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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ce - L (Lost, Loneliness, & Libe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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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ol
This beatmap was submitted using in-game submission on 2015년 4월 9일 목요일 at 오후 9:15:10

Artist: Ice
Title: L (Lost, Loneliness, & Liberation)
Source: Cytus
Tags: rayark ios android chapter vii 7 loom
BPM: 155
Filesize: 21752kb
Play Time: 07:38
Difficulties Available:
  1. Ascension (6.06 stars, 2188 notes)
Download: Ice - L (Lost, Loneliness, & Liberation)
Information: Scores/Beatmap Listing
---------------
Ice - Lost, Loneliness, & Liberation
My 36th Beatmap
If you downloaded it before 2015-02-18, Redownload it plz ! :3
Ascension (100%) Done! By me
-Chapter I - Done
-Chapter II - Done
-Chapter III - Done
1/6 streams : Red Color

Metadata by alacat
Hitsound Help by K i A i
Thank yo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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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pt 07, 2014 :: Submitted
Mar 05, 2015 :: Qualified
Mar 07, 2015 :: Disqualify
Apr 10, 2015 :: Requalified



Thanks for...
Modders
- No Dap
- Startrick
- W h i t e
- Broccly
- [ Zzz ]
- scanter
- Sonnyc
- gokugohan12468
- Frobe
- HabiHolic
- HelloSCV #1 Bubble
- No Dap #2 Bubble
- Kloyd
- Anais Approved!
- Irreversible Disqualify
- Konpaku Sariel Timing Check
- Flask #1 Rebubble
- ByBy_ChAn #2 Rebubble
- Anais Reapproved!
Ozato Fumika
저 어려운맵은 모딩할줄 몰라서 자살

그래도 몇개 마음에 오는거만 집을게요..
[ascension]
  1. 00:53:253 (5,6) - 여기만 스페이싱이 너무 좁아서 리딩 헷갈릴거같네요. 어차피 난이도상 이런거는 1플카로 리딩할애들이 타겟 플레이어 같은데
  2. 01:22:286 (4) - 여기 새박 시작이니 뉴콤?
  3. 02:05:640 (13) - 여기 뉴콤 넣으셔서 끝 강조하시면 좋겠네요
  4. 03:12:615 - 여기 비피엠구간 피아노 바이올린 듀오라 그런진 모르겠는데 뭔가 타이밍 군대군대 안맞네요 타이밍굇 불러서 변속 더 없는지 확실히 해주시는게 좋을듯
  5. 04:50:010 (5,2) - 현미경 모딩이지만 04:50:405 (6,1) - 이거랑 같이 DS맞추면 더 깔끔할듯
  6. 04:59:485 (1,2,3,4,5,6,7,8) - 여기 스트림 1/6으로 들리는데.. 드럼도 피아노도
  7. 05:57:118 (4,5,6) - ds좀 너프해주시는게 어떨까요 그다지 임팩트가 필요한 부분도 아닌데 점프가 너무큰듯
  8. 05:57:513 (6) - 여기 뉴콤하셔서 다른리듬이라는걸 나타내면 좋겠네요.
  9. 06:02:250 (11) - 여기도 뉴콤 하시는게 좋겠네요. 다른구간은 킥슬라 1/4에서 다른걸로 바뀌면 뉴콤하셨는데, 게다가 휴식시간 바로전의 노트이니 더좋을듯
  10. 06:18:040 (10) - 여기도 뉴콤하시는게 좋을듯
  11. 06:25:343 (9) - 여기도 18콤보 까지 가버리는데 여기쯤에서 끊는게 조을거같네요
  12. 07:06:990 (6) - 여기도 뉴콤?

맵이 너무 어려워서 패스도 못하고 쓰래기 모딩 던지고 갑니다 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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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ol

No Dap wrote:

