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um

Camellia - Chirality [OsuMania]

posted
Total Posts
49
Topic Starter
Aruel
This beatmap was submitted using in-game submission on 2017년 1월 31일 화요일 at 오후 1:41:49

Artist: Camellia
Title: Chirality
Source: REFLEC BEAT groovin'!!
BPM: 201
Filesize: 4130kb
Play Time: 01:37
Difficulties Available:
  1. BASIC - 4Key (1.47 stars, 379 notes)
  2. HARD - 4Key (3.14 stars, 907 notes)
  3. MEDIUM - 4Key (2.12 stars, 597 notes)
  4. SPECIAL - 4Key (4.16 stars, 1169 notes)
Download: Camellia - Chirality
Information: Scores/Beatmap Listing
---------------
;_;
Lude
매우 좋군여..... 카메리아 > <
몇가지 개인취향을 소원해본다면... (no kds)
  1. 개인적으로 SV도 넣어도 괜찮을거같긴하네요 하하 카메리아 전통!
  2. 00:21:829 - 여기 기계음 두개로 나뉘는데 노트 하나만으로 표현하기엔 좀 쓸쓸해(?) 보이네요. 물론 스냅이 매우 어려운지라 어쩔수없게 보이긴 합니다 헤헤
  3. 00:24:516 - 여기 피아노 사운드 두개인데 하나 더 추가해보시는건 어떤가요? 약간 계단식으로 들리는데
  4. 00:28:098 (28098|2) - 요거두 롱놋으로 바꿔봐도 좋을듯..? 다른 베이스롱놋도 두개라.. 그리구 00:28:098 - 여기 심볼 들어가도 괜찮을거같아요
  5. 01:07:799 - 여기 롱잡 진짜 개굿 하악
스냅하기 진~~~~짜 어려웠을거같네요 ㅋㅋㅋㅋㅋㅋ어제 카메리아 스냅이 문제라는말이 여기서 이해가 되네요 ㅋㅋㅋㅋ
풀콤은 아쉽게 못했지만 재밌습니다!!
DeletedUser_259972

Hi, ! :)
허 이 노래 7키로 만들어볼까
동탁동탁하네 노래가

1|2|3|4|


Overall


  1. BG:
  2. MP3:
  3. Diff Spread:
  4. AIMod:
  5. Hitsound: 뺴얘얘얘얘ㅒ꺠꺵ㄲㅇㄲㅇㄲㅇ
  6. Timing:
  7. Etc: BASIC, MEDIUM, HARD에 Widescreen Support 체크 해제

SPECIAL


  1. 00:00:934 - 여기 피아노 따라서 빠른 계단 어떰? 8스냅이면 적당할듯 (싫음 말고)
  2. 초반에 음정 따라서 패턴 재배열해봄
    이런 비슷한 식으로 나머지도 오네가이시마스
  3. 00:04:068 (4068|0,4142|1) - 얘 연타로 만드는거 어떰?
    00:08:844 (8844|3,8919|2) - ^
  4. 00:11:531 (11531|3,11531|2) - 얘 3개로 만들어야됨
    00:11:232 (11232|2,11232|0,11232|3) - 얘랑 소리 세기 똑같을 뿐만 아니라
    00:13:919 (13919|0,13919|1,13919|3) - 뒤에서도 3개로 썼다능
  5. 00:12:426 (12426|3) - 얘 3으로 옮기고 00:12:501 (12501|0) - 얘 4로 옮기면 음정 표현 조금이나마 될 것 같아
  6. 00:12:650 (12650|2) - 여기선 소리 안 들리는듯
  7. 00:14:217 - ~ 00:14:366 - 여기 12스냅 계단같은거 필요할 것 같은데
    드럼 소리 두루루룩이 들림
    그리고 앞에서도 따라갔던 이 소리 00:04:665 (4665|0,4715|1,4764|2,4814|3) - 따라라랏 이 소리도 같이 들리네
  8. 00:15:038 (15038|2) - 얘 소리 없는듯
  9. 00:19:068 (19068|3) - 이 롱놋이 모와아앜 되는 소리 표현한거? 그러면 00:18:993 - 여기서부터 시작해야됨
  10. 00:19:590 (19590|2) - 얘 2개로 쪼개져도 괜찮을 것 같아 봐봨하고 소리가 남
  11. 00:21:307 (21307|1,21381|0,21456|2) - ? 여기 꼭 필요한가
  12. 00:21:829 (21829|0,22028|0,22227|0) - 이거 스냅 이게 더 맞는거같은데
    00:21:829 - 여기 드럼소리 살리기 위해 롱놋은 4로 옮겨봤음
  13. 00:24:366 (24366|1,24665|3) - 여기 롱놋 지우고 여기에 12스냅 피아노 따라가는것도 괜찮을 것 같아
  14. 00:26:008 - 노트 하나 추가
  15. 00:27:202 - ~ 00:27:799 - 너무 허전한듯. 2스냅씩 하이햇 소리라도 따라가봐
    00:28:247 - ^
  16. 00:29:031 (29031|2,29068|0,29105|3,29142|1,29180|2,29217|0,29254|3) - 아옹오
  17. 여기부턴 대칭으로 복붙한 것 같으니 앞부분이랑 모딩 똑같이 적용하면 되겠구만
  18. 00:30:859 (30859|2,30933|3,31008|1) - ? 여기 꼭 필요한가
  19. 00:31:381 (31381|3,31580|3,31779|3) - 아까 그 스냅대로
  20. 00:33:172 (33172|3) - 얘 00:33:471 - 여기까지 늘리는거 어떰?
    00:33:322 (33322|2) - 얘랑 비슷한 소리니깐 두개를 합체하자는 의미에서
  21. 00:33:919 (33919|2,34217|0) - 여기 롱놋 지우고 여기에 12스냅 피아노 따라가는것도 괜찮을 것 같아
  22. 00:34:516 (34516|0,34565|3,34665|1,34764|0,34864|2,34963|0,35063|2,35063|3,35113|1,35113|0) - 여기 스냅 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nterlude- wrote:

    스냅하기 진~~~~짜 어려웠을거같네요 ㅋㅋㅋㅋㅋㅋ어제 카메리아 스냅이 문제라는말이 여기서 이해가 되네요 ㅋㅋㅋㅋ
    ㅇㄱㄹㅇ ㅂㅂㅂㄱ
  23. 00:36:008 - 여기 3에 추가하면 딱 좋을 것 같은데 말이죠
  24. 00:36:232 (36232|0,36381|2) - 여기 그냥 노트로 하고 00:36:307 (36307|3,36456|1) - 얘를 숏노트로 해야할듯
    원한다면 00:36:456 (36456|1) - 얘를 00:36:754 - 여기까지 늘리는 것도 좋은 생각
  25. 00:37:501 - 00:37:799 - 여기 하이햇 소리에 추가하면 형이 정말 좋아하는 폴리리듬 완성
  26. 00:38:919 (38919|3,38919|1) - 얘 중 하나 지워도 될듯, 여기선 쿵 소리 안남
    요런식으로 바꾸는것도 괜찮을듯
  27. 00:41:083 - 여기에서 띵 소리 나니깐 노트 하나 1이나 2 쪽에 추가하는거 어때?
  28. 00:41:232 (41232|3) - 얘 00:41:381 - 여기까지 연장
  29. 00:46:157 (46157|0,46157|1,46232|2,46232|3,46307|0,46307|1) - 얘 Ctrl+H 먼저 한 다음에 00:46:008 (46008|0) - 얘 00:46:157 - 여기까지 연장
    이미 4에 00:41:083 (41083|3,41232|3) - 이렇게 숏롱이 있었으니깐 이 부분에선 1에 그대로 놓는게 나을듯
    그래서 나중 부분 Ctrl+H하라고 한거 ~_~
  30. 00:48:396 (48396|0,48433|1,48471|2,48508|3,48545|0,48583|1,48620|2,48657|3) - 요거 8비트 쫘아앍 하는거 00:48:322 - 여기서부터 시작해도 괜찮을 것 같아
  31. 00:55:262 (55262|2,55262|0,55262|3) - 여기 소리 많이 안 크니깐 2개로 만드는거 어떰?
  32. 00:55:411 (55411|1,55448|2,55486|3,55523|0,55560|1,55598|2,55635|3,55672|0,55710|1) - 얘도 00:55:336 - 여기부터 시작
    이거 적용해서 너무 어려워질 것 같다 그러면 무시해도 됨
  33. 00:57:948 (57948|0,57948|1,58023|3,58098|2,58098|0,58172|1) - 이거 12 34 12 34로 만들어도 될 것 같아
    앞에서보다 소리가 살짝 커졌으니
  34. 00:58:844 (58844|2,58844|1,58844|0,58993|1,58993|0) - 00:10:486 - 여기쯤 앞에서는 2개, 3개, 3개로 했는데 여기는 3개, 2개, 3개가 됨
    00:58:844 (58844|2,58844|1,58844|0) - 에서 하나 00:58:993 (58993|1,58993|0) - 로 옮기면 될듯
    01:01:232 (61232|1,61232|0,61232|3,61381|2,61381|3) - ^
    01:03:620 (63620|0,63620|3,63620|2,63769|1,63769|0) - ^
  35. 01:02:575 - 01:02:725 - 01:02:874 - 여기 좀 허전한데 추가 어떰?
  36. 01:06:531 - 사라진 노트를 찾습니다
  37. 01:06:829 (66829|3) - 얘도 앞에서 말했던 것 처럼 01:06:754 - 여기서 시작해도 괜찮을 것 같아
  38. 01:10:113 (70113|2) - 얘 지우고 01:10:038 (70038|0) - 얘를 01:10:187 - 여기까지 롱놋으로 해도 될 듯
    01:12:277 (72277|0,72327|1,72376|2,72426|3) - 뒤에서도 그렇게 함 ~_~
  39. 01:09:441 - ~ 01:09:889 - 피아노 소리
    01:11:978 - ~ 01:12:277 - ^
    아 근데 이런곳에 피아노 소리 넣기 애매한가
    그냥 전체적으로 피아노 소리 안넣는건 어떰 ^오^
  40. 01:24:665 - 01:25:262 - 노트 추가
  41. 01:37:003 (97003|2,97090|1,97277|0,97476|3,97706|2) - 허

