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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is beatmap was submitted using in-game submission on 2017년 2월 25일 토요일 at 오전 3:33:23

Artist: Triad Primus
Title: Trancing Pulse
Source: アイドルマスター シンデレラガールズ
Tags: GimBab THE IDOLM@STER CINDERELLA GIRLS ANIMATION PROJECT 2nd Season 05 starlight stage スターライトステージ
BPM: 113
Filesize: 9757kb
Play Time: 05:07
Difficulties Available:
  • Coll@b (4.56 stars, 1226 notes)

Download: Triad Primus - Trancing Pulse
Information: Scores/Beatmap Listing
---------------
Collab with Gimbab
MP3 edit by VINXIS
deresu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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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ank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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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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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love this ma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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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on wrote:
I love this map


I hate mapping criter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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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gave enon the mp3 thtll work fine so ye Cx


KD pl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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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NXIS wrote:
i gave enon the mp3 thtll work fine so ye Cx


KD plz..


omg th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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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hythm Incarna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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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a my queue


general
  • oh rly sucks oops my nose it smell seems like hong eo
    remap plz seriously o damn ^^

jk
placehold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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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bo Command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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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18:773 (1) - 이거 DS 1.4 정도로 해서 떨어뜨려 놓는 게 좋지 않을까? 취향차이겠지만...
00:20:897 (7) - 일부로 넣은 것 같긴 한데 없어야 될 것 같음.
01:36:906 (1,1,1,1) - 님 살려주셈
01:53:690 (5) - 이게 01:53:690 (5) - 이거 중간에 오게 하는 게 좋지 않을까? 이런 식으로. https://osu.ppy.sh/ss/5432083
01:59:774 (6,7) - 3연타 제안...
02:01:662 (6,7) - 처음 칠 때 2연타인 줄 몰랐음... 그냥 단타가 좋을듯
03:35:228 (1) - - 03:35:543 - 여기까지 채우는 게 좋을 것 같음







별 도움은 안 될듯 ㅋㅋㅋ;; 굿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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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hythm Incarna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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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 갓맵인데

Coll@b

존나 잘만들어서 모딩할것도 없네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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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논님이 신청하신 모딩


General Setting
14.png - 이거 안쓰시는 파일 같은데 삭제해주세요.
■ 콤보컬러 설정?


Coll@b
00:38:585 (7) - 뉴콤주기가 엄청긴데 음악상으로도 분리되어있는 느낌이니까 뉴콤 고려해주세요.
01:07:955 (1,1,1) - 머리에 휘슬 다 넣어주시면 더 강조되지 않을까 싶네요.
01:18:864 (7) - 여기는 클랩보다는 휘슬이 더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01:23:480 (1,2) - 키아이 시작전인데 힛사가 많이 빠져있어서 어색하게 들렸습니다. 머리에 각각 휘슬 넣어주시는게 어떨까요?
01:36:906 (1,1,1,1) - 볼륨줄여서 휘슬 넣어주시는건 어때요? 강조하실려고 뉴콤스팸도 하신듯 보이니 힛사도 넣어주시면 더 좋겠죠.
02:33:340 (2) - 여기 휘슬이 아니라 02:33:550 (4) - 슬라머리 휘슬이 더 맞는 것 같아요.
02:35:228 (3,4,5,6,7,8,9,10) - 사실 이 맵에 넣으신 커스텀휘슬이 상당히 강력해서 연타에 넣으실려면 볼륨을 줄여주는 것이 좋다고 봅니다.
02:36:067 (1,2,3,4,5,6) - 하지만 이런 슬라이더들 머리는 충분히 휘슬을 넣어도 부담스럽게 들리기 보다는 더 느낌있게 플레이가 가능하죠.
03:04:599 (1,2,3) - 이런 패턴은 S자 슬라이더에 노트들을 블랭킷을 하는게 더 깔끔하게 보일 것 같아요. 또한 대부분 그렇게들 하시더라구요.
03:23:060 (6) - , 03:26:417 (7) - , 03:29:564 (5) - 이 부분들은 뉴콤주기가 상당히 길어졌어요. 뉴콤 넣어주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03:49:074 (1,2,3) - 이 박자는 03:48:235 (1,2,3) 앞부분에서 보컬을 표현한 것과 다르게 피아노 소리를 따라가신듯 보이는데 어색하다고 느꼈습니다. 그 다음에 나오는 03:50:228 (1,2,3,4,5) - 이 패턴도 보컬을 따라가는 박자니까 더 어색하다고 느꼈는지도 모르겠네요. 혹시 고치신다면 03:52:431 (1,2,3,1,2,3) - 이부분도 한번 손 봐주시기 바랍니다.
04:32:711 - ~ 04:36:487 이 사이의 힛사를 잘 들어보시면 앞에서부터 박아오신 "쿵 짝 쿵 짝" 패턴이 아닌 "짝 쿵 짝 쿵"으로 들립니다. 의도하신건지는 모르겠으나 상당히 어색하니 고쳐주셨으면 해요.

