304|140:332,1,160
220,296,23210,1,2,0:0:0:0:
308,256,23567,2,0,L|396:268,1,80
468,212,24281,2,0,P|480:172|476:128,1,80,2|0,0:0|0:0,0:0:0:0:
408,68,24995,6,0,P|336:92|260:60,1,160
168,40,26067,1,2,0:0:0:0:
136,132,26424,2,0,L|12:120,2,120,2|2|8,0:0|0:0|0:0,0:0:0:0:
176,220,27853,6,0,P|216:296|296:304,1,160,4|0,0:0|0:0,0:0:0:0:
276,212,28924,1,8,0:0:0:0:
372,204,29281,2,0,P|332:128|252:120,1,160,0|0,0:0|0:0,0:0:0:0:
172,128,30353,1,8,0:0:0:0:
172,128,30710,6,0,L|88:136,1,80,0|8,0:0|0:0,0:0:0:0:
36,208,31424,2,0,P|28:248|36:288,1,80,0|8,0:0|0:0,0:0:0:0:
120,340,32138,2,0,P|208:356|272:316,1,160,0|8,0:0|0:0,0:0:0:0:
364,156,33567,6,0,P|276:140|212:180,1,160,0|8,0:0|0:0,0:0:0:0:
128,208,34638,1,8,0:0:0:0:
32,188,34995,2,0,P|20:148|20:104,1,80,0|8,0:0|0:0,0:0:0:0:
100,48,35710,2,0,L|192:36,1,80,0|8,0:0|0:0,0:0:0:0:
272,72,36424,6,0,P|348:100|428:76,1,160
472,164,37495,1,8,0:0:0:0:
472,164,37853,2,0,P|488:216|464:280,2,120,0|0|8,0:0|0:0|0:0,0:0:0:0:
392,216,39278,6,0,L|224:204,1,160,4|0,0:0|0:0,0:0:0:0:
180,124,40349,1,8,0:0:0:0:
100,176,40706,2,0,P|68:252|80:332,2,160,0|0|8,0:0|0:0|0:0,0:0:0:0:
252,60,42848,5,0,0:0:0:0:
264,156,43205,1,8,0:0:0:0:
356,184,43562,2,0,P|432:204|504:160,1,160,8|0,0:0|0:0,0:0:0:0:
424,112,44633,1,8,0:0:0:0:
356,184,44990,6,0,L|332:348,1,160
256,284,46061,1,8,0:0:0:0:
180,344,46418,2,0,L|156:185,1,160
144,92,47490,1,8,0:0:0:0:
256,192,47847,12,0,49990,0:0:0:0:
48,112,50704,6,0,P|108:164|192:160,1,160,4|0,0:0|0:0,0:0:0:0:
256,104,51780,1,8,0:0:0:0:
326,162,52138,2,0,P|405:163|464:112,1,160,0|8,0:0|0:0,0:0:0:0:
448,304,53566,2,0,L|280:284,1,160
204,240,54638,1,8,0:0:0:0:
132,176,54995,2,0,P|92:168|48:180,2,80,0|8|0,0:0|0:0|0:0,0:0:0:0:
284,56,56423,6,0,P|352:104|428:92,1,160
480,172,57495,1,8,0:0:0:0:
444,260,57852,2,0,L|364:264,1,80,0|8,0:0|0:0,0:0:0:0:
280,308,58566,2,0,L|200:312,1,80,0|8,0:0|0:0,0:0:0:0:
108,280,59280,6,0,P|52:224|32:132,1,160
76,60,60352,1,8,0:0:0:0:
168,40,60709,2,0,P|256:24|336:32,1,160
416,68,61780,1,8,0:0:0:0:
448,160,62138,6,0,B|428:196|444:232|444:232|488:252|488:308,1,160,4|0,0:0|0:0,0:0:0:0:
400,336,63209,1,8,0:0:0:0:
304,352,63566,2,0,L|220:356,1,80,0|8,0:0|0:0,0:0:0:0:
132,312,64280,2,0,P|112:272|116:232,1,80,0|8,0:0|0:0,0:0:0:0:
184,168,64995,6,0,P|104:148|32:184,2,160,0|8|0,0:0|0:0|0:0,0:0:0:0:
256,232,66780,2,0,L|336:240,1,80,8|0,0:0|0:0,0:0:0:0:
420,284,67495,1,8,0:0:0:0:
476,208,67852,6,0,P|488:128|456:48,1,160,4|0,0:0|0:0,0:0:0:0:
360,44,68923,1,8,0:0:0:0:
360,44,69280,2,0,L|200:52,1,160
112,92,70352,1,8,0:0:0:0:
84,184,70709,2,0,P|84:256|220:352,1,240,0|8,0:0|0:0,0:0:0:0:
304,352,72138,2,0,P|406:297|427:183,1,240,0|8,0:0|0:0,0:0:0:0:
368,108,73566,6,0,P|252:80|128:108,1,240,0|8,0:0|0:0,0:0:0:0:
72,176,74995,2,0,L|80:256,1,80,0|8,0:0|0:0,0:0:0:0:
132,336,75709,2,0,P|172:344|220:328,1,80,0|8,0:0|0:0,0:0:0:0:
284,268,76423,6,0,P|364:256|428:304,1,160,0|8,0:0|0:0,0:0:0:0:
476,116,77852,2,0,P|396:128|332:80,1,160
248,48,78923,1,8,0:0:0:0:
248,48,79280,6,0,L|80:48,1,160,4|0,0:0|0:0,0:0:0:0:
28,124,80352,1,8,0:0:0:0:
24,220,80709,2,0,L|116:232,1,80,0|8,0:0|0:0,0:0:0:0:
196,208,81423,2,0,L|288:220,1,80,0|8,0:0|0:0,0:0:0:0:
368,184,82137,6,0,P|448:200|488:268,1,160
392,276,83209,1,8,0:0:0:0:
416,368,83566,2,0,P|336:352|296:284,1,160,0|0,0:0|0:0,0:0:0:0:
292,200,84637,1,8,0:0:0:0:
240,124,84995,6,0,L|120:116,1,120,2|8,0:0|0:0,0:0:0:0:
52,184,85980,2,0,P|40:216|40:256,1,60,0|2,0:0|0:0,0:0:0:0:
256,192,86609,12,0,89756,0:0:0:0:
Topic Starter
[ Yuki ]

HabiHolic wrote:

Guest diff (Easy) Done~

Enjoy~ :)

osu file format v12

[General]
AudioFilename: Fate_Kaleid Liner Prisma-Illya OP_OPENING HD.mp3
AudioLeadIn: 0
PreviewTime: 49990
Countdown: 0
SampleSet: Soft
StackLeniency: 0.7
Mode: 0
LetterboxInBreaks: 1
WidescreenStoryboard: 1

[Editor]
DistanceSpacing: 1.2
BeatDivisor: 4
GridSize: 4

[Metadata]
Title:starlog (TV Size)
TitleUnicode:starlog (TV Size)
Artist:ChouCho
ArtistUnicode:ちょうちょ
Creator:[ Yuki ]
Version:Habi's Easy
Source:Fate/kaleid liner PRISMA☆ILLYA
Tags:Opening プリズマ☆イリヤ Silver Link Prisma Illya Prismaillya
BeatmapID:0
BeatmapSetID:-1

[Difficulty]
HPDrainRate:2
CircleSize:3
OverallDifficulty:2
ApproachRate:3
SliderMultiplier:0.8
SliderTickRate:1

[Events]
//Background and Video events
0,0,"BG.jpg",0,0
Video,0,"Fate Kaleid.avi"
//Break Periods
//Storyboard Layer 0 (Background)
//Storyboard Layer 1 (Fail)
//Storyboard Layer 2 (Pass)
//Storyboard Layer 3 (Foreground)
//Storyboard Sound Samples
//Background Colour Transformations
3,100,163,162,255

[TimingPoints]
714,357.142857142857,4,2,2,40,1,0
4291,352.941176470588,4,2,2,80,1,0
4996,357.142857142857,4,2,2,80,1,0
37853,356.442857142857,4,2,2,60,1,0
39278,357.036596251116,4,2,2,70,1,0
44990,357.142857142857,4,2,2,70,1,0
50704,358.744394618834,4,2,4,80,1,1
52138,357.142857142857,4,2,4,80,1,1
62138,-100,4,2,4,80,0,0
67852,-100,4,2,4,80,0,1
79280,-100,4,2,4,80,0,0
84995,377.358490566038,4,2,4,60,1,0
85561,419.58041958042,4,2,4,60,1,0
89756,-100,4,2,4,10,0,0


