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법은 간단합니다.
이런식으로 하면 되구요, 답변자분들께 팁을 주자면
본격 상담가 육성프로젝트
질문자 시점
1.자신의 고민을 쓴다.
2. 답변을 받는다
3.문도! 해결책을 찾는다![/size]
2. 답변을 받는다
3.문도! 해결책을 찾는다![/size]
답변자 시점
1.고민에 빠진 자들을 사냥해보자찾는다.
2.질문자가 겪는 상황과 비슷한 경험이 있었다면(혹은 있다면) 그 얘기를 넣는다.(이때 중요한 점은 절대 자신의 해결책을 강요하지 말자)
3.그래도 상대방(질문자)이 고민을 풀지 못한 것 같다면 해결책을 찾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준다.[/size]
2.질문자가 겪는 상황과 비슷한 경험이 있었다면(혹은 있다면) 그 얘기를 넣는다.(이때 중요한 점은 절대 자신의 해결책을 강요하지 말자)
3.그래도 상대방(질문자)이 고민을 풀지 못한 것 같다면 해결책을 찾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준다.[/size]
이런식으로 하면 되구요, 답변자분들께 팁을 주자면
절대 화를 내지마세요.
질문자는 고민때문에 힘든상태 일 수 있습니다. 이 때 화를 내게되면 불안해 지거나, 더 상처를 받습니다.
자신만의 해결방법을 알려주지마세요.
질문자는 답변해주는 여러분과는 성격, 환경등이 다를 수 있습니다.
섣불리 판단하지말고 질문자가 해결방법을 찾도록 도와주는 서포터가 되세요.와드박아요.
섣불리 판단하지말고 질문자가 해결방법을 찾도록 도와주는 서포터가 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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