저 어려운맵은 모딩할줄 몰라서 자살

그래도 몇개 마음에 오는거만 집을게요..
[ascension]
  1. 00:53:253 (5,6) - 여기만 스페이싱이 너무 좁아서 리딩 헷갈릴거같네요. 어차피 난이도상 이런거는 1플카로 리딩할애들이 타겟 플레이어 같은데 일종의 안티점프와도 같은 트릭이죠! 저는 리딩 헷갈리는 맵 찍기를 즐긴답니다(?)
  2. 01:22:286 (4) - 여기 새박 시작이니 뉴콤? 현재가 더 나은 것 같아요. 일단 요건 한번더 지적이 오면 수정하겠슴니당
  3. 02:05:640 (13) - 여기 뉴콤 넣으셔서 끝 강조하시면 좋겠네요 Fix!
  4. 03:12:615 - 여기 비피엠구간 피아노 바이올린 듀오라 그런진 모르겠는데 뭔가 타이밍 군대군대 안맞네요 타이밍굇 불러서 변속 더 없는지 확실히 해주시는게 좋을듯헠. 찾아보겠슴미다
  5. 04:50:010 (5,2) - 현미경 모딩이지만 04:50:405 (6,1) - 이거랑 같이 DS맞추면 더 깔끔할듯 일부러 약간 엇갈리게 하는 느낌을 주고 싶어서.. 요건 그대로 두겠습니다 :3
  6. 04:59:485 (1,2,3,4,5,6,7,8) - 여기 스트림 1/6으로 들리는데.. 드럼도 피아노도 엌 앞부분이 1/6이네요. 요긴 피아노 맞춘거라 앞부분 3개 1/6 뒤에는 1/4로 진행되는 것 같아요. Fix!
  7. 05:57:118 (4,5,6) - ds좀 너프해주시는게 어떨까요 그다지 임팩트가 필요한 부분도 아닌데 점프가 너무큰듯 한 구간 전체가 강조되는 느낌이라고 생각해서 점점 디스턴스를 벌려본거라... 요건 또 지적이 오면 수정하겠습니다
  8. 05:57:513 (6) - 여기 뉴콤하셔서 다른리듬이라는걸 나타내면 좋겠네요. 기본적으로 1/4 1/8 같은 색상, 1/3 1/6 같은 색상으로 가고 있어서 딱히 헷갈리지는 않을 것 같아요.
  9. 06:02:250 (11) - 여기도 뉴콤 하시는게 좋겠네요. 다른구간은 킥슬라 1/4에서 다른걸로 바뀌면 뉴콤하셨는데, 게다가 휴식시간 바로전의 노트이니 더좋을듯 어ㅓ 1/6이 붉은색이라 그걸 보신거같은데... 브렠타임 전이니 뉴콤은 넣어보겠습니다 Fix!
  10. 06:18:040 (10) - 여기도 뉴콤하시는게 좋을듯 1/8이라 1/4속도로 치면 괜찮게 넘어가므로 넘어가겠습니당
  11. 06:25:343 (9) - 여기도 18콤보 까지 가버리는데 여기쯤에서 끊는게 조을거같네요 현 상태라도 괜찮다고 생각해서...
  12. 07:06:990 (6) - 여기도 뉴콤? 다음 노트에 뉴콤이 있으므로 넘어가겠습니당

맵이 너무 어려워서 패스도 못하고 쓰래기 모딩 던지고 갑니다 ㅠ
Thanks for your modding!
Startrick
.
Topic Starter
Reol

Startrick wrote:

[Ascension]
  1. 00:22:963 (2,3,4) - 이거 4도 정도 돌려보시는 건 어떠신지? nope. 저는 현재가 더 나은 것 같아요.
  2. 00:24:028 (1) - x:333 y:345 00:24:608 (2) - x:355 y:53 00:24:995 (3) - x:89 y:183
    이전 노트들이 삼각형 배치길래 한 번 제안해봅니다. :) Fix! 제가 뭘 건드린건지 모양이 흐트러졌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3. 01:15:318 (1) - 여기 뉴 콤보 넣어도 될 거 같아요. 근데 건드리면 설정해놓은 거 다 날아가나요?... 다 날아가진 않을거에요. 하지만 여긴 같은 박자이므로 그대로 가겠습니다.
  4. 02:26:311 (4) - 여기 뉴 콤보 빼도 될 거 같아요. Fix!
  5. 02:31:048 (1,2,3,4,1) - 이 부분 오각형 표현하신 거라면 좀 더 다듬어도 되지 않을까요? Fix!
  6. 04:17:737 (1) - 뉴 콤보?... 현재도 괜찮다고 생각되네요. 이 부분은 한번 더 지적이 오면 수정해보겠습니다.

M4M 같은 거 해보고 다니고 싶어서 연습 삼아해봤는데 맵 볼 줄을 몰라서 망했네요; ㅠㅠ
어디 가서 모딩하고 다니면 안 될 듯한... 그냥 없던 글 취급하셔도 됩니다... :( 저도 모딩 못하면서 막 하고 다닌답니다 :3
Thanks for your modding!
Beige
올해 마지막이 될 심심모딩