전체적으로 패턴같은 경우에는 굉장히 잘 만드셨고 흐름도 아주 좋습니다. 뉴콤이랑 힛사들만 다시 점검해주시면 더 좋은맵이 될 것 같아요.
굿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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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inner S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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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ly
굿럭... <<

Cellina
  • 00:38:585 (7) - NC 하면 좋을거같음 << fix
  • 01:18:025 (4,5,6,7) - 이맵 난이도도 꽤 있어보이는데 좀 더 벌려도 될거같음 << 01:17:186 (1) - 과 01:17:816 (2) - 의 거리도 있고, 01:19:704 (2) - 과 01:19:704 (2) - 의 블랭킷도 있기 때문에 이부분은 이대로 두고싶네요
  • 01:20:018 (3) - 슬라 꼬리 부분이 클릭이 안되는게 아쉬운데, 2연타로 바꾸는게? << 01:20:018 (3,4,5) - 이 패턴에 포인트를 주고 싶었어서 사양하겠습니당
  • 02:45:298 (3) - NC 빼먹으심? << 오 ㄳ
  • 02:52:641 (6) - NC << 레드틱인게 거슬려서 같은내용 한번더오면 넣겠습니당
  • 04:09:004 (4,5,6) - 1/6 맞음? << 가사를 따라간게 아니라서 한번 그대로 둬보고싶네요 안된다면 물론 1/4 해야지욥
  • 04:31:871 - 여기부터 클랩이랑 휘슬이랑 바꿔서씀??... << 힛사는 제가 약간 징징댔더니 갓아얄님께서 전부 넣으셧기에 pass
존나 잘만들어서 모딩할것도 없네 ㅋㅋ;; << 님ㅋㅋ 거짓말하시면 손모가지 날아가부림

Down
  • 콤보컬러 설정? << 상의해보께용
  • 00:38:585 (7) - 뉴콤주기가 엄청긴데 음악상으로도 분리되어있는 느낌이니까 뉴콤 고려해주세요. << fix
  • 01:18:864 (7) - 여기는 클랩보다는 휘슬이 더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 들어보니 저도 같은생각이라 fix 아얄님이 의도한게 있
    으시다면 다시 클랩하실수도
  • 01:23:480 (1,2) - 키아이 시작전인데 힛사가 많이 빠져있어서 어색하게 들렸습니다. 머리에 각각 휘슬 넣어주시는게 어떨까요? << 여기는 잘 모르겠어서 아몰랑하고 아얄님께 넘겨버리기~

굿럭! <<


GimB@b's Part.osz

제가 "14.png" 삭제해뒀으니 리다운하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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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r Shoo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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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ly wrote:
00:18:773 (1) - 이거 DS 1.4 정도로 해서 떨어뜨려 놓는 게 좋지 않을까? 취향차이겠지만... 난 이게 더 좋은듯
00:20:897 (7) - 일부로 넣은 것 같긴 한데 없어야 될 것 같음. 안 넣으면 너무 심심하고 데레스테에서도 여기 노트 있어서 일단 놔 봤는데 지적 더 들어오면 고침
01:36:906 (1,1,1,1) - 님 살려주셈 간격 줄임
01:53:690 (5) - 이게 01:53:690 (5) - 이거 중간에 오게 하는 게 좋지 않을까? 이런 식으로. https://osu.ppy.sh/ss/5432083 fix
01:59:774 (6,7) - 3연타 제안... 3연타 피아노 음이 없지 않나? 피아노 음 따라간 건데...
02:01:662 (6,7) - 처음 칠 때 2연타인 줄 몰랐음... 그냥 단타가 좋을듯 소리가 있는것 같아서 넣어봤는데 지적이 들어오면 고침


