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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ooh - salvation [OsuMan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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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porse
This beatmap was submitted using in-game submission on 2016년 9월 10일 토요일 at 오후 2:20:29

Artist: Yooh
Title: salvation
Tags: voltage ignition 2
BPM: 192
Filesize: 10024kb
Play Time: 05:14
Difficulties Available:
  1. Repentance - 7Key (5.67 stars, 4441 notes)
Download: Yooh - salvation
Information: Scores/Beatmap Listing
---------------
#1 - Evening
#2 - -Kamikaze-
#3 - Fresh Chicken

Thank you for playing xD

3rd Ranked map
Kawawa
Always Nice beatmap with Various Pattern
00:12 *Kawawa is editing [https://osu.ppy.sh/b/983833 Yooh - salvation [Repentance]]
00:12 Kawawa: 어
00:12 Kawawa: 힛사 다하셧ㄴ메
00:13 pporse: 넴
00:13 Kawawa: 00:29:916 - 여기 7에
00:13 Kawawa: 1개 추가하는게 더 나을거같은데
00:13 Kawawa: 심벌 사운드가 좀 부각되서, 노트 3개로 쓰는게 더나을거같네요
00:13 pporse: 추가함
00:14 Kawawa: 00:50:228 (50228|1,50228|5,50228|6,50228|0,50541|6,50541|1,50541|0,50541|5,50853|5,50853|0,50853|1,50853|6,51478|0,51478|1,51478|5,51478|6) -
00:14 Kawawa: 이게 트럼펫이져?
00:14 Kawawa: 전 00:51:166 - 00:51:791 - 여기에도 저게 없어서 많이 어색했는데
00:14 pporse: 트럼펫?
00:14 Kawawa: 따따따따 따따따
00:15 Kawawa: 트럼펫 악기?
00:15 pporse: 흠 저기에도 넣을까여
00:15 Kawawa: 전
00:15 Kawawa: 많이 어색했어여
00:15 Kawawa: http://puu.sh/pcPlt/b8712195da.jpg
00:15 Kawawa: 이렇게 추가하시는걸 전 권장하는데
00:17 pporse: 음
00:18 pporse: 바꿔볼게여
00:19 Kawawa: 01:07:416 - ~ 01:11:166 -
00:19 Kawawa: 전 여기
00:19 Kawawa: 견해가 좀 갈리는게
00:20 Kawawa: 01:09:916 - ~ 01:11:166 - 여기 노트밀도가
00:20 Kawawa: 아래보다 낮다는게 조금 어색하다고 느껴지네여
00:20 Kawawa: 01:07:494 (67494|3,67650|3,67806|2,67962|2,68119|1,68275|1) - 그냥 이런부분을
00:20 Kawawa: 지우고 동시치기쪽에만 하다가
00:20 Kawawa: 위쪽을 버프시키는게
00:20 Kawawa: 더 나을듯한데
00:20 pporse: 사실 원래
00:21 pporse: 밑에 링크부분 없었다가 나중에 집어넣은거라
00:21 pporse: 이거때문에 위 아래 밀도가 뒤바뀌게 됐네여
00:21 Kawawa: 음
00:21 Kawawa: 전 다시 재바꾸는걸
00:21 Kawawa: 권장해여
00:21 pporse: 흠 일단 빼봐야겠네여
00:21 Kawawa: 쳤을떄 한번
00:21 Kawawa: 느끼긴헀어여
00:22 Kawawa: 수정하시면 다음으로 넘어갈게요
00:22 Kawawa: 미리 보고있을게염
00:23 pporse: 넴
00:30 pporse: 바꿨어염
00:30 Kawawa: 01:30:150 (90150|2,90775|5) -
00:30 Kawawa: 롱놋스탭
00:30 Kawawa: 전 아무리봐도 정규 스냅인 흰색라인인데
00:30 pporse: 저부분
00:31 pporse: 랭맵 참고했어요
00:31 Kawawa: 오 그래여?
00:31 pporse: 넴
00:31 Kawawa: 근데 흰색에써도 랭크에는 문제가 없긴해요
00:31 Kawawa: 01:48:666 (108666|2,108666|1,108666|0,108666|3,108666|4) -
00:31 Kawawa: 5노트 좀 많지않나요?
00:32 Kawawa: 혹은
00:32 Kawawa: 02:03:666 - 여기에 1개를 추가해주시던지
00:32 Kawawa: 하시는게
00:32 Kawawa: 아래 1개를 줄이던지 0203쪽에 1개를 추가하던지 하는게
00:32 Kawawa: 나을거같네요
00:32 pporse: 일부러 둔거긴 한데 거의 반 장난식이라
00:33 pporse: 줄이는 방향으로 해야할듯
00:33 Kawawa: 02:14:916 - ~ 02:17:728 - 여기는 아까 말했던 아래쪽 버스트파트와
00:33 Kawawa: 조금 비슷한 느낌?
00:34 Kawawa: 고려할 필요는 있으실듯
00:34 pporse: 그부분은 유지하고 싶은데 흠..
00:34 Kawawa: 그냥 고려만 해두세여
00:34 Kawawa: 02:24:916 (144916|0,144916|1,144916|4,145072|2,145150|3) -
00:35 Kawawa: http://puu.sh/pcQup/034f325d7f.jpg
00:35 Kawawa: 이 배치는 어떠세여
00:35 Kawawa: http://puu.sh/pcQwi/646063650b.jpg
00:35 Kawawa: 아니면 이거
00:36 Kawawa: 02:44:916 - ~ 02:47:728 - 여기 부분은 만약 2분14초 부분을 변경할 경우, 여기또한 변경.
00:36 Kawawa: 그냥 옵션일 뿐이니, 참고정도만 해두시면 될듯
00:36 Kawawa: 반드시 변경할 필요는 없구
00:37 pporse: 넴
00:37 Kawawa: 03:43:900 (223900|2,223900|4) -
00:37 Kawawa: 03:44:447 (224447|6,224525|0,224525|2,224525|5) - 이런식으로
00:37 Kawawa: 메인 음에 3개두는게 어때여
00:38 Kawawa: 03:43:666 (223666|5,223666|0,223822|0,223822|5,223900|4,223900|2,224291|2,224291|5,224291|0,224447|6,224525|2,224525|0,224525|5) -
00:38 Kawawa: 이걸 의도하셨남
00:39 pporse: 그쪽파트
00:39 pporse: 03:43:666 (223666|0,223666|5,223822|5,223822|0,223978|6,223978|1,224134|1,224134|6) - 이게 킥표현
00:39 pporse: 03:43:666 (223666|2,223666|3,223900|2,223900|4,224134|4,224134|3) - 이게 메인음
00:39 pporse: 이런식으로
00:39 pporse: 메인음을 2개 놓은건데
00:39 pporse: 뒤에 03:44:291 (224291|5,224291|0,224525|5,224525|0,224759|1,224759|5) - 여기도 메인음이라 2개 놓았는데
00:39 pporse: 여기는 앞부분이랑은 다르게
00:39 Kawawa: 음
00:39 pporse: 킥하고 메인음이 같이 오는터라
00:39 Kawawa: 괜찮네여
00:40 pporse: 3개씩 놓았어요
00:41 Kawawa: 04:07:416 - 여기가 3개이고
00:41 Kawawa: 04:09:916 - 여기도 1개 추가 어때여?
00:41 Kawawa: 밑에 부분을 참고했을때
00:41 pporse: 음
00:42 pporse: 크게 상관 없는 부분인거 같긴 한데
00:42 pporse: 일단 넣어봤어여
00:45 Kawawa: 04:22:416 (262416|3) - 이거 지우고
00:46 Kawawa: http://puu.sh/pcR8l/b29153c21a.jpg
00:46 Kawawa: 이런식은 어때여 늘리는거?
00:47 pporse: 들리는 음에 비해 긴거 같은 느낌인데
00:47 pporse: 딱딱 끊는 느낌을 유도하려고 한거라
00:47 Kawawa: 음 뭔가 이게 더 깔끔한거같기낳ㄴ데
00:51 pporse: 일단 보류
00:54 Kawawa: 흠 없네여
00:54 Kawawa: 이제
00:54 Kawawa: 윗부분은 맘에들어서
00:55 Kawawa: 전부
00:55 pporse: ㅇㅋ

Good Job!! :D
Topic Starter
pporse

Kawawa wrote:

