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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iad Primus - Trancing Pul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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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ze
This beatmap was submitted using in-game submission on 2017년 2월 25일 토요일 at 오전 3:33:23

Artist: Triad Primus
Title: Trancing Pulse
Source: アイドルマスター シンデレラガールズ
Tags: GimBab THE IDOLM@STER CINDERELLA GIRLS ANIMATION PROJECT 2nd Season 05 starlight stage スターライトステージ
BPM: 113
Filesize: 9757kb
Play Time: 05:07
Difficulties Available:
  1. Coll@b (4.56 stars, 1226 notes)
Download: Triad Primus - Trancing Pulse
Information: Scores/Beatmap Listing
---------------
Collab with Gimbab

thanks
All modders
Enon
MP3 edit by VINXIS
Enon
I love this map
Topic Starter
Anze

Enon wrote:

I love this map
I hate mapping criteria
VINXIS
i gave enon the mp3 thtll work fine so ye Cx


KD plz..
Topic Starter
Anze

VINXIS wrote:

i gave enon the mp3 thtll work fine so ye Cx


KD plz..
omg thx
Beomsan
via my queue

[general]
  1. oh rly sucks oops my nose it smell seems like hong eo
    remap plz seriously o damn ^^
jk
placeholder
Abelia
00:18:773 (1) - 이거 DS 1.4 정도로 해서 떨어뜨려 놓는 게 좋지 않을까? 취향차이겠지만...
00:20:897 (7) - 일부로 넣은 것 같긴 한데 없어야 될 것 같음.
01:36:906 (1,1,1,1) - 님 살려주셈
01:53:690 (5) - 이게 01:53:690 (5) - 이거 중간에 오게 하는 게 좋지 않을까? 이런 식으로. https://osu.ppy.sh/ss/5432083
01:59:774 (6,7) - 3연타 제안...
02:01:662 (6,7) - 처음 칠 때 2연타인 줄 몰랐음... 그냥 단타가 좋을듯
03:35:228 (1) - - 03:35:543 - 여기까지 채우는 게 좋을 것 같음







별 도움은 안 될듯 ㅋㅋㅋ;; 굿럭...
Cellina
와 갓맵인데
[Coll@b]
  1. 00:07:622 - 애매하게 잔잔한 부분이긴 한데, 그래도 0.8정도라도 좀 속도 줄이는게 좋을거같은데
  2. 00:38:585 (7) - NC 하면 좋을거같음
  3. 01:18:025 (4,5,6,7) - 이맵 난이도도 꽤 있어보이는데 좀 더 벌려도 될거같음
  4. 01:20:018 (3) - 슬라 꼬리 부분이 클릭이 안되는게 아쉬운데, 2연타로 바꾸는게?
  5. 01:36:906 (1,1,1,1) - 님 살려주셈
  6. 02:45:298 (3) - NC 빼먹으심?
  7. 02:52:641 (6) - NC
  8. 03:21:382 - 여기부터 NC 주기 너무 긴거같음...
  9. 04:00:718 (1) - 노트 빼는게 좋을듯
  10. 04:09:004 (4,5,6) - 1/6 맞음?
  11. 04:31:871 - 여기부터 클랩이랑 휘슬이랑 바꿔서씀??...
존나 잘만들어서 모딩할것도 없네 ㅋㅋ;;
Down
에논님이 신청하신 모딩

[General Setting]
14.png - 이거 안쓰시는 파일 같은데 삭제해주세요.
■ 콤보컬러 설정?

[Coll@b]
■ 00:38:585 (7) - 뉴콤주기가 엄청긴데 음악상으로도 분리되어있는 느낌이니까 뉴콤 고려해주세요.
■ 01:07:955 (1,1,1) - 머리에 휘슬 다 넣어주시면 더 강조되지 않을까 싶네요.
■ 01:18:864 (7) - 여기는 클랩보다는 휘슬이 더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 01:23:480 (1,2) - 키아이 시작전인데 힛사가 많이 빠져있어서 어색하게 들렸습니다. 머리에 각각 휘슬 넣어주시는게 어떨까요?
■ 01:36:906 (1,1,1,1) - 볼륨줄여서 휘슬 넣어주시는건 어때요? 강조하실려고 뉴콤스팸도 하신듯 보이니 힛사도 넣어주시면 더 좋겠죠.
■ 02:33:340 (2) - 여기 휘슬이 아니라 02:33:550 (4) - 슬라머리 휘슬이 더 맞는 것 같아요.
■ 02:35:228 (3,4,5,6,7,8,9,10) - 사실 이 맵에 넣으신 커스텀휘슬이 상당히 강력해서 연타에 넣으실려면 볼륨을 줄여주는 것이 좋다고 봅니다.
■ 02:36:067 (1,2,3,4,5,6) - 하지만 이런 슬라이더들 머리는 충분히 휘슬을 넣어도 부담스럽게 들리기 보다는 더 느낌있게 플레이가 가능하죠.
■ 03:04:599 (1,2,3) - 이런 패턴은 S자 슬라이더에 노트들을 블랭킷을 하는게 더 깔끔하게 보일 것 같아요. 또한 대부분 그렇게들 하시더라구요.
■ 03:23:060 (6) - , 03:26:417 (7) - , 03:29:564 (5) - 이 부분들은 뉴콤주기가 상당히 길어졌어요. 뉴콤 넣어주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 03:49:074 (1,2,3) - 이 박자는 03:48:235 (1,2,3) 앞부분에서 보컬을 표현한 것과 다르게 피아노 소리를 따라가신듯 보이는데 어색하다고 느꼈습니다. 그 다음에 나오는 03:50:228 (1,2,3,4,5) - 이 패턴도 보컬을 따라가는 박자니까 더 어색하다고 느꼈는지도 모르겠네요. 혹시 고치신다면 03:52:431 (1,2,3,1,2,3) - 이부분도 한번 손 봐주시기 바랍니다.
■ 04:32:711 - ~ 04:36:487 이 사이의 힛사를 잘 들어보시면 앞에서부터 박아오신 "쿵 짝 쿵 짝" 패턴이 아닌 "짝 쿵 짝 쿵"으로 들립니다. 의도하신건지는 모르겠으나 상당히 어색하니 고쳐주셨으면 해요.

