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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angentle / Yu_Asahina - HAELEQUIN (Extended v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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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llina
This beatmap was submitted using in-game submission on 2017년 3월 14일 화요일 at 오후 10:05:18

Artist: orangentle / Yu_Asahina
Title: HAELEQUIN (Extended ver.)
Source: BMS
Tags: sdvx sound voltex ii -infinite infection- bof2012 of fighters -ein neuer heiliger- haeleq∩inz haelequinz c87 dailycare
BPM: 172
Filesize: 11023kb
Play Time: 05:02
Difficulties Available:
  1. Dissociative Identity Disorder (5.76 stars, 1859 notes)
Download: orangentle / Yu_Asahina - HAELEQUIN (Extended ver.)
Information: Scores/Beatmap Listing
---------------



Dissociative Identity Disorder Collab with Dailycare
(he mapped evens I mapped odds)
Dailycare
어이 -
Enon
abcdefghijklmnopqrstuvwxyz
Abelia
와 오진다ㄷㄷ;;;
Akitoshi
e

Cellina
  1. 00:03:461 (1,2,3,4,5) - set this to x0.9 DS for spacing consistency with 00:05:903 (1,2,3,4) - and 00:09:391 (1,2,3,4,1) - ?
  2. 00:17:066 (1,2,3,4,1) - idk maybe this stream can be rounded more for visual preference
  3. 00:28:054 - make this part clickable? Since it's the only one you did as slidertail as finishes so ye
  4. 01:39:914 (4) - isn't continued as 1/6 based after 01:39:740 (1,2,3) - ? I can also hear as 1/6 with piano here
Dailycare
  1. 01:46:193 (2) - maybe move this up and swapping 01:46:368 (1,2) - would be great for flow as calm part
  2. 01:56:484 (3) - 01:59:275 (3) - NC them for note count consistency?
  3. 03:46:368 (1,2,3) - this can be done with smaller DS by following piano's pitch but up 2 u
really nothing to say since the map is really decent.
blame cellina for asking the bad modder w
Topic Starter
Cellina

Corinn wrote:

e

Cellina
  1. 00:03:461 (1,2,3,4,5) - set this to x0.9 DS for spacing consistency with 00:05:903 (1,2,3,4) - and 00:09:391 (1,2,3,4,1) - ? oh that was a mistake, fixed
  2. 00:17:066 (1,2,3,4,1) - idk maybe this stream can be rounded more for visual preference well idk..
  3. 00:28:054 - make this part clickable? Since it's the only one you did as slidertail as finishes so ye fixed
  4. 01:39:914 (4) - isn't continued as 1/6 based after 01:39:740 (1,2,3) - ? I can also hear as 1/6 with piano here fixed
really nothing to say since the map is really decent.
blame cellina for asking the bad modder w wwwwwwwww
Affirmation
As requested

[Cellina]
00:17:502 - 이 파트의 음을 무시하신 이유가?
01:39:740 (1,2,3,4) - 1/6인지 1/8인지 잘 모르겠네요. 맞는 박자인지 다시한번 체크좀요
02:32:502 (3,1) - 개인적으로 스택 안하는걸 선호합니다
04:58:228 (1,2,3,4,5) - 오버매핑 같습니다. 04:58:286 (2,4) - 여기 두개에는 음이 안들렸어요. 04:58:577 - 대신에 여기 비트추가

[Dailycare]
00:54:042 (4,5,2) - 삼각형
02:07:996 (1,2,3) - 컨트롤지? 단순한 박자 패턴이니 02:07:647 (1,2,3) - 얘랑 동선 거꾸로 안만들고 똑같이 맞춰주는게 좋을것 같아요
03:00:147 (2,1) - 간격이 너무 가까워서 흐름이 조금 어색하게 느껴졌습니다. 02:59:973 (1,2) - 단순 컨지만 해도 조금 더 나을듯

;;;;;;;;;;;;;;;;;;;;;;;;;;;;;;;;;;;;;;;;;;;;;;;;;;;;;;;;;;;;;;;;
Topic Starter
Cellina

Neoskylove wrote:

As requested

[Cellina]
00:17:502 - 이 파트의 음을 무시하신 이유가? 엥..?
01:39:740 (1,2,3,4) - 1/6인지 1/8인지 잘 모르겠네요. 맞는 박자인지 다시한번 체크좀요 1/6 맞는거같습니다!
02:32:502 (3,1) - 개인적으로 스택 안하는걸 선호합니다 고민좀 해볼게
04:58:228 (1,2,3,4,5) - 오버매핑 같습니다. 04:58:286 (2,4) - 여기 두개에는 음이 안들렸어요. 04:58:577 - 대신에 여기 비트추가 이 맵의 박자 자체가 복잡해서 랭맵을 많이 참고했어요. 맞는 박자인 것 같습니