[Colours]
Combo1 : 171,86,86
Combo2 : 255,140,255
Combo3 : 255,255,128

[HitObjects]
188,100,714,2,0,P|128:120|64:112,2,120,0|0|2,0:0|0:0|0:0,0:0:0:0:
272,56,2142,2,0,L|392:56,2,120,0|0|2,0:0|0:0|0:0,0:0:0:0:
268,152,3571,2,0,P|300:220|268:304,1,160,0|8,0:0|0:0,0:0:0:0:
84,300,4996,6,0,P|52:232|84:148,1,160,4|0,0:0|0:0,0:0:0:0:
148,88,6067,1,8,0:0:0:0:
236,48,6424,2,0,P|312:72|388:36,1,160,0|8,0:0|0:0,0:0:0:0:
476,208,7853,6,0,B|436:200|436:200|384:256|316:212,1,160
364,128,8924,1,8,0:0:0:0:
296,64,9281,2,0,P|260:52|208:56,1,80,0|8,0:0|0:0,0:0:0:0:
136,104,9995,2,0,L|8:88,2,120,0|0|8,0:0|0:0|0:0,0:0:0:0:
172,192,11424,6,0,P|184:228|180:272,1,80,0|8,0:0|0:0,0:0:0:0:
252,340,12138,2,0,P|336:360|404:324,1,160
468,260,13210,1,8,0:0:0:0:
468,260,13567,2,0,P|484:184|452:104,1,160,0|8,0:0|0:0,0:0:0:0:
256,192,14995,12,2,16424,0:0:0:0:
152,96,17138,6,0,L|32:84,2,120,0|0|2,0:0|0:0|0:0,0:0:0:0:
232,44,18567,2,0,P|268:60|316:60,1,80,0|2,0:0|0:0,0:0:0:0:
404,60,19281,2,0,P|448:120|440:208,1,160,0|0,0:0|0:0,0:0:0:0:
372,268,20353,1,2,0:0:0:0:
284,236,20710,2,0,L|200:228,1,80
140,156,21424,2,0,L|60:148,1,80,2|0,0:0|0:0,0:0:0:0:
16,236,22138,6,0,P|56:304|140:332,1,160
220,296,23210,1,2,0:0:0:0:
308,256,23567,2,0,L|396:268,1,80
468,212,24281,2,0,P|480:172|476:128,1,80,2|0,0:0|0:0,0:0:0:0:
408,68,24995,6,0,P|336:92|260:60,1,160
168,40,26067,1,2,0:0:0:0:
136,132,26424,2,0,L|12:120,2,120,2|2|8,0:0|0:0|0:0,0:0:0:0:
176,220,27853,6,0,P|216:296|296:304,1,160,4|0,0:0|0:0,0:0:0:0:
276,212,28924,1,8,0:0:0:0:
372,204,29281,2,0,P|332:128|252:120,1,160,0|0,0:0|0:0,0:0:0:0:
172,128,30353,1,8,0:0:0:0:
172,128,30710,6,0,L|88:136,1,80,0|8,0:0|0:0,0:0:0:0:
36,208,31424,2,0,P|28:248|36:288,1,80,0|8,0:0|0:0,0:0:0:0:
120,340,32138,2,0,P|208:356|272:316,1,160,0|8,0:0|0:0,0:0:0:0:
364,156,33567,6,0,P|276:140|212:180,1,160,0|8,0:0|0:0,0:0:0:0:
128,208,34638,1,8,0:0:0:0:
32,188,34995,2,0,P|20:148|20:104,1,80,0|8,0:0|0:0,0:0:0:0:
100,48,35710,2,0,L|192:36,1,80,0|8,0:0|0:0,0:0:0:0:
272,72,36424,6,0,P|348:100|428:76,1,160
472,164,37495,1,8,0:0:0:0:
472,164,37853,2,0,P|488:216|464:280,2,120,0|0|8,0:0|0:0|0:0,0:0:0:0:
392,216,39278,6,0,L|224:204,1,160,4|0,0:0|0:0,0:0:0:0:
180,124,40349,1,8,0:0:0:0:
100,176,40706,2,0,P|68:252|80:332,2,160,0|0|8,0:0|0:0|0:0,0:0:0:0:
252,60,42848,5,0,0:0:0:0:
264,156,43205,1,8,0:0:0:0:
356,184,43562,2,0,P|432:204|504:160,1,160,8|0,0:0|0:0,0:0:0:0:
424,112,44633,1,8,0:0:0:0:
356,184,44990,6,0,L|332:348,1,160
256,284,46061,1,8,0:0:0:0:
180,344,46418,2,0,L|156:185,1,160
144,92,47490,1,8,0:0:0:0:
256,192,47847,12,0,49990,0:0:0:0:
48,112,50704,6,0,P|108:164|192:160,1,160,4|0,0:0|0:0,0:0:0:0:
256,104,51780,1,8,0:0:0:0:
326,162,52138,2,0,P|405:163|464:112,1,160,0|8,0:0|0:0,0:0:0:0:
448,304,53566,2,0,L|280:284,1,160
204,240,54638,1,8,0:0:0:0:
132,176,54995,2,0,P|92:168|48:180,2,80,0|8|0,0:0|0:0|0:0,0:0:0:0:
284,56,56423,6,0,P|352:104|428:92,1,160
480,172,57495,1,8,0:0:0:0:
444,260,57852,2,0,L|364:264,1,80,0|8,0:0|0:0,0:0:0:0:
280,308,58566,2,0,L|200:312,1,80,0|8,0:0|0:0,0:0:0:0:
108,280,59280,6,0,P|52:224|32:132,1,160
76,60,60352,1,8,0:0:0:0:
168,40,60709,2,0,P|256:24|336:32,1,160
416,68,61780,1,8,0:0:0:0:
448,160,62138,6,0,B|428:196|444:232|444:232|488:252|488:308,1,160,4|0,0:0|0:0,0:0:0:0:
400,336,63209,1,8,0:0:0:0:
304,352,63566,2,0,L|220:356,1,80,0|8,0:0|0:0,0:0:0:0:
132,312,64280,2,0,P|112:272|116:232,1,80,0|8,0:0|0:0,0:0:0:0:
184,168,64995,6,0,P|104:148|32:184,2,160,0|8|0,0:0|0:0|0:0,0:0:0:0:
256,232,66780,2,0,L|336:240,1,80,8|0,0:0|0:0,0:0:0:0:
420,284,67495,1,8,0:0:0:0:
476,208,67852,6,0,P|488:128|456:48,1,160,4|0,0:0|0:0,0:0:0:0:
360,44,68923,1,8,0:0:0:0:
360,44,69280,2,0,L|200:52,1,160
112,92,70352,1,8,0:0:0:0:
84,184,70709,2,0,P|84:256|220:352,1,240,0|8,0:0|0:0,0:0:0:0:
304,352,72138,2,0,P|406:297|427:183,1,240,0|8,0:0|0:0,0:0:0:0:
368,108,73566,6,0,P|252:80|128:108,1,240,0|8,0:0|0:0,0:0:0:0:
72,176,74995,2,0,L|80:256,1,80,0|8,0:0|0:0,0:0:0:0:
132,336,75709,2,0,P|172:344|220:328,1,80,0|8,0:0|0:0,0:0:0:0:
284,268,76423,6,0,P|364:256|428:304,1,160,0|8,0:0|0:0,0:0:0:0:
476,116,77852,2,0,P|396:128|332:80,1,160
248,48,78923,1,8,0:0:0:0:
248,48,79280,6,0,L|80:48,1,160,4|0,0:0|0:0,0:0:0:0:
28,124,80352,1,8,0:0:0:0:
24,220,80709,2,0,L|116:232,1,80,0|8,0:0|0:0,0:0:0:0:
196,208,81423,2,0,L|288:220,1,80,0|8,0:0|0:0,0:0:0:0:
368,184,82137,6,0,P|448:200|488:268,1,160
392,276,83209,1,8,0:0:0:0:
416,368,83566,2,0,P|336:352|296:284,1,160,0|0,0:0|0:0,0:0:0:0:
292,200,84637,1,8,0:0:0:0:
240,124,84995,6,0,L|120:116,1,120,2|8,0:0|0:0,0:0:0:0:
52,184,85980,2,0,P|40:216|40:256,1,60,0|2,0:0|0:0,0:0:0:0:
256,192,86609,12,0,89756,0:0:0:0:
Thx~:3
Giralda
Placeholder post for your mod when I'm done studying tomorrow for my exam that's on Wednesday, which I haven't started...orz Hopefully I'll have time to mod your map by tomorrow. Sorry about any delays ><

Hii, M4M, very sorry about the delay

Everything here is just suggestion so you can choose whether or not to use it.

[Habi's Easy]
01:04:995 (1) - sorry nazi blanket mod: could probably make a better blanket from this. try moving the middle and tail nodes up one grid.

