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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tokaze - Amamich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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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pic Starter
Kawashiro
This beatmap was submitted using in-game submission on 2016년 2월 1일 월요일 at 오후 2:46:09

Artist: Otokaze
Title: Amamichi
Tags: rain road insturmental bbj0920 Sangzin
BPM: 95
Filesize: 7194kb
Play Time: 02:01
Difficulties Available:
  1. bbHard (2.94 stars, 278 notes)
  2. Insane (3.65 stars, 353 notes)
  3. Light Hard (2.13 stars, 212 notes)
  4. Normal (1.99 stars, 175 notes)
  5. Sz's Light Hard (2.37 stars, 241 notes)
Download: Otokaze - Amamichi
Information: Scores/Beatmap Listing
---------------
Diff
Normal : Kawashiro
Light Hard 1 : Kawashiro
Light Hard 2 : Sangzin
Hard : bbj0920
Insane : Kawashiro

Thanks for 222 favs! get free pp with DT lol
Akiyama Mizuki

UnLock- wrote:

Hard : bbj0920
Topic Starter
Kawashiro
수정
Doyak
노말은 irc 모딩
15:02 *UnLock- is listening to [http://osu.ppy.sh/b/718046 Otokaze - Ame Michi]
15:02 UnLock-: 커스텀만 개고생하고
15:02 UnLock-: 맵은 좀 아닌거같은 느낌
15:02 Doyak: 00:07:693 (1,2) - 노말에서 이거 못하게 합니다
15:03 Doyak: 반복이 2번 이상 있다는 걸 충분히 인지할 시간을 주지 않을 정도로 짧은 슬라에서는
15:03 UnLock-: 헐
15:03 Doyak: 반복은 1번만 써야 됨
15:03 UnLock-: 그러면
15:03 UnLock-: 이렇게 두는건 되나요?
15:04 UnLock-: http://puu.sh/ioa01/011422053b.jpg
15:04 Doyak: 00:21:588 (2) - 양쪽 높이가 다름
15:04 Doyak: 그건 물론 되죠
15:04 Doyak: 00:23:483 (2,3) - 큰 문제는 아니지만 겹친 부분이 너무 많으면 안 좋음
15:04 Doyak: 반 이상 안 겹치게 하시는 게 좋을 듯
15:05 Doyak: 00:25:378 (1,2) - 이렇게 겹치는 것도 글쎄요
15:05 Doyak: 00:26:641 (2) - 이것도 좌우대칭 확실하게 해주심이...
15:05 Doyak: y좌표가 2 차이남
15:06 UnLock-: ㅁㅊ다
15:06 UnLock-: 그걸 어케 봄ㅋㅋㅋㅋ
15:06 Doyak: 00:35:483 (1,2) - 조금 더 깨끗하게 씌울 수 있을 거 같고
15:06 Doyak: 아 그거
15:06 Doyak: 컨트롤 G 2번 누르시면
15:06 Doyak: 슬라이더 각도 조절해주는 점이
15:06 Doyak: 표준형으로 바뀌는데
15:06 Doyak: 그러면 양 끝점도
15:06 Doyak: 정확히 원의 중심에 들어가게 돼요
15:06 Doyak: 거기에 커서 올려보면 좌표 알 수 있음