Always Nice beatmap with Various Pattern
00:12 *Kawawa is editing [https://osu.ppy.sh/b/983833 Yooh - salvation [Repentance]]
00:12 Kawawa: 어
00:12 Kawawa: 힛사 다하셧ㄴ메
00:13 pporse: 넴
00:13 Kawawa: 00:29:916 - 여기 7에
00:13 Kawawa: 1개 추가하는게 더 나을거같은데
00:13 Kawawa: 심벌 사운드가 좀 부각되서, 노트 3개로 쓰는게 더나을거같네요
00:13 pporse: 추가함
00:14 Kawawa: 00:50:228 (50228|1,50228|5,50228|6,50228|0,50541|6,50541|1,50541|0,50541|5,50853|5,50853|0,50853|1,50853|6,51478|0,51478|1,51478|5,51478|6) -
00:14 Kawawa: 이게 트럼펫이져?
00:14 Kawawa: 전 00:51:166 - 00:51:791 - 여기에도 저게 없어서 많이 어색했는데
00:14 pporse: 트럼펫?
00:14 Kawawa: 따따따따 따따따
00:15 Kawawa: 트럼펫 악기?
00:15 pporse: 흠 저기에도 넣을까여
00:15 Kawawa: 전
00:15 Kawawa: 많이 어색했어여
00:15 Kawawa: http://puu.sh/pcPlt/b8712195da.jpg
00:15 Kawawa: 이렇게 추가하시는걸 전 권장하는데
00:17 pporse: 음
00:18 pporse: 바꿔볼게여
00:19 Kawawa: 01:07:416 - ~ 01:11:166 -
00:19 Kawawa: 전 여기
00:19 Kawawa: 견해가 좀 갈리는게
00:20 Kawawa: 01:09:916 - ~ 01:11:166 - 여기 노트밀도가
00:20 Kawawa: 아래보다 낮다는게 조금 어색하다고 느껴지네여
00:20 Kawawa: 01:07:494 (67494|3,67650|3,67806|2,67962|2,68119|1,68275|1) - 그냥 이런부분을
00:20 Kawawa: 지우고 동시치기쪽에만 하다가
00:20 Kawawa: 위쪽을 버프시키는게
00:20 Kawawa: 더 나을듯한데
00:20 pporse: 사실 원래
00:21 pporse: 밑에 링크부분 없었다가 나중에 집어넣은거라
00:21 pporse: 이거때문에 위 아래 밀도가 뒤바뀌게 됐네여
00:21 Kawawa: 음
00:21 Kawawa: 전 다시 재바꾸는걸
00:21 Kawawa: 권장해여
00:21 pporse: 흠 일단 빼봐야겠네여
00:21 Kawawa: 쳤을떄 한번
00:21 Kawawa: 느끼긴헀어여
00:22 Kawawa: 수정하시면 다음으로 넘어갈게요
00:22 Kawawa: 미리 보고있을게염
00:23 pporse: 넴
00:30 pporse: 바꿨어염
00:30 Kawawa: 01:30:150 (90150|2,90775|5) -
00:30 Kawawa: 롱놋스탭
00:30 Kawawa: 전 아무리봐도 정규 스냅인 흰색라인인데
00:30 pporse: 저부분
00:31 pporse: 랭맵 참고했어요
00:31 Kawawa: 오 그래여?
00:31 pporse: 넴
00:31 Kawawa: 근데 흰색에써도 랭크에는 문제가 없긴해요
00:31 Kawawa: 01:48:666 (108666|2,108666|1,108666|0,108666|3,108666|4) -
00:31 Kawawa: 5노트 좀 많지않나요?
00:32 Kawawa: 혹은
00:32 Kawawa: 02:03:666 - 여기에 1개를 추가해주시던지
00:32 Kawawa: 하시는게
00:32 Kawawa: 아래 1개를 줄이던지 0203쪽에 1개를 추가하던지 하는게
00:32 Kawawa: 나을거같네요
00:32 pporse: 일부러 둔거긴 한데 거의 반 장난식이라
00:33 pporse: 줄이는 방향으로 해야할듯
00:33 Kawawa: 02:14:916 - ~ 02:17:728 - 여기는 아까 말했던 아래쪽 버스트파트와
00:33 Kawawa: 조금 비슷한 느낌?
00:34 Kawawa: 고려할 필요는 있으실듯
00:34 pporse: 그부분은 유지하고 싶은데 흠..
00:34 Kawawa: 그냥 고려만 해두세여
00:34 Kawawa: 02:24:916 (144916|0,144916|1,144916|4,145072|2,145150|3) -
00:35 Kawawa: http://puu.sh/pcQup/034f325d7f.jpg
00:35 Kawawa: 이 배치는 어떠세여
00:35 Kawawa: http://puu.sh/pcQwi/646063650b.jpg
00:35 Kawawa: 아니면 이거
00:36 Kawawa: 02:44:916 - ~ 02:47:728 - 여기 부분은 만약 2분14초 부분을 변경할 경우, 여기또한 변경.
00:36 Kawawa: 그냥 옵션일 뿐이니, 참고정도만 해두시면 될듯
00:36 Kawawa: 반드시 변경할 필요는 없구
00:37 pporse: 넴
00:37 Kawawa: 03:43:900 (223900|2,223900|4) -
00:37 Kawawa: 03:44:447 (224447|6,224525|0,224525|2,224525|5) - 이런식으로
00:37 Kawawa: 메인 음에 3개두는게 어때여
00:38 Kawawa: 03:43:666 (223666|5,223666|0,223822|0,223822|5,223900|4,223900|2,224291|2,224291|5,224291|0,224447|6,224525|2,224525|0,224525|5) -
00:38 Kawawa: 이걸 의도하셨남
00:39 pporse: 그쪽파트
00:39 pporse: 03:43:666 (223666|0,223666|5,223822|5,223822|0,223978|6,223978|1,224134|1,224134|6) - 이게 킥표현
00:39 pporse: 03:43:666 (223666|2,223666|3,223900|2,223900|4,224134|4,224134|3) - 이게 메인음
00:39 pporse: 이런식으로
00:39 pporse: 메인음을 2개 놓은건데
00:39 pporse: 뒤에 03:44:291 (224291|5,224291|0,224525|5,224525|0,224759|1,224759|5) - 여기도 메인음이라 2개 놓았는데
00:39 pporse: 여기는 앞부분이랑은 다르게
00:39 Kawawa: 음
00:39 pporse: 킥하고 메인음이 같이 오는터라
00:39 Kawawa: 괜찮네여
00:40 pporse: 3개씩 놓았어요
00:41 Kawawa: 04:07:416 - 여기가 3개이고
00:41 Kawawa: 04:09:916 - 여기도 1개 추가 어때여?
00:41 Kawawa: 밑에 부분을 참고했을때
00:41 pporse: 음
00:42 pporse: 크게 상관 없는 부분인거 같긴 한데
00:42 pporse: 일단 넣어봤어여
00:45 Kawawa: 04:22:416 (262416|3) - 이거 지우고
00:46 Kawawa: http://puu.sh/pcR8l/b29153c21a.jpg
00:46 Kawawa: 이런식은 어때여 늘리는거?
00:47 pporse: 들리는 음에 비해 긴거 같은 느낌인데
00:47 pporse: 딱딱 끊는 느낌을 유도하려고 한거라
00:47 Kawawa: 음 뭔가 이게 더 깔끔한거같기낳ㄴ데
00:51 pporse: 일단 보류
00:54 Kawawa: 흠 없네여
00:54 Kawawa: 이제
00:54 Kawawa: 윗부분은 맘에들어서
00:55 Kawawa: 전부
00:55 pporse: ㅇㅋ

Good Job!! :D
always thank you kawawaaaa
Reba
으아아아아아아 내가 먼저해서 2개 먹을려고했는데에에에에에
Topic Starter
pporse

- R e b a - wrote:

으아아아아아아 내가 먼저해서 2개 먹을려고했는데에에에에에
늦었군 ㅋㅋㅋ
Niks
주관적인 의견들을 넣습니당

01:33:680 (93680|4) - 여기
01:34:617 (94617|4) - 여기
01:35:555 (95555|4) - 여기
의도하신거잖아영
01:36:180 (96180|3,96336|4,96492|5) - 요걸 왼쪽으로 한칸씩 가는게 어떨까요
https://osu.ppy.sh/ss/5296014 이렇게 한곳에 통일시키는게 굉장히 마음에 들어서요 <<

01:40:242 (100242|5) - 이거도 5번 라인에 넣는게 어떨까여
메인 소리가 한단계씩 내려가는 소리이긴한데.. 위에말한것처럼
'굉장히 마음에 들어서요'

02:04:617 (124617|0,124617|4,124930|4,124930|0) - 이 드럼음이 저한테는 굉장히 메인처럼 들리거든여
이 사운드를 많이 살려줬으면 좋겠어요

02:06:336 (126336|4) - 2번이동 02:06:492 (126492|0) - 5번이동
02:06:336 (126336|4) - 이 음이 피치로 인해 5번에 있는게 맞는거긴한데 위에 말한것처럼 드럼음이 메인으로 세우고싶은 저의 주관적인 의견이에여

02:10:555 (130555|4) - 6번이동

03:23:055 (203055|6) - 자비점여

best
Topic Starter
pporse

Niks wrote:

주관적인 의견들을 넣습니당

01:33:680 (93680|4) - 여기
01:34:617 (94617|4) - 여기
01:35:555 (95555|4) - 여기
의도하신거잖아영
01:36:180 (96180|3,96336|4,96492|5) - 요걸 왼쪽으로 한칸씩 가는게 어떨까요
https://osu.ppy.sh/ss/5296014 이렇게 한곳에 통일시키는게 굉장히 마음에 들어서요 <<
의견듣고 이부분 정확하게 피치에 따라 재배치 해봤어여 아마 말씀하신것과는 약간 다르긴 하겠지만 피치는 맞을듯