Cellina wrote:
와 갓맵인데

Coll@b
  • 00:07:622 - 애매하게 잔잔한 부분이긴 한데, 그래도 0.8정도라도 좀 속도 줄이는게 좋을거같은데 저는 지금이 더 맘에 드는데 일단 보류할게요
  • 01:36:906 (1,1,1,1) - 님 살려주셈 살려는 드릴게
  • 02:52:641 (6) - NC fix
  • 03:21:382 - 여기부터 NC 주기 너무 긴거같음... fix
  • 04:00:718 (1) - 노트 빼는게 좋을듯 fix
  • 04:31:871 - 여기부터 클랩이랑 휘슬이랑 바꿔서씀??... ? 왜이랬지 졸려서 정신이 나갔나보다 ㅈㅅ
존나 잘만들어서 모딩할것도 없네 ㅋㅋ;; 거짓말 하지 마셈


Down wrote:
에논님이 신청하신 모딩


General Setting
14.png - 이거 안쓰시는 파일 같은데 삭제해주세요. fix
■ 콤보컬러 설정? 빠른 시일 내로 추가하겠습니다.


Coll@b
01:07:955 (1,1,1) - 머리에 휘슬 다 넣어주시면 더 강조되지 않을까 싶네요. fix
01:18:864 (7) - 여기는 클랩보다는 휘슬이 더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fix
01:23:480 (1,2) - 키아이 시작전인데 힛사가 많이 빠져있어서 어색하게 들렸습니다. 머리에 각각 휘슬 넣어주시는게 어떨까요? fix
01:36:906 (1,1,1,1) - 볼륨줄여서 휘슬 넣어주시는건 어때요? 강조하실려고 뉴콤스팸도 하신듯 보이니 힛사도 넣어주시면 더 좋겠죠.뉴콤 스팸을 제거했습니다.
02:33:340 (2) - 여기 휘슬이 아니라 02:33:550 (4) - 슬라머리 휘슬이 더 맞는 것 같아요. 아니 왜이러지 진짜 졸면서 힛사 넣은듯
02:35:228 (3,4,5,6,7,8,9,10) - 사실 이 맵에 넣으신 커스텀휘슬이 상당히 강력해서 연타에 넣으실려면 볼륨을 줄여주는 것이 좋다고 봅니다. 곡 자체에서도 연속된 사운드로 강조된 부분이라 괜찮다고 봅니다.
02:36:067 (1,2,3,4,5,6) - 하지만 이런 슬라이더들 머리는 충분히 휘슬을 넣어도 부담스럽게 들리기 보다는 더 느낌있게 플레이가 가능하죠. 곡의 소리와 히트사운드가 어울리지 않아서 넣지 않았습니다만.. 고려해보겠습니다.
03:04:599 (1,2,3) - 이런 패턴은 S자 슬라이더에 노트들을 블랭킷을 하는게 더 깔끔하게 보일 것 같아요. 또한 대부분 그렇게들 하시더라구요. 그렇게 하면 1-2-3번 노트 간 각도가 별로 맘에 들지 않게 되어서 대칭적으로 배치했습니다.
03:23:060 (6) - , 03:26:417 (7) - , 03:29:564 (5) - 이 부분들은 뉴콤주기가 상당히 길어졌어요. 뉴콤 넣어주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fix
03:49:074 (1,2,3) - 이 박자는 03:48:235 (1,2,3) 앞부분에서 보컬을 표현한 것과 다르게 피아노 소리를 따라가신듯 보이는데 어색하다고 느꼈습니다. 그 다음에 나오는 03:50:228 (1,2,3,4,5) - 이 패턴도 보컬을 따라가는 박자니까 더 어색하다고 느꼈는지도 모르겠네요. 혹시 고치신다면 03:52:431 (1,2,3,1,2,3) - 이부분도 한번 손 봐주시기 바랍니다. 전부 피아노 소리가 있는 것처럼 들리는데요.. 실제로 전부 피아노음을 따라가려고 했구요. 보컬을 따라가려 하지 않았습니다.
04:32:711 - ~ 04:36:487 이 사이의 힛사를 잘 들어보시면 앞에서부터 박아오신 "쿵 짝 쿵 짝" 패턴이 아닌 "짝 쿵 짝 쿵"으로 들립니다. 의도하신건지는 모르겠으나 상당히 어색하니 고쳐주셨으면 해요. fix