난이도 하나 하고 귀찮아졌다
GL! :)
Topic Starter
Aruel

Interlude- wrote:

매우 좋군여..... 카메리아 > <
몇가지 개인취향을 소원해본다면... (no kds)
  1. 개인적으로 SV도 넣어도 괜찮을거같긴하네요 하하 카메리아 전통!
  2. 00:21:829 - 여기 기계음 두개로 나뉘는데 노트 하나만으로 표현하기엔 좀 쓸쓸해(?) 보이네요. 물론 스냅이 매우 어려운지라 어쩔수없게 보이긴 합니다 헤헤
  3. 00:24:516 - 여기 피아노 사운드 두개인데 하나 더 추가해보시는건 어떤가요? 약간 계단식으로 들리는데
  4. 00:28:098 (28098|2) - 요거두 롱놋으로 바꿔봐도 좋을듯..? 다른 베이스롱놋도 두개라.. 그리구 00:28:098 - 여기 심볼 들어가도 괜찮을거같아요
  5. 01:07:799 - 여기 롱잡 진짜 개굿 하악
스냅하기 진~~~~짜 어려웠을거같네요 ㅋㅋㅋㅋㅋㅋ어제 카메리아 스냅이 문제라는말이 여기서 이해가 되네요 ㅋㅋㅋㅋ
풀콤은 아쉽게 못했지만 재밌습니다!!
모딩 참고하여 몆부분 수정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이거는 카메리아 스냅 약과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akads wrote:







M
a
r
k
F
o
r
M
o
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랭용은 아니였는데 그래도 해주면 감샤
Len
카메리아노래 조와용
Topic Starter
Aruel

jakads wrote:


Hi, ! :)
허 이 노래 7키로 만들어볼까
동탁동탁하네 노래가

1|2|3|4|


Overall


  1. BG:
  2. MP3:
  3. Diff Spread:
  4. AIMod:
  5. Hitsound: 뺴얘얘얘얘ㅒ꺠꺵ㄲㅇㄲㅇㄲㅇ
  6. Timing:
  7. Etc: BASIC, MEDIUM, HARD에 Widescreen Support 체크 해제

SPECIAL


  1. 00:00:934 - 여기 피아노 따라서 빠른 계단 어떰? 8스냅이면 적당할듯 (싫음 말고)
  2. 초반에 음정 따라서 패턴 재배열해봄
    이런 비슷한 식으로 나머지도 오네가이시마스 - 음 뭔가 음정따라가는건 복잡하기도하고 뭔가 피치의 노예가 되는거같아서 이건 거절
  3. 00:04:068 (4068|0,4142|1) - 얘 연타로 만드는거 어떰?
    00:08:844 (8844|3,8919|2) - ^ - 그닥 안어울리지않나?
  4. 00:11:531 (11531|3,11531|2) - 얘 3개로 만들어야됨
    00:11:232 (11232|2,11232|0,11232|3) - 얘랑 소리 세기 똑같을 뿐만 아니라
    00:13:919 (13919|0,13919|1,13919|3) - 뒤에서도 3개로 썼다능
  5. 00:12:426 (12426|3) - 얘 3으로 옮기고 00:12:501 (12501|0) - 얘 4로 옮기면 음정 표현 조금이나마 될 것 같아
  6. 00:12:650 (12650|2) - 여기선 소리 안 들리는듯
  7. 00:14:217 - ~ 00:14:366 - 여기 12스냅 계단같은거 필요할 것 같은데
    드럼 소리 두루루룩이 들림 - 뭔가 너무 약해서 일단 보류 앞에거는 뭔가 좀더 명확한 면이 있는데 여기는 그렇지가않음
    그리고 앞에서도 따라갔던 이 소리 00:04:665 (4665|0,4715|1,4764|2,4814|3) - 따라라랏 이 소리도 같이 들리네
  8. 00:15:038 (15038|2) - 얘 소리 없는듯
  9. 00:19:068 (19068|3) - 이 롱놋이 모와아앜 되는 소리 표현한거? 그러면 00:18:993 - 여기서부터 시작해야됨
  10. 00:19:590 (19590|2) - 얘 2개로 쪼개져도 괜찮을 것 같아 봐봨하고 소리가 남
  11. 00:21:307 (21307|1,21381|0,21456|2) - ? 여기 꼭 필요한가
  12. 00:21:829 (21829|0,22028|0,22227|0) - 이거 스냅 이게 더 맞는거같은데
    00:21:829 - 여기 드럼소리 살리기 위해 롱놋은 4로 옮겨봤음
  13. 00:24:366 (24366|1,24665|3) - 여기 롱놋 지우고 여기에 12스냅 피아노 따라가는것도 괜찮을 것 같아 - 스냅몰랑!
  14. 00:26:008 - 노트 하나 추가
  15. 00:27:202 - ~ 00:27:799 - 너무 허전한듯. 2스냅씩 하이햇 소리라도 따라가봐 - 음 일단 이것도 거절 뭔가 나는 킵하고싶은ㅋㅋ
    00:28:247 - ^
  16. 00:29:031 (29031|2,29068|0,29105|3,29142|1,29180|2,29217|0,29254|3) - 아옹오
  17. 여기부턴 대칭으로 복붙한 것 같으니 앞부분이랑 모딩 똑같이 적용하면 되겠구만
  18. 00:30:859 (30859|2,30933|3,31008|1) - ? 여기 꼭 필요한가
  19. 00:31:381 (31381|3,31580|3,31779|3) - 아까 그 스냅대로
  20. 00:33:172 (33172|3) - 얘 00:33:471 - 여기까지 늘리는거 어떰?
    00:33:322 (33322|2) - 얘랑 비슷한 소리니깐 두개를 합체하자는 의미에서
  21. 00:33:919 (33919|2,34217|0) - 여기 롱놋 지우고 여기에 12스냅 피아노 따라가는것도 괜찮을 것 같아 - 스냅몰랑!
  22. 00:34:516 (34516|0,34565|3,34665|1,34764|0,34864|2,34963|0,35063|2,35063|3,35113|1,35113|0) - 여기 스냅 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nterlude- wrote:

    스냅하기 진~~~~짜 어려웠을거같네요 ㅋㅋㅋㅋㅋㅋ어제 카메리아 스냅이 문제라는말이 여기서 이해가 되네요 ㅋㅋㅋㅋ
    ㅇㄱㄹㅇ ㅂㅂㅂㄱ - 시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 00:36:008 - 여기 3에 추가하면 딱 좋을 것 같은데 말이죠
  24. 00:36:232 (36232|0,36381|2) - 여기 그냥 노트로 하고 00:36:307 (36307|3,36456|1) - 얘를 숏노트로 해야할듯 - 음 이건 거절
    원한다면 00:36:456 (36456|1) - 얘를 00:36:754 - 여기까지 늘리는 것도 좋은 생각
  25. 00:37:501 - 00:37:799 - 여기 하이햇 소리에 추가하면 형이 정말 좋아하는 폴리리듬 완성 -ㅋㅋㅋㅋ 이건 아직 잘 모르겠음 고로 고려
  26. 00:38:919 (38919|3,38919|1) - 얘 중 하나 지워도 될듯, 여기선 쿵 소리 안남
    요런식으로 바꾸는것도 괜찮을듯
  27. 00:41:083 - 여기에서 띵 소리 나니깐 노트 하나 1이나 2 쪽에 추가하는거 어때?
  28. 00:41:232 (41232|3) - 얘 00:41:381 - 여기까지 연장
  29. 00:46:157 (46157|0,46157|1,46232|2,46232|3,46307|0,46307|1) - 얘 Ctrl+H 먼저 한 다음에 00:46:008 (46008|0) - 얘 00:46:157 - 여기까지 연장
    이미 4에 00:41:083 (41083|3,41232|3) - 이렇게 숏롱이 있었으니깐 이 부분에선 1에 그대로 놓는게 나을듯
    그래서 나중 부분 Ctrl+H하라고 한거 ~_~
  30. 00:48:396 (48396|0,48433|1,48471|2,48508|3,48545|0,48583|1,48620|2,48657|3) - 요거 8비트 쫘아앍 하는거 00:48:322 - 여기서부터 시작해도 괜찮을 것 같아
  31. 00:55:262 (55262|2,55262|0,55262|3) - 여기 소리 많이 안 크니깐 2개로 만드는거 어떰?
  32. 00:55:411 (55411|1,55448|2,55486|3,55523|0,55560|1,55598|2,55635|3,55672|0,55710|1) - 얘도 00:55:336 - 여기부터 시작
    이거 적용해서 너무 어려워질 것 같다 그러면 무시해도 됨
  33. 00:57:948 (57948|0,57948|1,58023|3,58098|2,58098|0,58172|1) - 이거 12 34 12 34로 만들어도 될 것 같아 - 이건 거절 뭔가 킵하고싶음
    앞에서보다 소리가 살짝 커졌으니
  34. 00:58:844 (58844|2,58844|1,58844|0,58993|1,58993|0) - 00:10:486 - 여기쯤 앞에서는 2개, 3개, 3개로 했는데 여기는 3개, 2개, 3개가 됨
    00:58:844 (58844|2,58844|1,58844|0) - 에서 하나 00:58:993 (58993|1,58993|0) - 로 옮기면 될듯
    01:01:232 (61232|1,61232|0,61232|3,61381|2,61381|3) - ^
    01:03:620 (63620|0,63620|3,63620|2,63769|1,63769|0) - ^
  35. 01:02:575 - 01:02:725 - 01:02:874 - 여기 좀 허전한데 추가 어떰? - 음 잘 모르겟다
  36. 01:06:531 - 사라진 노트를 찾습니다
  37. 01:06:829 (66829|3) - 얘도 앞에서 말했던 것 처럼 01:06:754 - 여기서 시작해도 괜찮을 것 같아
  38. 01:10:113 (70113|2) - 얘 지우고 01:10:038 (70038|0) - 얘를 01:10:187 - 여기까지 롱놋으로 해도 될 듯
    01:12:277 (72277|0,72327|1,72376|2,72426|3) - 뒤에서도 그렇게 함 ~_~
  39. 01:09:441 - ~ 01:09:889 - 피아노 소리
    01:11:978 - ~ 01:12:277 - ^
    아 근데 이런곳에 피아노 소리 넣기 애매한가
    그냥 전체적으로 피아노 소리 안넣는건 어떰 ^오^ - 귀찮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40. 01:24:665 - 01:25:262 - 노트 추가
  41. 01:37:003 (97003|2,97090|1,97277|0,97476|3,97706|2) - 허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씹노답

