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제 m4m
[General]
Enon
이걸 어떻게 합의점을 찾아서 개선할 시도라도 있으면 발전에 굉장히 좋을 것 같지만 현실성 없다는거도 알고 앙기무띠
그리고 이건 랭크 진행하면서 주의해야 할 점인데, 이 정도로 복잡한 히트사운딩이 돼있는 맵에서 키아이님이 지금 안계시니까 일단 크리에이터가 어떤 규칙인지 파악해놓을 필요가 있고 뭔가 수정되면 바로바로 체크해줘야함 아니면 구멍 송송 날 듯
03:46:251 (1,2,1,2,1,2,1,2,1,2,1,2,1,2,1,2,1,2,1,2,1,2,1,2,1) - 지려버리기
[General]
- Unused hitsounds:
soft-slidertick2.wav (00:20:417 - 00:59:584 - 00:21:251 - 01:27:084 - 선이 세워진건 맞는데 전부 틱이 없음)
drum-slidertick2.wav :
drum-slidertick5.wav :
drum-slidertick6.wav :
normal-slidertick.wav (위랑 비슷한 경우고 전부다 틱이 없기 때문에 사용되는 선인지 전부 점검바람)
soft-slidertick5.wav (S:C5가 전부 다 Hitobject에만 적용돼있고 틱에는 하나도 없음) - sb에 BG.png가 사용되는 파일인지 확인바람.
다른 스토리보드 osb 뜯어보니 본 BG를 넣을 이유가 없어보임.
맵 osb 열어봐도 BG.png 사용되는 구간 안보이고 - Advanced things
Enable Countdown 체크 해제
Epilepsy warning 체크
Enon
- 04:17:917 - 일단 제일 처음 발견했고 스냅때문에 제일 문제가 되는 곳.
일단 1/12, 1/16으로 봐도 04:18:698 (3) - 이 슬라이더와 더불어 언스냅.
04:18:751 - 04:19:167 - 이런 클릭은 정박으로 쓰되 슬라이더 테일을 04:19:029 - 04:19:445 - 1/12자리에 두는게 지금 현상유지 최대한 하면서 제대로 수정하는 방법같다고 생각됨. http://puu.sh/sbWjo/26b84fd66f.png - 00:45:417 - 여기부터 보컬 따라가려면 스냅 충분히 주의해야한다고 봄. 보컬이 애매하게 끌려서 정박으로 둬도 이게 맞는건지 틀린건지 충분히 의아해 질 수 있음. 예를 들면 1/16으로 설정된 상태에서 00:45:470 (2,3,1) - 이 세개를 딱 한 틱만 옮기면 사람에 따라서 더 잘 맞다고 생각할 수 있다는 것.
- 04:23:751 - (startrick 01:40:417 - )
- 04:26:042 (4,1) - 맵 초반에는 피니쉬마다 거리를 벌려주는 모습이 보였는데 여긴 무브먼트에서조차 임팩트가 없으니 아쉬운 부분
- 01:40:417 - 보컬 표현이 미약해지는게 아쉬워 질 것 같긴 하지만 힛사가 풍부한 맵이다보니까 히트 오브젝트가 없어서 힛사가 비는 구간은 눈에 확 띕니다. 노트랑 힛사 추가하는걸 고려해주세요.
- 03:00:209 - 여기 노트를 03:00:313 - 여기로 옮겨서 더 감칠맛 나는 보컬 표현이 가능한데 고려해보길 바람
- 04:51:980 - 배경음이 너무나 명백하게 들림 여기는 거의 약방의 감초같은 스팟이니 되도록 무시 안했으면 좋겠음
- 04:42:917 (1) - 음... 그냥 제대로 쓰자는 말이 하고싶네요
- 05:08:647 - (04:51:980 - Leaf)
- 03:52:917 - 여기부터 뒤가 상대적으로 되게 조용한 구간인데 노트 밀도좀 줄일 수 없나요...
이걸 어떻게 합의점을 찾아서 개선할 시도라도 있으면 발전에 굉장히 좋을 것 같지만 현실성 없다는거도 알고 앙기무띠
그리고 이건 랭크 진행하면서 주의해야 할 점인데, 이 정도로 복잡한 히트사운딩이 돼있는 맵에서 키아이님이 지금 안계시니까 일단 크리에이터가 어떤 규칙인지 파악해놓을 필요가 있고 뭔가 수정되면 바로바로 체크해줘야함 아니면 구멍 송송 날 듯
03:46:251 (1,2,1,2,1,2,1,2,1,2,1,2,1,2,1,2,1,2,1,2,1,2,1,2,1) - 지려버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