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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D. vs S-C-U - Confiserie [OsuMania|Os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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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ticSphere
This beatmap was submitted using in-game submission on 2013년 11월 15일 금요일 at 오후 11:02:15

Artist: L.E.D. vs S-C-U
Title: Confiserie
Source: Beatmania IIDX 20th Tricoro
Tags: HUES0208
BPM: 185
Filesize: 2961kb
Play Time: 01:46
Difficulties Available:
  1. 7-(SWEETS!) - 7Key (5 stars, 1855 notes)
  2. Another (4.94 stars, 339 notes)
  3. Beginner (2.3 stars, 84 notes)
  4. Extra (4.88 stars, 615 notes)
  5. IIDX - 7Key (5 stars, 1611 notes)
  6. Normal (4.57 stars, 204 notes)
  7. Zzz's Hyper (4.94 stars, 243 notes)
Download: L.E.D. vs S-C-U - Confiserie
Information: Scores/Beatmap Listing
---------------
2013-07-26 11:54, BG fix
This is my 1st osu beatmap!

Play, and enjoy!
Beginner = Done
Normal = Done
Zzz's Hyper = Done by [ Zzz ]
Another = Done
Extra = Done
cai_lw's Oni = Done by cai_lw
cai_lw's Muzukashii = Done by cai_lw
Plus = Done
7-SWEETS! = Done by HUES0208

( Last modding : 2013-09-06 23:48 )

Upload
0.1= Advanced add
0.2= Extreme add
0.3= Advanced complete
0.4= Basic add
0.5= Extreme complete
0.6= Basic complete
0.7= Advanced Hit Sound + Kiai Time plus
0.8= Plus add
0.9= Tag add
1.0= Plus complete
1.1= Easy add
1.2= BG add
1.3= Easy complete
1.4= 1st Guest difficulty add ( 7-SWEETS! )
1.5= 2nd Guest difficulty add ( Zzz's Another )
1.6= most of difficult names change
1.7= Beginner -> Normal, Easy -> Beginner
1.8= Plus -> IID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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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ticSphere
랭맵 한번 만들어 보고 싶은 초보 매퍼는 웁니다

늅늅
Hanabi
여기 왼쪽보면 잇어요ㅋㅋㅋ 이따 집가서 마저 써드림
S e e U
[익스트림]
1:31:054쯤에 리버스노트가 (화살표노트) 너무 겹쳐있어서
제작자나 여러번해본사람이 아닌이상 구별이 힘드네요..

랭크조건상에도 리버스노트의 경우 화살표가 보일수 있도록 명시되어 있어요 ㅎㅎ

근데 모딩 이렇게 해주는거맞나요? ㅠㅠ

++ 대부분 구간에 Finish가 적용되어있지 않네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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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ticSphere
지적 감사합니다.

문제는 지금 컴이 안 켜져 있DA☆ZE

컴터 키면 수정해보죠..
guswn7727
흠..?

익스 연타 노트 거리가 다 제각각인거 같습니다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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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ticSphere
그 부분은 저도 잘 못합니다..

애당초 제가 매핑 고자거든요.
konsyndrome
아이고...폰으로 이까지 온다고 힘들었다..........
맵랭크 되라ㅋㅋㅋㅋㅋㅋㅋㅋ
S e e U
[General]
전체적인 난이도를 통틀어 리버스노트의 빈도가 너무 잦습니다.
리버스노트를 대체해서 연타노트로 바꿔주면 타격감있는 플레이가 가능하겠네요
과도한 리버스노트는 짜증을 유밣하기도합니다 :)
[Extreme]
전체적인 롱노트의 모양을 다양하게 바꿔주세요 EX) 직선의 롱노트를 활시위처럼 약간 휘게 하거나 Z자로 꺾이게
00:19:540 (4,5) - 롱노트 4번과 5번사이를 자연스럽게 이어주세요
00:59:594 (1,2,3,4,5,6,7,8) - 모양은 보기좋지만 연타치기 힘들어요 모양수정바람
01:11:270 (4,5,6,7,8,9,10,11) - ^ 보기좋은거랑 치기좋은거는 좀달라요 ㅎㅎ 이것도 모양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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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ticSphere

S e e U wrote:

[General]
전체적인 난이도를 통틀어 리버스노트의 빈도가 너무 잦습니다.
리버스노트를 대체해서 연타노트로 바꿔주면 타격감있는 플레이가 가능하겠네요
과도한 리버스노트는 짜증을 유밣하기도합니다 :)
[Extreme]
전체적인 롱노트의 모양을 다양하게 바꿔주세요 EX) 직선의 롱노트를 활시위처럼 약간 휘게 하거나 Z자로 꺾이게
00:19:540 (4,5) - 롱노트 4번과 5번사이를 자연스럽게 이어주세요
00:59:594 (1,2,3,4,5,6,7,8) - 모양은 보기좋지만 연타치기 힘들어요 모양수정바람
01:11:270 (4,5,6,7,8,9,10,11) - ^ 보기좋은거랑 치기좋은거는 좀달라요 ㅎㅎ 이것도 모양수정


읭;;

방금 수정 다 했네요.

연타 몇 부분도 디스턴스 스냅 방금 알아서 대충 이상하다 생각했던 부분들도 고치고..
Hanabi
음..특별히 도움되는 모딩글이 아니면 쿠도스 주지 않는게 좋아요
BAT이 보고쿠 도스 denied 대상이되면 빨간줄생길수잇거든요
크게문제돨건 아니니 조심만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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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ticSphere

[ Sana ] wrote:

음..특별히 도움되는 모딩글이 아니면 쿠도스 주지 않는게 좋아요
BAT이 보고쿠 도스 denied 대상이되면 빨간줄생길수잇거든요
크게문제돨건 아니니 조심만 하세요^^


왜 방금 알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겠습니다 이제 주의해야 겠군요 ㅁㄴㅇㄹ...
MineC24
from 네이버 쪽지~

전체적인 맵셋에서 오디오 리드인이나 프리뷰타임등이 다르게 설정된게 있네요.

키아이 타임은 모든 맵셋과 같게 통일시켜야해요

Easy
AR - 1 ~ 2

일단 전체적으로 디스턴스가 안맞는 문제가 있는데, 이건 따로 설명은 안하겠습니다.. (이지는 무조건 맞추는게 좋음)

00:31:701 (1,2) - 이 두개중 노트를 지우고, 앞에 있는 슬라이더를 리버스 하는게 좋아보여요..
00:42:080 (4) - 슬라이더 모양이 보기에 안좋아보여요..
00:52:458 (1) - 스핀의 끝 구간을 00:53:593 으로
01:05:431 (1) - 리버스가 너무 길어서 헷갈릴수 있음..
01:09:972 (1) - 슬라이더 모양이 보기에 안좋아요..

Basic
HP Drain - 1

이지랑 베이직의 레벨 차이가 너무 나네요...
베이직의 난이도를 대폭 줄이거나, 이지랑 베이직 사이에 새로운 난이도를 짓는게 좋아보여요.

일단 전체적으로 디스턴스가 안맞는 문제가 있는데, 이건 따로 설명은 안하겠습니다.. (이지는 무조건 맞추는게 좋음)

00:01:864 (1) - 스핀의 끝을 00:02:836 이나 00:03:161 로
00:50:351 (3,3) - 애매하게 맞닿아서 보기에 안좋아요..
01:15:162 (4,5,6,7) - 차라리 슬라이더 2개로 하는게 좋아보여요

Advanced
00:34:297 (4) - 슬라이더 모양을 조금 더 다듬어보는게..
00:35:594 (1) - ^
00:51:162 (5) - 뉴콤보 설정
01:06:243 (3,5,6,1) - 이상하게 겹쳐있어서 플레이하기에 어려운...
01:14:513 (7) - 뉴콤보 설정
01:31:378 (4) - 키아이타임 시작에 맞게 여기에 뉴콤보를 하는걸 추천해요

Extreme
HP Drain - 1~2 (높은 난이도라고해서 체력을 짜게 잡으면 더 힘들어져요..)