전체적으로 패턴같은 경우에는 굉장히 잘 만드셨고 흐름도 아주 좋습니다. 뉴콤이랑 힛사들만 다시 점검해주시면 더 좋은맵이 될 것 같아요.
굿럭!
GimBab
Moly
  1. 03:35:228 (1) - - 03:35:543 - 여기까지 채우는 게 좋을 것 같음 << 03:35:543 과 03:36:382 부분에서는 공백을 두어 커서를 일시적으로 멈추게 하고싶도록 들려서 보류하겠습니당
굿럭... <<
Cellina
  1. 00:38:585 (7) - NC 하면 좋을거같음 << fix
  2. 01:18:025 (4,5,6,7) - 이맵 난이도도 꽤 있어보이는데 좀 더 벌려도 될거같음 << 01:17:186 (1) - 과 01:17:816 (2) - 의 거리도 있고, 01:19:704 (2) - 과 01:19:704 (2) - 의 블랭킷도 있기 때문에 이부분은 이대로 두고싶네요
  3. 01:20:018 (3) - 슬라 꼬리 부분이 클릭이 안되는게 아쉬운데, 2연타로 바꾸는게? << 01:20:018 (3,4,5) - 이 패턴에 포인트를 주고 싶었어서 사양하겠습니당
  4. 02:45:298 (3) - NC 빼먹으심? << 오 ㄳ
  5. 02:52:641 (6) - NC << 레드틱인게 거슬려서 같은내용 한번더오면 넣겠습니당
  6. 04:09:004 (4,5,6) - 1/6 맞음? << 가사를 따라간게 아니라서 한번 그대로 둬보고싶네요 안된다면 물론 1/4 해야지욥
  7. 04:31:871 - 여기부터 클랩이랑 휘슬이랑 바꿔서씀??... << 힛사는 제가 약간 징징댔더니 갓아얄님께서 전부 넣으셧기에 pass
존나 잘만들어서 모딩할것도 없네 ㅋㅋ;; << 님ㅋㅋ 거짓말하시면 손모가지 날아가부림
Down
  1. 콤보컬러 설정? << 상의해보께용
  2. 00:38:585 (7) - 뉴콤주기가 엄청긴데 음악상으로도 분리되어있는 느낌이니까 뉴콤 고려해주세요. << fix
  3. 01:18:864 (7) - 여기는 클랩보다는 휘슬이 더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 들어보니 저도 같은생각이라 fix 아얄님이 의도한게 있
    으시다면 다시 클랩하실수도
  4. 01:23:480 (1,2) - 키아이 시작전인데 힛사가 많이 빠져있어서 어색하게 들렸습니다. 머리에 각각 휘슬 넣어주시는게 어떨까요? << 여기는 잘 모르겠어서 아몰랑하고 아얄님께 넘겨버리기~
굿럭! <<

GimB@b's Part.osz

제가 "14.png" 삭제해뒀으니 리다운하셈
Topic Starter
Anze

Moly wrote:

00:18:773 (1) - 이거 DS 1.4 정도로 해서 떨어뜨려 놓는 게 좋지 않을까? 취향차이겠지만... 난 이게 더 좋은듯
00:20:897 (7) - 일부로 넣은 것 같긴 한데 없어야 될 것 같음. 안 넣으면 너무 심심하고 데레스테에서도 여기 노트 있어서 일단 놔 봤는데 지적 더 들어오면 고침
01:36:906 (1,1,1,1) - 님 살려주셈 간격 줄임
01:53:690 (5) - 이게 01:53:690 (5) - 이거 중간에 오게 하는 게 좋지 않을까? 이런 식으로. https://osu.ppy.sh/ss/5432083 fix
01:59:774 (6,7) - 3연타 제안... 3연타 피아노 음이 없지 않나? 피아노 음 따라간 건데...
02:01:662 (6,7) - 처음 칠 때 2연타인 줄 몰랐음... 그냥 단타가 좋을듯 소리가 있는것 같아서 넣어봤는데 지적이 들어오면 고침

Cellina wrote:

와 갓맵인데
[Coll@b]
  1. 00:07:622 - 애매하게 잔잔한 부분이긴 한데, 그래도 0.8정도라도 좀 속도 줄이는게 좋을거같은데 저는 지금이 더 맘에 드는데 일단 보류할게요
  2. 01:36:906 (1,1,1,1) - 님 살려주셈 살려는 드릴게
  3. 02:52:641 (6) - NC fix
  4. 03:21:382 - 여기부터 NC 주기 너무 긴거같음... fix
  5. 04:00:718 (1) - 노트 빼는게 좋을듯 fix
  6. 04:31:871 - 여기부터 클랩이랑 휘슬이랑 바꿔서씀??... ? 왜이랬지 졸려서 정신이 나갔나보다 ㅈㅅ
존나 잘만들어서 모딩할것도 없네 ㅋㅋ;; 거짓말 하지 마셈

Down wrote:

에논님이 신청하신 모딩

[General Setting]
14.png - 이거 안쓰시는 파일 같은데 삭제해주세요. fix
■ 콤보컬러 설정? 빠른 시일 내로 추가하겠습니다.

[Coll@b]
■ 01:07:955 (1,1,1) - 머리에 휘슬 다 넣어주시면 더 강조되지 않을까 싶네요. fix
■ 01:18:864 (7) - 여기는 클랩보다는 휘슬이 더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fix
■ 01:23:480 (1,2) - 키아이 시작전인데 힛사가 많이 빠져있어서 어색하게 들렸습니다. 머리에 각각 휘슬 넣어주시는게 어떨까요? fix
■ 01:36:906 (1,1,1,1) - 볼륨줄여서 휘슬 넣어주시는건 어때요? 강조하실려고 뉴콤스팸도 하신듯 보이니 힛사도 넣어주시면 더 좋겠죠.뉴콤 스팸을 제거했습니다.
■ 02:33:340 (2) - 여기 휘슬이 아니라 02:33:550 (4) - 슬라머리 휘슬이 더 맞는 것 같아요. 아니 왜이러지 진짜 졸면서 힛사 넣은듯
■ 02:35:228 (3,4,5,6,7,8,9,10) - 사실 이 맵에 넣으신 커스텀휘슬이 상당히 강력해서 연타에 넣으실려면 볼륨을 줄여주는 것이 좋다고 봅니다. 곡 자체에서도 연속된 사운드로 강조된 부분이라 괜찮다고 봅니다.
■ 02:36:067 (1,2,3,4,5,6) - 하지만 이런 슬라이더들 머리는 충분히 휘슬을 넣어도 부담스럽게 들리기 보다는 더 느낌있게 플레이가 가능하죠. 곡의 소리와 히트사운드가 어울리지 않아서 넣지 않았습니다만.. 고려해보겠습니다.
■ 03:04:599 (1,2,3) - 이런 패턴은 S자 슬라이더에 노트들을 블랭킷을 하는게 더 깔끔하게 보일 것 같아요. 또한 대부분 그렇게들 하시더라구요. 그렇게 하면 1-2-3번 노트 간 각도가 별로 맘에 들지 않게 되어서 대칭적으로 배치했습니다.
■ 03:23:060 (6) - , 03:26:417 (7) - , 03:29:564 (5) - 이 부분들은 뉴콤주기가 상당히 길어졌어요. 뉴콤 넣어주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fix
■ 03:49:074 (1,2,3) - 이 박자는 03:48:235 (1,2,3) 앞부분에서 보컬을 표현한 것과 다르게 피아노 소리를 따라가신듯 보이는데 어색하다고 느꼈습니다. 그 다음에 나오는 03:50:228 (1,2,3,4,5) - 이 패턴도 보컬을 따라가는 박자니까 더 어색하다고 느꼈는지도 모르겠네요. 혹시 고치신다면 03:52:431 (1,2,3,1,2,3) - 이부분도 한번 손 봐주시기 바랍니다. 전부 피아노 소리가 있는 것처럼 들리는데요.. 실제로 전부 피아노음을 따라가려고 했구요. 보컬을 따라가려 하지 않았습니다.
■ 04:32:711 - ~ 04:36:487 이 사이의 힛사를 잘 들어보시면 앞에서부터 박아오신 "쿵 짝 쿵 짝" 패턴이 아닌 "짝 쿵 짝 쿵"으로 들립니다. 의도하신건지는 모르겠으나 상당히 어색하니 고쳐주셨으면 해요. fix