;;;;;;;;;;;;;;;;;;;;;;;;;;;;;;;;;;;;;;;;;;;;;;;;;;;;;;;;;;;;;;;;
-Atri-
Nice map

Starred
Akiyama Mizuki
00:22:211 (8,1) - 이거 그냥 과감히 벌리셈 애매하게 배치하지 마시고
00:30:670 (1,2) - 크래시마다 강조주시는 데 여기선 아니네요 일관성이 있으니 https://osu.ppy.sh/ss/6972007 ~대략~ 이런 식으로?
00:36:252 - 여기 clickable이 없는 건 아쉽네요
00:40:438 (1,2,3,1) - 님아 일루미나티가 님 암살함 ㅅㄱ (굳이 상관 없는 마이너한 거이긴 한데 그래도 뭔가 어색함..)
00:58:228 (1,2,1) - 간격이 않 균일하내오.. 마이 슬픔니다..
01:01:193 - 여기 음 강조하시는 게 어떻습니까 https://osu.ppy.sh/ss/6972057
01:09:914 - 여기 아무 것도 없으면 어색한 빈 느낌이 나요 노트 추가하시던 지 01:09:740 (1) - 을 슬라이더로??
01:15:845 (1) - 이런 약간 태양님스러운 어색한 슬라 말고 그냥 각진 슬라 하시는 게..
01:17:763 - https://osu.ppy.sh/ss/6972066 이런 식으로 어떠신가요 여기 뭐 클릭할 건 있어야 할 거 같음
01:26:019 (5,6) - 아마 처음 나오는 1/6 연타일텐데 이 상태만으로 유저가 바로 이게 1/6일 거라고 알아채리라고는 생각하진 않습니다. nc 스팸 ㄱㄱ
01:34:507 (1,2,3,4,5,6,7) - 위와 같은 이유로 01:34:682 (4,7) - 에 nc
01:39:914 (4) - 리듬 선정 어색합니다. 솔직히 이렇게만 하셔도 무방함 https://osu.ppy.sh/ss/6972101
01:41:833 (1) - 는 강조때문에 그렇다고 쳐도 01:40:786 (1,1) - 는 스트림점프 넣을 이유가 없어보이네요
01:43:228 ~ 02:01:368 - 이런 잔잔한 부분이 맵 전체에서 가장 어려운 부분이라는 게 참 이해가 안 가네요 그냥 스트림 넣으셔도 되는데
02:39:566 (1,2,1,2) - 같은 디스턴스인데 하나는 1/2이고 하나는 1/4이네요. readability를 굉장히 저해합니다. https://osu.ppy.sh/ss/6972130 이렇게 좀 띄워주세요
03:33:461 (2,3,4) - 여기는 다른 triplet처럼 스택하시고 https://osu.ppy.sh/ss/6972156 이런 식으로 스트림 점프 ㄱ??
03:37:996 (1,2,3,1,2,3) - 간격 너어어어무 넓습니다.. 여기서 마구잡이로 틀리게 하겠다고 맘 먹은 거 아니시면 좀 줄이셔요..
03:39:391 (1,2,3) - 여기도 1/2 까지만 늘려도 되실듯 함..
03:48:461 (4,5) - 그냥 1/4 슬라 2개로 하시는 게 어떤가요? 그렇게 어려울만한 부분은 아닌 것 같은데 여기 파트만 약간 오버킬이라는 느낌임
04:18:025 (8,1) - 이런 다음에 1/8이 나오는 스트림 점프는 가급적 피하시는 게 좋은 게, 1/8 슬라는 개그지라서 치는 타이밍이 나름 깔끔해야 하는데 스트림 점프는 약간 그러기가 거시기해요
04:58:228 (1,2,3,4,5) - 외??? 않 6연타인가요 이거

맵 괜찮네요 굳럭
Dailycare

Corinn wrote:

Dailycare
  1. 01:46:193 (2) - maybe move this up and swapping 01:46:368 (1,2) - would be great for flow as calm part Adjusted kick sliders
  2. 01:56:484 (3) - 01:59:275 (3) - NC them for note count consistency? Ok
  3. 03:46:368 (1,2,3) - this can be done with smaller DS by following piano's pitch but up 2 u yea just intended the symmetry

Neoskylove wrote:

[Dailycare]
00:54:042 (4,5,2) - 삼각형 삼각형은 00:54:391 (1,2,3) - 에
02:07:996 (1,2,3) - 컨트롤지? 단순한 박자 패턴이니 02:07:647 (1,2,3) - 얘랑 동선 거꾸로 안만들고 똑같이 맞춰주는게 좋을것 같아요 전 지금게 더 좋아보여요.
03:00:147 (2,1) - 간격이 너무 가까워서 흐름이 조금 어색하게 느껴졌습니다. 02:59:973 (1,2) - 단순 컨지만 해도 조금 더 나을듯 간격은 안 바꾸고 그냥 03:00:321 (1,2) - ctrl+h 했습니다

bbj0920 wrote:

00:40:438 (1,2,3,1) - 님아 일루미나티가 님 암살함 ㅅㄱ (굳이 상관 없는 마이너한 거이긴 한데 그래도 뭔가 어색함..) 음 .. 전 괜찮아뵈욯
00:58:228 (1,2,1) - 간격이 않 균일하내오.. 마이 슬픔니다.. 고쳤습니다
01:01:193 - 여기 음 강조하시는 게 어떻습니까 https://osu.ppy.sh/ss/6972057 k
01:43:228 ~ 02:01:368 - 이런 잔잔한 부분이 맵 전체에서 가장 어려운 부분이라는 게 참 이해가 안 가네요 그냥 스트림 넣으셔도 되는데 님아이게그렇게어려움? ㅎ
03:48:461 (4,5) - 그냥 1/4 슬라 2개로 하시는 게 어떤가요? 그렇게 어려울만한 부분은 아닌 것 같은데 여기 파트만 약간 오버킬이라는 느낌임
재다운하고 바로 고쳤습니다. 파트는 안 나누었음

http://puu.sh/teVEX/a2fb25910c.zip
Topic Starter
Cellina

bbj0920 wrote:

00:22:211 (8,1) - 이거 그냥 과감히 벌리셈 애매하게 배치하지 마시고 제가벌려봣어요
00:30:670 (1,2) - 크래시마다 강조주시는 데 여기선 아니네요 일관성이 있으니 https://osu.ppy.sh/ss/6972007 ~대략~ 이런 식으로? 잘 이해를 못했..
00:36:252 - 여기 clickable이 없는 건 아쉽네요 고쳣슴니다
01:01:193 - 여기 음 강조하시는 게 어떻습니까 https://osu.ppy.sh/ss/6972057
01:09:914 - 여기 아무 것도 없으면 어색한 빈 느낌이 나요 노트 추가하시던 지 01:09:740 (1) - 을 슬라이더로?? 솔직히 동감하긴 하는데 어떻게 추가해야할지 감이안옴..
01:15:845 (1) - 이런 약간 태양님스러운 어색한 슬라 말고 그냥 각진 슬라 하시는 게..
01:17:763 - https://osu.ppy.sh/ss/6972066 이런 식으로 어떠신가요 여기 뭐 클릭할 건 있어야 할 거 같음 님천잰듯
01:26:019 (5,6) - 아마 처음 나오는 1/6 연타일텐데 이 상태만으로 유저가 바로 이게 1/6일 거라고 알아채리라고는 생각하진 않습니다. nc 스팸 ㄱㄱ
01:34:507 (1,2,3,4,5,6,7) - 위와 같은 이유로 01:34:682 (4,7) - 에 nc
01:39:914 (4) - 리듬 선정 어색합니다. 솔직히 이렇게만 하셔도 무방함 https://osu.ppy.sh/ss/6972101 원래저랬는데왜저러지
01:41:833 (1) - 는 강조때문에 그렇다고 쳐도 01:40:786 (1,1) - 는 스트림점프 넣을 이유가 없어보이네요 전 괜찮은거같아서 일단 좀 줄여봤어요
02:39:566 (1,2,1,2) - 같은 디스턴스인데 하나는 1/2이고 하나는 1/4이네요. readability를 굉장히 저해합니다. https://osu.ppy.sh/ss/6972130 이렇게 좀 띄워주세요
03:33:461 (2,3,4) - 여기는 다른 triplet처럼 스택하시고 https://osu.ppy.sh/ss/6972156 이런 식으로 스트림 점프 ㄱ?? 그런건 별로...여서 걍 스택만했어요 다
03:37:996 (1,2,3,1,2,3) - 간격 너어어어무 넓습니다.. 여기서 마구잡이로 틀리게 하겠다고 맘 먹은 거 아니시면 좀 줄이셔요.. 마구잡이로틀리게할래용... 은 아니고 뭐 저 부분 강조가 쎄게 되야할거같아서 저정도 간격은 ㄱㅊ을거같음
03:39:391 (1,2,3) - 여기도 1/2 까지만 늘려도 되실듯 함.. 글쎄요 그렇게 플레이에 지장줄거같지도 않고
04:18:025 (8,1) - 이런 다음에 1/8이 나오는 스트림 점프는 가급적 피하시는 게 좋은 게, 1/8 슬라는 개그지라서 치는 타이밍이 나름 깔끔해야 하는데 스트림 점프는 약간 그러기가 거시기해요 다 수정하기는 좀 그래서 04:20:816 (8,1) - 여기에서 1만 컨쥐했슴다.. 플레이하기는 훨신 편해졌을거에요
04:58:228 (1,2,3,4,5) - 외??? 않 6연타인가요 이거 아......... 내 ㅎ

맵 괜찮네요 굳럭
Anze
[Dissociative Identity Disorder]

00:25:786 (1) - 꺾인부분을 딱 중앙에 맞춰주세요
00:27:879 (4) - 평범한 파트에서 뉴콤 주기가 좀 이상한데 여기에 NC 제거
00:40:961 (1) - ^
00:43:752 (1) - ^
00:58:228 (1,2) - 이게 00:57:531 (1) - 에 가려져서 플레이할 때 잘 보이지 않았음. 배치는 바꾸기 힘들 것 같고 1,2번을 살짝 붙이기만 해도 대처를 더 잘 할 수 있을 것 같음.
01:37:298 (1,2,3,4) - 음이 01:37:473 (3) - 에서 바뀌는데 연타와 뉴콤은 1번에서 시작하고 있는게 좀 어색함.
01:42:705 (1,2,3,4,5) - 연타가 1/6인 게 잘 안보이는데 1번 뉴콤을 풀고 2번에 뉴콤 하면 좀 괜찮지 안을가요...???
03:48:461 (1) - 여기 굳이 뉴콤을 할 이유가 없어 보이네요.
04:13:054 (1,1) - 키아이가 가장 강조되는 구간인데 연타 - 슬라인게 좀 아쉬웠습니다. 저라면 아마 모두 연타로 했을 듯 하네요.
04:45:147 (1) - 여기는 뉴콤을 했는데 04:47:938 (3) - 여기는 하지 않았네요. 04:45:147 (1) - 의 뉴콤을 빼면 좋을 것 같습니다.