00:28:621 (4,5,6) - 정삼각형 모양은 어떨까요?
00:59:594 (1,2,3,4) - 스트림이 치기가 어렵게 되있네요..
01:29:837 (3) - 슬라이더의 끝의 음을 타이밍포인트로 5%로 만들어서 없앤다거나, 노트로 하는게 더 좋을 것 같아요

굿럭 :)
Rugure
[General]
모든맵 tags의 jubeat saucer 지워주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소스에 쓴건 또 안써도 되거든요.

[Extreme]
OD - 7정도가 적당할듯 해요
HP - 7로 해주세요. 8하면 너무 어려움..

모든연타에 맵핑 눈금을 tiny로 바꾸신후 snap을 사용해 x0.7연타로 해주세요
(G 누르면 눈금바껴영)

00:05:755 - 여기 리듬 제안입니다만. 슬라이더를 저런식 배치는 괜찮은데요. 00:06:728 - 까지 슬라 놓으시는게 좋겠습니다

00:05:755 - 이부분 노트 말고 슬라이더가 적합합니다.

00:06:728 - 여기서 부터 연타 시작하시면 좋을거같아요

00:25:863 - 이부분이 clap 넣어주시고 꼬리부분 clap 제거 그리고 x256 y144로 배치하는것은 어떤가요?

00:34:296 - 노트 제거하시고 여기부터 슬라이더 시작

00:35:593 (9) - ^

00:39:485 - ^

00:40:782 - ^

00:42:891 - 뉴콤보 삽입

00:42:323 (10) - x392 y204

00:43:053 - x96 y268

00:43:215 - x256 y288

00:43:377 - 3연타 하시고 x392 y204

00:44:675 (13) - 제거하신후 위에 말처럼 슬라 당기면 됩니다.

00:45:972 - ^

00:48:243 (7) - x136 y96

00:49:864 (11) - 지우고 슬라 당기기

00:51:162 (9) - ^

00:59:594 (1) - 이런식의 노트연타는 안되고요 밑으로 내려주세요

01:01:378 (10) - 01:01:459 (11) - 이거 두개 잡으시고 컨트롤 + G

01:15:809 - 01:18:242 - 여기까지 스핀을 빼시고 노트쪽이 나을듯합니다.

01:35:189 (12) - 이거 슬라이더로 바꾸시고 뒤에 스핀 제거

01:41:756 (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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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ticSphere

MineC24 wrote:

from 네이버 쪽지~

전체적인 맵셋에서 오디오 리드인이나 프리뷰타임등이 다르게 설정된게 있네요.

키아이 타임은 모든 맵셋과 같게 통일시켜야해요

Easy
AR - 1 ~ 2

일단 전체적으로 디스턴스가 안맞는 문제가 있는데, 이건 따로 설명은 안하겠습니다.. (이지는 무조건 맞추는게 좋음)

00:31:701 (1,2) - 이 두개중 노트를 지우고, 앞에 있는 슬라이더를 리버스 하는게 좋아보여요..
00:42:080 (4) - 슬라이더 모양이 보기에 안좋아보여요..
00:52:458 (1) - 스핀의 끝 구간을 00:53:593 으로
01:05:431 (1) - 리버스가 너무 길어서 헷갈릴수 있음..
01:09:972 (1) - 슬라이더 모양이 보기에 안좋아요..

Basic
HP Drain - 1

이지랑 베이직의 레벨 차이가 너무 나네요...
베이직의 난이도를 대폭 줄이거나, 이지랑 베이직 사이에 새로운 난이도를 짓는게 좋아보여요.

일단 전체적으로 디스턴스가 안맞는 문제가 있는데, 이건 따로 설명은 안하겠습니다.. (이지는 무조건 맞추는게 좋음)

00:01:864 (1) - 스핀의 끝을 00:02:836 이나 00:03:161 로
00:50:351 (3,3) - 애매하게 맞닿아서 보기에 안좋아요..
01:15:162 (4,5,6,7) - 차라리 슬라이더 2개로 하는게 좋아보여요

Advanced
00:34:297 (4) - 슬라이더 모양을 조금 더 다듬어보는게..
00:35:594 (1) - ^
00:51:162 (5) - 뉴콤보 설정
01:06:243 (3,5,6,1) - 이상하게 겹쳐있어서 플레이하기에 어려운...
01:14:513 (7) - 뉴콤보 설정
01:31:378 (4) - 키아이타임 시작에 맞게 여기에 뉴콤보를 하는걸 추천해요

Extreme
HP Drain - 1~2 (높은 난이도라고해서 체력을 짜게 잡으면 더 힘들어져요..)

00:28:621 (4,5,6) - 정삼각형 모양은 어떨까요?
00:59:594 (1,2,3,4) - 스트림이 치기가 어렵게 되있네요..
01:29:837 (3) - 슬라이더의 끝의 음을 타이밍포인트로 5%로 만들어서 없앤다거나, 노트로 하는게 더 좋을 것 같아요

굿럭 :)


적힌 내용 모두 수정했습니다!...만
Basic 은 일단 그대로 둘 예정입니다..
겟난 하지 않는 이상 더 이상은 못하겠네요.. 제 한계인가 봅니다..
Topic Starter
StaticSphere

Rugure wrote:

[General]
모든맵 tags의 jubeat saucer 지워주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소스에 쓴건 또 안써도 되거든요.

[Extreme]
OD - 7정도가 적당할듯 해요
HP - 7로 해주세요. 8하면 너무 어려움..

모든연타에 맵핑 눈금을 tiny로 바꾸신후 snap을 사용해 x0.7연타로 해주세요
(G 누르면 눈금바껴영)

00:05:755 - 여기 리듬 제안입니다만. 슬라이더를 저런식 배치는 괜찮은데요. 00:06:728 - 까지 슬라 놓으시는게 좋겠습니다

00:05:755 - 이부분 노트 말고 슬라이더가 적합합니다.

00:06:728 - 여기서 부터 연타 시작하시면 좋을거같아요

00:25:863 - 이부분이 clap 넣어주시고 꼬리부분 clap 제거 그리고 x256 y144로 배치하는것은 어떤가요?

00:34:296 - 노트 제거하시고 여기부터 슬라이더 시작

00:35:593 (9) - ^

00:39:485 - ^

00:40:782 - ^

00:42:891 - 뉴콤보 삽입

00:42:323 (10) - x392 y204

00:43:053 - x96 y268

00:43:215 - x256 y288

00:43:377 - 3연타 하시고 x392 y204

00:44:675 (13) - 제거하신후 위에 말처럼 슬라 당기면 됩니다.

00:45:972 - ^

00:48:243 (7) - x136 y96

00:49:864 (11) - 지우고 슬라 당기기

00:51:162 (9) - ^

00:59:594 (1) - 이런식의 노트연타는 안되고요 밑으로 내려주세요

01:01:378 (10) - 01:01:459 (11) - 이거 두개 잡으시고 컨트롤 + G

01:15:809 - 01:18:242 - 여기까지 스핀을 빼시고 노트쪽이 나을듯합니다.