15:07 Doyak: 00:41:799 (2) - 2번 반복 위험
15:07 Doyak: 전반적으로 박자가 노말이라기보단 이지에 가까운 듯
15:07 Doyak: 스페이싱이 커서 그렇지
15:07 Doyak: 뭐 이걸로 이지 역할까지 해결하는 거라면
15:08 Doyak: 상관 없겠지만요
15:08 UnLock-: ㅇㅇ
15:08 Doyak: 다만 그러면 아까같은 2회 왕복 슬라나 오버랩 같은 건
15:08 Doyak: 각별히 더 주의해주셔야 됨
15:08 UnLock-: ㅇㅇ
15:08 Doyak: 00:51:904 (2,1) - 스택 같은 것도 이지 대용 노말이라면 가급적 피해야 하고
15:09 Doyak: 00:56:957 (2,1) - 2회 왕복
15:09 Doyak: 01:05:799 (1,2) - 이런 거 웬만하면 하지 마시길
15:09 Doyak: 될 수도 있는데
15:10 Doyak: 쉬운 난이도 괜히 위험요소 심어놓으면 골치아파질 수도...
15:10 Doyak: 01:10:851 (1,2) - ^
15:10 Doyak: 01:13:378 (1) - 2회 왕복
15:10 Doyak: 01:15:904 (1,2) - 큭 너무 많다
15:10 Doyak: 사실 저도 확실치 않으니
15:10 Doyak: 정 놔두고 싶으시면
15:11 Doyak: BN들한테 물어보면서
15:11 Doyak: 괜찮은지 봐달라고 하세요
15:11 Doyak: 그런데 오버랩 같은 건 이지 대용 노말에선 좀 위험한 게 사실...
15:11 Doyak: 확실하게 노말다운 노말이면 어느 정도 허용이 되는데
15:11 Doyak: 01:17:167 (2,3) - 이것도 슬라 뒤에 가려진 건 별로
15:12 Doyak: 01:24:746 (3,1) - ^
15:12 Doyak: 01:28:536 (3,4) -
15:12 Doyak: 01:48:746 (1,2) -
15:13 Doyak: 사실 이 2회 왕복은 음...
15:13 Doyak: 이것도 그냥 노말다운 노말이라면
15:13 Doyak: 속도가 조금 느려서 괜찮을진 모르겠음
15:13 Doyak: 하지만 이지 자리까지 채우려면 좀 위험
15:13 Doyak: 01:52:536 (2,1) - 스택 피하기
15:14 Doyak: 01:55:062 (2,1) - ^
15:14 Doyak: 02:00:114 (3,1) - 요것도 살짝 떼어주시면 좋을 듯
15:14 Doyak: 동선이나 패턴이야 잘 짜시니까 크게 지적할 건 없을 거 같고
15:14 Doyak: 그런데 쉬운 난이도로써 위험 요소가 좀 많네요
15:15 Doyak: 그냥 아래 이지 하나 더 만드시고
15:15 Doyak: 노말 난이도 조금 높이시면
15:15 Doyak: 제가 지적한 것 중 반은 문제 없게 될 듯
15:15 Doyak: 그리고 개인적인 취향상
15:16 Doyak: AR 너무 높은 듯
15:16 Doyak: 이거 브픔이 낮은데 흠 1/4을 쓰신 것도 아니고
15:16 Doyak: 그리고 낮은 난이도에는
15:16 Doyak: 어디든 스피너 하나쯤은 넣으시는 게 좋음
15:17 Doyak: 그래야 수십 수백 명의 동점자를 예방할 수 있어서
15:17 UnLock-: 스피너는
15:17 UnLock-: 넣을 곳이 없네요
15:18 Doyak: 00:48:115 - 여기?
15:19 UnLock-: 뭔가 좀 아닌데요 ㅋㅋ
15:19 Doyak: 그래도 순간적으로 잠깐 조용해지는 곳이라서
15:19 Doyak: 넣으려면 그런 곳이 제일 나을 듯
15:19 UnLock-: 무리해서 넣을바에는
15:19 Doyak: 뭐 그건 생각해보시고
15:19 UnLock-: 그냥 두고 싶음
15:19 Doyak: 근데 스피너 넣는 건 권장사항이라
15:19 Doyak: 정 안 되겠으면 안 넣어도 되지만
15:20 Doyak: 그래도 선착순으로 랭킹 수십명이 결정되는 거
15:20 Doyak: 별로 기분이 좋진 않음
15:20 Doyak: 특히 1등 싸움할 때
15:20 Doyak: 히하더플 제일 먼저 박는 사람이 영구 1등의 임자