01:40:242 (100242|5) - 이거도 5번 라인에 넣는게 어떨까여
메인 소리가 한단계씩 내려가는 소리이긴한데.. 위에말한것처럼
'굉장히 마음에 들어서요'
위쪽과 같음

02:04:617 (124617|0,124617|4,124930|4,124930|0) - 이 드럼음이 저한테는 굉장히 메인처럼 들리거든여
이 사운드를 많이 살려줬으면 좋겠어요

02:06:336 (126336|4) - 2번이동 02:06:492 (126492|0) - 5번이동
02:06:336 (126336|4) - 이 음이 피치로 인해 5번에 있는게 맞는거긴한데 위에 말한것처럼 드럼음이 메인으로 세우고싶은 저의 주관적인 의견이에여
적용

02:10:555 (130555|4) - 6번이동
02:10:242 (130242|5,130555|4,130867|1) - 이렇게 메인음 표현 한거라 일단 유지할게염

03:23:055 (203055|6) - 자비점여
코쓱 히든유저분들 죄송

best

---------------------------------------------------------

여기에는 안쓰셨지만 irc로 오프셋 봐주신것도 감사함니당
Reba
IRC MOD
09:52 pporse: 레바
09:52 *pporse is listening to [https://osu.ppy.sh/b/983833 Yooh - salvation]
09:52 pporse: 모딩 해줄수 이씀?
09:52 pporse: ?_>
09:53 - R e b a -: 있음
09:53 - R e b a -: 잠시만
09:53 - R e b a -: 아얄?
09:53 pporse: 편한걸로
09:56 - R e b a -: 음 아얄하자
09:57 pporse: ㅇㅋ
09:57 - R e b a -: 초반은 완벽하군
09:59 - R e b a -: 00:42:117 (42117|3) -
09:59 - R e b a -: 3레인으로 옮겨주는게 더 편한 배치
09:59 - R e b a -: 라고 생각함
09:59 - R e b a -: 개인적으로
10:00 pporse: 그 앞쪽배치 쭉보면
10:00 pporse: 스네어 가 전부다 4에 있어서
10:00 - R e b a -: 아하
10:00 pporse: 일부러 4에다 둔건데
10:00 - R e b a -: 그런 의도가 있었군
10:00 pporse: 스네어 박자에 맞춰서 스페이스 누르는걸 유도
10:01 pporse: 5.5 난이도에 비하면 저정도는 크게 손배치 무리 없는 패턴이라 유지할게
10:01 - R e b a -: 오킹
10:02 - R e b a -: 00:47:586 (47586|5,47742|1,47742|3,47898|5) -
10:03 - R e b a -: 이거 4개 ctrl + H 하는거 어떄
10:03 - R e b a -: 왜냐하면
10:03 - R e b a -: 보면은
10:03 - R e b a -: 00:48:211 (48211|3,48523|3) -
10:03 - R e b a -: 오른쪽
10:03 - R e b a -: 00:48:836 (48836|2,49148|2) -
10:03 - R e b a -: 왼쪽
10:03 - R e b a -: 00:49:461 (49461|4,49773|4) -
10:03 - R e b a -: 오른쪽
10:03 - R e b a -: 이런 플로우를 맞추기 위해서
10:04 - R e b a -: 저걸 미러로 해도
10:04 pporse: 좋네 채용
10:04 - R e b a -: 괜찮을듯
10:04 pporse: ㅇ 훨 나은듯
10:06 - R e b a -: 01:09:930 (69930|5,69930|2,70008|4,70086|5,70086|2,70164|3,70242|4,70242|1,70320|3,70398|1,70398|4) -
10:06 - R e b a -: 난 이부분이 개인적으로
10:06 - R e b a -: 치기 어려웠던 패턴이였어
10:07 - R e b a -: 패턴은 괜찮은데
10:07 - R e b a -: 손이 잘 안갔었음
10:08 pporse: 쉽게 바꿔봄
10:08 pporse: 01:09:930 (69930|2,70086|2,70242|1,70398|1,70555|3) - 이게 계속 걸리긴 했던 부분임
10:08 pporse: 걍 이거 지우고 쉽게 만들어야지
10:08 - R e b a -: 음그리고
10:08 - R e b a -: 01:09:930
10:08 - R e b a -: 여기
10:08 - R e b a -: 크진않지만
10:08 - R e b a -: 심벌 소리를
10:08 - R e b a -: 인지 할수있다고 생각하는데
10:08 - R e b a -: 01:10:555 (70555|6) -
10:08 - R e b a -: 여기와 동일하게
10:09 - R e b a -: 3놋으로 해줘도될듯?
10:09 pporse: 흠 ㅇㅋ
10:09 - R e b a -: 거기 패턴 함 찍어보려했는데
10:09 - R e b a -: 생각이 안난다 미안
10:10 - R e b a -: 01:23:367 (83367|4) - 여기패턴 굿
10:10 - R e b a -: 내취향
10:10 pporse: 레바 식으로 해볼까
10:11 - R e b a -: 내 식이면 어떤 식이지 ㅋㅋㅋㅋ
10:11 pporse: https://osu.ppy.sh/ss/5296966
10:11 - R e b a -: 저렇게 해도 괜찮고 ㅋㅋ
10:12 pporse: 뭔가 왼손이 비는 ㅡㄴ낌이네
10:12 pporse: 저기서 좀 바꿈
10:13 - R e b a -: 오킹
10:15 - R e b a -: 02:14:930 (134930|3) -
10:15 - R e b a -: 여기 한번 내 식으로 바꿔봤어
10:15 - R e b a -: https://osu.ppy.sh/ss/5297002
10:15 - R e b a -: 파란색노트가 내가 아까준 타이밍
10:15 - R e b a -: 아 푸쉬 왜 안올려져
10:15 pporse: 저부분은
10:16 pporse: 02:14:930 (134930|2,134930|5,135086|5,135086|2,135242|6,135242|3,135398|3,135398|6) - 이런 느낌 살리고 싶은데 흠..
10:16 - R e b a -: http://puu.sh/pe5vK/a1556d9832.jpg
10:17 pporse: 여기부분을 계단형식으로 하면 쿵쿵쿵쿵 하는 느낌이 잘 안살지 않으려나
10:17 - R e b a -: 조금 더 치기 쉽게 배치해봤어 아까것처럼 조금 치기 어려워서
10:17 - R e b a -: 그냥 개인적인 의견
10:17 pporse: 일부러 트릴 느낌으로 한거긴 한데 흠..
10:17 - R e b a -: 유지 해도됑ㅁ
10:18 - R e b a -: 02:14:930 (134930|2,134930|5,135086|2,135086|5,135242|3,135242|6,135398|6,135398|3) -
10:18 - R e b a -: 이런 느낌
10:18 - R e b a -: 을
10:18 - R e b a -: 살리고 싶다는 얘기?
10:18 - R e b a -: 듣고보니
10:18 - R e b a -: 그렇기도하네
10:18 - R e b a -: 유지해도됌
10:19 pporse: 01:47:742 (107742|3,107794|4) - 요고 잠깐 질문
10:19 - R e b a -: ㅇㅇ
10:19 pporse: 1/12로 3계단인거 같음 아니면 1/6 으로 2게단 인거 같음?
10:20 - R e b a -: 1/6 계단 맞아
10:20 - R e b a -: 확실해
10:20 - R e b a -: 02:22:742 (142742|5,142898|6,143055|5,143055|4) -
10:20 - R e b a -: 여기 올라가는 방식을 더 살리기 위해서
10:21 - R e b a -: 02:22:742 (142742|5,142898|6) -
10:21 - R e b a -: 2레인씩 왼쪽으로 옮기고
10:21 - R e b a -: 02:23:055 (143055|5,143055|4) -
10:21 - R e b a -: 한칸씩 오른쪽으로
10:21 - R e b a -: 어떄
10:21 - R e b a -: https://osu.ppy.sh/ss/5297055
10:21 - R e b a -: 이렇게
10:21 pporse: 좋네 채용
10:21 - R e b a -: 아 스샷에서 잘못스냅함
10:21 pporse: 02:23:211 (143211|0,143367|1,143523|2) - 이거랑도 뭔가 이어지는 느낌이라 괜찮은듯
10:22 - R e b a -: ㅇㅇ 그걸 고려했엉
10:22 pporse: ㅋㅋㅋ 스샷 ㅋㅋ
10:22 - R e b a -: 02:25:242 (145242|1,145398|1) -
10:22 - R e b a -: 이거 3레인으로 옮기는거 어떄
10:23 pporse: 02:25:164 (145164|0) - 이건 그대로?
10:23 - R e b a -: 롱놋끝나고 2레인 왼쪽으로
10:23 - R e b a -: 02:25:711 (145711|1) -
10:23 - R e b a -: 배치한것을 고려하여
10:23 - R e b a -: ㅇㅇ 그건 그대로
10:23 - R e b a -: 아 02:25:242 (145242|1) -
10:23 - R e b a -: 이건 유지하면서
10:24 - R e b a -: 02:25:398 (145398|2) - 이것만 3레인으로
10:24 - R e b a -: 위에랑 비슷한 느낌을 주기위해
10:24 pporse: 3으로 옮기긴햇는데
10:24 - R e b a -: 는
10:24 - R e b a -: 아니야
10:24 pporse: 02:25:164 (145164|0) - 이거 2로 옮기면 어떰?
10:24 - R e b a -: 02:25:242 (145242|1) -
10:24 - R e b a -: ㅇㅇ
10:24 - R e b a -: 그렇게
10:24 - R e b a -: 말할려함
10:24 - R e b a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24 pporse: https://osu.ppy.sh/ss/5297081 이렇게
10:25 - R e b a -: 맞아
10:25 - R e b a -: 저렇게
10:25 pporse: ㅇㅋ
10:26 - R e b a -: 02:28:055 (148055|5,148367|5) -
10:26 - R e b a -: 음 이거 2개 7레인으로 이동?
10:27 pporse: ㅇ
10:27 - R e b a -: ㅇㅋ
10:27 - R e b a -: 02:30:242 (150242|5,150398|4) -