[Ascension]
  1. 01:11:447 (1) - 새로운 커스텀 히트사운드 파일을 만들어서라도 S:C2의 피니쉬 히트사운드가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연타치면서 칭~하면 더 감칠맛이 나기 때문이죠
  2. 01:12:995 (1,1,1) - ^
  3. 01:25:673 - 제안입니다. 플레이하면서 뭔가 비어있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396,84) 좌표로 노트 하나 놓는게 어떨까요?
  4. 01:35:834 (8) - 꼬리에 노말 히트사운드 추가 해주세요.
  5. 02:21:080 (2) - 박자는 다른데 같은 스페이싱이면 100이 나오기 쉽습니다. 슬라이더로 바꾸는 것을 추천합니다.
  6. 02:57:498 (5,1) - 다른 파트는 이런 부분은 스페이싱이 넓은데 유독 이 부분은 짧네요. 5를 움직이시거나 1을 움직이셔서 스페이싱을 넓혀주세요.
  7. 04:25:336 (9,10,11) - 느낌이 아래로 내리는 느낌이 강한데 연타를 아래로 이렇게내려보시는건 어떨까요?
  8. 04:31:850 (1,2) - 제가 플레이 할 때 어색했습니다. 그래도 플레이엔 지장 없지만요 ㅠ... 이렇게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9. 04:38:167 (1) - 04:38:167 (1) - 직선 슬라이더 보다는 약간 비스듬하게 하는게 느낌이 더 강한 것 같습니다. 슬라이더 마지막 점을 (280,172)로 옮기시면 4번 노트와 일직선 상 비스무리하게 할 수 있고 느낌도 좋게 줄 수 있다고 저는 생각함니다.
  10. 04:54:155 (1,2,3,1,1,2,3,4) - 이 맵을 플레이 하면서 가장 아쉬운 노트들 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노래의 리듬이 바뀌는 중요한 부분 인 것 같은데 약간 아쉽게 표현된 것 같습니다. 1,2,3,1이 처음 패턴이라고 한다면 다음 1,2,3은 다른 위치에서 패턴을 만들어야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3과 4가 1/1인데 스페이싱이 짧은 부분에서도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패턴을 조금이라도 다르게 해보는게 어떨까요..?
  11. 04:57:708 (3) - 04:57:906 (1) - (이하 1번)과 일직선 상에 놓으신거라면 그렇다고 말씀해주세요. 저는 (68,56)에 놓는 것을 추천합니다.
  12. 05:56:526 (1) - 앞에 1,2,3은 삼각형인것에 비해 이 노트는 삼각형을 못이루는 것 같아 지적해봅니다.
  13. 06:12:908 (7) - 맨 처음 의견과 같습니다. + 앞 부분에서는 혼자만 1/4슬라이더가 있네요. 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만약 뒤에 노트와의 스페이싱 문제라면 06:13:106 (1,2,3) - 이 부분은 이렇게 하시는게 어떨까요?
  14. 06:14:487 (7) - 맨 처음 의견과 같습니다.
  15. 06:24:751 (5) - 여기에 뉴 콤보, 음이 끝나는 부분이며 혼자서만 콤보가 18까지 가는 부분이네요.
  16. 06:28:699 (1) - 맨 처음 의견과 같습니다.
  17. 06:31:067 (1) - 피니쉬
  18. 06:31:067 (1) - 뉴 콤보를 추천합니다. 앞 부분은 특이한 스페이싱을 하고 1부터는 다시 원래대로 돌아가기 때문에 뉴콤보하는게 더 좋을 것 같습니다.
  19. 06:34:225 (1,2) - 스페이싱 에러?
  20. 07:00:674 (1,2,3) - 제안입니다. 스페이싱이 은근 넓은거 같아서... 이렇게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뉴 콤보는 모딩하다 바뀐겁니다 ㅋㅋ...)
  21. 07:29:885 (3,5,7) - 뉴콤보 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이 부분 혼자만 뉴콤보가 없어요 ㅠㅠ 얘들이 슬퍼하네요.
담요, 스트림 배치는 모딩에서 뺐습니다. 이런 모딩은 나찌나 마찬가지니까요. 헤헿

너무 잘 만드셔서 페이버릿 하나 누르고 갑니다~ 할로윙보다 잘 만드는 굇로윈사마
Topic Starter
Reol

W h i t e wrote:

올해 마지막이 될 심심모딩

[Ascension]
  1. 01:11:447 (1) - 새로운 커스텀 히트사운드 파일을 만들어서라도 S:C2의 피니쉬 히트사운드가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연타치면서 칭~하면 더 감칠맛이 나기 때문이죠 Fix!
  2. 01:12:995 (1,1,1) - ^
  3. 01:25:673 - 제안입니다. 플레이하면서 뭔가 비어있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396,84) 좌표로 노트 하나 놓는게 어떨까요? Fix!
  4. 02:21:080 (2) - 박자는 다른데 같은 스페이싱이면 100이 나오기 쉽습니다. 슬라이더로 바꾸는 것을 추천합니다. 요건 지금이 맘에 들어서 또 지적이 온다면 수정할게요 :3
  5. 02:57:498 (5,1) - 다른 파트는 이런 부분은 스페이싱이 넓은데 유독 이 부분은 짧네요. 5를 움직이시거나 1을 움직이셔서 스페이싱을 넓혀주세요. Fix!
  6. 04:25:336 (9,10,11) - 느낌이 아래로 내리는 느낌이 강한데 연타를 아래로 이렇게내려보시는건 어떨까요? 제 나름대로 수정해보았습니다 :3
  7. 04:31:850 (1,2) - 제가 플레이 할 때 어색했습니다. 그래도 플레이엔 지장 없지만요 ㅠ... 이렇게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Fix!
  8. 04:38:167 (1) - 04:38:167 (1) - 직선 슬라이더 보다는 약간 비스듬하게 하는게 느낌이 더 강한 것 같습니다. 슬라이더 마지막 점을 (280,172)로 옮기시면 4번 노트와 일직선 상 비스무리하게 할 수 있고 느낌도 좋게 줄 수 있다고 저는 생각함니다. Fix!
  9. 04:54:155 (1,2,3,1,1,2,3,4) - 이 맵을 플레이 하면서 가장 아쉬운 노트들 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노래의 리듬이 바뀌는 중요한 부분 인 것 같은데 약간 아쉽게 표현된 것 같습니다. 1,2,3,1이 처음 패턴이라고 한다면 다음 1,2,3은 다른 위치에서 패턴을 만들어야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3과 4가 1/1인데 스페이싱이 짧은 부분에서도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패턴을 조금이라도 다르게 해보는게 어떨까요..? Fix! 나름대로 수정해보았습니다. 다만 역시 세개의 박자라서 삼각형의 패턴이 되는건 어쩔수가 없네요 ㅠ...
  10. 04:57:708 (3) - 04:57:906 (1) - (이하 1번)과 일직선 상에 놓으신거라면 그렇다고 말씀해주세요. 저는 (68,56)에 놓는 것을 추천합니다. 요건 3번과 1번이 직선이 될 수 있도록 놓은 것입니다. 넘어가겠습니다 ㅠ
  11. 05:56:526 (1) - 앞에 1,2,3은 삼각형인것에 비해 이 노트는 삼각형을 못이루는 것 같아 지적해봅니다. Fix!
  12. 06:12:908 (7) - 맨 처음 의견과 같습니다. + 앞 부분에서는 혼자만 1/4슬라이더가 있네요. 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만약 뒤에 노트와의 스페이싱 문제라면 06:13:106 (1,2,3) - 이 부분은 이렇게 하시는게 어떨까요? Fix! 힛사만 넣겠습니다. 박자가 있다고 생각되어 슬라를 넣었습니다. 뒷부분에도 1/4 슬라이더가 나오는 부분이 있구요.
  13. 06:14:487 (7) - 맨 처음 의견과 같습니다. Fix!
  14. 06:24:751 (5) - 여기에 뉴 콤보, 음이 끝나는 부분이며 혼자서만 콤보가 18까지 가는 부분이네요. 길게 이어지긴 하지만 문제는 없다고 생각됩니다.
  15. 06:28:699 (1) - 맨 처음 의견과 같습니다.
  16. 06:31:067 (1) - 피니쉬
  17. 06:31:067 (1) - 뉴 콤보를 추천합니다. 앞 부분은 특이한 스페이싱을 하고 1부터는 다시 원래대로 돌아가기 때문에 뉴콤보하는게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이미 뉴 콤보 상태인데... 무슨 의미인지 이해를 못하겠습니다... 혹시 잘못 짚으신건 아니신지...?
  18. 06:34:225 (1,2) - 스페이싱 에러? 06:34:521 (2) - 스트림의 시작이고 06:34:620 (3) - 이부분부터 강조된다고 생각하여 디스턴스를 작게 시작하여 크게 늘려봤습니다.
  19. 07:00:674 (1,2,3) - 제안입니다. 스페이싱이 은근 넓은거 같아서... 이렇게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뉴 콤보는 모딩하다 바뀐겁니다 ㅋㅋ...) 전 부분과 똑같이 1.6 디스턴스로 가고 있어서.. 이건 조금 생각해보겠습니다.
  20. 07:29:885 (3,5,7) - 뉴콤보 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이 부분 혼자만 뉴콤보가 없어요 ㅠㅠ 얘들이 슬퍼하네요. Fix!
담요, 스트림 배치는 모딩에서 뺐습니다. 이런 모딩은 나찌나 마찬가지니까요. 헤헿