good map
Topic Starter
Cellina
@Ayalis: 다고쳤어요
Left
M4M https://osu.ppy.sh/b/1173414 인센엑라엑라만 ㄱ

[Cellina]
00:09:740 (1) - 뉴콤필수?
00:19:420 (8,1) - 여기도 음간 구별이 있으므로 00:19:856 (1) - 이거만큼은 끊어주면 좋을텐데 지금 좀 애매한거같아요
00:38:693 (1,2,3,4) - 힛사를 강하게 넣은거치고는 노트상의 강조가 없음
02:45:845 (7,8) - 여기부터 잠깐 음이 유독 약한데 노트상에 인지할 수 있는게 있었으면 좋겠음
03:31:891 (6) - 1/8이 더 좋은뎁..
03:32:414 (2,2) - 담뇨~~~~~~~
03:34:856 (1,2,3,4,5,6,7,8,1,2,3,4,5,6,7,8,1,2,3,4,5,6,7,8,1,2,3,4,5,6,7,8,1,2,3,4) - 세번째 말하지만 이부분 반드시 좋네요
04:05:205 (1,2,3,4,5) - 이부분의 스트림사운드가 04:05:554 - 여기부터 시작되는 음을 무시하고 매핑될만한 이유를 잘 모르겠음. 더 약한데


[Amamiya Dailycare]
00:50:728 (2,3,1) - 매우 쓸데없는데 트리플렛 DS 맞춰주면..
01:03:723 (4,5) - 얘도 그닥 의도성이 있어보이진 않으므로 일정하게
01:43:926 (1) - 전 이구간에서 끊치 처리가 약간 힘들었는데, 01:47:414 (1) - 이런거야 그렇다 해도 별로 약한 듬에서 ( 01:49:507 (1) - ) 점프가 들어갔던게 좀 하지만 안고치실거같으므로 간격만 맞춰주세여.. 01:47:327 (8,1) - 이 01:48:025 (7,1) - 랑 같거나 크게 될 정도?
03:48:112 (1,2,3,1,2) - 드럼비트 따라가는 리듬은 어떨지 http://puu.sh/tyN85/0787c6fbd9.jpg
03:49:856 (3,3) - 1/6 안쓴이유?

이쁜사랑하세요
Topic Starter
Cellina

Left wrote:

M4M https://osu.ppy.sh/b/1173414 인센엑라엑라만 ㄱ

[Cellina]
00:09:740 (1) - 뉴콤필수? 저가 필수라고 생각하고 아니라고도 생각하는데 걍뺏음
00:19:420 (8,1) - 여기도 음간 구별이 있으므로 00:19:856 (1) - 이거만큼은 끊어주면 좋을텐데 지금 좀 애매한거같아요
00:38:693 (1,2,3,4) - 힛사를 강하게 넣은거치고는 노트상의 강조가 없음 일단냅둠
02:45:845 (7,8) - 여기부터 잠깐 음이 유독 약한데 노트상에 인지할 수 있는게 있었으면 좋겠음 괜찮은거가타요
03:31:891 (6) - 1/8이 더 좋은뎁.. 모양너무조잡해질거같아서안
03:32:414 (2,2) - 담뇨~~~~~~~
03:34:856 (1,2,3,4,5,6,7,8,1,2,3,4,5,6,7,8,1,2,3,4,5,6,7,8,1,2,3,4,5,6,7,8,1,2,3,4) - 세번째 말하지만 이부분 반드시 좋네요
04:05:205 (1,2,3,4,5) - 이부분의 스트림사운드가 04:05:554 - 여기부터 시작되는 음을 무시하고 매핑될만한 이유를 잘 모르겠음. 더 약한데 내!!!

이쁜사랑하세요
Elasia
00:47:850 - 저는 개인적으로 여기 노트가 있으면 좋겠어요. 소리가 넘 명확하게 들려서...
00:59:013 - 여기도 위와 같아요.
01:36:513 (2,2) - 개인적으로는 여기로 뉴콤 바꾸면 좋을거 같아요. 03:29:536 - 이쪽에서는 이런식으로 해놔서...
02:23:868 - 노트 추가해도 괜찮을거 같아요. 02:24:042 (1) - 여기 강조하려고 안넣으신거 같은데 안넣어도 뭐 상관은 없을듯.
03:55:961 (2,3) - 저는 여기 음이 1/6으로 들려서 1/4연타로 놓은게 좀 헷갈렸어요. 뒤에 슬라는 다 1/6반복으로 되있어서...

잘만드셨네용
Topic Starter
Cellina
@Yuria: 02:23:868 - 부분 빼고 다 고쳤어용
Dailycare
@left
03:49:856 (3,3) - 이 부분들은 1/6대신 슬라이더써서 속도감주는게 나은거같아서..