난이도 하나 하고 귀찮아졌다
GL! :)
도움되는모딩 떙큐떙큐!
Topic Starter
Aruel

Len wrote:

카메리아노래 조와용
오홍홍 조화용

*허 이거 랭용인지 아닌지 아직 몰랐는데 쿠도 감사합ㄴ미다 ㅠㅠ
Akasha-
hype! i love this song; please call me when you need bubble
Reba
방구뿡
Kawawa
Chat mod!
13:20 Fresh Chicken: hi can i req mod
13:20 *Fresh Chicken is listening to [http://osu.ppy.sh/b/998445 Camellia - Chirality]
13:20 Fresh Chicken: thx
13:20 Kawawa: come
13:20 *Kawawa is editing [https://osu.ppy.sh/b/998445 Camellia - Chirality [SPECIAL]]
13:20 Kawawa: speical
13:20 Kawawa: 내가 하나를 보았죠
13:20 Fresh Chicken: Oh it's so special
13:20 Kawawa: 00:34:516 (34516|0) -
13:20 Fresh Chicken: !
13:20 Kawawa: 00:34:466 - 이거 3스냅같은데요?
13:20 Kawawa: 여기로
13:21 Fresh Chicken: 오호 그렇군여
13:21 Fresh Chicken: 수정!
13:21 Fresh Chicken: 스냅 노답이라
13:21 Fresh Chicken: 이거 노래
13:21 Fresh Chicken: ㅋㅋㅋㅋㅋㅋㅋㅋ
13:21 Fresh Chicken: 어
13:21 Fresh Chicken: 3스냅은 좀 빠른데
13:21 Fresh Chicken: 잠시만요
13:22 Fresh Chicken: 1/4 같아여
13:22 Kawawa: 4같네여
13:22 Fresh Chicke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마지막
13:22 Fresh Chicken: 스냅 보셨나요
13:22 Kawawa: 00:34:516 - 여기도 근데 될거같은데
13:22 Fresh Chicken: 마지막 맞추는게 제일오래걸림
13:22 Kawawa: 00:34:441 - 00:34:516 - 둘다있긴할듯
13:22 Fresh Chicken: 저기두
13:23 Fresh Chicken: 소리가 있네여
13:23 Kawawa: 한번 꺾이면서
13:23 Fresh Chicken: 헤 둘다넣어야지
13:23 Fresh Chicken: 넵 수정!
13:24 Kawawa: 01:06:531 - 여기 추가해도
13:24 Kawawa: 될듯한데여?
13:24 Kawawa: http://puu.sh/pGfXk/e7a91b8778.jpg
13:24 Fresh Chicken: 거기는 꽤 크게 부각되는 부분만 2개씩 넣었는데 음 거기도 괜찮은거같긴한데
13:25 Fresh Chicken: 음 제 재략으로 바꿔봤어요
13:25 Fresh Chicken: *01:06:531 - 여기 추가해서
13:26 Kawawa: 뒤쪽 스냅엔
13:26 Kawawa: 문제없을듯
13:26 Kawawa: 저거 원래
13:26 Kawawa: BPM 변경되는 부분인데
13:26 Kawawa: 그냥 저런식으로 16스냅에 맞춰 플레이성만 고려해서 해도 상관없으니
13:26 Kawawa: 끝부분이기도 하고
13:27 Fresh Chicken: BPM을 변화하는것은 사치죵
13:27 Kawawa: 하
13:27 Fresh Chicken: 아 맞아 그러고보니
13:27 Kawawa: 오디오 기본 볼륨을
13:27 Kawawa: 키우세요!
13:27 Kawawa: 예?
13:27 Fresh Chicken: 이거 BG는 어울리나여? 제나름대로는 괜찮은거같은데
13:27 Fresh Chicken: 헉
13:27 Kawawa: 음
13:27 Kawawa: 뭔가 더 어두운거면
13:27 Kawawa: 좋을거같은데
13:27 Fresh Chicken: 0퍼센트는 충분히 들을수있을거같아요!
13:27 Fresh Chicken: 음
13:27 Fresh Chicken: Mr.Vampir...we need you...
13:27 Kawawa: 막
13:27 Kawawa: 밤 야경 같은거
13:28 Kawawa: 뭔가 딱 밤야경 같은게
13:28 Kawawa: 생각났는데
13:28 Fresh Chicken: 음 다시한번
13:28 Fresh Chicken: 써~치 해봐야겠군여
13:28 Kawawa: 00:04:814 (4814|3,4889|0,4963|1,5038|2) - 근데 이러한 파타들에서
13:28 Kawawa: 파트들에서
13:29 Kawawa: 00:04:665 (4665|0,4715|1,4764|2,4814|3) - 이게 그 지지직 거리는 사운드들을
13:29 Kawawa: 표현하신거잖아요
13:29 Fresh Chicken: 네?
13:29 Kawawa: 00:04:665 (4665|0,4715|1,4764|2,4814|3) -
13:29 Kawawa: 이거여
13:29 Fresh Chicken: 아 네
13:29 Fresh Chicken: 그런것들 지우는게
13:29 Fresh Chicken: 나을까 생각중이였는데
13:29 Kawawa: 아뇨
13:29 Kawawa: 지우는게 아니라
13:30 Fresh Chicken: 뭔가 느끼기가 힘들어서
13:30 Fresh Chicken: 네
13:30 Kawawa: 저거랑 이어지는 다음 음들이
13:30 Kawawa: 3스냅이라
13:30 Kawawa: 00:04:814 - 00:04:914 - 00:05:013 -
13:30 Kawawa: 이런식으로
13:30 Kawawa: 다다다다 다 다
13:30 Fresh Chicken: 네 근데 3스냅은 뒤에 멜로디에 뭍혀져서 너무
13:30 Fresh Chicken: 플레이할댸 느끼기가 힘들드라구여
13:30 Kawawa: 00:04:889 (4889|0,4963|1,5038|2) - 메인음 4스냅으로 초점을 변경하셨
13:30 Kawawa: 확실히
13:30 Kawawa: 6스냅 저거는
13:30 Kawawa: 플레이할때 느낄수가 없네요
13:31 Fresh Chicken: 네 그래서 차라리 지우는게 나을거같아서요
13:31 Kawawa: 약간 느껴지긴 하는데
13:31 Kawawa: 패턴이
13:31 Kawawa: 같은 방향 계단이라서
13:31 Kawawa: 그럴걸요?
13:31 Fresh Chicken: 음
13:32 Kawawa: 트릴이라거나 다른방향으로 해보면서
13:32 Kawawa: 느낌이 더 부각되는지
13:32 Kawawa: 한번 시도해보고, 그래도 아니다 싶으면 그때 삭제하시면 될듯하네요
13:32 Kawawa: 트릴로 해보니깐 나쁘진 않은거같은데
13:32 Fresh Chicken: 음 뭔가 트릴은 조용한부분에서 확 어려워지는 감이있어서
13:33 Kawawa: 그건 그렇긴해요
13:33 Fresh Chicken: 일단 저기는 생각을 좀 해봐야될거같아요
13:33 Kawawa: 넹
13:33 *Kawawa is editing [https://osu.ppy.sh/b/998443 Camellia - Chirality [HARD]]
13:33 Fresh Chicken: 의견 떙큐 비리 모치
13:35 Kawawa: 아니
13:35 Kawawa: 모딩을 뭘 잡으라는거야
13:35 Fresh Chicke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35 Fresh Chicken: 그런말들으면 저는 기뻐져요
13:35 Kawawa: 그냥 구조가 튼튼해서
13:35 Kawawa: 맨날 우사기가 하는말이 생각나네
13:35 Kawawa: solid mapset
13:36 Fresh Chicke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솔리드
13:36 Fresh Chicken: 뀨뀨
13:36 Kawawa: 00:55:336 -
13:36 Kawawa: 여기 추가하는게 어때요?
13:37 Fresh Chicken: 오 좋네염
13:37 Fresh Chicken: 3에 추가!
13:37 Kawawa: 00:55:336 - 여기서부터 시작해서 올라가는 느낌인데
13:37 Kawawa: 넹
13:38 Kawawa: 하드는 없는데
13:38 Kawawa: 스폐셜에서 하나 봐야할게
13:38 Kawawa: 더 생긴거같아요
13:38 Fresh Chicken: 오 네네
13:40 Kawawa: 01:32:277 (92277|2,92426|1,92575|0) -
13:40 Kawawa: 전 이게 다소 애매하도 생각하는데
13:40 Kawawa: http://puu.sh/pGgGU/cb29874fea.jpg 이런식으로 바꿔서
13:40 Fresh Chicke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랑 똑같은
13:40 Fresh Chicken: 생각하시네여
13:40 Kawawa: 한번 보실래요?
13:40 Kawawa: 저게 완벽할듯한데
13:40 Fresh Chicken: 저거 마지막이 쓩 올라가는 느낌이 들어서
13:41 Fresh Chicken: 저거 8스냅맞나여?
13:41 Kawawa: 넹
13:41 Kawawa: 01:32:501 - 01:32:613 -
13:41 Kawawa: 여기요
13:41 Fresh Chicken: 01:32:501 - 음 뭔가 여기서 올라가는건
13:41 Kawawa: 텀이 끊기긴해요 거기가
13:42 Kawawa: 근데 노트 이쁘게두면 저렇게도 둘 수 있긴한데
13:43 Kawawa: http://puu.sh/pGgPv/142e5255e6.jpg