전체적으로 패턴같은 경우에는 굉장히 잘 만드셨고 흐름도 아주 좋습니다. 뉴콤이랑 힛사들만 다시 점검해주시면 더 좋은맵이 될 것 같아요.
굿럭! 감사합니다.
모딩 감사합니다.
zeborg
[Coll@b]


00:54:109 (4,5,6,7) - 6 and 7 stack looks a bit weird considering that it's a triangle jump, try moving it a little more above the slider head
00:52:641 (3,4,1,2) - it feels better this way, as 4 is more focused on 2 while it should strongly be above 1, just for the aesthetics tho


04:59:564 (1,2,3) - consider changing it into just 2 kicksliders instead of 3 with equal number of repeats, and put the 2nd one on 04:59:957 {1/16 divisor}.

~
The map is quite good. The only other thing that's keeping me aback from rating it a solid 10 are where 1/12 stacked sliders take their entry. I find it a bit conflicting with the smooth continuous flow of the map, but I don't blame you for that since the song itself holds such timing.

But still, the mapping is really good.
Topic Starter
Anze

zeborg wrote:

[Coll@b]


unsnapped slider : fix

00:54:109 (4,5,6,7) - 6 and 7 stack looks a bit weird considering that it's a triangle jump, try moving it a little more above the slider head fix

04:59:564 (1,2,3) - consider changing it into just 2 kicksliders instead of 3 with equal number of repeats, and put the 2nd one on 04:59:957 {1/16 divisor}.

i want to use 3 silders. and put 2nd slider on 04:59:931. i think 04:59:957 is right, but 1/16 makes too hard to put slider.

~
The map is quite good. The only other thing that's keeping me aback from rating it a solid 10 are where 1/12 stacked sliders take their entry. I find it a bit conflicting with the smooth continuous flow of the map, but I don't blame you for that since the song itself holds such timing.

But still, the mapping is really good.
thank you.
GimBab
zeborg
00:52:641 (3,4,1,2) - it feels better this way, as 4 is more focused on 2 while it should strongly be above 1, just for the aesthetics tho
<< fix. so good
Affirmation
.............

[General]
카운트다운 해제...
난이도 하나인데 콜랍이라니 뭔가 밋밋한...?

[Coll@b]
00:07:622 - 여기 드럼소리는 거의 안들리는데 힛사가 너무 시끄럽습니다. 조금 줄여주세요.
00:19:834 (4) - 뉴콤보. 아니면 00:18:773 (1,2,3) - 이거를 슬라이더로 해주세요
00:35:543 (2) - 이거는 엎에 7번에 스택하면 좀 보기 깔끔해질것 같네요.
00:37:955 (5) - 서클로 바꿔주세요. 앞에는 이런 패턴을 본적이 없는데 갑자기 슬라이더가 나오니깐 조금 이상하단 느낌이 들었습니다.
00:41:941 (1,4) - 4번 슬라이더 몸통안에 1번 꼬리가 들어가도록.
00:43:410 (5) - 흐름상 여기 있으면 조금 어색할것 같습니다. 00:44:459 (2) - 여기 꼬리에 스택해보세요.
00:49:913 (2,3) - 블랭킷.
00:48:235 (4,5) - 00:49:913 (2,3) - 애네 간격이랑 00:52:011 (1,2,3) - 얘네 간격이랑 비슷해서 리딩이 상당히 어려웠습니다. 00:52:011 (1,2,3) - 조금 붙여주세요.
00:53:585 (8,1) - 이거 간격 왜이런가요. 뉴콤 강조하려는 의도는 알겠는데 이렇게 갑자기 떨어뜨리는것도 조금 어려울 것 같다고 예상됩니다. 00:52:850 (1,2,3,4,5,6,7,8) - 얘네랑 간격 맞춰주세요.,
00:56:627 (4,5,1) - 간격이 참......ㄷㄷ하네요 조금 줄여주세요.
01:00:297 (8,1) - 00:53:585 (8,1) -랑 같은 이유.
01:02:396 - 보컬 씹으셨네요.....여기에 보컬이 있어서 노트가 들어가야 할 것 같습니다.
01:02:711 - ^
01:03:550 (1,3) - 이렇게 애매하게 스택시키시면 보기 좀 그렇습니다. 확실하게 1에 스택 하시거나 떨어뜨려주세요.
01:10:053 (3) - 01:11:732 (3) - 01:13:410 (3) - 01:14:669 (4) - 전부 변속이 있는 노트잖아요. 뉴콤 다 넣어주세여.
01:18:025 (4,5,6) - 4/3 리딩하기 어렵습니다. 슬라이더로 바꿔주세요.
01:23:480 (1,1) - 오버랩 시키지 말고 01:23:899 (1) - 이거를 살짝 수정해서 01:23:480 (1) - 를 블랭킷 시켜보는건 어떤가요
01:26:837 (2,4) - 오버랩 피해주세요
01:28:934 (1,2,3,4,5,6) - 오버매핑 같네요. 저는 아무것도 안들리는데 굳이 8같에 비트를 다 채워넣으신 이유가 궁금합니다.앞에랑 똑같이 해보세요.
01:39:633 (4,4) - 오버랩 피해주세요
01:43:620 (1) - 뉴콤 제거
01:57:256 (1) - 뉴콤 제거
02:01:871 - 노트 추가
02:02:081 (1,2) - 뉴콤 위치 바꿔주세요.
02:06:697 (1,2,3) - 3연타가 들어가야 할 자리는 02:06:487 - 여기 같은데 왜 이졲에 3연타를 넣으셨는지 모르겠습니다.
02:11:102 - 노트 추가
02:10:892 (1) - 애는 02:11:837 (2) - 꼬리에 스택해주면 좋을것 같습니다.
02:15:193 (6,7) - 김밥님 파트 같은데 이런거 흐름 겁나게 어려워요. 흐름에 맞게 이렇게 찍어봐요.
02:19:599 - 02:19:913 - 앞에도 말했지만 여기 보컬 씹으시면 안될것 같아요.
02:44:459 (1,2) - 갑자기 이렇게 1/4 쩜프 쓰시면 박자리딩 안됩니다. 그냥 디스턴스 지켜서 찍어주세요.
03:03:760 (4) - 뉴콤보.
03:06:277 (1) - 뉴콤보
03:08:060 (1,1,1,1) - 전부 스피너 처리를 하시면 재미 없기도 하고 힘들어요. 03:09:634 - 03:11:312 - 03:12:990 - 여기에 서클만 추가해주시거나 슬라이더를 해보는게 재일 좋은 방법인것 같네요.
03:42:641 (3) - 리핏 슬라로 바꿔주세요.
03:48:235 (1,2,3,1,2,3,1,2,3,4,5,1,2,3,1,2,3,1,2,3) - 여기 전부 배치랑 박자가 안밎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박자 보컬에 따라 맞춰주시는게 제일 좋을것 같네요 드럼이 너무 약하니깐.
04:20:962 (3,2) - 스택 해주시면 깔끔할것 같네요.,
04:35:228 - 여기서부터 같은 패턴을 3번째 보는것 같은데 기분 탓인가요.
04:52:326 (1,1) - 04:53:165 (1) - 뉴콤보 넣으신 이유가 궁금합니다.