@modders
다 고쳤습니다 모딩 감사합니다 ㅠ

http://puu.sh/tQMTI/8a816b4a03.zip
[ -Scarlet- ]
Nice stuff here~ Good luck! :D
milr_
5분 겨우 넘기셨네요 ㅋㅋ

Nice Beatmap :)
Len
23:57 *Cellina is listening to [https://osu.ppy.sh/b/1168783 orangentle / Yu_Asahina - HAELEQUIN (Extended ver.)]
23:58 *Len is editing [https://osu.ppy.sh/b/1168783 orangentle / Yu_Asahina - HAELEQUIN (Extended ver.) [Dissociative Identity Disorder]]
23:58 Len: 00:20:118 (4,1) -
23:58 Len: 00:19:507 - 여기서부터 소리가 줄어드는데
23:59 Cellina: 아맞다
23:59 Cellina: 님 글고 죄송한데 힛사는 제가 다 박아서
23:59 Len: 왜 저거 두개 간격은 좁지않고 오히려 그 전보다 넓을가요
23:59 Cellina: 힛사지적은 걍 지금다해주샌
23:59 Cellina: 잠만요
23:59 Len: 힛사
23:59 Len: 안봄
23:59 Cellina: ㅋㅋ
23:59 Len: 00:22:211 (8,1) - 이거 좀 붙이는게좋아보임
23:59 Cellina: 저 똑같이했음
00:00 Cellina: 저건 뭐랄까
00:00 Cellina: 00:22:298 (1) - 여기에 화악하는 소리랑 함께
00:00 Cellina: 새 파트의 시작같은느낌들어서
00:00 Len: 00:26:484 -
00:00 Cellina: 저렇게라도 강조시키고싶었는데 이상함?
00:00 Len: 초반부터 저리하면
00:00 Len: 좀 안좋음
00:00 Len: ㅋㅋ
00:00 Len: 전체를 끌어당기셈
00:00 Len: 00:26:484 - 여기 파트 보면
00:00 Len: 3연타 3연타 3연타 들어가는데
00:01 Len: 00:28:141 - 여기를 비워버리면
00:01 Len: 00:28:228 (6) - 이거 칠때 약간 어색함이 없지않아있음
00:01 Len: 계속들어보면
00:01 Len: 00:28:054 - 여기서 1/2 슬라를 넣고 00:28:403 - 여기에 노트를 넣어서 박자를 뒤집어버리면
00:02 Len: 어색함이 줄어듬
00:02 Len: 만약 00:28:054 - 여기에 노트를 꼭 넣어야만하겠다면
00:03 Len: 00:28:141 - 여기에도 노트를 넣어서 3연타를 이어가는게 더 좋아보임
00:03 Cellina: https://puu.sh/uzLjZ/77e6ffcce3.png
00:03 Cellina: 이렇게요?
00:03 Len: ㅇㅇ
00:03 Len: 근데
00:03 Cellina: 고쳤음
00:03 Len: 아 ㄱㅊ겠네
00:04 Cellina: ㅋㅋ
00:04 Cellina: 왜요?
00:04 Len: 00:36:077 (6) -
00:04 Len: 여기
00:04 Len: 리버스 하나빼는게 좋을지도
00:04 Cellina: 음
00:04 Cellina: 저거 왜 2틱이지
00:04 Cellina: ㅋㅋ;
00:04 Len: 엥
00:04 Len: 여기
00:05 Cellina: 저 저런거 플레이에 지장줄까봐 최소 1/4박은 남겼음
00:05 Len: 1/6아님
00:05 Len: 아 아니네
00:05 Len: ㅋㅋㅈㅅ
00:05 Cellina: 저거 1/8인데
00:05 Cellina: ㅋㅋ?
00:05 Len: 저
00:05 Len: 헤드셋이고장나서 제대로 안들림
00:05 Cellina: 스피커 ?
00:05 Len: 한쪽이안들림
00:05 Len: 좀 작음
00:07 Len: 00:55:612 (1,2,3) -
00:07 Len: 이건 스택이 더 좋아보이는게
00:07 Len: 00:54:914 (3,4,1) - 흐름이 부드럽게 이어가는게아닌
00:07 Cellina: 아
00:07 Len: 빠아암하고 00:55:612 - 요기부터 강조준비하다가 00:55:786 - 빵 터지는느낌임
00:07 Len: 00:58:316 (2) - 언랭
00:07 Cellina: 님 그냥죄송한데
00:08 Cellina: 저 데케님파트고치는건쫌그래서
00:08 Len: 걍
00:08 Len: 고치셈
00:08 Len: 졷도신경안쓴다잖
00:08 Cellina: 언랭요소만 일단고침
00:09 Len: 01:01:368 (1,2,3) -
00:09 Len: 여기서 빰 하고 강조를 주었는데
00:09 Len: 01:02:066 (1,2,3) - 그뒤에 똑같이 써버리면 여기는 루즈해버림
00:09 Len: 01:02:066 (1) - 이 노트가 01:02:327 - 까지 가는 3/4 슬라였다면 더 좋지않았을까싶음
00:10 Cellina: 맘대루하라내
00:10 Cellina: 고쳐버려
00:10 Len: 01:08:868 (5) - 1/6
00:11 Cellina: 잠깐만요
00:11 Len: 천천히오셔두댐
00:11 Len: 01:14:798 (3,4,5) - 이부분은 좀 강조하셔야할거같음 오순도순 모여있음
00:12 Len: 그 다음 큰 비트에 어울리지않는 분위기
00:12 Cellina: https://osu.ppy.sh/ss/7514040
00:12 Cellina: 01:02:066 -
00:12 Cellina: 이런박자 말하는거임?
00:12 Len: ㅇㅇ
00:12 Len: 배치는 .......
00:12 Len: 센스 .......
00:12 Cellina: ...........
00:12 Cellina: 노력해볼개요
00:13 Len: 그다음 이어질 3/4 슬라 첫부분이
00:13 Len: 비트가 크기때문에