01:35:189 (12) - 이거 슬라이더로 바꾸시고 뒤에 스핀 제거

01:41:756 (9) - ^


모딩 내용 잘 받았습니다!
근데 한 40% 정도는 수정 안 했어요.. 원래 한 게 맞는 거 같기도 해 가지고..
Frobe
  • - Extreme -

    1/8박으로 놓으셨던거 전부 1/6박이네요 1/6박으로 바꿔서 놔주세요
  1. 00:52:459 (1,2,3) / 01:26:189 (1,2,3) / 01:28:783 (1,2,3) - 1/3박으로 매핑하세요
  2. 01:36:243 (2) - 박자상으론 1/4박 두번후 1/6박 3번인데 01:25:540 (3,4,5) 이방법으로 놓으시거나, 1/6박으로만 놓거나, 1/4박으로만 놓는 방법도 있습니다.
  3. 01:44:999 (2,3,4,5,6,7,8,9) - 1/8박으로 두시면 BPM 380짜리 4연타가됩니다. 1/6박으로 놓는게 박자로도 맞고 치기도 더 수월합니다. 서클 4개씩 배치하세요.
쿠도스 ㄴㄴ
Topic Starter
StaticSphere

Frobe wrote:

  • - Extreme -

    1/8박으로 놓으셨던거 전부 1/6박이네요 1/6박으로 바꿔서 놔주세요

    = 무슨 소리인지 잘 이해가 안되네요;;
  1. 00:52:459 (1,2,3) / 01:26:189 (1,2,3) / 01:28:783 (1,2,3) - 1/3박으로 매핑하세요

    = 아무것도 안 나옵니다.. 제 컴이 이상한 건가여?
  2. 01:36:243 (2) - 박자상으론 1/4박 두번후 1/6박 3번인데 01:25:540 (3,4,5) 이방법으로 놓으시거나, 1/6박으로만 놓거나, 1/4박으로만 놓는 방법도 있습니다.
  3. 01:44:999 (2,3,4,5,6,7,8,9) - 1/8박으로 두시면 BPM 380짜리 4연타가됩니다. 1/6박으로 놓는게 박자로도 맞고 치기도 더 수월합니다. 서클 4개씩 배치하세요.
= 이건 수정했네요.. 감사합니다!



쿠도스 ㄴㄴ


일단 수정은 하고 말씀하신 대로 쿠돗은 안 드렸습니다..
Frobe

StaticSphere wrote:

무슨 소리인지 잘 이해가 안되네요;;
슬라이더로 밀도 높게 배치하신것들이 1/8박인데 1/6박으로 바꿔서 매핑하시란거에요 :)

사진이 안보이시면 http://puu.sh/39x7N.jpg
Topic Starter
StaticSphere

Frobe wrote:

StaticSphere wrote:

무슨 소리인지 잘 이해가 안되네요;;
슬라이더로 밀도 높게 배치하신것들이 1/8박인데 1/6박으로 바꿔서 매핑하시란거에요 :)

사진이 안보이시면 http://puu.sh/39x7N.jpg


이제야 제대로 수정했네요 ㅁㄴㅇㄹ..
감사합니다!
arien666
[Metadata]
This song is NOT 'HARD ELECTRONIC POP' but 'HARD ELECTRIC POP' (typo on BG), and add this genre in tag :3
Well... I found that image's source and that's from pixiv( http://www.pixiv.net/member_illust.php? ... d=29417858 )... Why don't you write down image source URL on information if possible?
I know this song is the final tier of Cafe de Tran but would you delete tag 'final music!!' ??? Nobody would find this song by that tag
Also, this song is contained in 'beatmania IIDX 20 tricolo' so why don't you add this tag :3?

[General]
Make sure that all diffs have same tag :3
Why don't you set preview time? I recommend 00:55:053 - hehe. (Actually, you set preview times on some diffs not all.)

[Easy]
00:15:323 (3) - Okay, 1/2 timing distance on [Easy] is not good idea :(
00:15:809 (4) - Move this note to 00:15:647 since it confuses some players by note sound timing :3
00:17:918 (3) - Same reason as 00:15:323 (3)
00:26:512 (1,2,3) - Might not be good pattern since that timing distance is not same so use other pattern???
00:34:296 (1) - This slider's track covers (2) start point so why don't you reshape this slider like this? http://osu.ppy.sh/ss/798905
00:48:566 (5) - This slider is not good since some part of track is covered by other part of track... I strongly recommend to reshape this slider :(

[<s>NOT</s> Basic]
Slider Tick Rate = 1 :3
00:21:324 (1,2,3,4) - Distance?
00:52:459 (1) - Covered by (3)'s slider track :(
01:33:243 (7) - Delete this note since 1/4 on [Basic] is not good idea

[Advanced <s>which is harder than Extreme</s>]
00:01:864 (1,2) - I need to remember how many returns on these sliders :(



Well... I could not judge about osu!mania style diffs sorry orz

But, I wonder if 'just make hard' would be good orz

good luck
Topic Starter
StaticSphere

arken1015 wrote:

[Metadata]
This song is NOT 'HARD ELECTRONIC POP' but 'HARD ELECTRIC POP' (typo on BG), and add this genre in tag :3
Well... I found that image's source and that's from pixiv( http://www.pixiv.net/member_illust.php? ... d=29417858 )... Why don't you write down image source URL on information if possible?
I know this song is the final tier of Cafe de Tran but would you delete tag 'final music!!' ??? Nobody would find this song by that tag
Also, this song is contained in 'beatmania IIDX 20 tricolo' so why don't you add this tag :3?

[General]
Make sure that all diffs have same tag :3
Why don't you set preview time? I recommend 00:55:053 - hehe. (Actually, you set preview times on some diffs not all.)

[Easy]
00:15:323 (3) - Okay, 1/2 timing distance on [Easy] is not good idea :( = I can't understand..
00:15:809 (4) - Move this note to 00:15:647 since it confuses some players by note sound timing :3 = fixed!
00:17:918 (3) - Same reason as 00:15:323 (3)
00:26:512 (1,2,3) - Might not be good pattern since that timing distance is not same so use other pattern???
00:34:296 (1) - This slider's track covers (2) start point so why don't you reshape this slider like this? http://osu.ppy.sh/ss/798905 = fixed!
00:48:566 (5) - This slider is not good since some part of track is covered by other part of track... I strongly recommend to reshape this slider :( = fixed!

[<s>NOT</s> Basic]
Slider Tick Rate = 1 :3
00:21:324 (1,2,3,4) - Distance? = fixed!
00:52:459 (1) - Covered by (3)'s slider track :( = fixed!
01:33:243 (7) - Delete this note since 1/4 on [Basic] is not good idea = fixed!

[Advanced <s>which is harder than Extreme</s>]
00:01:864 (1,2) - I need to remember how many returns on these sliders :(

= fixed!



Well... I could not judge about osu!mania style diffs sorry orz

But, I wonder if 'just make hard' would be good orz

good luck


Thanks for modding!
Flower
Hi~

Sorry but I can't play o!m, so I will only mod standard mode maps.
also because I am weak at hard maps, I will only give suggestions.

[General]
Inconsistency in Kiai Times. please adjust them all to white ticks.

Inconsistency in PreviewTime:
- [Advanced] : -1
- [Basic] : -1
- [Easy] : -1
- [Extreme] : 1863
BG picture is too small. please find a 800x600 picture instead.