전체적으로 패턴같은 경우에는 굉장히 잘 만드셨고 흐름도 아주 좋습니다. 뉴콤이랑 힛사들만 다시 점검해주시면 더 좋은맵이 될 것 같아요.
굿럭! 감사합니다.


모딩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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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b

unsnapp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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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age


00:54:109 (4,5,6,7) - 6 and 7 stack looks a bit weird considering that it's a triangle jump, try moving it a little more above the slider head
00:52:641 (3,4,1,2) - it feels better this way, as 4 is more focused on 2 while it should strongly be above 1, just for the aesthetics tho
Image

04:59:564 (1,2,3) - consider changing it into just 2 kicksliders instead of 3 with equal number of repeats, and put the 2nd one on 04:59:957 {1/16 divisor}.

~
The map is quite good. The only other thing that's keeping me aback from rating it a solid 10 are where 1/12 stacked sliders take their entry. I find it a bit conflicting with the smooth continuous flow of the map, but I don't blame you for that since the song itself holds such timing.

But still, the mapping is really goo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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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eborg wrote:

Coll@b

unsnapp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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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snapped slider : fix

00:54:109 (4,5,6,7) - 6 and 7 stack looks a bit weird considering that it's a triangle jump, try moving it a little more above the slider head fix

04:59:564 (1,2,3) - consider changing it into just 2 kicksliders instead of 3 with equal number of repeats, and put the 2nd one on 04:59:957 {1/16 divisor}.

i want to use 3 silders. and put 2nd slider on 04:59:931. i think 04:59:957 is right, but 1/16 makes too hard to put slider.

~
The map is quite good. The only other thing that's keeping me aback from rating it a solid 10 are where 1/12 stacked sliders take their entry. I find it a bit conflicting with the smooth continuous flow of the map, but I don't blame you for that since the song itself holds such timing.

But still, the mapping is really good.


thank yo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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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inner S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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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eborg
00:52:641 (3,4,1,2) - it feels better this way, as 4 is more focused on 2 while it should strongly be above 1, just for the aesthetics tho
Image << fix. so goo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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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hythm Incarna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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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운트다운 해제...
난이도 하나인데 콜랍이라니 뭔가 밋밋한...?