10:27 - R e b a -: 요거 두개로 전이랑 동일하게 올라가는 느낌을 주기위해
10:27 - R e b a -: 수정하는건 어떰
10:27 - R e b a -: 02:30:398 (150398|4) - 6레인으로
10:27 - R e b a -: 02:30:242 (150242|5) - 5레인으로
10:29 pporse: https://osu.ppy.sh/ss/5297113 일케 바굼
10:30 - R e b a -: 나이스
10:30 - R e b a -: 02:33:523 (153523|5) -
10:30 - R e b a -: 여기 노트 한개 추가
10:31 pporse: 흠
10:31 pporse: 하이햇 들어가야 되긴하는데
10:31 pporse: 손배치 때문에 일부러 뺀거긴한데
10:32 - R e b a -: 흠
10:32 pporse: 만약 넣는다면
10:32 pporse: 7레인 밖에 없음
10:32 - R e b a -: 나도 손배치때문에 저기에 노트를 넣기에 애매할거라는 느낌을 받음
10:32 pporse: 나머지는 극심히 손배치 구려진당
10:32 - R e b a -: ㅋㅋㅋㅋㅋ
10:33 pporse: 이건 보류
10:33 - R e b a -: ㅇㅋㅇㅋ
10:33 pporse: 노트 개수 유지보다는 손배치를 택하겠음
10:34 pporse: 이제 왓군
10:34 - R e b a -: 뭐가?
10:34 pporse: 내가 이 맵에서 가장 마음에 안드는 곳임
10:34 - R e b a -: 어딘데 ㅋㅋㅋㅋㅋ
10:36 pporse: 저부분만 몽땅 지운채로
10:36 pporse: 지금도 test 맵 하나 넣어두고 패턴 이것저것 시도 중임
10:38 - R e b a -: 흠
10:38 - R e b a -: 근데 이거
10:38 - R e b a -: 거기서부터 전체적인 느낌이 비슷해서
10:38 - R e b a -: 찝어내기가 쉽지않은데
10:38 - R e b a -: 배치도 극혐인것도 없는것같고
10:38 pporse: 치는 맛이 없음
10:39 pporse: 02:33:680 (153680|4,153758|5,153836|4,153992|4,154070|3,154148|4,154305|5,154383|4,154461|5) - 이런게
10:39 pporse: 뭘 의미 하는지는 알수있을테넫
10:39 pporse: 정작 칠때는 크게 와닿지 않더라
10:39 pporse: 그냥 노트가 잇으니 치는 느낌
10:39 - R e b a -: 흠
10:39 pporse: 젤 싫어하는 거
10:39 pporse: 리듬감이 안나
10:40 - R e b a -: 그러게 그건 공감함
10:40 - R e b a -: 근데 노트는 노래에 알맞단 말이야
10:40 - R e b a -: 그래서 애매한듯
10:40 pporse: 근데 이쯤에서 조금 난이도 있는 패턴이 나오긴해야 되서
10:40 pporse: 일단 놔두긴 하는데
10:40 pporse: 뭔가 획기적인 패턴이 생각나면 바로 바꿀듯
10:41 - R e b a -: 02:43:836 (163836|3) -
10:41 - R e b a -: 여기 3놋 의도?
10:41 pporse: ㅇㅇ
10:42 pporse: 어찌보면 나머지도 메인음 부분은 다 3놋임
10:42 pporse: 는 아닌것도 많군
10:42 pporse: 여튼 저부분은 의도 맞음
10:42 - R e b a -: 엌ㅋㅋㅋㅋㅋ
10:42 - R e b a -: 오킹
10:44 - R e b a -: 03:16:648 (196648|1,196687|2,196726|5,196765|4) -
10:44 - R e b a -: 이부분
10:44 - R e b a -: 03:16:258 (196258|2,196336|4,196414|2) -
10:44 - R e b a -: 이 패턴을 고려하여
10:44 - R e b a -: https://osu.ppy.sh/ss/5297206
10:44 - R e b a -: 올라가는 식으로 이렇게
10:44 - R e b a -: 배치해주는건 어떰
10:45 pporse: 흠 그렇게하면
10:45 pporse: 03:16:687 (196687|1,196805|1) - 이거 손배치가 나빠보이는데 흠
10:45 - R e b a -: 3레인으로 바꿔주는것도 방법
10:46 - R e b a -: 흠 손이 덜가네 4놋꺼
10:46 - R e b a -: 유지 해도됌
10:46 pporse: 3레인으로 바꾸면
10:46 pporse: 뒤에 패턴이 또 걸려서
10:46 pporse: 03:16:726 (196726|4,196765|5,196805|6) - 이건 괜찮아보이는데
10:46 pporse: 흠
10:46 - R e b a -: 그렇가면
10:47 - R e b a -: 03:16:648 (196648|1,196687|2) -
10:47 - R e b a -: 이걸 유지해서
10:47 - R e b a -: 올라가는 식으로 해도돼고
10:47 - R e b a -: 형이 선택행
10:47 pporse: 일단 그렇게 해놔봐야겟다
10:49 - R e b a -: 04:17:430 (257430|4,257430|6,257430|2,257664|6,257664|4,257898|4,257898|6,258055|3,258055|5,258055|0,258289|5,258289|0,258523|0,258523|5) -
10:51 pporse: ?
10:51 - R e b a -: 자만
10:51 - R e b a -: 잠만
10:52 - R e b a -: 나
10:52 - R e b a -: 04:18:055 (258055|5,258055|0,258289|5,258289|0,258523|0,258523|5) -
10:52 - R e b a -: 여기에서 자주 틀림
10:52 - R e b a -: 이 배치가 조금 불편한것같아서
10:52 - R e b a -: 한번 재배치 해봤어 이거 다음에 나오는거
10:52 - R e b a -: 고려해서
10:52 - R e b a -: 스샷 두개 줄게
10:52 - R e b a -: https://osu.ppy.sh/ss/5297249
10:53 - R e b a -: http://puu.sh/pe7Fr/06756e71b7.jpg
10:53 - R e b a -: 이렇게 하는것도 괜찮다고 생각해
10:53 - R e b a -: 왜냐면
10:53 - R e b a -: 04:18:680 (258680|1,258836|2) -
10:53 - R e b a -: 더 짧은 롱놋도
10:53 pporse: 흠..
10:53 - R e b a -: 왼쪽 오른쪽 왼쪽
10:53 pporse: 04:18:055 (258055|5,258055|0,258289|5,258289|0,258523|5,258523|0) - 이게 일부러 한거긴한데
10:54 pporse: 너가 보낸 스샷 패턴
10:54 pporse: 내가 젤 첨에 썻던거긴 한데
10:54 - R e b a -: ㅇㅎ
10:54 - R e b a -: 뭐 저것이 나쁘다는건 아니니
10:54 - R e b a -: 킵해도됌
10:54 - R e b a -: ㅇㅇ
10:54 pporse: 너무 패턴이 좌우로 똑같이 나오는 것보다 살짝 변화 주는게 나을거 같아서 바꾸긴했는데
10:55 - R e b a -: ㅇㅎ
10:56 pporse: 여기서 잠간 질문
10:56 - R e b a -: ㅇㅇ
10:56 pporse: 04:18:914 - 04:19:226 - 04:19:539 - 04:19:851 - 여기 소리 잇는거 같음?
10:57 - R e b a -: 있음
10:57 - R e b a -: 25%로 들어보니 미세하게 들리긴하는데
10:57 - R e b a -: 100% 속도로 돌려보면
10:57 - R e b a -: 없는거나 마찬가진데?
10:57 pporse: 그치
10:58 pporse: 저걸 살려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임
10:58 - R e b a -: 음
10:58 - R e b a -: 나라면 안넣을것같아
10:58 pporse: 이거 같은 부분이 여러군데라
10:58 pporse: 한군데 정도는 살리는것도 나아보이긴하는데
10:59 - R e b a -: 흠 글쿤
11:00 - R e b a -: 드 비슷한곳이
11:00 - R e b a -: 04:38:680 (278680|6,278680|5,278992|5,278992|4,279305|3,279305|4,279617|2,279617|3) -
11:00 - R e b a -: 혹시 여기도 포함되나?
11:00 - R e b a -: 만약 맞다면 여기를 살릴듯
11:01 pporse: ㅇ 거기 같은 곳
11:01 pporse: 흠
11:01 - R e b a -: 만약 나라면
11:01 - R e b a -: https://osu.ppy.sh/ss/5297315
11:01 - R e b a -: 이렇게 했을듯 저기
11:03 pporse: 비슷하게 바꿈
11:03 - R e b a -: ㅇㅋ
11:04 pporse: https://osu.ppy.sh/ss/5297333
11:04 pporse: 난 요러케
11:04 - R e b a -: 다른곳은 괜찮은것같고 마지막껄로 넘어갈껀데 다른곳 질문할거 있어?
11:04 pporse: 엄슴
11:05 - R e b a -: 05:04:930 (304930|5) -
11:05 - R e b a -: 여기서부터
11:05 - R e b a -: 맨마지막 까지
11:05 - R e b a -: 난 이걸 롱놋으로 살렸으면 하는 생각이 있는데
11:05 - R e b a -: 노트 치고나서
11:05 - R e b a -: 아~ 소리
11:05 - R e b a -: 그것때문에 나라면 롱놋을 쓸듯
11:05 - R e b a -: https://osu.ppy.sh/ss/5297350
11:06 - R e b a -: 이렇게
11:06 - R e b a -: http://puu.sh/pe8w3/31d70b6e54.jpg
11:06 - R e b a -: 마지막을 이렇게
11:06 pporse: 끝에 스냅 두개가 이상해보이지만
11:06 pporse: 아 겹쳐서 그러쿤
11:08 - R e b a -: ㅇㅇ
11:08 - R e b a -: 음
11:08 - R e b a -: 이게 끝인듯
11:08 - R e b a -: 변속도 괜찮은것같고
11:09 pporse: 저거 쓴다면
11:09 pporse: 맨 끝은 그냥 스페이스 하나만 두고 같은 선까지 올리는게 나을듯
11:09 - R e b a -: 그래도됌 ㅇㅇ
11:09 pporse: 왜인지 모르겟지만
11:10 pporse: 별이 올랏다
11:10 - R e b a -: 레바효과
11:10 pporse: ㅋㅋㅋ