00:43:562 (3) - add finish and clap to slider end

[Normal]
00:09:103 (3) - lower the red node to make slider match with the music

00:10:710 (1,1) - was the NC here intentional? if not, remove NC at 00:11:424 (1)

01:24:995 (1) - Spinner should end on 01:28:917 because the other difficulties end there too.

00:43:740 (2) - add finish to slider end

[Zzz's Hard]
01:19:102 (1) - I would NC this to make it easier to read.
Not much else to find here. Nice map.

[Insane]
I find this easier to play on AR 8, simply because the song isn't really that fast, and it would match better for 1.60 SV. But that doesn't mean AR 9 is bad. AR 9 is pretty fun and it gives a challenging feeling for the map. I just play better when its AR8 for this map.

00:27:853 (1) - I would lower this a little bit because the direction of your anti-jumps at 00:26:424 (1,2,3) - gives an impression that the next note after the antijump would be going downwards. I recommend maybe something like this

00:44:276 (8) - add finish to slider head

good map ~ good luck!
Topic Starter
[ Yuki ]

Giralda wrote:

Placeholder post for your mod when I'm done studying tomorrow for my exam that's on Wednesday, which I haven't started...orz Hopefully I'll have time to mod your map by tomorrow. Sorry about any delays ><
Is fine~:3
Main Black
안녕하세요

초보 모더가 왔습니다~

[ Zzz's Hard ]

00:04:291 (1) - 뉴 콤보? :?

00:36:067 (7) - 슬라부분이 노래랑 노트가 안맞는것 같습니다. 사진 참고

[ Insane ]

00:07:853 (1) - 스트림 이후에 슬라이드 이어가는게 부자연스럽다고 생각됩니다. 시계방향으로 30도 회전 후 x140 y236


ps. 이지랑 노멀은 제 실력으론 잘못된 부분을 못찾겠네요

다른건 다 괜찮은듯 하네요! 양이 적어서 죄송합니다 ㅠㅠ
[ Zzz ]

Main Black wrote:

안녕하세요

초보 모더가 왔습니다~

[ Zzz's Hard ]

00:04:291 (1) - 뉴 콤보? :?

00:36:067 (7) - 슬라부분이 노래랑 노트가 안맞는것 같습니다. 사진 참고

ps. 이지랑 노멀은 제 실력으론 잘못된 부분을 못찾겠네요

다른건 다 괜찮은듯 하네요! 양이 적어서 죄송합니다 ㅠㅠ
모딩 감사합니다~
Topic Starter
[ Yuki ]

Main Black wrote:

안녕하세요

초보 모더가 왔습니다~

[ Insane ]

00:07:853 (1) - 스트림 이후에 슬라이드 이어가는게 부자연스럽다고 생각됩니다. 시계방향으로 30도 회전 후 x140 y236다른 방식으로 고쳤습니다ㅎ


ps. 이지랑 노멀은 제 실력으론 잘못된 부분을 못찾겠네요

다른건 다 괜찮은듯 하네요! 양이 적어서 죄송합니다 ㅠㅠ
모딩감사합니다~:3
GugUCorn
m4m

[General]

  1. 힛사 소리가 소래에 파묻쳐서 잘 안들리는데 볼륨 좀 올립시다! 한 60~70%정도로


[Easy]

  1. 00:13:567 (4) - NC?
  2. 00:14:995 (1) - 피니쉬
  3. 00:19:281 (3) - NC
  4. 00:40:706 (3) - 애로우에 피니쉬
  5. 00:47:847 (1) - 00:49:632 여기까지 줄이기
  6. 01:03:209 (2) - (392,312)
  7. 01:06:780 (2) - 앞 슬라 피니쉬
  8. 01:09:280 (3) - NC
  9. 01:13:566 (1) - 대칭으로! (372,104
  10. 01:26:609 (1) - 스핀 너무 긴거같은데요? 01:28:917 까지


[NM]

  1. 00:02:142 (4) - NC ;겹쳐있어서 알아보기 힘든 패턴이에요. 뉴콤보로 구분을 해둡시다!
  2. 00:03:213 (1,1) - 스핀 후 노트가 노멀에게는 갑작 스러울수있어요... 이런 리듬으로 해보는 것을 제안합니다!
  3. 00:04:996 (3) - NC
  4. 00:09:995 (1,2) - (1) 뉴콤보 지워주시고 (2)에 뉴콤보
  5. 00:14:995 (1) - 슬라이드 몸통에 휘슬 제거
  6. 00:28:567 (2,3,4,5) - 노멀 유저에게 어려운 패턴?
  7. 00:56:423 (5) - NC
  8. 01:02:673 (2) - 요렇게?


[Zzzzzzzzz]

  1. 00:14:995 (6) - NC
  2. 00:49:632 (5) - ^
  3. 01:01:602 (7) - 휘슬 힛사가 안 어울리는 것 같아요 ㅎ
  4. 01:14:995 (5) - NC
  5. 01:19:102 (9) - 아 ▲위에꺼 놔둬도 될듯..ㅎㅎ;;
  6. 01:26:400 (1) - 역시 스핀을 01:28:917 까지 하는게 나을것같아요




[Insane]

  1. 00:00:714 ~ 00:03:035 - 볼륨을 0%로 하고 힛사를 집어넣은게 이해가 안가요; 20~30%정도로 하고 맨 첫번째에 피니쉬 집어넣어주세요ㅎ
  2. 00:09:638 (5) - 이 부분만 기본 힛사의 피니쉬로 처리해주세요
  3. 00:10:710 (1) - ^
  4. 00:14:995 (6) - 이런부분도 피니쉬로
  5. 00:39:278 (1) - 앞부분에 피니쉬 추가
  6. 01:02:138 (1) - ^
  7. 01:18:566 (5) - 슬라이드 끝에 클랩
  8. 01:25:980 (3) - 01:26:295까지 줄여주시고
  9. 01:26:505 (1) - 01:26:400 이때 스핀 시작! 그리고 스핀 긴거 같아요 01:28:917 까지
Losertic
Normal,Insane 난이도 IRC Modding