너무 잘 만드셔서 페이버릿 하나 누르고 갑니다~ 할로윙보다 잘 만드는 굇로윈사마 히이ㅣㅣ익 당치도 않습니다 저는 뉴비입니다 페이브릿 감사합니다 :3

Thanks for your modding!!
Broccoly
03:59:479 (1) - 03:56:320 (1) - 03:57:110 (2) - 03:59:479 (1) - 04:00:268 (2) - 04:01:058 (1) - 04:04:216 (1) -
여기 종소리 음정이 음악이랑 안맞는것 같네요. 03:57:900 (1,2,3) - 이거 세개는 맞는데..
미국 돌아갈채비를 하느라 시간이 없어서.. 나중에 텟플이라도 해드리고 몇자 더 적어보겠습니다...ㅋㅋ
핵간지맵!
Topic Starter
Reol

Broccoly wrote:

03:59:479 (1) - 03:56:320 (1) - 03:57:110 (2) - 03:59:479 (1) - 04:00:268 (2) - 04:01:058 (1) - 04:04:216 (1) -
여기 종소리 음정이 음악이랑 안맞는것 같네요. 03:57:900 (1,2,3) - 이거 세개는 맞는데.. 흐, 음정 맞는파일을 구할 능력이 없어서 일단 갓캬이님에게 부탁해보았습니다. 곧 수정해볼게요! 감사합니다 :3
미국 돌아갈채비를 하느라 시간이 없어서.. 나중에 텟플이라도 해드리고 몇자 더 적어보겠습니다...ㅋㅋ
핵간지맵!
[ Zzz ]
Hi~ [ HalLoWeeN ] 모딩 늦어서 미안해여 ..

Ascension
  1. 00:27:705 (1) - 뉴콤 해주시는건 ? ( 느낌이 00:31:963 (1) - 이거랑 비슷해서 .. )
  2. 01:06:415 (7) - ^
  3. 01:57:124 (2) - 별건 아니지만.. 이거랑 01:57:899 (2) - 이거랑 겹쳐주시면 더 보기좋을꺼같아요. 모딩할때.
  4. 03:03:420 (6) - 흐름이 더 좋아지게 좀더 아래쪽으로 해주시면 좋을꺼같아요. ( 슬라도 조금 펴주시고 .. )
  5. 03:16:843 (1,2) - 뉴콤 스왑해주세요. ( 03:20:001 (2,1) - 여기떄문에 )
  6. 03:27:502 (2) - 들리는 소리가 없네요. 휘슬 추가 또는 서클제거한뒤 간격늘려주세요. 아마도 ..
  7. 05:14:386 (4) - 흐름이 좀 안좋은듯해요 .,. 5번 슬라이더의 머리랑 겹치면 좋을듯.
  8. 05:37:973 (1) - 먼가 치고나면 슬라에 가려서 잘안보이는거같은데 .. 뉴콤은 어떠세요?
  9. 05:38:368 (4,1) - 뉴콤 스왑!
  10. 05:38:960 (4) - 뉴콤!

허접모딩 ㅈㅅ.....
는 맵 굳굳이네요!! 별!!
Topic Starter
Reol

[ Zzz ] wrote:

Hi~ [ HalLoWeeN ] 모딩 늦어서 미안해여 ..

Ascension
  1. 00:27:705 (1) - 뉴콤 해주시는건 ? ( 느낌이 00:31:963 (1) - 이거랑 비슷해서 .. ) 00:31:963 (1) - 여기의 뉴콤을 없애는 걸로 수정했습니다 :3
  2. 01:06:415 (7) - ^
  3. 01:57:124 (2) - 별건 아니지만.. 이거랑 01:57:899 (2) - 이거랑 겹쳐주시면 더 보기좋을꺼같아요. 모딩할때. Fix!
  4. 03:03:420 (6) - 흐름이 더 좋아지게 좀더 아래쪽으로 해주시면 좋을꺼같아요. ( 슬라도 조금 펴주시고 .. ) 지금도 좋은 것 같아요...
  5. 03:16:843 (1,2) - 뉴콤 스왑해주세요. ( 03:20:001 (2,1) - 여기떄문에 ) 요건 또 지적이 오면 수정하겠습니다.
  6. 03:27:502 (2) - 들리는 소리가 없네요. 휘슬 추가 또는 서클제거한뒤 간격늘려주세요. 아마도 .. 커다란 사운드에만 휘슬을 넣은 상태입니다. 이건 현재가 좋을 것 같네요.
  7. 05:14:386 (4) - 흐름이 좀 안좋은듯해요 .,. 5번 슬라이더의 머리랑 겹치면 좋을듯. 현재가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요것도 추후에 또 지적이 오면 수정하겠습니다.
  8. 05:37:973 (1) - 먼가 치고나면 슬라에 가려서 잘안보이는거같은데 .. 뉴콤은 어떠세요? 노트가 나오는 타이밍에 슬라가 거의 사라지기때문에 큰 문제는 없을 것 같아요.
  9. 05:38:368 (4,1) - 뉴콤 스왑! nope. 요건 현재가 맞다고 생각됩니다.
  10. 05:38:960 (4) - 뉴콤! 흐름은 현재가 더 낫다고 보는데... 새로운 음의 시작이라 필요할 것 같기도 하네요... 이것도 추후에 지적이 오면 수정하겠습니다