일단 제가 잡을 수 있는건 저것밖에 없네요... 개인적으로 이상한 패턴도 많이 보인것 같고 인세인이라 하기에는 너무 어려운 패턴도 많이 보였습니다.
허접한 모딩이 도움이 되었을지는 모르겠네요. Good luck.
GimBab
Neoskylove
  1. 00:35:543 (2) - 이거는 엎에 7번에 스택하면 좀 보기 깔끔해질것 같네요. << 1과 2가 서로 블랭킷이라서 사양할게요.
  2. 00:37:955 (5) - 서클로 바꿔주세요. 앞에는 이런 패턴을 본적이 없는데 갑자기 슬라이더가 나오니깐 조금 이상하단 느낌이 들었습니다. << 동일한 패턴은 뒤에 한번 더나오고, 개인적인 취향이라 생각하여 사양하겠습니다.
  3. 00:41:941 (1,4) - 4번 슬라이더 몸통안에 1번 꼬리가 들어가도록. << fix
  4. 00:43:410 (5) - 흐름상 여기 있으면 조금 어색할것 같습니다. 00:44:459 (2) - 여기 꼬리에 스택해보세요. << 보컬음의 높낮이를 리드음으로 잡았기때문에 사양하겠습니다.
  5. 00:49:913 (2,3) - 블랭킷. << 00:49:494 (1,2,3) - 삼각형을 의도했습니당
  6. 00:48:235 (4,5) - 00:49:913 (2,3) - 애네 간격이랑 00:52:011 (1,2,3) - 얘네 간격이랑 비슷해서 리딩이 상당히 어려웠습니다. 00:52:011 (1,2,3) - 조금 붙여주세요. << 00:49:913 (2,3)를 좀더 멀리 놓아봤습니다. 52초 123은 1/4박거리니까 더 넓히면 안될것같네요
  7. 01:10:053 (3) - 01:11:732 (3) - 01:13:410 (3) - 01:14:669 (4) - 전부 변속이 있는 노트잖아요. 뉴콤 다 넣어주세여. << fix
  8. 01:18:025 (4,5,6) - 4/3 리딩하기 어렵습니다. 슬라이더로 바꿔주세요. << 01:18:025 (4,5,6) - 이것들은 전부 디스턴스가 맞춰져있으며, 박자간의 간격이 좀더 짧은 01:18:655 (6,7) 두 노트들은 그 노트들보다도 거리를 더 좁혀둬서 리딩에는 문제가 안될거라고 생각합니다.
  9. 01:39:633 (4,4) - 오버랩 피해주세요 << 01:38:165 (1,4) - 두노트를 블랭킷한것이며, 01:39:633 (4,4) - 두 노트간의 박자간의 간격이 어느정도 있다고 생각해서 오버랩돼도 상관없을것같다고 생각합니다.
  10. 01:43:620 (1) - 뉴콤 제거 << fix
  11. 02:11:102 - 노트 추가 << 해당부분에 들리는 음이 없어서 사양하겠습니다.
  12. 02:10:892 (1) - 애는 02:11:837 (2) - 꼬리에 스택해주면 좋을것 같습니다. << 02:10:053 (1,1,1) - 이 세 노트의 흐름을 생각한 것이므로 사양하겠습니다.
  13. 02:15:193 (6,7) - 김밥님 파트 같은데 이런거 흐름 겁나게 어려워요. 흐름에 맞게 이렇게 찍어봐요. << fix
  14. 02:19:599 - 02:19:913 - 앞에도 말했지만 여기 보컬 씹으시면 안될것 같아요. << 리드음을 피아노선율로 잡아서 사양하겠습니다.
  15. 02:44:459 (1,2) - 갑자기 이렇게 1/4 쩜프 쓰시면 박자리딩 안됩니다. 그냥 디스턴스 지켜서 찍어주세요. << 해당부분은 키아이의 제파트마다 매번 사용되는 패턴이므로 사양하겠습니다. 이부분만 수정하기엔 일관성이 오히려 사라질것같네요.
  16. 03:08:060 (1,1,1,1) - 전부 스피너 처리를 하시면 재미 없기도 하고 힘들어요. 03:09:634 - 03:11:312 - 03:12:990 - 여기에 서클만 추가해주시거나 슬라이더를 해보는게 재일 좋은 방법인것 같네요. << 곡의 흐름상 두번째 하이라이트가 끝나서 상대적으로 조용한 부분이지만, 곡 전체적으로 보았을땐 조용한부분이 아니어서 단일서클로만 표현하기엔 무리가 있다고 생각하여 스피너로 표현한 것이므로 사양하겠습니다.
  17. 03:42:641 (3) - 리핏 슬라로 바꿔주세요. << fix이긴 한데, 추후에 1/4 트리플로 수정할수도 있을 것 같네요
  18. 04:35:228 - 여기서부터 같은 패턴을 3번째 보는것 같은데 기분 탓인가요. << 기분탓이 아닐겁니닷
Good luck. << 감사합니다 xD
Topic Starter
Anze

Neoskylove wrote:

.............

[General]
카운트다운 해제... fix
난이도 하나인데 콜랍이라니 뭔가 밋밋한...? 그냥 두겠습니다.