[Extreme]
00:02:837 (13) - change to 1/6
00:06:809 - add note
00:08:027 (15) - extend to 00:08:350 -
00:13:378 (1,2,3,4) - should be 1/6, can be heard from 25% playback
00:34:296 - NC
00:35:593 (9) - ^
00:36:243 (1) - remove NC
00:36:891 (4) - NC
00:39:486 (12) - ^
00:40:783 (9) - ^
00:42:081 (9) - ^
00:44:675 (13) - ^
00:52:864 (2) - should start and end at 1/3's
01:02:675 (6) - change to 1/6
01:02:797 (7) - delete, add a note at 01:02:836 -
01:04:134 - add a note, and adjust NCs
01:07:863 (1,3) - exchange NC
01:07:216 (6) - add a note
01:16:620 (1) - change to 1/6
01:25:702 (5,6) - ^
01:27:485 - suggest adding a spinner here because of the cymbal in the music
01:26:189 (1,2,3,1,2,3) - should start and end at 1/3's
01:35:269 - add note, and re-adjust the spinner
01:38:837 (5) - change to 1/6
01:43:864 (10,11) - ^

[Advanced]
reduce HP by 1 or 2 because Extreme use 7.
Highly recommend that you remap this diff because the patterns are too messy. e.g. notes far in timing is put quite close, and having uncomfortable overlapping. try to keep the distance between notes look consistent.

[Basic]
same as Advanced. Since it's obviously equal to Normal, please turn Distance Snap on at most of the time. Also please use a smaller Grid Snap, or turn it off to make the patterns look more neat.

[Easy]
Same as Basic. Avoid notes that space less than 1/2 beat. And please check notes like 00:07:053 (3) - this sound strange. add claps regularly - like every 4 beats.

For the three diffs above please at least test play them before pending - their quality is not as good as Extreme.

Good luck~!
Topic Starter
StaticSphere

Flower wrote:

Hi~

Sorry but I can't play o!m, so I will only mod standard mode maps.
also because I am weak at hard maps, I will only give suggestions.

[General]
Inconsistency in Kiai Times. please adjust them all to white ticks.

Inconsistency in PreviewTime:
- [Advanced] : -1
- [Basic] : -1
- [Easy] : -1
- [Extreme] : 1863
BG picture is too small. please find a 800x600 picture instead.

[Extreme]
00:02:837 (13) - change to 1/6
00:06:809 - add note
00:08:027 (15) - extend to 00:08:350 -
00:13:378 (1,2,3,4) - should be 1/6, can be heard from 25% playback
00:34:296 - NC
00:35:593 (9) - ^
00:36:243 (1) - remove NC
00:36:891 (4) - NC
00:39:486 (12) - ^
00:40:783 (9) - ^
00:42:081 (9) - ^
00:44:675 (13) - ^
00:52:864 (2) - should start and end at 1/3's
01:02:675 (6) - change to 1/6
01:02:797 (7) - delete, add a note at 01:02:836 -
01:04:134 - add a note, and adjust NCs
01:07:863 (1,3) - exchange NC
01:07:216 (6) - add a note
01:16:620 (1) - change to 1/6
01:25:702 (5,6) - ^
01:27:485 - suggest adding a spinner here because of the cymbal in the music
01:26:189 (1,2,3,1,2,3) - should start and end at 1/3's
01:35:269 - add note, and re-adjust the spinner
01:38:837 (5) - change to 1/6
01:43:864 (10,11) - ^

[Advanced]
reduce HP by 1 or 2 because Extreme use 7.
Highly recommend that you remap this diff because the patterns are too messy. e.g. notes far in timing is put quite close, and having uncomfortable overlapping. try to keep the distance between notes look consistent.

[Basic]
same as Advanced. Since it's obviously equal to Normal, please turn Distance Snap on at most of the time. Also please use a smaller Grid Snap, or turn it off to make the patterns look more neat.

[Easy]
Same as Basic. Avoid notes that space less than 1/2 beat. And please check notes like 00:07:053 (3) - this sound strange. add claps regularly - like every 4 beats.

For the three diffs above please at least test play them before pending - their quality is not as good as Extreme.

Good luck~!


Thanks to Modding!
[IIDX]
Plus 난이도.

- 우선 전체적으로 키음으로 인해 배경음이 씹힙니다. 키음을 38%가 넘지 않도록 맞춰주세요.

00:15:809 - 다른 영역은 정박에 맞춰서 노트 하나씩 더있는데 여긴 없네요

00:21:647 - 위와 같음.

00:22:296 - 롱노트가 너무 오버된 것 같습니다. 이전의 노트 패턴과 어우러지지 않는다는 느낌이 듬..

00:25:458 - 이전 부분과는 달리 이 부분은 노트가 없네요. 혹시나 2박에 한번씩 하는건가 싶어서 봣더니 그건 아닌 것 같고.. 그냥 이 부분 박자는 전체적으로 손 보셔야 할듯.. 모든 부분이 박자가 불규칙해요.

00:32:675 (32675|6) - 위와 마찬가지.

00:52:458 - 박자 처리를 잘못하신 듯 합니다. 이 부분의 박자는 1/6박 4마디 간격으로 하나씩 총 6개 배치하셔야 합니다.

01:00:891 - 흠 다른 부분의 계단과는 달리 이 부분은 음 하나에 노트 하나네요. 통일을 위해 음 하나에 노트 두개가 괜찮지 않을까요?

01:16:701 - 박자 처리가 잘못되었습니다. 이부분 역시 1/6박으로 처리하셔야 합니다.

01:17:107 - 이 역시 불필요하게 많은 노트로 판단되므로, 약소 삭제 바랍니다 :)

01:20:188 - 높은 음 처리를 많은 노트로 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다른 노트와 마찬가지로 이 부분도 두 개의 노트로 처리해주세요.

01:22:782 ~ 01:23:431 - 갑자기 음 하나에 노트 하나.. 이 역시 두개로 하는게 좋을 듯 하네요..

01:26:188 - 박자 처리가 잘못 되셨습니다. 00:52:458 대로 하시면 될듯 합니다.

01:28:782 - 이 부분은 박자가 맞긴한데.. 개인 판단 하에 1/6으로 수정, 또는 유지하시면 될듯합니다. (만약 이 부분을 유지해야겠다고 판단되시면 통일성을 갖추기 위해 위 1/6박 모두 똑같이 변경하셔야합니다.)

01:43:701 ~ 01:44:188 - 해당 영역은 중간에 무음 구간이 존재합니다. 확인하시고 두 영역으로 분배 바랍니다.
Topic Starter
StaticSphere

[IIDX] wrote:

Plus 난이도.

- 우선 전체적으로 키음으로 인해 배경음이 씹힙니다. 키음을 38%가 넘지 않도록 맞춰주세요.

00:15:809 - 다른 영역은 정박에 맞춰서 노트 하나씩 더있는데 여긴 없네요

00:21:647 - 위와 같음.

00:22:296 - 롱노트가 너무 오버된 것 같습니다. 이전의 노트 패턴과 어우러지지 않는다는 느낌이 듬..

00:25:458 - 이전 부분과는 달리 이 부분은 노트가 없네요. 혹시나 2박에 한번씩 하는건가 싶어서 봣더니 그건 아닌 것 같고.. 그냥 이 부분 박자는 전체적으로 손 보셔야 할듯.. 모든 부분이 박자가 불규칙해요.

00:32:675 (32675|6) - 위와 마찬가지.

00:52:458 - 박자 처리를 잘못하신 듯 합니다. 이 부분의 박자는 1/6박 4마디 간격으로 하나씩 총 6개 배치하셔야 합니다.

01:00:891 - 흠 다른 부분의 계단과는 달리 이 부분은 음 하나에 노트 하나네요. 통일을 위해 음 하나에 노트 두개가 괜찮지 않을까요?

