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vil oath 님 추천으로 모딩왔습니다 ( ´ ▽ ` )ノツ
역시 킹갓엠페러제네럴 맵퍼님답게 벌써 완성단계의 태고맵들같네요 ㄷㄷ;
특히 큰동큰캇같이 쓰기 어려운걸 완벽한 위치에 두는것이 일품인 맵이었습니다!
갓곡에 갓맵퍼님이라니 벌써부터 랭크가 기대됩니다!
히~메 히메!!!!!!히메!!!!!!!!!!!스키스키다이스키히메!!!!!!!!!!!!!!!![ Futsuu ]다 좋았는데 플레이하면서 00:38:458 (108) - 여기부터 00:49:245 (140) - 여기까지 부분이 쪼~~끔 마음에 걸렸습니다.
자세한 설명은 밑에서 할게요~
00:12:840 (32) - 이부분에 큰캇을 쓰지않고 00:11:492 (29) - 00:14:189 (37) - 이부분에 써서 정박을 유지하는건 어떨까요?
00:37:279 (105,106) - 이사이에 K 하나 더 넣어도 될것같습니다. K KK 가 어떤면에서는 좀더 어려워보여요.
00:38:458 (108) - 여기부터 00:49:245 (140) - 여기까지 해당되는 말인데, 마디가 새로 시작할 때 노트가 없으면 다음 박자를 잡는데 큰 어려움이 생깁니다. 특히나 후츠으 난이도에서 이런 부분이 나온다면 좀 당활할 듯 싶네요 ㅜㅜ
00:40:818 (116) - 이 부분을 00:41:155 (117) - 여기에 d로 바꾸어서 넣는 건 어떨까요? 긴 스트림이 되지 않으면서도 새로운 마디 첫부분에 노트가 있어 더 괜찮을 것 같습니다.
마찬가지로 00:43:514 (124) - 이부분도 00:43:852 (124) - 여기로 옮겨주는 것은 어떨까요?
이런식으로 마디 첫부분을 채워넣으면 좋겠습니다.
[ Muzukashii ]" 내가 바로 무즈카시이다! " 라고 외치는듯한 완벽한 난이도의 맵이였습니다.
간단 후츠으 무즈카시이 오니 난이도들을 각자의 난이도에 맞게 딱 만드는 갓매퍼 아케미 호무라 님 찬양해!!!
00:17:728 (76) - d. 멜로디상 음이 올라가서 k 가 더 좋긴 좋은데 아무래도 무즈카시이라는 특성상 kddkk 같은 패턴은 조금 어렵지 않을까요?
00:27:672 (121) - D. 들리는 음이 베이스 음밖에 없어서 동이 더 자연스러울 것 같습니다.
00:28:009 (122) - d. 이게 별로라면 00:28:009 (122,123,124,125,126) - kdddk 는 어떨까요?
00:31:548 (138) - k 혹은 지우는게 좋을거 같은데 지우면 뭔가 어색하네요. 7개 스트림이 무즈카시이에선 약간 어려운 패턴같습니다. 더욱이 오니와 난이도가 비슷해 이러한 패턴은 오니로 옮기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00:35:003 (153,154) - 지우거나 혹은 00:35:256 (155,156) - 이부분을 ctrl g 하는건 어떨까요? kkk 뒤에 나오는 kdkd가 약간 어색한것 같습니다.
00:42:503 (185,186,187,188,189,190,191,192) - 츄루리라 음을 따라가면서 하는게 좋을거같아요! 절대 제가 츄루리라 부분을 너무너무 좋아하는 건 아니구...
여기서 185번을 동으로 바꿔줘도 좋을거같아요.
00:47:391 (210,211,212) - 손맛을 살리기위해 211번을 없에고 두개를 큰 캇으로 해주는 방법도 있습니다!
00:57:166 (1) - 슬라이더 길이 조금 줄여도 괜찮을거같아요. 물론 모딩이 길어보이기 위한 의미없는 문장입니다.
