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is a BSS beatmap submission. Click here to view full beatmap information.
User avatar
Rhythm Incarnate
843 posts
Online
This beatmap was submitted using in-game submission on 2017년 3월 14일 화요일 at 오후 10:05:18

Artist: orangentle / Yu_Asahina
Title: HAELEQUIN (Extended ver.)
Source: BMS
Tags: sdvx sound voltex ii -infinite infection- bof2012 of fighters -ein neuer heiliger- haeleq∩inz haelequinz c87 dailycare
BPM: 172
Filesize: 11023kb
Play Time: 05:02
Difficulties Available:

Download: orangentle / Yu_Asahina - HAELEQUIN (Extended ver.)
Information: Scores/Beatmap Listing
---------------



Dissociative Identity Disorder Collab with Dailycare
(he mapped evens I mapped odds)
Last edited by Cellina on , edited 34 times in total.
User avatar
Rhythm Incarnate
797 posts
Offline
No kudosu yet.
User avatar
Rhythm Incarnate
2,238 posts
Online
No kudosu yet.
abcdefghijklmnopqrstuvwxyz
User avatar
Combo Commander
274 posts
Offline
No kudosu yet.
와 오진다ㄷㄷ;;;
User avatar
Rhythm Incarnate
1,897 posts
Offline
Earned 1 kudosu.
e

Cellina

Dailycare

really nothing to say since the map is really decent.
blame cellina for asking the bad modder w
User avatar
Rhythm Incarnate
843 posts
Online
Corinn wrote:
e

Cellina

really nothing to say since the map is really decent.
blame cellina for asking the bad modder w wwwwwwwww
User avatar
Rhythm Incarnate
1,712 posts
Offline
Earned 1 kudosu.
As requested


Cellina
00:17:502 - 이 파트의 음을 무시하신 이유가?
01:39:740 (1,2,3,4) - 1/6인지 1/8인지 잘 모르겠네요. 맞는 박자인지 다시한번 체크좀요
02:32:502 (3,1) - 개인적으로 스택 안하는걸 선호합니다
04:58:228 (1,2,3,4,5) - 오버매핑 같습니다. 04:58:286 (2,4) - 여기 두개에는 음이 안들렸어요. 04:58:577 - 대신에 여기 비트추가


Dailycare
00:54:042 (4,5,2) - 삼각형
02:07:996 (1,2,3) - 컨트롤지? 단순한 박자 패턴이니 02:07:647 (1,2,3) - 얘랑 동선 거꾸로 안만들고 똑같이 맞춰주는게 좋을것 같아요
03:00:147 (2,1) - 간격이 너무 가까워서 흐름이 조금 어색하게 느껴졌습니다. 02:59:973 (1,2) - 단순 컨지만 해도 조금 더 나을듯

;;;;;;;;;;;;;;;;;;;;;;;;;;;;;;;;;;;;;;;;;;;;;;;;;;;;;;;;;;;;;;;;
User avatar
Rhythm Incarnate
843 posts
Online
Neoskylove wrote:
As requested


Cellina
00:17:502 - 이 파트의 음을 무시하신 이유가? 엥..?
01:39:740 (1,2,3,4) - 1/6인지 1/8인지 잘 모르겠네요. 맞는 박자인지 다시한번 체크좀요 1/6 맞는거같습니다!
02:32:502 (3,1) - 개인적으로 스택 안하는걸 선호합니다 고민좀 해볼게
04:58:228 (1,2,3,4,5) - 오버매핑 같습니다. 04:58:286 (2,4) - 여기 두개에는 음이 안들렸어요. 04:58:577 - 대신에 여기 비트추가 이 맵의 박자 자체가 복잡해서 랭맵을 많이 참고했어요. 맞는 박자인 것 같습니

;;;;;;;;;;;;;;;;;;;;;;;;;;;;;;;;;;;;;;;;;;;;;;;;;;;;;;;;;;;;;;;;
User avatar
Rhythm Incarnate
1,780 posts
Online
No kudosu yet.
Nice map