01:16:701 - 박자 처리가 잘못되었습니다. 이부분 역시 1/6박으로 처리하셔야 합니다.

01:17:107 - 이 역시 불필요하게 많은 노트로 판단되므로, 약소 삭제 바랍니다 :)

01:20:188 - 높은 음 처리를 많은 노트로 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다른 노트와 마찬가지로 이 부분도 두 개의 노트로 처리해주세요.

01:22:782 ~ 01:23:431 - 갑자기 음 하나에 노트 하나.. 이 역시 두개로 하는게 좋을 듯 하네요..

01:26:188 - 박자 처리가 잘못 되셨습니다. 00:52:458 대로 하시면 될듯 합니다.

01:28:782 - 이 부분은 박자가 맞긴한데.. 개인 판단 하에 1/6으로 수정, 또는 유지하시면 될듯합니다. (만약 이 부분을 유지해야겠다고 판단되시면 통일성을 갖추기 위해 위 1/6박 모두 똑같이 변경하셔야합니다.)

01:43:701 ~ 01:44:188 - 해당 영역은 중간에 무음 구간이 존재합니다. 확인하시고 두 영역으로 분배 바랍니다.


오케이 수정완료!
는 모딩해주신 90% 내용만 ㅋ
어쨌든 감사드립니다!

[ Zzz ]
StaticSphere 님 안녕하세요~

#Modreqs 보고왔어요

주의 : 모딩이라고 해서 이상하다고 생각되는것도 고치시면 안됩니다 .. 자기가 생각해서 이부분 고치면 좋겟다 ..하는부분에 고쳐주세요 ㅇㅁㅇ..

괜히 모딩해주는 사람 말 믿다가 .. 더 이상해질수도있으니 .. 자기가 고치고 싶으면 고치고 고치기 싫으면 그부분 무시해주시면됩니다 'ㅁ'!!!!!

Easy

00:14:836 (2) - 점프가 너무심한듯.. 이지에 저런거면 너무한.. ㅠㅠ..

00:15:323 (3) - 이런것도 자제좀 ..ㅁㄴㅇㄹ... 박자가 거의 1/1 정도로 하셔야 이지 'ㅁ' 라고 생각하는.. 차라리 이렇게 해보는건 어떨까요 ? ↓

00:15:323 (3) - 서클 삭제 후 00:14:836 (2) - 이 슬라이더의 끝을 00:15:323 (3) - 여기로 'ㅅ'!

00:17:431 (2) - 점프 ㅁㄴㅇㄹ..

00:17:918 (3) - 이것도 00:15:323 (3) - 이것과 같은 박자로 해주시면 좋겟어요 'ㅁ'!!

00:27:485 (2) - 차라리 이렇게 할빠에는 저라면 저 슬라이더를 턴으로 해서 http://puu.sh/3e7Kp.jpg 이렇게 만들꺼같은 'ㅁ'!

00:39:485 (2,3) - 안티보다는 겹치는 게 좋지않을까 라고도 생각하는 'ㅁ'! http://puu.sh/3e7MU.jpg 이렇게요 'ㅅ'!!

00:52:134 (3) - 제거

01:44:674 (1,2,3) - 안티로 해도 될지모르겟네요 .. 님의 판단에 맞길꺠요 ! 이대로 또는 간격맟춰서 바꾸셔도 좋을듯..

그리고 이지 전체적으로 모양좀 개선해주셧으면 좋겟음 .. 보기좋게요 'ㅁ'!!!!!

Basic

00:11:918 (3) - 안겹치게 다른곳으로 옴겨주세요!! 무언가 노말정도 난이도에 안맞게 겹쳐져있는거같은뎅 'ㅁ'!

근데 디스턴트 1.2는 어느정도 이해하겟는데 1.5는 .. 무섭네요 .. 점프라고는 해도 'ㅁ' .. 노말에 원래 점프들어가면 앙대는데 .. ( 제 기준으로 이지 노말 하드 인센 으로 생각중.. )

01:10:621 (1) - 간격 맟춰주세요 이전과 다음 노트에 비래해서

위의 경우같은경우는 이전 노트 간격만 따라서 맟춰주면되요 1. 10 인가 .. 1.0 ? 인가 로 되어있는 ';'ㅁ'!

01:15:810 (1) - 스핀의 끝을 녹색선 있는곳으로 !01:18:404 (1) - 이곳!

01:26:837 (3) - 아무래도 이건 간격을 좀 뛰어 주셔야될듯 'ㅁ'!

01:42:891 (8) - 간격!

01:44:675 (1) - 이것도 멀리 띄워주셧으면 하지만 .. 뭐 이것도 이거나름대로 괜찮을지도 .. 'ㅁ'..

Extreme

00:51:810 (1,2,3,4,5,6,7,8) - 이것도 괜찮기는 하지만 기차연타는 어떨까요 ?

00:52:459 (1,2,3) - 갑짜기 빨라지니 놀라시는 분도 몇몇분들 있을꺼같은데요 'ㅁ'!

그냥 저라면 1.00배속에 ><> <><
이런식으로 할꺼같은!

01:26:189 (1,2,3,1,1,2,3) - 여기도 'ㅁ'!

연타 스트림이 멋지군요!!

Advanced

00:10:945 (1,2) - 여기 만약 저라면 00:01:864 (1,2,3,4) - 이부분과 비슷하게 할꺼같아요 'ㅁ'!

00:21:810 (2) - 간격 뛰엄뛰엄 1.00 ㄱㄱ

00:58:621 (4) - 여기가 좀 빈거같네요 ㅇㅁㅇ.. 00:58:297 (3) - 이런거 하나로 떄워주셔도 될듯 저 58.621 부분에 채워주셔서 'ㅁ'..

01:01:216 (6) - ^ 위와 마찬가지 or 위와 같음 !

01:24:567 (4,6) - 안보이네요 .. 뜯어고쳐주세요 ㅇㅁㅇ!!

01:23:594 (1,7) - 정확하겐 여기부터 해주셧으면 좋겟 'ㅁ'!

01:26:378 (2,3,4,5,6) - 간격 조금만더 늘려주셔도 될듯 'ㅁ'! 01:28:783 (1,2,3,4,5,6) - 요것처럼요

위에 놔둬도 되구요 'ㅁ'!!
Topic Starter
StaticSphere

[ Zzz ] wrote:

StaticSphere 님 안녕하세요~

#Modreqs 보고왔어요

주의 : 모딩이라고 해서 이상하다고 생각되는것도 고치시면 안됩니다 .. 자기가 생각해서 이부분 고치면 좋겟다 ..하는부분에 고쳐주세요 ㅇㅁㅇ..

괜히 모딩해주는 사람 말 믿다가 .. 더 이상해질수도있으니 .. 자기가 고치고 싶으면 고치고 고치기 싫으면 그부분 무시해주시면됩니다 'ㅁ'!!!!!

Easy

00:14:836 (2) - 점프가 너무심한듯.. 이지에 저런거면 너무한.. ㅠㅠ..
= 좀 위로 올렸어요!

00:15:323 (3) - 이런것도 자제좀 ..ㅁㄴㅇㄹ... 박자가 거의 1/1 정도로 하셔야 이지 'ㅁ' 라고 생각하는.. 차라리 이렇게 해보는건 어떨까요 ? ↓
= 웹 사이트 오프 아아앜!!!!!!!!!!!

00:15:323 (3) - 서클 삭제 후 00:14:836 (2) - 이 슬라이더의 끝을 00:15:323 (3) - 여기로 'ㅅ'!
= 수정!