랭크 꼭 시키길 :) 맵 개꿀잼
Topic Starter
pporse

- R e b a - wrote:

IRC MOD
09:52 pporse: 레바
09:52 *pporse is listening to [https://osu.ppy.sh/b/983833 Yooh - salvation]
09:52 pporse: 모딩 해줄수 이씀?
09:52 pporse: ?_>
09:53 - R e b a -: 있음
09:53 - R e b a -: 잠시만
09:53 - R e b a -: 아얄?
09:53 pporse: 편한걸로
09:56 - R e b a -: 음 아얄하자
09:57 pporse: ㅇㅋ
09:57 - R e b a -: 초반은 완벽하군
09:59 - R e b a -: 00:42:117 (42117|3) -
09:59 - R e b a -: 3레인으로 옮겨주는게 더 편한 배치
09:59 - R e b a -: 라고 생각함
09:59 - R e b a -: 개인적으로
10:00 pporse: 그 앞쪽배치 쭉보면
10:00 pporse: 스네어 가 전부다 4에 있어서
10:00 - R e b a -: 아하
10:00 pporse: 일부러 4에다 둔건데
10:00 - R e b a -: 그런 의도가 있었군
10:00 pporse: 스네어 박자에 맞춰서 스페이스 누르는걸 유도
10:01 pporse: 5.5 난이도에 비하면 저정도는 크게 손배치 무리 없는 패턴이라 유지할게
10:01 - R e b a -: 오킹
10:02 - R e b a -: 00:47:586 (47586|5,47742|1,47742|3,47898|5) -
10:03 - R e b a -: 이거 4개 ctrl + H 하는거 어떄
10:03 - R e b a -: 왜냐하면
10:03 - R e b a -: 보면은
10:03 - R e b a -: 00:48:211 (48211|3,48523|3) -
10:03 - R e b a -: 오른쪽
10:03 - R e b a -: 00:48:836 (48836|2,49148|2) -
10:03 - R e b a -: 왼쪽
10:03 - R e b a -: 00:49:461 (49461|4,49773|4) -
10:03 - R e b a -: 오른쪽
10:03 - R e b a -: 이런 플로우를 맞추기 위해서
10:04 - R e b a -: 저걸 미러로 해도
10:04 pporse: 좋네 채용
10:04 - R e b a -: 괜찮을듯
10:04 pporse: ㅇ 훨 나은듯
10:06 - R e b a -: 01:09:930 (69930|5,69930|2,70008|4,70086|5,70086|2,70164|3,70242|4,70242|1,70320|3,70398|1,70398|4) -
10:06 - R e b a -: 난 이부분이 개인적으로
10:06 - R e b a -: 치기 어려웠던 패턴이였어
10:07 - R e b a -: 패턴은 괜찮은데
10:07 - R e b a -: 손이 잘 안갔었음
10:08 pporse: 쉽게 바꿔봄
10:08 pporse: 01:09:930 (69930|2,70086|2,70242|1,70398|1,70555|3) - 이게 계속 걸리긴 했던 부분임
10:08 pporse: 걍 이거 지우고 쉽게 만들어야지
10:08 - R e b a -: 음그리고
10:08 - R e b a -: 01:09:930
10:08 - R e b a -: 여기
10:08 - R e b a -: 크진않지만
10:08 - R e b a -: 심벌 소리를
10:08 - R e b a -: 인지 할수있다고 생각하는데
10:08 - R e b a -: 01:10:555 (70555|6) -
10:08 - R e b a -: 여기와 동일하게
10:09 - R e b a -: 3놋으로 해줘도될듯?
10:09 pporse: 흠 ㅇㅋ
10:09 - R e b a -: 거기 패턴 함 찍어보려했는데
10:09 - R e b a -: 생각이 안난다 미안
10:10 - R e b a -: 01:23:367 (83367|4) - 여기패턴 굿
10:10 - R e b a -: 내취향
10:10 pporse: 레바 식으로 해볼까
10:11 - R e b a -: 내 식이면 어떤 식이지 ㅋㅋㅋㅋ
10:11 pporse: https://osu.ppy.sh/ss/5296966
10:11 - R e b a -: 저렇게 해도 괜찮고 ㅋㅋ
10:12 pporse: 뭔가 왼손이 비는 ㅡㄴ낌이네
10:12 pporse: 저기서 좀 바꿈
10:13 - R e b a -: 오킹
10:15 - R e b a -: 02:14:930 (134930|3) -
10:15 - R e b a -: 여기 한번 내 식으로 바꿔봤어
10:15 - R e b a -: https://osu.ppy.sh/ss/5297002
10:15 - R e b a -: 파란색노트가 내가 아까준 타이밍
10:15 - R e b a -: 아 푸쉬 왜 안올려져
10:15 pporse: 저부분은
10:16 pporse: 02:14:930 (134930|2,134930|5,135086|5,135086|2,135242|6,135242|3,135398|3,135398|6) - 이런 느낌 살리고 싶은데 흠..
10:16 - R e b a -: http://puu.sh/pe5vK/a1556d9832.jpg
10:17 pporse: 여기부분을 계단형식으로 하면 쿵쿵쿵쿵 하는 느낌이 잘 안살지 않으려나
10:17 - R e b a -: 조금 더 치기 쉽게 배치해봤어 아까것처럼 조금 치기 어려워서
10:17 - R e b a -: 그냥 개인적인 의견
10:17 pporse: 일부러 트릴 느낌으로 한거긴 한데 흠..
10:17 - R e b a -: 유지 해도됑ㅁ
10:18 - R e b a -: 02:14:930 (134930|2,134930|5,135086|2,135086|5,135242|3,135242|6,135398|6,135398|3) -
10:18 - R e b a -: 이런 느낌
10:18 - R e b a -: 을
10:18 - R e b a -: 살리고 싶다는 얘기?
10:18 - R e b a -: 듣고보니
10:18 - R e b a -: 그렇기도하네
10:18 - R e b a -: 유지해도됌
10:19 pporse: 01:47:742 (107742|3,107794|4) - 요고 잠깐 질문
10:19 - R e b a -: ㅇㅇ
10:19 pporse: 1/12로 3계단인거 같음 아니면 1/6 으로 2게단 인거 같음?
10:20 - R e b a -: 1/6 계단 맞아
10:20 - R e b a -: 확실해
10:20 - R e b a -: 02:22:742 (142742|5,142898|6,143055|5,143055|4) -
10:20 - R e b a -: 여기 올라가는 방식을 더 살리기 위해서
10:21 - R e b a -: 02:22:742 (142742|5,142898|6) -
10:21 - R e b a -: 2레인씩 왼쪽으로 옮기고
10:21 - R e b a -: 02:23:055 (143055|5,143055|4) -
10:21 - R e b a -: 한칸씩 오른쪽으로
10:21 - R e b a -: 어떄
10:21 - R e b a -: https://osu.ppy.sh/ss/5297055
10:21 - R e b a -: 이렇게
10:21 pporse: 좋네 채용
10:21 - R e b a -: 아 스샷에서 잘못스냅함
10:21 pporse: 02:23:211 (143211|0,143367|1,143523|2) - 이거랑도 뭔가 이어지는 느낌이라 괜찮은듯
10:22 - R e b a -: ㅇㅇ 그걸 고려했엉
10:22 pporse: ㅋㅋㅋ 스샷 ㅋㅋ
10:22 - R e b a -: 02:25:242 (145242|1,145398|1) -
10:22 - R e b a -: 이거 3레인으로 옮기는거 어떄
10:23 pporse: 02:25:164 (145164|0) - 이건 그대로?
10:23 - R e b a -: 롱놋끝나고 2레인 왼쪽으로
10:23 - R e b a -: 02:25:711 (145711|1) -
10:23 - R e b a -: 배치한것을 고려하여
10:23 - R e b a -: ㅇㅇ 그건 그대로
10:23 - R e b a -: 아 02:25:242 (145242|1) -
10:23 - R e b a -: 이건 유지하면서
10:24 - R e b a -: 02:25:398 (145398|2) - 이것만 3레인으로
10:24 - R e b a -: 위에랑 비슷한 느낌을 주기위해
10:24 pporse: 3으로 옮기긴햇는데
10:24 - R e b a -: 는
10:24 - R e b a -: 아니야
10:24 pporse: 02:25:164 (145164|0) - 이거 2로 옮기면 어떰?
10:24 - R e b a -: 02:25:242 (145242|1) -
10:24 - R e b a -: ㅇㅇ
10:24 - R e b a -: 그렇게
10:24 - R e b a -: 말할려함
10:24 - R e b a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24 pporse: https://osu.ppy.sh/ss/5297081 이렇게
10:25 - R e b a -: 맞아
10:25 - R e b a -: 저렇게
10:25 pporse: ㅇㅋ
10:26 - R e b a -: 02:28:055 (148055|5,148367|5) -
10:26 - R e b a -: 음 이거 2개 7레인으로 이동?
10:27 pporse: ㅇ
10:27 - R e b a -: ㅇㅋ
10:27 - R e b a -: 02:30:242 (150242|5,150398|4) -
10:27 - R e b a -: 요거 두개로 전이랑 동일하게 올라가는 느낌을 주기위해
10:27 - R e b a -: 수정하는건 어떰
10:27 - R e b a -: 02:30:398 (150398|4) - 6레인으로
10:27 - R e b a -: 02:30:242 (150242|5) - 5레인으로
10:29 pporse: https://osu.ppy.sh/ss/5297113 일케 바굼
10:30 - R e b a -: 나이스