[Coll@b]
00:07:622 - 여기 드럼소리는 거의 안들리는데 힛사가 너무 시끄럽습니다. 조금 줄여주세요. 30%로 줄였습니다.
00:19:834 (4) - 뉴콤보. 아니면 00:18:773 (1,2,3) - 이거를 슬라이더로 해주세요 일단 뉴콤을 조금 수정했습니다만, 이 부분에 뉴콤을 해야 할 이유를 못 느끼겠네요.
00:53:585 (8,1) - 이거 간격 왜이런가요. 뉴콤 강조하려는 의도는 알겠는데 이렇게 갑자기 떨어뜨리는것도 조금 어려울 것 같다고 예상됩니다. 00:52:850 (1,2,3,4,5,6,7,8) - 얘네랑 간격 맞춰주세요., 물론 스페이싱이 커지긴 하지만 낮은 BPM에서 치는 데 문제는 없을 것 같고 이 맵이 자유로운 스타일로 찍혀진 맵이라 간격을 일정하게 한다면 오히려 더 어색할 것 같습니다.
00:56:627 (4,5,1) - 간격이 참......ㄷㄷ하네요 조금 줄여주세요. fix
01:00:297 (8,1) - 00:53:585 (8,1) -랑 같은 이유. 같은 이유입니다. BPM이 낮아서 치기 어렵지 않습니다. 텟플하신 유저분들은 이 슬라이더 잘 치시더라구요.
01:02:396 - 보컬 씹으셨네요.....여기에 보컬이 있어서 노트가 들어가야 할 것 같습니다. 앞에서부터 피아노음을 따른 슬라이더 박자를 채용해서 일부러 따라가지 않았습니다.
01:02:711 - ^ ^
01:03:550 (1,3) - 이렇게 애매하게 스택시키시면 보기 좀 그렇습니다. 확실하게 1에 스택 하시거나 떨어뜨려주세요. 스택을 의도한 건 아닙니다만 고쳤습니다.
01:23:480 (1,1) - 오버랩 시키지 말고 01:23:899 (1) - 이거를 살짝 수정해서 01:23:480 (1) - 를 블랭킷 시켜보는건 어떤가요 그렇게 하면 2번과 뉴콤1번 사이의 간격이 너무 벌어지네요.
01:26:837 (2,4) - 오버랩 피해주세요 fix
01:28:934 (1,2,3,4,5,6) - 오버매핑 같네요. 저는 아무것도 안들리는데 굳이 8같에 비트를 다 채워넣으신 이유가 궁금합니다.앞에랑 똑같이 해보세요. 선율이 명확하게 들리는데요.
01:57:256 (1) - 뉴콤 제거 fix
02:01:871 - 노트 추가 fix
02:02:081 (1,2) - 뉴콤 위치 바꿔주세요. fix
02:06:697 (1,2,3) - 3연타가 들어가야 할 자리는 02:06:487 - 여기 같은데 왜 이졲에 3연타를 넣으셨는지 모르겠습니다. 보컬이 아닌 음악 효과음 리듬을 따라갔습니다.
03:48:235 (1,2,3,1,2,3,1,2,3,4,5,1,2,3,1,2,3,1,2,3) - 여기 전부 배치랑 박자가 안밎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박자 보컬에 따라 맞춰주시는게 제일 좋을것 같네요 드럼이 너무 약하니깐. 피아노 선율을 따랐구요. 이 노트들만은 절대 보컬을 따르고 싶지 않습니다. 븐이 고치라고 해도 거절할 겁니다.
04:20:962 (3,2) - 스택 해주시면 깔끔할것 같네요., fix
04:52:326 (1,1) - 04:53:165 (1) - 뉴콤보 넣으신 이유가 궁금합니다. 이게 앞의 선율과 반복되는 패턴인데, 끊어진 듯 흘러나오는 선율이 앞부분과는 다르다는 것을 강조하고 싶었습니다.

일단 제가 잡을 수 있는건 저것밖에 없네요... 개인적으로 이상한 패턴도 많이 보인것 같고 인세인이라 하기에는 너무 어려운 패턴도 많이 보였습니다.
허접한 모딩이 도움이 되었을지는 모르겠네요. Good luck.
모딩 감사합니다.
Len
[anime shit]
  1. 클랩소리가 조금 크다고 생각
  2. 00:28:515 (1,2) - 힛사를 조금이라도 추가하셨으면 ........
  3. 00:30:193 (1) - normal finish 추가
  4. 01:05:228 (6) - 늌콤
  5. 01:23:899 (1) - 꼬을 필요는 없는거같아요
  6. 01:44:879 (6) - 이렇게 아래로 가는게 더 좋을듯한 http://puu.sh/pJK1p/4f63cd50e5.jpg
  7. 01:46:032 (2) - 오버랩 피해주시는게 더 좋을것같아요
  8. 02:11:732 (1,3) - 조금 더 치기 쉽게 하는것도 나쁘지는 않을듯.. http://puu.sh/pJK61/c6ccf832e0.jpg
  9. 02:12:885 (2) - 힛사를 안넣는것보다 2 머리에 클랩을 넣어서 약간 빨리 힛사 나오게 하는것도 좋을듯
  10. 02:15:927 (1) - 위와 같은 이유로 꼬리에 클랩
  11. 02:19:283 (3) - 1/4 줄이고 02:20:123 - 여기에 노트 넣는게 더 좋을것같네요 박자상
  12. 02:36:067 (1,2,3,1,2,3) - 전부 머리에 휘슬하나씩
  13. 02:49:494 (1,2) - 억지로 넣은감이 없지않아 있네요
  14. 03:25:578 (5,1) - 여기도 02:12:885 (2) - 와 같은 이유로 꼬리에 클랩?
  15. 03:33:550 (2,3,4,5,1,2) - 클랩을 섞어서 03:34:809 (1) - 끝나고 03:35:228 (1) - 빵 하는거에 조금 긴박함을 넣는 그런느낌은 어떤가요
  16. 03:38:061 (7) - 이 03:38:165 (1) - 에 더 가까웠으면 좋았을것같아요 http://puu.sh/pJKsu/1369e80218.jpg
  17. 04:12:431 (2,3) - 노트 전부빼도 아무 어색함 없을텐데 1/6을 넣을 필요가 있을려나 싶네요
  18. 04:22:955 (2) - 머리클랩?
  19. 05:02:081 (4) - 노말피니시로 마무리
  20. 05:02:186 (1) - 스피너를 05:07:011 - 여기까지 끌어오는것도 좋을것같기도하고 ......

잘만드셨네요
Topic Starter
Anze

Len wrote:

[anime shit]
  1. 클랩소리가 조금 크다고 생각 fix
  2. 00:28:515 (1,2) - 힛사를 조금이라도 추가하셨으면 ........ fix
  3. 00:30:193 (1) - normal finish 추가 fix
  4. 01:05:228 (6) - 늌콤 fix
  5. 01:23:899 (1) - 꼬을 필요는 없는거같아요 그냥 둬도 될듯
  6. 02:12:885 (2) - 힛사를 안넣는것보다 2 머리에 클랩을 넣어서 약간 빨리 힛사 나오게 하는것도 좋을듯 해 봤더니 좀 어색하네요.
  7. 02:15:927 (1) - 위와 같은 이유로 꼬리에 클랩 ^
  8. 02:36:067 (1,2,3,1,2,3) - 전부 머리에 휘슬하나씩 알겠습니다.
  9. 03:25:578 (5,1) - 여기도 02:12:885 (2) - 와 같은 이유로 꼬리에 클랩? 여긴 좋네요.
  10. 03:33:550 (2,3,4,5,1,2) - 클랩을 섞어서 03:34:809 (1) - 끝나고 03:35:228 (1) - 빵 하는거에 조금 긴박함을 넣는 그런느낌은 어떤가요 fix
  11. 04:22:955 (2) - 머리클랩? 여기도 좀 어색한듯
  12. 05:02:081 (4) - 노말피니시로 마무리 fix
  13. 05:02:186 (1) - 스피너를 05:07:011 - 여기까지 끌어오는것도 좋을것같기도하고 ...... fix