허접모딩 ㅈㅅ.....
는 맵 굳굳이네요!! 별!!
Thanks for your star and modding!
Startrick
.
Enon
Approved
scanter
늅모딩..

General
  1. 태그에 뭐라도 좀 넣어봐요 ㅂㄷㅂㄷ
  2. BG사이즈 지적하라해서 지적하고감. 아시죠? 4:3, 16:9 아니면 랭크 안되는거.
  3. soft-hitclap 최초딜레이가 좀 위험해보입니다. 앞부분 짤랐는데 이거 쓰시죠 http://puu.sh/evg7T/91369d8b1d.wav
  4. soft-hitclap3 후딜이 좀 길어서 파일 용량을 크게 만듦. 다른 힛사들은 잔향이라도 있어서 괜찮은데 갑자기 끊기는 부분이 길어지는게 신경쓰이네요. http://puu.sh/evgkv/5cd6c59c96.wav
Ascension
  1. 00:28:092 (1) - 슬라끝 밖으로 1미리정도 벗어나요. 살짝 오른쪽으로 옮기는게 신상에 좋을듯.
  2. 00:42:995 (4,1) - 이쪽은 그냥 1번 을 4번자리에 옮기고 리핏을 때리는게 훨씬 플레이하기에 좋아보여요.
  3. 01:34:479 - 노말 샘플셋 + 소프트 에디션 휘슬
  4. 02:05:737 (1) - 디크레센도 방식으로 타이밍선을 넣으면 여운을 남기는데에 매우 효과적이라고 생각합니다.
  5. 02:11:834 - 이쪽은 10%보다는 5%로 거의 무음에 가깝게 처리하는게 더 좋을꺼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소리들이 다 음소거되어서 그런가 유독 소리가 튀네요.
  6. 03:16:843 - 소리가 작아서 임팩트가 확 죽어버리네요. 이전과 같이 50%로 하시거나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한 70%까지도 괜찮을까같아요. 다른 부분도 마찬가지.
  7. 03:21:580 (1) - 나치모딩 죄송한데 약간 직선에서 벗어난거가틈?
  8. 03:25:922 (2) - 휘슬 반대로 넣으면 피아노 소리에 더 잘 맞습니다.
  9. 04:25:336 (9,10,11) - 개인적인 제안인데 굳이 꺾을필요는 없다고 생각해여. 뭐 이건 스타일인거같으니 님 자유
  10. 04:46:852 (6) - 서클을 지우거나 음소거를 해제하는걸 추천. 플레이 하는데에 위화감이 많이 드네요.
  11. 05:05:208 (7) - 약간 위로 올리는게? 플레이어 배려차원
  12. 05:08:860 - 서클하나 추가하고 1번을 Ctrl + G해서 약간 미는것도 나쁘지 않을것같아요. 그 후 2,3번은 자리를 바꾸면 ㅇㅋ
  13. 05:10:735 - 박수?
  14. 05:45:868 (3) - 이것도 약간 오른쪽으로?
  15. 05:46:855 (1) - 담요좀 (ㅂㄷㅂㄷ)
  16. 06:24:751 (5) - 뉴콤 빠진듯?
  17. 07:34:277 (1) - 위에 02:05:737 (1) 이쪽 제안이랑 마찬가즤.
하. CS5 모딩을 잘 안해봐서 그런가 힘드네. 나도 CS5 잘 찍고 시퍼여. 좀 알려줘 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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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on wrote:

Approved
wwwwwwwwwww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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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canter wrote:

늅모딩..