2013-10-30 22:52 Losertic: sla
2013-10-30 22:52 [ Yuki ]: 넵?
2013-10-30 22:52 Losertic: by insane
2013-10-30 22:52 Losertic: https://osu.ppy.sh/ss/1069244
2013-10-30 22:52 Losertic: like this
2013-10-30 22:52 Losertic: gogo
2013-10-30 22:52 Losertic: 00:06:067 (3) -
2013-10-30 22:52 [ Yuki ]: 음?ㅋ
2013-10-30 22:53 [ Yuki ]: iRc?zz
2013-10-30 22:53 Losertic: zz
2013-10-30 22:53 Losertic: simple
2013-10-30 22:53 Losertic: 00:17:138 (3) -
2013-10-30 22:53 Losertic: perpect blanket
2013-10-30 22:53 [ Yuki ]: 스레드에 올려주시면 안될까여?ㅋㅋ
2013-10-30 22:53 Losertic: zz
2013-10-30 22:53 Losertic: 귀찮아서 인세인만 훑어볼거에요ㅠㅠ
2013-10-30 22:53 Losertic: 모딩 힘듬 ㅠ.
2013-10-30 22:54 [ Yuki ]: ㅋㅋㅋ
2013-10-30 22:54 [ Yuki ]: ㅇㅋㅇㅋ
2013-10-30 22:54 Losertic: 00:24:638 (1,2,3) -
2013-10-30 22:54 Losertic: 약간 이상하달까 모양을 살짝 바꾸면..?
2013-10-30 22:54 [ Yuki ]: 이거 IRC로 스레드에 올려주세영
2013-10-30 22:54 Losertic: spq
2013-10-30 22:54 Losertic: dk
2013-10-30 22:54 Losertic: 아오 한글안써져서 걍재접 복붙 개귀찮ㅇ므 ㅠㅠ
2013-10-30 22:54 Losertic: bb
2013-10-30 22:56 Losertic: 다시 시작
2013-10-30 22:56 Losertic: 00:33:388 (3,4) -
2013-10-30 22:56 Losertic: 이부분은 굳이 0.9x 간격보단
2013-10-30 22:56 [ Yuki ]: 00:17:138 (3) -
2013-10-30 22:56 [ Yuki ]: 이건 머에여?
2013-10-30 22:56 Losertic: ...어쨌든 좀 넓히면 좋을듯.
2013-10-30 22:57 Losertic: 00:17:138 (3) -
2013-10-30 22:57 Losertic: 118,282로이동해보세요
2013-10-30 22:58 Losertic: 00:38:565 (4) - 이 슬라이더를 노트 2개로 바꿔서
2013-10-30 22:58 Losertic: 별모양을 완벽하게 만드시거나...
2013-10-30 22:58 [ Yuki ]: 음 그건
2013-10-30 22:58 Losertic: 00:38:387 ~ 00:38:565 - 슬라이더 추가
2013-10-30 22:59 [ Yuki ]: 뒤로가는 배치랄까?ㅋㅋ
2013-10-30 22:59 Losertic: 00:38:744
2013-10-30 22:59 Losertic: 00:38:922
2013-10-30 22:59 Losertic: 00:39:100
2013-10-30 22:59 Losertic: 이 세부분 노트로?
2013-10-30 22:59 Losertic: 음
2013-10-30 22:59 Losertic: 아
2013-10-30 22:59 Losertic: bpm바뀌네..
2013-10-30 22:59 [ Yuki ]: bpm10번 바뀜ㅋㅋ
2013-10-30 23:00 Losertic: 섬세하다..
2013-10-30 23:00 Losertic: 00:47:847 (3) - 이부분 뉴콤보 제거?
2013-10-30 23:01 [ Yuki ]: 근데
2013-10-30 23:01 [ Yuki ]: 이거 완전 랭맵 따라한겅ㅋㅋ
2013-10-30 23:01 Losertic: ?
2013-10-30 23:01 Losertic: 이거 랭크 맵이 있어요?
2013-10-30 23:01 [ Yuki ]: 네
2013-10-30 23:01 Losertic: 헐
2013-10-30 23:01 Losertic: 그러면 안됨
2013-10-30 23:01 Losertic: ㅠㅠ
2013-10-30 23:01 [ Yuki ]: ㅠㅜ
2013-10-30 23:02 Losertic: 그 뭐냐
2013-10-30 23:02 [ Yuki ]: 타이밍은 빨간선만 따라하긴했는데
2013-10-30 23:02 Losertic: 아
2013-10-30 23:02 Losertic: bpm..
2013-10-30 23:02 Losertic: 근데
2013-10-30 23:02 Losertic: 그
2013-10-30 23:02 Losertic: 이런부분있죠
2013-10-30 23:02 Losertic: 00:39:278
2013-10-30 23:02 Losertic: 이렇게 2개를 만들 필요는 없는..
2013-10-30 23:03 Losertic: 01:29:547 - 이거
2013-10-30 23:03 Losertic: 0%는 언랭요소 아닌가요?
2013-10-30 23:03 Losertic: 음
2013-10-30 23:04 [ Yuki ]: 음 0%써도 된다알고 있긴함
2013-10-30 23:04 Losertic: 그러면 패스
2013-10-30 23:04 Losertic: 이왕 한거
2013-10-30 23:04 Losertic: 노말도 보죠
2013-10-30 23:04 Losertic: 님이 한것만 일단 볼게요
2013-10-30 23:04 Losertic: 어
2013-10-30 23:04 [ Yuki ]: 넹ㅎ..
2013-10-30 23:04 Losertic: 노말에
2013-10-30 23:04 Losertic: 브레이크 타임이 있음?
2013-10-30 23:04 [ Yuki ]: 음???
2013-10-30 23:04 Losertic: 왜 문제점이 없다고 뜨지
2013-10-30 23:04 [ Yuki ]: ??
2013-10-30 23:04 Losertic: aimod 에서
2013-10-30 23:04 Losertic: 브레이크타임 아예없으면
2013-10-30 23:04 Losertic: 없다고 뜨,는데
2013-10-30 23:04 Losertic: 뭐지
2013-10-30 23:05 [ Yuki ]: 잠시..
2013-10-30 23:05 Losertic: 어?
2013-10-30 23:05 Losertic: 아니네
2013-10-30 23:05 Losertic: 없어졌나
2013-10-30 23:05 [ Yuki ]: 문제점 한개도 없다는데여?ㅋㅋ
2013-10-30 23:05 Losertic: 없어졌나봄
2013-10-30 23:05 Losertic: 그
2013-10-30 23:05 Losertic: 최근에
2013-10-30 23:05 Losertic: 브레이크 타임 난이도에
2013-10-30 23:05 Losertic: 한개라도 없으면
2013-10-30 23:06 Losertic: 넣는게 어때? 라고 영어로
2013-10-30 23:06 Losertic: 적혀있어/ㅇ느데
2013-10-30 23:06 Losertic: 지운듯
2013-10-30 23:06 [ Yuki ]: 헐?ㅋ
2013-10-30 23:06 Losertic: 00:05:531 (3) -
2013-10-30 23:06 [ Yuki ]: 저 시스템 잘 안봐서ㅋ.ㅋ;;
2013-10-30 23:06 Losertic: 디스탄스 체크
2013-10-30 23:06 Losertic: 최소 0.98부터
2013-10-30 23:06 Losertic: ....섬세하죠
2013-10-30 23:07 Losertic: 00:10:710 (1) - 여기 뉴콤보?
2013-10-30 23:07 [ Yuki ]: ㄷㄷ하구만..
2013-10-30 23:07 [ Yuki ]: ok
2013-10-30 23:08 Losertic: 00:27:495 (2) - 노말이라서
2013-10-30 23:08 Losertic: 무조건
2013-10-30 23:08 Losertic: 간격을 지켜야 된다
2013-10-30 23:08 Losertic: 그런건 아니지만
2013-10-30 23:08 Losertic: 00:27:495 (2) - 여기 뉴콤보를 걸어주거나
2013-10-30 23:08 Losertic: 아니면 1.0x 간격을 맞추는게 어떰
2013-10-30 23:08 [ Yuki ]: 이거 고쳐야해여?
2013-10-30 23:08 Losertic: 의견임ㅋㅋ
2013-10-30 23:08 Losertic: 제 말 접누다
2013-10-30 23:08 [ Yuki ]: 아니
2013-10-30 23:09 [ Yuki ]: 보통 디스턴스 다 지켜야해여??
2013-10-30 23:09 Losertic: 그
2013-10-30 23:09 Losertic: easy의 경우에는
2013-10-30 23:09 Losertic: 풀버젼이면 잘 모르겠느데
2013-10-30 23:09 Losertic: 티비 사이즈는 거의 다
2013-10-30 23:09 Losertic: 지켜요
2013-10-30 23:09 Losertic: 안지킨걸 못본듯;.
2013-10-30 23:09 [ Yuki ]: 흠...
2013-10-30 23:09 Losertic: 노말은 간혹가다 있었고
2013-10-30 23:09 Losertic: 애매하면
2013-10-30 23:09 [ Yuki ]: 그럼 패스~0~ 어디다가 넣어야 할지 모르겠다능 ㅇㅅㅇ..
2013-10-30 23:09 Losertic: 냅두는게 짱임ㅋ
2013-10-30 23:10 [ Yuki ]: ㅋㅋㅋㅋㅋㅋㅋ
2013-10-30 23:10 [ Yuki ]: 굳
2013-10-30 23:11 Losertic: 00:37:495 (3,4) - e
2013-10-30 23:11 Losertic: dk
2013-10-30 23:11 Losertic: gksrmf bb
2013-10-30 23:11 Losertic: hh
2013-10-30 23:11 Losertic: ff
2013-10-30 23:11 Losertic: dgsg
2013-10-30 23:11 Losertic: http://osu.ppy.sh/ss/1069287
2013-10-30 23:11 Losertic: 대충 이런느낌으로 해보시는건? 간격은 안맞췄어요 이거
2013-10-30 23:11 [ Yuki ]: 넵
2013-10-30 23:11 Losertic: 33번슬라이더를 4번에 맞춰서 휘게
2013-10-30 23:11 Losertic: 3
2013-10-30 23:13 Losertic: 00:57:852 (1) - NC 00:59:280 (2) - remove NC?
2013-10-30 23:13 Losertic: 01:03:923 (3) - like this? http://osu.ppy.sh/ss/1069291
2013-10-30 23:15 Losertic: 01:16:423 (2) - (397,267)로 이동 01:16:959 (3) - 이건 (244,314)로 이동?
2013-10-30 23:15 Losertic: 01:17:852 (1) - move (164,222)
2013-10-30 23:15 Losertic: 01:18:566 (2) - move 52,226?
2013-10-30 23:16 Losertic: 01:18:566 (2) - change roundly
2013-10-30 23:16 Losertic: the end
2013-10-30 23:19 [ Yuki ]: 저 영어 곳
2013-10-30 23:19 [ Yuki ]: ㅋㅋㅋ
2013-10-30 23:19 Losertic: zz
2013-10-30 23:19 Losertic: angdae
2013-10-30 23:19 Losertic: 어떤부분모르시나요
2013-10-30 23:19 [ Yuki ]: 아니에여 그냥 하는말ㅋㅋ
2013-10-30 23:19 [ Yuki ]: 다 알긴알아옄ㅋ
2013-10-30 23:19 [ Yuki ]: 다 고쳤습니다!
2013-10-30 23:20 Losertic: nice jop
2013-10-30 23:20 Losertic: jovb
2013-10-30 23:20 Losertic: jov
2013-10-30 23:20 Losertic: aho
2013-10-30 23:20 Losertic: job
2013-10-30 23:20 Losertic: tq
2013-10-30 23:20 Losertic: bb
2013-10-30 23:20 [ Yuki ]: 스레드 gogo~
Topic Starter
[ Yuki ]