13:43 Fresh Chicken: https://osu.ppy.sh/ss/5475265
13:43 Fresh Chicken: 이건 어떨까요?
13:43 Kawawa: 01:32:501 - 음 전 아무래도
13:43 Kawawa: 여기서 시작되는 이유가
13:44 Kawawa: 01:32:613 - 여기 노란선에서 나오는 그 음이
13:44 Kawawa: 01:32:501 - 01:32:725 - 여기 사이에
13:44 Kawawa: 딱 중간이 되거든여
13:44 Fresh Chicken: 01:32:426 - 여기서부터 막 아-아 거리는거 말씀하시는거 맞져?
13:44 Kawawa: 네
13:44 Kawaw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아래
13:45 Kawawa: 01:32:426 - 아~ // 01:32:501 - 아 // 01:32:613 - 뷁 // 01:32:725 - 둥
13:45 Fresh Chicke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45 Fresh Chicken: 그 처음에 추천해주신 방향으로
13:45 Fresh Chicken: 수정했어여
13:45 Kawawa: 맞지않나요
13:45 Kawaw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45 Kawawa: 아~아 뷁둥
13:45 Fresh Chicke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싱크100
13:46 *Kawawa is editing [https://osu.ppy.sh/b/998444 Camellia - Chirality [MEDIUM]]
13:46 Fresh Chicken: 아임 인
13:47 Kawawa: 00:31:381 - 여거 롱놋올리는게 어때요?
13:47 Kawawa: 00:31:754 (31754|1) - 이게 파란선에서 갑작 시작되니
13:47 Kawawa: 그리고 뭔가 저기가 비어있으니까
13:47 Kawawa: 칠떄 어색함이 느껴지는거 같은데
13:47 Kawawa: 베이직하곤 달리
13:48 Fresh Chicken: 그럼 00:22:202 (22202|2) - 여기도
13:48 Fresh Chicken: 같이 올릴게여
13:48 Kawawa: 넹
13:49 Kawawa: 00:52:874 (52874|3) -
13:49 Kawawa: 이거 신디음 번들이죠?
13:49 Kawawa: 뭐징
13:49 Fresh Chicken: 신디라구 해야되나
13:49 Kawawa: 아 뭔지 알겠다
13:49 Fresh Chicken: 위이잉 소리여
13:49 Kawawa: 위잉
13:49 Kawawa: 넹
13:50 Kawawa: 01:12:575 - 여기 노트 추가하신건 의도에요?
13:50 Kawawa: 01:11:381 - 베이스1 01:11:680 - 스네어2 01:11:978 - 베이스1 01:12:277 - 스네어2
13:51 Kawawa: 01:12:575 - 베이스1. but 2
13:51 Kawawa: 메인타이밍 섹션이라서 2개를 의도하신건가
13:51 Kawawa: 그렇기에는 베이직 난이도에서도 1개를 쓰셔서
13:51 Fresh Chicken: 아 그
13:51 Fresh Chicken: 복붙이라고...
13:51 Fresh Chicken: 그...
13:51 Kawawa: ㅋㅋㅋㅋㅋㅋㅋㅋ
13:51 Fresh Chicken: 하나지웠습니다...
13:51 Fresh Chicke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52 Kawawa: 01:25:113 (85113|0,85336|1,85486|2) -
13:52 Kawawa: 이게 올라가는 배경신디음
13:52 Kawawa: 아닌가요?
13:52 Kawawa: 아 드럼 번들이넴
13:52 Fresh Chicken: 아 저기가 처음에는 킥들을 덮을려고 의도한건데
13:52 Fresh Chicken: 근데 그게 훨 나은거같네여
13:52 Kawawa: 근데
13:52 Kawawa: 01:25:336 (85336|1) - 이거 자체가
13:53 Kawawa: 신디음 맞춰서 배치하신거라
13:53 Kawawa: 신디를 따라가시는게 나을거같은뎅
13:53 Kawawa: 01:25:560 - 신디시작 롱놋이라면 여기가 되야하구
13:53 Fresh Chicken: 네 수정했어여
13:53 Kawawa: 01:26:605 (86605|1) -
13:53 Kawawa: 이것도 어떻게 생각하세요?
13:53 Fresh Chicken: 덩달아
13:53 Fresh Chicken: 01:30:486 - 얘 삭제
13:53 Fresh Chicken: 아 걔는
13:53 Fresh Chicken: 너무 강조가 되서
13:53 Fresh Chicken: 음
13:54 Fresh Chicken: 쟤는 플레이하는데있어서 저게 나을거같아요ㅕ
13:54 Kawawa: 아하 그럼
13:54 Kawawa: 01:26:605 (86605|1) - 이걸 1로 옮기고
13:54 Kawawa: 01:26:754 - 여기에 2에 1개 추가해서
13:54 Kawawa: 신디도 하나 넣어주면 될듯한데
13:54 Kawawa: 여긴 신디 롱놋 안쓰구
13:54 Kawawa: http://puu.sh/pGhmi/72288f1527.jpg
13:54 Fresh Chicken: https://osu.ppy.sh/ss/5475323 요렇게 수정했ㅇ러요
13:55 Kawawa: 네 저게 더낫네요
13:55 Kawawa: 제가 보여드린건 마지막에 한손에 몰려있어서
13:55 Kawawa: 느낌이 감소하는듯
13:55 Fresh Chicken: 그 한손에 롱잡 그리고 그 같은손에 노트가 있으면 약간 낮은난이도에서는 밸런스가 좋지않아서
13:55 Fresh Chicken: 네넹
13:55 Kawawa: 01:37:003 (97003|2) - 이거 삭제하고
13:56 Kawawa: 01:36:754 (96754|1) - 이거를 01:37:090 - 여기까지
13:56 Kawawa: 올리는게 낫지 않나요?
13:56 Fresh Chicken: ㅗㅇ 그렇네여
13:56 Kawawa: 번들로 묶이는게 01:37:090 - 여기까리ㅏ
13:56 Fresh Chicken: 수정완료
13:56 Kawawa: 넹
13:56 Fresh Chicken: 오늘도 잔뜩 수정...
13:56 *Kawawa is editing [https://osu.ppy.sh/b/998442 Camellia - Chirality [BASIC]]
13:57 Kawawa: 베이직은 아까봐둬서
13:57 Kawawa: 없는데
13:57 Kawawa: 흠
13:57 Fresh Chicken: 00:27:202 - 요기 하나
13:57 Fresh Chicken: 00:27:501 - 요기롱놋
13:57 Fresh Chicken: 지워야할듯
13:57 Fresh Chicken: 다른 난이도는 다 하나씩 쭝있네염
13:58 Kawawa: 근데
13:58 Kawawa: 2개로 쓰셔도 되지않나여
13:58 Kawawa: 나눌수 있긴한데
13:58 Kawawa: 다른음이
13:58 Fresh Chicken: 근데 제일 쉬운 난이도인터라
13:58 Kawawa: 있긴해요
13:58 Fresh Chicken: 차라리 하나만 쓰는게 나을거같아요
13:58 Kawawa: 그게 낫네여
13:58 Kawawa: 베이직이고 하니
13:59 Fresh Chicken: 베이즥
13:59 Kawawa: 아래하고 텀이 큰걸 고려해서 01:02:575 - 여기에 롱놋으로 올려주면
13:59 Kawawa: 좀 어려울려나
13:59 Fresh Chicken: `아니요 어렵지는 않아요
13:59 Fresh Chicken: 근데 뭔가
13:59 Fresh Chicken: 저기는 킵하고싶은...
13:59 Fresh Chicken: ㅠㅠ
13:59 Kawawa: 없는게
13:59 Kawawa: 나을거같네요
13:59 Kawawa: 위 아래패턴 보니깐
14:00 Kawawa: 01:30:486 (90486|1) -
14:00 Kawawa: 제거?
14:00 Kawawa: 다음 난이도에
14:00 Kawawa: 없네용
14:00 Fresh Chicken: 아 네 저기는 제가 먼저
14:00 Fresh Chicken: 빨리없에버렸엉뇨
14:00 Fresh Chicken: 어요
14:00 Fresh Chicke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00 Kawawa: 아하
14:00 Kawawa: ㅋㅋㅋㅋㅋ
14:01 Kawawa: 01:37:103 - 여기서부터
14:01 Kawawa: 이어지는 마지막 사운드까지
14:01 Kawawa: 그냥 아까 수정한
14:01 Kawawa: 하드처럼 하는게 낫지 않을까요?
14:01 Kawawa: 크게 어렵진 않을거같은데
14:01 Kawawa: 꼬인 스냅이더라 하더라도
14:01 Fresh Chicken: 음 넹 그러져
14:02 Kawawa: 뭔가 없으니
14:02 Kawawa: 허전하네요
14:02 Fresh Chicken: ㅋㅋㅋㅋㅋㅋㅋ솔직히 스냅 바꿔서 하기 귀찮아서 안넣었던건데
14:02 Fresh Chicken: 수정했어욤ㄴ
14:02 Kawawa: 이정도면되영
14:02 Fresh Chicken: 모딩 감사합니다!

Always awesome beatmap.
please teach me 4k map.
Topic Starter
Aruel

Kuo Kyoka wrote:

hype! i love this song; please call me when you need bubble
wow Thanks beofore Kuo!