00:13 Len: 거리를 조금 벌려도 ㄱㅊ
00:13 Len: 아니면 01:18:810 (3,4,5) - 이런식도 나쁘지않다고 생각
00:15 Len: 01:21:600 (1,2,3,4) - 요기만 갑자기 1/4슬라가 4개
00:15 Len: 박자를 조금 단조롭게 할 필요가 없지않아 있어보임
00:17 Len: 01:22:298 (1,2) - 거리가 멀어서 1을 1/1박자로 착각할수도 있을거같은데 2를 1꼬리에 스택해서 http://puu.sh/uzMgZ/bb656b4687.jpg 이런식으로 진행된다면 01:22:821 (3,1) - 거리를 벌림으로써 그 뒤에 이어질 패턴에 대해 당황하지않게 만들 수 있을것같내요
00:19 Cellina: 다고침
00:19 Len: 01:42:879 (1,2,3) - 여기 1/6슬라로 바꾸는건어떰
00:19 Len: 01:43:228 (1,2,1,2) - 그리고 이부분을 연타로
00:19 Cellina: 1 2 3 4 부분에
00:19 Cellina: 드르르륵이 선명하게 들려서
00:20 Cellina: 1/6은 냅두는게 좋을거같음
00:20 Cellina: 12 12는
00:20 Cellina: 1/6이 막 나온 참이여서 바로 연타넣기엔 플레이하기 부담스러울거같고
00:20 Cellina: 뒤에 패턴도 고려하면 냅두는게
00:21 Len: 그럼 스페이싱이라도
00:21 Len: 조절하는게 좋을듯
00:21 Cellina: 어느 부분이요>
00:21 Cellina: 1/6?
00:21 Len: 01:42:879 (1,2,3,4) -
00:22 Cellina: 넓히라는거?
00:22 Len: 줄이는게 좋지않을가요
00:23 Cellina: 0.5정도로 줄임
00:25 Len: 02:25:438 (2,3,1) -
00:25 Len: 음
00:26 Len: 너무 탁 막히는느낌 싫지많
00:27 Len: 02:44:536 (8,1) -
00:27 Len: 이거뭔가
00:27 Len: 억지로 스페이싱 이렇게 한거같음
00:27 Len: 그냥 이렇게 붙여도 http://puu.sh/uzN8X/701af0ca1e.jpg
00:28 Len: 그 뒤에 나오는 2345 1234~~~~~를 충분히 살릴수 있다고 생각해용
00:28 Len: 02:46:629 (8,1) - 하고 02:46:978 (4,1) - 도 마찬가지로
00:28 Len: 기존의 스페이싱에서
00:28 Len: 갑자기 커지는 연타로 바뀐다던지
00:29 Len: 노트끼리 오버랩을 어느정도 하는것도 좋아보임..
00:29 Cellina: 다좋은데 지금
00:29 Cellina: 자리가없음 ㅋㅋ;
00:29 Cellina: 재배치하는것도 일이네
00:30 Cellina: https://osu.ppy.sh/ss/7514148
00:30 Cellina: 대충 이렇게 합의볼 수 있습니까
00:30 Len: 안될거같으면
00:30 Len: 연타를 재배치하십시오
00:30 Cellina: ㅋㅋ
00:31 Cellina: 님이 하란대로 다 하긴했음
00:31 Cellina: 문제될건없는듯
00:31 Len: 02:46:629 (8,1,2,3,4,1,2,3,4,1) -
00:32 Len: 대충 오버랩 피해서 1234 1234 말고 http://puu.sh/uzNpw/5b70642db2.jpg 이런식으로 진행된다면 저는 엄청 좋다고 생각함
00:32 Len: ㅇㅇ
00:32 Cellina: 대충 저렇게됐는데
00:33 Cellina: 맞다 콤보컬러도 설정해야하는데
00:33 Cellina: ㄱㄷ
00:33 Cellina: ㅋㅋ 대충했음
00:34 Len: 03:13:403 (1,2,3) -
00:34 Len: 노트는어떰
00:35 Len: 03:16:193 (1,2,3) - 여기도
00:35 Len: 03:18:984 (1,2,3) -
00:36 Cellina: 음
00:36 Len: 그 뒤도
00:36 Len: 03:25:786 (1,2) - 여기 박자는
00:37 Len: 이런식으로 2타 2타 이어지게 하는게 좋을것같은느낌 http://puu.sh/uzNNd/8431b37a51.jpg
00:37 Cellina: 저건 고쳤는데
00:37 Cellina: 1/4 슬라 세개짜리들은 솔직히 모르겠음
00:39 Len: 03:48:112 -
00:39 Len: 여기 엇박보단
00:39 Len: http://puu.sh/uzNXT/6fabb2f363.jpg
00:40 Len: 03:56:135 (1,2,1,2,1,2) - 여기 뉴콤 http://puu.sh/uzO1i/b290078283.jpg
00:40 Cellina: 네
00:40 Len: 04:02:414 (3) - 뉴콤?
00:41 Cellina: 다넣었음
00:41 Len: 04:08:693 (5) -
00:42 Len: 04:08:693 -
00:42 Len: 04:08:781 -
00:42 Len: 04:08:868 - 여기서 1/6시작아닌
00:42 Len: 04:09:391 - 여기1/8
00:42 Len: 04:09:566 - 1/6
00:42 Len: 04:10:089 - 마찬가지
00:43 Len: 04:15:583 (2) - 요기 1/6
00:43 Len: ㅋㅋ
00:43 Cellina: 04:08:955 (1) - 이런건
00:43 Cellina: 걍 강조용비슷하게넣었고
00:43 Cellina: 1/6들 다 1/8로고친
00:44 Cellina: 할리퀸 박자 진자 미쳣네
00:44 Len: 제가
00:44 Len: 왜
00:44 Len: 욕먹었는지아시져
00:44 Cellina: 네
00:44 Cellina: 울정도로
00:44 Cellina: 이해합니다
00:44 Len: 제대로
00:44 Len: 안들으면
00:44 Len: 진자 다틀림
00:44 Cellina: 근데님
