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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4koo(Vocal.rerone) - Fly Hig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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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kiyama Mizuki
thank you for your cooperation.

Bakari wrote:

It's been ages since te last time I checked skinsets.

[Skinning]
  1. Combo Colour 1 is too bright, it can easily fade with the circles you've storyboarded. @K i A i's Insane - 200,225,225 must be fine yeah?
  2. The green colour on the other diffs also looks quite weird with the blue background. - fixed
  3. The Slider Border is mising from your skin. Add it to all difficulties by adding the following code to the .osu files under the [Colours] code. Should look like this - fixed
    SliderBorder: 255,255,255 
  4. lighting.png adds those rings as a part of the skin, do you really need to storyboard those ring.png files? - they are very distinguishable
  5. Be sure to check for unused/delayed hitsounds as well, my Modding assistant detects some. - ok
  6. sliderscorepoint.png seems to be missing from the skin. No big deal, but missing it can cause a few rather odd-looking cases. - it doesn't matter that much I think?
drum-sliderslide10.wav, normal-hitnormal.wav, soft-sliderslide10.wav, soft-sliderwhistle10.wav가 미사용 (soft-sliderwhistle10.wav는 5ms 초과 딜레이) 으로 뜹니다. 혹시라도 이 중에서 빠지면 안 되는 히트사운드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현재는 맵에서 빼놓고 따로 보관하고 있습니다
riffy
Regarding the last thing, it does matter. Try playing the set with a custom skin that is completely different from the one in the set. You'll get some awkward-looking skin conflicts.
Doyak

bbj0920 wrote:

drum-sliderslide10.wav, normal-hitnormal.wav, soft-sliderslide10.wav, soft-sliderwhistle10.wav가 미사용 (soft-sliderwhistle10.wav는 5ms 초과 딜레이) 으로 뜹니다. 혹시라도 이 중에서 빠지면 안 되는 히트사운드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현재는 맵에서 빼놓고 따로 보관하고 있습니다
p/5500941

딜레이 초과 저거는 한 번 다른 븡들하고 상의해볼텐데, 처음부터 들리는 소리에서 점점 커지는 소리라서 가능할 듯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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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kiyama Mizuki
drum-sliderslide10.wav, soft-sliderwhistle10.wav 다시 추가했고 100WON님이 오셔야 할 듯

edit: 업데이트
Doyak
[스킨]
* play-skip.png 이거 쓰일 일이 있을까요? 모든 맵이 노래 시작과 함께 바로 시작해서 이게 나타날 시간이 없을 것 같은데요.

[Moa]
* 00:35:524 (1) - 딱 봐도 좀 비뚤어졌는데 맞춰주세요.
* 01:17:778 (1,1,2) - 02:25:383 (1,1,2) - 03:19:468 (2,1,2) - 소수의 노트만을 이렇게 남겨두었는데, 남은 것들이라도 충분히 강조가 되어야 한다고 봅니다. 피니시 추가를 고려해보세요. 참고로 03:19:468 (2) - 는 앞의 것들과 달리 뉴콤이 빠졌네요.
* 01:58:341 (3,1) - 이거 어떻게 조절해서 1 머리가 3 몸통에 안 붙게 할 수 없는지
* 03:04:257 (1,2,1,2) - 클랩 추가?
* 03:38:060 - 이 마지막 파트가 전반적으로 히트사운드 피드백이 좀 약하다고 느껴집니다. 휘슬들 들어간 건 틱 소리랑 똑같아서 사실상 강조 효과가 거의 없고요. 한 가지 제안은 낮은 피아노 소리들에 맞춰서 피니시 사운드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03:39:750 - 03:41:440 - 03:43:130 - 03:43:552 - 03:43:975 - 03:44:398 - 03:46:510 - 03:47:355 - 03:48:200 - 03:49:891 - 03:50:313 - 03:50:736 - 03:51:158 -

[W h i t e]
* 제가 최근에 스탠 RC 개정 팀에 들어가서 현재 진행중인 난이도별 가이드라인을 보게 되었는데요, 노말 난이도의 내용 중엔 이런 것이 있습니다. "3/1 이상의 길이의 슬라이더 후에는 최소한 1/1 박 이상의 휴식이 있어야 한다. 뉴비들은 긴 슬라이더의 길이를 읽는 데에 어려움이 있다." 따라서 여기에 해당되는 것들 02:45:665 (3,4,1) - 02:49:045 (3,4,1) - 03:09:327 (5,6,1) - 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Kloyd]
* 극히 미묘한 차이긴 한데 02:33:834 - 는 수동으로 "진짜" 브레이크 시작점이 설정된 데에 비해 01:26:229 - 는 아니네요.
* 03:51:581 (1) - 5%짜리 클릭 오브젝트는 안 됩니다. 소리 들리게 조절하거나 슬라이더 끝으로 하거나 아니면 노트를 지워주세요.