- R e b a - wrote:

방구뿡
똥뿌직

Kawawa wrote:

Chat mod!
13:20 Fresh Chicken: hi can i req mod
13:20 *Fresh Chicken is listening to [http://osu.ppy.sh/b/998445 Camellia - Chirality]
13:20 Fresh Chicken: thx
13:20 Kawawa: come
13:20 *Kawawa is editing [https://osu.ppy.sh/b/998445 Camellia - Chirality [SPECIAL]]
13:20 Kawawa: speical
13:20 Kawawa: 내가 하나를 보았죠
13:20 Fresh Chicken: Oh it's so special
13:20 Kawawa: 00:34:516 (34516|0) -
13:20 Fresh Chicken: !
13:20 Kawawa: 00:34:466 - 이거 3스냅같은데요?
13:20 Kawawa: 여기로
13:21 Fresh Chicken: 오호 그렇군여
13:21 Fresh Chicken: 수정!
13:21 Fresh Chicken: 스냅 노답이라
13:21 Fresh Chicken: 이거 노래
13:21 Fresh Chicken: ㅋㅋㅋㅋㅋㅋㅋㅋ
13:21 Fresh Chicken: 어
13:21 Fresh Chicken: 3스냅은 좀 빠른데
13:21 Fresh Chicken: 잠시만요
13:22 Fresh Chicken: 1/4 같아여
13:22 Kawawa: 4같네여
13:22 Fresh Chicke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마지막
13:22 Fresh Chicken: 스냅 보셨나요
13:22 Kawawa: 00:34:516 - 여기도 근데 될거같은데
13:22 Fresh Chicken: 마지막 맞추는게 제일오래걸림
13:22 Kawawa: 00:34:441 - 00:34:516 - 둘다있긴할듯
13:22 Fresh Chicken: 저기두
13:23 Fresh Chicken: 소리가 있네여
13:23 Kawawa: 한번 꺾이면서
13:23 Fresh Chicken: 헤 둘다넣어야지
13:23 Fresh Chicken: 넵 수정!
13:24 Kawawa: 01:06:531 - 여기 추가해도
13:24 Kawawa: 될듯한데여?
13:24 Kawawa: http://puu.sh/pGfXk/e7a91b8778.jpg
13:24 Fresh Chicken: 거기는 꽤 크게 부각되는 부분만 2개씩 넣었는데 음 거기도 괜찮은거같긴한데
13:25 Fresh Chicken: 음 제 재략으로 바꿔봤어요
13:25 Fresh Chicken: *01:06:531 - 여기 추가해서
13:26 Kawawa: 뒤쪽 스냅엔
13:26 Kawawa: 문제없을듯
13:26 Kawawa: 저거 원래
13:26 Kawawa: BPM 변경되는 부분인데
13:26 Kawawa: 그냥 저런식으로 16스냅에 맞춰 플레이성만 고려해서 해도 상관없으니
13:26 Kawawa: 끝부분이기도 하고
13:27 Fresh Chicken: BPM을 변화하는것은 사치죵
13:27 Kawawa: 하
13:27 Fresh Chicken: 아 맞아 그러고보니
13:27 Kawawa: 오디오 기본 볼륨을
13:27 Kawawa: 키우세요!
13:27 Kawawa: 예?
13:27 Fresh Chicken: 이거 BG는 어울리나여? 제나름대로는 괜찮은거같은데
13:27 Fresh Chicken: 헉
13:27 Kawawa: 음
13:27 Kawawa: 뭔가 더 어두운거면
13:27 Kawawa: 좋을거같은데
13:27 Fresh Chicken: 0퍼센트는 충분히 들을수있을거같아요!
13:27 Fresh Chicken: 음
13:27 Fresh Chicken: Mr.Vampir...we need you...
13:27 Kawawa: 막
13:27 Kawawa: 밤 야경 같은거
13:28 Kawawa: 뭔가 딱 밤야경 같은게
13:28 Kawawa: 생각났는데
13:28 Fresh Chicken: 음 다시한번
13:28 Fresh Chicken: 써~치 해봐야겠군여
13:28 Kawawa: 00:04:814 (4814|3,4889|0,4963|1,5038|2) - 근데 이러한 파타들에서
13:28 Kawawa: 파트들에서
13:29 Kawawa: 00:04:665 (4665|0,4715|1,4764|2,4814|3) - 이게 그 지지직 거리는 사운드들을
13:29 Kawawa: 표현하신거잖아요
13:29 Fresh Chicken: 네?
13:29 Kawawa: 00:04:665 (4665|0,4715|1,4764|2,4814|3) -
13:29 Kawawa: 이거여
13:29 Fresh Chicken: 아 네
13:29 Fresh Chicken: 그런것들 지우는게
13:29 Fresh Chicken: 나을까 생각중이였는데
13:29 Kawawa: 아뇨
13:29 Kawawa: 지우는게 아니라
13:30 Fresh Chicken: 뭔가 느끼기가 힘들어서
13:30 Fresh Chicken: 네
13:30 Kawawa: 저거랑 이어지는 다음 음들이
13:30 Kawawa: 3스냅이라
13:30 Kawawa: 00:04:814 - 00:04:914 - 00:05:013 -
13:30 Kawawa: 이런식으로
13:30 Kawawa: 다다다다 다 다
13:30 Fresh Chicken: 네 근데 3스냅은 뒤에 멜로디에 뭍혀져서 너무
13:30 Fresh Chicken: 플레이할댸 느끼기가 힘들드라구여
13:30 Kawawa: 00:04:889 (4889|0,4963|1,5038|2) - 메인음 4스냅으로 초점을 변경하셨
13:30 Kawawa: 확실히
13:30 Kawawa: 6스냅 저거는
13:30 Kawawa: 플레이할때 느낄수가 없네요
13:31 Fresh Chicken: 네 그래서 차라리 지우는게 나을거같아서요
13:31 Kawawa: 약간 느껴지긴 하는데
13:31 Kawawa: 패턴이
13:31 Kawawa: 같은 방향 계단이라서
13:31 Kawawa: 그럴걸요?
13:31 Fresh Chicken: 음
13:32 Kawawa: 트릴이라거나 다른방향으로 해보면서
13:32 Kawawa: 느낌이 더 부각되는지
13:32 Kawawa: 한번 시도해보고, 그래도 아니다 싶으면 그때 삭제하시면 될듯하네요
13:32 Kawawa: 트릴로 해보니깐 나쁘진 않은거같은데
13:32 Fresh Chicken: 음 뭔가 트릴은 조용한부분에서 확 어려워지는 감이있어서
13:33 Kawawa: 그건 그렇긴해요
13:33 Fresh Chicken: 일단 저기는 생각을 좀 해봐야될거같아요
13:33 Kawawa: 넹
13:33 *Kawawa is editing [https://osu.ppy.sh/b/998443 Camellia - Chirality [HARD]]
13:33 Fresh Chicken: 의견 떙큐 비리 모치
13:35 Kawawa: 아니
13:35 Kawawa: 모딩을 뭘 잡으라는거야
13:35 Fresh Chicke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35 Fresh Chicken: 그런말들으면 저는 기뻐져요
13:35 Kawawa: 그냥 구조가 튼튼해서
13:35 Kawawa: 맨날 우사기가 하는말이 생각나네
13:35 Kawawa: solid mapset
13:36 Fresh Chicke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솔리드
13:36 Fresh Chicken: 뀨뀨
13:36 Kawawa: 00:55:336 -
13:36 Kawawa: 여기 추가하는게 어때요?
13:37 Fresh Chicken: 오 좋네염
13:37 Fresh Chicken: 3에 추가!
13:37 Kawawa: 00:55:336 - 여기서부터 시작해서 올라가는 느낌인데
13:37 Kawawa: 넹
13:38 Kawawa: 하드는 없는데
13:38 Kawawa: 스폐셜에서 하나 봐야할게
13:38 Kawawa: 더 생긴거같아요
13:38 Fresh Chicken: 오 네네
13:40 Kawawa: 01:32:277 (92277|2,92426|1,92575|0) -
13:40 Kawawa: 전 이게 다소 애매하도 생각하는데
13:40 Kawawa: http://puu.sh/pGgGU/cb29874fea.jpg 이런식으로 바꿔서
13:40 Fresh Chicke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랑 똑같은
13:40 Fresh Chicken: 생각하시네여
13:40 Kawawa: 한번 보실래요?
13:40 Kawawa: 저게 완벽할듯한데
13:40 Fresh Chicken: 저거 마지막이 쓩 올라가는 느낌이 들어서
13:41 Fresh Chicken: 저거 8스냅맞나여?
13:41 Kawawa: 넹
13:41 Kawawa: 01:32:501 - 01:32:613 -
13:41 Kawawa: 여기요
13:41 Fresh Chicken: 01:32:501 - 음 뭔가 여기서 올라가는건
13:41 Kawawa: 텀이 끊기긴해요 거기가
13:42 Kawawa: 근데 노트 이쁘게두면 저렇게도 둘 수 있긴한데
13:43 Kawawa: http://puu.sh/pGgPv/142e5255e6.jpg
13:43 Fresh Chicken: https://osu.ppy.sh/ss/5475265
13:43 Fresh Chicken: 이건 어떨까요?
13:43 Kawawa: 01:32:501 - 음 전 아무래도
13:43 Kawawa: 여기서 시작되는 이유가
13:44 Kawawa: 01:32:613 - 여기 노란선에서 나오는 그 음이
13:44 Kawawa: 01:32:501 - 01:32:725 - 여기 사이에
13:44 Kawawa: 딱 중간이 되거든여
13:44 Fresh Chicken: 01:32:426 - 여기서부터 막 아-아 거리는거 말씀하시는거 맞져?
13:44 Kawawa: 네
13:44 Kawaw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아래
13:45 Kawawa: 01:32:426 - 아~ // 01:32:501 - 아 // 01:32:613 - 뷁 // 01:32:725 - 둥
13:45 Fresh Chicke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45 Fresh Chicken: 그 처음에 추천해주신 방향으로
13:45 Fresh Chicken: 수정했어여
13:45 Kawawa: 맞지않나요
13:45 Kawaw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45 Kawawa: 아~아 뷁둥
13:45 Fresh Chicke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싱크100
13:46 *Kawawa is editing [https://osu.ppy.sh/b/998444 Camellia - Chirality [MEDIUM]]
13:46 Fresh Chicken: 아임 인
13:47 Kawawa: 00:31:381 - 여거 롱놋올리는게 어때요?
13:47 Kawawa: 00:31:754 (31754|1) - 이게 파란선에서 갑작 시작되니
13:47 Kawawa: 그리고 뭔가 저기가 비어있으니까
13:47 Kawawa: 칠떄 어색함이 느껴지는거 같은데
13:47 Kawawa: 베이직하곤 달리
13:48 Fresh Chicken: 그럼 00:22:202 (22202|2) - 여기도
13:48 Fresh Chicken: 같이 올릴게여
13:48 Kawawa: 넹
13:49 Kawawa: 00:52:874 (52874|3) -
13:49 Kawawa: 이거 신디음 번들이죠?
13:49 Kawawa: 뭐징
13:49 Fresh Chicken: 신디라구 해야되나
13:49 Kawawa: 아 뭔지 알겠다
13:49 Fresh Chicken: 위이잉 소리여
13:49 Kawawa: 위잉
13:49 Kawawa: 넹
13:50 Kawawa: 01:12:575 - 여기 노트 추가하신건 의도에요?
13:50 Kawawa: 01:11:381 - 베이스1 01:11:680 - 스네어2 01:11:978 - 베이스1 01:12:277 - 스네어2
13:51 Kawawa: 01:12:575 - 베이스1. but 2
13:51 Kawawa: 메인타이밍 섹션이라서 2개를 의도하신건가
13:51 Kawawa: 그렇기에는 베이직 난이도에서도 1개를 쓰셔서
13:51 Fresh Chicken: 아 그
13:51 Fresh Chicken: 복붙이라고...
13:51 Fresh Chicken: 그...
13:51 Kawawa: ㅋㅋㅋㅋㅋㅋㅋㅋ
13:51 Fresh Chicken: 하나지웠습니다...
13:51 Fresh Chicke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52 Kawawa: 01:25:113 (85113|0,85336|1,85486|2) -
13:52 Kawawa: 이게 올라가는 배경신디음
13:52 Kawawa: 아닌가요?
13:52 Kawawa: 아 드럼 번들이넴
13:52 Fresh Chicken: 아 저기가 처음에는 킥들을 덮을려고 의도한건데
13:52 Fresh Chicken: 근데 그게 훨 나은거같네여
13:52 Kawawa: 근데
13:52 Kawawa: 01:25:336 (85336|1) - 이거 자체가
13:53 Kawawa: 신디음 맞춰서 배치하신거라
13:53 Kawawa: 신디를 따라가시는게 나을거같은뎅
13:53 Kawawa: 01:25:560 - 신디시작 롱놋이라면 여기가 되야하구
13:53 Fresh Chicken: 네 수정했어여
13:53 Kawawa: 01:26:605 (86605|1) -
13:53 Kawawa: 이것도 어떻게 생각하세요?
13:53 Fresh Chicken: 덩달아
13:53 Fresh Chicken: 01:30:486 - 얘 삭제
13:53 Fresh Chicken: 아 걔는
13:53 Fresh Chicken: 너무 강조가 되서
13:53 Fresh Chicken: 음
13:54 Fresh Chicken: 쟤는 플레이하는데있어서 저게 나을거같아요ㅕ
13:54 Kawawa: 아하 그럼
13:54 Kawawa: 01:26:605 (86605|1) - 이걸 1로 옮기고
13:54 Kawawa: 01:26:754 - 여기에 2에 1개 추가해서
13:54 Kawawa: 신디도 하나 넣어주면 될듯한데
13:54 Kawawa: 여긴 신디 롱놋 안쓰구
13:54 Kawawa: http://puu.sh/pGhmi/72288f1527.jpg
13:54 Fresh Chicken: https://osu.ppy.sh/ss/5475323 요렇게 수정했ㅇ러요
13:55 Kawawa: 네 저게 더낫네요
13:55 Kawawa: 제가 보여드린건 마지막에 한손에 몰려있어서
13:55 Kawawa: 느낌이 감소하는듯
13:55 Fresh Chicken: 그 한손에 롱잡 그리고 그 같은손에 노트가 있으면 약간 낮은난이도에서는 밸런스가 좋지않아서
13:55 Fresh Chicken: 네넹
13:55 Kawawa: 01:37:003 (97003|2) - 이거 삭제하고
13:56 Kawawa: 01:36:754 (96754|1) - 이거를 01:37:090 - 여기까지
13:56 Kawawa: 올리는게 낫지 않나요?
13:56 Fresh Chicken: ㅗㅇ 그렇네여
13:56 Kawawa: 번들로 묶이는게 01:37:090 - 여기까리ㅏ
13:56 Fresh Chicken: 수정완료
13:56 Kawawa: 넹
13:56 Fresh Chicken: 오늘도 잔뜩 수정...
13:56 *Kawawa is editing [https://osu.ppy.sh/b/998442 Camellia - Chirality [BASIC]]
13:57 Kawawa: 베이직은 아까봐둬서
13:57 Kawawa: 없는데
13:57 Kawawa: 흠
13:57 Fresh Chicken: 00:27:202 - 요기 하나
13:57 Fresh Chicken: 00:27:501 - 요기롱놋
13:57 Fresh Chicken: 지워야할듯
13:57 Fresh Chicken: 다른 난이도는 다 하나씩 쭝있네염
13:58 Kawawa: 근데
13:58 Kawawa: 2개로 쓰셔도 되지않나여
13:58 Kawawa: 나눌수 있긴한데
13:58 Kawawa: 다른음이
13:58 Fresh Chicken: 근데 제일 쉬운 난이도인터라
13:58 Kawawa: 있긴해요
13:58 Fresh Chicken: 차라리 하나만 쓰는게 나을거같아요
13:58 Kawawa: 그게 낫네여
13:58 Kawawa: 베이직이고 하니
13:59 Fresh Chicken: 베이즥
13:59 Kawawa: 아래하고 텀이 큰걸 고려해서 01:02:575 - 여기에 롱놋으로 올려주면
13:59 Kawawa: 좀 어려울려나
13:59 Fresh Chicken: `아니요 어렵지는 않아요
13:59 Fresh Chicken: 근데 뭔가
13:59 Fresh Chicken: 저기는 킵하고싶은...
13:59 Fresh Chicken: ㅠㅠ
13:59 Kawawa: 없는게
13:59 Kawawa: 나을거같네요
13:59 Kawawa: 위 아래패턴 보니깐
14:00 Kawawa: 01:30:486 (90486|1) -
14:00 Kawawa: 제거?
14:00 Kawawa: 다음 난이도에
14:00 Kawawa: 없네용
14:00 Fresh Chicken: 아 네 저기는 제가 먼저
14:00 Fresh Chicken: 빨리없에버렸엉뇨
14:00 Fresh Chicken: 어요
14:00 Fresh Chicke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00 Kawawa: 아하
14:00 Kawawa: ㅋㅋㅋㅋㅋ
14:01 Kawawa: 01:37:103 - 여기서부터
14:01 Kawawa: 이어지는 마지막 사운드까지
14:01 Kawawa: 그냥 아까 수정한
14:01 Kawawa: 하드처럼 하는게 낫지 않을까요?
14:01 Kawawa: 크게 어렵진 않을거같은데
14:01 Kawawa: 꼬인 스냅이더라 하더라도
14:01 Fresh Chicken: 음 넹 그러져
14:02 Kawawa: 뭔가 없으니
14:02 Kawawa: 허전하네요
14:02 Fresh Chicken: ㅋㅋㅋㅋㅋㅋㅋ솔직히 스냅 바꿔서 하기 귀찮아서 안넣었던건데
14:02 Fresh Chicken: 수정했어욤ㄴ
14:02 Kawawa: 이정도면되영
14:02 Fresh Chicken: 모딩 감사합니다!