01:06:099 (40,41,42,43) - 43번을 40,41번 사이에 넣는건 어떨까요? 물론 스트림이 길어져 무즈카시이에서는 여러워질수도있지만 이쪽이 플레이하는데 조금 더 자연스러울 것 같습니다.
[ Oni ]무즈카시이와 오니의 난이도가 그렇게 크게 차이가 나지 않는거같습니다.
네 맞습니다 의미없는 말입니다. 그냥 칸채우기용이었어요. 죄송합니다
00:06:099 (36,37,38,39,40,41,42,43,44,45,46,47,48,49,50,51,52,53,54,55,56,57,58,59,60,61,62,63,64,65,66,67,68,69,70,71,72,73,74,75,76,77,78,79,80,81,82,83,84,85,86,87,88,89,90,91,92) - 빈부분이 조금 많은거 같아요. 자세한 사항은 바로 밑줄에서 말할게요!
00:06:099 (36,37) - 오니치고는 조금 밋밋한 감이 있는거같아요. "러브리" 할때 보이스를 따라가서 사이에 노트 하나 더 넣어도 될거같아요! 00:08:795 (48,49) - 이부분도 똑같습니다
00:12:840 (68,69,70) - 68 이랑 69 사이에 d 하나 넣어도 될거같아요. 이건 좀 애매하긴 하네요...
00:14:863 (78,79,80,81,82,83,84,85,86,87,88,89,90) - 약간 노래하고 안맞는거같아요.
이런건 어떨까요? 꼭 스트림을 안넣어도 된다면사진에서 85부분을 빼서 멜로디에 맞추는 것도 괜찮을거 같아요!
00:38:290 (208) - k
00:40:312 (220) - d
00:42:503 (230,231,232,233,234,235,236,237,238,239) - 츄루리라~ 에 맞추는것도 괜찮을거 같아요.
대충 이렇게?
00:47:728 (260) - K
00:47:812 (261,262,263) - 이부분을 지우는건 어떨까요? 파↘ 에서 기를 모아 워!↗ 에서 팟!하고 발산한다는 느낌! 또한 플레이시 박자선에도 애매하게 위치해있어서 오니유저들이 박자잡는게 조금 힘들것같아요. 이부분을 지우지 않을거라면 260번은 k 그대로 놔두시면 됩니다
00:48:908 (271) - d 큰동이 의미가 별루 없는거같아요
00:59:863 (6,7) - ctrl g. 히~ 메(동)↘ 히(캇)↗ 메(동)↘
01:00:368 (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31,32,33,34,35,36,37,38,39,40,41) - ddk나 dkdk같은 지루한 배치들이 연속되있어요. 노트배치가 정말 좋으니 거기에 패턴만 좀더 다양화시키면 훨씬 좋아질거같아요!
01:08:458 (63,64,65,66,67,68,69,70,71,72,73,74,75,76,77,78) -
이런식으로 멜로디에 조금 더 집중을 한 배치가 좋을거 같습니다. 젯~타이~ 무떼키~~~
01:10:649 (80,81) - ctrl g. 메(동)↘ 히(캇)↗ 메(동)↘
01:11:155 (82,83,84,85,86,87,88,89,90,91,92,93,94,95,96,97,98,99,100,101,102,103,104,105,106,107,108,109,110,111,112,113,114,115) - 처음 훅부분이랑 거의 비슷한 배치보다는 조금더 변화를 주는게 좋을것같습니다.
01:20:256 (144,145,146) - ddk?
01:23:795 (167,168,169) - kkd?이나 kkk 가 조금 더 끝나는 느낌에 가까운것같습니다.
오니 난이도가 그리 높지 않다보니 Inner Oni 라던지 GD를 받아서 조금 높은 난이도가 생겼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물론 절대로 절~~대로 제가 너~~~무너무너무너무 하고싶어서 그러는건 아닙니다.
좋은 소식 있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