00:17:431 (2) - 점프 ㅁㄴㅇㄹ..
= 수정!

00:17:918 (3) - 이것도 00:15:323 (3) - 이것과 같은 박자로 해주시면 좋겟어요 'ㅁ'!!
= 역시 수정!

00:27:485 (2) - 차라리 이렇게 할빠에는 저라면 저 슬라이더를 턴으로 해서 http://puu.sh/3e7Kp.jpg 이렇게 만들꺼같은 'ㅁ'!
= 웹 사이트 오프니 페피한테 따져야 ㄱ...

00:39:485 (2,3) - 안티보다는 겹치는 게 좋지않을까 라고도 생각하는 'ㅁ'! http://puu.sh/3e7MU.jpg 이렇게요 'ㅅ'!!
= 역시 따져야...

00:52:134 (3) - 제거
= 완료.

01:44:674 (1,2,3) - 안티로 해도 될지모르겟네요 .. 님의 판단에 맞길꺠요 ! 이대로 또는 간격맟춰서 바꾸셔도 좋을듯..
= 그럼 원래대로 하겠습니다.

그리고 이지 전체적으로 모양좀 개선해주셧으면 좋겟음 .. 보기좋게요 'ㅁ'!!!!!
= 가능했으면 이미 하고도 남았어요 ㅠㅠ;;;

Basic

00:11:918 (3) - 안겹치게 다른곳으로 옴겨주세요!! 무언가 노말정도 난이도에 안맞게 겹쳐져있는거같은뎅 'ㅁ'!
= 노말이라기엔 애매해서 안 고쳤습니다 으히히힣

근데 디스턴트 1.2는 어느정도 이해하겟는데 1.5는 .. 무섭네요 .. 점프라고는 해도 'ㅁ' .. 노말에 원래 점프들어가면 앙대는데 .. ( 제 기준으로 이지 노말 하드 인센 으로 생각중.. )
= 노말으로 애매하니까요 ㅇㅇ

01:10:621 (1) - 간격 맟춰주세요 이전과 다음 노트에 비래해서

위의 경우같은경우는 이전 노트 간격만 따라서 맟춰주면되요 1. 10 인가 .. 1.0 ? 인가 로 되어있는 ';'ㅁ'!

01:15:810 (1) - 스핀의 끝을 녹색선 있는곳으로 !01:18:404 (1) - 이곳!
= 은 역시 수정!

01:26:837 (3) - 아무래도 이건 간격을 좀 뛰어 주셔야될듯 'ㅁ'!
= 3번째 노트 보이도록 수정 끝!

01:42:891 (8) - 간격!
= 막판 지랄좀 시켜보기 위해 수정 X

01:44:675 (1) - 이것도 멀리 띄워주셧으면 하지만 .. 뭐 이것도 이거나름대로 괜찮을지도 .. 'ㅁ'..
= 괜찮겠죠...?

Extreme

00:51:810 (1,2,3,4,5,6,7,8) - 이것도 괜찮기는 하지만 기차연타는 어떨까요 ?
= 굇들이 치는 걸 보고 싶습니다!

00:52:459 (1,2,3) - 갑짜기 빨라지니 놀라시는 분도 몇몇분들 있을꺼같은데요 'ㅁ'!
= 네 첫플 할때만.

그냥 저라면 1.00배속에 ><> <><
이런식으로 할꺼같은!

01:26:189 (1,2,3,1,1,2,3) - 여기도 'ㅁ'!
= 네 첫플 할때만 2.

연타 스트림이 멋지군요!!

Advanced

00:10:945 (1,2) - 여기 만약 저라면 00:01:864 (1,2,3,4) - 이부분과 비슷하게 할꺼같아요 'ㅁ'!
= 일단은 수정했어요..

00:21:810 (2) - 간격 뛰엄뛰엄 1.00 ㄱㄱ
= 수정!

00:58:621 (4) - 여기가 좀 빈거같네요 ㅇㅁㅇ.. 00:58:297 (3) - 이런거 하나로 떄워주셔도 될듯 저 58.621 부분에 채워주셔서 'ㅁ'..
= 원래 슬라라서 사운드 조절 귀찮아가지고 서클으로 때웠었는데 ㅇㅅ;;
고쳤어요!

01:01:216 (6) - ^ 위와 마찬가지 or 위와 같음 !
= 이건 패스.

01:24:567 (4,6) - 안보이네요 .. 뜯어고쳐주세요 ㅇㅁㅇ!!
= 익숙해지면 칠 수 있으니까 패스..

01:23:594 (1,7) - 정확하겐 여기부터 해주셧으면 좋겟 'ㅁ'!
= 그리고 이게 또 괜찮아 보여서요 ㅇㅇ..

01:26:378 (2,3,4,5,6) - 간격 조금만더 늘려주셔도 될듯 'ㅁ'! 01:28:783 (1,2,3,4,5,6) - 요것처럼요
= 일단 처음은 쉽게 가는 겁니다..
패스!

위에 놔둬도 되구요 'ㅁ'!!


모딩 감사합니다! :)

Soror
M4M입니다. 모두 제안이고,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참고해주세요.

실수로 세세한 부분을 놓칠 수도 있어요. 만약 그럴 경우엔... 비슷한 다른 부분을 참고해주세요.

매니아 테스트가 불가능한 관계로, 매니아 난이도는 패스할게요.

[General]

Easy가 가장 쉬운 난이도로 보기엔, 어려운 점이 있고 (겹노트, 일정하지 않은 배치, 스피너 후 노트 등...)

맵셋 전체적으로 볼때, 랭크에 중요한 요소중 하나인 난이도 분포diff spread가 일정하지 않아요.

(Advanced는 패턴이 인세인에 가깝고, Basic은 노말에 가까워서, 적당한 하드에 해당하는 난이도가 비어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노트 배치 측면에서 볼때, Advanced 난이도의 경우 의도되지 않은 노트의 일부 겹침이나 (시간간격이 짧거나 의도된 경우는 제외),

미관상 일정한 스페이싱을 선택하는 쪽이 나은 경우 등... 개선의 여지가 있어요.

Basic의 경우 00:50:108 (2,3,1,2,3,1,2,3) - 이런 부분이 읽기 힘들어요. AR 6이고, 스페이싱이 일정하지 않아서..

일단은 Extreme과 Advanced난이도를 위주로 모딩할게요.

아래쪽 난이도에도 노력하신 흔적이 보이지만, 랭크를 노리신다면 기준에는 적합하지 않은 부분이 있어요.


[Extreme]

언스냅 노트가 많아요. Ctrl + Shift + A를 눌러 확인해주시고...

타이밍에서 리스냅 하시면 되는데, 이 기능을 사용하면 아주 가끔 이상한데 가서 붙을때가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00:03:162 (1) - 노트 중복

00:14:189 (4) - 휘슬이 빠졌는데, 의도하신 건가요? 어색하진 않은데... 일단 체크

00:26:836 (2,3) - 갑자기 변화하니까 좀 미묘한데, 1/4 앞으로 옮겨서 원래 박자에 맞추는게 어떤가요

00:38:027 (8) - 간격을 줄여서 6, 7, 8이 일정하도록 하는게 낫지 않을까요. pitch가 하강하는 상태라 8을 강조하는건 조금 이상해요.

00:38:349 - 노트 추가? (끊기는 느낌이 있어요)

00:45:972 (9) - NC (앞 소절과 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해)

00:49:864 (11) - ^

00:51:162 (9) - ^

00:52:864 (2,3) - divisor를 1/3로 놓고 길이 조절해서 재배치 해주세요.

00:56:351 (1) - NC

01:09:322 - 노트가 하나 모자라요.

