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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angentle / Yu_Asahina - HAELEQUIN (Extended v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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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llina
This beatmap was submitted using in-game submission on 2017년 3월 14일 화요일 at 오후 10:05:18

Artist: orangentle / Yu_Asahina
Title: HAELEQUIN (Extended ver.)
Source: BMS
Tags: sdvx sound voltex ii -infinite infection- bof2012 of fighters -ein neuer heiliger- haeleq∩inz haelequinz c87 dailycare
BPM: 172
Filesize: 11023kb
Play Time: 05:02
Difficulties Available:
  1. Dissociative Identity Disorder (5.76 stars, 1859 notes)
Download: orangentle / Yu_Asahina - HAELEQUIN (Extended ver.)
Information: Scores/Beatmap Listing
---------------



Dissociative Identity Disorder Collab with Dailycare
(he mapped evens I mapped odds)
Dailycare
어이 -
Enon
abcdefghijklmnopqrstuvwxyz
Abelia
와 오진다ㄷㄷ;;;
Akitoshi
e

Cellina
  1. 00:03:461 (1,2,3,4,5) - set this to x0.9 DS for spacing consistency with 00:05:903 (1,2,3,4) - and 00:09:391 (1,2,3,4,1) - ?
  2. 00:17:066 (1,2,3,4,1) - idk maybe this stream can be rounded more for visual preference
  3. 00:28:054 - make this part clickable? Since it's the only one you did as slidertail as finishes so ye
  4. 01:39:914 (4) - isn't continued as 1/6 based after 01:39:740 (1,2,3) - ? I can also hear as 1/6 with piano here
Dailycare
  1. 01:46:193 (2) - maybe move this up and swapping 01:46:368 (1,2) - would be great for flow as calm part
  2. 01:56:484 (3) - 01:59:275 (3) - NC them for note count consistency?
  3. 03:46:368 (1,2,3) - this can be done with smaller DS by following piano's pitch but up 2 u
really nothing to say since the map is really decent.
blame cellina for asking the bad modder w
Topic Starter
Cellina

Corinn wrote:

e

Cellina
  1. 00:03:461 (1,2,3,4,5) - set this to x0.9 DS for spacing consistency with 00:05:903 (1,2,3,4) - and 00:09:391 (1,2,3,4,1) - ? oh that was a mistake, fixed
  2. 00:17:066 (1,2,3,4,1) - idk maybe this stream can be rounded more for visual preference well idk..
  3. 00:28:054 - make this part clickable? Since it's the only one you did as slidertail as finishes so ye fixed
  4. 01:39:914 (4) - isn't continued as 1/6 based after 01:39:740 (1,2,3) - ? I can also hear as 1/6 with piano here fixed
really nothing to say since the map is really decent.
blame cellina for asking the bad modder w wwwwwwwww
Affirmation
As requested

[Cellina]
00:17:502 - 이 파트의 음을 무시하신 이유가?
01:39:740 (1,2,3,4) - 1/6인지 1/8인지 잘 모르겠네요. 맞는 박자인지 다시한번 체크좀요
02:32:502 (3,1) - 개인적으로 스택 안하는걸 선호합니다
04:58:228 (1,2,3,4,5) - 오버매핑 같습니다. 04:58:286 (2,4) - 여기 두개에는 음이 안들렸어요. 04:58:577 - 대신에 여기 비트추가

[Dailycare]
00:54:042 (4,5,2) - 삼각형
02:07:996 (1,2,3) - 컨트롤지? 단순한 박자 패턴이니 02:07:647 (1,2,3) - 얘랑 동선 거꾸로 안만들고 똑같이 맞춰주는게 좋을것 같아요
03:00:147 (2,1) - 간격이 너무 가까워서 흐름이 조금 어색하게 느껴졌습니다. 02:59:973 (1,2) - 단순 컨지만 해도 조금 더 나을듯

;;;;;;;;;;;;;;;;;;;;;;;;;;;;;;;;;;;;;;;;;;;;;;;;;;;;;;;;;;;;;;;;
Topic Starter
Cellina

Neoskylove wrote:

As requested

[Cellina]
00:17:502 - 이 파트의 음을 무시하신 이유가? 엥..?
01:39:740 (1,2,3,4) - 1/6인지 1/8인지 잘 모르겠네요. 맞는 박자인지 다시한번 체크좀요 1/6 맞는거같습니다!
02:32:502 (3,1) - 개인적으로 스택 안하는걸 선호합니다 고민좀 해볼게
04:58:228 (1,2,3,4,5) - 오버매핑 같습니다. 04:58:286 (2,4) - 여기 두개에는 음이 안들렸어요. 04:58:577 - 대신에 여기 비트추가 이 맵의 박자 자체가 복잡해서 랭맵을 많이 참고했어요. 맞는 박자인 것 같습니

;;;;;;;;;;;;;;;;;;;;;;;;;;;;;;;;;;;;;;;;;;;;;;;;;;;;;;;;;;;;;;;;
-Atri-
Nice map

Starred
Akiyama Mizuki
00:22:211 (8,1) - 이거 그냥 과감히 벌리셈 애매하게 배치하지 마시고
00:30:670 (1,2) - 크래시마다 강조주시는 데 여기선 아니네요 일관성이 있으니 https://osu.ppy.sh/ss/6972007 ~대략~ 이런 식으로?
00:36:252 - 여기 clickable이 없는 건 아쉽네요
00:40:438 (1,2,3,1) - 님아 일루미나티가 님 암살함 ㅅㄱ (굳이 상관 없는 마이너한 거이긴 한데 그래도 뭔가 어색함..)
00:58:228 (1,2,1) - 간격이 않 균일하내오.. 마이 슬픔니다..
01:01:193 - 여기 음 강조하시는 게 어떻습니까 https://osu.ppy.sh/ss/6972057
01:09:914 - 여기 아무 것도 없으면 어색한 빈 느낌이 나요 노트 추가하시던 지 01:09:740 (1) - 을 슬라이더로??
01:15:845 (1) - 이런 약간 태양님스러운 어색한 슬라 말고 그냥 각진 슬라 하시는 게..
01:17:763 - https://osu.ppy.sh/ss/6972066 이런 식으로 어떠신가요 여기 뭐 클릭할 건 있어야 할 거 같음
01:26:019 (5,6) - 아마 처음 나오는 1/6 연타일텐데 이 상태만으로 유저가 바로 이게 1/6일 거라고 알아채리라고는 생각하진 않습니다. nc 스팸 ㄱㄱ
01:34:507 (1,2,3,4,5,6,7) - 위와 같은 이유로 01:34:682 (4,7) - 에 nc
01:39:914 (4) - 리듬 선정 어색합니다. 솔직히 이렇게만 하셔도 무방함 https://osu.ppy.sh/ss/6972101
01:41:833 (1) - 는 강조때문에 그렇다고 쳐도 01:40:786 (1,1) - 는 스트림점프 넣을 이유가 없어보이네요
01:43:228 ~ 02:01:368 - 이런 잔잔한 부분이 맵 전체에서 가장 어려운 부분이라는 게 참 이해가 안 가네요 그냥 스트림 넣으셔도 되는데
02:39:566 (1,2,1,2) - 같은 디스턴스인데 하나는 1/2이고 하나는 1/4이네요. readability를 굉장히 저해합니다. https://osu.ppy.sh/ss/6972130 이렇게 좀 띄워주세요
03:33:461 (2,3,4) - 여기는 다른 triplet처럼 스택하시고 https://osu.ppy.sh/ss/6972156 이런 식으로 스트림 점프 ㄱ??
03:37:996 (1,2,3,1,2,3) - 간격 너어어어무 넓습니다.. 여기서 마구잡이로 틀리게 하겠다고 맘 먹은 거 아니시면 좀 줄이셔요..
03:39:391 (1,2,3) - 여기도 1/2 까지만 늘려도 되실듯 함..
03:48:461 (4,5) - 그냥 1/4 슬라 2개로 하시는 게 어떤가요? 그렇게 어려울만한 부분은 아닌 것 같은데 여기 파트만 약간 오버킬이라는 느낌임
04:18:025 (8,1) - 이런 다음에 1/8이 나오는 스트림 점프는 가급적 피하시는 게 좋은 게, 1/8 슬라는 개그지라서 치는 타이밍이 나름 깔끔해야 하는데 스트림 점프는 약간 그러기가 거시기해요
04:58:228 (1,2,3,4,5) - 외??? 않 6연타인가요 이거

