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is a BSS beatmap submission. Click here to view full beatmap information.
User avatar
Beatmap Nominator
1,206 posts
Offline
This beatmap was submitted using in-game submission on 2015년 3월 31일 화요일 at 오전 8:23:48

Artist: himmeltengoku
Title: Whisper of Rose
BPM: 175
Filesize: 4636kb
Play Time: 01:51
Difficulties Available:

Download: himmeltengoku - Whisper of Rose
Information: Scores/Beatmap Listing
---------------
Offset, Image Steal Borrow?..oppai BG http://osu.ppy.sh/s/173614
Inst by himmeltengoku
thanks for cymbal sounding LordRaika xD
Bubble by Harbyter
Qualified by LordRaika

enjoy ~
Last edited by Kawawa on , edited 41 times in total.
User avatar
Rhythm Incarnate
856 posts
Offline
Earned 1 kudosu.
안녕하세요!

일단, BG에 대해서 말씀 드리자면 1024x768 이나 1366x768 를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곡 고를때 옆에 작게 뜨는 BG와 배경에 있는 BG와 동일하셔야 하기 때문에 이 점도 유의하셔야 합니다. 이것은 언랭크 사유가 됩니다.

또한 사용되지 않는 음원 파일이 있으시면 안됩니다, 혹시나 사용하시지 않는 히트사운드가 있으시다면 지우셔야 합니다.


Normal

Click!



Hyper

Click!



Another

Click!
User avatar
Beatmap Nominator
1,206 posts
Offline
_S u w a k o_ wrote:
안녕하세요!
ohaic o/ 코멘트가 필요한 부분만 달겠습니다.

일단, BG에 대해서 말씀 드리자면 1024x768 이나 1366x768 를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네. 알고 있는 사실이었으나 급하게 맵셋을 만들다보니 BG 크기 체크까지는 못했네요, 나이스 체크입띠따. 편집했어요.

그리고, 곡 고를때 옆에 작게 뜨는 BG와 배경에 있는 BG와 동일하셔야 하기 때문에 이 점도 유의하셔야 합니다. 이것은 언랭크 사유가 됩니다.

또한 사용되지 않는 음원 파일이 있으시면 안됩니다, 혹시나 사용하시지 않는 히트사운드가 있으시다면 지우셔야 합니다.
까먹었당 굳굳


Normal

Click!

    * 00:44:944 (44944|4) - 음.. 제가 듣기엔 이쪽을 심볼 R 사운드를 쓰시면서 7번에 노트를 추가하시고
    저 또한 쇼트심볼하고 헷갈렸기 때문에 좀 지켜보겠습니다.

    * 00:45:287 (45287|6) - 여기를 심볼 L 사운드로 바꾸시는건 어떨까요

    * 00:47:687 (47687|4,48030|3) - Ctrl + G

    * 01:04:487 (64487|6) - 이걸 롱노트로 바꿔도 괜찮을 것 같네요~

    * 01:37:230 - 이 쪽도 앞과 뒤와 동일하게 잭해머로 노트를 추가해보는건 어떨까요 good catch

    * 01:50:773 - 이 쪽도 심볼 사운드를 넣어주세요 쇼트 심볼이기 때문에 넣지 않습니다. 노말 같은 경우에는 그 부분을 제외했어요.



Hyper

Click!

    * 00:14:944 (14944|4) - 히트 사운드 넣어보는건 어떨까요? good.

    * 00:17:687 (17687|0) - ^

    * 00:23:344 - 여기서 x1.0가 시작되지 않는건 의도신가요?
    ^만들면서 몰랐었다!? 아마 북마크하고 거의 겹쳐져서 몰랐나보네요.

    * 00:45:287 - 노래의 bpm이 정확히 변하는 시점은 이 곳이기 때문에 여기서 x0.75가 시작하는 쪽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 ^위와 같은 이유. 전체를 들어 본 이후 파트를 나누다가 북마크로 분담하면서 같이 실수한거같네요

    더군다나 저 곳에서 x0.75가 시작한다고 해서 00:45:287 (45287|6,45287|0,45287|3) - 의 판정에 영향을 끼치지는 않다보니까..