01:09:646 - 여기서부터 다음 연타까지 비는 느낌..

01:14:513 (7) - 멜로디에 맞춰 NC 처리하고 여기서부터 연타를 시작하는건 어떨까요..

01:26:594 (2,3) - ^^ 1/3이에요.

01:29:214 (2,3) - ^

01:34:621 (9,10,11,12) - 두 슬라이더 시작이 흰 박자에 오고 길이는 1/4 * 4가 되도록 배치하시는게 무난하지 않을까요.

01:35:268 - 여기서부터 유지되는 음이 비어요.

[Advanced]

00:23:918 (1) - 이전 노트에서 간격을 약간 떨어뜨려주세요.

00:28:945 (5,1,2,3) - 이런 부분들 간격 미세조정에 신경쓰시는게 어떨까요.. (모두 일정하게 맞추거나, 1-2-3만의 간격을 일치시키거나)

이외에 이런 부분이 더 있는데, 패턴을 이루는 하나의 부분 내에서 이유없이 간격이 미세하게 변화하면 보기에 좋지 않다고 생각해요..

00:30:567 (1) - 이전의 스페이싱을 유지하시는게 어떨까요.

00:31:864 (7,8,9) - 일정한 부분임을 고려해서 간격을 일치시키는게 좋을것 같아요.

00:38:513 (1) - 슬라이더 엔드에 겹치시면 깔끔하지 않을까요.

01:07:863 - 노트 추가?

01:21:243 (6) - 살짝 더 멀리 놓으시는게 어떨까요. (박자 간격이 늘어나는데, 스페이싱이 줄어들어 눈으로 구분하기가 살짝 애매해요.)

01:23:594 (1,2,3,4,5,6,7,8,1,2,3,4,5,6) - 멋지네요. 다만...

01:26:189 (1,2,3,4,5,6) - 이 부분은 1/3이에요. divisor 1/3로 놓고 재배치 해주세요.

01:28:783 (1,2,3,4,5,6) - ^

---

여기까지... 행운을 빌어요 ~
Topic Starter
StaticSphere

Soror wrote:

M4M입니다. 모두 제안이고,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참고해주세요.

실수로 세세한 부분을 놓칠 수도 있어요. 만약 그럴 경우엔... 비슷한 다른 부분을 참고해주세요.

매니아 테스트가 불가능한 관계로, 매니아 난이도는 패스할게요.

= 다행히 IIDX 님이 이미 모딩해주신..

[General]

Easy가 가장 쉬운 난이도로 보기엔, 어려운 점이 있고 (겹노트, 일정하지 않은 배치, 스피너 후 노트 등...)

맵셋 전체적으로 볼때, 랭크에 중요한 요소중 하나인 난이도 분포diff spread가 일정하지 않아요.

(Advanced는 패턴이 인세인에 가깝고, Basic은 노말에 가까워서, 적당한 하드에 해당하는 난이도가 비어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노트 배치 측면에서 볼때, Advanced 난이도의 경우 의도되지 않은 노트의 일부 겹침이나 (시간간격이 짧거나 의도된 경우는 제외),

미관상 일정한 스페이싱을 선택하는 쪽이 나은 경우 등... 개선의 여지가 있어요.

Basic의 경우 00:50:108 (2,3,1,2,3,1,2,3) - 이런 부분이 읽기 힘들어요. AR 6이고, 스페이싱이 일정하지 않아서..

일단은 Extreme과 Advanced난이도를 위주로 모딩할게요.

아래쪽 난이도에도 노력하신 흔적이 보이지만, 랭크를 노리신다면 기준에는 적합하지 않은 부분이 있어요.

= 뭔가 난이도 배치가 이상하다 느끼긴 했습니다 ㄷ;;
애당초 콩피즈리가 유비트에선 어드/익스 난이도가 동일해가지고요.
하드로 대체할 Another 제작 들어가야 겠군요..


[Extreme]

언스냅 노트가 많아요. Ctrl + Shift + A를 눌러 확인해주시고...

타이밍에서 리스냅 하시면 되는데, 이 기능을 사용하면 아주 가끔 이상한데 가서 붙을때가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00:03:162 (1) - 노트 중복
= 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이제 확인했네요

00:14:189 (4) - 휘슬이 빠졌는데, 의도하신 건가요? 어색하진 않은데... 일단 체크
= 실수했군요;; 확인!

00:26:836 (2,3) - 갑자기 변화하니까 좀 미묘한데, 1/4 앞으로 옮겨서 원래 박자에 맞추는게 어떤가요
= 이 부분은 수정 안했습니다;;

00:38:027 (8) - 간격을 줄여서 6, 7, 8이 일정하도록 하는게 낫지 않을까요. pitch가 하강하는 상태라 8을 강조하는건 조금 이상해요.
= 수정이요!

00:38:349 - 노트 추가? (끊기는 느낌이 있어요)
= 서클 하나 추가여..

00:45:972 (9) - NC (앞 소절과 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해)
= 이것도 빼 먹었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49:864 (11) - ^
= 확인하고

00:51:162 (9) - ^
= 뉴콤 모두 수정했어요!

00:52:864 (2,3) - divisor를 1/3로 놓고 길이 조절해서 재배치 해주세요.
= 이 부분 모딩 해주시는 분들이 모두 수정하시라 하시는 ㄷㄷ;;

00:56:351 (1) - NC
= 했어욤!

01:09:322 - 노트가 하나 모자라요.
= 이건.. 좀 애매한 느낌이 들어서 일단 수정하지 않았습니다.

01:09:646 - 여기서부터 다음 연타까지 비는 느낌..
= 롱놋 추가!

01:14:513 (7) - 멜로디에 맞춰 NC 처리하고 여기서부터 연타를 시작하는건 어떨까요..
= 그냥 이대로가 나은 듯해 NC 추가만 하고 말았습니다.

01:26:594 (2,3) - ^^ 1/3이에요.
= ;; 수정!

01:29:214 (2,3) - ^
= 역시..

01:34:621 (9,10,11,12) - 두 슬라이더 시작이 흰 박자에 오고 길이는 1/4 * 4가 되도록 배치하시는게 무난하지 않을까요.
= 질문의 의미를 모르겠습니다!

01:35:268 - 여기서부터 유지되는 음이 비어요.
= 질문의 의미를 모르겠습니다! 2

[Advanced]

00:23:918 (1) - 이전 노트에서 간격을 약간 떨어뜨려주세요.
= 네. 아주 약간.

00:28:945 (5,1,2,3) - 이런 부분들 간격 미세조정에 신경쓰시는게 어떨까요.. (모두 일정하게 맞추거나, 1-2-3만의 간격을 일치시키거나)
= 수정 하긴 했는데 뭔가 애매하네요..

이외에 이런 부분이 더 있는데, 패턴을 이루는 하나의 부분 내에서 이유없이 간격이 미세하게 변화하면 보기에 좋지 않다고 생각해요..

00:30:567 (1) - 이전의 스페이싱을 유지하시는게 어떨까요.
= 서클 하나 추가..

00:31:864 (7,8,9) - 일정한 부분임을 고려해서 간격을 일치시키는게 좋을것 같아요.
= 결국 삼각형으로..

00:38:513 (1) - 슬라이더 엔드에 겹치시면 깔끔하지 않을까요.
= 질문의 의미를 모르겠습니다! 3

01:07:863 - 노트 추가?
= 어떻게 추가 하시란 건지;

01:21:243 (6) - 살짝 더 멀리 놓으시는게 어떨까요. (박자 간격이 늘어나는데, 스페이싱이 줄어들어 눈으로 구분하기가 살짝 애매해요.)
= 떼어놨어요!