Always awesome beatmap.
please teach me 4k map.
Just put the notes until finish it :3
Thanks for mod!
Wonki
일하러왓슴
0 1 2 3
Basic
hp 6.5 보단 7이 나을듯
Hard
00:14:814 - 요기랑 00:14:963 - 요기랑 00:15:113 - 요기노트넣는건어떄? 딱히 안될건 없어보이는데
01:06:157 - 01:05:411 - , 01:06:008 - , 01:06:456 - 소리가 강한데 2개넣는게어떨까 - 막난에 똑같이나오네 무시하셈
01:06:605 - 여기는한개
SPECIAL
00:18:247 (18247|0,18247|1) - , 00:18:396 - 00:18:695 - 얘네들은 소리가강하니까 00:18:322 (18322|2,18322|3,18471|2,18471|3,18620|2,18620|3) - 이런노트랑다르게 02 나 04 로 벌리는건어떄
00:55:336 (55336|1,55374|2,55411|3,55448|0,55486|1,55523|2,55560|3) - 여기음이올라가다가 00:55:598 (55598|0,55635|1,55672|2,55710|3) - 여기서부터 내려가잖아 http://puu.sh/pGj2v/f389002f4b.jpg 이렇게나 http://puu.sh/pGj3M/b61ee248d8.jpg 이렇게 해보는건 어때
01:02:725 - 여기 음바뀌는데 01:02:575 (62575|1) - 01:02:725 - 여기서 0번으로 하는것도좋을듯
Shirou
모딩한지 좀 많이되서 병신같지만 봐주시길 ㅋㅋ

스뺴쎠르만 모딩할께

1 | 2 | 3 | 4


00:18:844 (18844|1,18844|0) - 하나 추가하면 좋을듯

00:23:620 (23620|3,23620|0) - ^

00:24:217 (24217|3,24217|0) - ^

00:33:769 (33769|3,33769|0) - ^

00:34:963 (34963|0) - 2에 롱놋 추가해서 롱놋 2개 넣는게 좋을꺼같은느낌

00:35:262 (35262|1) - 하나 추가하면 좋을듯

00:37:650 (37650|2,37650|1) - ^

00:37:948 (37948|0) - ^

00:38:247 (38247|0) - ^

00:38:844 (38844|1) - ^

00:50:560 (50560|1,50635|2,50710|1,50784|2) - 이거 스냅맞는지 모르겠넹...

