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um

L.E.D. vs S-C-U - Confiserie [OsuMania|Osu]

posted
Total Posts
40
Topic Starter
StaticSphere
This beatmap was submitted using in-game submission on 2013년 11월 15일 금요일 at 오후 11:02:15

Artist: L.E.D. vs S-C-U
Title: Confiserie
Source: Beatmania IIDX 20th Tricoro
Tags: HUES0208
BPM: 185
Filesize: 2961kb
Play Time: 01:46
Difficulties Available:
  1. 7-(SWEETS!) - 7Key (5 stars, 1855 notes)
  2. Another (4.94 stars, 339 notes)
  3. Beginner (2.3 stars, 84 notes)
  4. Extra (4.88 stars, 615 notes)
  5. IIDX - 7Key (5 stars, 1611 notes)
  6. Normal (4.57 stars, 204 notes)
  7. Zzz's Hyper (4.94 stars, 243 notes)
Download: L.E.D. vs S-C-U - Confiserie
Information: Scores/Beatmap Listing
---------------
2013-07-26 11:54, BG fix
This is my 1st osu beatmap!

Play, and enjoy!
Beginner = Done
Normal = Done
Zzz's Hyper = Done by [ Zzz ]
Another = Done
Extra = Done
cai_lw's Oni = Done by cai_lw
cai_lw's Muzukashii = Done by cai_lw
Plus = Done
7-SWEETS! = Done by HUES0208

( Last modding : 2013-09-06 23:48 )

Upload
0.1= Advanced add
0.2= Extreme add
0.3= Advanced complete
0.4= Basic add
0.5= Extreme complete
0.6= Basic complete
0.7= Advanced Hit Sound + Kiai Time plus
0.8= Plus add
0.9= Tag add
1.0= Plus complete
1.1= Easy add
1.2= BG add
1.3= Easy complete
1.4= 1st Guest difficulty add ( 7-SWEETS! )
1.5= 2nd Guest difficulty add ( Zzz's Another )
1.6= most of difficult names change
1.7= Beginner -> Normal, Easy -> Beginner
1.8= Plus -> IIDX
Topic Starter
StaticSphere
랭맵 한번 만들어 보고 싶은 초보 매퍼는 웁니다

늅늅
Hanabi
여기 왼쪽보면 잇어요ㅋㅋㅋ 이따 집가서 마저 써드림
S e e U
[익스트림]
1:31:054쯤에 리버스노트가 (화살표노트) 너무 겹쳐있어서
제작자나 여러번해본사람이 아닌이상 구별이 힘드네요..

랭크조건상에도 리버스노트의 경우 화살표가 보일수 있도록 명시되어 있어요 ㅎㅎ

근데 모딩 이렇게 해주는거맞나요? ㅠㅠ

++ 대부분 구간에 Finish가 적용되어있지 않네요 ' ~'
Topic Starter
StaticSphere
지적 감사합니다.

문제는 지금 컴이 안 켜져 있DA☆ZE

컴터 키면 수정해보죠..
guswn7727
흠..?

익스 연타 노트 거리가 다 제각각인거 같습니다만..?
Topic Starter
StaticSphere
그 부분은 저도 잘 못합니다..

애당초 제가 매핑 고자거든요.
konsyndrome
아이고...폰으로 이까지 온다고 힘들었다..........
맵랭크 되라ㅋㅋㅋㅋㅋㅋㅋㅋ
S e e U
[General]
전체적인 난이도를 통틀어 리버스노트의 빈도가 너무 잦습니다.
리버스노트를 대체해서 연타노트로 바꿔주면 타격감있는 플레이가 가능하겠네요
과도한 리버스노트는 짜증을 유밣하기도합니다 :)
[Extreme]
전체적인 롱노트의 모양을 다양하게 바꿔주세요 EX) 직선의 롱노트를 활시위처럼 약간 휘게 하거나 Z자로 꺾이게
00:19:540 (4,5) - 롱노트 4번과 5번사이를 자연스럽게 이어주세요
00:59:594 (1,2,3,4,5,6,7,8) - 모양은 보기좋지만 연타치기 힘들어요 모양수정바람
01:11:270 (4,5,6,7,8,9,10,11) - ^ 보기좋은거랑 치기좋은거는 좀달라요 ㅎㅎ 이것도 모양수정
Topic Starter
StaticSphere