TaMul wrote:

m4m

[General]

  1. 힛사 소리가 소래에 파묻쳐서 잘 안들리는데 볼륨 좀 올립시다! 한 60~70%정도로


[NM]

  1. 00:02:142 (4) - NC ;겹쳐있어서 알아보기 힘든 패턴이에요. 뉴콤보로 구분을 해둡시다!fix
  2. 00:03:213 (1,1) - 스핀 후 노트가 노멀에게는 갑작 스러울수있어요... 이런 리듬으로 해보는 것을 제안합니다!fix
  3. 00:04:996 (3) - NCfix
  4. 00:09:995 (1,2) - (1) 뉴콤보 지워주시고 (2)에 뉴콤보fix
  5. 00:14:995 (1) - 슬라이드 몸통에 휘슬 제거fix
  6. 00:28:567 (2,3,4,5) - 노멀 유저에게 어려운 패턴?어떻게 고쳐야할지 모르겠어서 보류..ㅠ
  7. 00:56:423 (5) - NCfix
  8. 01:02:673 (2) - 요렇게?fix


[Insane]

  1. 00:00:714 ~ 00:03:035 - 볼륨을 0%로 하고 힛사를 집어넣은게 이해가 안가요; 20~30%정도로 하고 맨 첫번째에 피니쉬 집어넣어주세요ㅎfix
  2. 00:09:638 (5) - 이 부분만 기본 힛사의 피니쉬로 처리해주세요fix
  3. 00:10:710 (1) - ^fix
  4. 00:14:995 (6) - 이런부분도 피니쉬로fix
  5. 00:39:278 (1) - 앞부분에 피니쉬 추가fix
  6. 01:02:138 (1) - ^fix
  7. 01:18:566 (5) - 슬라이드 끝에 클랩fix
  8. 01:25:980 (3) - 01:26:295까지 줄여주시고 fix
  9. 01:26:505 (1) - 01:26:400 이때 스핀 시작! 그리고 스핀 긴거 같아요 01:28:917 까지fix
모딩 감사합니다ㅎ
Topic Starter
[ Yuki ]

Losertic wrote:

Normal,Insane 난이도 IRC Modding

2013-10-30 22:52 Losertic: sla
2013-10-30 22:52 [ Yuki ]: 넵?
2013-10-30 22:52 Losertic: by insane
2013-10-30 22:52 Losertic: https://osu.ppy.sh/ss/1069244
2013-10-30 22:52 Losertic: like this
2013-10-30 22:52 Losertic: gogo
2013-10-30 22:52 Losertic: 00:06:067 (3) -
2013-10-30 22:52 [ Yuki ]: 음?ㅋ
2013-10-30 22:53 [ Yuki ]: iRc?zz
2013-10-30 22:53 Losertic: zz
2013-10-30 22:53 Losertic: simple
2013-10-30 22:53 Losertic: 00:17:138 (3) -
2013-10-30 22:53 Losertic: perpect blanket
2013-10-30 22:53 [ Yuki ]: 스레드에 올려주시면 안될까여?ㅋㅋ
2013-10-30 22:53 Losertic: zz
2013-10-30 22:53 Losertic: 귀찮아서 인세인만 훑어볼거에요ㅠㅠ
2013-10-30 22:53 Losertic: 모딩 힘듬 ㅠ.
2013-10-30 22:54 [ Yuki ]: ㅋㅋㅋ
2013-10-30 22:54 [ Yuki ]: ㅇㅋㅇㅋ
2013-10-30 22:54 Losertic: 00:24:638 (1,2,3) -
2013-10-30 22:54 Losertic: 약간 이상하달까 모양을 살짝 바꾸면..?
2013-10-30 22:54 [ Yuki ]: 이거 IRC로 스레드에 올려주세영
2013-10-30 22:54 Losertic: spq
2013-10-30 22:54 Losertic: dk
2013-10-30 22:54 Losertic: 아오 한글안써져서 걍재접 복붙 개귀찮ㅇ므 ㅠㅠ
2013-10-30 22:54 Losertic: bb
2013-10-30 22:56 Losertic: 다시 시작
2013-10-30 22:56 Losertic: 00:33:388 (3,4) -
2013-10-30 22:56 Losertic: 이부분은 굳이 0.9x 간격보단
2013-10-30 22:56 [ Yuki ]: 00:17:138 (3) -
2013-10-30 22:56 [ Yuki ]: 이건 머에여?
2013-10-30 22:56 Losertic: ...어쨌든 좀 넓히면 좋을듯.
2013-10-30 22:57 Losertic: 00:17:138 (3) -
2013-10-30 22:57 Losertic: 118,282로이동해보세요
2013-10-30 22:58 Losertic: 00:38:565 (4) - 이 슬라이더를 노트 2개로 바꿔서
2013-10-30 22:58 Losertic: 별모양을 완벽하게 만드시거나...
2013-10-30 22:58 [ Yuki ]: 음 그건
2013-10-30 22:58 Losertic: 00:38:387 ~ 00:38:565 - 슬라이더 추가
2013-10-30 22:59 [ Yuki ]: 뒤로가는 배치랄까?ㅋㅋ
2013-10-30 22:59 Losertic: 00:38:744
2013-10-30 22:59 Losertic: 00:38:922
2013-10-30 22:59 Losertic: 00:39:100
2013-10-30 22:59 Losertic: 이 세부분 노트로?
2013-10-30 22:59 Losertic: 음
2013-10-30 22:59 Losertic: 아
2013-10-30 22:59 Losertic: bpm바뀌네..
2013-10-30 22:59 [ Yuki ]: bpm10번 바뀜ㅋㅋ
2013-10-30 23:00 Losertic: 섬세하다..
2013-10-30 23:00 Losertic: 00:47:847 (3) - 이부분 뉴콤보 제거?
2013-10-30 23:01 [ Yuki ]: 근데
2013-10-30 23:01 [ Yuki ]: 이거 완전 랭맵 따라한겅ㅋㅋ
2013-10-30 23:01 Losertic: ?
2013-10-30 23:01 Losertic: 이거 랭크 맵이 있어요?
2013-10-30 23:01 [ Yuki ]: 네
2013-10-30 23:01 Losertic: 헐
2013-10-30 23:01 Losertic: 그러면 안됨
2013-10-30 23:01 Losertic: ㅠㅠ
2013-10-30 23:01 [ Yuki ]: ㅠㅜ
2013-10-30 23:02 Losertic: 그 뭐냐
2013-10-30 23:02 [ Yuki ]: 타이밍은 빨간선만 따라하긴했는데
2013-10-30 23:02 Losertic: 아
2013-10-30 23:02 Losertic: bpm..
2013-10-30 23:02 Losertic: 근데
2013-10-30 23:02 Losertic: 그
2013-10-30 23:02 Losertic: 이런부분있죠
2013-10-30 23:02 Losertic: 00:39:278
2013-10-30 23:02 Losertic: 이렇게 2개를 만들 필요는 없는..
2013-10-30 23:03 Losertic: 01:29:547 - 이거
2013-10-30 23:03 Losertic: 0%는 언랭요소 아닌가요?
2013-10-30 23:03 Losertic: 음
2013-10-30 23:04 [ Yuki ]: 음 0%써도 된다알고 있긴함
2013-10-30 23:04 Losertic: 그러면 패스
2013-10-30 23:04 Losertic: 이왕 한거
2013-10-30 23:04 Losertic: 노말도 보죠
2013-10-30 23:04 Losertic: 님이 한것만 일단 볼게요
2013-10-30 23:04 Losertic: 어
2013-10-30 23:04 [ Yuki ]: 넹ㅎ..
2013-10-30 23:04 Losertic: 노말에
2013-10-30 23:04 Losertic: 브레이크 타임이 있음?
2013-10-30 23:04 [ Yuki ]: 음???
2013-10-30 23:04 Losertic: 왜 문제점이 없다고 뜨지
2013-10-30 23:04 [ Yuki ]: ??
2013-10-30 23:04 Losertic: aimod 에서
2013-10-30 23:04 Losertic: 브레이크타임 아예없으면
2013-10-30 23:04 Losertic: 없다고 뜨,는데
2013-10-30 23:04 Losertic: 뭐지
2013-10-30 23:05 [ Yuki ]: 잠시..
2013-10-30 23:05 Losertic: 어?
2013-10-30 23:05 Losertic: 아니네
2013-10-30 23:05 Losertic: 없어졌나
2013-10-30 23:05 [ Yuki ]: 문제점 한개도 없다는데여?ㅋㅋ
2013-10-30 23:05 Losertic: 없어졌나봄
2013-10-30 23:05 Losertic: 그
2013-10-30 23:05 Losertic: 최근에
2013-10-30 23:05 Losertic: 브레이크 타임 난이도에
2013-10-30 23:05 Losertic: 한개라도 없으면
2013-10-30 23:06 Losertic: 넣는게 어때? 라고 영어로
2013-10-30 23:06 Losertic: 적혀있어/ㅇ느데
2013-10-30 23:06 Losertic: 지운듯
2013-10-30 23:06 [ Yuki ]: 헐?ㅋ
2013-10-30 23:06 Losertic: 00:05:531 (3) -
2013-10-30 23:06 [ Yuki ]: 저 시스템 잘 안봐서ㅋ.ㅋ;;
2013-10-30 23:06 Losertic: 디스탄스 체크
2013-10-30 23:06 Losertic: 최소 0.98부터
2013-10-30 23:06 Losertic: ....섬세하죠
2013-10-30 23:07 Losertic: 00:10:710 (1) - 여기 뉴콤보?
2013-10-30 23:07 [ Yuki ]: ㄷㄷ하구만..
2013-10-30 23:07 [ Yuki ]: ok
2013-10-30 23:08 Losertic: 00:27:495 (2) - 노말이라서
2013-10-30 23:08 Losertic: 무조건
2013-10-30 23:08 Losertic: 간격을 지켜야 된다
2013-10-30 23:08 Losertic: 그런건 아니지만
2013-10-30 23:08 Losertic: 00:27:495 (2) - 여기 뉴콤보를 걸어주거나
2013-10-30 23:08 Losertic: 아니면 1.0x 간격을 맞추는게 어떰
2013-10-30 23:08 [ Yuki ]: 이거 고쳐야해여?
2013-10-30 23:08 Losertic: 의견임ㅋㅋ
2013-10-30 23:08 Losertic: 제 말 접누다
2013-10-30 23:08 [ Yuki ]: 아니
2013-10-30 23:09 [ Yuki ]: 보통 디스턴스 다 지켜야해여??
2013-10-30 23:09 Losertic: 그
2013-10-30 23:09 Losertic: easy의 경우에는
2013-10-30 23:09 Losertic: 풀버젼이면 잘 모르겠느데
2013-10-30 23:09 Losertic: 티비 사이즈는 거의 다
2013-10-30 23:09 Losertic: 지켜요
2013-10-30 23:09 Losertic: 안지킨걸 못본듯;.
2013-10-30 23:09 [ Yuki ]: 흠...
2013-10-30 23:09 Losertic: 노말은 간혹가다 있었고
2013-10-30 23:09 Losertic: 애매하면
2013-10-30 23:09 [ Yuki ]: 그럼 패스~0~ 어디다가 넣어야 할지 모르겠다능 ㅇㅅㅇ..
2013-10-30 23:09 Losertic: 냅두는게 짱임ㅋ
2013-10-30 23:10 [ Yuki ]: ㅋㅋㅋㅋㅋㅋㅋ
2013-10-30 23:10 [ Yuki ]: 굳
2013-10-30 23:11 Losertic: 00:37:495 (3,4) - e
2013-10-30 23:11 Losertic: dk
2013-10-30 23:11 Losertic: gksrmf bb
2013-10-30 23:11 Losertic: hh
2013-10-30 23:11 Losertic: ff
2013-10-30 23:11 Losertic: dgsg
2013-10-30 23:11 Losertic: http://osu.ppy.sh/ss/1069287
2013-10-30 23:11 Losertic: 대충 이런느낌으로 해보시는건? 간격은 안맞췄어요 이거
2013-10-30 23:11 [ Yuki ]: 넵
2013-10-30 23:11 Losertic: 33번슬라이더를 4번에 맞춰서 휘게
2013-10-30 23:11 Losertic: 3
2013-10-30 23:13 Losertic: 00:57:852 (1) - NC 00:59:280 (2) - remove NC?
2013-10-30 23:13 Losertic: 01:03:923 (3) - like this? http://osu.ppy.sh/ss/1069291
2013-10-30 23:15 Losertic: 01:16:423 (2) - (397,267)로 이동 01:16:959 (3) - 이건 (244,314)로 이동?
2013-10-30 23:15 Losertic: 01:17:852 (1) - move (164,222)
2013-10-30 23:15 Losertic: 01:18:566 (2) - move 52,226?
2013-10-30 23:16 Losertic: 01:18:566 (2) - change roundly
2013-10-30 23:16 Losertic: the end
2013-10-30 23:19 [ Yuki ]: 저 영어 곳
2013-10-30 23:19 [ Yuki ]: ㅋㅋㅋ
2013-10-30 23:19 Losertic: zz
2013-10-30 23:19 Losertic: angdae
2013-10-30 23:19 Losertic: 어떤부분모르시나요
2013-10-30 23:19 [ Yuki ]: 아니에여 그냥 하는말ㅋㅋ
2013-10-30 23:19 [ Yuki ]: 다 알긴알아옄ㅋ
2013-10-30 23:19 [ Yuki ]: 다 고쳤습니다!
2013-10-30 23:20 Losertic: nice jop
2013-10-30 23:20 Losertic: jovb
2013-10-30 23:20 Losertic: jov
2013-10-30 23:20 Losertic: aho
2013-10-30 23:20 Losertic: job
2013-10-30 23:20 Losertic: tq
2013-10-30 23:20 Losertic: bb
2013-10-30 23:20 [ Yuki ]: 스레드 gogo~
모딩 감사여ㅠㅜ 항상 감사합니다 :)
HabiHolic