Starred
User avatar
Rhythm Incarnate
2,553 posts
Offline
Earned 1 kudosu.
00:22:211 (8,1) - 이거 그냥 과감히 벌리셈 애매하게 배치하지 마시고
00:30:670 (1,2) - 크래시마다 강조주시는 데 여기선 아니네요 일관성이 있으니 https://osu.ppy.sh/ss/6972007 ~대략~ 이런 식으로?
00:36:252 - 여기 clickable이 없는 건 아쉽네요
00:40:438 (1,2,3,1) - 님아 일루미나티가 님 암살함 ㅅㄱ (굳이 상관 없는 마이너한 거이긴 한데 그래도 뭔가 어색함..)
00:58:228 (1,2,1) - 간격이 않 균일하내오.. 마이 슬픔니다..
01:01:193 - 여기 음 강조하시는 게 어떻습니까 https://osu.ppy.sh/ss/6972057
01:09:914 - 여기 아무 것도 없으면 어색한 빈 느낌이 나요 노트 추가하시던 지 01:09:740 (1) - 을 슬라이더로??
01:15:845 (1) - 이런 약간 태양님스러운 어색한 슬라 말고 그냥 각진 슬라 하시는 게..
01:17:763 - https://osu.ppy.sh/ss/6972066 이런 식으로 어떠신가요 여기 뭐 클릭할 건 있어야 할 거 같음
01:26:019 (5,6) - 아마 처음 나오는 1/6 연타일텐데 이 상태만으로 유저가 바로 이게 1/6일 거라고 알아채리라고는 생각하진 않습니다. nc 스팸 ㄱㄱ
01:34:507 (1,2,3,4,5,6,7) - 위와 같은 이유로 01:34:682 (4,7) - 에 nc
01:39:914 (4) - 리듬 선정 어색합니다. 솔직히 이렇게만 하셔도 무방함 https://osu.ppy.sh/ss/6972101
01:41:833 (1) - 는 강조때문에 그렇다고 쳐도 01:40:786 (1,1) - 는 스트림점프 넣을 이유가 없어보이네요
01:43:228 ~ 02:01:368 - 이런 잔잔한 부분이 맵 전체에서 가장 어려운 부분이라는 게 참 이해가 안 가네요 그냥 스트림 넣으셔도 되는데
02:39:566 (1,2,1,2) - 같은 디스턴스인데 하나는 1/2이고 하나는 1/4이네요. readability를 굉장히 저해합니다. https://osu.ppy.sh/ss/6972130 이렇게 좀 띄워주세요
03:33:461 (2,3,4) - 여기는 다른 triplet처럼 스택하시고 https://osu.ppy.sh/ss/6972156 이런 식으로 스트림 점프 ㄱ??
03:37:996 (1,2,3,1,2,3) - 간격 너어어어무 넓습니다.. 여기서 마구잡이로 틀리게 하겠다고 맘 먹은 거 아니시면 좀 줄이셔요..
03:39:391 (1,2,3) - 여기도 1/2 까지만 늘려도 되실듯 함..
03:48:461 (4,5) - 그냥 1/4 슬라 2개로 하시는 게 어떤가요? 그렇게 어려울만한 부분은 아닌 것 같은데 여기 파트만 약간 오버킬이라는 느낌임
04:18:025 (8,1) - 이런 다음에 1/8이 나오는 스트림 점프는 가급적 피하시는 게 좋은 게, 1/8 슬라는 개그지라서 치는 타이밍이 나름 깔끔해야 하는데 스트림 점프는 약간 그러기가 거시기해요
04:58:228 (1,2,3,4,5) - 외??? 않 6연타인가요 이거

맵 괜찮네요 굳럭
User avatar
Rhythm Incarnate
797 posts
Offline
No kudosu yet.
Corinn wrote:
Dailycare


Neoskylove wrote:

Dailycare
00:54:042 (4,5,2) - 삼각형 삼각형은 00:54:391 (1,2,3) - 에
02:07:996 (1,2,3) - 컨트롤지? 단순한 박자 패턴이니 02:07:647 (1,2,3) - 얘랑 동선 거꾸로 안만들고 똑같이 맞춰주는게 좋을것 같아요 전 지금게 더 좋아보여요.
03:00:147 (2,1) - 간격이 너무 가까워서 흐름이 조금 어색하게 느껴졌습니다. 02:59:973 (1,2) - 단순 컨지만 해도 조금 더 나을듯 간격은 안 바꾸고 그냥 03:00:321 (1,2) - ctrl+h 했습니다