[Insane]
* 00:07:378 (5,1) - 거리 살짝 벌려주심이?
* 00:21:588 (1,2,3,4) - 지금까지 1/2 다 메우다가 갑자기 스택 박자가 달라져서 읽기 짜증남
* 00:30:430 - 인세인인데 그냥 쉼 없이 가심이?
* 00:37:062 (6,7) - 균형은 잡혀있지만 노트가 나오는 순서 때문에 이 둘의 끝이 붙어있는 모양이 조금 보기 그런데, 거리를 더 벌리거나 아니면 어떻게든 안 붙게 만들어 보시는 게 어떨까 싶네요.
* 00:45:273 (4,1) - (1)을 더 급하게 꺾어야 좋은 담요
* 00:55:378 (10,1) - 00:56:957 (5,6) - 담요 비뚤
* 00:56:325 (3) - (243, 142)로 이동, 00:57:588 (7) - (363, 199)로 이동. 에디터에 버그가 있어서 완전한 스택을 하려면 수작업으로 옮겨야 됨.
* 01:06:746 (4,5) - 담요 조금만 잘 맞춥시다.
* 01:14:009 (3) - (369, 57)
* 01:33:588 (1,3) - 이거 스택을 아예 안 하셨고 스택하려면 (315, 266)으로 이동
* 01:35:799 (8,1) - 이거 너무 붙어보여서 별로...
* 01:37:062 (4,5) - 담요 많이 어긋남
* 01:38:483 (8,1) - 쬐~끔만!
* 01:39:272 (2,4) - ^
* 01:47:167 (4,5) - ^

끝~ 하드 완성되면 필요하시면 부르면 추가 모딩해드림
Akiyama Mizuki
http://puu.sh/ivTYP/0cd3b451be.osu

키아이부터 점점 난이도 부스트가 있지만 난이도 갭을 맞추기 위해서 어쩔 수 없었습니다. 키아이 부분을 강조하기 위함이라고 하면 돼요
Aleycks
Quick IRC mod for bb's hard :)
14:48 *Aleycks is listening to [http://osu.ppy.sh/b/718046 Otokaze - Ame Michi]
14:48 Aleycks: which diff ?
14:48 Aleycks: also it's not your map ? o:
14:48 Aleycks: o
14:48 Aleycks: the hard ?
14:48 *bbj0920 is editing [http://osu.ppy.sh/b/722011 Otokaze - Ame Michi [bbHard]]
14:49 bbj0920: Yes
14:49 bbj0920: Also you should not update
14:49 *Aleycks is playing [http://osu.ppy.sh/b/722011 Otokaze - Ame Michi [bbHard]]
14:50 bbj0920: It's not hitsounded yet
14:51 Aleycks: that's a pretty nice map overall
14:52 bbj0920: oo that's nice
14:52 Aleycks: but sometimes I clicked too early because it felt like there was a missing beat
14:52 Aleycks: lemme play it one more time
14:55 bbj0920: I have to be mapping other stuff, so I'm not spectating
14:55 Aleycks: 01:08:167 (6) -
14:56 Aleycks: This circle should be on the white tick
14:56 Aleycks: that's the only thing that felt really off to me
14:56 Aleycks: the rest is fine honestly
14:57 bbj0920: okay
14:57 bbj0920: post it for kudosu, I'll get unlock- to give you one
14:58 bbj0920: since your suggestion is implemented
14:59 Aleycks: not sure this counts as a mod
14:59 Aleycks: xD
15:00 Aleycks: also I have another suggestion
15:00 Aleycks: 01:48:114 (5,6,7,8) - this singletap section feels a bit odd
15:00 Aleycks: because you used a lot of sliders
15:00 Aleycks: and all of a sudden there's this singletap
15:00 Aleycks: when the music didn't really change
15:01 Aleycks: but, yeah, didn't find anything really off besides these two things
15:01 Aleycks: good map c:
15:02 bbj0920: thanks

Good luck !
Akiyama Mizuki
http://puu.sh/iwOBH/cbee83ab58.osu

About the later suggestion, I decided not to fix it. It's because of difficulty gap between Hard and Insane and also I found it not that hard to click with not much movement and fits the music well.
Beomsan
hi from m4m request

[bbHard]

00:20:957 (3) - 블랭킷을 간격을 조금 더 띄워서 하시는게 미관상 나을듯


00:26:325 (2,3) - x140 y172

00:26:957 (4) - 블랭킷 좀 더 띄우는게 좋아보여요~

뽀에엥
http://osu.ppy.sh/ss/3282799

01:04:851 (6) - ^


01:35:957 (7) - 갑자기 블랭킷 간격이 넓어지는거도 어색한거같아여

01:50:957 (4) - x254 y56

01:57:904 (4) - 붙이는거까진 아니라도 약간 왼쪽으로 나가게끔?