TaMul wrote:

m4m

[General]

  1. 힛사 소리가 소래에 파묻쳐서 잘 안들리는데 볼륨 좀 올립시다! 한 60~70%정도로


[Easy]

  1. 00:13:567 (4) - NC? / 흐름이 깨질거같아요..
  2. 00:14:995 (1) - 피니쉬 / 수정
  3. 00:19:281 (3) - NC / 수정
  4. 00:40:706 (3) - 애로우에 피니쉬 / 리듬이 살아나는듯 수정~
  5. 00:47:847 (1) - 00:49:632 여기까지 줄이기 / 수정
  6. 01:03:209 (2) - (392,312) / 수정
  7. 01:06:780 (2) - 앞 슬라 피니쉬 / 수정
  8. 01:09:280 (3) - NC / 그냥 두겠습니다 앞에서 뉴콤을 안넣었기 때문이죠. 통일성을 유지하기 위해서..
  9. 01:13:566 (1) - 대칭으로! (372,104 / 수정
  10. 01:26:609 (1) - 스핀 너무 긴거같은데요? 01:28:917 까지 /
Thanks TaMul

osu file format v12

[General]
AudioFilename: Fate_Kaleid Liner Prisma-Illya OP_OPENING HD.mp3
AudioLeadIn: 0
PreviewTime: 49990
Countdown: 0
SampleSet: Soft
StackLeniency: 0.7
Mode: 0
LetterboxInBreaks: 1
WidescreenStoryboard: 0

[Editor]
DistanceSpacing: 1.2
BeatDivisor: 4
GridSize: 4

[Metadata]
Title:starlog (TV Size)
TitleUnicode:starlog (TV Size)
Artist:ChouCho
ArtistUnicode:ちょうちょ
Creator:[ Yuki ]
Version:Habi's Easy
Source:Fate/kaleid liner PRISMA☆ILLYA
Tags:Opening プリズマ☆イリヤ Silver Link Prisma Illya Prismaillya HabiHolic [ Zzz ]
BeatmapID:318015
BeatmapSetID:124689

[Difficulty]
HPDrainRate:2
CircleSize:3
OverallDifficulty:2
ApproachRate:3
SliderMultiplier:0.8
SliderTickRate:1

[Events]
//Background and Video events
0,0,"BG.jpg",0,0
Video,0,"Fate Kaleid.avi"
//Break Periods
//Storyboard Layer 0 (Background)
//Storyboard Layer 1 (Fail)
//Storyboard Layer 2 (Pass)
//Storyboard Layer 3 (Foreground)
//Storyboard Sound Samples
//Background Colour Transformations
3,100,163,162,255