Coll@b
00:07:622 - 여기 드럼소리는 거의 안들리는데 힛사가 너무 시끄럽습니다. 조금 줄여주세요.
00:19:834 (4) - 뉴콤보. 아니면 00:18:773 (1,2,3) - 이거를 슬라이더로 해주세요
00:35:543 (2) - 이거는 엎에 7번에 스택하면 좀 보기 깔끔해질것 같네요.
00:37:955 (5) - 서클로 바꿔주세요. 앞에는 이런 패턴을 본적이 없는데 갑자기 슬라이더가 나오니깐 조금 이상하단 느낌이 들었습니다.
00:41:941 (1,4) - 4번 슬라이더 몸통안에 1번 꼬리가 들어가도록.
00:43:410 (5) - 흐름상 여기 있으면 조금 어색할것 같습니다. 00:44:459 (2) - 여기 꼬리에 스택해보세요.
00:49:913 (2,3) - 블랭킷.
00:48:235 (4,5) - 00:49:913 (2,3) - 애네 간격이랑 00:52:011 (1,2,3) - 얘네 간격이랑 비슷해서 리딩이 상당히 어려웠습니다. 00:52:011 (1,2,3) - 조금 붙여주세요.
00:53:585 (8,1) - 이거 간격 왜이런가요. 뉴콤 강조하려는 의도는 알겠는데 이렇게 갑자기 떨어뜨리는것도 조금 어려울 것 같다고 예상됩니다. 00:52:850 (1,2,3,4,5,6,7,8) - 얘네랑 간격 맞춰주세요.,
00:56:627 (4,5,1) - 간격이 참......ㄷㄷ하네요 조금 줄여주세요.
01:00:297 (8,1) - 00:53:585 (8,1) -랑 같은 이유.
01:02:396 - 보컬 씹으셨네요.....여기에 보컬이 있어서 노트가 들어가야 할 것 같습니다.
01:02:711 - ^
01:03:550 (1,3) - 이렇게 애매하게 스택시키시면 보기 좀 그렇습니다. 확실하게 1에 스택 하시거나 떨어뜨려주세요.
01:10:053 (3) - 01:11:732 (3) - 01:13:410 (3) - 01:14:669 (4) - 전부 변속이 있는 노트잖아요. 뉴콤 다 넣어주세여.
01:18:025 (4,5,6) - 4/3 리딩하기 어렵습니다. 슬라이더로 바꿔주세요.
01:23:480 (1,1) - 오버랩 시키지 말고 01:23:899 (1) - 이거를 살짝 수정해서 01:23:480 (1) - 를 블랭킷 시켜보는건 어떤가요
01:26:837 (2,4) - 오버랩 피해주세요
01:28:934 (1,2,3,4,5,6) - 오버매핑 같네요. 저는 아무것도 안들리는데 굳이 8같에 비트를 다 채워넣으신 이유가 궁금합니다.앞에랑 똑같이 해보세요.
01:39:633 (4,4) - 오버랩 피해주세요
01:43:620 (1) - 뉴콤 제거
01:57:256 (1) - 뉴콤 제거
02:01:871 - 노트 추가
02:02:081 (1,2) - 뉴콤 위치 바꿔주세요.
02:06:697 (1,2,3) - 3연타가 들어가야 할 자리는 02:06:487 - 여기 같은데 왜 이졲에 3연타를 넣으셨는지 모르겠습니다.
02:11:102 - 노트 추가
02:10:892 (1) - 애는 02:11:837 (2) - 꼬리에 스택해주면 좋을것 같습니다.
02:15:193 (6,7) - 김밥님 파트 같은데 이런거 흐름 겁나게 어려워요. 흐름에 맞게 이렇게 찍어봐요.
02:19:599 - 02:19:913 - 앞에도 말했지만 여기 보컬 씹으시면 안될것 같아요.
02:44:459 (1,2) - 갑자기 이렇게 1/4 쩜프 쓰시면 박자리딩 안됩니다. 그냥 디스턴스 지켜서 찍어주세요.
03:03:760 (4) - 뉴콤보.
03:06:277 (1) - 뉴콤보
03:08:060 (1,1,1,1) - 전부 스피너 처리를 하시면 재미 없기도 하고 힘들어요. 03:09:634 - 03:11:312 - 03:12:990 - 여기에 서클만 추가해주시거나 슬라이더를 해보는게 재일 좋은 방법인것 같네요.
03:42:641 (3) - 리핏 슬라로 바꿔주세요.
03:48:235 (1,2,3,1,2,3,1,2,3,4,5,1,2,3,1,2,3,1,2,3) - 여기 전부 배치랑 박자가 안밎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박자 보컬에 따라 맞춰주시는게 제일 좋을것 같네요 드럼이 너무 약하니깐.
04:20:962 (3,2) - 스택 해주시면 깔끔할것 같네요.,
04:35:228 - 여기서부터 같은 패턴을 3번째 보는것 같은데 기분 탓인가요.
04:52:326 (1,1) - 04:53:165 (1) - 뉴콤보 넣으신 이유가 궁금합니다.

일단 제가 잡을 수 있는건 저것밖에 없네요... 개인적으로 이상한 패턴도 많이 보인것 같고 인세인이라 하기에는 너무 어려운 패턴도 많이 보였습니다.
허접한 모딩이 도움이 되었을지는 모르겠네요. Good luc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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