S e e U wrote:

[General]
전체적인 난이도를 통틀어 리버스노트의 빈도가 너무 잦습니다.
리버스노트를 대체해서 연타노트로 바꿔주면 타격감있는 플레이가 가능하겠네요
과도한 리버스노트는 짜증을 유밣하기도합니다 :)
[Extreme]
전체적인 롱노트의 모양을 다양하게 바꿔주세요 EX) 직선의 롱노트를 활시위처럼 약간 휘게 하거나 Z자로 꺾이게
00:19:540 (4,5) - 롱노트 4번과 5번사이를 자연스럽게 이어주세요
00:59:594 (1,2,3,4,5,6,7,8) - 모양은 보기좋지만 연타치기 힘들어요 모양수정바람
01:11:270 (4,5,6,7,8,9,10,11) - ^ 보기좋은거랑 치기좋은거는 좀달라요 ㅎㅎ 이것도 모양수정


읭;;

방금 수정 다 했네요.

연타 몇 부분도 디스턴스 스냅 방금 알아서 대충 이상하다 생각했던 부분들도 고치고..
Hanabi
음..특별히 도움되는 모딩글이 아니면 쿠도스 주지 않는게 좋아요
BAT이 보고쿠 도스 denied 대상이되면 빨간줄생길수잇거든요
크게문제돨건 아니니 조심만 하세요^^
Topic Starter
StaticSphere

[ Sana ] wrote:

음..특별히 도움되는 모딩글이 아니면 쿠도스 주지 않는게 좋아요
BAT이 보고쿠 도스 denied 대상이되면 빨간줄생길수잇거든요
크게문제돨건 아니니 조심만 하세요^^


왜 방금 알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겠습니다 이제 주의해야 겠군요 ㅁㄴㅇㄹ...
MineC24
from 네이버 쪽지~

전체적인 맵셋에서 오디오 리드인이나 프리뷰타임등이 다르게 설정된게 있네요.

키아이 타임은 모든 맵셋과 같게 통일시켜야해요

Easy
AR - 1 ~ 2

일단 전체적으로 디스턴스가 안맞는 문제가 있는데, 이건 따로 설명은 안하겠습니다.. (이지는 무조건 맞추는게 좋음)

00:31:701 (1,2) - 이 두개중 노트를 지우고, 앞에 있는 슬라이더를 리버스 하는게 좋아보여요..
00:42:080 (4) - 슬라이더 모양이 보기에 안좋아보여요..
00:52:458 (1) - 스핀의 끝 구간을 00:53:593 으로
01:05:431 (1) - 리버스가 너무 길어서 헷갈릴수 있음..
01:09:972 (1) - 슬라이더 모양이 보기에 안좋아요..

Basic
HP Drain - 1

이지랑 베이직의 레벨 차이가 너무 나네요...
베이직의 난이도를 대폭 줄이거나, 이지랑 베이직 사이에 새로운 난이도를 짓는게 좋아보여요.

일단 전체적으로 디스턴스가 안맞는 문제가 있는데, 이건 따로 설명은 안하겠습니다.. (이지는 무조건 맞추는게 좋음)

00:01:864 (1) - 스핀의 끝을 00:02:836 이나 00:03:161 로
00:50:351 (3,3) - 애매하게 맞닿아서 보기에 안좋아요..
01:15:162 (4,5,6,7) - 차라리 슬라이더 2개로 하는게 좋아보여요

Advanced
00:34:297 (4) - 슬라이더 모양을 조금 더 다듬어보는게..
00:35:594 (1) - ^
00:51:162 (5) - 뉴콤보 설정
01:06:243 (3,5,6,1) - 이상하게 겹쳐있어서 플레이하기에 어려운...
01:14:513 (7) - 뉴콤보 설정
01:31:378 (4) - 키아이타임 시작에 맞게 여기에 뉴콤보를 하는걸 추천해요

Extreme
HP Drain - 1~2 (높은 난이도라고해서 체력을 짜게 잡으면 더 힘들어져요..)