00:52:874 (52874|0) - 하나 추가하면 좋을듯

00:55:262 (55262|0,55262|3) - ^

00:58:172 (58172|1) - 여기도 소리는 2개들어갈 소리긴한데... 짹이 생겨버려서 랭조건은 잘모르겠지만 괜찮다면 2개 넣는게 좋을듯

00:59:292 (59292|0,59292|2,59292|1) - 하나 제거 하는게 맞을듯?

01:01:680 (61680|3,61680|0,61680|2) - ^

01:04:068 (64068|1,64068|3,64068|0) - ^

01:06:008 (66008|3,66008|0) - 하나 추가하면 좋을듯

01:08:098 (68098|3,68098|0) - ^

01:08:620 (68620|3,68695|2,68695|1,68695|0,68769|3,68844|1,68844|2,68919|0,68993|2,68993|3) - 요부분 노트 추가 이렇게하면 좋을꺼같기도 https://osu.ppy.sh/ss/5475854

01:09:516 (69516|1) - 요기 노트빠진듯

01:12:501 (72501|2) - ^

01:13:769 (73769|1) - 하나 추가하면 좋을듯

01:14:665 (74665|0,74665|3) - ^

01:16:157 (76157|1,76157|0,76157|2) - 피니쉬라 3개인감? 소리는 2개긴한데... 아몰랑

01:16:456 (76456|2,76456|1) - 하나추가하면 좋겠지만 크흠...

01:17:053 (77053|1,77053|2) - 하나 추가하면 좋을듯

01:17:650 (77650|2,77650|3) - ^

01:19:441 (79441|3,79441|0) - ^

01:23:993 (83993|0,83993|2) - ^

01:25:038 - 이 부분에 롱놋 추가하면 좋을듯 01:25:113 - 요기까지


오랜만에 모딩하니 ㅋㅋㅋ
그 짹생기는데 랭조건에 많이 지장이생기면 뭐 어쩔수없구만

쨌든 노래 좋네 랭되길..
ZZHBOY
hi chicken

[General]
pay attention to these issues in diffs except SPECIAL:
  1. 01:37:482 - This note should be snapped on 1/12 like SPECIAL
  2. 01:26:157 - BaSS missing
[BASIC]
  1. 00:27:202 (27202|3,28098|3) - Changed a column one of them, they're different pitch also not so good to play.
  2. 00:38:545 (38545|0) - 4 is more better imo, 00:38:545 (38545|0,38695|1,39142|0,39292|1) - those are making some un-balance pattern.
  3. 00:50:486 - Add one same like as 00:48:098 - 00:52:874 -
  4. 00:57:650 (57650|1,57948|1) - Too unnatural pattern, try to something diffent.
[MEDIUM]
  1. 00:02:575 - ~ 00:07:799 - I think these LNs are not needed in this part, not good to feel this notes.
  2. 00:09:441 (9441|2,9590|2,9739|1,9889|1,10038|2) - I don't suggest that you use jack in here, seems synth is more bigger than drum so it's better to follow synth pitch.
  3. 00:26:307 (26307|2) - This note clearly shows what you intended but recommend that change it to just normal and 00:26:456 - add here. seems more better.
  4. 00:37:053 - You used two notes all timings what have Snare, add one.
  5. 01:15:784 - http://puu.sh/pSmjZ/12e9dffcdd.png
[HARD]
  1. 00:07:351 (7351|1,7426|2,7501|3,7575|0,7650|1,7725|2,7799|3,7948|0) - Better to Ctrl + H here, seems too repeat with below patterns.
  2. 00:12:650 (12650|3) - Remove, it's ghost note.
  3. 00:17:128 - I'm not sure it has a sound or not.
  4. 00:35:262 - 00:35:560 - Make some difference, they are not fit in here.
  5. 00:38:695 (38695|3) - Maybe you can move it 2 for more better balance.
  6. 00:55:411 (55411|1) - This LN should be started at 00:55:336 - here like you used 1/8 in SPECIAL
  7. 01:12:426 - 01:14:665 - Remove these LNs, not good for gap with SPECIAL
  8. 01:19:441 - 01:21:829 - You can add a one more note each others if you want.
[SPECIAL]
  1. 00:04:665 (4665|0,4715|1,4764|2) - Better to be remove. Seems you are not following this 1/6 sounds on same parts also I think it's not good to play
  2. 00:16:978 (16978|2) - I think it's ghost note, remove
  3. 00:33:322 - You can put LN as you did on same part of below.
  4. 00:36:531 (36531|3) - I think it should be jack with 00:36:381 (36381|0) - this, like you did on same parts
  5. 00:55:672 (55672|2) - Ghost note, remove
  6. 01:24:814 - it should be started at 01:24:739 - here.
nb
Topic Starter
Aruel

ZZHBOY wrote:

hi chicken

[General]
pay attention to these issues in diffs except SPECIAL:
  1. 01:37:482 - This note should be snapped on 1/12 like SPECIAL
  2. 01:26:157 - BaSS missing
[BASIC]
  1. 00:27:202 (27202|3,28098|3) - Changed a column one of them, they're different pitch also not so good to play.
  2. 00:38:545 (38545|0) - 4 is more better imo, 00:38:545 (38545|0,38695|1,39142|0,39292|1) - those are making some un-balance pattern.
  3. 00:50:486 - Add one same like as 00:48:098 - 00:52:874 -
  4. 00:57:650 (57650|1,57948|1) - Too unnatural pattern, try to something diffent.
[MEDIUM]
  1. 00:02:575 - ~ 00:07:799 - I think these LNs are not needed in this part, not good to feel this notes.
  2. 00:09:441 (9441|2,9590|2,9739|1,9889|1,10038|2) - I don't suggest that you use jack in here, seems synth is more bigger than drum so it's better to follow synth pitch.
  3. 00:26:307 (26307|2) - This note clearly shows what you intended but recommend that change it to just normal and 00:26:456 - add here. seems more better.
  4. 00:37:053 - You used two notes all timings what have Snare, add one.
  5. 01:15:784 - http://puu.sh/pSmjZ/12e9dffcdd.png
[HARD]
  1. 00:07:351 (7351|1,7426|2,7501|3,7575|0,7650|1,7725|2,7799|3,7948|0) - Better to Ctrl + H here, seems too repeat with below patterns.
  2. 00:12:650 (12650|3) - Remove, it's ghost note.
  3. 00:17:128 - I'm not sure it has a sound or not.
  4. 00:35:262 - 00:35:560 - Make some difference, they are not fit in here.
  5. 00:38:695 (38695|3) - Maybe you can move it 2 for more better balance.
  6. 00:55:411 (55411|1) - This LN should be started at 00:55:336 - here like you used 1/8 in SPECIAL
  7. 01:12:426 - 01:14:665 - Remove these LNs, not good for gap with SPECIAL
  8. 01:19:441 - 01:21:829 - You can add a one more note each others if you want.
[SPECIAL]
  1. 00:04:665 (4665|0,4715|1,4764|2) - Better to be remove. Seems you are not following this 1/6 sounds on same parts also I think it's not good to play
  2. 00:16:978 (16978|2) - I think it's ghost note, remove
  3. 00:33:322 - You can put LN as you did on same part of below.
  4. 00:36:531 (36531|3) - I think it should be jack with 00:36:381 (36381|0) - this, like you did on same parts
  5. 00:55:672 (55672|2) - Ghost note, remove
  6. 01:24:814 - it should be started at 01:24:739 - here.
nb
All things are applied! Also thanks to Wonki and Shirou too! somethings are applied!
Lirai
First time I see you not mapping sdvx :P
Topic Starter
Aruel

DE-CADE wrote:

First time I see you not mapping sdvx :P
It will be a meme :^)
ZZHBOY
sdvchicken
Topic Starter
Aruel

ZZHBOY wrote:

sdvchicken
Thanks for bububububububububububble CHICHIBOY! :3
Arzenvald
not even SDVX song...
sike

before qualify, mod'n'run series
a simple suggestion.. feel free to reject!
[General]

dat 0% volume, is this correct? shouldn't it around 30% or something to make it at least audible? except the mistake only appears locally in my osu, i remember you can't edit .osu file directly in notepad to make a change that osu! editor unable to edit by itself..

add :
cametek kamelcamellia かめるかめりあ dubstep drumstep
etc etc in tag

[Special]
00:29:031 (29031|2,29068|0,29105|3) - no burst audible here, i could hear 1/4 though..
01:02:725 (62725|0) - not following 1/3?
01:06:157 (66157|1) - i guess 12 34 / trill pattern will fit with the drum roll? rather than stair like that..

[Hard]
00:14:963 - i suggest you to add LN until 00:15:262 (15262|3) - in 2nd column
00:34:665 - add for vocal fx? would nice rather than empty space

i feel... assension..

Chirality is a property of asymmetry important in several branches of science. An object or a system is chiral if it is not identical to its mirror image, that is, it cannot be superposed onto it.
Topic Starter
Aruel

ajeemaniz wrote:

not even SDVX song...
sike

before qualify, mod'n'run series
a simple suggestion.. feel free to reject!
[General]

dat 0% volume, is this correct? shouldn't it around 30% or something to make it at least audible? except the mistake only appears locally in my osu, i remember you can't edit .osu file directly in notepad to make a change that osu! editor unable to edit by itself..

add :
cametek kamelcamellia かめるかめりあ dubstep drumstep
etc etc in tag

[Special]
00:29:031 (29031|2,29068|0,29105|3) - no burst audible here, i could hear 1/4 though..
01:02:725 (62725|0) - not following 1/3?
01:06:157 (66157|1) - i guess 12 34 / trill pattern will fit with the drum roll? rather than stair like that..

[Hard]
00:14:963 - i suggest you to add LN until 00:15:262 (15262|3) - in 2nd column
00:34:665 - add for vocal fx? would nice rather than empty space

i feel... assension..

