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um

P4koo(Vocal.rerone) - Fly High

posted
Total Posts
71
show more
Beige
힛사 복붙을 가볍게 여기고 톡방이 PC에만 있어서 눈팅만 하고 제대로 확인 못한 점 정말 죄송합니다. 빠른 시일내에 힛사 제대로 찍고 제출 하겠습니다.

edit) 다 고쳤습니다. 이번엔 확실히 체크 했습니다. 문제 없기를...

https://puu.sh/rIUoi/03b4b2f8fd.rar
Topic Starter
Akiyama Mizuki
모든 난이도에서 히트사운드는 전부 된 거로 확인했습니다. 이제 다운님이 수정된 패턴들에 맞춰 스토리보드만 수정해주시면 준비되지 않았을까 합니다.
Down
리다운해서 박았기에 문제는 없을듯하네요.
http://puu.sh/rJLnm/b3bb7f4672.osz
riffy
It's been ages since te last time I checked skinsets.

[Skinning]
  1. Combo Colour 1 is too bright, it can easily fade with the circles you've storyboarded. @K i A i's Insane
  2. The green colour on the other diffs also looks quite weird with the blue background.
  3. The Slider Border is mising from your skin. Add it to all difficulties by adding the following code to the .osu files under the [Colours] code. Should look like this
    SliderBorder: 255,255,255 
  4. lighting.png adds those rings as a part of the skin, do you really need to storyboard those ring.png files?
  5. Be sure to check for unused/delayed hitsounds as well, my Modding assistant detects some.
  6. sliderscorepoint.png seems to be missing from the skin. No big deal, but missing it can cause a few rather odd-looking cases.
Topic Starter
Akiyama Mizuki
thank you for your cooperation.

Bakari wrote:

It's been ages since te last time I checked skinsets.

[Skinning]
  1. Combo Colour 1 is too bright, it can easily fade with the circles you've storyboarded. @K i A i's Insane - 200,225,225 must be fine yeah?
  2. The green colour on the other diffs also looks quite weird with the blue background. - fixed
  3. The Slider Border is mising from your skin. Add it to all difficulties by adding the following code to the .osu files under the [Colours] code. Should look like this - fixed
    SliderBorder: 255,255,255 
  4. lighting.png adds those rings as a part of the skin, do you really need to storyboard those ring.png files? - they are very distinguishable
  5. Be sure to check for unused/delayed hitsounds as well, my Modding assistant detects some. - ok
  6. sliderscorepoint.png seems to be missing from the skin. No big deal, but missing it can cause a few rather odd-looking cases. - it doesn't matter that much I think?
drum-sliderslide10.wav, normal-hitnormal.wav, soft-sliderslide10.wav, soft-sliderwhistle10.wav가 미사용 (soft-sliderwhistle10.wav는 5ms 초과 딜레이) 으로 뜹니다. 혹시라도 이 중에서 빠지면 안 되는 히트사운드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현재는 맵에서 빼놓고 따로 보관하고 있습니다
riffy
Regarding the last thing, it does matter. Try playing the set with a custom skin that is completely different from the one in the set. You'll get some awkward-looking skin conflicts.
Doyak

bbj0920 wrote:

drum-sliderslide10.wav, normal-hitnormal.wav, soft-sliderslide10.wav, soft-sliderwhistle10.wav가 미사용 (soft-sliderwhistle10.wav는 5ms 초과 딜레이) 으로 뜹니다. 혹시라도 이 중에서 빠지면 안 되는 히트사운드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현재는 맵에서 빼놓고 따로 보관하고 있습니다
p/5500941

딜레이 초과 저거는 한 번 다른 븡들하고 상의해볼텐데, 처음부터 들리는 소리에서 점점 커지는 소리라서 가능할 듯합니다.
Topic Starter
Akiyama Mizuki
drum-sliderslide10.wav, soft-sliderwhistle10.wav 다시 추가했고 100WON님이 오셔야 할 듯

edit: 업데이트
Doyak
[스킨]
* play-skip.png 이거 쓰일 일이 있을까요? 모든 맵이 노래 시작과 함께 바로 시작해서 이게 나타날 시간이 없을 것 같은데요.

[Moa]
* 00:35:524 (1) - 딱 봐도 좀 비뚤어졌는데 맞춰주세요.
* 01:17:778 (1,1,2) - 02:25:383 (1,1,2) - 03:19:468 (2,1,2) - 소수의 노트만을 이렇게 남겨두었는데, 남은 것들이라도 충분히 강조가 되어야 한다고 봅니다. 피니시 추가를 고려해보세요. 참고로 03:19:468 (2) - 는 앞의 것들과 달리 뉴콤이 빠졌네요.
* 01:58:341 (3,1) - 이거 어떻게 조절해서 1 머리가 3 몸통에 안 붙게 할 수 없는지
* 03:04:257 (1,2,1,2) - 클랩 추가?
* 03:38:060 - 이 마지막 파트가 전반적으로 히트사운드 피드백이 좀 약하다고 느껴집니다. 휘슬들 들어간 건 틱 소리랑 똑같아서 사실상 강조 효과가 거의 없고요. 한 가지 제안은 낮은 피아노 소리들에 맞춰서 피니시 사운드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03:39:750 - 03:41:440 - 03:43:130 - 03:43:552 - 03:43:975 - 03:44:398 - 03:46:510 - 03:47:355 - 03:48:200 - 03:49:891 - 03:50:313 - 03:50:736 - 03:51:158 -