00:28:621 (4,5,6) - 정삼각형 모양은 어떨까요?
00:59:594 (1,2,3,4) - 스트림이 치기가 어렵게 되있네요..
01:29:837 (3) - 슬라이더의 끝의 음을 타이밍포인트로 5%로 만들어서 없앤다거나, 노트로 하는게 더 좋을 것 같아요

굿럭 :)
Rugure
[General]
모든맵 tags의 jubeat saucer 지워주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소스에 쓴건 또 안써도 되거든요.

[Extreme]
OD - 7정도가 적당할듯 해요
HP - 7로 해주세요. 8하면 너무 어려움..

모든연타에 맵핑 눈금을 tiny로 바꾸신후 snap을 사용해 x0.7연타로 해주세요
(G 누르면 눈금바껴영)

00:05:755 - 여기 리듬 제안입니다만. 슬라이더를 저런식 배치는 괜찮은데요. 00:06:728 - 까지 슬라 놓으시는게 좋겠습니다

00:05:755 - 이부분 노트 말고 슬라이더가 적합합니다.

00:06:728 - 여기서 부터 연타 시작하시면 좋을거같아요

00:25:863 - 이부분이 clap 넣어주시고 꼬리부분 clap 제거 그리고 x256 y144로 배치하는것은 어떤가요?

00:34:296 - 노트 제거하시고 여기부터 슬라이더 시작

00:35:593 (9) - ^

00:39:485 - ^

00:40:782 - ^

00:42:891 - 뉴콤보 삽입

00:42:323 (10) - x392 y204

00:43:053 - x96 y268

00:43:215 - x256 y288

00:43:377 - 3연타 하시고 x392 y204

00:44:675 (13) - 제거하신후 위에 말처럼 슬라 당기면 됩니다.

00:45:972 - ^

00:48:243 (7) - x136 y96

00:49:864 (11) - 지우고 슬라 당기기

00:51:162 (9) - ^

00:59:594 (1) - 이런식의 노트연타는 안되고요 밑으로 내려주세요

01:01:378 (10) - 01:01:459 (11) - 이거 두개 잡으시고 컨트롤 + G

01:15:809 - 01:18:242 - 여기까지 스핀을 빼시고 노트쪽이 나을듯합니다.

01:35:189 (12) - 이거 슬라이더로 바꾸시고 뒤에 스핀 제거

01:41:756 (9) - ^
Topic Starter
StaticSphere

MineC24 wrote:

from 네이버 쪽지~

전체적인 맵셋에서 오디오 리드인이나 프리뷰타임등이 다르게 설정된게 있네요.

키아이 타임은 모든 맵셋과 같게 통일시켜야해요

Easy
AR - 1 ~ 2

일단 전체적으로 디스턴스가 안맞는 문제가 있는데, 이건 따로 설명은 안하겠습니다.. (이지는 무조건 맞추는게 좋음)

00:31:701 (1,2) - 이 두개중 노트를 지우고, 앞에 있는 슬라이더를 리버스 하는게 좋아보여요..
00:42:080 (4) - 슬라이더 모양이 보기에 안좋아보여요..
00:52:458 (1) - 스핀의 끝 구간을 00:53:593 으로
01:05:431 (1) - 리버스가 너무 길어서 헷갈릴수 있음..
01:09:972 (1) - 슬라이더 모양이 보기에 안좋아요..

Basic
HP Drain - 1

이지랑 베이직의 레벨 차이가 너무 나네요...
베이직의 난이도를 대폭 줄이거나, 이지랑 베이직 사이에 새로운 난이도를 짓는게 좋아보여요.