bbj0920 wrote:
00:40:438 (1,2,3,1) - 님아 일루미나티가 님 암살함 ㅅㄱ (굳이 상관 없는 마이너한 거이긴 한데 그래도 뭔가 어색함..) 음 .. 전 괜찮아뵈욯
00:58:228 (1,2,1) - 간격이 않 균일하내오.. 마이 슬픔니다.. 고쳤습니다
01:01:193 - 여기 음 강조하시는 게 어떻습니까 https://osu.ppy.sh/ss/6972057 k
01:43:228 ~ 02:01:368 - 이런 잔잔한 부분이 맵 전체에서 가장 어려운 부분이라는 게 참 이해가 안 가네요 그냥 스트림 넣으셔도 되는데 님아이게그렇게어려움? ㅎ
03:48:461 (4,5) - 그냥 1/4 슬라 2개로 하시는 게 어떤가요? 그렇게 어려울만한 부분은 아닌 것 같은데 여기 파트만 약간 오버킬이라는 느낌임


재다운하고 바로 고쳤습니다. 파트는 안 나누었음

http://puu.sh/teVEX/a2fb25910c.zip
User avatar
Rhythm Incarnate
843 posts
Online
bbj0920 wrote:
00:22:211 (8,1) - 이거 그냥 과감히 벌리셈 애매하게 배치하지 마시고 제가벌려봣어요
00:30:670 (1,2) - 크래시마다 강조주시는 데 여기선 아니네요 일관성이 있으니 https://osu.ppy.sh/ss/6972007 ~대략~ 이런 식으로? 잘 이해를 못했..
00:36:252 - 여기 clickable이 없는 건 아쉽네요 고쳣슴니다
01:01:193 - 여기 음 강조하시는 게 어떻습니까 https://osu.ppy.sh/ss/6972057
01:09:914 - 여기 아무 것도 없으면 어색한 빈 느낌이 나요 노트 추가하시던 지 01:09:740 (1) - 을 슬라이더로?? 솔직히 동감하긴 하는데 어떻게 추가해야할지 감이안옴..
01:15:845 (1) - 이런 약간 태양님스러운 어색한 슬라 말고 그냥 각진 슬라 하시는 게..
01:17:763 - https://osu.ppy.sh/ss/6972066 이런 식으로 어떠신가요 여기 뭐 클릭할 건 있어야 할 거 같음 님천잰듯
01:26:019 (5,6) - 아마 처음 나오는 1/6 연타일텐데 이 상태만으로 유저가 바로 이게 1/6일 거라고 알아채리라고는 생각하진 않습니다. nc 스팸 ㄱㄱ
01:34:507 (1,2,3,4,5,6,7) - 위와 같은 이유로 01:34:682 (4,7) - 에 nc
01:39:914 (4) - 리듬 선정 어색합니다. 솔직히 이렇게만 하셔도 무방함 https://osu.ppy.sh/ss/6972101 원래저랬는데왜저러지
01:41:833 (1) - 는 강조때문에 그렇다고 쳐도 01:40:786 (1,1) - 는 스트림점프 넣을 이유가 없어보이네요 전 괜찮은거같아서 일단 좀 줄여봤어요
02:39:566 (1,2,1,2) - 같은 디스턴스인데 하나는 1/2이고 하나는 1/4이네요. readability를 굉장히 저해합니다. https://osu.ppy.sh/ss/6972130 이렇게 좀 띄워주세요
03:33:461 (2,3,4) - 여기는 다른 triplet처럼 스택하시고 https://osu.ppy.sh/ss/6972156 이런 식으로 스트림 점프 ㄱ?? 그런건 별로...여서 걍 스택만했어요 다
03:37:996 (1,2,3,1,2,3) - 간격 너어어어무 넓습니다.. 여기서 마구잡이로 틀리게 하겠다고 맘 먹은 거 아니시면 좀 줄이셔요.. 마구잡이로틀리게할래용... 은 아니고 뭐 저 부분 강조가 쎄게 되야할거같아서 저정도 간격은 ㄱㅊ을거같음
03:39:391 (1,2,3) - 여기도 1/2 까지만 늘려도 되실듯 함.. 글쎄요 그렇게 플레이에 지장줄거같지도 않고
04:18:025 (8,1) - 이런 다음에 1/8이 나오는 스트림 점프는 가급적 피하시는 게 좋은 게, 1/8 슬라는 개그지라서 치는 타이밍이 나름 깔끔해야 하는데 스트림 점프는 약간 그러기가 거시기해요 다 수정하기는 좀 그래서 04:20:816 (8,1) - 여기에서 1만 컨쥐했슴다.. 플레이하기는 훨신 편해졌을거에요
04:58:228 (1,2,3,4,5) - 외??? 않 6연타인가요 이거 아......... 내 ㅎ

맵 괜찮네요 굳럭
User avatar
Star Shooter
236 posts
Offline
Earned 1 kudosu.