[TimingPoints]
714,357.142857142857,4,2,1,0,1,0
714,-100,4,2,1,0,0,0
4291,352.941176470588,4,2,3,40,1,0
4996,357.142857142857,4,2,1,55,1,0
4996,-100,4,2,1,55,0,0
16424,-100,4,2,1,40,0,0
27853,-100,4,2,1,55,0,0
37853,356.442857142857,4,2,1,55,1,0
39278,357.036596251116,4,2,1,65,1,0
39278,-100,4,2,3,65,0,0
44990,357.142857142857,4,2,1,55,1,0
50704,358.744394618834,4,2,1,75,1,0
50704,-100,4,2,1,75,0,1
52138,357.142857142857,4,2,1,75,1,1
84995,377.358490566038,4,2,1,40,1,0
84995,-100,4,2,1,40,0,0
85558,-100,4,2,1,20,0,0
85561,419.58041958042,4,2,1,20,1,0
88917,-100,4,2,1,10,0,0


[Colours]
Combo1 : 171,86,86
Combo2 : 255,140,255
Combo3 : 255,255,128

[HitObjects]
188,100,714,2,0,P|128:120|64:112,2,120,0|0|2,0:0|0:0|0:0,0:0:0:0:
272,56,2142,2,0,L|392:56,2,120,0|0|2,0:0|0:0|0:0,0:0:0:0:
268,152,3571,2,0,P|300:220|268:304,1,160,0|8,0:0|0:0,0:0:0:0:
84,300,4996,6,0,P|52:232|84:148,1,160,4|0,0:0|0:0,0:0:0:0:
148,88,6067,1,8,0:0:0:0:
236,48,6424,2,0,P|312:72|388:36,1,160,0|8,0:0|0:0,0:0:0:0:
476,208,7853,6,0,B|436:200|436:200|384:256|316:212,1,160
364,128,8924,1,8,0:0:0:0:
296,64,9281,2,0,P|260:52|208:56,1,80,0|8,0:0|0:0,0:0:0:0:
136,104,9995,2,0,L|8:88,2,120,0|0|8,0:0|0:0|0:0,0:0:0:0:
172,192,11424,6,0,P|184:228|180:272,1,80,0|8,0:0|0:0,0:0:0:0:
252,340,12138,2,0,P|336:360|404:324,1,160
468,260,13210,1,8,0:0:0:0:
468,260,13567,2,0,P|484:184|452:104,1,160,0|8,0:0|0:0,0:0:0:0:
256,192,14995,12,6,16424,0:0:0:0:
152,96,17138,6,0,L|32:84,2,120,0|0|2,0:0|0:0|0:0,0:0:0:0:
232,44,18567,2,0,P|268:60|316:60,1,80,0|2,0:0|0:0,0:0:0:0:
404,60,19281,6,0,P|448:120|440:208,1,160,0|0,0:0|0:0,0:0:0:0:
372,268,20353,1,2,0:0:0:0:
284,236,20710,2,0,L|200:228,1,80
140,156,21424,2,0,L|60:148,1,80,2|0,0:0|0:0,0:0:0:0:
16,236,22138,6,0,P|56:304|140:332,1,160
220,296,23210,1,2,0:0:0:0:
308,256,23567,2,0,L|396:268,1,80
468,212,24281,2,0,P|480:172|476:128,1,80,2|0,0:0|0:0,0:0:0:0:
408,68,24995,6,0,P|336:92|260:60,1,160
168,40,26067,1,2,0:0:0:0:
136,132,26424,2,0,L|12:120,2,120,2|2|8,0:0|0:0|0:0,0:0:0:0:
176,220,27853,6,0,P|216:296|296:304,1,160,4|0,0:0|0:0,0:0:0:0:
276,212,28924,1,8,0:0:0:0:
372,204,29281,2,0,P|332:128|252:120,1,160,0|0,0:0|0:0,0:0:0:0:
172,128,30353,1,8,0:0:0:0:
172,128,30710,6,0,L|88:136,1,80,0|8,0:0|0:0,0:0:0:0:
36,208,31424,2,0,P|28:248|36:288,1,80,0|8,0:0|0:0,0:0:0:0:
120,340,32138,2,0,P|208:356|272:316,1,160,0|8,0:0|0:0,0:0:0:0:
364,156,33567,6,0,P|276:140|212:180,1,160,0|8,0:0|0:0,0:0:0:0:
128,208,34638,1,8,0:0:0:0:
32,188,34995,2,0,P|20:148|20:104,1,80,0|8,0:0|0:0,0:0:0:0:
100,48,35710,2,0,L|192:36,1,80,0|8,0:0|0:0,0:0:0:0:
272,72,36424,6,0,P|348:100|428:76,1,160
472,164,37495,1,8,0:0:0:0:
472,164,37853,2,0,P|488:216|464:280,2,120,0|0|8,0:0|0:0|0:0,0:0:0:0:
392,216,39278,6,0,L|224:204,1,160,4|0,0:0|0:0,0:0:0:0:
180,124,40349,1,8,0:0:0:0:
100,176,40706,2,0,P|68:252|80:332,2,160,0|4|8,0:0|0:0|0:0,0:0:0:0:
252,60,42848,5,0,0:0:0:0:
264,156,43205,1,8,0:0:0:0:
356,184,43562,2,0,P|432:204|504:160,1,160,8|0,0:0|0:0,0:0:0:0:
424,112,44633,1,8,0:0:0:0:
356,184,44990,6,0,L|332:348,1,160
256,284,46061,1,8,0:0:0:0:
180,344,46418,2,0,L|156:185,1,160
144,92,47490,1,8,0:0:0:0:
256,192,47847,12,0,49632,0:0:0:0:
48,112,50704,6,0,P|108:164|192:160,1,160,4|0,0:0|0:0,0:0:0:0:
256,104,51780,1,8,0:0:0:0:
326,162,52138,2,0,P|405:163|464:112,1,160,0|8,0:0|0:0,0:0:0:0:
448,304,53566,6,0,L|280:284,1,160
204,240,54638,1,8,0:0:0:0:
132,176,54995,2,0,P|92:168|48:180,2,80,0|8|0,0:0|0:0|0:0,0:0:0:0:
284,56,56423,6,0,P|352:104|428:92,1,160
480,172,57495,1,8,0:0:0:0:
444,260,57852,2,0,L|364:264,1,80,0|8,0:0|0:0,0:0:0:0:
280,308,58566,2,0,L|200:312,1,80,0|8,0:0|0:0,0:0:0:0:
108,280,59280,6,0,P|52:224|32:132,1,160
76,60,60352,1,8,0:0:0:0:
168,40,60709,2,0,P|256:24|336:32,1,160
416,68,61780,1,8,0:0:0:0:
448,160,62138,6,0,B|428:196|444:232|444:232|488:252|488:308,1,160,4|0,0:0|0:0,0:0:0:0:
392,312,63209,1,8,0:0:0:0:
304,352,63566,2,0,L|220:356,1,80,0|8,0:0|0:0,0:0:0:0:
132,312,64280,2,0,P|112:272|116:232,1,80,0|8,0:0|0:0,0:0:0:0:
184,168,64995,6,0,P|104:148|32:184,2,160,0|8|0,0:0|0:0|0:0,0:0:0:0:
256,232,66780,2,0,L|336:240,1,80,8|4,0:0|0:0,0:0:0:0:
420,284,67495,1,8,0:0:0:0:
476,208,67852,6,0,P|488:128|456:48,1,160,4|0,0:0|0:0,0:0:0:0:
360,44,68923,1,8,0:0:0:0:
360,44,69280,2,0,L|200:52,1,160
112,92,70352,1,8,0:0:0:0:
84,184,70709,6,0,P|84:256|220:352,1,240,0|8,0:0|0:0,0:0:0:0:
304,352,72138,2,0,P|406:297|427:183,1,240,0|8,0:0|0:0,0:0:0:0:
372,104,73566,6,0,P|256:76|132:104,1,240,0|8,0:0|0:0,0:0:0:0:
72,176,74995,2,0,L|80:256,1,80,0|8,0:0|0:0,0:0:0:0:
132,336,75709,2,0,P|172:344|220:328,1,80,0|8,0:0|0:0,0:0:0:0:
284,268,76423,6,0,P|364:256|428:304,1,160,0|8,0:0|0:0,0:0:0:0:
476,116,77852,2,0,P|396:128|332:80,1,160
248,48,78923,1,8,0:0:0:0:
248,48,79280,6,0,L|80:48,1,160,4|0,0:0|0:0,0:0:0:0:
28,124,80352,1,8,0:0:0:0:
24,220,80709,2,0,L|116:232,1,80,0|8,0:0|0:0,0:0:0:0:
196,208,81423,2,0,L|288:220,1,80,0|8,0:0|0:0,0:0:0:0:
368,184,82137,6,0,P|448:200|488:268,1,160
392,276,83209,1,8,0:0:0:0:
416,368,83566,2,0,P|336:352|296:284,1,160,0|0,0:0|0:0,0:0:0:0:
292,200,84637,1,8,0:0:0:0:
240,124,84995,6,0,L|120:116,1,120,2|8,0:0|0:0,0:0:0:0:
52,184,85980,2,0,P|40:216|40:256,1,60,0|2,0:0|0:0,0:0:0:0:
256,192,86609,12,0,88917,0:0:0:0:

코드로 드렸습니당
혹시 코드넣는법 모르시면 푸쉬로 드릴게요
[ Zzz ]

TaMul wrote:

m4m

[General]

  1. 힛사 소리가 소래에 파묻쳐서 잘 안들리는데 볼륨 좀 올립시다! 한 60~70%정도로 ( 음... 일단 저도 안들리긴 했는데 .. 10%쯤 올리면될까요 ;; 는 또 지적오면 또 10% 올리고 'ㅂ' .. )


[Zzzzzzzzz]

  1. 00:14:995 (6) - NC ( ok )
  2. 00:49:632 (5) - ^ ( ok )
  3. 01:01:602 (7) - 휘슬 힛사가 안 어울리는 것 같아요 ㅎ ( ㅇㅇ )
  4. 01:14:995 (5) - NC ( 놔둬도 될듯이라해서 놔둠!! )
  5. 01:19:102 (9) - 아 ▲위에꺼 놔둬도 될듯..ㅎㅎ;; ( ㅇㅇ )
  6. 01:26:400 (1) - 역시 스핀을 01:28:917 까지 하는게 나을것같아요 ( ㅇㅋㅇㅋ~ )


[/list]
모딩 감사합니다~ 는 빠른시일 내에 .. m4m 해드릴꺠요!!
[ Zzz ]

Giralda wrote:

Placeholder post for your mod when I'm done studying tomorrow for my exam that's on Wednesday, which I haven't started...orz Hopefully I'll have time to mod your map by tomorrow. Sorry about any delays ><

Hii, M4M, very sorry about the delay

Everything here is just suggestion so you can choose whether or not to use it.

[Zzz's Hard]
01:19:102 (1) - I would NC this to make it easier to read.
Not much else to find here. Nice map.

good map ~ good luck!
http://puu.sh/54Elv.zip

다고쳤어요!! 이걸로 ㄱㄱ
Topic Starter
[ Yuki ]

Giralda wrote:

Placeholder post for your mod when I'm done studying tomorrow for my exam that's on Wednesday, which I haven't started...orz Hopefully I'll have time to mod your map by tomorrow. Sorry about any delays ><

Hii, M4M, very sorry about the delay

Everything here is just suggestion so you can choose whether or not to use it.

[Normal]
00:09:103 (3) - lower the red node to make slider match with the musicfix

00:10:710 (1,1) - was the NC here intentional? if not, remove NC at 00:11:424 (1)fix

01:24:995 (1) - Spinner should end on 01:28:917 because the other difficulties end there too.fix

00:43:740 (2) - add finish to slider endfix

[Insane]
I find this easier to play on AR 8, simply because the song isn't really that fast, and it would match better for 1.60 SV. But that doesn't mean AR 9 is bad. AR 9 is pretty fun and it gives a challenging feeling for the map. I just play better when its AR8 for this map.

00:27:853 (1) - I would lower this a little bit because the direction of your anti-jumps at 00:26:424 (1,2,3) - gives an impression that the next note after the antijump would be going downwards. I recommend maybe something like thisfix

00:44:276 (8) - add finish to slider headfix

good map ~ good luck!
Thanks~:3
NavyYa
안녕하세요~ ㅋ

[Habi's Easy]

00:13:567 (4)
>>00:14:103에서 리버스 한번하고 00:14:638 요기서 끝내는게 좋을 것 같아요



01:25:980 (2)
>>슬라대신 서클,01:26:609 스피너 01:26:400 여기로



리듬 몇개 추천해드릴께여

00:32:138 (3) ~





00:40:706 (3) ~





[Normal]

00:02:142 (1,2) - (1) 리버스 그리고 노트한개가 어떨까요 :D



00:06:246 (4)
>> 00:05:531 (3) 끝부분 감싸게



00:09:103 (3)
>> 똑같이 (2) 감싸게



00:22:495 (1)
>> 휘어지는 방향 반대로




01:13:566 (3) 노말치곤 너무 심하게 숨겼어요 ㅋㅋ



01:19:816 (3,4)
>>이런것도 (3) 끝 감싸는게 보기좋아여 겹쳐도..



00:31:067 (2) ~






[ZZZ's Hard]

00:04:467 (8,1)
00:07:317 (7,1) - 안겹치게 하는게 좋지 않을까요..?




00:10:263 (5,6) - 5를 6, 6을 5자리로 :D




00:44:990 (1,2,3,4) - 약간 이상한 듯 한데..

보통 리듬대로 하시는게 어떨까요




01:00:530 (4,5) -

(4)는 조금올리고 (5)는 내리면 조금더쉬워질듯 해요

(전이런거 많이틀려서 ㅜㅜ)

직선 슬라이더가 너무많아여!
조금만 바꿔주시면 완벽할듯 :)



[Insane]

00:17:674 (4,5) - 서로 마주보게 수평으로



00:20:888 (2,3) - 점프 조금만더..



00:24:817 (2) - (4)랑 겹치게



00:37:317 (6,7,8) - 간격 넓혀주세영



키아이타임부터는 잘만드신듯 :)


랭크 성공하세요 화이팅!
Topic Starter
[ Yuki ]

[Navy] wrote:

안녕하세요~ ㅋ

[Normal]

00:02:142 (1,2) - (1) 리버스 그리고 노트한개가 어떨까요 :D지금도 좋은듯?ㅎ



00:06:246 (4)
>> 00:05:531 (3) 끝부분 감싸게fix



00:09:103 (3)
>> 똑같이 (2) 감싸게fix



00:22:495 (1)
>> 휘어지는 방향 반대로지금이 방향성 좋은듯?




01:13:566 (3) 노말치곤 너무 심하게 숨겼어요 ㅋㅋfix



01:19:816 (3,4)
>>이런것도 (3) 끝 감싸는게 보기좋아여 겹쳐도..fix



00:31:067 (2) ~전 이게 맘에 드네여ㅋ.ㅋ





[Insane]

00:17:674 (4,5) - 서로 마주보게 수평으로의도 한거



00:20:888 (2,3) - 점프 조금만더..fix



00:24:817 (2) - (4)랑 겹치게fix



00:37:317 (6,7,8) - 간격 넓혀주세영fix



키아이타임부터는 잘만드신듯 :)


랭크 성공하세요 화이팅!
감사합니다ㅎ
W h i t e
[Easy]

00:30:353 (4,1) - 초보자들이 헷갈려합니다. 띄워주세요.

01:18:923 (3,1) - ^

[Normal]

00:29:103 (3,4,5) - 초보자한테 어려운 패턴입니다. 특히 이렇게 겹쳐져있는 것. 겹치지 않는게 어떨까요?

00:49:990 (1,2,1) - 이렇게 Stack 되어있고, 뉴콤보까지 해놓으면 정말 햇갈리게 됩니다. 이것과 유사한 패턴은 있지만 일단 3개의 서클이 stack되어 있어서 적어봅니다.

01:01:602 (5,1) - 거리를 두시는게 좋습니다.

[Hard]

00:00:714 - 소리를 키워주세요.

00:16:424- ^

01:19:102 (9) - 슬라이더 보다는 연타로 하시는게 어떨까요?

[Insane]

00:04:467 (1) - 0.80x로 맞춰주세요.

역시 다들 잘 만드신다니까
Topic Starter
[ Yuki ]

W h i t e wrote:

[Normal]

00:29:103 (3,4,5) - 초보자한테 어려운 패턴입니다. 특히 이렇게 겹쳐져있는 것. 겹치지 않는게 어떨까요?fix

00:49:990 (1,2,1) - 이렇게 Stack 되어있고, 뉴콤보까지 해놓으면 정말 햇갈리게 됩니다. 이것과 유사한 패턴은 있지만 일단 3개의 서클이 stack되어 있어서 적어봅니다.fix

01:01:602 (5,1) - 거리를 두시는게 좋습니다.어떻게 해야할지..ㅠㅜ모르겠네요

[Insane]

00:04:467 (1) - 0.80x로 맞춰주세요.fix

역시 다들 잘 만드신다니까
와~lol 정말 해주시다니 감격T^T 감사합니다ㅠㅜ

그리고 다들이 아니라..쿨쿨님과 하비님만 잘 만들어여ㅠㅜ
show more
Please sign in to reply.

New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