01:23:594 (1,2,3,4,5,6,7,8,1,2,3,4,5,6) - 멋지네요. 다만...
= .. 네 좀 애매한;;

01:26:189 (1,2,3,4,5,6) - 이 부분은 1/3이에요. divisor 1/3로 놓고 재배치 해주세요.
= 익스와 동일한 수정사안;;

01:28:783 (1,2,3,4,5,6) - ^
= 뭐 그래도 수정이요!

---

여기까지... 행운을 빌어요 ~


왠만한건 수정했어요!
근데 역시 저란 놈은 M4M 걸면 안될듯 ㅋ;

cai_lw
I've made a taiko oni map for this song in the past.
Link:http://puu.sh/3BIBI
(Maybe it's a little bit too hard. If you think it shouldn't be so hard, I will make it easier)
Can you accept my map as a guest diff in your map?
(If accpeted, I will also make the muzukashii diff for you)
Topic Starter
StaticSphere

cai_lw wrote:

I've made a taiko oni map for this song in the past.
Link:http://puu.sh/3BIBI
(Maybe it's a little bit too hard. If you think it shouldn't be so hard, I will make it easier)
Can you accept my map as a guest diff in your map?
(If accpeted, I will also make the muzukashii diff for you)


I checked, and uploaded.
Thank you for your mapping!

p. s.
accpeted -> accepted .....
cai_lw

StaticSphere wrote:

cai_lw wrote:

I've made a taiko oni map for this song in the past.
Link:http://puu.sh/3BIBI
(Maybe it's a little bit too hard. If you think it shouldn't be so hard, I will make it easier)
Can you accept my map as a guest diff in your map?
(If accpeted, I will also make the muzukashii diff for you)


I checked, and uploaded.
Thank you for your mapping!

p. s.
accpeted -> accepted .....
Thank you :D
So here are my two taiko diffs: http://puu.sh/3CHi8.rar
I made some minor fixes to the Oni diff and it's also included in the link above, please replace the older one with it.
Topic Starter
StaticSphere

cal_lw wrote:

Thank you :D
So here are my two taiko diffs: http://puu.sh/3CHi8.rar
I made some minor fixes to the Oni diff and it's also included in the link above, please replace the older one with it.
I checked!
But I can't upload your map now..
When my computer work, I will upload your taiko map soon. :D
HabiHolic
From #modreqs

bg는 왠만하면 800 x 600 이나 1024 x 768로 준비하세여


[Easy]

00:01:864 (1) - 이 노트를 넣은 의도가 뭔지 모르겠습니다 지우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00:07:053 (3) - 너무 리듬이 어색한데 00:08:026 - 이곳까지 늘리세요
00:09:647 (2) - 클랩 왜 넣으심? 지우세요
00:12:242 (1) - 이지 이하의 난이도에서 이런 스피너는 초보자가 치기 힘들기때문에 쓰시면 안될듯 지우시고 노트로 짜주세여
00:13:539 (1,2,3) - 디스턴스는 얼추 맞았는데 너무 겹쳐있는것 같네요 다르게 정렬
00:21:323 (1) - 뉴콤보 여기 왜 넣으신거죠? 뉴콤보 제거
00:31:053 (3) - 끝부분에 클랩
00:38:188 - 여기에 노트를 추가하는게 좋을거 같네요
00:38:836 (1) - 왜 00:39:485 (2) - 이거랑 겹쳐있는지 모르겠네요 다른곳에 배치해주세요
01:41:755 (1) - 스피너 길이 줄이기 01:43:053 - 이곳까지


이지만 모딩할게요
모딩하기 귀차니즘해서요 제가..ㅠㅠㅈㅅㅈㅅㅈ
Topic Starter
StaticSphere

HabiHolic wrote:

From #modreqs

bg는 왠만하면 800 x 600 이나 1024 x 768로 준비하세여
= 그러고 싶어요 ㅠㅠㅠㅠ;;;;


[Easy]

00:01:864 (1) - 이 노트를 넣은 의도가 뭔지 모르겠습니다 지우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 ..그렇네요

00:07:053 (3) - 너무 리듬이 어색한데 00:08:026 - 이곳까지 늘리세요
= 수정.

00:09:647 (2) - 클랩 왜 넣으심? 지우세요
= ..그렇네요 2

00:12:242 (1) - 이지 이하의 난이도에서 이런 스피너는 초보자가 치기 힘들기때문에 쓰시면 안될듯 지우시고 노트로 짜주세여
= 딱 노트 하나 집어넣기.

00:13:539 (1,2,3) - 디스턴스는 얼추 맞았는데 너무 겹쳐있는것 같네요 다르게 정렬
= 노트는 그대로 두고 첫번째 노트만 대충 수정..

00:21:323 (1) - 뉴콤보 여기 왜 넣으신거죠? 뉴콤보 제거
= ..그렇네요 3

00:31:053 (3) - 끝부분에 클랩
= ..그렇네요 4

00:38:188 - 여기에 노트를 추가하는게 좋을거 같네요
= 이제 박자맞네요;;

00:38:836 (1) - 왜 00:39:485 (2) - 이거랑 겹쳐있는지 모르겠네요 다른곳에 배치해주세요
= 위에거 수정하며 동시에 수정.

01:41:755 (1) - 스피너 길이 줄이기 01:43:053 - 이곳까지
= 수정.


이지만 모딩할게요
모딩하기 귀차니즘해서요 제가..ㅠㅠㅈㅅㅈㅅㅈ
= 근데 그래봤자 많네요 ㅁㄴㅇㄹ
toara_fict
Hi :3
Taiko mod Form Beat map Listing ( Mod Requests )


[General]
  1. D (Big don)
  2. d (don)
  3. K (Big kat)
  4. k (kat)
[cai_lw's Muzukashii]
  1. OD5→4 ?
  2. 00:09:808 (43,44) - k
  3. 00:49:782 (267) - Del
  4. 00:49:538 (264,265,266) - k
  5. 00:59:592 (316,317,318) - d
  6. 01:09:971 (381,382,383) - ^
[cai_lw's Oni]
  1. 00:14:431 (120) - move to 00:14:593 (121) -
  2. 00:18:323 (150) - Del
  3. 00:33:918 (268) - Del & 00:33:863 (267) - move to 00:33:891 (267) - (1/4)
  4. 00:41:755 (345,346,347,348) - kddd
  5. 00:49:539 (417) - k
  6. 01:24:891 (35) - ^
  7. 01:26:188 (47,48) - ^
  8. 01:28:782 (53,54) - ^
  9. 01:41:350 (160,162) - ^
  10. 01:44:026 (183) - ^
  11. 01:44:999 - add dddd (1/6)
  12. 01:45:485 - ^
Good Luck!!
MAAAAAAAAAAAAAS
마스입니다

IIDX 난이도 플레이 해봤는데 전체적으로 나름 괜찮다고 생각됩니다

랭크 기원합니다!
Topic Starter
StaticSphere

__M A S__ wrote:

마스입니다

IIDX 난이도 플레이 해봤는데 전체적으로 나름 괜찮다고 생각됩니다

랭크 기원합니다!


이미 망했어요
아이고 맙소사
내가 매핑 곶이라니
MAAAAAAAAAAAAAS

StaticSphere wrote:

__M A S__ wrote:

마스입니다

IIDX 난이도 플레이 해봤는데 전체적으로 나름 괜찮다고 생각됩니다

랭크 기원합니다!


이미 망했어요
아이고 맙소사
내가 매핑 곶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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