Chirality is a property of asymmetry important in several branches of science. An object or a system is chiral if it is not identical to its mirror image, that is, it cannot be superposed onto it.
HOLY SHIT We just focused only custom HS,
Thanks a lot! I will check it soon as possible!
ZZHBOY
rebubbbbbb
Topic Starter
Aruel
Applied Usagi's some mod,
But I forget to add tag LOOOOOOL so I'll add it on qualify checking
Arzenvald
silly chick.. fun map! go go go rank soon :D
REUSE-ABLE
Luv the song! go go rank go! XD
Akasha-
Okay come back for another round

Wait, what is this, not SDVX? nuked

| 1 | 2 | 3 | 4 |

[Generals]
Tags: plus VOLZZA
BPM: ending part I feel like it's multiple BPMs and so, just personal, how about add some multiple BPMs here (note that it's not confirmed yet, just you want, I gonna ask QAT if you do)
1. Offset: 934ms BPM: 201.00 // 00:00:934 -
6. Offset: 96,904ms BPM: 172.00 // 01:36:904 -
7. Offset: 97,078ms BPM: 148.00 // 01:37:078 -
8. Offset: 97,483ms BPM: 130.00 // 01:37:483 -
Hitsound: http://puu.sh/qVSIp/2561bacc20.wav this is snare.wav file, i would suggest it because it's more fit to the song

[BASIC]
00:10:486 - i think it would be better if we follow pattern 14 23 on here to present bass snare, example like this: http://puu.sh/qVQH1/88cbd2f287.jpg
00:12:874 - just ctrl + H the first part
Next part 00:15:262 - is same but on 23 instead http://puu.sh/qVQIr/415a654626.jpg

00:19:889 - how about add a note on 3 for instrument sound (idk name)
00:21:829 (21829|3,22202|2) - both of them should be on http://puu.sh/qVQNY/c8c1271672.jpg , that sound star louder on 1/2 (but if you follow dubstep sound then it's correct)
00:24:068 (24068|1) - move to 1st and 00:24:516 (24516|3) - move to 2nd for pitch, also make the pattern more balance
00:26:307 (26307|2) - it feel like this note should be end on 00:26:605 - according to instrument
00:27:799 (27799|0) - move to 2nd for balance
00:31:381 (31381|0,31754|3) - same as before (but if you follow dubstep sound then it's correct)
01:07:501 (67501|0,67650|3) - turn this to 43 would be better for flow in my opinion
01:24:217 - missed a note on here for snare?
01:29:590 (89590|0) - move to 2nd for balance

[MEDIUM]
00:19:889 - would be better if you add a note on 2nd and move 00:20:038 (20038|1) - to 3rd, so that on it would fit with flow and rhythm a lot
00:21:232 (21232|1) - move to 4th somehow better for me, more balance if you do
00:21:829 (21829|2,22202|0) - same as easy (but if you follow dubstep sound then it's correct)
00:31:381 (31381|3,31754|1) -
00:52:874 (52874|3) - for this, if you;re following piano then should start on 00:52:725 - and end on 00:53:471 - so on if you follow dubstep sound then it should be start on 00:53:023 - and end on 00:53:172 -
01:24:217 - add a note for snare sound

[HARD]
00:19:590 - how about this pattern? flow kinda better imo http://puu.sh/qVSXh/fd9a26082e.jpg
01:05:411 - hmm, even tho you follow 1/4 bass on here but better add 2 notes for bass snare, on 01:05:411 - 01:06:008 - 01:06:157 - 01:06:456 -
01:27:501 (87501|1) - move to 4th 01:28:695 (88695|2) - move to 1st, kinda weird when it have 4 mini jacks on here

[SPECIAL]
Wow, perfect, overall it's really good, great job

Call me back when you're done
Topic Starter
Aruel

Kuo Kyoka wrote:

Okay come back for another round

Wait, what is this, not SDVX? nuked

| 1 | 2 | 3 | 4 |

[Generals]
Tags: plus VOLZZA
BPM: ending part I feel like it's multiple BPMs and so, just personal, how about add some multiple BPMs here (note that it's not confirmed yet, just you want, I gonna ask QAT if you do)
1. Offset: 934ms BPM: 201.00 // 00:00:934 -
6. Offset: 96,904ms BPM: 172.00 // 01:36:904 -
7. Offset: 97,078ms BPM: 148.00 // 01:37:078 -
8. Offset: 97,483ms BPM: 130.00 // 01:37:483 - uhh I think they're not nessesary so much :3
Hitsound: http://puu.sh/qVSIp/2561bacc20.wav this is snare.wav file, i would suggest it because it's more fit to the song

[BASIC]
00:10:486 - i think it would be better if we follow pattern 14 23 on here to present bass snare, example like this: http://puu.sh/qVQH1/88cbd2f287.jpg
00:12:874 - just ctrl + H the first part
Next part 00:15:262 - is same but on 23 instead http://puu.sh/qVQIr/415a654626.jpg

00:19:889 - how about add a note on 3 for instrument sound (idk name)
00:21:829 (21829|3,22202|2) - both of them should be on http://puu.sh/qVQNY/c8c1271672.jpg , that sound star louder on 1/2 (but if you follow dubstep sound then it's correct) - amnm yeah actually I'm following dubstep
00:24:068 (24068|1) - move to 1st and 00:24:516 (24516|3) - move to 2nd for pitch, also make the pattern more balance
00:26:307 (26307|2) - it feel like this note should be end on 00:26:605 - according to instrument
00:27:799 (27799|0) - move to 2nd for balance
00:31:381 (31381|0,31754|3) - same as before (but if you follow dubstep sound then it's correct)
01:07:501 (67501|0,67650|3) - turn this to 43 would be better for flow in my opinion
01:24:217 - missed a note on here for snare?
01:29:590 (89590|0) - move to 2nd for balance

[MEDIUM]
00:19:889 - would be better if you add a note on 2nd and move 00:20:038 (20038|1) - to 3rd, so that on it would fit with flow and rhythm a lot
00:21:232 (21232|1) - move to 4th somehow better for me, more balance if you do
00:21:829 (21829|2,22202|0) - same as easy (but if you follow dubstep sound then it's correct)
00:31:381 (31381|3,31754|1) -
00:52:874 (52874|3) - for this, if you;re following piano then should start on 00:52:725 - and end on 00:53:471 - so on if you follow dubstep sound then it should be start on 00:53:023 - and end on 00:53:172 -
01:24:217 - add a note for snare sound

[HARD]
00:19:590 - how about this pattern? flow kinda better imo http://puu.sh/qVSXh/fd9a26082e.jpg
01:05:411 - hmm, even tho you follow 1/4 bass on here but better add 2 notes for bass snare, on 01:05:411 - 01:06:008 - 01:06:157 - 01:06:456 -
01:27:501 (87501|1) - move to 4th 01:28:695 (88695|2) - move to 1st, kinda weird when it have 4 mini jacks on here

[SPECIAL]
Wow, perfect, overall it's really good, great job

Call me back when you're done
No reply mean fixed!
Thanks u so ET Kuo :3
Akasha-
Camellia - Chirality [OsuMania modding]


[Generals]
- BPM: Okay
- Offset: Okay
- AiMod: Okay
- Tags: Okay
- BG: Okay
- Kiai: Okay
- Metadata: Okay
- Folder’s problem: None
- Hitsound: Okay
- Timing: Okay
- Other: Okay

Qualified
(Asymmetry)

Congratulations!
Topic Starter
Aruel

Kuo Kyoka wrote:

Camellia - Chirality [OsuMania modding]


[Generals]
- BPM: Okay
- Offset: Okay
- AiMod: Okay
- Tags: Okay
- BG: Okay
- Kiai: Okay
- Metadata: Okay
- Folder’s problem: None
- Hitsound: Okay
- Timing: Okay
- Other: Okay

Qualified
(Asymmetry)

Congratulations!
Thanks Gay Kyoka! :3
-SoraGami-
Grats Chicken~
ow not sdvx xD
Reba
뀨우우우 뿌우우우 owo OWO 꺄아앙 뀨뀨꺄꺄 잇힝 아잉 모에모에큥 >w<
SpectorDG
Source: REFLEC BEAT groovin'!!
Blocko
hi hello

I just had a quick look on the map, and since this is still qualified, I think there should be a bit more discussion in some of the patterns you used in SPECIAL.

Mainly, these guys:
00:21:531 (21531|0,21568|1,21605|2,21642|3,21680|0,21717|1,21754|2,21792|3) -
00:23:769 (23769|3,23807|2,23844|1,23881|0,23919|3,23956|2,23993|1,24031|0) -
00:28:993 (28993|1,28993|3,29031|2,29068|0,29105|3,29142|1,29180|2,29217|0,29254|3) -
00:31:083 (31083|3,31120|2,31157|1,31195|0,31232|3,31269|2,31307|1,31344|0) -
00:37:948 (37948|0,37986|1,38023|2,38060|3,38098|0,38135|1,38172|2,38210|3) -
00:48:322 (48322|0,48359|1,48396|2,48433|3,48471|0,48508|1,48545|2,48583|3,48620|0,48657|1) -
00:55:336 (55336|1,55374|2,55411|3,55448|0,55486|1,55523|2,55560|3,55598|0) -
01:17:351 (77351|3,77426|0,77463|1,77501|2,77538|3,77575|0,77613|1) -

These patterns are classified as dumps (sm lingo woo) since there isn't a discernible snap for those dubstep sounds, but a higher-end snap is used to map out those sounds instead. Considering you mapped those sounds out in some parts of the song but mapped other dubstep sounds as long notes, patterns like these are overdone since they only add unneeded difficulty to the map.

There's another way to map those sounds out which can work just as well, and that is using long notes for them. Although it would make the map easier, it'd remove artificial difficulty and would go along better with the music, not to mention adding consistency with the way you mapped those sounds.

Oh, and you can probably add another note at 01:32:277 - and 01:32:874 - so both chords leave an impact which goes well with the kicks here.

Sorry for being rather late with this!
show more
Please sign in to reply.

New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