[W h i t e]
* 제가 최근에 스탠 RC 개정 팀에 들어가서 현재 진행중인 난이도별 가이드라인을 보게 되었는데요, 노말 난이도의 내용 중엔 이런 것이 있습니다. "3/1 이상의 길이의 슬라이더 후에는 최소한 1/1 박 이상의 휴식이 있어야 한다. 뉴비들은 긴 슬라이더의 길이를 읽는 데에 어려움이 있다." 따라서 여기에 해당되는 것들 02:45:665 (3,4,1) - 02:49:045 (3,4,1) - 03:09:327 (5,6,1) - 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Kloyd]
* 극히 미묘한 차이긴 한데 02:33:834 - 는 수동으로 "진짜" 브레이크 시작점이 설정된 데에 비해 01:26:229 - 는 아니네요.
* 03:51:581 (1) - 5%짜리 클릭 오브젝트는 안 됩니다. 소리 들리게 조절하거나 슬라이더 끝으로 하거나 아니면 노트를 지워주세요.

이 정도면 된 듯 합니다. 고치면 다시 불러주세요.
Topic Starter
Akiyama Mizuki

Doyak wrote:

[스킨]
* play-skip.png 이거 쓰일 일이 있을까요? 모든 맵이 노래 시작과 함께 바로 시작해서 이게 나타날 시간이 없을 것 같은데요. - 일단 빼놨습니다.

[Kloyd]
* 극히 미묘한 차이긴 한데 02:33:834 - 는 수동으로 "진짜" 브레이크 시작점이 설정된 데에 비해 01:26:229 - 는 아니네요. - 고쳤습니다.
* 03:51:581 (1) - 5%짜리 클릭 오브젝트는 안 됩니다. 소리 들리게 조절하거나 슬라이더 끝으로 하거나 아니면 노트를 지워주세요. - 33%면 들리겠죠?

이 정도면 된 듯 합니다. 고치면 다시 불러주세요.
나머지 분들은 확인하시고 고쳐주세요
Beige
확실히 일리 있어보입니다. 다 지웠습니다.

https://puu.sh/rZQkd/37a30255f9.rar
Topic Starter
Akiyama Mizuki
All updated. we ready
Down
Topic Starter
Akiyama Mizuki
👌
Doyak
  1. drum-sliderslide10.wav is used in 00:08:693 - this part or K i A i's Insane.
  2. soft-sliderwhistle10.wav is used on the last slider of K i A i's Insane. Its delay time should be fine because it's a sliding sound, not a beat sound which requires accurate feedback timing.
tl;dr bubbled.
Topic Starter
Akiyama Mizuki
👌👌👌👌👌👌👌👌👌👌👌👌👌👌👌👌👌👌👌👌
Len
by coin
Skylar
Congratz
Deif
You guys forgot to let 24h time between both bubble and heart icons. Reverting it to a bubble.
Doyak

Deif wrote:

You guys forgot to let 24h time between both bubble and heart icons. Reverting it to a bubble.
I didn't though lol
C O I N
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aaaahhhhhhhhhhhhhhh
Topic Starter
Akiyama Mizuki
nice rule you've got there : ok_hand :
Reillia
ㅋㅋ
Len
24hours
Beige
ㅊㅋㅊㅋ
LQA20Ans
gratz!
Enon
당신들이 한국의 엘리트매퍼!
sahuang
Wow gratz!
alacat
Could you give me the source of artist ?
Len

alacat wrote:

Could you give me the source of artist ?
we talked with p4koo and rerone for metadata since they made it

[Enon] [오후 10:03] 그 Flyhigh
[Enon] [오후 10:03] 메타데이터 때문에
[P4koo] [오후 10:04] 헉 그런가요
[P4koo] [오후 10:04] 넵
[Enon] [오후 10:04] 확실히 해두고 싶어서 말을 걸게 됐는데요
[Enon] [오후 10:04] 아티스트 이름은 P4koo(Vocal.레로네)
[Enon] [오후 10:04] 이렇게 하려고 하는데
[Enon] [오후 10:04] 괜찮나요?
[Enon] [오후 10:04] 더 괜찮은 아이디어가 있으시다면
[Enon] [오후 10:04] 존중하겠습니다 :)
[P4koo] [오후 10:05] 앗넵 ㅋㅋㅋㅋㅋ
[P4koo] [오후 10:05] 저는 괜찮고 보컬분 표기는 보컬분께 따로
[P4koo] [오후 10:05] 여쭤보시는게 좋을거같아요

[Enon] [오후 7:52] 가나당님 메타데이터 관련해서 다시 질문드리고 싶은데요. 레로네님과 p4koo 둘 다 표기하는 방향으로 저희가 마음대로 표기해도 될까요?
[Enon] [오후 7:52] 저번에도 말씀 드렸지만
[Enon] [오후 7:52] 한 번 더 확인차 여쭤봅니다
[P4koo] [오전 3:43] 아 늦게봤네요 네 제쪽은 괜찮고
[P4koo] [오전 3:44] 레로네님 표기는 레로네님께 여쭤보시는게 맞을것같네요

it means
Enon: "could i use P4koo(Vocal.레로네) for?"
P4koo: "sure"
Topic Starter
Akiyama Mizuki
this is not a major release so yeah
alacat
ok, Thank you so much c:
Enon
축하드립니다 :)
Please sign in to reply.

New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