박자가 굉장히 매력적이라 거의 외관만 봤고 모든건 의견일 뿐입니다!


[Insane]

00:50:325 (5,6,7) - 힛사가 약간 어색하단 생각이 들었는데 해결법도 모르겠음;;

00:56:325 (3) - 1이랑 완벽하게 겹치지 않았네요

01:34:220 (3) - 1슬라 끝이랑 정확히 안맞는데 이런거 혹시 의도하신것?

01:36:114 (1) - 곡선이 안겹치도록 하는게 이쁜거같음



good luck :)
Topic Starter
Kawashiro

Beomsan wrote:

hi from m4m request
[Insane]

00:50:325 (5,6,7) - 힛사가 약간 어색하단 생각이 들었는데 해결법도 모르겠음;;

00:56:325 (3) - 1이랑 완벽하게 겹치지 않았네요

01:34:220 (3) - 1슬라 끝이랑 정확히 안맞는데 이런거 혹시 의도하신것?

01:36:114 (1) - 곡선이 안겹치도록 하는게 이쁜거같음



good luck :)
Thanks :)
Akiyama Mizuki

Beomsan wrote:

hi from m4m request

[bbHard]

00:20:957 (3) - 블랭킷을 간격을 조금 더 띄워서 하시는게 미관상 나을듯 - 그럼 간격이 너무 띄워져서요


00:26:325 (2,3) - x140 y172 - 블랭킷인데요 님 ;_;

00:26:957 (4) - 블랭킷 좀 더 띄우는게 좋아보여요~ - 아.. 근데 이거도 간격이 너무..

뽀에엥
http://osu.ppy.sh/ss/3282799

01:04:851 (6) - ^ - ^


01:35:957 (7) - 갑자기 블랭킷 간격이 넓어지는거도 어색한거같아여 - 키아이 타임에 짧은 점프 간간히 들어간 거에요

01:50:957 (4) - x254 y56 - x좌표는 그대로 두고 y좌표는 옮겼습니다

01:57:904 (4) - 붙이는거까진 아니라도 약간 왼쪽으로 나가게끔? - 가려지게 스택해놓음

http://puu.sh/ix5rQ/32b00a1bba.osu
Enon

Hello, I decieded to mod this map as your request :)


Insane

  1. 00:12:114 (6,7) - 00:12:114 (6) - 이 위로 올라간만큼 00:12:430 (7) - 도 밑으로 내려보는건 어떨까요?
  2. 00:54:430 (5,6,7,8) - 모양을 지금보다 더 매끄럽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3. 00:56:325 (3) - 스택 제대로 안된것 같아요.
  4. 00:59:167 (4) - 이것도 00:58:851 (3) - 이 왼쪽으로 간만큼 오른쪽으로 옮겨보는게 어떨까요?
  5. 01:04:220 (4) - 이건 01:03:904 (3) - 랑 똑같이 옆으로만 벌어지게 하면 될 것 같아요. 아니면 01:03:904 (3) - 을 위로 올리던지? 뭐든지 통일시켜주면 좋을듯
  6. 01:14:009 (3) - 스택 제대로 안된것 같아요.
  7. 01:16:378 (2,3,4,5) - 동선을 이렇게 해보는게 느낌 더 사는것 같아요.
  8. 01:19:062 (2) - 슬라 모양이 좀 뜬금 없는듯..
  9. 01:38:009 (7) - 스택 제대로 안된것 같아요.
  10. 01:46:220 (1,2,3,4) - 모양을 이렇게 하는게 더 이뻐보이는것 같아요.
  11. 01:56:957 (2) - 이것도 슬라 모양이 좀 뜬금 없는듯..

bbHard

  1. 난이도 이름이 bbHard인데 이렇게 해도 되던가?
  2. 00:03:272 (2) - 스택 제대로 안되신듯
  3. 00:46:220 (2) - 디스턴스가 00:41:483 (2,3) - 여기랑 달리 너무 좁게 하신것 같은데, 특별한 이유가 없다면 같게 해주시는게 어떨까요?
  4. 01:18:904 (2,6,7) - ^
  5. 01:18:272 (9) - 앞이랑 디스턴스 맞춰주시면 배치가 지금보다 더 깔끔해보일듯.
  6. 01:21:588 (4) - 01:20:325 (7) - 에 스택?
  7. 01:50:957 (4) - 01:49:693 (2) - 에 스택?