잘만드셨네요 감사합니다.
모딩 감사합니다.
GimBab
Len
  1. 01:44:879 (6) - 이렇게 아래로 가는게 더 좋을듯한 << fix
  2. 01:46:032 (2) - 오버랩 피해주시는게 더 좋을것같아요 << fix
  3. 02:11:732 (1,3) - 조금 더 치기 쉽게 하는것도 나쁘지는 않을듯.. << fix
  4. 02:19:283 (3) - 1/4 줄이고 02:20:123 - 여기에 노트 넣는게 더 좋을것같네요 박자상 << 이부분은 되도록이면 지키고싶어용..
  5. 02:49:494 (1,2) - 억지로 넣은감이 없지않아 있네요 << 02:49:494 (1) - 이 노트와 02:48:025 (2) - 이 노트가 y축대칭도 이루어서 그대로 두고싶네요..
  6. 03:38:061 (7) - 이 03:38:165 (1) - 에 더 가까웠으면 좋았을것같아요 << 03:37:326 (4,5,6,7) - 이 간격을 깨뜨리고싶지 않네요, 제 귀에는 강조가 03:38:165 (1) - 부터 되므로 그대로 두고싶습니닷
  7. 04:12:431 (2,3) - 노트 전부빼도 아무 어색함 없을텐데 1/6을 넣을 필요가 있을려나 싶네요 << fix

잘만드셨네요 << 감사합니다 xD
Enon

Neoskylove wrote:

인세인이라 하기에는 너무 어려운 패턴도 많이 보였습니다.
스타 레이팅이 인세인급이긴 한데, 딱히 인세인이나 엑스트라라던지 정해 놓고 찍은 맵은 아니라고 생각하거든요.

그건 괜찮지 않을까욥????
Beomsan
갓밥님 캐리가 말장난인줄로만 알았습니다.
Ayalis part

  • irc모드 대실패로 앞부분 빼고 포스팅함
  1. 01:04:179 (3) - 01:05:857 (4) - 크랩 01:08:007 (1,1,1) - 1/6 수정하면서 헤드 크랩어떰
  2. 01:32:291 (1,2,3) - 박자 01:28:095 (1,2,3) - 이거랑 같게하면 더 나은 듯.
  3. 01:28:095 (1,2,3) - 이 첫 키아이 파트에 비해서 02:45:298 (1,2,3) - 김밥님 파트에 이게 너무 월등하게 좋은데 이런거는 통일을 하는게 좋을 거 같음
  4. 01:26:417 (1,2) - 이거도 김밥님처럼 박자를 좀 채우는게 나아보임 지금은 너무 부실해보이고 02:43:620 (1,2,3,4,5) - 참고
  5. 01:50:753 (1) - 가운데 크랩 빠진 듯 01:52:431 (1) - 여기 참고
  6. 01:54:948 (4) - 가운데 휘슬?
  7. 01:58:095 (1) - 여기서부터 힛사 아무것도 없는건 아마 지적이 분명 들어올텐데, 기본 소프트 휘슬이라도 추가하는건?
  8. 03:25:578 (5) - 중앙 크랩 테일 휘슬하던지 올휘슬하던지 지금은 아닌듯
  9. 03:26:417 (1) - ^
  10. 04:22:641 (1,2,3) - 04:26:837 (1,2) - 여기도 잊지말고 꼭 보삼
  11. 04:55:368 (1,2) - 둘다 크랩이 아닌가 싶음
  12. 04:56:417 (1) - 안티점프 별로 안좋아보이는데 디스턴스 맞춰서 벌리는게 어떻겠음 (뒤늦게 덧붙이는건데 안티점프를 채용할만한 삘도 없는 거 같았고 스택도 아니라서 다소 불편해보였음. 사용할거면 적어도 조금만 더 멀리해서 안겹치도록 하면 좋을 듯?)
  13. 05:00:403 (1) - 크랩?
Gimbab part
  1. 00:33:130 (3,4) - 샘플 0으로하고 들어보니 전부 크랩같네요
  2. 03:01:871 (1,2,3,4,5,6,1) - 여기 힛사 리셋하고 03:02:081 (3) - 헤드 휘슬 테일 크랩 03:02:396 (4) - 크랩 03:02:501 (5) - 헤드 휘슬 테일 크랩 03:02:920 (1) - 크랩으로 해보세요 이게 원곡 드럼사운드 들으면서 넣어본거에요
    03:02:816 (6) - 이거 삭제도 생각 해보실 만 한듯

irc 모딩때 이상했던 이유가 내가 키아이를 한 사람이 통째로 다 찍은 줄 알아서 그런거였네
지금 포스트 모딩 할 때도 엄청 헷갈리던데 안 헷갈리게 맵 설명에 아예 타임스탬프 다 찍어두는게 어떰...?

정말로 높은 맵 퀄리티에 비해서 힛사가 너무 부실한 거 같은 감상은 어떻게 할 수가 없음 갠적으로 아쉽다

맵 인기 많을 거 같은데 랭크 순탄하게 하길 바람
굿럭
Beomsan
스타도 많이많이 쏴드렸습니당 ^_^
Topic Starter
Anze

Beomsan wrote:

갓밥님 캐리가 말장난인줄로만 알았습니다.
Ayalis part

  • irc모드 대실패로 앞부분 빼고 포스팅함
  1. 01:04:179 (3) - 01:05:857 (4) - 크랩 01:08:007 (1,1,1) - 1/6 수정하면서 헤드 크랩어떰 다른 건 수정했고 1/6 크랩은 너무 시끄러운 감이 있는듯
  2. 01:32:291 (1,2,3) - 박자 01:28:095 (1,2,3) - 이거랑 같게하면 더 나은 듯. 앞부분처럼 고음인 파트도 아니고 강조할 필요가 없는 것 같아서 일단 냅두겠음
  3. 01:28:095 (1,2,3) - 이 첫 키아이 파트에 비해서 02:45:298 (1,2,3) - 김밥님 파트에 이게 너무 월등하게 좋은데 이런거는 통일을 하는게 좋을 거 같음 난 내패턴이 더 좋은데
  4. 01:26:417 (1,2) - 이거도 김밥님처럼 박자를 좀 채우는게 나아보임 지금은 너무 부실해보이고 02:43:620 (1,2,3,4,5) - 참고 그 1/4박이 곡에 없는데 무리해서 넣을 필요가 있음?
  5. 01:50:753 (1) - 가운데 크랩 빠진 듯 01:52:431 (1) - 여기 참고 fix
  6. 01:54:948 (4) - 가운데 휘슬? fix
  7. 01:58:095 (1) - 여기서부터 힛사 아무것도 없는건 아마 지적이 분명 들어올텐데, 기본 소프트 휘슬이라도 추가하는건? fix
  8. 03:25:578 (5) - 중앙 크랩 테일 휘슬하던지 올휘슬하던지 지금은 아닌듯 패스트님께서 지적하셔서 추가한 건데 중앙 크랩은 블루틱이라 별로 어울리지 않는 것 같음. 지금이 더 나은듯
  9. 03:26:417 (1) - ^ ^
  10. 04:22:641 (1,2,3) - 04:26:837 (1,2) - 여기도 잊지말고 꼭 보삼 ^
  11. 04:55:368 (1,2) - 둘다 크랩이 아닌가 싶음 12서클의 노래 효과음이랑 3이랑 다름
  12. 04:56:417 (1) - 안티점프 별로 안좋아보이는데 디스턴스 맞춰서 벌리는게 어떻겠음 (뒤늦게 덧붙이는건데 안티점프를 채용할만한 삘도 없는 거 같았고 스택도 아니라서 다소 불편해보였음. 사용할거면 적어도 조금만 더 멀리해서 안겹치도록 하면 좋을 듯?) 스택하겠음
  13. 05:00:403 (1) - 크랩? fix
Gimbab part 김밥님 파트까지 내가 다 했음. 어차피 힛사는 내가 넣은 거임.
  1. 00:33:130 (3,4) - 샘플 0으로하고 들어보니 전부 크랩같네요 fix
  2. 03:01:871 (1,2,3,4,5,6,1) - 여기 힛사 리셋하고 03:02:081 (3) - 헤드 휘슬 테일 크랩 03:02:396 (4) - 크랩 03:02:501 (5) - 헤드 휘슬 테일 크랩 03:02:920 (1) - 크랩으로 해보세요 이게 원곡 드럼사운드 들으면서 넣어본거에요 fix
    03:02:816 (6) - 이거 삭제도 생각 해보실 만 한듯 fix. 그리고 이거 내 파트임