    * 01:01:402 (61402|1,61573|3) - Ctrl + G 나 약간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흘러가는 듯한 느낌으로 리 어레인지..

    * 01:11:344 (71344|0,71344|2) - 의도 이신지는 모르겠습니다만.. 특별히 강조할만한 사운드를 찾기가 어렵기 때문에 일관성을 위해서
    한 노트를 지우거나 히트 사운드를 넣으시는걸 추천합니다.
    ^다르게 들어보면 피아노 건반이 그부분만 하나 나오긴합니다. 그러나 일관성이라는 말이 와닿아서 OK

    * 01:15:459 (75459|6) - 이 부분 히트사운드 넣어주세요~
    ^의도입니다. 강조의 의미로 넣어서, 지울 생각은 있으나 힛사를 넣을 생각은 없어요. 유지할게요.

    * 01:29:944 (89944|4,90030|2) - Ctrl + H good

    * 01:34:659 (94659|5) - 심볼 R 사운드 넣는건 어떨까요?
    ^심볼까지는 아니구, 넣는다면 사운드중에서 soul로 칭해둔 걸 쓸 듯하네요. 일단 유지할게요.

    * 01:42:887 (102887|5) - ^ ^same.

    * 01:50:773 - http://puu.sh/eeIaJ/91ad87742c.jpg 음.. 손의 밸런스도 있고 하니까 생각 해봤습니다. great!



Another

Click!

    * 00:06:887 - 음 이쪽 부근부터 노말힛사가 좀 들리는거 같네염.. 의도가 아니시라면 바꾸시는걸 추천합니다
    ^괜찮습니다. 문제없어요

    * 00:03:287 (3287|2,3802|4) - Ctrl + H
    ^저도 생각해보았으나, 더 올바른 핏이라고 생각했어요. 그러나 고려하겠습니다, 동일한 의견이 더나온다면 수정할지도 모르겠네요.

    * 00:05:516 - http://puu.sh/eeIvh/3fdd7206b7.jpg^동일

    * 00:14:944 - 아까 하이퍼와 같은 히트사운드 제안입니다 OK

    * 00:17:687 - ^

    * 00:23:344 - x1.0 시작 OK

    * 00:25:402 - 7번에 노트 추가를 하면 1/2 비트를 따르니 좋은 느낌이라고 생각합니다
    ^우선 저 파트는 Col 1234 그리고 567이 서로 다른 스트림을 따라가고 있어요,
    만약 말씀하신대로 7에 추가한다면 더 나은 노트배치가 될 수 있으나, 그건 표현하고자 하는바와 동떨어지기 때문에 유지하겠습니다.
    그러나 의견에 관해서는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3


    * 00:49:059 (49059|4,49230|2) - Ctrl + H 위 롱놋모드와 동일.

    * 00:58:316 (58316|3) - 00:59:002 - 여기까지 늘려주세여

    * 01:29:859 - 7번 노트 추가 NICE

    * 01:31:230 (91230|4) - 3번으로 옮겨보는건 어떨까요 NICE

    * 01:38:944 - 이 쪽도 베이스와 심볼 사운드를 넣어주세여 NICE

    * 01:45:973 (105973|3) - 이 노트를 01:45:802 - 여기다 옮기시면 4,3,2 노트로 줄어드는 느낌이 들어서 좀 더 치기 자연스럽다고 생각이 듭니다
    good, 그러나 그쪽으로보다는 그라인에 7로 옮겨볼게요.