맵이 전체적으로 깔끔해서 좋네요. 굳 럭
Akiyama Mizuki

Enon wrote:

bbHard

  1. 난이도 이름이 bbHard인데 이렇게 해도 되던가?
  2. 00:03:272 (2) - 스택 제대로 안되신듯 - ㅇㅋ 완료
  3. 00:46:220 (2) - 디스턴스가 00:41:483 (2,3) - 여기랑 달리 너무 좁게 하신것 같은데, 특별한 이유가 없다면 같게 해주시는게 어떨까요? - 특별한 이유 스태킹
  4. 01:18:904 (2,6,7) - ^ - ^..일텐데 2번은 왜요?
  5. 01:18:272 (9) - 앞이랑 디스턴스 맞춰주시면 배치가 지금보다 더 깔끔해보일듯. - 이 부분부터 노트, 슬라이더로 끊어서 점프 패턴이 있는게 보이실거라고 생각합니다
  6. 01:21:588 (4) - 01:20:325 (7) - 에 스택? - 완벽히 의도 밖이라서;
  7. 01:50:957 (4) - 01:49:693 (2) - 에 스택? - asdf 이 노트 위치는 더 이상 안 바꿔야 할 듯

맵이 전체적으로 깔끔해서 좋네요. 굳 럭
http://puu.sh/ix6KQ/6af45ea872.osu
Topic Starter
Kawashiro

Enon wrote:

Hello, I decieded to mod this map as your request :)


Insane

  1. 00:12:114 (6,7) - 00:12:114 (6) - 이 위로 올라간만큼 00:12:430 (7) - 도 밑으로 내려보는건 어떨까요? - 수정
  2. 00:54:430 (5,6,7,8) - 모양을 지금보다 더 매끄럽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제가 쳐보니까 지금도 충분히 매끄럽다고 생각되네요
  3. 00:56:325 (3) - 스택 제대로 안된것 같아요. - 수정
  4. 00:59:167 (4) - 이것도 00:58:851 (3) - 이 왼쪽으로 간만큼 오른쪽으로 옮겨보는게 어떨까요? - 수정
  5. 01:04:220 (4) - 이건 01:03:904 (3) - 랑 똑같이 옆으로만 벌어지게 하면 될 것 같아요. 아니면 01:03:904 (3) - 을 위로 올리던지? 뭐든지 통일시켜주면 좋을듯 - 수정
  6. 01:14:009 (3) - 스택 제대로 안된것 같아요. - 수정
  7. 01:16:378 (2,3,4,5) - 동선을 이렇게 해보는게 느낌 더 사는것 같아요. -스택이 있어서 5번만 위치 수정
  8. 01:19:062 (2) - 슬라 모양이 좀 뜬금 없는듯.. - 패스할게요
  9. 01:38:009 (7) - 스택 제대로 안된것 같아요. - 수정
  10. 01:46:220 (1,2,3,4) - 모양을 이렇게 하는게 더 이뻐보이는것 같아요. - 수정
  11. 01:56:957 (2) - 이것도 슬라 모양이 좀 뜬금 없는듯.. - 패스할게요


맵이 전체적으로 깔끔해서 좋네요. 굳 럭
GL
감사합니다! ></
Shroom
Insane


00:17:167 (1,2,3,4) - recommend ctrl+h this so that it will mirror with 00:16:536 (1,2,3,4) - Example: http://osu.ppy.sh/ss/3300416

01:59:325 (2,3) - i found it weird to play this, recommend moving it over to the end of the slider like so: http://osu.ppy.sh/ss/3300449

02:01:062 (7,1) - please continue the motions, you skipped one. Example: http://osu.ppy.sh/ss/3300460

00:52:536 (7) - try making this only go back only one, and put a circle on the blue tick, for example: http://osu.ppy.sh/ss/3300474

00:51:272 (3,4,5) - fix spacing on this. It can be done by moving the middle slider upward like this: http://osu.ppy.sh/ss/3300484

bbHard


00:03:904 (3) - make the crink in the slider on the hitsound pls, like this, so that the handle is on the tick: http://osu.ppy.sh/ss/3300509



last words


There isn't much i can say about this map. http://osu.ppy.sh/ss/3300501 craaazzzzy dt map.