일단 전체적으로 디스턴스가 안맞는 문제가 있는데, 이건 따로 설명은 안하겠습니다.. (이지는 무조건 맞추는게 좋음)

00:01:864 (1) - 스핀의 끝을 00:02:836 이나 00:03:161 로
00:50:351 (3,3) - 애매하게 맞닿아서 보기에 안좋아요..
01:15:162 (4,5,6,7) - 차라리 슬라이더 2개로 하는게 좋아보여요

Advanced
00:34:297 (4) - 슬라이더 모양을 조금 더 다듬어보는게..
00:35:594 (1) - ^
00:51:162 (5) - 뉴콤보 설정
01:06:243 (3,5,6,1) - 이상하게 겹쳐있어서 플레이하기에 어려운...
01:14:513 (7) - 뉴콤보 설정
01:31:378 (4) - 키아이타임 시작에 맞게 여기에 뉴콤보를 하는걸 추천해요

Extreme
HP Drain - 1~2 (높은 난이도라고해서 체력을 짜게 잡으면 더 힘들어져요..)

00:28:621 (4,5,6) - 정삼각형 모양은 어떨까요?
00:59:594 (1,2,3,4) - 스트림이 치기가 어렵게 되있네요..
01:29:837 (3) - 슬라이더의 끝의 음을 타이밍포인트로 5%로 만들어서 없앤다거나, 노트로 하는게 더 좋을 것 같아요

굿럭 :)


적힌 내용 모두 수정했습니다!...만
Basic 은 일단 그대로 둘 예정입니다..
겟난 하지 않는 이상 더 이상은 못하겠네요.. 제 한계인가 봅니다..
Topic Starter
StaticSphere

Rugure wrote:

[General]
모든맵 tags의 jubeat saucer 지워주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소스에 쓴건 또 안써도 되거든요.

[Extreme]
OD - 7정도가 적당할듯 해요
HP - 7로 해주세요. 8하면 너무 어려움..

모든연타에 맵핑 눈금을 tiny로 바꾸신후 snap을 사용해 x0.7연타로 해주세요
(G 누르면 눈금바껴영)

00:05:755 - 여기 리듬 제안입니다만. 슬라이더를 저런식 배치는 괜찮은데요. 00:06:728 - 까지 슬라 놓으시는게 좋겠습니다

00:05:755 - 이부분 노트 말고 슬라이더가 적합합니다.

00:06:728 - 여기서 부터 연타 시작하시면 좋을거같아요

00:25:863 - 이부분이 clap 넣어주시고 꼬리부분 clap 제거 그리고 x256 y144로 배치하는것은 어떤가요?

00:34:296 - 노트 제거하시고 여기부터 슬라이더 시작

00:35:593 (9) - ^

00:39:485 - ^

00:40:782 - ^

00:42:891 - 뉴콤보 삽입

00:42:323 (10) - x392 y204

00:43:053 - x96 y268

00:43:215 - x256 y288

00:43:377 - 3연타 하시고 x392 y204

00:44:675 (13) - 제거하신후 위에 말처럼 슬라 당기면 됩니다.

00:45:972 - ^

00:48:243 (7) - x136 y96

00:49:864 (11) - 지우고 슬라 당기기

00:51:162 (9) - ^

00:59:594 (1) - 이런식의 노트연타는 안되고요 밑으로 내려주세요

01:01:378 (10) - 01:01:459 (11) - 이거 두개 잡으시고 컨트롤 + G

01:15:809 - 01:18:242 - 여기까지 스핀을 빼시고 노트쪽이 나을듯합니다.

01:35:189 (12) - 이거 슬라이더로 바꾸시고 뒤에 스핀 제거

01:41:756 (9) - ^


모딩 내용 잘 받았습니다!
근데 한 40% 정도는 수정 안 했어요.. 원래 한 게 맞는 거 같기도 해 가지고..
Frobe
  • - Extreme -

    1/8박으로 놓으셨던거 전부 1/6박이네요 1/6박으로 바꿔서 놔주세요
  1. 00:52:459 (1,2,3) / 01:26:189 (1,2,3) / 01:28:783 (1,2,3) - 1/3박으로 매핑하세요
  2. 01:36:243 (2) - 박자상으론 1/4박 두번후 1/6박 3번인데 01:25:540 (3,4,5) 이방법으로 놓으시거나, 1/6박으로만 놓거나, 1/4박으로만 놓는 방법도 있습니다.
  3. 01:44:999 (2,3,4,5,6,7,8,9) - 1/8박으로 두시면 BPM 380짜리 4연타가됩니다. 1/6박으로 놓는게 박자로도 맞고 치기도 더 수월합니다. 서클 4개씩 배치하세요.
쿠도스 ㄴㄴ
Topic Starter
StaticSphere