이 정도면 된 듯 합니다. 고치면 다시 불러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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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kiyama Mizuki

Doyak wrote:

[스킨]
* play-skip.png 이거 쓰일 일이 있을까요? 모든 맵이 노래 시작과 함께 바로 시작해서 이게 나타날 시간이 없을 것 같은데요. - 일단 빼놨습니다.

[Kloyd]
* 극히 미묘한 차이긴 한데 02:33:834 - 는 수동으로 "진짜" 브레이크 시작점이 설정된 데에 비해 01:26:229 - 는 아니네요. - 고쳤습니다.
* 03:51:581 (1) - 5%짜리 클릭 오브젝트는 안 됩니다. 소리 들리게 조절하거나 슬라이더 끝으로 하거나 아니면 노트를 지워주세요. - 33%면 들리겠죠?

이 정도면 된 듯 합니다. 고치면 다시 불러주세요.
나머지 분들은 확인하시고 고쳐주세요
Beige
확실히 일리 있어보입니다. 다 지웠습니다.

https://puu.sh/rZQkd/37a30255f9.ra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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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kiyama Mizuki
All updated. we ready
Dow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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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kiyama Mizuki
👌
Doyak
  1. drum-sliderslide10.wav is used in 00:08:693 - this part or K i A i's Insane.
  2. soft-sliderwhistle10.wav is used on the last slider of K i A i's Insane. Its delay time should be fine because it's a sliding sound, not a beat sound which requires accurate feedback timing.
tl;dr bubbl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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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kiyama Mizuki
👌👌👌👌👌👌👌👌👌👌👌👌👌👌👌👌👌👌👌👌
Len
by coin
Skylar
Congratz
Deif
You guys forgot to let 24h time between both bubble and heart icons. Reverting it to a bubble.
Doyak

Deif wrote:

You guys forgot to let 24h time between both bubble and heart icons. Reverting it to a bubble.
I didn't though lol
C O I N
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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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kiyama Mizuki
nice rule you've got there : ok_hand :
Reillia
ㅋㅋ
Len
24hours
Beige
ㅊㅋㅊㅋ
LQA20Ans
gratz!
Enon
당신들이 한국의 엘리트매퍼!
sahuang
Wow gratz!
alacat
Could you give me the source of artist ?
Len

alacat wrote:

Could you give me the source of artist ?
we talked with p4koo and rerone for metadata since they made it

[Enon] [오후 10:03] 그 Flyhigh
[Enon] [오후 10:03] 메타데이터 때문에
[P4koo] [오후 10:04] 헉 그런가요
[P4koo] [오후 10:04] 넵
[Enon] [오후 10:04] 확실히 해두고 싶어서 말을 걸게 됐는데요
[Enon] [오후 10:04] 아티스트 이름은 P4koo(Vocal.레로네)
[Enon] [오후 10:04] 이렇게 하려고 하는데
[Enon] [오후 10:04] 괜찮나요?
[Enon] [오후 10:04] 더 괜찮은 아이디어가 있으시다면
[Enon] [오후 10:04] 존중하겠습니다 :)
[P4koo] [오후 10:05] 앗넵 ㅋㅋㅋㅋㅋ
[P4koo] [오후 10:05] 저는 괜찮고 보컬분 표기는 보컬분께 따로
[P4koo] [오후 10:05] 여쭤보시는게 좋을거같아요

[Enon] [오후 7:52] 가나당님 메타데이터 관련해서 다시 질문드리고 싶은데요. 레로네님과 p4koo 둘 다 표기하는 방향으로 저희가 마음대로 표기해도 될까요?
[Enon] [오후 7:52] 저번에도 말씀 드렸지만
[Enon] [오후 7:52] 한 번 더 확인차 여쭤봅니다
[P4koo] [오전 3:43] 아 늦게봤네요 네 제쪽은 괜찮고
[P4koo] [오전 3:44] 레로네님 표기는 레로네님께 여쭤보시는게 맞을것같네요

it means
Enon: "could i use P4koo(Vocal.레로네) for?"
P4koo: "sure"
Topic Starter
Akiyama Mizuki
this is not a major release so yeah
alacat
ok, Thank you so much c:
Enon
축하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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