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 ㄳㄳDark Fang wrote:
zigeum
[General]
겟난은 제외하고 모든 난이도의 hitsound 를 통일시켜주면 좋을듯. 개인적으로 Hard 의 hitsound 가 마음에듬. 하드 키아이님꺼임ㅋ
[Easy]
OD, AR 1씩 올리고 HP 드레인 1 낮추셈
00:36:940 (4) - 이거 00:37:090 - 여기에서 시작한후에 00:37:840 (5) - 이 서클 지운 후 슬라이더를 저기에서 끝내보는게 어떰. 배치가 문제지
00:50:440 (1) - 각도 좀만 더 기울여서 이전 슬라의 서클부분과 부딪히지 않게
01:15:742 (2) - 이 슬라이더를 01:15:449 - 여기로 끌어오고 01:16:913 (1) - 이 슬라이더를 01:16:620 - 여기까지 끌어온 후에 이전 슬라와 길이 같게
all fix
[Insane]
00:36:040 (1,2,3,1,2,3) - 개인적 거지만 점프거리가 너무 넓어서 치기 불편한듯. fix
00:37:465 (2,3) - 없는 박자. 노래에선 들리지 않음. 00:37:990 (5,6,7) - 여기도 마찬가지. 이 구간에서 슬라이더도 좀 섞어보고 재배치 햅는걸 추천. 난 여기에 단순 1/2박보단 오버매핑을 해서라도 1/4박을 조금 섞는게 더 낫다고 생각함.
01:06:040 - 너무 어려움. 난이도에서 밸런스 붕괴 3 연타들을 슬라이더로 대체해보는게 어떰? 이전에 긴 스트림도 있고하니 3 연타는 플레이어에 대한 예의가 아닌듯 fix
01:09:010 - 내귀엔 3 3 스트림이 아니고 01:09:010 - 서클 01:09:157 - 스트림 으로 들림. 하지만 저거 쓰기엔 무리이니 연타대신 1/2 박자로 점프 서클을 두는게 좋을듯 이구간에 연타가 너무 집중됨. -꼭 1/2 서클 쓰는거보단 위에 제시한 서클 스트림을 잘 구슬리는것도 좋은 방법- 이건 고친다 해도 어떻게 고칠지 난감... 일단 보류
01:18:961 - 여기 3 5 연타에서 3연타는 그냥 깨부수고 5연타는 뒤에 서클 3개만 연타로 남겨두셈. 왜 이런지는 조정 후 눈과 귀로 확인. fix, 5연타는 유지
01:49:019 (5) - 삭제. 후 재배치 나한텐 여기에 노트를 두지 않은게 더 어색한듯...
02:13:659 (1) - RNC 후에 02:14:254 (4) - NC fix
02:34:431 (1,2,3,4) - 점프거리 너무 넓음 02:35:016 (1,2,3,4,5,6,7,8) - 이 스트림 간격도 너무 넓음. 특히 이전에 저 지옥같은 점프 후에 이런 스트림은 완전 일요일에 펑펑놀다가 월요일 생각하는 기분임. 어려운건 알고 있는데 일단 내 맘에 드는 패턴이기도 하고 당장 떠오르는 새 패턴도 없고... 또 지적 들어오면 고치겠음.
02:43:559 (1) - 변속은 좋은데, 너무 느려져서 읽기가 힘듬. NC가 있다고는하나 02:43:112 (1) - 이미 이런곳에도 NC들이 있어서 플레이어들이 인식하기 어려움. 컬러로는 인식할수있지만 플레이중에 컬러를 의식하는사람은 몇 없는데다. 뉴콤보 인식해도 이런 너무 느려져서 플레이에 지장이 있음. 0.75 배속으로 고쳐봄.
02:44:452 (2) - 거리 좀만 줄이는게 좋을듯 fix
지적 안한부분 있는데. 전체적으로 약간 불필요한 1/4들이 많음. 조금 줄여주고 너무 넓은 점프거리도 줄여주면 좋을듯. fi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