    * 01:46:487 - 노트 추가~ 의도 했으나, 하나정도는 있는게 나을지도 모르겠네요, soft-HN으로 C7에 하나 추가합니다

    * 01:50:087 - 이 쪽도 심볼 R 사운드 추가

    * 01:50:687 (110687|6,110773|4) - Ctrl + G 바로 밑 노트와 동일한 col로 보내지 않으려고 배치했으나, 수정한 후 쳐보니 2비트라 그런느낌이 들지 않네요. NICE



모드에 시간내주셔서 감사합니다 <3
User avatar
Star Shooter
183 posts
Offline
Earned 1 kudosu.
From mod queuEE sorry i just had to do this :3 Column 1l2l3l4

Normal
It's fine imo, just a little boring :/
Try mapping more to the vocal and get others to playtest it c:


Hyper
00:21:287 - 00:21:973 - Layer the beat here :3
01:07:230 - 01:12:716 - You can map the main audio here
01:20:773 - Did you purposely miss a beat here? :0
01:22:144 - ^
01:26:430 - Try this? Image


Another
00:51:116 - You might want to layer the audible sounds, add note.
00:51:459 - ^
00:52:487 - ^
01:04:487 - 01:07:230 - Layering the beats here would play well, trust me :3 Image something like this
01:20:773 - Missing a beat here?


Good luck, sorry for noob mod, I'm half asleep :c
User avatar
Beatmap Nominator
1,206 posts
Offline
[-Seiryuu-] wrote:
From mod queuEE sorry i just had to do this :3 Column 1l2l3l4
LOL "queuEE" so fuunny

Normal
It's fine imo, just a little boring :/
Try mapping more to the vocal and get others to playtest it c:
well, it's okay


Hyper
00:21:287 - 00:21:973 - Layer the beat here :3
01:07:230 - 01:12:716 - You can map the main audio here
01:20:773 - Did you purposely miss a beat here? :0
01:22:144 - ^
01:26:430 - Try this? Image
^okie done, but some different change. Thanks. :)


Another
00:51:116 - You might want to layer the audible sounds, add note.
00:51:459 - ^
00:52:487 - ^
01:04:487 - 01:07:230 - Layering the beats here would play well, trust me :3
Image something like this
01:20:773 - Missing a beat here?
^okay some done :d


Good luck, sorry for noob mod, I'm half asleep :c


thank you for your opinion, i'll consider it :)
Last edited by Kawawa on , edited 1 time in total.
User avatar
Combo Commander
374 posts
Offline
Earned 1 kudosu.
hi :)
Column 1 2 3 4 5 6 7


General
add "baldrace" "minakami" "yuki" and "sharlo" to tags?
these tags are used in same song


Another
that's it, GL ;)
User avatar
Rhythm Incarnate
829 posts
Offline
Earned 1 kudosu.

Another

초반부 단놋 매핑에 팁을 드리자면

베이스 드럼을 기준으로 잡고 1번째 줄에 레이어링을 함. bms 류 같은 곡들...

기초가 되는 패턴 : http://puu.sh/ekOyH/0197cc50e9.png 이런 식으로...

초반부만 조금 손보면 될듯.

00:08:259 - ~ 여기부분 1번줄이 많이 빈듯함. 약간 옮겨주면 좋을듯.

00:24:030 - 같은 패턴이 반복되는데 약간 변화를 주는게 좋을듯, 그리고 이쪽 파트 스페이스바 쪽이 많이 비었음.

강한 비트에 따라 스페이스에 추가해주면 (아니면 다른방법으로.. ) 좋을듯.

01:11:173 (71173|5) - 여기는 감소하는 피아노 리듬이니 3번째 줄로 옮기시는거 추천드림

01:16:659 (76659|5) - 이것도 4번이 더 적절할듯

01:36:030 (96030|6) - 1번으로 이동

01:36:716 - 7 또는 1에 추가

그리고 매니아는 모든 음들을(보컬제외) 빠지지 않고 매핑하는게 원칙이라 후반부 0.5배속하고 노트 추가하시는게 나을듯


Hyper

00:29:687 (29687|4,29859|2) - 여기는 올라가는 음인데 2,6으로 옮기는게 나을듯

00:45:116 (45116|6) - 6으로 옮기는게 더 자연스러움

01:04:487 - 이쪽 부분이 너무 빈것 같은데 올라가는 피아노 음 추가해주면 나을듯


Normal

01:29:173 - 4 에 추가

01:39:630 (99630|4) - 4로 옮기는게 흐름상 더 자연스러움.
User avatar
Beatmap Nominator
1,206 posts
Offline
dosyeru wrote:
hi :)
Column 1 2 3 4 5 6 7


