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pm request.[General]
■ 각 난이도마다 브레이크를 넣은 난이도가 있고 안넣은 난이도가 있는 것 같은데, 일관성있게 통일을 시켜주세요.
■ 난이도마다 맵 셋팅 갭차이 확인해보세요, 지금 맵 셋팅 AR OD HP 이 세개가 들쭉날쭉으로 되어있는데. 기본적인 갭은 만들어 주시되 너무 과하거나 애매하게 설정하지 않으시는게 좋을 듯해요.
[Normal]
HP +1, OD +1, 이지랑 셋팅차이가 별로 안나네요. 어느정도는 나야한다고 생각하기때문에 이렇게 올려주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00:14:945 (4) 이거 00:15:735 (1) 여기 슬라이더 몸통부분에 오버랩되서 별로 좋지 않은 것 같은데, 뒤에 분홍색 슬라이더 위치를 바꾸는게 어때요?
■ 00:42:261 (3,1) 박자가 살짝 뒤로 밀려있네요. 3번노트를 지우시고 (1) 슬라이더를 지금 제가 시간 찍은 곳에다가 옮기시고 리핏 걸어주시는게 더 자연스러워요
■ 00:44:629 (4) 아시다시피 음악에 안나오는 부분은 억지로 노트 끼워넣지 마세요, 오히려 더 이상해집니다. 그리고 00:44:787 여기다가 노트를 넣는게 알맞습니다.
[Hard]
AR -1 OD -1 HP -1 노말이랑 셋팅 갭차이가 나는데, 좀 줄여주셔야 될 것 같아요.■ 00:11:471 (3,4,5,1) 보시면 아시겠지만 5번 노트가 00:11:471 (3) 여기 3번 슬라이더 머리에 스택되있어서, 잠깐의 타이밍 차이가 있겠지만 순간적으로 노트가 헷갈릴 가능성이 크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이런건 스택하는 것보단 플레이어 시야를 배려해서 노트가 잘보이게끔 배치해주시는게 좋아요.
■ 00:19:682 (5,6,7,1,2) AR이 낮은편에 비해 여기는 노트 분포가 상당히 밀집되어있네요. AR이 높으면 이 부분을 충분히 읽을 수 있겠지만, AR이 8밖에 안되고 그리고 하드라는 난이도 특성을 고려해본다면 이렇게 잦은 스택보단, 퍼트려주시는게 오히려 더 플레이 할 때 좋을 거라고 생각해요.
■ 00:52:050 (3) 커브로 만들어서 00:52:366 (4) 이 노트에 덮어씌우는 느낌을 주시는게 더 모양도 좋고 자연스러워요.
[Insane]
AR + 0.3 어설프게 소수점 설정 안하시는게 좋을거에요.맵은 전체적으로 괜찮은데, 인센쪽 퀄리티가 살짝 낮은감이 없지않아 있네요. 모양좀 다듬으실 필요가 있어보입니다 :3 Good L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