00:44 Len: rlc꺼도 많이 fix된거임
00:44 Len: ㅋㅋ
00:45 Len: 근데 나머지는 잘 몰겟음
00:45 Cellina: (2) 저거
00:45 Cellina: rlc도그렇고
00:45 Cellina: 1/4넣었는데
00:45 Cellina: 1/6으로 들리긴하거든요
00:45 Cellina: 근데 플레이하기도그렇고 좀 리듬 심플하게 하기위해서 1/4넣으면안됨?
00:45 Len: 1/4도 들리네
00:45 Len: 걍냅두셈
00:46 Len: 저 솔직히
00:46 Len: 04:18:112 (1) - 이렇게 갑자기 이탈해서 빢~~~~~~~~ 하는거
00:46 Len: 다 뭐라하고싶지만
00:46 Len: 참고(1/6
00:47 Cellina: 다른분들도
00:47 Cellina: 저거플레이하기줫같다고하긴해서
00:47 Cellina: 걍이참에고침
00:47 Len: 1/6으로바꿔서
00:47 Len: 디스턴스를 좀 줄이던지
00:47 Len: 리버스를 빼서 총 5/6박만 채워지던지 하는게좋을거같음
00:49 Len: 04:20:903 - 요기도 1/6
00:49 Len: 04:22:298 (1) -
00:49 Len: 04:23:693 (1,2) -
00:50 Len: 04:22:298 (1) - 이거 직전의 34와 평행이 아니라서 좀 신경쓰임
00:51 Cellina: 다고침
00:51 Cellina: 평행도시켰고
00:51 Len: 04:30:321 (1,2) -
00:51 Len: 이거 좀 보이게 못하나
00:53 Len: 1212를 http://puu.sh/uzOWo/a2ee010b16.jpg 이렇게 배치하면 보이게 할수있는데 너무 불필요하게 점프를 넣은느낌이 강해서
00:53 Cellina: 저정도는
00:53 Cellina: 괜찮을거같음
00:56 Len: https://osu.ppy.sh/ss/7514333 이런식으로 슬라를 뽑아내는것도 좋긴함
00:56 Len: 근데 귀찮으니
00:56 Len: 04:32:414 (4) - 이거 1/8
00:56 Len: 04:32:502 - 여기서부터 울리는 3박자
00:57 Len: 04:33:112 (1) - 마찬가지
00:57 Len: 04:32:414 (4) - 요기 총 1/8으로 5박채우면 될듯
00:57 Cellina: 뭔뜻임?
00:57 Cellina: 잘 이해가 안가는데
00:58 Len: 음
00:58 Len: 04:32:414 (4) - 이게 1/6스냅이아님
00:58 Len: 04:33:112 (1) - 마찬가지
00:58 Len: 끝
00:58 Cellina: 난또
00:58 Cellina: ㅋㅋ;
00:58 Len: ㅋㅋ
00:58 Len: 저 좀 언어구사능력이
00:58 Len: 수능이후로 퇴화됨
00:58 Cellina: ㅋㅋ
00:59 Len: 04:41:135 (1) - 1/4
01:00 Len: 04:41:484 (2,3,4,5) - 1/6
01:00 Len: 슬라로 바꾸는게좋을듯
01:01 Len: 04:43:228 - 여기 1/6인데 걍 리버스슬라로 처리 ㄱ다
01:01 Len: 지금 넘 조잡함
01:01 Len: 1/4도 ㄱㅊ은데
01:01 Len: 아니면 rlc맵 박자를 택하자 ..
01:01 Cellina: https://osu.ppy.sh/ss/7514382
01:01 Cellina: 이렇게해도됨?
01:01 Cellina: ㅋㅋ
01:02 Len: ㅋㅋ
01:02 Len: rlc박자 ㄱ
01:02 Cellina: 사기네 rlc
01:03 Cellina: osu.ppy.sh/ss/7514397
01:03 Cellina: https://osu.ppy.sh/ss/7514397
01:04 Len: 님 너무
01:04 Len: 지금 계속 고치면서
01:04 Len: 본건데
01:04 Len: 그 부분만 생각하니까
01:05 Len: 계속 놓을곳이 없다던지
01:05 Len: 한정적이게만 놓고있음
01:05 Len: 안될거같으면 그 전부분이나 뒤에까지 한번 바꿔볼 생각을 하시는게 좋을거같음
01:05 Len: 너무 살릴려고하지마삼
01:05 Len: ㅋㅋ
01:05 Cellina: 흠
01:05 Len: 저같으면
01:05 Cellina: 넵
01:05 Cellina: ㅋㅋ
01:05 Len: 뒤에 04:43:839 (1,2,1,2,3,4,1) - 다버렸음
01:05 Len: 그리고 파트 다시만듬
01:06 Len: 왜냐하면 그 뒤에 나오는 04:44:624 (1,2,3) - 은 아무것도없이 노트3개로 처리될것이기때문에
01:06 Len: 자리 걱정할필요가 x임
01:06 Len: 혹은 1/2슬라하나에 노트하나
01:06 Len: 그 부분만 보려하지말고 그 뒤에나 앞에 변화를 준다면 지금 바꾼거랑 잘 이어질수있겠네 이런 생각 엄청중요
01:07 Len: 마오가 직접언급함
01:07 Len: 04:27:705 (9,10,1) - 여기 스택 ㄱ
01:07 Len: 이유는 첨에 말한것과같이 부드럽게 흘러갈필요가 업슴니다
01:08 Cellina: https://osu.ppy.sh/ss/7514441
01:09 Cellina: 저나름대로해봄일단
01:10 Len: 끝
01:10 Len: 업뎃하기전에
01:10 Len: 카운트해제
01:10 Len: 카운트다운
  1. Remapped some parts
  2. Fixed snap issues
Karen
Dissociative Identity Disorder
  1. why people like to use long diffnames
  2. 00:01:368 (1) - normal-hitnormal or something?
  3. 00:12:356 (1) - delete this and extend 00:09:827 (1) - the spinner here? this one single note with 1 combo is pretty unnatural imo, and the blanket is off