General
add "baldrace" "minakami" "yuki" and "sharlo" to tags?
^ PLEASE CHECK. it's GD list. *
these tags are used in same song


Another
that's it, GL ;)


some fix thanks.
User avatar
Beatmap Nominator
1,206 posts
Offline
17VA wrote:

Another

초반부 단놋 매핑에 팁을 드리자면

베이스 드럼을 기준으로 잡고 1번째 줄에 레이어링을 함. bms 류 같은 곡들...

기초가 되는 패턴 : http://puu.sh/ekOyH/0197cc50e9.png 이런 식으로...

초반부만 조금 손보면 될듯.

00:08:259 - ~ 여기부분 1번줄이 많이 빈듯함. 약간 옮겨주면 좋을듯.

00:24:030 - 같은 패턴이 반복되는데 약간 변화를 주는게 좋을듯, 그리고 이쪽 파트 스페이스바 쪽이 많이 비었음.

강한 비트에 따라 스페이스에 추가해주면 (아니면 다른방법으로.. ) 좋을듯.

01:11:173 (71173|5) - 여기는 감소하는 피아노 리듬이니 3번째 줄로 옮기시는거 추천드림

01:16:659 (76659|5) - 이것도 4번이 더 적절할듯

01:36:030 (96030|6) - 1번으로 이동

01:36:716 - 7 또는 1에 추가

그리고 매니아는 모든 음들을(보컬제외) 빠지지 않고 매핑하는게 원칙이라 후반부 0.5배속하고 노트 추가하시는게 나을듯


Hyper

00:29:687 (29687|4,29859|2) - 여기는 올라가는 음인데 2,6으로 옮기는게 나을듯

00:45:116 (45116|6) - 6으로 옮기는게 더 자연스러움

01:04:487 - 이쪽 부분이 너무 빈것 같은데 올라가는 피아노 음 추가해주면 나을듯


Normal

01:29:173 - 4 에 추가

01:39:630 (99630|4) - 4로 옮기는게 흐름상 더 자연스러움.


참고해서 대부분 변경 완료~ Thanks O/
User avatar
Rhythm Incarnate
908 posts
Offline
Earned 1 kudosu.
well sorry to late ^^
here my simple modd >w<

Normal
00:17:687 - add note ^^
01:39:802 (99802|5,99802|1) - move to <=

the rest is good (y)


Hyper
00:31:916 - add note
00:32:602 - ^
00:44:944 (44944|0) - move to col 1
00:45:116 (45116|2) - move to col 2
01:33:287 (93287|5) - move to col 5

well very nice the pattern ^^


Another
00:26:259 (26259|5) - delete
00:33:287 (33287|4) - move to col 6
00:42:373 (42373|2) - move to col 2
01:31:144 (91144|1) - delete

the rest is nice ><


GL KawaEE ~
User avatar
Combo Commander
282 posts
Offline
Earned 1 kudosu.
Here mod via message ^_^


Normal

00:48:030 (48030|3) - move to col 7

00:49:230 (49230|1) - move to col 4

00:49:402 (49402|3) - move to col 2

00:50:773 (50773|0) - delete

00:53:516 (53516|3) - move to col 2


Hyper

00:05:344 (5344|4) - move to col 7

00:34:830 (34830|3) - move to col 2

00:35:344 (35344|3) - move to col 6

01:01:573 (61573|3) - move to col 6

01:15:459 - delete 1 note

01:32:773 (92773|2) - move to col 2


Another

00:08:944 (8944|0) - move to col 2

00:09:630 (9630|1) - move to col 1

01:14:087 (74087|5) - move to col 7

01:24:030 - add note

01:45:973 (105973|1) - move to col 1

Nice map :3 Good Luck~
User avatar
Beatmap Nominator
1,206 posts
Offline
Draftnell wrote:
well sorry to late ^^
here my simple modd >w<