Frobe wrote:

  • - Extreme -

    1/8박으로 놓으셨던거 전부 1/6박이네요 1/6박으로 바꿔서 놔주세요

    = 무슨 소리인지 잘 이해가 안되네요;;
  1. 00:52:459 (1,2,3) / 01:26:189 (1,2,3) / 01:28:783 (1,2,3) - 1/3박으로 매핑하세요

    = 아무것도 안 나옵니다.. 제 컴이 이상한 건가여?
  2. 01:36:243 (2) - 박자상으론 1/4박 두번후 1/6박 3번인데 01:25:540 (3,4,5) 이방법으로 놓으시거나, 1/6박으로만 놓거나, 1/4박으로만 놓는 방법도 있습니다.
  3. 01:44:999 (2,3,4,5,6,7,8,9) - 1/8박으로 두시면 BPM 380짜리 4연타가됩니다. 1/6박으로 놓는게 박자로도 맞고 치기도 더 수월합니다. 서클 4개씩 배치하세요.
= 이건 수정했네요.. 감사합니다!



쿠도스 ㄴㄴ


일단 수정은 하고 말씀하신 대로 쿠돗은 안 드렸습니다..
Frobe

StaticSphere wrote:

무슨 소리인지 잘 이해가 안되네요;;
슬라이더로 밀도 높게 배치하신것들이 1/8박인데 1/6박으로 바꿔서 매핑하시란거에요 :)

사진이 안보이시면 http://puu.sh/39x7N.jpg
Topic Starter
StaticSphere

Frobe wrote:

StaticSphere wrote:

무슨 소리인지 잘 이해가 안되네요;;
슬라이더로 밀도 높게 배치하신것들이 1/8박인데 1/6박으로 바꿔서 매핑하시란거에요 :)

사진이 안보이시면 http://puu.sh/39x7N.jpg


이제야 제대로 수정했네요 ㅁㄴㅇㄹ..
감사합니다!
arien666
[Metadata]
This song is NOT 'HARD ELECTRONIC POP' but 'HARD ELECTRIC POP' (typo on BG), and add this genre in tag :3
Well... I found that image's source and that's from pixiv( http://www.pixiv.net/member_illust.php? ... d=29417858 )... Why don't you write down image source URL on information if possible?
I know this song is the final tier of Cafe de Tran but would you delete tag 'final music!!' ??? Nobody would find this song by that tag
Also, this song is contained in 'beatmania IIDX 20 tricolo' so why don't you add this tag :3?

[General]
Make sure that all diffs have same tag :3
Why don't you set preview time? I recommend 00:55:053 - hehe. (Actually, you set preview times on some diffs not all.)

[Easy]
00:15:323 (3) - Okay, 1/2 timing distance on [Easy] is not good idea :(
00:15:809 (4) - Move this note to 00:15:647 since it confuses some players by note sound timing :3
00:17:918 (3) - Same reason as 00:15:323 (3)
00:26:512 (1,2,3) - Might not be good pattern since that timing distance is not same so use other pattern???
00:34:296 (1) - This slider's track covers (2) start point so why don't you reshape this slider like this? http://osu.ppy.sh/ss/798905
00:48:566 (5) - This slider is not good since some part of track is covered by other part of track... I strongly recommend to reshape this slider :(

[<s>NOT</s> Basic]
Slider Tick Rate = 1 :3
00:21:324 (1,2,3,4) - Distance?
00:52:459 (1) - Covered by (3)'s slider track :(
01:33:243 (7) - Delete this note since 1/4 on [Basic] is not good idea

[Advanced <s>which is harder than Extreme</s>]
00:01:864 (1,2) - I need to remember how many returns on these sliders :(



Well... I could not judge about osu!mania style diffs sorry orz

But, I wonder if 'just make hard' would be good orz

good luck
Topic Starter
StaticSphere

arken1015 wrote:

[Metadata]
This song is NOT 'HARD ELECTRONIC POP' but 'HARD ELECTRIC POP' (typo on BG), and add this genre in tag :3
Well... I found that image's source and that's from pixiv( http://www.pixiv.net/member_illust.php? ... d=29417858 )... Why don't you write down image source URL on information if possible?
I know this song is the final tier of Cafe de Tran but would you delete tag 'final music!!' ??? Nobody would find this song by that tag
Also, this song is contained in 'beatmania IIDX 20 tricolo' so why don't you add this tag :3?