irc 모딩때 이상했던 이유가 내가 키아이를 한 사람이 통째로 다 찍은 줄 알아서 그런거였네
지금 포스트 모딩 할 때도 엄청 헷갈리던데 안 헷갈리게 맵 설명에 아예 타임스탬프 다 찍어두는게 어떰...?

정말로 높은 맵 퀄리티에 비해서 힛사가 너무 부실한 거 같은 감상은 어떻게 할 수가 없음 갠적으로 아쉽다

맵 인기 많을 거 같은데 랭크 순탄하게 하길 바람
굿럭
Startrick
.
Topic Starter
Anze

Startrick wrote:

[Coll@b]
  1. 01:07:955 (1,1,1) - 3개의 슬라이더가 표현하는 음은 똑같은 음들인데 왜 앞의 두 슬라이더는 1/4에서 끝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25%로 들어보면 셋 다 01:08:515 (1) - 이 슬라이더랑 똑같이 1/3로 끝나야 합니다. 만약 고치실 때 01:08:515 (1) - 이걸 이용하여 120도씩 돌려주시면서 01:07:955 - x:179 y:38 / 01:08:235 - x:317 y:43 / 01:08:515 - x:243 y:160에 각각 두시면 모양을 거의 그대로 유지하면서 고치실 수 있습니다. 어제 이 부분 박자를 수정하면서 봤던 건데 왜 안 고쳤는지 모르겠네요. 고쳤습니다.
  2. 01:30:613 (1,2,1,2,3,4,1,2,3,4) - 04:24:948 (1,2,1,2,3,4,1,2,3,4) - 왜 패턴은 같은데 서로 다른 박자에 놓여있나요? 플레이할 땐 느끼기 어렵지만 미묘하게 맵 퀄리티를 떨어뜨리는 요인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같은 멜로디에 같은 패턴이라 똑같이 표현하고 싶으셨던 거 같은데 그럴수록 반드시 수정해야 할 문제고요. 전혀 몰랐네요.. 수정했습니다. 감사합니다.
  3. 01:36:487 (1,2,3,4,5,6,7,8) - 다른 곳들처럼 5번 노트에 뉴 콤보 넣어주세요. 이유는 아실 거라 생각합니다. fix
  4. 03:27:955 (4,5,1) - 아무리 들어봐도 1/6이 아니라 1/4이네요. fix
  5. 03:53:270 (3,1,2,3) - 사소하긴 하지만 이 4개의 피아노 음들이 하나의 멜로디인데 이런 식의 뉴 콤보 사용은 적절하지 않은 거 같네요. 03:53:270 (3,1) - 뉴 콤보 서로 바꿔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fix
맵 정말 마음에 듭니다. 굿 럭 :D

수정) 오버 매핑 문제는 제가 스피커로 들어서 자세히 못 들었을 수도 있으니 아니라면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딩 감사합니다.
Akiyama Mizuki
00:18:507 (4) - 솔직히 노트 추가할 정도로 강조할 만한 부분은 아닌 것 같은데 볼륨이라도 줄여주세요 ㅋㅋ
00:20:897 (1) - 위랑 똑같이 하시거나 지우고 00:20:631 (6) - 를 슬라로 만드시는 게..
00:21:162 (2,3) - 이 두 개 노트들을 강조하고 싶으신 거면 00:21:162 (2) - 부터 점프가 들어가는 게 어떨까 싶어요.. 그리고 조용한 부분 치고 00:21:428 (3) - 에 디스턴스가 좀 과하게 들어간 느낌
00:55:368 (1) - 히트사운드가 리듬이랑 안 맞게 이상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00:59:878 (4,5,6,7,8,1) - 블랭킷 하심 더 이쁠 거 같아요
01:07:850 (8,1) - 여기도 점프스트림 넣으시는 게 일관성에 좋을 것 같음
01:18:864 (7) - 확실히 클랩을 넣을 자리는 아닌 것 같아요
01:19:704 (2) - 슬라이더엔드에 클랩
01:20:018 (3) - 슬라이더엔드에 휘슬
01:28:725 (3) - 휘슬
01:35:857 (2,3,4) - 휘슬 대신 클랩이 더 어울리지 않을까요?
01:59:983 (7) - 삼각형 가운데에 넣으시는 게 보기 이쁠듯 illuminati confirmed??!!1
02:22:011 (4) - 엔드에 클랩
02:25:158 (1,2,3) - 1/2 곡에 들어간 1/3 박이라서 서클로 두었을 때 @ㅏ재가 아닌 이상 플레이어들이 리듬을 알고 정확히 치기를 기대하기란 어렵습니다. 이럴 땐 판정이 느슨한 슬라이더를 넣거나 아예 특수한 박자인 걸 강조하기 위해서 뉴콤을 넣으시는 게 좋습니다.
02:36:906 (4) - 뉴콤 넣으시는 게 어떨까요? 2/1마다 뉴콤을 넣는 게 리듬을 인지시키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02:49:494 (1) - 엔드에 휘슬
02:51:381 (2) - 글쎄요.. 점프를 넣을 정도로 강조할 만한 자리는 아닌 것 같습니다
03:05:438 (4) - 헤드에 휘슬이요
03:06:277 (3,4,5,6,7,8,9,10,11,12,13,14,15,16,17,18,1) - 뭔가 점점 디스턴스가 늘어나는 스트림을 넣기 좋을 것 같은 곳입니다. http://osu.ppy.sh/s/188877 처럼요
03:38:061 (7,1) - 간격 굳이 애매하게 하지 마시고 그냥 벌리시는 게 나아보여요
03:50:753 (4) - 일관성을 위해 뉴콤보
04:43:620 (1,2,3,4,5,6,7,8,9,10,11,12,13,1,2,3,4,5,6,7,8,9,10,11,12,13,14,15,16,17,18,1) - 03:06:277 (3,4,5,6,7,8,9,10,11,12,13,14,15,16,17,18,1) - 이랑 같기는 한데 솔직히 지금 이 상태에서 패턴을 바꾸는 건 무리일 거 같으니 그냥 냅두셔도 괜찮을 듯..
05:02:081 (1) - 일루미나티가 이 패턴을 싫어합니다.