General
  1. 태그에 뭐라도 좀 넣어봐요 ㅂㄷㅂㄷ 싫응데ㅔㅔ ㅔ귀차는ㄴ데ㅔㅔㅔ
  2. BG사이즈 지적하라해서 지적하고감. 아시죠? 4:3, 16:9 아니면 랭크 안되는거. 아놔, 잡을꺼 없으면 적으랬더니 ㅡㅡ Fix!
  3. soft-hitclap 최초딜레이가 좀 위험해보입니다. 앞부분 짤랐는데 이거 쓰시죠 http://puu.sh/evg7T/91369d8b1d.wav Fix!
  4. soft-hitclap3 후딜이 좀 길어서 파일 용량을 크게 만듦. 다른 힛사들은 잔향이라도 있어서 괜찮은데 갑자기 끊기는 부분이 길어지는게 신경쓰이네요. http://puu.sh/evgkv/5cd6c59c96.wav Fix!
Ascension
  1. 00:28:092 (1) - 슬라끝 밖으로 1미리정도 벗어나요. 살짝 오른쪽으로 옮기는게 신상에 좋을듯. 대충 옮겨봄
  2. 00:42:995 (4,1) - 이쪽은 그냥 1번 을 4번자리에 옮기고 리핏을 때리는게 훨씬 플레이하기에 좋아보여요. 플레이하기에 불편하라고 넣은거라(?) 또 지적오면 고치겠습니다.
  3. 01:34:479 - 노말 샘플셋 + 소프트 에디션 휘슬 메인 사운드에 휘슬 넣은거라 샘플셋만 넣겠습니다.
  4. 02:05:737 (1) - 디크레센도 방식으로 타이밍선을 넣으면 여운을 남기는데에 매우 효과적이라고 생각합니다. Fix!
  5. 02:11:834 - 이쪽은 10%보다는 5%로 거의 무음에 가깝게 처리하는게 더 좋을꺼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소리들이 다 음소거되어서 그런가 유독 소리가 튀네요. S:C10으로 대체했습니다
  6. 03:16:843 - 소리가 작아서 임팩트가 확 죽어버리네요. 이전과 같이 50%로 하시거나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한 70%까지도 괜찮을까같아요. 다른 부분도 마찬가지. nope. 50%로 하면 종소리가 너무 크게 들리기 때문에 낮춘겁니다. 지금도 충분히 괜찮다고 생각되네요.
  7. 03:21:580 (1) - 나치모딩 죄송한데 약간 직선에서 벗어난거가틈? Fix!
  8. 03:25:922 (2) - 휘슬 반대로 넣으면 피아노 소리에 더 잘 맞습니다. 그건 맞지만 현재가 듣기에는 더 좋네요. 이건 추후에 지적이 오면 수정하겠습니다.
  9. 04:25:336 (9,10,11) - 개인적인 제안인데 굳이 꺾을필요는 없다고 생각해여. 뭐 이건 스타일인거같으니 님 자유 넘어감!
  10. 04:46:852 (6) - 서클을 지우거나 음소거를 해제하는걸 추천. 플레이 하는데에 위화감이 많이 드네요. 피니시를 넣는걸로 대체했습니다. 음악 소리에 맞춘거라 전 별로 위화감이 들지는 않네요...
  11. 05:05:208 (7) - 약간 위로 올리는게? 플레이어 배려차원 전 지극히 이기주의라서 ㅋㅋ! 이건 추후에 지적이 오면 수정하겠습니다.
  12. 05:08:860 - 서클하나 추가하고 1번을 Ctrl + G해서 약간 미는것도 나쁘지 않을것같아요. 그 후 2,3번은 자리를 바꾸면 ㅇㅋ 제 나름대로 수정해봤습니다.
  13. 05:10:735 - 박수? 제가 사실 결벽증이 있어서(?) 규칙성을 깨고싶지 않네요.
  14. 05:45:868 (3) - 이것도 약간 오른쪽으로? Nope
  15. 05:46:855 (1) - 담요좀 (ㅂㄷㅂㄷ) 촴나. 수정했습니다.
  16. 06:24:751 (5) - 뉴콤 빠진듯? 아닌데ㅔㅔㅔㅔㅔ에에ㅔ 일부러 안넣은건데ㅔㅔ에ㅔ에ㅔㅔ에ㅔ
  17. 07:34:277 (1) - 위에 02:05:737 (1) 이쪽 제안이랑 마찬가즤.
하. CS5 모딩을 잘 안해봐서 그런가 힘드네. 나도 CS5 잘 찍고 시퍼여. 좀 알려줘 ㅡㅡ 4로 찍고 5로 교체
Sonnyc
Found unused .wav files:
- soft-sliderslide20.wav
- soft-sliderslide11.wav