10:30 - R e b a -: 02:33:523 (153523|5) -
10:30 - R e b a -: 여기 노트 한개 추가
10:31 pporse: 흠
10:31 pporse: 하이햇 들어가야 되긴하는데
10:31 pporse: 손배치 때문에 일부러 뺀거긴한데
10:32 - R e b a -: 흠
10:32 pporse: 만약 넣는다면
10:32 pporse: 7레인 밖에 없음
10:32 - R e b a -: 나도 손배치때문에 저기에 노트를 넣기에 애매할거라는 느낌을 받음
10:32 pporse: 나머지는 극심히 손배치 구려진당
10:32 - R e b a -: ㅋㅋㅋㅋㅋ
10:33 pporse: 이건 보류
10:33 - R e b a -: ㅇㅋㅇㅋ
10:33 pporse: 노트 개수 유지보다는 손배치를 택하겠음
10:34 pporse: 이제 왓군
10:34 - R e b a -: 뭐가?
10:34 pporse: 내가 이 맵에서 가장 마음에 안드는 곳임
10:34 - R e b a -: 어딘데 ㅋㅋㅋㅋㅋ
10:36 pporse: 저부분만 몽땅 지운채로
10:36 pporse: 지금도 test 맵 하나 넣어두고 패턴 이것저것 시도 중임
10:38 - R e b a -: 흠
10:38 - R e b a -: 근데 이거
10:38 - R e b a -: 거기서부터 전체적인 느낌이 비슷해서
10:38 - R e b a -: 찝어내기가 쉽지않은데
10:38 - R e b a -: 배치도 극혐인것도 없는것같고
10:38 pporse: 치는 맛이 없음
10:39 pporse: 02:33:680 (153680|4,153758|5,153836|4,153992|4,154070|3,154148|4,154305|5,154383|4,154461|5) - 이런게
10:39 pporse: 뭘 의미 하는지는 알수있을테넫
10:39 pporse: 정작 칠때는 크게 와닿지 않더라
10:39 pporse: 그냥 노트가 잇으니 치는 느낌
10:39 - R e b a -: 흠
10:39 pporse: 젤 싫어하는 거
10:39 pporse: 리듬감이 안나
10:40 - R e b a -: 그러게 그건 공감함
10:40 - R e b a -: 근데 노트는 노래에 알맞단 말이야
10:40 - R e b a -: 그래서 애매한듯
10:40 pporse: 근데 이쯤에서 조금 난이도 있는 패턴이 나오긴해야 되서
10:40 pporse: 일단 놔두긴 하는데
10:40 pporse: 뭔가 획기적인 패턴이 생각나면 바로 바꿀듯
10:41 - R e b a -: 02:43:836 (163836|3) -
10:41 - R e b a -: 여기 3놋 의도?
10:41 pporse: ㅇㅇ
10:42 pporse: 어찌보면 나머지도 메인음 부분은 다 3놋임
10:42 pporse: 는 아닌것도 많군
10:42 pporse: 여튼 저부분은 의도 맞음
10:42 - R e b a -: 엌ㅋㅋㅋㅋㅋ
10:42 - R e b a -: 오킹
10:44 - R e b a -: 03:16:648 (196648|1,196687|2,196726|5,196765|4) -
10:44 - R e b a -: 이부분
10:44 - R e b a -: 03:16:258 (196258|2,196336|4,196414|2) -
10:44 - R e b a -: 이 패턴을 고려하여
10:44 - R e b a -: https://osu.ppy.sh/ss/5297206
10:44 - R e b a -: 올라가는 식으로 이렇게
10:44 - R e b a -: 배치해주는건 어떰
10:45 pporse: 흠 그렇게하면
10:45 pporse: 03:16:687 (196687|1,196805|1) - 이거 손배치가 나빠보이는데 흠
10:45 - R e b a -: 3레인으로 바꿔주는것도 방법
10:46 - R e b a -: 흠 손이 덜가네 4놋꺼
10:46 - R e b a -: 유지 해도됌
10:46 pporse: 3레인으로 바꾸면
10:46 pporse: 뒤에 패턴이 또 걸려서
10:46 pporse: 03:16:726 (196726|4,196765|5,196805|6) - 이건 괜찮아보이는데
10:46 pporse: 흠
10:46 - R e b a -: 그렇가면
10:47 - R e b a -: 03:16:648 (196648|1,196687|2) -
10:47 - R e b a -: 이걸 유지해서
10:47 - R e b a -: 올라가는 식으로 해도돼고
10:47 - R e b a -: 형이 선택행
10:47 pporse: 일단 그렇게 해놔봐야겟다
10:49 - R e b a -: 04:17:430 (257430|4,257430|6,257430|2,257664|6,257664|4,257898|4,257898|6,258055|3,258055|5,258055|0,258289|5,258289|0,258523|0,258523|5) -
10:51 pporse: ?
10:51 - R e b a -: 자만
10:51 - R e b a -: 잠만
10:52 - R e b a -: 나
10:52 - R e b a -: 04:18:055 (258055|5,258055|0,258289|5,258289|0,258523|0,258523|5) -
10:52 - R e b a -: 여기에서 자주 틀림
10:52 - R e b a -: 이 배치가 조금 불편한것같아서
10:52 - R e b a -: 한번 재배치 해봤어 이거 다음에 나오는거
10:52 - R e b a -: 고려해서
10:52 - R e b a -: 스샷 두개 줄게
10:52 - R e b a -: https://osu.ppy.sh/ss/5297249
10:53 - R e b a -: http://puu.sh/pe7Fr/06756e71b7.jpg
10:53 - R e b a -: 이렇게 하는것도 괜찮다고 생각해
10:53 - R e b a -: 왜냐면
10:53 - R e b a -: 04:18:680 (258680|1,258836|2) -
10:53 - R e b a -: 더 짧은 롱놋도
10:53 pporse: 흠..
10:53 - R e b a -: 왼쪽 오른쪽 왼쪽
10:53 pporse: 04:18:055 (258055|5,258055|0,258289|5,258289|0,258523|5,258523|0) - 이게 일부러 한거긴한데
10:54 pporse: 너가 보낸 스샷 패턴
10:54 pporse: 내가 젤 첨에 썻던거긴 한데
10:54 - R e b a -: ㅇㅎ
10:54 - R e b a -: 뭐 저것이 나쁘다는건 아니니
10:54 - R e b a -: 킵해도됌
10:54 - R e b a -: ㅇㅇ
10:54 pporse: 너무 패턴이 좌우로 똑같이 나오는 것보다 살짝 변화 주는게 나을거 같아서 바꾸긴했는데
10:55 - R e b a -: ㅇㅎ
10:56 pporse: 여기서 잠간 질문
10:56 - R e b a -: ㅇㅇ
10:56 pporse: 04:18:914 - 04:19:226 - 04:19:539 - 04:19:851 - 여기 소리 잇는거 같음?
10:57 - R e b a -: 있음
10:57 - R e b a -: 25%로 들어보니 미세하게 들리긴하는데
10:57 - R e b a -: 100% 속도로 돌려보면
10:57 - R e b a -: 없는거나 마찬가진데?
10:57 pporse: 그치
10:58 pporse: 저걸 살려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임
10:58 - R e b a -: 음
10:58 - R e b a -: 나라면 안넣을것같아
10:58 pporse: 이거 같은 부분이 여러군데라
10:58 pporse: 한군데 정도는 살리는것도 나아보이긴하는데
10:59 - R e b a -: 흠 글쿤
11:00 - R e b a -: 드 비슷한곳이
11:00 - R e b a -: 04:38:680 (278680|6,278680|5,278992|5,278992|4,279305|3,279305|4,279617|2,279617|3) -
11:00 - R e b a -: 혹시 여기도 포함되나?
11:00 - R e b a -: 만약 맞다면 여기를 살릴듯
11:01 pporse: ㅇ 거기 같은 곳
11:01 pporse: 흠
11:01 - R e b a -: 만약 나라면
11:01 - R e b a -: https://osu.ppy.sh/ss/5297315
11:01 - R e b a -: 이렇게 했을듯 저기
11:03 pporse: 비슷하게 바꿈
11:03 - R e b a -: ㅇㅋ
11:04 pporse: https://osu.ppy.sh/ss/5297333
11:04 pporse: 난 요러케
11:04 - R e b a -: 다른곳은 괜찮은것같고 마지막껄로 넘어갈껀데 다른곳 질문할거 있어?
11:04 pporse: 엄슴
11:05 - R e b a -: 05:04:930 (304930|5) -
11:05 - R e b a -: 여기서부터
11:05 - R e b a -: 맨마지막 까지
11:05 - R e b a -: 난 이걸 롱놋으로 살렸으면 하는 생각이 있는데
11:05 - R e b a -: 노트 치고나서
11:05 - R e b a -: 아~ 소리
11:05 - R e b a -: 그것때문에 나라면 롱놋을 쓸듯
11:05 - R e b a -: https://osu.ppy.sh/ss/5297350
11:06 - R e b a -: 이렇게
11:06 - R e b a -: http://puu.sh/pe8w3/31d70b6e54.jpg
11:06 - R e b a -: 마지막을 이렇게
11:06 pporse: 끝에 스냅 두개가 이상해보이지만
11:06 pporse: 아 겹쳐서 그러쿤
11:08 - R e b a -: ㅇㅇ
11:08 - R e b a -: 음
11:08 - R e b a -: 이게 끝인듯
11:08 - R e b a -: 변속도 괜찮은것같고
11:09 pporse: 저거 쓴다면
11:09 pporse: 맨 끝은 그냥 스페이스 하나만 두고 같은 선까지 올리는게 나을듯
11:09 - R e b a -: 그래도됌 ㅇㅇ
11:09 pporse: 왜인지 모르겟지만
11:10 pporse: 별이 올랏다
11:10 - R e b a -: 레바효과
11:10 pporse: ㅋㅋㅋ