  4. 00:14:798 (3,4,5) - this angle is very weird to play
  5. 00:27:531 (1,2,3) - the triple doesn't fit here, the heavy beat on the first circle makes the next 2 circles very empty, a reverse slider like 00:30:321 (1) - this would be better
  6. 00:30:670 (1,2) - this should be a larger jump than 00:30:845 (2,1) - due to the strong beat here
  7. 00:38:693 (1,2,3,4) - would be nicer if you make these 4 circles different, as the music here is pretty strong
  8. 00:47:066 (3) - 1 circle + 1 reverse slider is better http://puu.sh/uCOhz/fe01feb52c.jpg it can follow 00:47:153 - the vocal better, like you did here 00:58:228 (1,2) -
  9. 01:08:868 (5) - reverse please, 01:08:984 - i don't get why you ignored this http://puu.sh/uCOqW/8cbdf41cf6.jpg
  10. 01:15:583 (2,1) - make them like this for better aesthetics? http://puu.sh/uCOzz/4a88d9e0f3.jpg
  11. 01:31:194 (3) - this should be snapped to 1/3 i think?
  12. 02:00:583 (7,1) - 02:01:281 (7,1) - this looks very random since you didn't use it anywhere else like 01:59:885 (8,1) - , also it makes a big difficulty spike
  13. 02:07:879 (3,1) - it's kinda annoying to play too but still acceptable maybe, here's a suggestion http://puu.sh/uCPdp/531fbe32ed.jpg
  14. 02:13:054 (1) - curve it like 02:11:659 (3,3) - ? or just make it straight :lol:
  15. 02:16:717 - it feels empty here because it's a long sound, make try 2 circles + 1 slider to cover 02:16:891 - this beat http://puu.sh/uCPpa/3cd5c20594.jpg
  16. 04:22:996 (1) - what happened here
  17. 03:50:728 (4,1,2,3) - his is tooooo hard, idk how to explain, but please nerf
  18. 04:14:275 (1,2,3,4) - avoid the overlap?
Dailycare

Karen wrote:

02:16:717 - it feels empty here because it's a long sound, make try 2 circles + 1 slider to cover 02:16:891 - this beat http://puu.sh/uCPpa/3cd5c20594.jpg For emphasizing the strong sound 02:16:717 - , I didn't want to change it to a 1/2. And I think there's only weak sound at 02:16:891 -
I accepted all suggestions you mentioned. Thanks for check

http://puu.sh/uDrmW/474efe1b14.zip
Topic Starter
Cellina

Karen wrote:

Dissociative Identity Disorder
  1. why people like to use long diffnames
  2. 00:12:356 (1) - delete this and extend 00:09:827 (1) - the spinner here? this one single note with 1 combo is pretty unnatural imo, and the blanket is off i wanted to emphasise the boom sound using a note // i fixed the blanket
  3. 00:38:693 (1,2,3,4) - would be nicer if you make these 4 circles different, as the music here is pretty strong i dont really think thats necessary
@Karen: Fixed everything except I mentioned, thanks!
Karen
there was an unrankable issue so this is bubble #1, you can ask Len again for further progress, good luc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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