개인적으로 점프 등의 패턴이 그리 곡에 맞는 것 같지는 않고 일관성도 이상한 편이고 음.. gimmick같은 패턴도 들어갈 때만 들어가고 아닐 땐 아닌 느낌이라 솔직히 제 생각엔 아주 좋은 맵은 아닌 것 같은데 또 그리 나쁜 맵도 아니네요
블루 틱이 종종 무시되는 것도 좀 아쉬웠습니다
굿럭
Topic Starter
Anze

bbj0920 wrote:

00:18:507 (4) - 솔직히 노트 추가할 정도로 강조할 만한 부분은 아닌 것 같은데 볼륨이라도 줄여주세요 ㅋㅋ 지움
00:20:897 (1) - 위랑 똑같이 하시거나 지우고 00:20:631 (6) - 를 슬라로 만드시는 게.. 지움
00:21:162 (2,3) - 이 두 개 노트들을 강조하고 싶으신 거면 00:21:162 (2) - 부터 점프가 들어가는 게 어떨까 싶어요.. 그리고 조용한 부분 치고 00:21:428 (3) - 에 디스턴스가 좀 과하게 들어간 느낌 디스탠스 고침
00:55:368 (1) - 히트사운드가 리듬이랑 안 맞게 이상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모딩 받아 넣었던건데 그냥 다시 뺌
00:59:878 (4,5,6,7,8,1) - 블랭킷 하심 더 이쁠 거 같아요 fix
01:07:850 (8,1) - 여기도 점프스트림 넣으시는 게 일관성에 좋을 것 같음 fix
01:18:864 (7) - 확실히 클랩을 넣을 자리는 아닌 것 같아요 fix
01:19:704 (2) - 슬라이더엔드에 클랩 fix
01:20:018 (3) - 슬라이더엔드에 휘슬 fix
01:28:725 (3) - 휘슬 fix
01:35:857 (2,3,4) - 휘슬 대신 클랩이 더 어울리지 않을까요? fix
01:59:983 (7) - 삼각형 가운데에 넣으시는 게 보기 이쁠듯 illuminati confirmed??!!1 fix
02:22:011 (4) - 엔드에 클랩 fix
02:36:906 (4) - 뉴콤 넣으시는 게 어떨까요? 2/1마다 뉴콤을 넣는 게 리듬을 인지시키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리듬은 같은 길이의 슬라이더로 충분히 인지할 수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여기선 같은 음임을 표현하기 위해 뉴콤을 넣지 않는게 저한테는 더 좋아 보이네요.
02:49:494 (1) - 엔드에 휘슬 fix
03:05:438 (4) - 헤드에 휘슬이요 효과음은 없는 것처럼 들리는데요..
03:06:277 (3,4,5,6,7,8,9,10,11,12,13,14,15,16,17,18,1) - 뭔가 점점 디스턴스가 늘어나는 스트림을 넣기 좋을 것 같은 곳입니다. http://osu.ppy.sh/s/188877 처럼요 고려해보겠습니다. 지금은 별로네요.
05:02:081 (1) - 일루미나티가 이 패턴을 싫어합니다. fix

개인적으로 점프 등의 패턴이 그리 곡에 맞는 것 같지는 않고 일관성도 이상한 편이고 음.. gimmick같은 패턴도 들어갈 때만 들어가고 아닐 땐 아닌 느낌이라 솔직히 제 생각엔 아주 좋은 맵은 아닌 것 같은데 또 그리 나쁜 맵도 아니네요
블루 틱이 종종 무시되는 것도 좀 아쉬웠습니다
굿럭
모딩 감사합니다.
GimBab
Startrick
  1. 01:23:480 (1,2) - 노래의 하이라이트를 시작하는 보컬인데 앞의 두 1/4 슬라이더와 다른 게 하나도 없어서 개인적으로 이 맵에서 매우 아쉬운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뉴 콤보만 넣으면 끝이 아니라고 생각하기에 이걸 더 강조할 수 있는 다른 배치를 생각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반복돼서 다시 시작하는 01:36:487 (1,2,3,4,5,6,7,8) - , 2절 하이라이트 시작 부분 02:40:263 (2,3,4,5,1,2) - 등 같은 흐름인 다른 곳들은 각각 다 표현되어 있으니까요. << 본래 드럼소리를 살려 1/8 리핏 킥슬라이더를 사용하려고 했으나 난이도 조절 문제로 1/4 킥슬라이더로 대체한 것인데, 가사의 흐름을 탄것으로도 보이는 부분은 저도 인지하고 있었습니다.. 당장은 고치기가 어려울것 같고 생각날때마다 끄적이면서 고쳐보겠습니다... ㅠㅠ
  2. 04:09:004 (4,5,6) - 이것도 불필요한 오버 매핑 같습니다. << 2아웃이네요.. 피아노(?)음을 살리고 싶어서 보류하겠습니다. 3아웃되면 1/4로 고치거나 공백으로 비워둘 생각입니다.
bbj0920
  1. 02:25:158 (1,2,3) - 1/2 곡에 들어간 1/3 박이라서 서클로 두었을 때 @ㅏ재가 아닌 이상 플레이어들이 리듬을 알고 정확히 치기를 기대하기란 어렵습니다. 이럴 땐 판정이 느슨한 슬라이더를 넣거나 아예 특수한 박자인 걸 강조하기 위해서 뉴콤을 넣으시는 게 좋습니다. << 지금 형태를 변형시키고싶지는 않으므로 뉴콤을 추가했습니다.
  2. 02:51:381 (2) - 글쎄요.. 점프를 넣을 정도로 강조할 만한 자리는 아닌 것 같습니다 << fix
  3. 03:38:061 (7,1) - 간격 굳이 애매하게 하지 마시고 그냥 벌리시는 게 나아보여요 << fix
  4. 04:43:620 (1,2,3,4,5,6,7,8,9,10,11,12,13,1,2,3,4,5,6,7,8,9,10,11,12,13,14,15,16,17,18,1) - 03:06:277 (3,4,5,6,7,8,9,10,11,12,13,14,15,16,17,18,1) - 이랑 같기는 한데 솔직히 지금 이 상태에서 패턴을 바꾸는 건 무리일 거 같으니 그냥 냅두셔도 괜찮을 듯.. << 04:43:620 (1,2,3,4,5,6,7,8,9,10,11,12,13) - 보다 04:45:088 (1,2,3,4,5,6,7,8,9,10,11,12,13,14,15,16,17,18,1) - 의 디스턴스가 더 넓게 해두어서 충분히 표현되었다고 생각합니덧!

두분다 모딩 감사합니다 x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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