00:53:640 (6) - 계속 이 간격으로 1/4 박자 유지하시다가 갑자기 1/2 쓰시면 혼란스럽습니다. 뉴콤 넣어주시거나 간격 벌려주세요.
01:15:801 (14,16) - 여기는 노말 샘플셋 없는게 음악이랑 맞는데 강조 목적이시라면 (16)에만 넣는것도 고민해주세요.
01:23:640 (2,3) - 1/3입니다.
01:26:544 (1,2,3) - 1/3입니다. 사실 앞의 (5,6)도 1/3인데 피아노라면 1/4일수 있겠는데 이 노트는 바이올린 따르셔야 할듯요.
01:46:350 (14,15) - 개인적으로 1/6 속에서 간격 변동 준거는 별로 좋은 생각 같지는 않아요.
03:03:025 (5,6) - 이 꺾임 없애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04:28:692 (3) - 간격설정 미스 수정바랍니다.
04:46:852 (6) - (5)에서 노래가 이미 끝나서 굳이 이 노트가 오각형을 완성시키기 위해 필요할지 의문스럽습니다.
04:47:642 (1) - 피니시 소리가 너무 길어서 힛사 때문에 이후 박자를 잡는데 어려움이 생깁니다. 차라리 휘슬로 바꿔주세요.
04:59:682 (1,2,3,4,5,6) - 여기에 노트 연타를 둔다면 1/6을 따르셔야 합니다. 피아노 소리 때문에 1/4 쓰신거라면 04:59:978 (4,6) 가 오버매핑이 돼버립니다. 또 개인적으로 05:00:274 (1)는 05:00:208 부터 시작해야 할듯 하네요.
06:34:521 (2) - 간격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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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ol

Sonnyc wrote:

Found unused .wav files:
- soft-sliderslide20.wav
- soft-sliderslide11.wav Delete

00:53:640 (6) - 계속 이 간격으로 1/4 박자 유지하시다가 갑자기 1/2 쓰시면 혼란스럽습니다. 뉴콤 넣어주시거나 간격 벌려주세요.
01:15:801 (14,16) - 여기는 노말 샘플셋 없는게 음악이랑 맞는데 강조 목적이시라면 (16)에만 넣는것도 고민해주세요. 저는 현재가 더 나은 것 같습니다.
01:23:640 (2,3) - 1/3입니다. Nope. 이건 25%로 몇번을 돌려봐도 1/3보다는 현재 박자가 좀 더 정확한 것 같습니다.
01:26:544 (1,2,3) - 1/3입니다. 사실 앞의 (5,6)도 1/3인데 피아노라면 1/4일수 있겠는데 이 노트는 바이올린 따르셔야 할듯요. Fix!
01:46:350 (14,15) - 개인적으로 1/6 속에서 간격 변동 준거는 별로 좋은 생각 같지는 않아요. 100%의 속도로 들었을때 갑자기 아래로 죽 긁어내리는 느낌이 나서 넣었습니다. 이건 추후에 지적이 온다면 수정하겠습니다.
03:03:025 (5,6) - 이 꺾임 없애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의미를 제대로 파악하지 못해서 5번과 6번을 일자로 배열시켰습니다.
04:28:692 (3) - 간격설정 미스 수정바랍니다. Fix!
04:46:852 (6) - (5)에서 노래가 이미 끝나서 굳이 이 노트가 오각형을 완성시키기 위해 필요할지 의문스럽습니다. 6번 노트 부분에 낮게 울려퍼지는 소리가 한번 더 난다고 생각했습니다. 현재로썬 수정할 생각은 크게 없네요...
04:47:642 (1) - 피니시 소리가 너무 길어서 힛사 때문에 이후 박자를 잡는데 어려움이 생깁니다. 차라리 휘슬로 바꿔주세요. Fix!
04:59:682 (1,2,3,4,5,6) - 여기에 노트 연타를 둔다면 1/6을 따르셔야 합니다. 피아노 소리 때문에 1/4 쓰신거라면 04:59:978 (4,6) 가 오버매핑이 돼버립니다. 또 개인적으로 05:00:274 (1)는 05:00:208 부터 시작해야 할듯 하네요. Fix! 리버스 슬라이더를 옮기진 않았고, 연타를 그 뒷부분까지 연결했습니다.
06:34:521 (2) - 간격좀 화이트님의 모딩에서 말씀드렸던 것 처럼, 06:34:521 (2) - 스트림의 시작이고 06:34:620 (3) - 이부분부터 강조된다고 생각하여 디스턴스를 작게 시작하여 크게 늘려 본 것입니다.
Thanks for your modding!!!
Kyour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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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KDS~ and Good Luck~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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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ol

gokugohan12468 wro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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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KDS~ and Good Luck~ :3
Oh, Thank you so much!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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