GL!
Taeyang
  • General
  1. 무음 슬라랑 틱이랑 같이 쓰면 언랭입니다.
  2. 태그 https://osu.ppy.sh/s/126508,https://osu.ppy.sh/s/65545여기 참고
  3. 와이드스크린 해제 (Normal,bbHard)
  4. 힛사 0.005딜레이 애매한것 (soft-hitfinish2) 위험할수있으니 찰스한테 한번 물어보길 너무많아서 확인하다죽겠 ㅁㄴㅇㄹ
    나중에 뱃리퀘할때 확인해달라 하세엽
  5. 스토리보드안맨들꺼면 OSB 파일 지우세요

  • Normal
  1. 00:00:115 (1,2,3,4,5) - 리듬 이게더 좋음
  2. 01:15:904 (4) - 뉴콤
  3. 01:18:430 (6) - ^
  4. 01:28:536 (3) - ^
  5. 00:55:536 - 01:41:009 - 안쓰는 초록선 같은거 다제거

  • bbHard
  1. 2다운비트 뉴콤 쓰시는걸 권장합니다. 00:11:483 (1) - 00:03:904 (1,1) - 이런곳 해제00:43:693 (3,4) -
  2. "Stack Leniency" 최소 3이상 쓰시는거 권장해드림
  3. 00:03:904 (1) - 2다운비트 맞춰서 뉴콤해제
  4. 00:05:167 - clickable 서클 넣는게 더 좋습니다.
  5. 00:43:693 (3,4) - 0.9DS 가까움 거리 1.3~1.4정도로 더벌렸으면 합니다.
  6. 00:45:588 (1,2) - ^
  7. 01:18:430 (1,2,3) - DS 같게

  • Insane
  1. 00:10:220 (1) - 여기서부터 1다운비트 뉴콤 사용하시는걸 권장해드림
  2. 00:11:799 (5) - x175y207
  3. 00:50:404 (6) - 소리 없음
  4. 01:41:799 (1) - 뉴콤 해제
Topic Starter
Kawashiro

Shroom wrote:

Insane


00:17:167 (1,2,3,4) - recommend ctrl+h this so that it will mirror with 00:16:536 (1,2,3,4) - Example: http://osu.ppy.sh/ss/3300416

01:59:325 (2,3) - i found it weird to play this, recommend moving it over to the end of the slider like so: http://osu.ppy.sh/ss/3300449

02:01:062 (7,1) - please continue the motions, you skipped one. Example: http://osu.ppy.sh/ss/3300460

00:52:536 (7) - try making this only go back only one, and put a circle on the blue tick, for example: http://osu.ppy.sh/ss/3300474

00:51:272 (3,4,5) - fix spacing on this. It can be done by moving the middle slider upward like this: http://osu.ppy.sh/ss/3300484

-No change, but very thanks to mod my map!! :)

last words


There isn't much i can say about this map. http://osu.ppy.sh/ss/3300501 craaazzzzy dt map.

- DT.... LOL

GL!
Thanks! <3
Topic Starter
Kawashiro

Taeyang wrote:

  • General
  1. 무음 슬라랑 틱이랑 같이 쓰면 언랭입니다. - 무음 슬라랑 무음 틱을 같이 쓰면 언랭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틱중에 무음 없어요
  2. 태그 https://osu.ppy.sh/s/126508,https://osu.ppy.sh/s/65545여기 참고 - 수정
  3. 와이드스크린 해제 (Normal,bbHard) - 수정
  4. 힛사 0.005딜레이 애매한것 (soft-hitfinish2) 위험할수있으니 찰스한테 한번 물어보길 너무많아서 확인하다죽겠 ㅁㄴㅇㄹ
    나중에 뱃리퀘할때 확인해달라 하세엽 - 힛사팩에서 가져온건데...
  5. 스토리보드안맨들꺼면 OSB 파일 지우세요 - 네?? 이미 없는데