[General]
Make sure that all diffs have same tag :3
Why don't you set preview time? I recommend 00:55:053 - hehe. (Actually, you set preview times on some diffs not all.)

[Easy]
00:15:323 (3) - Okay, 1/2 timing distance on [Easy] is not good idea :( = I can't understand..
00:15:809 (4) - Move this note to 00:15:647 since it confuses some players by note sound timing :3 = fixed!
00:17:918 (3) - Same reason as 00:15:323 (3)
00:26:512 (1,2,3) - Might not be good pattern since that timing distance is not same so use other pattern???
00:34:296 (1) - This slider's track covers (2) start point so why don't you reshape this slider like this? http://osu.ppy.sh/ss/798905 = fixed!
00:48:566 (5) - This slider is not good since some part of track is covered by other part of track... I strongly recommend to reshape this slider :( = fixed!

[<s>NOT</s> Basic]
Slider Tick Rate = 1 :3
00:21:324 (1,2,3,4) - Distance? = fixed!
00:52:459 (1) - Covered by (3)'s slider track :( = fixed!
01:33:243 (7) - Delete this note since 1/4 on [Basic] is not good idea = fixed!

[Advanced <s>which is harder than Extreme</s>]
00:01:864 (1,2) - I need to remember how many returns on these sliders :(

= fixed!



Well... I could not judge about osu!mania style diffs sorry orz

But, I wonder if 'just make hard' would be good orz

good luck


Thanks for modding!
Flower
Hi~

Sorry but I can't play o!m, so I will only mod standard mode maps.
also because I am weak at hard maps, I will only give suggestions.

[General]
Inconsistency in Kiai Times. please adjust them all to white ticks.

Inconsistency in PreviewTime:
- [Advanced] : -1
- [Basic] : -1
- [Easy] : -1
- [Extreme] : 1863
BG picture is too small. please find a 800x600 picture instead.

[Extreme]
00:02:837 (13) - change to 1/6
00:06:809 - add note
00:08:027 (15) - extend to 00:08:350 -
00:13:378 (1,2,3,4) - should be 1/6, can be heard from 25% playback
00:34:296 - NC
00:35:593 (9) - ^
00:36:243 (1) - remove NC
00:36:891 (4) - NC
00:39:486 (12) - ^
00:40:783 (9) - ^
00:42:081 (9) - ^
00:44:675 (13) - ^
00:52:864 (2) - should start and end at 1/3's
01:02:675 (6) - change to 1/6
01:02:797 (7) - delete, add a note at 01:02:836 -
01:04:134 - add a note, and adjust NCs
01:07:863 (1,3) - exchange NC
01:07:216 (6) - add a note
01:16:620 (1) - change to 1/6
01:25:702 (5,6) - ^
01:27:485 - suggest adding a spinner here because of the cymbal in the music
01:26:189 (1,2,3,1,2,3) - should start and end at 1/3's
01:35:269 - add note, and re-adjust the spinner
01:38:837 (5) - change to 1/6
01:43:864 (10,11) - ^

[Advanced]
reduce HP by 1 or 2 because Extreme use 7.
Highly recommend that you remap this diff because the patterns are too messy. e.g. notes far in timing is put quite close, and having uncomfortable overlapping. try to keep the distance between notes look consistent.

[Basic]
same as Advanced. Since it's obviously equal to Normal, please turn Distance Snap on at most of the time. Also please use a smaller Grid Snap, or turn it off to make the patterns look more neat.

[Easy]
Same as Basic. Avoid notes that space less than 1/2 beat. And please check notes like 00:07:053 (3) - this sound strange. add claps regularly - like every 4 beats.

For the three diffs above please at least test play them before pending - their quality is not as good as Extreme.

Good luck~!
show more
Please sign in to reply.

New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