랭크 꼭 시키길 :) 맵 개꿀잼
ㄳㄳ

모딩 도움 많이 됐음
DeletedUser_259972
세엑스
mark for mod



Hi, 뽀ㅡ쓰! :)
맵이 완성된 상태라
지적할게 별로 읎네요

1|2|3|4|5|6|7


Overall


  1. BG:
  2. MP3:
  3. Diff Spread:
  4. AIMod:
  5. Hitsound:
  6. Timing:
  7. Etc:

Repentance


  1. 00:27:273 - 여기도 베이스드럼 소리가 나는 것 같은데 3개로 만드는거 어떨까요?
  2. 00:27:586 (27586|0,27898|5) - 나중에 있는 파트처럼 2개로 만들고
  3. 00:28:836 (28836|2,28836|0,29148|1,29148|5) - 나중에 있는 파트처럼 3개로 만드는건?
  4. 00:33:055 - 00:33:680 - 00:34:305 - 00:34:930 - ... 여기 부분들 베이스드럼 강조하기 위해서 2개로 만드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5. 01:09:305 (69305|2,69305|5,69305|4,69461|2,69461|4,69461|5,69617|5,69617|3,69617|6,69773|3,69773|6,69773|5) - 여기 아까랑 소리 크기 비슷해보이는데 2개로 만드는건?
  6. 01:39:930 (99930|4) - 아래에 01:39:305 (99305|4,99617|4) - 얘랑 음정이 다른데 다른 줄로 옮기는게 나을것같아요
  7. 01:47:742 - ~ 01:48:680 - 여기에 긴 롱놋 하나 있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쉬이익-하는 소리)
    03:10:242 - ~ 03:11:180 - ^
  8. 02:02:742 (122742|4,122762|5,122781|6) - 얘 계단으로 안 만들고 하나로 뭉쳐도 될 것 같아요
  9. 02:26:180 - 여기 심벌 소리 나서 하나 더 추가해야?
  10. 02:38:289 (158289|2) - 소리가 안 나는듯?
  11. 02:39:695 (159695|4) - 얘 02:39:851 - 여기로 가야해요 소리가 그 쪽에서 남
    02:42:664 (162664|3) -> 02:42:820 -
  12. 02:44:383 - 여기 스네어드럼 소리 나서 노트 필요하네요
  13. 02:55:711 - 여기 멜로디가 끊기는 소리가 들리는데 노트를 쓰거나 롱노트를 써야할 것 같아요
  14. kiai time: 롱노트가 많이 있는 부분을 살리기 위해 드럼소리에 있어야할 노트가 생략된 것 같은데 개인적으로 거슬리네요
    드럼소리에 맞춰서 노트가 필요할듯
    근데 노래가 계속 반복되는데 패턴이 매번 바뀌게 매핑하는게 넘나 신기한것 굳굳

지적할 게 별로 없구먼요
BN 3명 잘 구하세요~ :D
Topic Starter
pporse

jakads wrote:

세엑스
mark for mod



Hi, 뽀ㅡ쓰! :)
맵이 완성된 상태라
지적할게 별로 읎네요

1|2|3|4|5|6|7


Overall


  1. BG:
  2. MP3:
  3. Diff Spread:
  4. AIMod:
  5. Hitsound:
  6. Timing:
  7. Etc:

Repentance


  1. 00:27:273 - 여기도 베이스드럼 소리가 나는 것 같은데 3개로 만드는거 어떨까요?
    완전 놓쳤네요 적용했어요 ㄳ
  2. 00:27:586 (27586|0,27898|5) - 나중에 있는 파트처럼 2개로 만들고
  3. 00:28:836 (28836|2,28836|0,29148|1,29148|5) - 나중에 있는 파트처럼 3개로 만드는건?
    3단계로 강도 높히기 위해서 의도한 배치라 유지할게요
  4. 00:33:055 - 00:33:680 - 00:34:305 - 00:34:930 - ... 여기 부분들 베이스드럼 강조하기 위해서 2개로 만드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베이스 타이밍을 보면 대부분 롱놋과 같이 나와서 노트 1개로 커버 된다고 생각해서 유지할게요
  5. 01:09:305 (69305|2,69305|5,69305|4,69461|2,69461|4,69461|5,69617|5,69617|3,69617|6,69773|3,69773|6,69773|5) - 여기 아까랑 소리 크기 비슷해보이는데 2개로 만드는건?
    이것도 앞에 배치와 비슷한건데 점층적으로 강도를 높히기 위해 의도한 배치라 유지할게요
  6. 01:39:930 (99930|4) - 아래에 01:39:305 (99305|4,99617|4) - 얘랑 음정이 다른데 다른 줄로 옮기는게 나을것같아요
    아 이거 연주 할때마다 고쳐야지 했었는데 다 치고나면 항상 까먹었던 부분; 고쳤어요 ㄳㄳ
  7. 01:47:742 - ~ 01:48:680 - 여기에 긴 롱놋 하나 있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쉬이익-하는 소리)
    03:10:242 - ~ 03:11:180 - ^
    리버스 심벌(쉬이익- 하는건 대부분 이거에염) 같은 경우는 어지간하면 잘 안쓰는 주의라 'ㅅ'
  8. 02:02:742 (122742|4,122762|5,122781|6) - 얘 계단으로 안 만들고 하나로 뭉쳐도 될 것 같아요
    역시 계단 안쓰는게 나은거 같네요 고쳤어요
  9. 02:26:180 - 여기 심벌 소리 나서 하나 더 추가해야?
    추가 완료
  10. 02:38:289 (158289|2) - 소리가 안 나는듯?
    이부분은 메인음 소리가 있긴해요 그..롱놋이 표현하는 악기와 같은 악기
  11. 02:39:695 (159695|4) - 얘 02:39:851 - 여기로 가야해요 소리가 그 쪽에서 남
    맞네요 수정 완료