Normal
00:17:687 - add note ^^
01:39:802 (99802|5,99802|1) - move to <=

the rest is good (y)


Hyper
00:31:916 - add note
00:32:602 - ^
00:44:944 (44944|0) - move to col 1
00:45:116 (45116|2) - move to col 2
01:33:287 (93287|5) - move to col 5

well very nice the pattern ^^


okay some fix :D thanks~

Another
00:26:259 (26259|5) - delete
00:33:287 (33287|4) - move to col 6
00:42:373 (42373|2) - move to col 2
01:31:144 (91144|1) - delete

the rest is nice ><


GL KawaEE ~
User avatar
Beatmap Nominator
1,206 posts
Offline
Aii- wrote:
Here mod via message ^_^


Normal

00:48:030 (48030|3) - move to col 7

00:49:230 (49230|1) - move to col 4

00:49:402 (49402|3) - move to col 2

00:50:773 (50773|0) - delete

00:53:516 (53516|3) - move to col 2


Hyper

00:05:344 (5344|4) - move to col 7

00:34:830 (34830|3) - move to col 2

00:35:344 (35344|3) - move to col 6

01:01:573 (61573|3) - move to col 6

01:15:459 - delete 1 note

01:32:773 (92773|2) - move to col 2


Another

00:08:944 (8944|0) - move to col 2

00:09:630 (9630|1) - move to col 1

01:14:087 (74087|5) - move to col 7

01:24:030 - add note

01:45:973 (105973|1) - move to col 1

Nice map :3 Good Luck~


okay some fiix :D thanks!
User avatar
Combo Commander
290 posts
Offline
Earned 1 kudosu.
Hi-
|1|2|3|4|5|6|7|

mod
Normal
01:04:487 (64487|6) - I think change LN better LN end 01:07:230 - and 01:07:230 (67230|6) - move to 4

Hyper
00:20:773 - 00:21:116 - 00:21:459 - 00:21:802 - 00:22:144 - 00:22:487 - 00:22:830 - why not follow bass? add?
00:28:830 - add note 1 (Normal 2notes) e.g https://osu.ppy.sh/ss/2507421
01:39:459 - add note?

Another
01:37:659 - remove or add note (Hyper add note)
01:39:030 - ^
01:50:773 - add note (Hyper 3notes) e.g https://osu.ppy.sh/ss/2507497
01:50:944 - ^ (same)

good luck (^ω^)
User avatar
Beatmap Nominator
1,206 posts
Offline
-LASU- wrote:
Hi-
|1|2|3|4|5|6|7|

mod
Normal
01:04:487 (64487|6) - I think change LN better LN end 01:07:230 - and 01:07:230 (67230|6) - move to 4 um OK :3

Hyper
00:20:773 - 00:21:116 - 00:21:459 - 00:21:802 - 00:22:144 - 00:22:487 - 00:22:830 - why not follow bass? add? sure :D keep
00:28:830 - add note 1 (Normal 2notes) e.g https://osu.ppy.sh/ss/2507421 nice, but some diffient fix
01:39:459 - add note? OK

Another
01:37:659 - remove or add note (Hyper add note) nice catch desu
01:39:030 - ^ nice catch desu
01:50:773 - add note (Hyper 3notes) e.g https://osu.ppy.sh/ss/2507497 um OK, but some diffient fix
01:50:944 - ^ (same)um OK

good luck (^ω^)


NICE <3<3 desu
This is a BSS beatmap submission. Click here to view full beatmap information.
Reply 39 posts jump | 1, 2, 3  next

Users browsing this forum: None


Jump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