Dissociative Identity Disorder

00:25:786 (1) - 꺾인부분을 딱 중앙에 맞춰주세요
00:27:879 (4) - 평범한 파트에서 뉴콤 주기가 좀 이상한데 여기에 NC 제거
00:40:961 (1) - ^
00:43:752 (1) - ^
00:58:228 (1,2) - 이게 00:57:531 (1) - 에 가려져서 플레이할 때 잘 보이지 않았음. 배치는 바꾸기 힘들 것 같고 1,2번을 살짝 붙이기만 해도 대처를 더 잘 할 수 있을 것 같음.
01:37:298 (1,2,3,4) - 음이 01:37:473 (3) - 에서 바뀌는데 연타와 뉴콤은 1번에서 시작하고 있는게 좀 어색함.
01:42:705 (1,2,3,4,5) - 연타가 1/6인 게 잘 안보이는데 1번 뉴콤을 풀고 2번에 뉴콤 하면 좀 괜찮지 안을가요...???
03:48:461 (1) - 여기 굳이 뉴콤을 할 이유가 없어 보이네요.
04:13:054 (1,1) - 키아이가 가장 강조되는 구간인데 연타 - 슬라인게 좀 아쉬웠습니다. 저라면 아마 모두 연타로 했을 듯 하네요.
04:45:147 (1) - 여기는 뉴콤을 했는데 04:47:938 (3) - 여기는 하지 않았네요. 04:45:147 (1) - 의 뉴콤을 빼면 좋을 것 같습니다.

good map
User avatar
Rhythm Incarnate
843 posts
Online
@Ayalis: 다고쳤어요
User avatar
Rhythm Incarnate
1,449 posts
Offline
Earned 2 kudosu.
M4M https://osu.ppy.sh/b/1173414 인센엑라엑라만 ㄱ


Cellina
00:09:740 (1) - 뉴콤필수?
00:19:420 (8,1) - 여기도 음간 구별이 있으므로 00:19:856 (1) - 이거만큼은 끊어주면 좋을텐데 지금 좀 애매한거같아요
00:38:693 (1,2,3,4) - 힛사를 강하게 넣은거치고는 노트상의 강조가 없음
02:45:845 (7,8) - 여기부터 잠깐 음이 유독 약한데 노트상에 인지할 수 있는게 있었으면 좋겠음
03:31:891 (6) - 1/8이 더 좋은뎁..
03:32:414 (2,2) - 담뇨~~~~~~~
03:34:856 (1,2,3,4,5,6,7,8,1,2,3,4,5,6,7,8,1,2,3,4,5,6,7,8,1,2,3,4,5,6,7,8,1,2,3,4) - 세번째 말하지만 이부분 반드시 좋네요
04:05:205 (1,2,3,4,5) - 이부분의 스트림사운드가 04:05:554 - 여기부터 시작되는 음을 무시하고 매핑될만한 이유를 잘 모르겠음. 더 약한데



Amamiya Dailycare
00:50:728 (2,3,1) - 매우 쓸데없는데 트리플렛 DS 맞춰주면..
01:03:723 (4,5) - 얘도 그닥 의도성이 있어보이진 않으므로 일정하게
01:43:926 (1) - 전 이구간에서 끊치 처리가 약간 힘들었는데, 01:47:414 (1) - 이런거야 그렇다 해도 별로 약한 듬에서 ( 01:49:507 (1) - ) 점프가 들어갔던게 좀 하지만 안고치실거같으므로 간격만 맞춰주세여.. 01:47:327 (8,1) - 이 01:48:025 (7,1) - 랑 같거나 크게 될 정도?
03:48:112 (1,2,3,1,2) - 드럼비트 따라가는 리듬은 어떨지 http://puu.sh/tyN85/0787c6fbd9.jpg
03:49:856 (3,3) - 1/6 안쓴이유?

이쁜사랑하세요
This is a BSS beatmap submission. Click here to view full beatmap information.
Reply 38 posts jump | 1, 2, 3  next

Users browsing this forum: votex321


Jump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