    02:42:664 (162664|3) -> 02:42:820 -
    이부분은 의도적으로 했어요 02:42:586 (162586|4,162664|3,162742|6) - 이부분이 02:12:586 (132586|2,132664|3,132742|4) - 여기와 같은 부분이라 스네어를 강조하고 싶어서 이부분에서만 의도적으로 신디음 무시했는데 음..역시 신디음에 묻혀서 드럼음이 잘 안들리나보네요 일단 유지했다가 bn체크때 상의해보고 결정하는 방향으로 할게요
  12. 02:44:383 - 여기 스네어드럼 소리 나서 노트 필요하네요
    음.. 저는 안들리는데..잘모르겠네요 @_@
  13. 02:55:711 - 여기 멜로디가 끊기는 소리가 들리는데 노트를 쓰거나 롱노트를 써야할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이부분 들리는 음이 정말 애매해서 정확한 타이밍을 알고 싶은데 이것도 bn체크때 상의해보도록 할게요
  14. kiai time: 롱노트가 많이 있는 부분을 살리기 위해 드럼소리에 있어야할 노트가 생략된 것 같은데 개인적으로 거슬리네요
    드럼소리에 맞춰서 노트가 필요할듯
    이 맵을 만들면서 기준을 5.5성급으로 맞춰놓아서 롱놋이 집중되어 있는 곳은 최대한 드럼배치 피했어요
    bpm이 192인데 롱놋+드럼, 그것도 롱놋하고 드럼이 서로 엇박자인 배치를 섞어서 쓰면 체감상 너무 어려워질거 같아서..일단 유지할게요


    근데 노래가 계속 반복되는데 패턴이 매번 바뀌게 매핑하는게 넘나 신기한것 굳굳

지적할 게 별로 없구먼요
BN 3명 잘 구하세요~ :D
모딩 감사합니다 도움 많이 됐네요 ㄳㄳ
Evening
Might want to remove the little sound at the end of normal-hitnormal, it sounds like 2 different sounds is played while I hit 1 note


Here's the fixed normal-hitnormal

--
Jack usage at the intro is quite confusing, you might want to make it consistent:
00:02:430 (2430|2,2742|4) - You jack these violins in particular and 00:03:680 (3680|2) - this one, the pattern repeats for quite a while until:

00:11:180 (11180|1,11180|0) - You should be jacking this
00:13:680 (13680|0,13680|1) - This also
00:16:180 (16180|5,16180|2) - This too
00:17:430 (17430|3,17742|1) - These too
00:20:242 (20242|3) - This also
--

01:11:180 (71180|3) - For this SV, you will need to change the values if you want it to be more sightreadable:
(0.5 * 5 + 3.0 * 1)/6 = 0.916

so just change the 3.0 to 3.5
(0.5 * 5 + 3.5 * 1)/6 = 1.0


This applies to all the 3.0x SVs here

01:12:117 (72117|2) - Similarly, you need to change this from:
(0.4 * 3 + 2.5 * 1)/4 = 0.925

so change 0.4 to 0.5
(0.5 * 3 + 2.5 * 1)/4 = 1.0


01:25:555 (85555|3) - Same goes to this section, change the all the 0.4 to 0.5s
--

01:29:435 - For this section, you should snap the notes at these timing points, (the snaps are really weird lol)

01:29:435 -
01:30:086 -
01:30:737 -
01:31:388 -
01:32:039 -
01:32:690 -

--
02:17:742 (137742|5) - sv thing (0.4 -> 0.5)
02:47:742 (167742|6) - sv thing fix
03:16:805 (196805|5) - this also
04:03:680 (243680|4) - bleh same thing
04:23:680 (263680|6) -
05:03:680 (303680|5,303914|4) - same thing

pattern wise it should be acceptable
Topic Starter
pporse

Evening wrote:

Might want to remove the little sound at the end of normal-hitnormal, it sounds like 2 different sounds is played while I hit 1 note


Here's the fixed normal-hitnormal
thank you evening :3 changed it
--
Jack usage at the intro is quite confusing, you might want to make it consistent:
00:02:430 (2430|2,2742|4) - You jack these violins in particular and 00:03:680 (3680|2) - this one, the pattern repeats for quite a while until:

00:11:180 (11180|1,11180|0) - You should be jacking this
00:13:680 (13680|0,13680|1) - This also
00:16:180 (16180|5,16180|2) - This too
00:17:430 (17430|3,17742|1) - These too
00:20:242 (20242|3) - This also
all fixed
--

01:11:180 (71180|3) - For this SV, you will need to change the values if you want it to be more sightreadable:
(0.5 * 5 + 3.0 * 1)/6 = 0.916

so just change the 3.0 to 3.5
(0.5 * 5 + 3.5 * 1)/6 = 1.0


This applies to all the 3.0x SVs here

01:12:117 (72117|2) - Similarly, you need to change this from:
(0.4 * 3 + 2.5 * 1)/4 = 0.925

so change 0.4 to 0.5
(0.5 * 3 + 2.5 * 1)/4 = 1.0


01:25:555 (85555|3) - Same goes to this section, change the all the 0.4 to 0.5s
3.0→3.5 / 0.4→0.5 yep :3
--

01:29:435 - For this section, you should snap the notes at these timing points, (the snaps are really weird lol yea! i agreeeee)

01:29:435 -
01:30:086 -
01:30:737 -
01:31:388 -
01:32:039 -
01:32:690 -
fixed
--
02:17:742 (137742|5) - sv thing (0.4 -> 0.5)
02:47:742 (167742|6) - sv thing fix
03:16:805 (196805|5) - this also
04:03:680 (243680|4) - bleh same thing
04:23:680 (263680|6) -
05:03:680 (303680|5,303914|4) - same thing
all fixed

pattern wise it should be acceptable
thank you so much evening :D

all applied !
Evening
Htisoundsdsodns

03:47:117 (227117|1) - might be missing a snare
03:50:867 (230867|2,231492|4) - ^
03:55:867 (235867|4) - snaresnare

--

04:05:867 (245867|2) - well, like not a big fan of like dropping hitsounds for like some notes here, but then again, it's kind of reasonable as you're mapping other instruments and like hitsounds are kinda barely audible over the music lol, i'll ask some other bns about this for now

04:47:586 (287586|4,287664|3,287742|1,287742|6,287898|5,287898|3) - what are these hitsounds

anyways, will get back to you on what people think about hitsounds in this section here anyways
Topic Starter
pporse

Evening wrote:

Htisoundsdsodns

03:47:117 (227117|1) - might be missing a snare
03:50:867 (230867|2,231492|4) - ^
03:55:867 (235867|4) - snaresnare
all fixed
--

04:05:867 (245867|2) - well, like not a big fan of like dropping hitsounds for like some notes here, but then again, it's kind of reasonable as you're mapping other instruments and like hitsounds are kinda barely audible over the music lol, i'll ask some other bns about this for now
well, i think it's not a big issue. anyways I'll be waiting for your answer while keeping it.. What should I do ?_?

04:47:586 (287586|4,287664|3,287742|1,287742|6,287898|5,287898|3) - what are these hitsounds
wth!!! nice :3 fixed it.

anyways, will get back to you on what people think about hitsounds in this section here anyways
Evening
ok kinda like come to a conclusion that you should layer the kick snare thingy above the layers that you mapped to the synths no matter what

players with hitsounds on will kind of feel that something is missing if you don't layer them and it might trip the player since he thinks that he's missing a note or hitting too late/early etc.

so just add that in and i'll recheck if it's consistent :d
Topic Starter
pporse

Evening wrote:

ok kinda like come to a conclusion that you should layer the kick snare thingy above the layers that you mapped to the synths no matter what

players with hitsounds on will kind of feel that something is missing if you don't layer them and it might trip the player since he thinks that he's missing a note or hitting too late/early etc.

so just add that in and i'll recheck if it's consistent :d
yep :D

i added some hitsounds for consistent

recheck plz ><!
Another Lie
Marked, waiting for ranked version
Nice mapping skill :D
kucin92
4 stars
Evening
04:10:086 (250086|4,250398|3) - think you're missing some hihats on 1/2 here (for this whole section)

04:29:930 (269930|5) - Think you can add the snares and hihats in this section (for this whole section)

04:51:492 (291492|2) - forgot a kick?

04:50:086 (290086|4) - Might want to add the hihats here (for this whole section)

that should be the last check
show more
Please sign in to rep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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