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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ii18
Requalifi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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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By13 wrote:

Requalified!

Thanks :)
Bara-
Recongrat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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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raatje123 wrote:

Recongratz!



Thanks :D
Spectator
congrats!
Taeyang
리랭 축하엽!
DeletedUser_1574070
디스턴스 스냅 문제로 엄격한 캣 만나면 디퀄 될 수도 있을듯.. 이라고 생각했는데 이지 스피너 뒤 공백도 랭크기준보다 짧네요 (아닌가? 이건 저도 븡시절때 기억 끄집어낸거라 확실치는 않는데 스피너 뒤 공백이 흰틱 네칸이라고 기억하네요.)
븡도 제작자도 약간 성급한건 아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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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ectator wrote:

congrats!

Taeyang wrote:

리랭 축하엽!

Thanks a lo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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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loyd wrote:

디스턴스 스냅 문제로 엄격한 캣 만나면 디퀄 될 수도 있을듯.. 이라고 생각했는데 이지 스피너 뒤 공백도 랭크기준보다 짧네요 (아닌가? 이건 저도 븡시절때 기억 끄집어낸거라 확실치는 않는데 스피너 뒤 공백이 흰틱 네칸이라고 기억하네요.)
븡도 제작자도 약간 성급한건 아닌지..
흠.. 성급한건 인정하는데 디스턴스 스냅 어긋난게 좀 있나 보군요..

완벽하다고 생각했을때가 가장 부족할때라는데.. 일단 조언감사합니다.

두번째 디퀄은 피할수있길
HabiHolic
디스턴스 문제는 별로 없어보이는데 전..
DeletedUser_1574070
제가 qat라면
1. 드문드문 0.1x 의 스페이싱어긋남이 있음
제 기준 상에서는 이지에서 노트간의 간격이 0.05x 이상 차이 나면 안전하지는 않다고 봐요.
2. 스피너 사이 하얀틱이 4개 있어야함

을 이유로 디퀄했을 가능성이 있을 것 같은데 확실히 디스턴스는 너무 나찌한 것도 있으니 어떤 캣을 만나냐에 따라 다르겠죠.
가이도 타이밍 볼때 맵까지 같이 봤으면 두번 귀찮지는 않았을것같은데 그러진 않았나보네요
근데 '일단 디퀄 당한다음에 이 부분을 고치지 않고 넘어간다는 것은 다른 깐깐한 qat가 보고 또 다시 디퀄해도 아무 말 못한다는게 포인트'임.
스스로 여지를 남겨두는데 qat는 맛있게 먹겠습니다 하고 먹어도 정작 당사자는 아무런 할 말이 없는거에요.

제가 bn이였다면 저 스페이싱도 아마 고치라고 했을 건데 뭐 이런 시덥잖은 걸 가지고 디퀄먹인다면 그 캣도 약간 속좁은 면이 없진 않겠죠.

한국 캣이 없기때문에 일부러 한국어로 적었고요 저도 가급적이면 qat가 놓치고 걍 보냈으면 하는 마음은 있지만 제작자 분께서 그런어조로 얘기를 하시면 다른사람이 볼 땐 무책임한것처럼 보일 수 있으니 다음부터는 이런 여지를 (혹은 빈틈을) 안남기셨으면 하는 바람!

결론은 캣 잘만나셨으면 하는
Sonnyc
이지에서 00:14:360 (1,2) - 00:43:532 (3,4) - 01:20:855 (3,4) - 01:25:574 (3,4) - 자잘하다면 자잘하지만 분명 간격에서 개선의 여지가 있는 부분들입니다.
물론 이것이 디퀄감이라는거는 좀 너무 억지입니다만, 이런거 하나하나가 모여서 퀄리티에 손상을 주게 되니까 앞으로 주의해 주시면 되는거에요.

간격에 의한 디퀄 사례 : p/3761103
저 정도 심각한거 아니면 보통 디퀄은 안먹을 거에요. 요새 이런거는 좀 관대해져서.. (그래도 디퀄당해도 전 모름)

스피너 이후 노트와 관련해서는 p/4466518 에서 논의중에 있는 사항인데 이지의 경우에는 회복시간을 하얀틱 4개로 하는 "가이드라인"의 사안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다시 말해서 심각하게 문제가 되는 경우가 아니라면 역시 디퀄 사유로는 무리가 있는 것이 됩니다. 이 맵의 경우에는 스피너가 끝나고 하얀틱 3개를 여유 시간으로 확보하고 있는데 이후 노트가 등장하는 시점이 스피너가 끝나는 시점과 동일하기에 크게 플레이에 무리가 있어 보이지는 않습니다.

디퀄감은 크게 아닌듯 하지만, 진실은 QAT만이 알고 있습니다.
Lami
인센에서 47초 쯤에 초록선 하나 잘못놓은거 같아보임
Topic Starter
VTC

Sonnyc wrote:

이지에서 00:14:360 (1,2) - 00:43:532 (3,4) - 01:20:855 (3,4) - 01:25:574 (3,4) - 자잘하다면 자잘하지만 분명 간격에서 개선의 여지가 있는 부분들입니다.
물론 이것이 디퀄감이라는거는 좀 너무 억지입니다만, 이런거 하나하나가 모여서 퀄리티에 손상을 주게 되니까 앞으로 주의해 주시면 되는거에요.

간격에 의한 디퀄 사례 : p/3761103
저 정도 심각한거 아니면 보통 디퀄은 안먹을 거에요. 요새 이런거는 좀 관대해져서.. (그래도 디퀄당해도 전 모름)

스피너 이후 노트와 관련해서는 p/4466518 에서 논의중에 있는 사항인데 이지의 경우에는 회복시간을 하얀틱 4개로 하는 "가이드라인"의 사안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다시 말해서 심각하게 문제가 되는 경우가 아니라면 역시 디퀄 사유로는 무리가 있는 것이 됩니다. 이 맵의 경우에는 스피너가 끝나고 하얀틱 3개를 여유 시간으로 확보하고 있는데 이후 노트가 등장하는 시점이 스피너가 끝나는 시점과 동일하기에 크게 플레이에 무리가 있어 보이지는 않습니다.

디퀄감은 크게 아닌듯 하지만, 진실은 QAT만이 알고 있습니다.
안심하다가 마지막문장에서 부들부들

맞는말씀입니다..

그래도 저는 포기 안합니다
Taeyang

intoon wrote:

인센에서 47초 쯤에 초록선 하나 잘못놓은거 같아보임
엌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인 의견을 써보자면
우선 스핀에관해선 브픔이 자체가 느리니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200 브픔쯤되면 짧은 스핀이 확실히 어렵다고 느낄수도있는데 130대 브픔이니 실제론 길게 느껴지고
DS 오류같은경우는 예전만큼 엄격한편도 아니고 1.0 차이로 눈에 확띄는게아니라면 퀼이 떨어질뿐이지 괜찮습니다.
(사실 DS 로 디퀼 당하시면 다른맵도...)
Beomsan
이러한 예상들을 뒤엎고 가버림
Pereira006
ya, the map HENTAI OMG is rank, congtraz you first map :D
Sonnyc
ㅊㅊ
Bara-
Woot
Ranked!
Gratz!
Topic Starter
VTC
Thanks !!!
Mouse Player
랭크 축하드립니다!
첫번째 랭크맵이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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