맵 괜찮네요 굳럭
Dailycare

Corinn wrote:

Dailycare
  1. 01:46:193 (2) - maybe move this up and swapping 01:46:368 (1,2) - would be great for flow as calm part Adjusted kick sliders
  2. 01:56:484 (3) - 01:59:275 (3) - NC them for note count consistency? Ok
  3. 03:46:368 (1,2,3) - this can be done with smaller DS by following piano's pitch but up 2 u yea just intended the symmetry

Neoskylove wrote:

[Dailycare]
00:54:042 (4,5,2) - 삼각형 삼각형은 00:54:391 (1,2,3) - 에
02:07:996 (1,2,3) - 컨트롤지? 단순한 박자 패턴이니 02:07:647 (1,2,3) - 얘랑 동선 거꾸로 안만들고 똑같이 맞춰주는게 좋을것 같아요 전 지금게 더 좋아보여요.
03:00:147 (2,1) - 간격이 너무 가까워서 흐름이 조금 어색하게 느껴졌습니다. 02:59:973 (1,2) - 단순 컨지만 해도 조금 더 나을듯 간격은 안 바꾸고 그냥 03:00:321 (1,2) - ctrl+h 했습니다

bbj0920 wrote:

00:40:438 (1,2,3,1) - 님아 일루미나티가 님 암살함 ㅅㄱ (굳이 상관 없는 마이너한 거이긴 한데 그래도 뭔가 어색함..) 음 .. 전 괜찮아뵈욯
00:58:228 (1,2,1) - 간격이 않 균일하내오.. 마이 슬픔니다.. 고쳤습니다
01:01:193 - 여기 음 강조하시는 게 어떻습니까 https://osu.ppy.sh/ss/6972057 k
01:43:228 ~ 02:01:368 - 이런 잔잔한 부분이 맵 전체에서 가장 어려운 부분이라는 게 참 이해가 안 가네요 그냥 스트림 넣으셔도 되는데 님아이게그렇게어려움? ㅎ
03:48:461 (4,5) - 그냥 1/4 슬라 2개로 하시는 게 어떤가요? 그렇게 어려울만한 부분은 아닌 것 같은데 여기 파트만 약간 오버킬이라는 느낌임
재다운하고 바로 고쳤습니다. 파트는 안 나누었음

http://puu.sh/teVEX/a2fb25910c.zip
Topic Starter
Cellina

bbj0920 wrote:

00:22:211 (8,1) - 이거 그냥 과감히 벌리셈 애매하게 배치하지 마시고 제가벌려봣어요
00:30:670 (1,2) - 크래시마다 강조주시는 데 여기선 아니네요 일관성이 있으니 https://osu.ppy.sh/ss/6972007 ~대략~ 이런 식으로? 잘 이해를 못했..
00:36:252 - 여기 clickable이 없는 건 아쉽네요 고쳣슴니다
01:01:193 - 여기 음 강조하시는 게 어떻습니까 https://osu.ppy.sh/ss/6972057
01:09:914 - 여기 아무 것도 없으면 어색한 빈 느낌이 나요 노트 추가하시던 지 01:09:740 (1) - 을 슬라이더로?? 솔직히 동감하긴 하는데 어떻게 추가해야할지 감이안옴..
01:15:845 (1) - 이런 약간 태양님스러운 어색한 슬라 말고 그냥 각진 슬라 하시는 게..
01:17:763 - https://osu.ppy.sh/ss/6972066 이런 식으로 어떠신가요 여기 뭐 클릭할 건 있어야 할 거 같음 님천잰듯
01:26:019 (5,6) - 아마 처음 나오는 1/6 연타일텐데 이 상태만으로 유저가 바로 이게 1/6일 거라고 알아채리라고는 생각하진 않습니다. nc 스팸 ㄱㄱ
01:34:507 (1,2,3,4,5,6,7) - 위와 같은 이유로 01:34:682 (4,7) - 에 nc
01:39:914 (4) - 리듬 선정 어색합니다. 솔직히 이렇게만 하셔도 무방함 https://osu.ppy.sh/ss/6972101 원래저랬는데왜저러지
01:41:833 (1) - 는 강조때문에 그렇다고 쳐도 01:40:786 (1,1) - 는 스트림점프 넣을 이유가 없어보이네요 전 괜찮은거같아서 일단 좀 줄여봤어요
02:39:566 (1,2,1,2) - 같은 디스턴스인데 하나는 1/2이고 하나는 1/4이네요. readability를 굉장히 저해합니다. https://osu.ppy.sh/ss/6972130 이렇게 좀 띄워주세요
03:33:461 (2,3,4) - 여기는 다른 triplet처럼 스택하시고 https://osu.ppy.sh/ss/6972156 이런 식으로 스트림 점프 ㄱ?? 그런건 별로...여서 걍 스택만했어요 다
03:37:996 (1,2,3,1,2,3) - 간격 너어어어무 넓습니다.. 여기서 마구잡이로 틀리게 하겠다고 맘 먹은 거 아니시면 좀 줄이셔요.. 마구잡이로틀리게할래용... 은 아니고 뭐 저 부분 강조가 쎄게 되야할거같아서 저정도 간격은 ㄱㅊ을거같음
03:39:391 (1,2,3) - 여기도 1/2 까지만 늘려도 되실듯 함.. 글쎄요 그렇게 플레이에 지장줄거같지도 않고
04:18:025 (8,1) - 이런 다음에 1/8이 나오는 스트림 점프는 가급적 피하시는 게 좋은 게, 1/8 슬라는 개그지라서 치는 타이밍이 나름 깔끔해야 하는데 스트림 점프는 약간 그러기가 거시기해요 다 수정하기는 좀 그래서 04:20:816 (8,1) - 여기에서 1만 컨쥐했슴다.. 플레이하기는 훨신 편해졌을거에요
04:58:228 (1,2,3,4,5) - 외??? 않 6연타인가요 이거 아......... 내 ㅎ

맵 괜찮네요 굳럭
Anze
[Dissociative Identity Disorder]

00:25:786 (1) - 꺾인부분을 딱 중앙에 맞춰주세요
00:27:879 (4) - 평범한 파트에서 뉴콤 주기가 좀 이상한데 여기에 NC 제거
00:40:961 (1) - ^
00:43:752 (1) - ^
00:58:228 (1,2) - 이게 00:57:531 (1) - 에 가려져서 플레이할 때 잘 보이지 않았음. 배치는 바꾸기 힘들 것 같고 1,2번을 살짝 붙이기만 해도 대처를 더 잘 할 수 있을 것 같음.
01:37:298 (1,2,3,4) - 음이 01:37:473 (3) - 에서 바뀌는데 연타와 뉴콤은 1번에서 시작하고 있는게 좀 어색함.
01:42:705 (1,2,3,4,5) - 연타가 1/6인 게 잘 안보이는데 1번 뉴콤을 풀고 2번에 뉴콤 하면 좀 괜찮지 안을가요...???
03:48:461 (1) - 여기 굳이 뉴콤을 할 이유가 없어 보이네요.
04:13:054 (1,1) - 키아이가 가장 강조되는 구간인데 연타 - 슬라인게 좀 아쉬웠습니다. 저라면 아마 모두 연타로 했을 듯 하네요.
04:45:147 (1) - 여기는 뉴콤을 했는데 04:47:938 (3) - 여기는 하지 않았네요. 04:45:147 (1) - 의 뉴콤을 빼면 좋을 것 같습니다.

good map
Topic Starter
Cellina
@Ayalis: 다고쳤어요
Left
M4M https://osu.ppy.sh/b/1173414 인센엑라엑라만 ㄱ

[Cellina]
00:09:740 (1) - 뉴콤필수?
00:19:420 (8,1) - 여기도 음간 구별이 있으므로 00:19:856 (1) - 이거만큼은 끊어주면 좋을텐데 지금 좀 애매한거같아요
00:38:693 (1,2,3,4) - 힛사를 강하게 넣은거치고는 노트상의 강조가 없음
02:45:845 (7,8) - 여기부터 잠깐 음이 유독 약한데 노트상에 인지할 수 있는게 있었으면 좋겠음
03:31:891 (6) - 1/8이 더 좋은뎁..
03:32:414 (2,2) - 담뇨~~~~~~~
03:34:856 (1,2,3,4,5,6,7,8,1,2,3,4,5,6,7,8,1,2,3,4,5,6,7,8,1,2,3,4,5,6,7,8,1,2,3,4) - 세번째 말하지만 이부분 반드시 좋네요
04:05:205 (1,2,3,4,5) - 이부분의 스트림사운드가 04:05:554 - 여기부터 시작되는 음을 무시하고 매핑될만한 이유를 잘 모르겠음. 더 약한데