  • Normal
  1. 00:00:115 (1,2,3,4,5) - 리듬 이게더 좋음 - 수정
  2. 01:15:904 (4) - 뉴콤 - 수정
  3. 01:18:430 (6) - ^
  4. 01:28:536 (3) - ^
  5. 00:55:536 - 01:41:009 - 안쓰는 초록선 같은거 다제거 - 수정


  • Insane
  1. 00:10:220 (1) - 여기서부터 1다운비트 뉴콤 사용하시는걸 권장해드림 - 수정
  2. 00:11:799 (5) - x175y207 - 수정
  3. 00:50:404 (6) - 소리 없음 - 수정
  4. 01:41:799 (1) - 뉴콤 해제 - 수정
??????
?????
????
???
??
?
감사
Akiyama Mizuki

Shroom wrote:

bbHard


00:03:904 (3) - make the crink in the slider on the hitsound pls, like this, so that the handle is on the tick: http://osu.ppy.sh/ss/3300509 - No, that's sort of.. messed up

Taeyang wrote:

  • bbHard
  1. 2다운비트 뉴콤 쓰시는걸 권장합니다. 00:11:483 (1) - 00:03:904 (1,1) - 이런곳 해제00:43:693 (3,4) -
  2. "Stack Leniency" 최소 3이상 쓰시는거 권장해드림 - 그러면 스택이 맵을 망침
  3. 00:03:904 (1) - 2다운비트 맞춰서 뉴콤해제 - ㅇㅇ
  4. 00:05:167 - clickable 서클 넣는게 더 좋습니다. - 이미 있는 패턴을 망치기는 좀 그래서..
  5. 00:43:693 (3,4) - 0.9DS 가까움 거리 1.3~1.4정도로 더벌렸으면 합니다. - ㅇㅋ 했음
  6. 00:45:588 (1,2) - ^ - 이건 스택이잖
  7. 01:18:430 (1,2,3) - DS 같게 - 점프입니다 그리고 이 이후로 나오는 점프 패턴이 분명히 보이실거라 생각
http://puu.sh/iDfJq/b745cb22dd.osu
Startrick
.
[ Zzz ]
모딩 요청하셔서 왔어요.

[Normal]
  1. 00:48:115 (1) - 이거 박자가 1/2보다 3/4가 더 알맞은 박자라고 생각해요.
  2. 00:59:483 (3) - 짧은 슬라이더 2개로 변경. 또는 사진처럼 변경.
  3. 01:18:430 (1) - 원래 간격이 1.3인데 여기는 1.6이네요. 누가보면 점프로 착각하니까 간격 맟춰주세요.

[bbHard]
  1. 00:35:483 (1) - 뜬금없이 퉁 하는 소리가 나네요. 휘슬제거해주세요.
  2. 00:45:588 (1) - 위와같은.
  3. 00:55:693 (1) - 이것도.
  4. 위에 지워주는게 더 나을꺼같아요. 만약 위에껄 안지우셧다면 01:00:746 (1) - 여기에도 넣으셔야 되셧을듯.
  5. 01:15:904 (1,2,3) - 블랭킷!
  6. 01:18:272 (9) - 간격 안맞아요. 는 일부러 이러셧네 .. 간격 되도록 맟춰주시는게 좋을꺼같아요.

[Insane]
  1. 00:22:851 (1,2,3,4,1,2) - 이것처럼 인세인인데 하드나 노말처럼 쉬워지는 패턴이 하나 둘씩 있네요. 전 별로 안좋다고 생각해요. 갑짜기 좀 어려워진다면 몰라도 갑짜기 엄청나게 쉬워지면 좀 ...
  2. 01:25:851 (4) - 소리가 안들리는거같네요? 갑짜기 40퍼를 집어넣어지니까 .. ;; 힛사 적절히 추가해주시는게 더 좋을꺼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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