[Amamiya Dailycare]
00:50:728 (2,3,1) - 매우 쓸데없는데 트리플렛 DS 맞춰주면..
01:03:723 (4,5) - 얘도 그닥 의도성이 있어보이진 않으므로 일정하게
01:43:926 (1) - 전 이구간에서 끊치 처리가 약간 힘들었는데, 01:47:414 (1) - 이런거야 그렇다 해도 별로 약한 듬에서 ( 01:49:507 (1) - ) 점프가 들어갔던게 좀 하지만 안고치실거같으므로 간격만 맞춰주세여.. 01:47:327 (8,1) - 이 01:48:025 (7,1) - 랑 같거나 크게 될 정도?
03:48:112 (1,2,3,1,2) - 드럼비트 따라가는 리듬은 어떨지 http://puu.sh/tyN85/0787c6fbd9.jpg
03:49:856 (3,3) - 1/6 안쓴이유?

이쁜사랑하세요
Topic Starter
Cellina

Left wrote:

M4M https://osu.ppy.sh/b/1173414 인센엑라엑라만 ㄱ

[Cellina]
00:09:740 (1) - 뉴콤필수? 저가 필수라고 생각하고 아니라고도 생각하는데 걍뺏음
00:19:420 (8,1) - 여기도 음간 구별이 있으므로 00:19:856 (1) - 이거만큼은 끊어주면 좋을텐데 지금 좀 애매한거같아요
00:38:693 (1,2,3,4) - 힛사를 강하게 넣은거치고는 노트상의 강조가 없음 일단냅둠
02:45:845 (7,8) - 여기부터 잠깐 음이 유독 약한데 노트상에 인지할 수 있는게 있었으면 좋겠음 괜찮은거가타요
03:31:891 (6) - 1/8이 더 좋은뎁.. 모양너무조잡해질거같아서안
03:32:414 (2,2) - 담뇨~~~~~~~
03:34:856 (1,2,3,4,5,6,7,8,1,2,3,4,5,6,7,8,1,2,3,4,5,6,7,8,1,2,3,4,5,6,7,8,1,2,3,4) - 세번째 말하지만 이부분 반드시 좋네요
04:05:205 (1,2,3,4,5) - 이부분의 스트림사운드가 04:05:554 - 여기부터 시작되는 음을 무시하고 매핑될만한 이유를 잘 모르겠음. 더 약한데 내!!!

이쁜사랑하세요
Elasia
00:47:850 - 저는 개인적으로 여기 노트가 있으면 좋겠어요. 소리가 넘 명확하게 들려서...
00:59:013 - 여기도 위와 같아요.
01:36:513 (2,2) - 개인적으로는 여기로 뉴콤 바꾸면 좋을거 같아요. 03:29:536 - 이쪽에서는 이런식으로 해놔서...
02:23:868 - 노트 추가해도 괜찮을거 같아요. 02:24:042 (1) - 여기 강조하려고 안넣으신거 같은데 안넣어도 뭐 상관은 없을듯.
03:55:961 (2,3) - 저는 여기 음이 1/6으로 들려서 1/4연타로 놓은게 좀 헷갈렸어요. 뒤에 슬라는 다 1/6반복으로 되있어서...

잘만드셨네용
Topic Starter
Cellina
@Yuria: 02:23:868 - 부분 빼고 다 고쳤어용
Dailycare
@left
03:49:856 (3,3) - 이 부분들은 1/6대신 슬라이더써서 속도감주는게 나은거같아서..

@modders
다 고쳤습니다 모딩 감사합니다 ㅠ

http://puu.sh/tQMTI/8a816b4a03.zip
[ -Scarlet- ]
Nice stuff here~ Good luck! :D
show mo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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